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EENZINO

[#IG] * Beenzino (빈지노) * 20.04.17 Tr📱📱📱📱📱kkkkk
Beenzino [빈지노]
Day 2: Sanchez(산체스) _ 5 More Minutes(5분만 더) (Feat. Beenzino(빈지노))
no.1 남친짤 🔥🔥 #빈지노 #beenzino
lim sungbin (임성빈), beenzino (빈지노) // illionaire
이정재, 유아인, 빈지노, 아이콘 바비 성대모사 Impersonating Lee Jungjae, Yoo Ah In, Beenzino, iKON Bobby - #kwonhyunbin #PRODUCE101 #권현빈 #


DIE

🎶도어멈의 추천곡🎶 김동률 - 그게 나야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Taylor Swift - 22 토이 - U & I 빈지노 - If I Die Tomorrow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naewaymedia

If i die tomorrow가 빈지노..?였나?ㅋㅋㅋㅋ Save you tonight 솔직히 신나는 곡인데 뭔가ㅋㅋㅋㅋ안됔ㅋㅋㅋㅋ
제발 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 들어주새요 흑흑
3, 제시제이 Who you are 빈지노 If I Die Tomorrow 이창섭 At the end 지코 she's baby 열심히 들음!!
빈지노님의 'If I die tomorrow'라는 곡 꼭 한번 들어보세요 ㅠㅠㅠ 요즘 하루에 다섯번씩은 듣는거같은데 너무 노래좋고 가사도 너무 좋고 막 울컥울컥하고 엄청남 ㅠㅠㅠ


노래가

아 요즘은 빈지노 노래 중에 up all night이 너무 좋음 이 찌질함이 너무 좋아 난 always awake 듣고 청춘 반짝★할 시절 지나서 빈지노 들어서 ㅋㅋ 현대를 살아가는 대한민국인의 오늘을 직관적으로 담아낸 이런 노래가 좋다ㅋ 이 찌질함!
11. 어반자카파 x 빈지노 - Get 둘이 케미로 나온 목요일 밤도 좋지만, 저는 이 노래가 더 좋슴다.. ㅠㅠㅠ 시험기간때 셤공부끝나고 나면 항상 12시가 넘어서, 그때마다 나 기분 좋으라고 듣던곡중 하나ㅠㅠㅠㅠ
맞아 나는 저런 노래가 한 세개정도 있는데 제일 강렬한 한개가 1시간반동안 통학할때 캔디크러쉬 하면서 빈지노노래만 많이 들어가지고 지금은 그 박자만 들어도 지하철에서 캔디크러쉬 하는것 같음(???

6. 재지팩트 - 아까워 랑 에픽하이 - one 항상 시험기간엔 빈지노와 에픽하이 노래가 최고...
내 자취방은 오늘도 빈지노 노래가 흘러나온다.


목요일

7. 어반자카파 (빈지노) - 목요일 밤 어반자카파 여자분 노래 엄청 잘부름 bb 리스팩ㅌ
어반자카파 목요일 밤 아니면 보아/빈지노 no matter what
「동민」꼬마야 오늘이 무슨요일?? 바로바로 목.요.일!! 그래서 이 노래를 한번 추천해!! 어반자카파의 목요일 밤(Feat.빈지노)


힙합

5월 29일에 빈지노가 입대한다. 사실 국내 힙합 열심히 들을 땐, 빈지노 좋아하진 않았다. 국내 재즈힙합보단 일본 재즈힙합을 들었으니까... 내 벨소리는 누자베스, 내 안에서 링링링 #Jazzyfact, #재지팩트, #빈지노, #beenzeeno
같은 학교 아닌가여,,,,? 저 다닐때 막 빈지노오고,, 매드클라운오고,,, 젼 힙합 완전 1도 몰라가지구,,,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1LLRecordsBR

