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인기가요엔 아이유도 혁오도 젝키도 위너도 다 나오네
.....?아이유랑 혁오가 동갑이었어....?
2017년 곡의 인기 순위입니다. 1. 오늘 취하면 - 수란 2. 팔레트 - 아이유 3. 사랑이 잘 - 아이유 4. TOMBOY - 혁오 5. BLUE MOON - 효린, 창모 더 보여드릴까요?
Top 5 current Artist on Melon 1. IU (아이유) 2. BTS (방탄소년단) 3. SURAN (수란) 4. Hyukoh (혁오) 5. WINNER (위너)
응 아이유 혁오 같이 출연!! 아이유인나 라디오 진짜 짱이야 유디 볼륨 계속 하셨으면 좋았을텐데ㅠㅠ 근데 채널 한번 옮기니까 19금이라고 채널 잠겼다 환장... 비번 여쭤볼수도 없고ㅋㅋㅋㅋ큐ㅠㅠ...
꺄아악~ 혁오랑 아이유 나온다~ 히힛
아이유랑 혁오랑 분위기 되게 겹치고 은근 어울린다. 뭐랄까 약간 쎄한 거...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getitk

유스케에 아이유랑 혁오 나왔는데 혁오 뒷모습 언뜻보고 웬 스님인가 했닼ㅋㅋㅋㅋ
와 아이유랑 혁오 보니까 나도 가수 하고 싶다
혁오 막곡 Paul 아이유도 듀엣...
아 진짜 오혁&혁오밴드는 말도안된다 탈코리아급 뮤지션이다 아이유팬질 9년차인데 혁오 순서에 더 눈길이간다
아이유랑 혁오 ㅜㅜㅜ 쩐다
아이유랑 혁오랑 폴 불러 내 인샹은 아직 살만하다
아이유 혁오 노래소리 잘어울리느규냐

스케치북에 지금 혁오랑 아이유 부르는 노래 좋은데 제목뭐지
혁오랑 아이유 목소리 너무 진짜 최고된다 귀호강
혁오 이번 앨범 최애곡 Paul!! 그것이 알고싶다 보고 우울하고 화났는데 위로받고 자네.. 아이유 리스펙!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혁오 밴드 Paul (with 아이유) 1-2 #아이유 #IU #이지은
아니잠만 혁오 아이유 좀이상해 사귀냐 둘이 설마?
아 거 사람들 아이유랑 혁오 좀 눈 감아주지 덜 말야
오늘 스케치북에 아이유랑 혁오 나와서ㅠㅠ 행복햇ㅅ어,,,.....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wetw346d

아이유 스물셋 혁오 스물셋 자 이제 남자들어게 묻는다 너희들 스물셋과 제제 왜 욕했니? 동녘출판사도 욕했으니 남자일려나?ㅋㅋㅋㅋㅋ
유희열의 스케치북 Yu Huiyeol's Sketchbook - 혁오 - Paul (With. 아이유). 20170429 eu te amo pra sempre
여러분 혁오 - Paul 이라는 곡인데 아이유님과 오늘 유스케에서 듀엣을 했어요 진짜 개쩝니다 이거 안 들어보시는 분들 정말 큰 후회를 하실 거예요 마지막에 아이유님 혼자 부르시는 부분이 있는데 귀 사르르 녹아요 듣고나서
어제 유스케 아이유는 오혁이랑 사랑이 잘 부르고 혁오는 톰보이랑 가죽자켓 불렀다
저도입니다ㅠㅠㅠ혁오와 아이유 없이 살수 없어요ㅠㅠ그들없는 출퇴근 버틸수 없어요ㅠㅠ 이 지금이랑 블랙아웃도 넘 좋은데 들어보셨나욤??ㅠㅠㅠ
지하상가에 아이유 혁오 볼빨간 사춘기 노래 번갈아가며 나온다 그만 좀 듣자


