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레트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팔레트 (Palette) 2-2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Palette
팔레트 편곡ver 아이유 대천재,,
Most viewed Kpop MV South Korea (past 24hrs) IU 아이유 - 팔레트 TWICE - Knock Knock Seenroot - Sweet Heart 밤편지
아이유 팔레트 뮤비중에 젤 조아하는 장면 🎨
아이유 팔레트 뮤비 너무 예뻐서 그려봤담 u.u (망쳐서죄송합니다((무릎꿇
아이유 이번 앨범 이 지금 잼잼 팔레트 이렇게 3개 반복 재생하게 됨
아이유 - 팔레트 中 볼수록 다정하고 스윗한 가사.. 누가 권다정 아니랄까봐 😘💕 #IU #PALETTE #GD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iuS2cap

★170427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아이유 - 팔레트🎨 팔레트 첫 1위!! 작곡가 아이유, 작사가 아이유, 가수 아이유! 지은아 축하해🎉🎉🎉🎉🎉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팔레트 GD랩 파트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아이유팔레트들어보니까 확실히 스물셋보다성장한느낌이 남
170429 유스케 - 아이유, 팔레트 2-1
170429 MBC 음악중심 문자투표 #0505 아이유 투표해주세요!!!!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170429 MBC 음악중심 1위★ 🎨아이유 - 팔레트🎨 꺄아아아아아아 지은아 축하해🎉🎉🎉🎉🎉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Palette2ndWin
방송에선 편집됐지만 유희열의 스케치북 후속으로 '아이유의 팔레트' 노리는 것 아니냐는 지은 빅픽쳐 토크도 귀엽😭😭

170428 뮤직뱅크 아이유 캡쳐 () 지은 투톤 조녜롭다.. #iu #팔레트 #palette
아이유 방송점수 뮤직뱅크 0점이유 진짜 활동하는타이틀곡이 팔레트이기때문 사랑이잘로 방송활동했으면 오늘 1위 결론은 라붐 1위
170428 뮤직뱅크 - 아이유, 팔레트 2-1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싸인회 직찍 샘플 by.아기곰 #IU #팔레트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싸인회 직찍 샘플 by.배말 #IU #팔레트
170430 팔레트 팬싸인회 아이유 미리보기 1pic #아이유
170430 #아이유 팔레트 팬싸인회 프리뷰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lillycap0516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사인회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지은아💕💕💕 #IU #팔레트
아이유 선배님의 "팔레트(Palette)" Cover 🤗 롤모델 선배님 오늘 꼭 만났길...💞 170429💘 #성연 #배성연 #Sungyeon #프리스틴 #Pristin
아이유의 조곤조곤 하면서 속삭이듯이 노래하는 창법 (이라고 해야하나) 이 좋아서 이번 앨범은 사랑이 잘 하고 팔레트, 잼잼이 특히 맘에 드는 것 가태...
아이유 팔레트 듣는데 너무 셀럽 커크 I like it, I'm twenty five, 날 좋아하는거 알아. I'm twenty five, 날 미워하는 거 알아
170430 아이유 팔레트 팬싸인회 직찍 1장 By 서울역 #아이유 #IU #팬싸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안 예쁜 곳이 없네 우리 징짱😶 #IU #팔레트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 코엑스 팬사인회 프리뷰 by NaDia

170430 팔레트 팬싸인회 퇴근 #아이유 #IU
laputa11170429 KBS2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 아이유 3-2.LAPUTA #iu #아이유 #팔레트
boxgame3170421 아이유 팔레트 음악감상회 포토타임 직찍
아이유 팔레트 넘 좋은데 GD만 없으면 딱 좋겠다... 아이유랑 나랑 동갑인데 스물셋 팔레트 둘다 딱 당시의 나랑 감성이 비슷해서 더 조음 '~' 나도 23살때 제일 방황했고 지금은 제일 안정된 시기라...
170430 인가가요 아이유 팔레트 (Palette) 2-2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Palette
오늘자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 발매 기념 기사 사진 모음 존예보스......
지디 피쳐링 처음 들었을 때 아이유의 반응.mp4 (IU's reaction when first hearing GD's rap) 너무 좋아서 소리 질렀다고ㅋㅋㅋㅋㅋ저도 팔레트 처음 듣고 너무 좋아서 소리 질렀잖아요...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lillycap0516

