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탄소년단

Top current Kpop Albums iTunes Spain IU - 팔레트 BIGBANG - MADE BTS (방탄소년단) - WINGS 4Minute - Act. 7
#자동트윗 글 커뮤 BIGBANG YG 욕트/폭트/섹트 잦음 지뢰 방탄소년단, 빅히트, 아이언 지뢰는 서치방지 안 해요 수위 상관없이 언급함 불편하면 블락, 뮤트, 블언블
maliana's top 8 artists this weekGOT7 (75), hyukoh (69), 세븐틴 (44), 방탄소년단 (40), Bigbang (11), Gorillaz (10), NCT 127 (4), 몬스타엑스 (4) #jotafm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 (THE WINGS TOUR) 자카르타 콘서트에서 만난 아미들!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우리가함께하는지금 #여전히화양연화🙆🏻
다가오는 것 자체가 선물인 사람, 너는 내게 그런 존재다 마음속 대사 / 곰지 #JIMIN #지민 #짐니 #박분홍 #침침 #BTS #방탄소년단
Top current viewed Kpop Artist Japan YouTube 1. BTS (방탄소년단) 2. TWICE (트와이스) 3. IU (아이유) 4. BIGBANG
Top current Kpop Albums iTunes Spain (4.29) IU - 팔레트 BIGBANG - MADE 4Minute - Act. 7 BTS (방탄소년단) - WINGS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xxxcrayon88

[B.HEA BEAT] #비하트 (#BHEA)가 차 안에서 노는 법! 쥬크박스 JUKE BOX #태유 #동원 #윤 #용하 #TWICE #BLACKPINK #방탄소년단 #BIGBANG #임창정
#新しいプロフィール画像 호비〜 너무귀여워ㅠㅠ #방탄소년단 #ホソク
170428 인천출국✈️ 안아주고 싶다😢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JUNGKOOK #JK #노츄
170428 인천출국 #BTS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노츄
170428 인천출국 너무 피곤해보인다ㅠㅠ마음이 아프다ㅠㅠ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jungkook #노츄
반짝이는 꾹눈 오늘은 휴무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170428 ICN #방탄소년단 #BTS #슈가 #윤기 #SUGA 폭신폭신 슬리퍼🐾 (민윤기 발목 실화냐...)

말을 하지는 않았지만, 너는 늘 기적처럼 아름다웠다 공의 경계 / 나스 키노코 #JIMIN #지민 #짐니 #박분홍 #침침 #BTS #방탄소년단
170428 ICN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면 큰일 나요 All day
네 얼굴 보고나니 세상이 참 말세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예쁜 세상 말세,흔글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170428 출국 ㅠㅠ.....( #JIMIN #BTS #방탄소년단 #지민 #지미니
170428 인공출국 HD2 어쩜좋아🌈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170428 인천공항 출국 #방탄소년단 #BTS #JHOPE #정호석 #제이홉 #호비
170428 인천출국 #방탄소년단 #BTS #정호석 #제이홉 #JHOPE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goniseyo

170428 인공 출국 #뷔 #태형 #V 오늘도 실감안나는 태형이 미모✨🌤 태형이 힘들지않고 즐겁게, 무사히 공연 잘하고와요💜 #방탄소년단 #BTS
170428 인천공항 출국 #방탄소년단 #진 #석진 #BTS #JIN
170428 ICN출국 // 💜💙💜💙 (feat.Jin) #태형 #뷔 #BTS #V #방탄소년단
170428 ICN출국 // 모델이야.... #태형 #뷔 #BTS #V #방탄소년단
170428ICN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너의 향기🎐
170428 인공출국 #BTS #JIMIN #지민 #방탄소년단 1704..28.......기억ㅎ...ㅏ..자... 파란셔..ㅊ......선..글..ㄹ..ㅏ...스......☆
20170428_인천공항 출국 🛫 뷔뷔들~옹기종기 모여서 뭐하니~?💕 보고 있어도 보고싶다. 😍😘 #방탄소년단 #BTS #V #JIN #SUGA #JHOPE #JK

