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시

좀 논다 하는 애들 맨날 버즈의 가시 부름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버즈 성님들 사가시가 갓갓
버즈 가시
1. 버즈 - 가시 내가 노래방가서 이거 안부르면 노래방 간게 아님
1. 가시 노래방 보통 친구들이랑 가다보니 친구가 부르는거 같이 부르다 좋아하게 된 경우 버즈 죠와용
#당_자주_부르는_노래방노래 알티 필요없이 걍 할래 외톨이-아웃사이더 응급실-이지 뷰티풀-크러쉬 가시-버즈 티얼스-소찬휘 파이터-몬스타엑스 0-노머시 여전히 아름다운지-김연우
일반인(?)친구들과 노래방갔다 왔어요! 제가 부른 노래는 로스트원의 호곡 , 테러 , 버즈의 가시(고음부분) , 바람기억 , unravel , 롤링걸!! 대체로 높은 노래들만 불렀어요..ㅎ... 나중에 핸드폰 바꾸면 라이브로 찾아뵐께얭 )_(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S2birdsS2

이젠 마음따ㅏ윈 상관치 않아..! 노래방에 가고 싶군요.. 슬픈 노래노 부릅니다 버즈 - 가시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키면 애들 다 아재라고 야유하면서도 같이 불러주는거 꿀잼 ㅋㅋㅋㅋㅋ 우는 것 처럼 부르면 재밌는 노래1
3. 가시 - 버즈
버즈 - 가시 잘 부르지도 못하지만 그냥 어쩌다 지르고싶으면 부르는 노래..
2. 버즈 - 가시. 이거 개쩐데
버즈 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겁쟁이 가시 울지마 남자를 몰라 1st monologue My love
버즈의 가시. 목소리가 여자 치고 낮은 편이라 겁나 편하게 부를 수 있음
1. 민경훈이 아는 형님에 나와서 빻은 모습을 보여주기 전까지는 버즈를 좋아해서 겁쟁이, 가시, 남자를몰라를 특히 자주 불렀었음. 민경훈 특유의 목소리를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안부름.

버즈의 가시.......(...) 18번입니다
빼놓지 않고 갈 때마다 부르는 건 버즈의 가시인 것 같읍니다...
4. 버즈-가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가시는 친구들이 좋아하고ㅋㅋㅋㅋ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마지막에 부름!! 신 난 다 ! !
2. 버즈 - 가시, 겁쟁이
버즈 - 가시 즤ㅐ가 민경훈 모창을 을매나 욷기개 하개요
3. 버즈 - 일기/가시/남자를 몰라 세개중에 한개도 꼭 부릅니당 특히 남자를몰라 내 애창곡....난 여잔데.....(
버즈 겁쟁이/가시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bbq92746

3. 버즈(Buzz) - 가시 노래방에서 항상 2키 올려서 불러요 그게 더 편하더라구요 흐하하
버즈-남자를 몰라.가시.비망록
2. 버즈-가시. 고딩때 참 많이듣고 요즘도 이동중에 많이 들음ㅋ
2. 버즈 - 가시 많은 사람의 애창곡이고 저도 좋아합니다 ㅇㅅㅇ)9
경훈시하면 버즈의 가시임니다 췌에발 가라고오~~~!!!
갑자기 버즈 노ㄹㅐ 뽕참 (그래봤자 남자를 몰라랑 가시만 있음 낄낄 들어야지
내일 학원 과제가 '가시' 주제로 글쓰기인데 나는 버즈 밖에 생각이 나지 않아버려

세운이가 불러줬음 하는 개인적 취향의 곡 1. 태연 11:11 2. 에디킴 2 years apart 3. 크러쉬 2411 4. 버즈 가시 5.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6. 정준영 공감 7. 거미 기억상실 8. 규현 깊은 밤을 날아서
3.버즈-가시/SG워너비-살다가 요샌 많이 못했는데 대학 오고 3월에 이틀에 한 번 꼴로 코노 갈때 시작과 끝을 이 노래들로 해서 각각 2번씩은 했다
3. 민경후니 전 노래 잘하는 새럼을 매우 좋아합니다 (응 아냐 얼빠 힘들었던 시기에 버즈노래를 들으며 힐링을 많이 얻었어요 (겁쟁이?가시?ㄷㄷ 쨌든 2005년도의 후니를 찾아보세요 존잘입니다 여러분 미소에 사르륵 녹으실껄요 (누굴 영업하는거야 퍽퍽