톰보이

혁오 톰보이만 10번 넘게 들었다

혁오 톰보이 넘좋다 ㅠㅠ ㅠㅠㅠㅠㅠ
아~~~~~~~~ 혁오의 톰보이 너무 응팔st고 좋아
키썸 잘자 젝키 아프지마요 위너 풀 공민지 슈퍼우먼 정은지 소녀의 소년 혁오 톰보이 ,,최ㅡ근 노래들인데 다들 좋슴미다...
혁오 톰보이 노래좋다
5. 혁오 - 톰보이(Tomboy) 노래도 잔잔하고 가사도 좋고...뮤비도 참 예뻐요! 분위기짱짱맨
혁오 톰보이 진짜 너무 좋다 아침부터 주구장창 듣고있고 하루만에 자주 재생한 목록에 올라가버림 멜로디 개쩔고 가사도 쩔고 그냥 쩔고 하
아 오늘 혁오 유스케 톰보이 꼭 봐야한다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ICOOYAAA

혁오 톰보이ㅠㅠㅠㅠ 노래 넘 조흠....
혁오 톰보이 넘조타ㅜㅜㅜㅜㅜ 첨듣는데 넘좋으네,,,,,,
2. 혁오 - 가죽자켓, 톰보이
라면 먹고 싶은데 참고 오이 씹다가 혁오 톰보이 부르는거보고 허기가 사라짐
진짜 웃ㄱ기지 저 위에 혁오 눈까지만 영통하는것도 너무 씹포임 님 빨리 혁오 톰보이들어보라고 나 듣고 울었져ㅠ
아 다돌 혁오 톰보이 들으새요 쫀 조아 ㅅㅣ벌ㅠㅠ 내 취향저 격 땅땅••
아 혁오 톰보이 너무 좋다 혁오들 사는동안 많이 벌어라

요즘 혁오 톰보이 노래 좋ㅇ아서 그것만 듣는 것 같다


앨범

혁오 앨범이 생겼다 ~신난다~
이번에 밴드 혁오가 새로 발매된 앨범(23) 수록곡 중에 '지정석'이라는 곡이 있는데 비행기를 타고 가면서 느끼는 허전하고 무감각한 감정이 그대로 들어나는것 뿐만 아니라 뒤에 나오는 플랜저 효과가 마치 비행기가 날아다니는 듯한 묘사같아 반해버렸다
맨날 가던데 말구 좀 새로운 카페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혁오 앨범 쫙 틀어준당 ㅎ 완전 맘에들어써 자주 와야지
혁오 앨범아트 이쁘다
혁오 - 가죽자켓 뮤직비디오 선공개 ! HYUKOH - Leather Jacket M/V pre-release ! #혁오 #23 #첫번째_정규앨범 #발매 #0424_18시 #hyukoh #赫吴 #ヒョゴ
그림 그릴 때마다 혁오의 이번 앨범을 자동으로 틀어논다. 그리고 톰보이가 재생될 때마다 꼭 소름이 끼친다.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CD_sh_rimp

다녀와서 혁오 앨범 산다... . . .. . .
혁오 앨범 들어보고 있는데 뭔가 공감돼서 울적해짐,,
혁오 목소리도 좋고,패션도 좋고,가사도 참신하고,전반적인 노래 스타일도 너무 취향이고, 앨범자켓 디자인도 전부 예쁘고 멋스럽고....이번 뮤비 애니메이션도 너무 멋지고....졍말 죠아하는 밴드
혁오 새앨범 딱히 기억나는 트랙은 별루 없고 타이틀 tomboy는 괜찮은데 끝에 피아노 나오는 부분 너무 보헤미안 랩소디 생각남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은듯
혁오 이번앨범은 내 취향 아닌데 오혁 음색은 언제 들어도 좋다.
혁오 앨범에서 가죽자켓이 제일 구린거같은데
혁오 앨범 좋넹