170428 인천출국 홉의 공항패션 #제이홉 #정호석 #방탄소년단
170428 ICN 출국 #태형 #태태 #뷔 #뷔요미 #방탄소년단 오늘 착장에 심쿵했당(항상 심쿵하지만 오늘은 더~💕💕)
170428 인공출국 #SUGA #JIMIN #BTS #슈가 #지민 #방탄소년단 ㅠㅠㅠㅠ
170429 HD 〰이쁘니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PREVIEW / 170430 ICN 입국 오빠 너무 멋있어 ㅜㅜㅜ 너무 멋있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방탄소년단 #뷔 #태형 #BTS #V


아이유

170430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 지디 언급 (2)
#BIGBANG #배경화면 (그저 '나'일 때, 가장 찬란하게 빛이나) 가사❌버전 #아이유 #GD #팔레트 #경민쓰메이드 ✔✔저장시 ✔✔ 사진 출처-아이유 팔레트 뮤비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Ieetaemined

오랜만에 음방을 하는 아이유는 뮤뱅 출근길 5초 아이컨택에서 정말 열심히 '아이컨택'을 했읍니다
데헷 #Palette2ndWin #아이유 #IU #팔레트 #Palette
아이유 유스케 지디 랩 부분 ☺☺
170429 MBC 음악중심 1위 아이유 팔레트.LAPUTA 1위..🤣🙌🙌🎇🎉🎉🎉
170428 IU KBS 뮤직뱅크 출근 #IU #아이유
170429 연예가중게 게릴라 게스트 아이유 예고 #아이유 #IU #이지은
딩고 아이유

170429 연예가중게 게릴라 게스트 아이유 봄 사랑 벛꽃 말고 #아이유 #IU #이지은
170429 연예가중게 게릴라 게스트 데이트 아이유 보고싶다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170429 연예가중게 게릴라 게스트 데이트 아이유 (1)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밤편지 1-2 #아이유 #IU #이지은 #밤편지 #Through_the_Night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팔레트 GD랩 파트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170429 유스케 - 아이유, 성장일기 2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봄 사랑 벛꽃 말고 1-2 #아이유 #IU #이지은 #봄사벛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minseokpsycho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팔레트 (Palette) 2-2 #아이유 #IU #이지은 #팔레트 #Palette
170429 유스케 - 아이유, GD파트 랩 지은Ver.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아이유 사랑이 잘 (with 오혁) 1-2 #아이유 #IU #이지은 #사랑이잘
170429 유스케 - 아이유, 랩 컷
170430 유희열 스케치북 혁오 밴드 Paul (with 아이유) 2-2 #아이유 #IU #이지은
170429 유스케 - 아이유, 밤편지 2-1
090703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 있잖아 2-2 #아이유 #IU #이지은 #있잖아 #Hey #Growing_Up

팔레트 편곡ver 아이유 대천재,,
아이유 팔레트 뮤비 너무 예뻐서 그려봤담 u.u (망쳐서죄송합니다((무릎꿇
Most viewed Kpop MV South Korea (past 24hrs) IU 아이유 - 팔레트 TWICE - Knock Knock Seenroot - Sweet Heart 밤편지
[CAP] 170430 인기가요 4월 마지막 주 1위후보 아이유(IU)vs위너(WINNER)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빅뱅

진짜 어렵게 구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빅뱅편
9년 전 오늘, 섹션 TV 베스킨 라빈스 촬영현장 #빅뱅 #BIGBANG #080425
BIGBANG🌹 → 빅뱅 → V.I.P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NONG_819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항상오빠들도 저희옆에서BIGBANG이 되주세요♥ #BIGBANG #빅뱅짱짱맨
빅뱅 ; BIGBANG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BIGBANG #VIP
이거 빅뱅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인데 이거 뭐야 달려라 빅뱅단...? Run Bigbang Scout??? 이거 완전 달려라 방ㅌ....
달려라 빅뱅단 무료체험 해도되는건가.. 결제창 뜨던데...
사랑스러운 하투🌱 받으시고 굿나잇💫 저는 깨꼬닥입니다 ㅇ(-(...💕 #빅뱅 #BIGBANG #지드래곤 #GDRAGON #권지용
빅뱅이 하루 먹을걸 샀는데 39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완전 핵발리는건 다들 개인카드로 사셔야합니다 이러는데 반응이 1도 안놀라고 아 그렇구나 사지뭐 이런반응ㅋㅋㅋㅋㅋㅋㅋ