170430 인가가요 4월 마지막주 1위발표&소감 - 아이유 팔레트 (Palette)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Palette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사인회 직찍 프리뷰 by.배말 #IU #Palette #팔레트
아이유의 ‘이 지금’을 빼곡히 채워낸 정규 4집 [Palette] 타이틀곡 #팔레트 첫 라이브를 Live ONE에서 최초로 공개합니다! 4월 21일 금요일 저녁 8시! 멜론, 아지톡, 카카오TV 생중계를 통해 만나보세요 ♥‿♥ #
Most viewed Kpop MV worldwide (past 24hrs) IU 아이유 - 팔레트 ft. G Dragon TWICE - TT Knock Knock BTS 방탄소년단 - Not Today
[CAP] 170430 인가가요 4월 마지막주 1위 - 아이유 팔레트 (Palette)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Palette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EMOTIONAL》 IU (아이유) - Palette (팔레트) 인기가요 Inkigayo 20170430"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지은아 너무 예뻐😭😭😭😭 #IU #팔레트

170430 아이유 엘범 팬싸인회 프리뷰 #아이유 #팔레트 #iu
하 젠장 자려고 누웠더니 자꾸 누가 아이유 팔레트 부르면서 이상한 개다리 춤추고 총쏘고있는 상황이 떠올라서 못자겠어


IU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혁오 밴드 Paul (with 아이유) 1-2 #아이유 #IU #이지은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사랑이 잘 (with 오혁) 1-2 #아이유 #IU #이지은 #사랑이잘
이름에게 - 아이유 (IU) 잊을만하면 나오는 박수 효과음,노래방 투어 If you forget, the clap sounds, karaoke tour,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2-2 #아이유 #IU #이지은 #금만나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봄 사랑 벛꽃 말고 1-2 #아이유 #IU #이지은 #봄사벛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dew_dam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밤편지 2-2 #아이유 #IU #이지은 #밤편지 #Through_the_Night
170429 연예가중게 게릴라 게스트 아이유 봄 사랑 벛꽃 말고 #아이유 #IU #이지은
170429 연예가중게 게릴라 게스트 데이트 아이유 보고싶다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170429 연예가중게 게릴라 게스트 아이유 예고 #아이유 #IU #이지은
170429 연예가중게 게릴라 게스트 데이트 아이유 (1)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170423 인기가요 아이유 인터뷰 CUT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아이유 마이크 변천사 1. 라스트 판타지 콘서트 2. 모던 타임즈 콘서트 3. 소극장 콘서트 4. 챗셔 콘서트 Cr; iu_unusefulinfo

[#SpecialClip] #아이유(IU) - 이름에게(Dear Name) 정규 4집 [Palette]의 더블 타이틀곡 #이름에게 라이브 최초공개! 아이유의 감성으로 물들인 감동의 라이브 ಥ_ಥ 완전 씨디 삼켰는데? 체한 거 아닌
아이유 4집 대박기원 홍대입구역 1번출구 #iu4thalbumevent
090703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 있잖아 1-2 #아이유 #IU #이지은 #있잖아 #Hey #Growing_Up
Top 5 current Artist on Melon 1. IU (아이유) 2. BTS (방탄소년단) 3. SURAN (수란) 4. Hyukoh (혁오) 5. WINNER (위너)
170430 IU 코엑스 메가박스 스페어 사인회 #IU #아이유
170430 아이유 인기가요 퇴근길 직찍 프리뷰 By 서울역 #아이유 #IU #퇴근길
170430 코엑스 아이유 팬싸 프리뷰 #이이유 #이지은 #IU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jw9980j

170430 아이유 코엑스 팬 사인회 📝✨ #IU #アイユ #이지은 #LeeJieun #イジウン #李知恩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 아이유(IU) - 밤편지 #레드벨벳 #예리
iuS2cap윙크2 #IU #아이유 #눕방
170430 코엑스 #아이유 #iu 갭모에ㅠ


