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조

170428 #프로듀스101 내꺼하자 2조 잠시만,,,두유힐미 한번밖에 안보여준게 최선이었니, 다른 각도 캠 좀 붙여서 보여줄 수도 있었잖아
4화 요약 1. 내꺼하자 2조 그대로 데뷔해도 됨 2. 쏘리쏘리 2조 그대로 데뷔해도 됨 3. 박지훈일 줄 알았던 1위 박우담 4. 오늘도 주학년 분량은 없었다 5. 켄타 두유힐미 6. 만세 1조 엠카 섬 7. 예고편
거봐 내꺼하자 2조 국프들은 내꺼하자 2조가 평화롭다고 초식동물이라고 했는데 진짜 초식동물은 누너예입니다......얼마나 분쟁이 없었으면 리더 센터 파트 정하는 장면이 아예 안나왔습니다...어필 인터뷰도 안나왔어요.
내꺼하자2조 이 후기들 다 어디로 보냈어 ㅋㅋㅌㅇㅋㅋㅋㅋㄴㅋㅋ 어디갔어 어디갔냐고 안준영 대가리가 간지럽나봐?
내꺼하자 2조 의문점 1.켄타는 어떻게 센터가 됐냐 2.세운은 왜 센터를 양보했냐 3.무대에서 울면서 한 멘트 어디갔냐 4.보컬클래스는 어디갔냐 5.세운이 원샷 어디갔냐 6.무대는 왜 짤랐냐 7.메인보컬은 어떻게
내꺼하자 2조 보여줘 1. 정세운 파트 카메라 2. 내꺼하자 풀영상 3. 동현이의 사라진 분량 찾기 4. 이우진 응급실 5. 내꺼하자 2조 눈물바다 6. 정세운 무대 끝나고 노래 부른 것 7. 켄타 연습과정 8. 센터
내꺼하자 2조 춤 보기 전과 후의 가희쌤 표정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youngmin101gif

내꺼하자 2조 무대 2분 1초인거 실화냐...... 아이돌 뽑는 프로그램에서 무대를 짜르네 와우내 ㅠㅠ
아니 내꺼하자 2조 무대 끝나고 울었다잖아 우진이 응급실 갔다고 하지 않았어? 애들 고생은 고생대로 다하고 켄타 분량도 씹거지고 정세운은 말 두 마디하려고 프듀에 나왔냐?ㅋㅋㅋ 애들 간절한거 알면 제발 편집 좀 제대로
내꺼하자 2조 편집 ㅈ같은점 진짜 공감한다... 피디야 그냥 켄타 싫어한다고 말해 아 진짜 2조 실력 별로 없는거처럼 편집한게 젤 억울햌ㅋㅋㅋㅋㅋㅋㅋㅋ (갤펌)
내가 봤을 때 안준영과 내꺼하자 2조는 그대로 분위기 좋게 파이팅 넘치는 애들 - 준영이는 평화가 싫어요 우진이 우쭈쭈 각도 - 이미 다녤이 있어서 캐릭터 겹침 켄타 센터 위주 - 그대로 멋있게 내보내면 눈꼴시림
님들 그거 앎? 내꺼2조 얼마나 잘렸는지 내꺼하자!하는 부분 손 뻗는거 한번도 안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428 #프로듀스101 내꺼하자 2조 눈물바다ㅜ.ㅜ
#프로듀스101시즌2 #내꺼하자2조 내꺼하자 2조 고생 많았다! 임영민이 많이 도와줘서 이렇게 멋진 무대할 수 있었다는거..! 초식동물들 모두 60위 진입하자!! #임영민 #정세운 #타카타켄타 #이유진 #박성

