티스토리 뷰


피어나

가인 - 피어나 이거ㅜㅜㅜ 뮤비보고ㅜㅜㅜ 반해서..ㅜㅜㅜㅜㅜㅜㅜ 가인느님...ㅜㅜㅜ
가인ㄴ피어나 들ㄹ을래ㅣ
이렇게 좋을 건 뭐니 날 갖고 뭘 했던 거니 나른했던 그 늦은 밤 반짝 눈을 뜬 건 단 한 번의 kiss (가인 - 피어나)
가인피어나추는 앤 관덕
5. 가인 - 피어나 솔직히 하이라이트 부분은 부르기 힘든데 다른 부분은 다 음이 낮아가지고 부르기 쉬움... 난 가인 노래 자주 부르는거 같아 노래방 가구 싶당....
7. 가인 - 피어나, Paradise Lost, Truth or Dare 가인 노래들은 대부분 다 부르는 편인데 그 중에서도 자주 부르는 것들. 가사랑 음악성 사랑한다 흡흑 ㅠㅠ
. 별이 쏟아지던  너의 언덕에서  우리 둘이서 ah ah ah  now I am  니 손에 핀 한 송이야  깨어나버린 my neuron  어떡하지 나 이런  건 정말 첨이야  피어나 - 가인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poke_jei

가인에 피어나 생각나는군
. oh 그 앤 정말로 그 앤 낮보다 밤에 더 예뻐 새빨간 한 송이 거짓말로 피어나 달콤한 사랑을 속삭일 때 독이 퍼져요 사악한 뱀보다도 더 치명적인 유혹 가인-두 여자
가인 피어나 듣다가 뽕차서 쪄왔다 피어나 옷입은 짐~!


DAY

제일 환한 불꽃이 되어 춤추다 마치 꿈인듯이 흔적없이 사라진다면 다 완벽할 것 같은데 [ 가인 - Carnival ( The last day ) ]
Welcome to my Carnival 열리면 난 그대를 떠나요 [ 가인 - Carnival ( The last day ) ]
한밤의 카니발의 그 불빛보다 정말 뜨거웠던 나 거기있었다는 걸 아름다웠다는 걸 내 안에 담고 불꽃처럼 사라져 [ 가인 - Carnival ( The last day ) ]
나는 거기 있었고 충분히 아름다웠다 밤은 사라지고 우린 아름다웠어 [ 가인 - Carnival ( The last day ) ]

그럼 늦은 저녁을 멈춰 천천히 내가 처음부터 없던 날로 떠나볼까요 나 걱정 안 할 수 있게 [ 가인 - Carnival ( The last day ) ]
IOI-잠깐만 제시카-wonderland 가인-carnival 아이유-한낮의 꿈 레드벨벳-Oh boy 빅뱅-If you 태민-Goodbye 오마이걸-Windy day 옴걸 노래도 전부 개띵곡들뿐야 ㅠㅠ
[언젠간 부를 신청곡 목록] 가인 -그녀를 만나 뉴이스트 -Daybreak 아이유 -밤편지, 팔레트 구구단 -일기 김지수 박보람 -같이살자 웬디리메이크 마지막사랑 블랙핑크 -stay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가겠다 니가 없는 난 티아라 -우리헤어진이유
오늘 밤 카니발의 문이 열리면 그땐 정말 날 잊어 끝이란 놀라워요 어제와 같은 밤일 뿐인데 [ 가인 - Carnival ( The last day ) ]


CARNIVAL

#당_자주_부르는_노래방노래 이하이 한숨 태연 rain 레드벨벳 7월7일 행복 여자친구 너그리고나 백아연 쏘쏘 백예린 bye bye my blue 악동뮤지션 200% 얼음들 가인 carnival 오딱구노래 로스트원의호곡 도넛홀 생각이안나
그럼 늦은 저녁을 멈춰 천천히 내가 처음부터 없던날로 떠나볼까요 -가인「Carnival」