젠장.. 일단 오늘 노래는 흠 내가 지금 무슨 노래 따라부르는데 기분 좋아져서 힙합 추천 해야지 ㅋㅅㅋ 창모-아이야(FEAT.빈지노)
힙합갓 댕샘 빈지노 노래 추천해주세요 ~
피처링한 애들 빈지노 말고는 누구냐.. 존나 듣보 애들이랑 드러운 노래... 안양 뭐시기 들엇을 때부터 걍 한남 힙합 감성이구나 하긴 햇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그 피규어 그것도 드러워...
4. 랩/힙합,,, 제이 팤, 빈지노, 딘 등등... 예전부터 너무 조와해... 사랑훼... 들으면 막 스트레스 뿜뿜 사라지고 아 그냥 음악듣는걸 워낙 좋아해서리... ~_~


도끼

그런가요 빈지노 좋지요 더콰 수염 멋있죠 도끼.. 돈이 많지요 (먼산
1. 소나무 오마이걸 나인뮤지스 프리스틴 슈프림팀 다이나믹듀오 빈지노 더콰이엇 도끼 한효주
그래서 슁스 도끼 빈지노 블랙넛 창모 등등 안 듣는다

도끼 (DOK2) - Ambition and Vision(Feat.빈지노,창모,김효은,해쉬스완,더콰이엇) 자유분방 노래방:


수란

. 마네퀸(feat. 빈지노, 수란) - 프라이머리 제가 작업(?!)할때 듣는 제 노동요에용!! 박자에 맞춰서 들썩거리면 과제가 뚝딱 만들어져요😂😂
. 지게님은 이 곡이요! 사실 지게님이랑 긴타카 보면 이 곡이 생각나요💜 수란 목소리랑 빈지노 랩 짱짱 좋답니다 꼬옥 들어보세요! (영업
빈지노 수란 조합 사랑하는데 듣고 옵니다
🎼 calling in Love - 수란(feat.빈지노) #슈월캘리


재지팩트

핫클립 재지팩트 존나최고다 난 이때의 빈ㅈㅣ노가 제일좋다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아까워 - 재지팩트(=빈지노)" 추천합니다!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Chocopie_1019


노래도

응 빈지노는 가수의 이름인데 이 노래도 있어
빈지노 노래도 들어야지 따흐흑 노래 듣는 거 너무 재밌어
8. 미안해(FEAT. 빈지노)-자이언티 난 노래도 좋았지만 이 노래도 겁나 좋았음ㅠㅠ 그냥 긴말 안할테니 들어보세요ㅠㅠ
슬우는 빈지노 어쩌라고 / 아담은 이수혁 브이앱/ 아롬은 그 이름 뭐지 맨더슨인가(노래도 이름도 까먹음) / 글고 해준이는 김우빈 인터뷰 / 시혁이는 박재범 온리원 / 알렌은 제프버넷,,, (노래 까먹음


아까워

오늘은 생각도 긴 말도필요하지 않아 풀어 긴장 좀 잃어가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 꽉 매 너의 신발끈지각생, 엎드려 뻗쳐 너에게 줄 성적은 없어 여선생들은 열정이 넘치는날 가르치느라 엎드려줬어-빈지노(Boogie On&On)-


조아

ㅇ아 딘 빈지노 멜라니조아하는사람이랑 행앗하고싳다~~
빈지노 break 좋음. 비트도 좋지만 가사 졸라 조아

빈지노꺼즁에선 아비백이 젤 조아
빈지노 노래 조아 아쿠아맨이랑 컬러풀라이프 젤조은건 달리반피카소


피쳐링

피쳐링 빈지노 실화냐
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온지 꽤 되지 않앗나 근데 존나 빈지노가 피쳐링한건 몰랏네
예,, 피쳐링 빈지노요,,,^^,,?
빈지노가 피쳐링한 산체스 노래에서 목에 남긴 히키 (라는 가사가 있는데 네이버 같은 데 가사정보에 목에 남긴 이끼 로 되어있대
데프콘도 웃기지만 저걸 피쳐링 한 사람이 빈지노란 것도 웃김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1LLRecordsBR

빈지노도 피쳐링이였네... 같이 아웃이세요... 나가시는 문은 지옥문.