켄타 분량 적어놓으니 더더욱 암전임 센터해도 안 나와 센터로 잘해도 안 나와 내꺼하자 1.2조에서 1위해도 안 나와 무대 전체 6등해도 안 나와 베네핏받아서 6등해도 안 나와 울어도 안 나와 뭐 더 어떡하라는 거야
예 여러분 정세운이 누구냐면요 치발삼촌이랑 부딫힌 걔구요 치발삼촌 연습할 때 타이밍 맞추라고 걔속 같이 춰준 걔구요 기타치면서 자기피알한 걔구요 내꺼하자 2조에 없는것처럼 되어버린 걔거든요 노래춤 작사작곡까지 하는데 피디
170428 #프로듀스101 내꺼하자 2조의 실수 + 안무따고 가르쳤던 임영민
니꺼하면 안돼? ) 응! 응! 존나게 돼! 내꺼하자 2조 정말 수고했다 다들 ❤❤❤❤ 내눈엔 젤 멋있었어 😆😆
어흑ㅠㅠㅠ영민이 너무 좋다ㅜㅜㅠ얼굴이 취향이었는데 방송보니 인성이 된 사람ㅜㅠㅠㅜㅜㅠㅜ여러분 내꺼하자 2조 빨간머리 알파카 브랜뉴 임영민을 픽해주세요 데뷔하자ㅜㅜㅠㅜ
아까 내꺼하자2조 조이름 발표됐을때 탐라 괘욱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꺼하자 2조 just debutthem as a group already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daeyeol_seok

얘네 너모 꿀떨어지잖ㅅ아 내꺼하자2조 머뷔시켜달라구 (광광
내꺼하자 2조 이겨서 놀란 켄타 너무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진짜 내꺼하자2조 너무 이쁘다.
내꺼하자 2조 의문점 1.켄타는 어떻게 센터가 됐냐 2.세운은 왜 센터를 양보했냐 3.무대에서 울면서 한 멘트 어디갔냐 4.보컬클래스는 어디갔냐 5.세운이 원샷 어디갔냐 6.무대는 왜 짤랐냐 7.메인보컬은 어떻게 정
아니 진짜 내꺼하자2조 지구촌 축소판이였는데(오바 ㅈㅅㅋㅋ;;) 왜 관계성 안 보여주고 ㅋㅋ 사실 켄타 분량 없는것도 화나는데 정세운은 아예 어디갓지??; 이런 느낌이고 ㅋㅋ 얘네 진짜 점 착햇나바 누구 한명이 건물 기둥 하
170428 #프로듀스101 내꺼하자 2조 작은 우진이 댄스브레이크와 반응ㅋㅋㅋㅋㅋㅋ
누너예 1조 만세 1조 내꺼하자 2조 ㅠ ㅅ ㅠ

준영이가 내꺼하자 2조 후려치려고 1) 관계 구린척,,다툼 있었던척 =현실은 뚝딱이는 치발 나서서 도와주는 선생님 초식이들. 방송보고 대체 뭐가 투닥인거야? 내꺼2조 앰들 의문행 2) 실력없고 인지도빨인척 = 무대 잘라
내꺼하자 2조 걍 인지도로 겨우 이긴 조가 되버렸음ㅋㅋㅋㅋ 피디 씹창ㅋㅋㅋㅋㅋㅋ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 내꺼하자 2조 센터이자 득표1위이자 전체등수 6위(베네핏 받고도 6위) 인 타카다 켄타를 기억해주시고 픽해주세요 센터와 높은 득표에도 불구하고 분량 증발했습니다 진짜 실력있는 아이에요 꼭 투표부탁드려요 #프
밍나 프듀 내꺼하자 2조 센터 💜타카다 켄타💜 픽 하자 무대 존잘이고 커엽고 열정 넘친다 이거예요 현장 투표 6위까지 했는데 준영이 때문에 분량 토막나서 랜선 어머니회는 늘 눈물바다라는 소식,,
유진앰으로써 슬픈게 뭐냐면 얘가 리더인데 최저 18표 받았음... 유진이 경연 때 인기 없엇던거 사실이고 1화 2화 분량 없었고 처음에 성우 팬분들한테 묻어갔고 3화에서 내꺼하자 팬분들한테 묻어가서... 진짜 내꺼하자 2조
내꺼하자 2조 렬루 사랑해 ^^
헤더하고 싶었는데 켄타 아니면 유진이 잘려서 못하겠다.... 너무 예뻐 내꺼하자 2조ㅠㅠㅠㅠㅠㅠㅠ #임영민 #프로듀스101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youngminT_T