떠나는

우디랑 버즈 앤디 떠나는거 보는거 왜케 술푸냐ㅠㅠㅠㅠ
3d 애니매이션 사상 가장 울컥하는 장면! 떠나는 앤디를 바라보는 우디와 버즈의 뒷모습... #픽사_30주년특별전 #기대에못미침 #10년전한가람전시보다못함
흑흑 이것이 전부입니다 ㅜㅜ 배경음악은 버즈의 나에게로떠나는여행으로 해주세여🙆
4.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이노래 엄청 좋아해요 일본노래만 좋아하는건 딱히 아니에요!!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keyilimi

2.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버즈)
3.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한국어만 꼽으면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아이유 - 좋은날, 너랑나 자우림 - 일탈 조수미 - 나가거든 체리필터 - 낭만고양이 #자주_부르는_노래방노래
구냥 쭉 해야지 버즈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서주경? 당돌한여자 허각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빅뱅 그때그때 끌리는 노래들 BMK 꽃피는 봄이오면 .......이제 기억안난다
1.버즈 몇 곡 모른다 그냥 아는 것만 가끔 뽑아서 부름 신나게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부르기 조와함
2. 너에게로 떠나는 여행 -버즈

8.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fool's garden의 lemon tree요! 박혜경이 부른것도 상큼해요! 일본가수 yui의 laugh away도요!! 아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도 가끔 들으면 시원하고 좋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몰라

날 밀어내도 깊어지는 이 사랑을 봐 내 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버즈, 남자를 몰라-
3. 내 나이가 어때서 - 오승근 백세인생 - 이애란 나는 빠리의 택시 운전사 - 무키무키만만수 4. 남자를 몰라 - 버즈 나쁜 - 윤종신 거짓말 - 버즈 누구의 애창곡리스트인지 번호와 함께 이름을 적어서 보내주세요 ! 예시) 1번 - 민가희
내 입을 막아도 세상이 다 아는데 왜 너만 몰라 왜 널 지킬 남자를 몰라 잊어보려고 해도 소용없어 하루도 못가 너만 또 찾는 나인걸 (남자를 몰라 - 버즈)
남자를 몰라 //버즈
이노래 듣고있으면 버즈노래가 듣고싶어진다.. 장르가 같아서 그런가.. 아 몰라 목소리 너무 내취햐유ㅠㅠㅠㅠㅠㅠ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MlNGMONG

ㅋㅋㅋㅋ 저는 남자를몰라 (딱 여기부터 버즈노래 업데이트가 멈춘느낌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유우마- 만약 나 이외의 다른자가 넘버즈를 모으고 있다면 그 헌터가 언젠가 나에게도 올지 몰라. 헌터가 널 찾아내는 날도 그리 멀지 않을 거다. 아니, 벌써 알아챘을지도 모르지.
1. 버즈의 남자를 몰라
버즈 - 한남을 몰라
1 버즈-남자를 몰라
아 그리고 헬다이버즈 가 뭔지 몰라서 트레일러를 보는데, 무슨 말씀인지 확실히 이해가 가네요..
11. 버즈노래도 많이부름니다 민경훈이랑 많이다르지만 남자를몰라...!!! 수없이 어긋난데도 기다릴게 아무리 가슴아파도 웃어볼게


여행

두바이 여행왔다가 석유부자 태한테 제대로 코 꿰여버린 민 뷔슈 보고 싶다 민도 잘사는 집안 자제라서 버즈 알 아랍에서 묵는데 거기서 태랑 처음으로 만났고 태가 민한테 첫 눈에 반해서 존나게 치댔고 둘이 와인 한 잔 하다가 눈
수학여행가묜 남자새끼들이 맨날 버즈노래불러서 좀 패고싶엇음


겁쟁이

2005.05.17 논스톱 #버즈 특별 출연 컷 中 버즈 겁쟁이 노래 부분 편집
날 사랑해줘요 날 울리지마요 숨 쉬는 것보다 더 잦은 이 말 하나도 자신 있게 못하는 늘 숨어만 있는 나는 겁쟁이랍니다 (겁쟁이 - 버즈)
6. 버즈 - 겁쟁이 울고 보채 도호오오오옼 뒷 걸음 만 치 나아아아은 진짜 여기 헬팟
버즈 겁쟁이
Playlist🎤 승철박효신 - 눈의 꽃 순영방탄소년단 - 봄날 지수이루 - 흰 눈 정한태양 - 눈, 코, 입 지훈버즈 - 겁쟁이 원우브라운아이드걸스 & SG워너비 - Must have love 준휘세븐틴 - 글쎄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XL_HNAH