성공

빈지노 ㅋㅋㅋ ㅋ성공 외모덕 ㅋㅋㅋㅋ
빈지노 성공 외모덕이라는 사람여러분 반성하세요 울 지노 얼굴 안되잔아요 ㅡㅡ ppt땁니다
루머 강퇴 ㅡㅡ 빈지노 성공 외모덕 아님 ㅡㅡ 얼굴사진첨부합니다


DAY

빈지노랑 에미넴 flow비교하면 뭔가 공통점을 많이 찾을 수 있을거에요 Happy HipHop's day
빈지노 Day & Night 스탠딩 1층 A구역 7n,E구역 9n


기분

우울하고 답답하다. 외딴 섬같은 기분이 언젠가는 들지 않을 수 있을까. 빈지노가 인스타에 "시간이 갈수록 인생은 혼자란 생각이 들지 않는다. 나는 혼자였으면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을 것 같음"이라는 글을 쓴 적 있었다. 나는 그때나 지금이나 저 말이

햇살이 따스하게 내 머리 위를 감싸고 바람은 시원하게 내 두 볼을 스치네 말로는 설명할 수가 없는 복잡한 기분 해답은 너 No matter what 보아 & 빈지노 - no matter what


노래를

어니부기를 닮은!💕김종현이 제 최애픽인데 때마침 빈지노 노래를 듣고있어서 부기오내논....
(고해성사) 신부님 제가 지난 보름간 빈지노 노래를 반복재생했습니다. 저의 죄를 뉘우칩니다,,


좋지만

원곡의 빈지노가 부른 것도 좋지만 일훈이가 부른게 더 와 닿달까나...


군대가기전에

헉 빈지노 군대가기전에 제지팩트 앨범 내고가는건가
빈지노 군대가기전에 했던 공연갈껄


가사

10_좋아하는 노래 짱 많은데 노래는 그냥 취향이니까 여러분들 좋아하는거 들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추천은 못하겠고 가수분들은 로이킴 정준영 박효신 버즈 빅뱅 빈지노 잔나비 자주 들어요.. 가사 위주로..듣습니다ㅏ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1993DNA

제 친구가 빈지노 팬이였는데 그 가사듣고 화냈음 거울선물보낸다고 난리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지노

[주간 독립퀴즈] 1938. 4. 19. 언론인이자 독립운동가로서 항일투쟁을 하셨던 이 분의 서거일이오. 대한매일신보를 창간하셨고, 대한민국 임시정부 국무령이셨던 이 분은? 1)#양기탁 2)#이시영 3)#김성령 4)#빈지노 *답글로
빈지노의 낮과 밤
미용실인데 빈지노 노래 나온다 옛날에 존나 좋아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연 많이 보러갓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가 명품좋아하는건 안되고 자기는 명품 존나 환장하는 된장남이라 버림ㅋㅋㅋㅋㅋㅋ
유재석과 빈지노의 리액션을 보고 리액션 하는 지호)___( #지코 #ZICO
빈지노는 군대로~~~~ 젠틀리는 공장으로~~~~
.ttotobi 난 늘 혼자있고 싶다가도 외로움에 질 때가 진짜 많아 하루 반 나절을 혼자인 탓에 굶다 든 생각 이건 좀 아닌가 막상 내 친구들의 소식을 물어보기 좀 그런게 나만 너무 업뎃이 늦어 빈지노 - Speech 04.

근데 앨범 수록곡 중에 빈지노랑 한거 한곡정도는 있을줄 알았는데 없어서 좀 의외였다... 너를 원해 때는 했는데 이건 좀 아쉽다 ㅋㅋㅋ
빈지노.higher than e-sens 이 두개도 괜찮아
고해성사를 하자면 그제부터 빈지노만 300번쯤 들었어
그 뭐라하지 내뱉는듯한 느낌이 너무 좋아ㅠㅠㅠ 비트도 너무 취향이고.... 래퍼는 잘 안팠는데 기껏해야 맫씨랑 빈지노 정도...
빈지노 군입대 실화냐.....
빈지노 중1때부터 좋아했고
아침부터 빈지노 음악 들으니 신나네... 신나는데 이따 금요일에 회식이다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나는 행복하다~~~~~~~~~~~~~~~~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miy_ako