LOST

12.가인-Paradise lost 새벽에 듣지 마세요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iwi_atm

anyone looking for the paradise lost 달콤한 꿀처럼 좋은 거 말이야 maybe I am that your diamond lost 미치게 탐나는 좋은 거 말이야 (가인 - Paradise lost)
가인-Paradise Lost 걍 이 노래 너무 좋아해서...노래는 어렵다ㅋㅋㅋㅋㅋ특히 후렴구...들리는가 내 목이 비명 지르는 소리(레미 브금 깔아줌)
불을 켜줘 please 니가 나를 전부 볼 수 있게 이 순간 우린 free 돌아가고 싶은 곳은 없어 믿지 마 내 목소리가 아닌 모든 말은 거짓말 널 흔들려는 모든 것들 stop stop stop stop - 가인, Paradise Lost


사람

투친정리하고싶긴한데 그러면 아무리내가인성이업는사람이라도좀 미안한감정이든ㄴ다
ㅋㅋㅋㅋㅋㅋㅋ(폰용량 64기가인 사람
애들 얼굴로 까는 사람들 있으면 가인의 일침을 보여주자.. " 어이없지 않아요? 자기들 생긴거는 왜 생각을 안하고?" "거울을 봐~!"
풍랑님이 더 귀여우신 걸요 😌😌!! 헉 맞아요 신발 이름도 예뻐요 무려 가인입니다 가인!!! (이름때문에 이거 사기로 결정한 사람

의학용어 및 진단 엄청 말하고는 다시 푹 쓰러져서 끙끙 앓는데 그러다가 인턴들이 의사 인거 알고는 안 가려고 하면 그 다음 레지던트들이 오고 ... 유독 우리 외가 쪽에 걸걸한 독설가인 사람이 많은데 특히 의사 인 사람들 쪽에 더 있어서 ...
아마 무슨 오류 보상으로 뿌렸던 코가인 거 같은데... 이벤트 1점이라도 있던 사람들한테 전부 돌려서 별명 국민코가 됐어요
괜찮아 그런데 좀 속상해 그래도 뭐 어떡해 그대는 너무 바뻐 그리고 예뻐 괜찮아 다른 사람 아닌 그대라면 나는 언제라도 가장 여유로운 걸요 정말 좀 알아줘요 가인, Ra.D - Take out
오늘 갤럽조사 tk 50대 1등 문가인 거 보니 신뢰도가 확 떨어진다. 그런데 박ㄹ혜가 구속된 마당에 정유라보다 더한 아들놈이 있는 놈이 지지율 일위라는 사실이 맥이 빠지고 힘들다ㅠㅠ 사람들은 결국 자기 진영 자기편의 이익이 중요하지 정의와 진실을
싀바..나이가인되면 집에서 안방1열하세요..다른사람한테 피해주지말고..
나 호그와트커뮤 너무 가고싶은데 거의다 흑막찾기야(((머리빠가인 사람
오랟만에 우울해졋네 원래ㅠ우울한사람가인ㄴㅇ데 흑 자려다가 생각낫어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comes120

몇백년 사람 사는 동안/재인과 운명의 다툼 얼마나 사나운가/오디밭이 푸른 바다 되도록/참담한 일 얼마나 많았나/가인의 삶이 불운하기 그지없네/기이한 일이나,기이하게 여길 것 없소/가인을 질투함은 천하의 버릇이니.-베트남 서사시 '전교' 첫 부분이에요.
그럼..! 나는 인기많고 예쁜 배우님, 디디는 내가인정한 착하고 귀여운사람.
하얀 밤이 있어 딴 세상에 온 것 같은 밤 그런 밤이 있어 내가 딴 사람이 된 것 같은 밤 제일 환한 불꽃이 되어 춤추다 마치 꿈인 듯이 흔적 없이 사라진다면 다 완벽할 것 같은데 가인-카니발
하는 사람이 노력가인것
저 배차원이라는 사람은 멍청한거냐 뭐냐 대가리가 빠가인듯
걸크러시가 왜 싫냐면 그거 여성의 동성애 지우는 말이에요 내가 아무리 가인 사랑하고 초아에 허덕이고 그래도 사람들은 내가 "걸크러시"당했다고 생각하고 말하지 내가 레즈비언이라고 상상조차 안해준다고요.. 존재 자체가 지워지는거라
예쁜 꽃이지. 꽃말이... 겸양, 소박, 겸손,가인. 국어씨 아름다운 사람이니까- 역시 어울리려나.