버즈 - 겁쟁이 내가 겁쟁이라서


전차스

오늘 전차스 올라나 ㅠㅠ 넘 기대된다 ㅠㅠㅠ 흐규귝규 버즈밈꺼 넘 기대된다구요 ㅠㅠㅠ
버즈님 전차스 잘받았어요❣️❣️ 실물 너무나 이쁘구ㅠㅠㅠㅠㅠㅠㅠㅠ예쁘게 잘쓸게요😣
버즈밈. 전차스 잘 받았어욤 고마워욤.깔꼼하니ㅇ넘나 이쁘네욤..잘 쓸게욤
버즈밈 넘 예뿐 전차스 받았어요🙊😍 봉투에 고냠미들 넘 예뻐서 아래를 뜯어버린).( 히히 예뿐 전차스 정말 감사합니다❤
버즈님 요로콩 영롱한 이거슨 뭐지요!!!!!!!!ㅜㅜㅜㅜㅜ 전차스 존예임니다ㅜㅜㅜㅜㅜㅜ 무사히 잘 도착해써요🙌 감사합니다!!!
버즈언니 ( ) 전차스가와따네와따네❤❤❤ 만들어죠서 고마어여🙌 언넝 까망이 폰케사서 붙일거야아ㅏㅏㅏ

버즈밈 전차스 구매 안 하신 분, 후회하게 만들어주려고 올렸어요! 와 패드에 붙이니까 존예ㅠㅠ 대박임돠. ㅜㅜㅜㅠ
나.... 버즈님 전차스 샀는데..... 지금 홍콩이라 못 받는다....
아니 나 학교가려는데 버즈님 전차스와써어어어윤어엉
지금 학교가야대서 얼른 씁니다 젠장 맘같아서는 얼른 놑북에 붙이고 싶은데 내일 놑북 고쳐야해서 어엉어엉어어어머앵 은ㅇ색 너무 이뻐요오오 짱이쁘엉ㅜㅜㅜ보배로운 버즈님전차스 감사합니다 충성충성ㅠㅡㅠㅜㅡㅠ ()
버즈님전차스붙여야되는데.......번역이안되고있.....😂😂😂😂😂해약유인밖에모르겠네😢😢😢
어ㅜ 와 버즈님전차스 진짜 존예다 비록 내 휴대폰 뒤에붙여서 찍지는 못하지만
드디어 왔지요 전차스가!!! 직접 우체국으로 갔지요 빨리받으려고ㅠㅠㅠ 버즈 님 감사감사~~~ 아 어디다붙히지?? ㅎㅎㅎ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sina_callly

버즈님 전차스 드디어 받았어요!!! 다들 받으시는데 혼자 외국이라 못 받고 드디어 인증 ㅠㅠㅠㅠ 아 너무 예뻐.... 이거 안 사신 분들 후회하십니다....
버즈님...전차스 못사서 후회중인...1인.. 아이폰 블랙 색상인데...버즈님 전차스.......8ㅁ8......
집으로 받으려면 우편밖에 안돼서 어쩔 수 없이 우편으로 주문한 버즈님 전차스는 어디로ㅠㅠㅠㅠㅠㅠ 요즘 등기 너무 많이 받는데 우편담당자가 굉장히 의뭉스런 사람이라 좀 피하려고 했더니ㅠㅠㅠ
버즈님께 실버 전차스를 잔뜩 신청해놓고 보니까 폰과 랩탑과 아이패드가 모두 실버인 사람.... 😞
버즈님의 전차스가 와쬬요 ♡♡♡ 이외의 모든 귀한 전차스 다 누가 주신 거다?? 트친님덜 사랑하고 감샴다 ♥
버즈님 전차스 크레마에 붙여두 예쁘구.. 💖


카오스

네 작전은 모두 내 생각대로지롱! 난 엑스트라 덱에서 카오스 넘버즈 1체를 랜덤하게 특수 소환한다! / 나와라! [CNo.65]! [재단마왕 저지 데빌]!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ssamjaheaven