PALETTE

170430 #아이유() #Palette 팬사인회 직찍 프리뷰 by 글라라
170430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by.배말


팬싸인회

20170430 #아이유 #코엑스팬싸인회 #퇴근길 이쁜데 . 왜 지글 지글

오늘자 다이아 예빈 팬싸인회 가자마자 오 아이유님이 날 기억해주셨어 오 아이유님 노래들으면서 울뻔했어 오 아이유님 노래너무좋은거같아 오 아이유님이 머리 자른거 이쁘다해주셨어 오...;; 너도 덕후야..
20170430 #아이유 #코엑스팬싸인회 흙흙..
170430 #아이유() 4집 팬싸인회 직캠 프리뷰 by holyarrow
170430 아이유 팬싸인회 프리뷰


직찍

170430 코엑스 #아이유 직찍


밤편지

다민이가 만드는 노래는 노래가사가 아주예쁘고 아이유 노래의 벽지무늬나 밤편지, voice mail , 복숭아 풍의 노래가 많습니다! 처음에 아이유 생각하면서 곡쓴다는 설정넣은거였어요😆
170429 유스케 - 아이유, 밤편지 2-1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psc4053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밤편지」 - 아이유
28) 아이유 노래 잘불러 이분 명곡중에 최고는 보너스타임이랑 밤편지... . . . . ... . . . 그 일 터졌을 때는 뭘 어떻게 말해야할 지는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는 아무 생각 없다...
6. 어쿠스틱 젤루 조아함 아이유 제이레빗 코린베일리래 등등 최근엔 밤편지를 사랑하고 있어요 7. 그사람,,나만볼수있어요,,내눈에만 보여요,,,☆(없다는 소리고 연애는 하기싫은데 데이트는 하고싶은 사람)
아이유 - 밤편지 들으니까 배고파서 건대 돈까스집에서 처음으로 밤편지 들으면서 돈까스 먹다 울었던게 자꾸 생각이 난다...
저두 이번 아이유 앨범 별루,, 밤편지 나왔을 때 다들 엄청 좋다고 하셔서 들어봤는디 걍 음... 정도의 느낌.. 좋은 거 모르겟서
이 밤, 그 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이길 바라요 - 아이유, 밤편지 예쁜 대휘사진은 ( ) 님💕


정규

나는 아이유 정규도 ㄴㅓ무노무너무노무너무 좋아하지만ㄴ 습작도 굉장히 좋아한다 갠적으로 가슴에 꽂히는건ㄴ 습작ㄱ....ㅠㅠㅠㅠㅠ그리고 올려주는 마음이 넘 예뽀자너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iu_jiyuno


스케치북

170430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 지디 언급 (1)
170429 유스케 - 아이유, 아이유에게 스케치북이란?
J'aime une vidéo  "유희열의 스케치북 Yu Huiyeol's Sketchbook - 혁오 - Paul (With. 아이유). 20170429" à l'adresse


유스케

170429 유스케 - 아이유, GD파트 랩 지은Ver.
아이유 유스케 지디 랩 부분 ☺☺
170429 유스케 - 아이유, 성장일기 3.2
170429 유스케 -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mistershiniu

170429 유스케 - 아이유, 봄 사랑 벚꽃 말고 2-1
여러분 혁오 - Paul 이라는 곡인데 아이유님과 오늘 유스케에서 듀엣을 했어요 진짜 개쩝니다 이거 안 들어보시는 분들 정말 큰 후회를 하실 거예요 마지막에 아이유님 혼자 부르시는 부분이 있는데 귀 사르르 녹아요 듣고나서
쉴때 어제 아껴뒀던 유스케 아이유를 보자


코엑스

170430 아이유 코엑스 메가박스광장 공개 팬싸 - 이거 찍을때 너무 힘들었음 ㅠ.ㅠ 아이유 보려고 마구 밀치시는 분들때문에..기분은 이해가 가지만서도
170430 아이유 코엑스 팬싸 프리뷰