내꺼하자 2조 품는 사람, ,
내꺼하자2조 비주얼 보는 가히쌤 표정 너무 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꺼하자 2조는 진심ㅋㅋㅋ애들 다 넘 착해서 편집 못한 것 같음 연생들 화이팅이다
인원수 많다고 하셔도 평균 내면 1조:55이고 내꺼하자 2조 62임 사람많아서 이긴거 아닌겁니다!
여러분 오늘 내꺼하자 2조가 잘린 부분두유힐미 전 사비 절반+마지막 사비 같이 가자 1분6초~ 1분21초 약 15 초/ 2분 36초~3분6초 약 30초 총합쳐서 약 45초가 사라졌습니다 이게 대체 뭔 일인지 해명해주세
렬루 내꺼하자2조 합 너무 좋은데 ㅜ 이유진 빅픽처 ㅇㅈ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거 건태 표정 봐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미치겠다 헤에? 저게 뭐야! 내 이름이야??? 이러는거 같음ㅋㅋㅋㅋㅠㅠ #프로듀스101시즌2 #타카다켄타 #켄타 #내꺼하자 #내꺼하자2조

내꺼하자2조음성잇으신분업5ㅓ요..?????
내꺼하자 2조 그대로 데뷔해도 됨에 격하게 공감하는 바이다!!!!!!!!!!!!!!!!
내꺼하자2조에서 안정보컬을 맡앗던 세운은 애미들 마음 속으로 사라졋다네🎶
내꺼하자 2조 리더 - 유진이형이 우리 뽑았으니까 형이 리더해요 ( 그래.. ) 센터 - 센터 하고싶은 사람~?? ( 켄타저욧! ) 그래 켄타가 하자~~ 파트 나누기 - ( 포지션에 맞춰 어느 누구도 욕심따위 부리지 않
(( 이랬던 내꺼하자 2조가,,, 이렇게 됐습니다,,, ))
그러니까 여러분 초식동물 파티 내꺼하자 2조 사랑합시다
포토카드 만들려는데 내꺼하자 2조 단체로 만들려면 인쇄비보다 커미션비가 더 많이 들고 커미션을 신청 안하기엔 내가 포토샵이 없다 돈 이렇게까지 들여야하나 회의감 들기.. 왜 내 주변에는 포토샵 있는 사람이 없을카...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BJY_O5lO

국프 이유진의 픽인 내꺼하자 2조 이유진 기획사별 퍼포먼스 반응 + 내꺼2조 친구들 반응 모음 초식이들 4화 분량 폭발하자 제발 #프로듀스101 #내꺼하자2조 #이유진 #정세운 #켄타 #이우진 #김동현 #임영민 #박
내꺼하자 2조 다들 너무좋은데ㅠㅠㅠ 무대 한번더 못보는거냐.... 분량도 미쳤고 정병
내꺼하자 2조 괜찮다 원곡자 팬이지만 이정도면 잘했지 댄브 바뀐 거 아쉽지만 켄타 멋있고 작은 우진이 귀여워... 세운이 보컬 너무 좋은데 안 비춰줘서 나 너무 슬픔이다 ㅠㅠ다들 내꺼하자2조 mr제거를 들어주세요..
내꺼하자 2조 나 니꺼하면 안돼? 조 난 니꺼 조 넌 내꺼 조 날 가져 조
내 마음속의 어벤져스 조이시다 ! 내꺼하자 2조 올라가자 흑흑...
이유진 내꺼하자2조 리더 1차탈락 위기 이유진 제발 살려주세요ㅠㅠㅠ
내꺼하자 2조에 정 세 운 있었어요.. 주녕이때문에 안보이셨겠지만 뒤에서 조나 노래 개쩔었습니다.. 👆정👆세👆운👆 정 세운 정세 운 정세운 투표해주세운