혁오 이번 앨범 전체적으로 씨끄럽군..
혁오 앨범 진짜 잘뽑앗석
혁오의 23은 수록된 모든 곡이 명곡이다 진짜 이렇게까지 좋아하는 앨범 몇 년만에 만나는지
흑흑 나는 혁오 베이스라인 너무 조아하는 사람............... 이번 앨범도 실망시키지 않는군ㅇ뇨 임동건 당신은 너무 최고입니다
혁오 이번 앨범 노래 다 좋음 ㅠㅠ
혁오 이번 23 앨범 좋음. 뭐 이전 앨범도 좋았지만.
혁오 앨범 개짱입니다 흐헝ㅠㅜㅜㅜㅜㅜㅜ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Yujuvely_

혁오 근데 그 전 앨범 머엿냐 21인가 22인가 하여튼 그것보다 신선함은 덜한데 평타는 치는 것 같구 글타
혁오 새앨범 10번트랙에 제목이 simon인데 당연히 사이먼이라고 부르겠지만 되게 소근말해서 시몬으로도 들려....(대체
1호가 2,3호를 데리고 박물관을 도는 동안 커피 가게에 앉아서 혁오의 새로 나온 앨범을 듣는 중.
작년에 시간이 없어서 짧게 둘러본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네 시간이 다 되어가는 데도 아이들이 아직 안 나온다. 그동안 혁오의 다른 앨범도 다 들었다.
혁오 앨범 버릴게 없다스!
ㅋㅋㅋㅋ옼ㅋㅋㅋ 듣겠슴다 밑에는 앨범사진은 혁오꺼다! 혁오 surf boy 죻음 ㅠ


TOMBOY

혁오- tomboy 들으면서 #RM

음원 모드로 전환합니다. 혁오-TOMBOY 재생합니다. ⏪⏸⏩ 🔉
혁오 tomboy 재환이가 한번 불러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
혁오 - tomboy 노래 좋아욤 안들어보신 분들 꼭 한번 들어보시길😀
이거욧! 그 누구냐 혁오의 TOMBOY잊니다! 대문자가 포인트임
혁오 "tomboy"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 가는데 아아아아아~~~♬♩♪」 좋다!!!!!
나는 사랑을 응원해. 우리는 사랑을 응원해. 혁오 - TOMBOY 중에서 #RM #남준
Tomboy - 혁오,노래방에서 유일무이한 기록 / A unique record in the revolutionary and karaoke rooms: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jo_ohsam

혁오 (HYUKOH) - TOMBOY
혁오 TOMBOY너무 좋다
밖에 계속 혁오 TOMBOY 나옴 좋긴 한데 뭐지
FOR HEAVEN'S SAKE, I GOT CHILLS THEN I SUDDENLY CRIED???? 유희열의 스케치북 Yu Huiyeol's Sketchbook - 혁오 - TOMBOY. 20170429


PAUL

우린 손금 속에 살고 있네  난 그게 참 슬퍼 우린 아는 만큼만 했었더라도  충분했겠네요 혁오 (HYUKOH) (Paul)
예전으로 돌아가 예전에 산다면 우린 우리 마음만 돌보자 - 혁오 , Paul
#엠카운트다운 #혁오 #PAUL #최초공개! 그리고 #가죽자켓 무대까지! 오직 엠카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명품 무대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귀 호강 장려 하는 꿀 보이스와 소름 도는 연주 까지! 오늘 저녁 6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fem2nomad


HYUKOH

My top 20 Kpop songs of the wk #18. 가죽자켓 (Leather Jacket) - Hyukoh (혁오)
np 혁오 (HYUKOH) – 지정석 окей знаете ЧТО это то что мне было нужно
좋아~~~😭 #hyukoh #23 #혁오
47youtu.be/ECMc1SB60E0 [MV] hyukoh(혁오) _ Comes And Goes(와리가리)


가죽자켓

나만 혁오 가죽자켓 미쿠 같다고 생각하니
혁오 가죽자켓 노래 개좋아 난 이런 신나는거 너무조음


위잉위잉

ㅋㅋㅋㅋㅋ 그로묜 저는 혁오의 위잉위잉~ ^ㅁ^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aririririri