아.... 잠깐 짬나서 들어왔다가 가인 부러워 죽어버림... 재우꾸가 눈맞춰주고 고개까딱하는데 3인칭 시점에서 봐도 죽어버리는데 1인칭 시점이였을 사람 캐부러워......
귀여운 척을 하시다보면 어느 순간 귀여운 사람이 되기 마련입니다 가인님이 바로 그러신것 U_U*♡. 미투 러브유입니다!


좋아해요

3. 주로 고전틱한 노래 좋아해여)( 백지영님 사극ost랑 안예은님 노래 버닝중입니다! 또 심규선님 노래랑 가인님 노래도 좋아해요!
찐빵..(상상이라도 하듯 제 눈을 데굴 굴리더니) 맛있을거 같네요. 저도 좋아해요 찐빵.. 부드러워서. ...흐음 휴우가 씨는 꽤.. 대식가인 타입이나보네요. 식량 모자라진 않겠죠..?
우리 귀여운 가인님♡ 요즘은 잘 지내는지 모르겠다 몸은 괜찮은지 어떤지 걱정 많이 하고 있어요 전에 못 만난 거는 다음에 꼭꼭 만났으면 좋겠어 그리구 저 은우 많이 좋아해요 징짜 사랑해..8ㅁ8
아 제목 말하려 했는데 늦었어요ㅋㅋ큐ㅠㅠㅠ 저도 그 노래 넘 좋아해요 혹시 가인 진실 혹은 대담 들어보셨어요??
맫씨 텀으로 빨아야지 라고 맘먹은 다음날 결혼기사떠서 슬퍼한 기억이 잇고요 가사를 너무 후죠심금울리게 잘쓰는거같음 쓴 가사 중에서는 가인의 guilty를 젤 조아하고 랩한거 중에서는 get busy를 진짜 좋아해요 개좋은노래임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JM_YDJ

맫씨 텀으로 빨아야지 라고 맘먹은 다음날 결혼기사떠서 슬퍼한 기억이 잇고요 가사를 너무 후죠심금울리게 잘쓰는거같음 쓴 가사 중에서는 가인의 guilty를 젤 조아하고 랩한거 중에서는 get busy를 진짜 좋아해요 개


아름다운

"...히아킨토스는 아름다운 용모로 남자들의 사랑을 받는다. 트라키아의 뛰어난 가인 타미리스는 눈부신 히아킨토스에게 반한다..." "...히아킨토스는 어디에서나 눈에 띌 정도로 아름다운 소년이어서 서풍의 신 제피로스의
. 어떡하면 돼 이젠 니가 먼저 말을 해 hey 너를 상상하며 빠져들어가 멈출 수 없어 빠져 guilty pleasure 나쁜 덫 bad 나를 혼내 줘요 아름다운 얼굴로 가인 - guilty
#크리스티앙 #임병근 시라노의 동료. 젊고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 아름다운 록산을 사랑하지만 언변이 부족한 탓에 달변가인 시라노의 도움을 받아 로맨틱한 편지 공세 끝에 록산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한다.
#크리스티앙 #서경수 시라노의 동료. 젊고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 아름다운 록산을 사랑하지만 언변이 부족한 탓에 달변가인 시라노의 도움을 받아 로맨틱한 편지 공세 끝에 록산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한다.