내꺼하자2조는 무대 했는데 왜 세운이는 안나왔나요??? 세운인 아직 무대 안 한거 맞죠?? 저는 세운이를 보질 못했는데요????????????????????????????!!!./????????
여러분 이 멋진 칭구 이름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스타로드의 켄타입니다. 타카다 켄타 입니다. 내꺼하자2조 센터로 멋지게 했죠
켄타분량 내꺼하자2조 마이너스 분위기 몰아가기 편집 왜이래... 켄타 잘했다 두마디 편집 꼴랑 넣어주면 끝이냐... 화나서 눈물이 다나네
1차 방청때 우진이 개 귀여웠음ㅋㅋㅋㅋㅋ 주변에 형들 우니까 (내꺼하자2조 울기 바빴음) "이렇게 행복한 날에 왜 울어요?!ㅎㅎ" 라고 말한 뒤 정확히 0.5초 후에 대성통곡함ㅋㅋㅋㅋㅋㅋㅋ작은우진 귀여움 #내꺼하자2조
내꺼하자2조 애들도 초식... 앰들도 초식... 진짜 하나같이 착하셔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저랑 트친해요 #정세운 #박성우 #임영민 #이우진 #켄타 #이유진 #김동현
켄타 영상에 팬분들이 프듀4화에도 분량 없으면 피디는 파멸뿐이라고 적어놓은거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4화에도 분량이 없었다고 한다... 아니..센터에 내꺼하자 1,2조 중 1위에 전체 6위해도 분량 안주면 뭘 어떡해야 ;ㅅ;
내꺼하자 2조 우는거 보고 울컥한 건희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youngminT_T

글고 갠적으로 내꺼하자2조 .. 편집 넘 편파적이었음 1조랑 비교해서 글고 쏘리쏘리는 대체 김재환 왜 다 날려 먹은 것 .. 누너예 광현이 음색 좀 부각시켜 주지....
내꺼하자 2조 진짜 나 우진이 왜 우는지도 너무 보고싶었고 애들 으쌰으쌰 열심히 연습하고 막 화목한 초식동물 가족들! 이런 거 보고 싶었는데 치발님 위주로 너무 악편이어서 너무 슬펐어
켄타의 단독 직캠이 떴습니다. 내꺼하자 2조 센터인 켄타를 많이 사랑해주세요❤ [단독/직캠] 일대일아이컨택ㅣ타카다 켄타 - 인피니트 ♬내꺼하자_2조 그룹배틀 (출처 프로듀스101 시즌2 | 네이버TV)
내꺼하자 노래가 약간 뽕끼가 있어서 좋네,,, 2조 이름이 니꺼하면 안돼?(...)였는데 누구 발상인진 모르겟지만 귀여워서 마음에 들엇다
이 안무가 #임영민 이 짠거란거지? 임영민 대단하 리스펙👍 내꺼하자 2조 하이라이트도 멋지고 센터인 #켄타 도 잘하고 특히 형들사이에서 기눌리지 않고 끼 잘부리는 #이우진 도 대단하다
내꺼하자 2조 젤 웃긴건 원래 하려던 노래가 콜미베이비였던 것..(feat.초식동물 이유진의 빠른 양보) 딴 애들처럼 잡아땡김/질척거리지 않고 넘기는 것 마저 순둥해서 치인다; 내꺼하자2조 볼수록 진국 알아서 찾아 빨으라는 준영
와 내꺼하자 2조 팀이름 진짜 잘지엇다 니꺼하면 안돼(-귀여워ㅋㅋㄱㅋㄱㅋㄱㄱㄱㄱㄱㄱ