9.혁오- 위잉위잉
비틀비틀 걸어가는 나의 다리 오늘도 의미 없는 또 하루가 흘러가죠 사랑도 끼리끼리 하는 거라 믿는 나는 좀처럼 두근두근거릴 일이 전혀 없죠 /혁오, 위잉위잉
혁오가 머리가 없는 이유는 위잉위잉♪ (머리깎는시늉과 함께)
5. 혁오'위잉위잉' 비투비'무비' skilet'RISE'/'Comatose'
혁오 위잉위잉 이슬라이브보는데 오혁진짜노래개잘한다.....
위잉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혁오, 위잉위잉)
복면가왕에 위잉위잉이 나오는군 어마어마해졌구나 혁오...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withyou_525


밴드

혁오 밴드의 의상 컨셉은 뭐랄까 ... '우리 집에는 오래되고 덩치 큰 아버지가 살고 있어' 컨셉? 아무튼 새 노래는 다 좋네.
모두 밴드 혁오의 공드리 뮤직비디오를 봐주세요 제 n일19392영상임...색감이 너무예뻐서... 공드리말고 다른 뮤비도 안예쁜 영상이 하나두없음 밴드혁오사랑애....
집에 돌아가는 길에 나는 또 후회를 해야 해 어디서부터 망한지를 몰라 다시 돌아가는 일을 반복해야 해 오대천왕( 혁오 밴드 x 정형돈 ) - 멋진 헛간.
혁오 밴드는 공연할 때는 유선 마이크를 쓰네요 신곡을 제대로 듣긴 처음
유희열 스케치북 혁오 밴드
혁오라는 밴드의 오늘 패션이 대단히 난해하다고들 해서 한번 봤는데 그냥 90년대 댄스가수들이 입던 스타일인데() 요즘 친구들이 젊어서 저런게 특이하다고 생각하는걸까. 내가 늙어서 그런가 쿨럭..


목소리

혁오는 노래목소리가 보물인듯..노래는 취향이 아닌데 왠지 더 들어보고 싶은 목소리다.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emmash2n

"혁오! 혁오 목소리 좋지, 응."
오혁 목소리 너무 좋은거 아니냐 혁오 노래 좋네 증말
나지금 비행운 듣고 있어 혁오 느낌이야....!.. 근데 목소리가 좀더 잘생긴느낌❗❗
크 혁오 목소리 개쥬아
혁오... 목소리 죽인다.. 혁오보면 고3때 삭발한 내 모습이 떠올라 (닮은거 아님
희흭 넴 맞아뇨ㅠ 혁오 목소리 진짜 탐나요


신곡

혁오 신곡 왜케 취향이냐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0_0vv_freekie

혁오 신곡 완니는 가사가...없다?라고 해야할지...
혁오 신곡 요즘 길에서 자주 들리던데 너무 좋은 것 같아 그래서 제목이 뭐지?
혁오 이번 신곡 완전 서양 저격한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사회주의 페이스인데 노래가 중국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오 이번 신곡 좋던뎅
혁오 신곡 듣는다


유스케

유스케에 아이유 나온다! 혁오도 다음으로 나와서 사랑이잘 부를듯
#아이유 다음에 나온 팀은 #혁오 다. #유스케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after859_bts

유스케 돌았냐구ㅜㅜㅜㅜ 혁오 아이유 조합 미쳐부러
오늘 혁오와 최백호가 나를 울린다 #유스케
오늘 집에 한 10시쯤에 기어들어가서 어제 혁오 유스케 좀 보다가 라라랜드 마저 보고 글케 자야지


좋네

괜히 다들 혁오 혁오 하는게 아니구나,, 노래 진짜 좋네...
오 ㅋㅋㅋ 듣고 계시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오 노래 좋네욬ㅋㅋㅋ
혁오 공드리 넘 좋네..