빅뱅 [MADE] MOVIE DELETED SCENES 🐉🌞🔝😇🐼 ❤️ 조금 보기 편하게 화면을 재편집했습니다! 로고 삭제 및 2차 가공 금지 🚫
-누군가 빅뱅을 비하해도 너무 익숙하기에 열폭하지 않는다. 차분히 반박한다 -타돌의 왠만한 커플링 썰에 놀라워하지 않는다 -열애설에 크게 동요하지 않는다 -승리나 태양, 탑같은 일상적인 단어에 움찔한다
뮤뱅 여전 ㅋㅋ 빅뱅 컴백한지 2주도 안됬을때 음원 쎈데 오로지 음반에 1위안주려고 방송점수 24점주고 가관이었지 오이지랑 뮤뱅이 사이안좋아서 더 가관 ㅇㅏㄱ뮤 분들이랑 1위후보일때 둘다 와쥐가수니까 주기싫어도 한쪽에 무조건
승리만큼 예쁘게 안그려져서 조금 별로지만 암튼 빅뱅 승리! 예쁜 우리 리리...보고싶어요....
New favourite song!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BIGBANG #빅뱅
서울숲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빅뱅이즈븨아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렉서스코리아 페이스북 'So good' MV 촬영현장 살짝 공개🤘🏻 아니.. 여기서 존멋 향기가..💕 5월에 나올 완곡과 뮤비 너무 기다려져요❣ #빅뱅 #BIGBANG #태양 #TAEYANG #동영배 #SOL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dooooly_

꼭 이럴때만 빅뱅으로만 굴러가던 회사인마냥 서술하는거 너무 별로야 빅뱅이 공백이지 멤버 개개인 솔로활동 풀로 돌려서 수익올릴거면서 ㅋㅋ (( 이거 지디 월투 스케쥴만봐도 잠은 최소 활동은 최대 ㅋㅋ
지욘 먹방 찍어도 되게따,, #빅뱅 #달려라빅뱅단 #BIGBANG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빅뱅 #우린빅뱅
Q. '빅뱅'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안무는? A. 1위 뱅뱅뱅 🐼 다아 꼼짝 마라➚ 다아 꼼짝 마🙌 여ㄱ, 이 부분을 되게 좋아하세요. 다아 꼼짝 마라 다!🙌
지용이는 마트에서 빅뱅 캠핑 저녁 재료들을 39만6천8백3십원을 카드로 결제 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소주,팝콘,와인,드라이디 시강)
3화 빅뱅 엄마찬스 4화 빅뱅 헌터 매니저들의 습격 5화 저녁만찬 맨정신 야자타임 6화 빅뱅롤링페이퍼 우리가 좋아하는거 다 아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4일전에 어떻게해서든 결제할고야ㅠㅠㅠㅠㅠㅠ 야자타임이랑 매니저들의 습격
아까못본 인스타글을 볼겸 오랜만에 영배의 인스타구경하는데 이거슨!!!!달려라, 빅뱅단?1년전에 이미 스포하고있었어...소름🙊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Control_iu

➵ choi seunghyun [최승현] ↳ BIGBANG [빅뱅] ↬ 1987 년 11 월 4 일 ✿ scorpio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빅뱅
↳ bias KWON JIYONG 권지용 G-DRAGON 지드래곤 -bigbang ; 빅뱅
빅뱅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
🌸 이름 - 하루 🌸공공년생 밀레니엄 베이비 🌸빅뱅❤ - 뇽토리 좋아하지만 타컾 갠차나영 헿 🌸코난💙 - 최애.아카이 차애.카이토 🌸늪지대💚 - 최애.핑맨 🌸해리포터💛 - 최애.시리우스 차애.리들 #늪친소 #뷮친소 #
내 뒤엔 믿고 의지하는 ma fam #BIGBANG is VIP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우린빅뱅! 세상 사람들 모두가 우릴 보면서 부러워해 #Always
빅뱅💗🔫 k-pop🏹♡ #twitter上にいるBIGBANGぺ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BBペンさんはもしくは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GDNGAHO