내꺼하자 2조 최연장자랑 최연소ㅋㅋㅋㅋㅋㅋ
세운이랑 영미니 같은팀 하는거 또 볼수있을까ㅜㅜㅜ 내꺼하자2조 ㄹㅇ 데뷔해주라,,
여러분 킹갓지니어스엔젤유진님께서 박성우를 뽑지 않으셨다면,, 그는 만세 2조 길을 걸었을지도 모릅니다 당장 내꺼하자 2조 리더 이유진을 살려주세요
여러분 진짜 제발 이유진 좀 뽑아주세요 이렇게 존잘 훈남미 폭발하는 애가 1차 탈락이면 진짜 인류애란 없는 것....멍뭉 돋는 내꺼하자 2조 리더였는데 목소리는 또 낮음ㅠ 그리고 무엇보다 잘생겼어요 ;u; 이유진 뽑아주세요.
170421 프듀101 내꺼하자 2조 임영민의 주도 아래, 안무를 숙지해가는 2조
내꺼하자 2조 최고네
내꺼하자 2조도 진짜 좋아하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켄타ㅜㅜㅜㅜㅜㅜ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YES_KYUN

170428 #프로듀스101 내꺼하자 2조 최고 연장자와 최연소 연습생이 함께있는 조
엥 먼가 조금씩 알티탄다 여러분 일본에서 온 케이팝 덕후 갭이 쩔고 실력을 검증받은 타카다 켄타 하시고 내꺼하자 2조 많이 사랑해주세요
님들 유진이 직캠봐줘 남들처럼 막끼부리지는못해도 무대하면서 여유부리면서 샐샐웃는데 진짜 핵설레.. 그리고중간에두유힐미부분존나킬링파트 [단독/직캠] 일대일아이컨택ㅣ이유진 - 인피니트 ♬내꺼하자_2조 그룹배틀
내꺼하자2조 리더 ((이유진)) 일픽해주세요.. 9시간 27분 남아써요...
지금 본방보는 분들!!아까 후루룩 지나가버린 (내꺼하자)2조를 봐주세요!!그리고 센터 )))타카다 켄타(((를 봐주세요!!!!실력좋고 착하고 예쁜애들만 모여있고 특히 저의 1픽 켄타를 사랑해주세요!!!!!!!!!!
내꺼하자2조 멤버 다 인기 많은 애들인데...2분1초 진짜 이해안간다...엠넷 망해라
내가 얼마나 켄타 분량 내꺼하자 2조 분량 기대했는데..근데 이게 뭐야 진짜...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sniols

누가 이야기중인지 한눈에 파악가능한 내꺼하자2조를 봐
내꺼하자 2조 켄타 센터임 내꺼하자 2조 켄타 센터임 내꺼하자 2조 켄타 센터임 내꺼하자 2조 켄타 센터임 내꺼하자 2조 켄타 센터임 내꺼하자 2조 켄타 센터임 내꺼하자 2조 켄타 센터임 내꺼하자 2조 켄타 센터임 내꺼하자 2조
벼년민 2조무대 보고 또 감동해쎀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 현민아 그럼 케타가서 내꺼하자 해주라(노양심)
근데 갑자기 존나웃긴게 내꺼하자 2조에 군필자하나(치발)랑 걍 군대걱정은 1도안해도되는 외쿡인 (켄타) 하나까지 있는데 굳이 1조에 군필자있다고 잡아주는거 보고 혼자 개쳐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꺼하자 2조 못 잃어
내꺼하자 2조 기차 올라오면 저를 부르세요
내꺼하자 2조 볼수록 진짜 개도랏나 같이가!자! 힘든길 걷지마 어? 쉽지않았잖아 어? 여기 어디감 왜 날라감???;;;;; 그리고 어! 이거할때 애들은 안잡아주고...;존나 개어이없다 세운이 파트에 세운이 안잡는거 해명좀 내새꾸가 뭘 그렇게 잘못했냐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kimchoppy__428