알아

토끼다!!!!!! 🐰🐰 그래 저 토끼 의상 어디서 봤다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다시 알아보는 정국이는 아이유밈팬😍❣️❣️
성연 :낼 아이유님 잘보고와요 성:네!! 저진짜떨려요 :엠카 아이유님 1위했을때 성연이 완전 좋아하는모습 화면에 잡힌거 알아요? 성:정말요?저 꽤 뒤에 있었는데?? :네 방방뛰는거ㅋㅋ 성그때 레나언니가 1위 아이유님이라고 알려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IU_KSS

아이유가 자신의 콘텐츠를 통해 자아를 드러내고, 나이를 강조하는 게 진부하고 별로라고 느껴지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는 참말로 재밌다. "나는요 오빠가 좋은 걸"를 외치던 가수가 "날 좋아하는 거 알아/ 날 미워하는 거 알아" 그러
.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멈추지 않을게 몇 번 이라도 외칠게 믿을 수 없도록 멀어도 가자 이 새벽이 끝나는 곳으로 _아이유(이름에게) 가사가 되게 감성적이고 아이유만의 감정이 느껴지는 좋은 노래예요 !
.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멈추지 않을게 몇 번 이라도 외칠게 믿을 수 없도록 멀어도 가자 이 새벽이 끝나는 곳으로 _아이유(이름에게) 가사가 되게 감성적이고 아이유만의 감정이 느껴지는 좋은 노래예


언니

아 근데 진짜 사재기 맞으면 소속사는 아이유언니랑 타가수&그룹은 물론 팬들한테 사과해야 하는 건 맞지만 제일 사과 받아야 할 사람은 라붐 같은데 힘들게 달려서 받은 상이 알고보니 소속사가 이상한 짓 꾸며서 받은 거고
안녕하세요, 아이유 선배님 저는 프리스틴의 시연! 저도 가수 근데 배우는.... 아직.. ㅎㅎㅎㅎ 네 언니!
너무 좋다 진짜.. 나도 유인나같은 언니 있었으면.. 내가 아이유 포지션 할테니깐
주로 언니란 말에 반응하는 아이유를 본 남자팬 "언니!!!!!!"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iuS2cap

아이유 언니 너무 좋다...
아이유 - 우울시계 (*ˊૢᵕˋૢ*) 아이유 언니이... 언니 노래가 제 삶의 원동력이에요오...
아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유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유님 ㅠㅠ 흑흑.....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아 아이유 증말 너무 좋아요 아ㅣ이유 언니 어흥ㅎ긓어휴ㅡㅠㅠㅠㅠㅠㅠㅠ(뜬금ㅁ


게릴라

170429 연예가중게 게릴라 게스트 데이트 아이유 보고싶다
아이유 게릴라데이트 보는데 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넼ㅋㅋ
laputa11170429 KBS2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 아이유 3-1.LAPUTA


사랑이

아이유 팬싸 가시는 분들 중에 진짜 하나만 대신 물어봐주실 수 있는 분 계신가요ㅠ 제가 진짜 궁금해선데 블랙아웃에서 '다스베이더만 아니면'이라는 가사가 있는데 이게 '다스베이더가 첫사랑이어서 그를 제외하고'인지 '다스베이더라서 첫사랑 제외'인지 좀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FAVE_ENT

. 사랑이 잘 안 돼 떠올려 봐도 피부를 비비고 안아봐도 입술을 맞춰도 참 생각대로 되지 않아 웃긴 것 같아 되돌려보려고 서로 모른 척해도 이제 와 우리가 어떻게 다시 사랑 같은 걸 하겠어 아이유(ft.오혁), -사랑이 잘-
나는 사랑이 하고 싶어, 아니 돈이나 많이 벌래 ㅠㅠ아이유 스물셋 노래 너무 좋아,,,,,


이름에게

ㅠㅜ 취향맞는분 만나니까 넘 기쁘네요... 이름에게 너무 좋아요 ㅠㅜ 가사도 좋고 아이유 노래도 너무 잘부르고요 ㅠㅜㅜ
아이유 이름에게 노래 좋아
아이유 이름에게랑 이런엔딩 너무너무 이 세상 아련한 노래가 아니다..


