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LC

20170226 코엑스 팬싸 #clc #씨엘씨 #오승희 #도깨비 #Hobgoblin
CLC (씨엘씨) — 도깨비 (Hobgoblin) ❝ 2017
170226 코엑스 팬싸인회 #CLC #유진() 프리뷰 #아기도깨비 #crystyle #도깨비 수고했어요
[#칯깨비룩] 오늘의 #CLC 를 소개합니다 WHEN? 2017-02-26 WHERE? #인기가요 POINT? 곱게 머리 땋은 손💕😈 #도깨비 막방😂 안녕은 아쉽지만 활동 기간 내내 아낌없이 사랑해주신 체셔 여러분 덕분에 무사
От CLC - 도깨비(Hobgoblin)
도깨비!! #clc #칯 #씨엘씨 #팬싸
춤추는곰돌【일본에서 온 댄스신동!!! #CLC - 도깨비!!!】เจออันนี้มาเจ๋งอะเปิดเพลงกลางลานเลยอยากให้ตัวจิงไปเต้นมั้งคนจะได้รู้จักเยอะๆ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overthemoon00

#CLC - '#도깨비(#Hobgoblin)' Official MV 1,000만 VIEW 돌파! (CLC Official youtube + CJENMMUSIC official youtube) 도깨비 MV 사랑해주신 여러분 모두
[#칯깨비룩] 오늘의 #CLC 를 소개합니다 WHEN? 2017-02-24 WHERE? #뮤직뱅크 POINT? 미녀 도깨비들 😈 도깨비나라에 미스코리아가 있다면 분명 칯깨비들일꺼야..❤
20170226 코엑스 팬싸 #clc #씨엘씨 #오승희 #최유진 #도깨비 #Hobgoblin
#CLC #엘키 #팬싸 #코엑스 #도깨비 오늘 씨엘씨 봤는데 존내 착했고 뒤까지 봄서 인사 해주더라고요 넘나릐 착했어요 씨엘씨 팬붕들 저장하세요!!!!
170226 CLC 코엑스 팬싸인회 도깨비 엘키 focus preview 🍒💋 #CLC #ELKIE #씨엘씨 #엘키
112. CLC - 도깨비 뮤비
아기도깨비부터 걸크러쉬 도깨비까지! #도깨피 파티 제대로 열린 #CLC 의 컴백무대! 확~ 달라진 퍼포먼스! 6시 #엠카운트다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빨리 나와라! 얼른 나와봐라! #CLC 나와라! 스스로 사랑을 찾아가는 당찬‼️ #도깨비 #Hobgoblin 가 되어 돌아온 걸크러쉬 #씨엘씨 를 만날 시간~ 연휴시작이라 더 신나는 오늘, 잠시후 11시! #심플리케이팝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함이 풍겨져나온 엘키 🙊 엘키 미모에 넋을 놓을뻔 역시 인간세상에 내려온 엘프가 분명한 것 #CLC #도깨비 #엘키
금 나와라 와라! 놉 😠 은 나와라 와라! 놉 😠우리 예쁨이 #CLC 나와라! Nice!💜❤💛금보다 은보다 더 귀하고 예쁜 #도깨비 #Hobgoblin #씨엘씨 의 무대는 내일 오전 11시 #심플리케이팝 #simplyk
내가 여기 #씨엘씨 다 챙겨갈란다 와락 데리고 갈란다 너‼️ #심플리케이팝 이 와락 데리고 오고픈 #CLC ! 잠시후 11시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 방송될 매력만점 #도깨비 #hobgoblin 무대 놓
뉴썬 언니랑 ♡♡♡ 막방주 )_( 체셔와 울 씨옐씨 멤버도 수고했어욤~ 도깨비막방이지만 마지막아니잖아~ 우리 내일도 만나용! 잘자요 c #예은 #장예은 #씨엘씨 #CLC
170126 씨엘씨 신촌팬싸인회 손 SORN #CLC #씨엘씨 #도깨비 #손 #SORN 우리 소은이 메컵 소화력👍👍🍉 ( )
170225 인천 팬싸인회 #CLC #승연 () 프리뷰 #씨엘씨 #장승연 #도깨비 #CRYSTYLE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yooktien