[RUM(랭크업매직) - 어드마이어 데스 사우전드]를 발동! 이 카드는 서로의 묘지에서 같은 랭크의 카오스 넘버즈를 필요한 만큼 골라 그 몬스터가 가진 랭크보다 하나 위의 레벨이 되어 되살아난다!
카오스넘ㅁ버즈
랭크 업 마법, [바리안즈 포스] 발동! 카오스 엑시즈 체인지! 나와라, 카오스 넘버즈 104! 혼돈에서 태어난 바리안의 힘이 빛을 가릴 때, 위대한 어둠이 나타날지어다. [마스커레이드 매지션 엄브럴]!
난 [RUM-리미티드 바리안즈 포스]를 발동! 이 카드는 자기 필드 위의 레벨 4 몬스터 엑시즈 한 마리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선택한 몬스터보다 랭크가 1 높은 카오스 넘버즈 한장을, 선택한 몬스터 위에 겹쳐 소환한다!
나타나세요! 카오스 넘버즈 103!! 시간마저 얼어붙게 하는 무한의 힘으로 지금 되살아날지니! [신장령양(神葬零嬢) 라그나 인피니티]!! 벡터! 이번엔 내가 너를 두 번 다시 살아서 돌아오지 못하게 얼려주겠어.
함정 발동, [카오스 라이징]! 이 카드는 상대의 카오스 넘버즈로 인해 2000포인트 이상의 전투 데미지를 받았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저거말이야? 넘버즈도 파괴해버리는 바리언의 신병기. 카오스 엑시즈라는 녀석이야.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ssamjaheaven


애들

음. 어려운 질문인데......우디랑 버즈가 더 어울릴것같기도 하고.,.아냐 근데 걔네는 딱히 개혁할 애들이 아니라서
근데또 때마침 02애들이 다들 점잖고 얌전한애들이라 정말 따귀만 나누고 끝났다.. .. .....(세이버즈를떠올리며)
나 초딩때 버즈 나 혼자 알아서 시무룩햇는데 요즘은 애들 버즈 많이 안다 우리학교만 몰랏엇나바
블리자드의 전디협 긍정에도 메갈 물러가라는 버즈만 일 뿐 이용자가 줄지 않음은 무엇을 말하는가. 내가 싫어하는 애들 묻었다는 감정적 투정에 지나지 않았다는 것이다. 생존의 문제가 아니었던 것이다. 그래서 당연히 여혐
애들 다 대학가서 배틀러버즈하고있어요 제가 봤어요
애니 끝나도 여기서 끝나면 안돼.. 애들 떨어진채 끝내면 안돼요 진짜.. 배틀러버즈는 다섯이 하나. 아다마스는 셋이 하나라고요..
맞아 어제 픽사전갔을때 애들 초기설정같은거 봤는데 토이스토리 칸에서 버즈 초기설정 짱귀여웠고 어..누구였지 주인공 이름 암튼 걔는 좀 못돼보엿가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inxengroa

그 타임스퀘어쪽 디즈니샵.. 사진.. 찌거주시면.. (사심가득 전에 갔을때 우디랑 버즈만 사고 나머지 애들을 못샀거든요 흑ㅎ극흑흑
넘버즈 갔고있냐 없느냐의 차이에 따라서 영혼의 크기가 다른건가...? 샤크의 영혼은 좀 작은 것 같은데.... 대부분 넘버즈와 같이 뺏긴 애들은 어른이여서 컸던 걸까?


프론티어

저두 프론티어까지만 파욬 ㅋㅋ ㅋ ㅋ세이버즈부터는 개인ㅇ적으로 안 조아ㅏ하고,,, ㅋ ㅋㅋ ㅋㅋㅋㅋㅌㅌㅌ프론티어 최애컾ㅍ잇ㅅ으세야ㅕ?! 저는 코우타쿠, 타쿠이즈 조아합ㅂ니다 ㅋㅋ ㅋ ㅌㅌ
디지몬 볼때 선택받은 아이들은 안전한 곳에서 입터는게 약간 불만이었던 적이 있었다 그런면에서 프론티어는 참 맘에 들었는데 세이버즈 ?????????????? ㄹㅇ충격적이었따
용형 디지몬들에게는 달려들기 좋은 상대가 오메가몬이란 걸까요... 이러다가 테이머들이 오메가몬 다 부르겠네요.. 프론티어 세이버즈 제외하고
[입덕하려는 사람을 봤을 때의 장르별 느낌 정리] 어드벤쳐 "새삼ㅋㅋㅋ" 테이머즈"또인가..." 프론티어 "4기 입덕은 드물긴 하지" 세이버즈 "괴로울테지만 힘내" 크로스워즈 "코믹스 봤어?" 소년헌터"...멘탈이 갈릴 각오가 되셨습니까?"
[입덕하려는 사람을 봤을 때의 장르별 느낌 정리] 어드벤쳐 "새삼ㅋㅋㅋ" 테이머즈"또인가..." 프론티어 "4기 입덕은 드물긴 하지" 세이버즈 "괴로울테지만 힘내" 크로스워즈 "코믹스 봤어?" 소년헌터"..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riyu0366