아무리 생각해봐도 내꺼하자 2조 존나 좋다,,,,,,,,,,,
흑 ㅠ 내꺼하자 2조 센터인데 이렇게까지 않잡아줄줄 저도 몰랐어요 ㅠ 사실 저도 그냥 조용조용 잘한다는 말 들으면서 괜찮네하다가 내꺼하자 두유힐미듣고 치여서....(덕통사고
내꺼하자 2조 오늘 분량 대략 1분 16초 ^^
저기 저 찾는 애(...)가 어제 내꺼하자 2조 센터 애였는데 같이 나온 애들 찾아보니 센터 애가 173이고 최장신이 183이고 최단신 165라서 초흥분(...) 상태로 직캠들 돌려보는 중.. 근데 전체 대열 보여주는 영상은 없나 아쉽)(
세운이 알티너무 마니해버렷다. 내 고정1픽 세운이ㅠㅠㅠ 켄타도 고정픽인데 내꺼하자2조에 애정하는애들많아서 보고싶엇는데 슬퍼ㅠㅠㅠ 글고 역시 대휘귀엽더라.(대체
왜 세상 사람들 내꺼하자2조 안함???
내꺼하자 2조 너무 최고야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very_tegeju

그냥 한 번 성우 형 쳐다보고 바로 대답하는 유진이라고.. 피디가 아무리 고민한 척 악편 해봤자 유진이 인성은 이미 ㅅㅌㅊ다 내꺼하자 2조 인성갑들 밖에 안모여서 아무리 찾아내봤자 악편거리 없었겠지ㅋㅋㅋㅋ


켄타

켄타 내꺼하자 편집ver 이것좀 봐주세요!! 이미 아이도르 입니다. 소중한 한표 부탁드려요🙏🏻 #프로듀스101시즌2 #takadakenta #켄타 #타카다켄타 #프로듀스101 #kenta #タカダケンタ #たかだ
내가 사랑하는 내꺼하자 켄타 1. 작우진 고음 성공하니 웃는 켄타 2. 두유힐미 켄타 3. 댄브에서 표정 변하는 켄타 4. 엔딩때 숨소리 들어갈까봐 마이크 내리는 켄타
근데 프듀2 피디도 웃긴게 내꺼하자 커버 인기 있는거 알고 상남자랑 같이 후반부에 편성했으면서 분량 조절 실패하냐? 분량도 별로 없고 편집도 망하고, 피디 대체 뭐하는지 모를 일, 잘좀해라 진짜 어제 켄타랑 임영민 분
안경씬 치발이랑 하이파이브하더니 끝남 ㅋㅋㅋㅋ 그렇게 시간내서 알려줬는데 정작 방송에는 뚝딱이만 넘치도록 나오고 센터에 내꺼하자 전체1등한 켄타는 언급1도없어......
아 내꺼하자 조 언재나오냐 세운이랑 켄타봐야된다고,요
아 프듀 켄타 내꺼하자 2조였구나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vipAilin

오늘 오후6시에 인피니트 내꺼하자 켄타 직캠이 올라와요!! 전처럼 네이버랑 유투브에 올라올 것 같은데 그거 보시고 사진에 보이는 장미수만큼 팬분들이 늘었으면!! 켄타 화이팅!! #타카다켄타 #켄타 #건태 #프로듀스101시즌2
아 켄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내꺼하자 15번 보는중 계속 봐야지
내꺼하자 켄타 안 본 사람이랑 겸상 안 함 켄타야 상타
켄타 내꺼하자 직캠 죽어라 돌리고잇음,, . .. 두유힐미 몇번들어도 갓갓
켄타의 치명적 두유힐미에 감명받은 윤지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동작 고갯짓 다 똑같은데 표정만은 ))와 켄타 진짜 완전 멋있다((임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쏘리쏘리 3조 내꺼하자 3조 다 해먹음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