포인트는 찰스가 아니라 빅뱅이에요 여러분 요번기회에 빅뱅하세요들〰❗👼❤
1. 활동분야는 그냥 일상트 하다가 저녁 밤 새벽 되면 빅뱅앓이를 시작하고 소심하게 탑뇽을 외치는 트찐이요 힝
— kwon jiyong {권지용} *ೃ♡. ✧*:・빅뱅 | bigbang ✧
#BIGBANG #VIP #빅뱅 #브이아이피 (사실 이 그림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결과물이 아주 만족스럽지 않아서 올릴지 말지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ㅠ😭 전 그림보다는 부족한 그림이라고 생각 되시더라도 좋게 봐주
아오리 라멘 방문 기념? 뱅팬 버젼 병아리리😘 #병아리리 #승리인형 #빅뱅인형 #빅뱅 #승리 #bigbang #아오리라멘 #アオリラーメン #アオリの神隠し
빅뱅 💛💛💛💛💛 #BIGBANG #탑 #TOP #최승현 #UTOP
[V LIVE+] #BIGBANG 10 THE CONCE0.TO.10 FINAL IN SEOUL 당분간 만나기 힘든 #빅뱅 완전체 서울 콘서트를 안방에서 즐기세요! ))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MyloveKBS

🎉너무 소중한 대성아, 29번째 생일 축하해🎉 언제나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음악, 잘부탁드려요😉🙏💕💕 #BIGBANG #빅뱅 #저스트비 #HAPPY_DDAY
✔저장시 ❤💙💚💛💜 #BIGBANG #GD #TOP #TAEYANG #DAESUNG #SEUNGRI #배경화면 #빅뱅 #지디 #탑 #태양 #대성 #승리
저장시 부탁드려요~💕 #빅뱅배경화면#엘르#화보#BIGBANG
BIGBANG WORLD TOUR FINAL IN SEOUL 포토북 판매합니다! 포토카드는 대성 입니다! 희미하게 싸인도 있다구여! )_( 마지막 사진은 예쁜 빅뱅 같이 보자고...ㅎㅎ 운미포 2.5 입니다! 편하


BTS

방탄 군무는 멀리서 봐야 더 멋지지 (스탠딩 1열은 모를걸 흥.....) #BTS
150428 ICN출국 #지민 #JIMIN #박지민 #BTS #방탄소년단 자 그러면 내내 어여쁘소서🌹
170428 인천출국 "Swinging me all of your light💫" #방탄소년단 #BTS #랩몬스터 #남준 #RM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iuS2cap

170428 인천공항 출국 #정국 #방탄소년단 #jk #jungkook #bts
170424 인공입국 #뷔 #태태 #김태형 #V BTS_tw 💕💕
170428 ICN출국 #지민 #JIMIN #박지민 #BTS #방탄소년단 부리~~ •3•
20170428_인천공항 출국 🛫 오늘의 김구찌 💜 뭘 해도 화보 컷!! 태 미모, 공항 뿌셔뿌셔!! 😍😘 #방탄소년단 #BTS #V #TAETAE #뷔 #태형 #태태
170428 인천공항 출국 벌써 보고싶어 ㅠㅠ #방탄소년단 #진 #석진 #BTS #JIN
#BTSxBBMA17 #BTStoBBMA2017 #BTSxBILLBOARD17 정호석흑발찐갈소취💫
170429 ㅠㅠㅠ #THEWINGSTOURinJakarta #bts #방탄소년단 #jungkook #정국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zxxo888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승리 #BEAT 웃는거 이쁜 승리💕💕 ✔✔저장시 ✔✔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8seconds #GDRAGON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하트장인❤ ✔✔저장시 ✔✔👈부탁해요!! #GD #MY8SECONDS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요정이다❤ 너무 이뻐...!!!! ✔✔저장시 ✔✔👈부탁해요!! #GD #MY8SECONDS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웃는게 너무 이쁘고 청량하고 상큼하다💕💕 ✔✔저장시 ✔✔👈부탁해요!! #GD #MY8SECONDS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my8seconds #GDRAGON
#BIGBANG #보정 #경민쓰메이드 ❤❤ ✔✔저장시 ✔✔👈부탁해요!! #GD #MY8SECONDS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Toget_gd

#BIGBANG #보정 #인장 #경민쓰메이드 💕💕 ✔✔저장시 ✔✔👈부탁해요!! #GD #MY8SECONDS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 ✔✔저장시 ✔✔👈부탁해요!! #GD #MY8SECONDS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GDRAGON x #IU #palette #팔레트 ©palette mv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중국판 BEAT EVO YG #승리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DLITE #강대성 #DDAY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시크릿메세지 #TOP #최승현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대성 #DLITE #DDAY #春風が奏でるメロディ #봄바람이연주하는멜로디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880818_901212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LET'S TALK ABOUT LOVE" 💋 #승리 #SEUNGRI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TOP #탑 #최승현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DDAY #DLITE #대성 #강대성