아이유

170429 코액스 팬싸 프리뷰 #드림캐쳐 #Dreamcatcher #다미 #Dami 아이유비이이이이이이이이인
#쇼음악중심 M차트 1위 후보는? 1번 아이유 2번 위너 3번 지코 응원하는 팀의 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 후 #0505로 전송(유료 100원/건+1인당 문자 1건) 지금 쇼!음악중심 채널고정! 기대하쇼쇼쇼❤ 1704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IUdotcom

0009. 아이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를 편히 즐기고 싶을 때 들으면 좋을 가을 느낌의 발라드.
아이유 목소리 너무 좋다..... (의식의 흐름
누워서 음원에 화음넣어 노래하는 아이유를 봐주세요ㅠㅠ
아이유노래넘좋음눈물주륵주륵
170429 코액스 팬싸 프리뷰 #드림캐쳐 #Dreamcatcher #다미 #Dami 아이유비이이이이이이이이인넘멋있어ㅠㅠㅠㅠㅠ
아이유존나기여어ㅜㅜㅡㅜ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naedo_kk

아이유 랩 가사가 훨씬 더 좋다
아이유 좋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비밀 밝혀장동민 "탕웨
아이유 랩 ㄷㄷㄷㄷㄷ
오늘도 아이유는 촬영을 한다. 오늘 컨셉이 지지리 궁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론 24시간 이용자수 백만 돌파. 이를 달성한 가수는 매우 극소수 (임창정, 아이유, 박효신, 빅뱅 등)
오랜만에 음방을 하는 아이유는 뮤뱅 출근길 5초 아이컨택에서 정말 열심히 '아이컨택'을 했읍니다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Toget_gd

아이유가 다이어트 하지마 지금 너무 예뻐 하면서 이런데가 하고 손목 만졌는데 너무 좋아요 하면서 아이유랑 닿은 거 너무 행복해해서 둘이 박수치고 웃는 거ㅋㅋㅋㅋㅋㅋㅋ젛라귀야워ㅠㅠ
아이유ㄱ신곡 너무ㄱ 좋 아!!!!
전 이전부터 꾸준히 말했지만 아이유 최근 으막들 특유의 그 얌전한 고양이 먼저 부뚜막에 올라가는 정서 넘무 조아해요
75. 수면마취가 안되는 아이유
딩고 아이유
아이유 이번신곡 다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지디가 같이 언급되는 날이 이러케 많이 오다니 난 지짜 ,,, 죽어도 돼 ,,,, 이거 내 평생 소원이었고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iuS2cap

J'aime une vidéo  "[수고했어, 오늘도] 아이유와 입을 맞춘다면? #19 아이유" à l'adresse
170422 아이유 서든팬미팅 출근길 한장 by 루멘 화장 안해도 이쁨
170422 아이유 출근길 프리뷰 #아이유
전문래퍼 아이유님
아이유밈께서는 2015년!!! 정국이는 2016년
뭐눈에는뭐만보인다 이제는왜씨야가해체되었는지 티아라 왕따사건이랑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타진요아이유 설리 성적악플과 악성댓글이 왜 있는지 이제는 눈에 보인다.이것들 다 신고 하면 연예인 악플들과 정치인들 악플들 다 없어지고 비판만남을듯아님말구요.ㅋ
뭐눈에는뭐만보인다 이제는왜씨야가해체되었는지 티아라 왕따사건이랑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타진요아이유 설리 성적악플과 악성댓글이 왜 있는지 이제는 눈에 보인다.이것들 다 신고 하면 연예인 악플들과 정치인들 악플들 다 없어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iu_jiyuno

아이유 진짜 멋있다
아하아아아~ 구마워이잉 ) ( 컴백을 축하헤요옹 아이유씨~
이 짤에서의 아이유 모든게 짱이다
난 라붐노래나온지도몰랏는데 멜론차트에없어서 그랫던겈ㅋㅋㅋㅋㅋ 미춋넼 아이유ㅜㅜ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LoveyS2iu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lumen93a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iu_jiyuno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azumi_96

아이유 팔레트 IU PALETTE 이지은 팬싸인회 유스케 go2002asd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