170428 #프로듀스101 내꺼하자 1조의 믿음직한 메인보컬, 유회승
이우찡... 내꺼하자 윙크 몇번하는지 영상으로 세보니 28번임ㅋㅋㅋㅋ 사랑둥이끼돌이 너가 다해먹어... #프로듀스101 #이우진 #작은우진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vipAilin

170428 #프로듀스101 내꺼하자 무대위의 우진이 파트와 이를 보는 강다니엘ㅋㅋㅋ
[#김예현 정보] 11시 #엠넷 #프로듀스101 본방사수 준비되셨나요? #위드메이 식구 #SNUPER #스누퍼 형들 쇼케이스 놀러왔던 예현군! 예현군의 #INFINITE #인피니트 #내꺼하자 무대 놓치지마세요😄
녜 엄마한테 물 들어올 때 노젓는 거라 배웠어여 임영민 끠지컬 보고 가 #임영민 #프로듀스101시즌2 #알파카 #내꺼하자 뽑.아.조♫꒰・‿・๑꒱
이부분 정세운 원샷이 시급합니다.... #정세운 #프로듀스101 #내꺼하자
내꺼하자 1조 모두 수고했어👏👏👏 #프로듀스101시즌2 #내꺼하자 #이지한 #김예현 #최희수 #최재우 #김찬 #유회승
지한이 착함이 보이는 영상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남자 #이지한 #고정픽 #내꺼하자 #센터


분량

#정세운 분량 내꺼하자 후렴과 함께 증발하셨댑니다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1Pick_Me

내꺼하자 무대 세운이 분량 3초였네
내꺼하자 득표수 1등, 현장평가 순위 6위,총 3133표, 연습생과 트레이너의 언급에도 불구하고 분량 1도 업따,,, 준영싸펑피펑?


임영민

브랜뉴 임영민 기억해놓자 내꺼하자 캐리한 새럼 픽 남으면 뽑아주기
안무도 혼자 따고 동서도 혼자 짜고 치발님도 가르쳐주고 자신이 아닌 팀을 위해 희생한 #임영민 꼭 뽑아주세요!! 진짜 착하고 내꺼하자 2도 댄브 보시면 알수있듯 능력이 충분한 친구랍니다!! 꼭 뽑아주세요
임영민 알파카 알파카 말로만 들었지 실제로 첨들었는데 존나 귀엽네 엠카 그 머냐 부채질하는거같은 움짤에 치였는데 님들 다들 그거 보구 내꺼하자 영상도 보구오세요 존나 커엽습니다 그냥 귀엽다 귀엽다 귀여워•••🎶🎶‼️‼️‼️‼️
내꺼하자 빨간머리 걔 맞아여🍒♥️🍒♥️ #임영민 영민 데뷔해~!


무대

🔔 4월 29일 새벽 실시간트렌드 무한매력 프로듀스 101 시즌 2 내꺼하자 무대에서 어떤 분이 '무한매력 인피닛' 응원법을 했다고 합니다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park_pepsi

내꺼하자 1조 무대에 달린 댓글...진짜 못보내 최재우ㅠㅡㅠ
음ㅁ......그치 잘생기긴했어 다들ㅋㅋㅋㅋㅋ 내가 내꺼하자 무대를 못봤어..흑흑ㅜㅜㅜㅜㅠ
내꺼하자 무대 볼때마다 영민이 스며든다...... 넘 예뿌다......
내꺼하자 무대보고 난리남 ㅋㅋㅋㅋㅋ 환웅,, 리액션킹,,
아까게스트하우스있었을때잠깐봤어...노래중에내꺼하자무대제일좋다..ㅡ보컬이랑안무둘다좋다.
나 내꺼무대볼땨 정세운 메보 아니여서 대체왜????그럼ㅁ대체누가 메보하냐얼굴좀ㅁ보자ㅡㅡ 햇는데 자근우진이나와서 행복해짐💖
아 그런데 진짜 왜 자꾸 준영이가 최연소랑 다녤이랑 자꾸 엮는지 모르겠어 어제 내꺼하자 무대 하는데 최연소 나올 때마다 계속 다녤 잡는데 틴트인가 뭐 발랐는지 물어보고 싶더라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kkyulkkom_

아니 근데 누가 프듀 방송에서 내꺼하자 무대 때 무한매력 인피니트 응원법을 하셨어요 나도 모르게 나도 내 입에서 나왔는데 그게 현장에서 나올줄은 몰랐잖아.....