니들 어드벤처 상품만 낼거면 대체02,테이머즈,프론티어,세이버즈,크로스워즈,어플몬은 왜 만들었냐??
테이머즈 프론티어 세이버즈 등등 굳즈를 내야하는거고 더 내줬으면 하는거고 그렇게 말하는게 맞지 어드벤처 굳즈 그만 내고 다른거나 내라? 어드벤처 굳즈를 그만 내라는건 대체 무슨 권리를 가지시고?????
어드벤처 좋아! 제로투 좋아! 프론티어 좋아! 테이머즈 좋아! 세이버즈 좋아! 크로스워즈(아직 다 안봤지만) 좋아! 어플몬 좋아! 디지몬 게임 등 다른 설정관도 좋아! 반다이 싫어!
02도...테이머즈도...프론티어도...세이버즈도...크로스워즈도...좀...챙겨주세요....
그리고 졸라리 이상한건 디지몬 프론티어랑 세이버즈때 여캐 파트너 디지몬의 궁극기다 다 로제몬이라서 조금 빡쳤다
내가 세이버즈랑 크로스워즈 트라이 세개만 안봤으니까 파워디지몬 테이머즈 프론티어 셋중에 하나에서 나왔을거야.... 어드벤처는 확실히 기억함


우디랑

오랜만에 우디랑 버즈 손 풀려고 그린 건데 벌써 이 시간이네ㅠㅜㅠ얼렁 자야겠다ㅠㅜㅠ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IIDX_ERIS

초기 우디랑 버즈 캐릭터 정말 그대로 냈으면 어떤 반응 얻었을지 궁금하다
누가 우디랑 버즈한테 유광칠했냐구ㅠㅠㅠ
흑흑 우디랑 버즈


민경훈

공연은 6시이후부터라고 예상되나 아직 확실치는 않으니 시간은 단순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BUZZ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 #버즈팬페이지 #B612 #비육일이
2005.05.17 논스톱 #버즈 특별 출연 컷 中 #손성희 #민경훈 편집
버즈는 .. 아세요 님들아 .. 민경훈 말고 .. 버즈요 .. (도르륵
버즈 시절 민경훈ㅋㅋㅋㅋ 받고, 파란의 라이언씨 진짜 랜선남친이었져...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melon_farming

여러분들 참고로 5/17일에 대원 남.여고 축제때 버즈 완전체 떠요 (완전체라고 했는데 민경훈만 온다는 소문이)


나와라

이것이 내 진짜 비장의 패다...! 나와라, 넘버즈 88! [기믹 퍼펫 데스티니 레오]!!
3체의 몬스터로 Overlay Network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넘버즈 104! ─그 찬란하고 성스러운 빛으로, 어리석은 떨거지들의 무릎을 꿇게 만들어라! [마스커레이드 매지션 샤이닝]!
나와라, 넘버즈 15! [기믹 퍼펫 자이언트 킬러]!!
레벨 4의 ~~~와 ~~~로 오버레이! 오버레이 네트워크를 구축! 엑시즈 소환! 나와라 몬스터 엑시즈, 넘버즈 39! 희망황 호프!!!


엑시즈

이 카드는 내 넘버즈가 파괴된 턴, 엔드 페이즈에 발동하여 랭크4 이하의 어둠 속성 악마족 몬스터 엑시즈를 묘지에 어둠 속성 몬스터를 소재로 하여 엑시즈 소환할 수 있다!