대체

그럼 카오루는 대ㅐ체 누굴 좋아한겁니가,,,가상의 영ㅇ혼없는 무언ㄴ가인건가ㅏ,,,,머 굳이 카오루가 이런 언급 안했어도 다른 얘들은 대체 누굴 친구 삼고 누구에게 호감을 느끼고 친밀하게 생각한거라고 여기는건지
사극말투... 자네! 나좀 보고가게나! 이런 말투... 솔직담백한게 지나쳐서 존나 독설가인 실눈에 상어웃음캐.... 그런데 성장하면서 성격 뒤엎어져서 투피됨 (대체

저게 대체 어떨게 같은 색이냐고 ㅠㅠㅠㅠㅠ봐도 머리로 이해가 안돼ㅐㅠㅠㅠㅠ개빠가인가봐
왕국의 조언가인가..아니면 결투연습 상대였던건가... 부러진 검이 아서한테 필요있어 보이지도 않고... 역시 잡아먹은 건가...(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엊전지 히부가 모를리가업는데 먼가 오해가인나십고 아는체하기머슥해서 걍 캡쳐로대체하연는대 잘한듯


15세

이게 어째서 15세 관람가인가????? 어째서????
ㅇㅎㅇㅎ.. 글쿤요 만 15세 관람가인줄 몰랐어요 ㄷㄷ 근데 어차ㅣㅍ 안되는데 어린애들 왜뽑아준거죠 정말...
히로아카 애들이 보는 만화 같다는 말 웃기네 15세 이상 관람가인 애니인데
헉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사실 15세이용가인 클저를 접엇다가...1년후에 다시 한다는 쿠노님이랍니다 (ㅈㄴ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rhdwnfla

우리가 뭐라할수있는건 유튜브 전체이용가인곳에서 그런 불건전한 컨텐츠 15세??? 18세??연령제한없이 했다는거에 대해서 비난할수있는거지... 그이상으로 나갈수는없는사항이라고 내 개인적인 생각을 한다 그리고 만일 그게임이 몇세이용가임도 봐야한다봄
누가 그랬는데, 히로아카가 15세 이용가인 이유는 토도로키 과거사 때문이라고ㅋㅋ... (+ 빌런이 자기 사상을 그럴듯하게 연설하는것만 봐도 일단 어린이 만화는 아니다


대담

참 이상해요 눈 앞에서는 한 마디 못하면서 뒤에선 참 말이 많아 미치지 않고서야 그럴리 있겠어요 그 정도 였겠어 못 오를 나무 아래 겁쟁이들의 외침 떠들어라 맘껏 진실 혹은 대담 - 가인
가인 - 진실혹은 대담
혼자 노래방가면 진주-난 괜찮아 태연-들리나요 태연-만약에 가인-돌이킬수없는 가인-진실혹은 대담 가인-Fxxk you 부르고나서 빅뱅 최신곡 쭉 불럿었는데 저가 노래방을 간지가 너무 오래 되엇군여
0 0 0. 아이, 그러지 말고 얘기를 해 봐. 이런 걸 기대했었나요? | 진실 혹은 대담, 가인


헤헤

으앙... 죽지말구 오래오래 같이 살아요... 헤헤 귀엽고 예쁜 우리 가인님

헤헤... 천년만년! 가인님이 예쁘다했으니까 매끼 다 챙길거에요.. 어... 솜사탕 파는 곰돌이..? (..!흔들흔들)
헤헤헤 몰랐겠죠 헤헤 가인님 밥은 머거써?
헤헤 가인님도 잘 챙겨야해요
헤헤 가인밈 알바 그만두신 고예요? 아님 오늘만 자유인가요?! ㅠㅁㅜ


카니발

난 죽으면 가인 카니발같은 햇빛들어오는 교회에서 다 흰색옷입고 해주세요 장례식장 싫어ㅠㅠ
가인 카니발 너무 좋다.가인이 노래 안에서 캐리란 이름으로 나오는데 죽는설정..근데 장례식과는 정반대인 분위기의 카니발을 즐기며 사랑하는이한테 내가 죽어도 슬퍼말라하고 죽는 그런 노래ㅠ.ㅠ
캬학학 (가인 카니발을 들으며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cpflvlfxj222