IU

170428 나 오늘 여기 세훈 코앞서 보고 못돌아가 ㅜㅜㅜ #EXOrDIUMinLA #SEHUN #세훈 😭😭😭❤️❤️❤️👍👍👍💕💕💕💕 고화질이여 ㅜㅜㅜ
170428 세훈 playboy #EXOrDIUMinLA #SEHUN #세훈
yago's top 8 artists this weekIU (8), 2NE1 (6), Red Velvet (4), 소녀시대 (4), K.A.R.D (3), 여자친구 (3), Bigbang (2), Lady Gaga (2) #jotafm
작은 고양이~ ♡ #시우민 #Xiumin #minseok #exofanart #김민석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fromthemoon0923


배경화면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 #TOP #최승현


TOP

Top current Kpop Albums iTunes Mexico YESUNG - 봄날의 소나기 BIGBANG - MADE Jonghyun - 이야기 Op.2 EXO - LOTO
#top #choi_seung_hyun_tttop #タプ #BigBangfanart 사랑해요❣️
Top current Kpop Albums iTunes Mexico (4.28) YESUNG - 봄날의 소나기 Jonghyun - 이야기 Op.2 BIGBANG - MADE BLACKPINK
TOP어빠님 인스타 팔로잉 목록... 경찰이랑....😆😂
BIGBANG 사랑먼지 4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TOP] 혹시 기억하니 우리들 처음 만난 날 순수한 미소 가득히 Sauvignon Blanc
BIGBANG 사랑먼지 5 [TOP] 널 향한 이유 없는 순종 때론 거침없던 충돌 이별이 운명이란 현실 앞에 내 마지막 분노 [GD] 마침 들려오는 라디오에서 공감되는 사연 지금 내 맘과 똑같다며 혹시 네가 아닐까 생각하다 잠이 와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KpopQween24

170115 인기가요 막방💧 탑 캡쳐💗 오빠 보고싶을거야..ㅠㅠ #LASTDANCE #BIGBANG #TOP #탑
17.01.08 BIGBANG10 FINAL in SEOUL 🇰🇷 DOOMADADA🎤 숨멎하는 그 순간🙊 #탑 #TOP #최승현 #UTOP


호호

BIGBANG_NN81음앵웅ㅇ....저한테 욕하시는줄...(맞음 앰튼 글씨체 짱맘에드네여 호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기말에 시험칠떄 이거 써먹겟습니댜 호호^^ 역시 나니ㄹ넴♡♡
헐 ㅆ댑악 우리도 역사1작년꺼 함....근데 콘스탄티누스 그거는 작년에 해서 조선세럼들꺼함..정약용 막이런거 ㅇㅏ 나 역사 100점^^ 호호 물론 가채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기여운 유키림^^ 이미 공부 존잘인거 알고있었습니다 호호 (레드카펫을 살포시 밟는다
나더 쉬운사람 호호 개뜬금 멘션 기대해(비장) 해줘도 좋고 ㅎㅎㅎ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lorretta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호흡 미성년자두 살수잇음요...??? 그렇구 그렇지 않나요 호호^^
호호^^^ 호흡이즈 뭔들,,, 19는 아닌데 나이제한은 잇엇을걸요(사실 1도모름)
호호호호호호
상큼 좋네여 호호 선반 부탁드려요
일도 안멀정하네요 호호호 잘자세요
왕 조아요 비피님이랑은 내적친분 천만번 쌓았었답니다 호호
호호 선반해주세요^♡^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FF14_KAI

빠진게잇네여 ㅠㅠㅜㅠㅜ 악!!!으악!!!!이 ㅅ네여 호호 그래서 해주시겟따????(헤헤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악 욱ㄱㅣ녜여 호호^^
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공부빼구 다ㅜ재밋지 않나요???호호
댑악 부렂내여 호호
호흡 개좋음이댜 호호^!^
,,,,,,,,,호호^^


BIGBANG

#멘션한_트친_대놓고_속마음 림 해줘봐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adorable_GDVI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luv__bigbang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tnchxhRl03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instiz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nyaam2

BIGBANG 방탄소년단 아이유 빅뱅 BTS 저장시 VIP Deep_dark_true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