어항 속에 갇힌 고기들보다 어쩌면 내가 좀 더 멍청할지 몰라 너가 먹이처럼 던진 문자 몇 통과 너의 부재중 전화는 날 헷갈리게 하지 -빈지노(aqua man)-
오늘은 빈지노 감성
빈지노 군대간대..................
빈지노 증후군
빈지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코오롱스포츠 보는눈이 잇네 작년엔 빈지노랑 광고음악 만들더니 이번엔 딘이랑ㅎㅎㅎ
빈지노 팬 된지 2년도 안된거 같은데 군대 간대서 아쉽다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scoutchulsin

빈지노 노래 들을 때마다 빈지노 노래 트니까 무릎에서 도망간 강아지 생각이 나고 너무 웃기다
빈지노 군대 갔나..? 일리네어 콘 가고 싶어졋다
그래서 빈지노가 한것은 위이이가 되는 것이다.
( 그리고 나 빈지노 아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나 빈지노 나올 기세
빈지노 입대하네
오늘 빈지노 뭔 날임? 무슨 가게마다 빈지노 노래 틀고 있네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remind0011

미쳣다 무슨 빈지노도 왔어....
곧 빈지노두 국군장병이네요??????
빈지노현역임????
아 빈지노 목소리 왤케 취향이지 진짜
잠시 우 밤 12시15분부터 방송되는 #유희열의스케치북#마틸다#김연우 선배님과 #빈지노 선배님의 위를 이어 춯연합니다. 늦은 밤이지만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나는 떨려서 못보겠음)
빈지노도 아니고 카지논데 좋겠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나 몇시간 동안 빈지노 노래 다 뒤졌는데 알고보니 송민호 - 겁 이였어 세이요가 아니였어 에 요 였어!!!! 우에에에 밀님 드디어 찾았숩니다!!!!! 겁!! 송민호의 겁!! 이 노래 진짜 좋아요오오오 불러주세요!!! 턍이님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remind0011

ㅇㅔ에 익숙한대 ~!~!!!~!!~! 너의 얼굴과 몸이 영원할가 (feat빈지노
빈즤노
빈비노 뉴구야 빈지노;;
소유더머니', "'빈지노' 디스한게 아니라.." 누구인가보
빈지노 5월맞아오~~~~~~~~~~~~~~~아들래미내오~~~~~~~~~~~~~~~~~~~~~~~~~~~~~~~~~~
#음악아티스트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박효신 Sia 라나 델 레이 에드 시런 알레시아 카라 샘스밋스 브루노마스 버스커버스커 빈지노 비욘세
빈지노창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1LLRecordsBR

다 다들몰랏겟지만 빈 빈지노 치 치사해
빈지노 노래 개좋아 쒸이벌,,,
. 캬 믿고 듣는 빈지노죠
빈지노를 꿈꾸는 그녀 ,,
오 이게 번개였나요...? 퀄리티가 장난 없어서 전 몰랏네요 호호.. 빈지노 싸이에 번개 올리던 시절(모름)보다 훨씬 데단해요!! 이런 게 번개라니 호호호
고봌 빈즤노에서 멈칫한 거 12를 십이!! 로 읽어야할지 트웰브!! 로 읽어야할지 망설이신건가욬ㅋㅋㅋㅋㅋㅋ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내 기준 날씨 좋을때 들으면서 걸으면 발걸음 가벼워지는 노래 투탑 아이유-팔레트 빈지노-나이키슈즈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zicogram