가인 보정할래......가인 카니발 의상 진짜 개이쁜데
아 근데 갑자기 화난다 가인 카니발 의상 개예뻤는데 활동기간이 왜 그래 진짜
가인 카니발 넘조아
그냥 내가 막 하자면 오마이걸 - 윈디데이 에프엑스 - 제트별 가인 - 카니발 카라 - 스텝 에이프릴 - 팅커벨 애프터스쿨 - 섐푸 브아걸 - 신세계 윤하 - 런 자우림 - EV1 김윤아 - 검은강


요즘은

저는 정류장 바로 앞이라 자주 갔었는데 요즘은 멀어져서 예전만큼은 잘 못가요ㅋㅋㅋㅋ 비쌀수록 맛있는거 참트루...! 전 중저가인 데리야끼에 정착했어요ㅋㅋㅋㅋㅋ
좋아하는 외형상.......아이유나 송지효 가인인데..........(취향ㅇ소나무...) 더옛날ㅇ엔 한예슬 같은 얼굴 좋아햇던듯... 요즘은 나카시마 ㅣ미카도 예쁘더ㅏ라고...
더불어, 요즘은 머글들과의 유대도 어느정도 있어야 편한 시대지요. 시리우스의 행동은 장차 블랙가에게 유리하게 작용될거라고 보아요. 그에게 붙고자하는 이들은 훗날 요직을 차지할테니까요." 너무 시리우스 편을 들진 않을거야. 그의 부모가 순혈가인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RepedeWIII

가인이도 정우셩 알바활동하며 시그널하더니 요즘은 잠잠하네? 왠일일까? 쏘녀시대 윤아도 나따라서 빨간옷에 검정색 뒤 배경하고 치즈스틱 먹는 사진 올렸네? 그렇지 이렇게 이쁜 여자연앵이 시그널하면 내가 므흣하지 안구정화 근데 왠 성괴악질 엄정화래?징그러


진실

너와 나 그저 다 길어져버린 우연일 뿐이라고 너와 나 사이에 그 어디에도 운명은 없었다고 가인, 진실


세상에

세상에... 봄이 너무 귀엽잖아요... 허리에 손 얹고 물어보면 놀아줄 거라고 얼른 나한테 오라고 하겠죠...ㅜㅜㅜㅜㅠ아 가인님..ㅠㅠㅜㅜㅜ 쪼끔만 기다려줘요... 하진이..하진이 거...
...? 세상에 봄이다.. 누나 그냥 곰돌이 아니야! 가인님 곰돌이야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너므 좋네여... 가인이 처음엔 막 당황해서 바다 이름 부르는데 나중엔 자기도 모르게 울면서 매달리고 있고... (잔잔) 나중엔 기운 다 빠지구 울어서 빨개진 눈 감고 고개만 겨우 끄덕여주고...


귀여운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이게 뭐라고 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겠는데 가인님 진짜 귀엽다.... 어떡하지ㅋㅋㅋㅋ
내가인형을다시사면개고개귀여운데개좀돼도되지않을가 ㅎㅎ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pel_0618

카나타! 인간이 아닌 바다쪽 종족이라고 밀고있는데 집이 야쿠자관련이면 좋겠네요(ㅋ) 귀여운 얼굴에 큰 키도 좋고 실력가인거도 너무 좋은데 분수에서 푸카푸카하는게 너무 좋아요 분수 카나타거인줄. 춉뿌날리는것도 넘 좋어요 이번이벤 너무 기대됩니다(눈물왈칵
울 소울님...(부둥) 걱정마세여 제가 억지로라도 잘 먹일게여٩( •̀ω•́ )و (가인:??) 맞아여 애들 행복해쓰면ㅠㅜㅠ 바다 닮은 귀여운 쪼꼬미도 한명.... (행복)
저망할 백작가인가뭔가는 그귀여운 개냥이를 그자기다리잡고 망울망울한 눈으로 보는 그 귀여운애기를 감히 가라고 하는 개싸이코인데 ㅡㅡ 빨리뒤졋으면 ㅎ