디지몬

흐흫 좋아요!(코쓱 요즘 디지몬 볼까말까 했었는데...세이버즈 이후로도 애니가 계속 나오고 있었군요 진짜 몰랐당..!!!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_jtimmy

앗 네! 디지몬 세이버즈요(
유튜브에 디지몬 영상 올라온 거 있길래 봤는데 최강디지몬 다이'몬' 마사루ㅋㅋㅋㄲㅋ 오졌다ㅋㅋㅋㅋㅋㅋ 역시 최고다 난 어릴때도 얘땜에 세이버즈가 제일 재밌었어ㅋㅋㅋㅋㅋㅋ
사실 디지몬도 너무 그런게 공식이 어드벤쳐만 챙겨서.... 공식 세이버즈 기억하니... 크로스워즈 기억하니.........
디지몬도 어드벤쳐가있고 파워가 있고 테이머즈가 있고 세이버즈가있고..


거짓말

남은 사랑까지 내가 해요 이 품에 버려줘요 그 눈물 거짓말처럼 사라지게 버즈-거짓말(Acoustic ver.)
1. 버즈-거짓말!! 이 노래 넘나 조아해용~~^^ 애초에 버즈를 조아하는😆😆
버즈의 거짓말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RENPOM_

버즈 거짓말 알듯말듯..


나루토

나루토는 노래 전부 좋은듯 어릴때 버즈가 불렀던 것들도 좋고 요새 나온 노래들도 좋고
내게 허락된 건 힘겹기만 거친 미래라 해도 나를 깨운 꿈에 모든 걸 걸고 달려갈거야. 헛된 일이라고 말하지는 마 나는 남들과 달라 모든 힘을 다해 이뤄낼 거야 나를 지켜봐 - 버즈, 활주 (나루토 ost)
178. 버즈 - 활주 나루토도 안 보고 버즈도 안 팠는데 난 어쩌다 이 노래를 알게 됐을까..!! 그치만 너무 조아~!! 노래방가면 부른다 히히
활주.....나루토...1기.... 버즈...(
9. 버즈 - 활주 아 어늘도 불렀는데, 그 나루토 안 봐서 내용은 모르지만 활주 하나만 알아서 부릅니다. 겁나 노래 좋아. 확실히 뭔가 두성으로 부르게 되는 느낌적인 느낌.
1.투지 (나루토)_버즈 이거 목감기걸려도 목이 부어도 안부르면 아따시가 아님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heaven_ygo

29. 버즈 - 투지 버즈의 나루토 ost로는 활주도있지만 개인적취향으로는 투지가 더 마음에 들기 때문에 투지를 부른다...ㅋㅋ부르다보면 가사때문인지 내가나루토가 된것만같은 느낌이다.


활주

버즈 활주
9.버즈-활주 )혼자 가면 잘 안 부르는데 지인들하고 같이 가면 거의 안 빼먹고 부른다 일단 남들도 잘 알고 있고 나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발동

[소울 마리오네터]의 효과 발동! 이 녀석은 넘버즈를 장착하고 있는 한, 파괴되지 않는다!


느낌

지금보니까 이번에 나온다는 넘버즈 68 디자인이 황의 열쇠 안에 있는 배하고 비슷하게 생긴거 같다는 생각이 듬 배를 좀 변형시켜서 안에 넘버즈를 가더둔다는 느낌?
11번 귀하게 인정 받으니까 그 묘한 느낌 어색하면서도 목 아래 간지러워하는 타이난 보고싶어여 ㅜㅜ 10번한테 견제당하고 12번한테 질투 받고 그러눈 ... 터이난이랑 넘버즈 까치들 다 주르륵 선거 보고싶네여 ㅜㅜㅜㅜ~~~
재미는 있는데 이것도 헬다이버즈랑 같은 느낌으로 어렵단 말이죠....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MlNGMONG


버즈

/배신따위 하지 않았다. 철이 들었을 때 부터 오늘 이날을 위해 살아왔다. 진실을 안건 다섯살 때. 아버지는 모든 것을 말해주셨다. 생명섬유, 커버즈. 그리고 키류인 라교. 네놈의 혐오스런 행동의 목적 전부를말이다.
뒤에는 똑같구 버즈 콘서트 좌석표 보니까 앞에거 싹다 없애구 거기에 스탠딩 세우나바여 특1~4
ㅣ미쳤나봐 진짜; 모두 버즈런처 유저의 빻음을 봐주세요..
모르겠다. 하지만, 유적의 넘버즈는 7장. 그리고, 우리들은 칠황. 이게 단순한 우연인 것일까.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bu_zhidaoo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ShuN_6_2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shangyin_curry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this_is_LD

버즈 가시 떠나는 몰라 나에게로 여행 남자를 MlNGM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