스케치북

뭐랄까 혁오 공연 여러번 봤는데 다른 사람들에 비해 토크실력은 많이 안늘어서ㅋㅋㅋㅋㅋ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뭔가 그 처음에 봤던 그 어루숙함이 남아 있는 거 같아서 좋고... 스케치북에서 말 잘하길래 ㄴ오 늘엌ㅅ네 하는데 또 아니곸ㅋㅋ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rocksteady0923


몬스타엑스

*20170427/목/521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공민지/다이아/드림캐쳐/라붐/모모랜드/몬스타엑스/바시티/베리굿/보너스베이비/스누퍼/SF9/오마이걸/와썹/UNIT BLACK/EXID/이해리/인엑스/정기고/틴탑/
27일(목), 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공민지 다이아 드림캐쳐 라붐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바시티 베리굿 보너스베이비 스누퍼 SF9 오마이걸 와썹 유닛블랙 EXID 이해리 인엑스 정기고 틴탑 프로듀스101 프리스틴 혁오)
??mendi's top 6 artists this weekCharli XCX (28), 혁오 (28), Ariana Grande (24), 펜타곤 (13), Tinashe (12), 몬스타엑스 (12) #jotafm


들었다

얼마 전 트위터 타임라인에서 화제였던 콜드플레이를 몰랐다는 충격에, 지난 2주간 출퇴간 차 안에서 열심히 들었다. 노래 좋긴 좋더라. U2 분위기도 나고. 하지만 나는 혁오가 더 좋다.


와리가리

혁오 와리가리 너무 좋아해
익숙하니 또 무뎌지네요 흘러간 장면이 펼쳐지네요 다시 그 순간을 마주한대도 그땐 또 지금 같진 않겠지 와리가리-혁오
다들 그렇게들 떠나나요 이미 저 너머 멀리에 가 있네 여기에는 아무도 안 올 테니 그냥 집으로 돌아갈래 [ 혁오 - 와리가리 ]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kr_eSpoir


작년에

근데 작년에 아카라카 라인업 되게 신기했는데 위너 이하이 트와이스 혁오 김연우
혁오 죠아ㅠㅠㅜ 귀여움 나눈 작년에 페스티벌가서 보고왔엉 ㅠㅠ노래조아


젊은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 한남 혁오
혁오 노래 너무 .... )) 교회 형의 젊은 땀 그래도 눈은 날 보는 거 같아 자꾸 날 가지고 놀리던 그 밤 마침내 다가오는 손을 지나 입이 먼저 갔던 우리 그런 사이 ((


노래는

나만 그런줄.... 몇몇 혁오 노래는 좋긴 한데 막 찬양하는 건 잘모르겠다
네ㅋㅋㅋ 근데 진짜 혁오 노래는 수능 지문 분석하는 거 보담도 어려운 거 가태요 ㅋㅋㅋㅋ 너무 문과적 사람 , .
6. 좋아하는 노래 혁오,10cm,마마무,이적... 일본노래는 대부분 다 좋아해요. 펜타토닉스, jason mraz, adel, 등등 팝송도 즐겨들어요!! 마음을 달래주는 노래를 좋아해요.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kimjunpyoung


혁오

혁오 Die alone 미쳤다 너무 좋음..........흐흑ㅎ극
혁오 노래 조아 ㅠ
아 혁오 신보 개조아 미쳐버렷네
미친 혁오 die alone 노래 짱좋음
혁오 타이틀 ??인지 뭔지 우연히 가사봣는데 청춘의 자화상 (ㅋㅋㅋㅋㅋ)을 노래하네 ..
뭐야 혁오 노래 한번나오고 짜증나자나
혁오 노래 들을때마다 라라랜드 생각낰ㅋㅋㅋㅋㅋ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yeo_aeun1006

샤쥰쓰 비단길이랑 혁오 완리 둘다 황하 양쯔강 감성인데 너무 그 간극이... 머라해야하지...
혁오 잘생겨보인다 ㅏ사람은 역시 재능과 매력인가
혁오 엠카 괘쩔어,,,,
혁오는 개인적으로 다이 얼론까지가 딱 좋다.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GIL_TV30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saexmoi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GIL_TV30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CureThunder

혁오 아이유 톰보이 앨범 TOMBOY PAUL 신곡 howl19862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