조아

조아ㅏ 올려ㅕ주면ㄴ 내가인용한다
원곡보다 가인버젼ㄴ을 더 조아한ㄴ다,, 졸라 요염퀸이시다,,,
누워서 할 수있는거 노 래.............. 가인 Fxxk you.. 조아해.. 근데 맘에 좀 안들게됐어..
조아요 조아요 우리 가인이한테만 구런걸로....!!!! 헉 가인이 늑대ㅠㅠㅠㅠㅜ가인아ㅠㅠㅠㅠㅠ되게 온순한 척 하는 그런 늑대인가????(상상의 나라로 훌쩍)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SC_singing

r가인ㄴ최고넘조아.........ㅁㄴㅇㄹㄹㄻㄴㅇㄹ
김보통 뭔일이지 조아하는 잣가인게
저 진주 난괜찮아 엄청 조아하고 목풀기용으로 부른담에 그리고 태연-가인 노래 부르는거 조아해여
헉ㄱ... 울 소울넴 쥬그면 안되니까 조금만 빨개지자 가이나.... (가인:?) ㅋ ㅋ ㅋㅋㅋ ㅋㅋ 조아요 그럼 소문 안 내고 저랑 가인이만 알고 있을게요...! ㅋㅋㅌㅋㅋㅋㅋ
앗 좋습니다 가인밈 임티와 사랑스로미 말에 하루가 벌써 조아져버린... 감삼다 ㅇㅁ (♡
가인 조아
가인 조아 아이유랑 같이 부른 거 머더라 그거 좋아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ff14_zeru

진자 어쩜 저렇게 인형같지 요정이야 ㅠㅠ 가인 너무 조아ㅠㅠㅜㅜ
이지은 목소리랑 가인 목소리 으그우ㅜㅜㅜ 넘 조아벌여요..


예뻐

나도 내앤캐 자랑하고 사랑함 한복입은 가인이가 그렇게나 예쁘단 소식인데요 아 ,,,,, 아 부스러기 가인이 미쳤다 진짜 넘예뻐 어떡하냐 가인아....... 가인아 ........
ㅋㄱㄱㅋㅋㄱㄱㅋㅋㅋㅋㄱㄱㄱㅋ발목저이상 보이는게 싫었더ㅋㄱㄱㅋㅋㅋㅋ 이름도 예뻐 가인이야 가인!!!
차차 예뻐 진짜...흑발에 미모의 여배우야...가인이 다키를 안고있는
네넹ㅇ 코가인가 넘 예뻐서 조하해서 언데드 골라써여
내가인장을요따위로해둔이유는 사장님이너무예뻐서뭘해야될지ㅁㄹ겟기때.문이다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gus_625

사실 렌쟈밈 인장보고 삘꽂혀서 했답ㄴㅣ다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 뭔가인장으로 보니 하트가 커진 기분이지만,, (((( 렌쟈밈 인장두 예뻐욥 ~ ~ !!


전부

온전하게 얼굴 자체가 취향인건 김성규랑 가인이 전부인것만같다,,가인사랑해
다 비슷비슷할거에여..... 그나마 그 작년말에했던 복주머니 기억나세요? 오공이랑 오드아이고양이랑 화월가인가 있던 그거 전부 신꿈신비에서 나와서 나중에.. 5성확률 좀 오른것같은기분이엇어염!