이민호 빈지노랑 동반입대
나 스타벅스닉네임 빈지노인데 바꾸는게 나을까
하긴 빈지노도 재수해서 대학가서 자퇴했는데 나라고 못할까봐
나 알앗어... 님은 빈즤노의 후예야...
밥먹으러 왓는데 빈지노 봄 ....? ㅋㅋ
찰랑이는 머릿결은 wavin flag 그녀의 걸음걸이 느낌 있게 춤추는 귀고리 너의 귀 밑에 이 도시는 너에 비해 시시해 -빈지노(nike shoes)-
빈지노의 부기온앤온을 들으싀ㅣ요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wkorea

글고 누가 엠지케이보고 미국 빈지노라 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ㅌㅋㅋㅋㅋㅋㅋ ㅌㅌ
뒤지더라도 빈지노 콘서트 한번은 가고 죽는다 삶의의욕↑↑↑
응급실 송세권 목떡 물고싶ㄷ다 뭔가 존나잘어울림 김교미는 사랑은 웃는것 흐승인 빈지노 예전에 고칠게로 은표목떡물엇던거같음
빈지노는 옷 잘 입는 이건희가 될거래
빈지노 노래 멍하니 듣다보면 발음이나 밀투가 너무 귀엽다
결론 민철이를 좋아하고 웃음이 적은 현재, 키에대한 콤플렉스, 살찌는거에 대한 두려움, 빈지노를 좋아하구 호기심이 많음
빈지노랑 혁오 강남에서 티벳을 노래 해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cswtpd2

빈지노 아쿠아맨 너무 한남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장드립에 지 혼자 존내 기대하고 그지새끼가 통장잔고는 겨우 위기모면인데 목걸이는 크롬하츠 ㅋㅋㅋㅋ맘에 안드니까 연락하지 말란 말에 빗취 어쩌구 하고 너의 얼굴과 몸이 영원할
ㄲㄲㄲ 저번처럼 빈지노같이 무시당하질 않길..☆
아니 박재범이랑 빈지노와소 더 핫했지ㅠ
아니,,,, 딩덕 빈지노릠 넘 사랑ㅇ해서,,,
새각해보니 내가 좋아했던 가수들 보면 거의 미술전공이였다... 오혁 / 장범준 / 빈지노 다들 미대나와서 앞에 두명은 직접 표지 그리신다 공감대가 형성되는건감....
글구보니 이번에는 레진 초청 못 와서 몰랐는데 이번 레진 파티에서는 에릭남이랑 마마무, 볼빨간 사춘기 나왔다궄ㅋㅋㅋㅋㅋㅋㅋ 나 때는 빈지노 왔었는뎈ㅋㅋㅋㅋㅋㅋ
요즘 뭔가 빈지노에 빠진거같은 ,, 못하는거 같은데 음 매력이 이써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1LLRecordsBR

빈지노짱짱
빈지노 리스펙~
맞아...빈지노 니 새아빠가 어쩌튼 상관없음...
폰이 아니라서 강제 빈지노임 (ㅋㅋ
빈지노보단 잘찌거요🌝
빈지노 브레잌 너무 내 노래다 ..
sanapitt1004 휘인 근데 빈지노 좋아함 ㅎ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1LLRecordsBR

빈지노, 김한준과 근황 공개..'엉뚱 매력' 발산
유튜브 검색했다가 귀썩음 빈지노도 같이 불렀나
초멘..빈지노가 피처링한거 진짠가요?충격.
저딴노래에 빈지노가 ㅠㅠㅠㅠㅜㅜㅜ
쓰레기다 쓰레기 심지어 빈지노가 피처링이야?!
빈지노... (블랙리스트에 추가함
판타지오 옹성우 뭔가 엄청 잘생긴 빈지노 느낌 난다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1LLRecordsBR

아니 저런 빻은 노래에 왜 빈지노가 피처링한거지................ 아 대우울 이러니까 국힙이 점점 싫어지는거라고
사진찍는 솜씨가 거의 빈지노;
작년엔 일리네어 왔능데 빈지노없이
양키 아키라 빈지노...좋아했던 뮤지션들인데 오늘부로 과거형이 되어버럿다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topstarnews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ArtforYu_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remind0011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chounmm

빈지노 BEENZINO DIE 노래가 목요일 힙합 아까워 Consistent_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