정세운

내꺼하자 세운이 파트 ㅜㅜ 작아도 좋아 잘했어 ,, #스타쉽 #정세운


프듀

ㅋㅋㅋ프듀 내꺼하자 커버 무한매력인피닛 응원법 외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프듀에서 인피니트 내꺼하자때 응원법 외친 수니가 저라고요!
최애 이우진인데 우진이 투표 좀 많이 해주세요...프듀찍을때 장염이랑 인후염걸려 4일 굶고 링거맞으면서 내꺼하자 군무 준비하고 메보한거예요...그렇게 준비한 메보인데 피디가 우진이 뒤에 고음 부른거 잘랐어요ㅜㅜ #이우진 #프
어제프듀에 내꺼하자했나요..
내꺼하자 지금 실시간 급상승 1위야..? 프듀때문인가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_klov3r

어제 프듀 내꺼하자 다시 보눈데 웨 세운이 파트때 세운이 안 잡아조??????????????
170428 프듀101 4회 변현민 내꺼하자 리액션 ㅋㅋㅋ 😂 #변현민 #ByunHyunmin #KTIGERS #K타이거즈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프로듀스10
오 프듀 내꺼하자 나옴 ㅠ
프듀 내꺼하자 보는 즁 응원법 하고 잇네 ㅋ ㅋ
맞팔 감사합니다!!처음에 프듀영상 보다가 눈에 띄어서 이름 알아보구하다가 오늘 내꺼하자보고 입덕했어요ㅠㅠㅠㅠ너무 잘생기고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하고 랩도!!💕감사합니당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프듀 보면서 느끼는건데 내꺼하자 갓띵곡,,, 노래들 너무 내스탈이야 8ㅁ8 만세도 붐붐 다음으로 좋아하는 노래고 내꺼하자도 엄청 조아하는 노래인데 끄듀 노래 너무 내스타일이다 8ㅁ8
프듀 방송으로 오랜만에 내꺼하자를 들었는데 우리애들 진짜 새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꺼하자 때가 오래된 것임을 느꼈고............. 새록새록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새삼 명곡이다 진짜 !!!!!!!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kikii0724

프듀 내꺼하자 듣는데
프듀 내꺼하자 커버에 무한매략 인피닛 너무 나같았고....


이유진

🙏내꺼하자 조 짠 너무 멋있는 랩2 포지션인 이유진이 방출되지않길🙏 이사람은 방출되면 안되는 사람입니다


인피닛

집에서 내꺼하자 보면서 속으로 무한매력 인피닛 외치다가 흠칫한 사람들의 모임
내꺼하자 커버에 무한매력인피닛 외치는수니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매력 인피닛!!!!! 요즘대세 인피닛!!!!! 내꺼하자 인피닛!!!!! 니꺼할게 인피닛!!!!! 정규대박 인피닛!!!!!
내꺼하자캠에서 응원법 들리는거 영상올라오는ㄱㅓ 졸라찔리는게 내본진이라서 나도 보다가 애들이름 부르고 무한매력 인피닛 햇는데 난 내가 잘못들은줄아라써...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GGXKTA


내꺼하자

내꺼하자 슬기를 봐 잘생겼어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kenta_forest01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yujin_101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ALPACALYM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xpfks40

내꺼하자 2조 켄타 프로듀스101 분량 임영민 인피닛 Yoon_PD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