진자

부스러기 가인이 머리에 화관쓴거 진자너무 세 상 예 쁨
마모하니 생각낫는데 ㅌㅋㅌㅋ 테니페스에 왜.. 둘이.. 료마료가형제 노래 부를때 왜 료가인 마모만 잡아주냐~!~~!~!! 마모 잘생긴건 알지만 쥰짱 진자 예쁜데 왜 안잡아주냬고 ㅠ ㅠㅠ
(진짜가인이가 날아간것마냥 털썩 쓰러져서 울기 진자 눈물도남 프로임)
아스크림 먹고싶다니가 진자 아스크림 보낸 가인이 그리고 맨날 얘기하면 보내는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다랑 같이 먹으래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탄산=폭★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nana_naco3


가인

점심먹다가 아빠가 불후의명곡 다시 보자고해서 보다가 가인보고 쟨 컨셉이 쎅쓰카리스마지,,이래가지고 안웃으려고햇는데(성숙한정신을 가졋으니까)중딩영어회화시간때 친구가 아임쎆쓰틴이얼스올드라고 햇던 기억이랑 승리가 헤이쎅쓰햇던
143. 같은춤을 춰도 너무 야해서 고민이라는 가인
가인아!!!!(예찬퍽침
(가인이뽀담
144. 24시간이 모자라 가인 노래인줄 가인 영상을 올리고싶었는데 합본밖에 못찾았다😥
‘화가와 일러스트레이터를 강박적으로 구분하며, 초상화가인 어머니와 달리 진정한 예술가가 아니라고 괴로워했다. 그림들을 아무렇게나 쑤셔 박았다 문득 꺼내 난로로 던지는 버릇이 있었는데...’ 타샤 튜더의 사생활은 전혀 몰랐는데...
3성 코가인가보다 아아악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_ARINDAY

3성ㅇ은 코가인가
내가인정해 유태웅 얼굴천재🖒
존나 웃겨 자취시작한건 코가인게 5성4성은 리츠마오함뜨가 나옴
[Schedule] 170512 가인 인천폴리텍대학교 행사
가인의 fxxk u 에요!
가인님 엿먹어
가인님 죽어버려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OoO_Aco

가인님 노래방 따라오지마
가인님 라면 혼자 먹어
가인님 인생 기력병자
가인님이랑 싸웠어......?
아쿠 생일축전..은아니구 한번그려본것ㅅ..하네스해죠ㅠㅜㅠㅠ((의상은이쁜ㄱㅏ인언니옷 참고햇오요~!~!
머여그럼 이번에 가챠3성 코가인가
글구 가인이 남자한테 위로 들리는 거 라이 생각나 엉엉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mika_polong

가인님 vs 하랑님 ?
가인아!!!!!!!!!!!!!!!!!!!!!! 으아악 앤캐야!!!!!!!!!!!!!!!!!!!!!!
강아지 잠옷 입은 코가인가
NN_Kr_S2 악ㅜㅜㅠ으아앙ㅜㅠㅡ가인아 사랑해-!!!!!!!!!
주혁이 리녈해야지 가인이랑 붙어잇으려면 더 잘생겨야해 이녀섞 (질질
아 진짜 가인 ㄷㅂㄷㅂ . . .
트터도 알티 엄청 돌지 않앗나 가인 크롭영상으로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Hangoun15

아 그래서 3성 가챠 코가인가 존나 집주인 취급 넘하네ㅋㅋㄱㄱㄱㄱ
평범한에오로제아의 아침... 가인부대원들은 두목님이 보이지않자 두목님 방에 찾아가는데.... 뿌리채 뽑혀있는 두목(감자,10세) 그 참담함에 입을 떼지못하는 부대원들... (버찌,가명) 이제 두목이 사라졌으니 이부대는 나의것입니다.
순간 저가 존나 빠가인줄 알았습니다 제대로 이해했군요
아이유의 욕망과 가인의 욕망이 있다면 나는 가인의 욕망에 더 공감하는 사람이어서일까?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stk2375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C4LLM2R10N2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suhomin9091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minjae_jung

가인 피어나 DAY CARNIVAL LOST LAST 대담 H34VYR41N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