드라마

📌드라마 정주행 플랜 ✅모던파머(×n) ✅도깨비 (×n) ✅아이언 맨 . . . 과 병행하며 (+ ✅풍선껌 재탕)
💘새로 정리해서 올려요. 욕심인거 아는데 두 분 모시고 싶어서요. 💘드라마 도깨비 '김 신','이 혁' 천사님 모십니다. 💘천사님 오시고 무사히 이주 이상 간다면 계좌로 만원 쏴드려요!! 💘상관없이 뒤에 오신 분을 1:1 계정
[1차 수요조사] "우리 만난 적 있던가요?" tvN 드라마 '도깨비' 약기반 / 저승사자×환생한 전생의 인연 / NOV / All / 3D / 17금 / TWT / 일상¿ / 맞짝사랑 / 앤관켸페어제 / 2
준면이의 드라마 도깨비 따라잡기 모음
티비를 안 봐서 재밌다는 드라마를 한참 뒤에 볼 때가 있는데 요즘 도깨비를 본다 몇 년 전에 죽은 개가 주인보다 먼저 간 게 미안해서 저승길의 계단 앞까지 아저씨를 마중 나와서 기다리고 있는 장면 보고 펑펑 울음
도깨비 드라마 좋아하냐고 물어봐 줄래요? 너 혹시 대중문화 어쩌구를 마음에 곱게 접어서 아저씨를 기다려?? 라고
#NCT_DREAM 의 인기 드라마 따라하기 2편 🎬도깨비

어제 도깨비 스페셜인가 뭔가 해서 그 드라마 내용 간추리는 걸 봤는데 삼신할매에 바리데기 섞은 거냐곸ㅋㅋㅋ남주 서역에 갔다길래 9년 동안 있어야겠네 했더니 진짜 9년ㄷㄷ 밥짓고 빨래하고 애낳고도 넣어라.
크 도깨비 ㄹㅇ 인생드라마 꿀잼
아 그리고 우연히 도깨비 촬영지 지나길래 드라마 컨셉으로 사진찍는 사람들 구경하면서 뷰리풀 데이 브금으로 들었다.
《 1차홍보 : = ♡ 》 그대여 손을 흔들지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 이정하, 사랑의 이율배반 🌼 드라마 도깨비 약 기반 | 나으리 X 기생 랜덤페어제 | 02 | 일상 | 8D
역시 나는 가장 나쁜 기억인 모양이다. /드라마, 도깨비 中
솔직히 강성훈 너무 잘생긴것 같다 눈이 크고 영심이 닮음 귀여워 요즘 #젝스키스 노래 #커플 리메이크곡 듣는데 너무 좋다 드라마는 도깨비가 재밌는것 같고
[1차 홍보] "누구신데 이토록 사무칩니까." tvN 드라마 '도깨비' 약기반 / 저승사자×환생한 전생의 인연 / NOV / All / 3D / 17금 / TWT / 일상¿ / 맞짝사랑 / 앤관켸페어제 / 2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anald5d

근데 한국드라마 인기많은거 진심 신기 도깨비는 나만 안보고 주위 애들 특히 중화권 애들은 다 봄 ㄹㅇ 나한테 도깨비 왜 안보냐고 막 역정냄 넌 자막도 필요없는데 왜 안봐! 하고 방금도 혼나고옴
드라마 1도 관심없엇는데 도깨비부터(쾅
팬:요즘 무슨 한국드라마 보고 있어요?!도깨비 다 봤어요?! 🐥:아니여 마지막 5분 안 봤어요😂😂 팬:아 그러네...마지막 까지 보면 재미 쫌 없어지는거 같네요 🐥:저 요즘 드라마 안 봐요.멤버들이랑 게임해요😂😂
170226 인천 팬싸후기 윈윈 윈: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팬:오랜만이에요 요즘 무슨 드라마를 보고 있어요? 도깨비 다 봤어요? 윈아니요 저 마지막 5분 안 봤어요. 팬그렇죠. 마지막에는 별로 재미가 없었다.
드라마 도깨비 생각 나 네요
나 진짜 문명찐딴가봄..아이돌이랑 노래, 영화는 다 아는데.. 예능이나 드라마 이런거 모르고 유행도 몰라서 옷도 막입고 화장을 안해서 립밥이랑 크림만 바르고 다녀서 못끼고.. 도깨비 시그널 보이스 이런거 모르고 고등래퍼 이런거 모르고..힝😢
도깨비 드라마는 안봤는데 오에슽티 기타소리가 조아요

웅... 내가 드라마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ㅎ_ㅎ... 진짜사나이는 가끔봤는데 그분이 저분이시군! 드라마 내가 다 챙겨본게 도깨비 이전에 .... 4년전꺼일듯 ㅋㅋㅋㅋㅋㅋ
내가 도깨비 함 볼려고 7화까지 다운받아놨는데 갑자기 보기 귀찮아졌다 아 드라마 정주행 귀찮아 그래도 봐야지 헤헤
9.챙겨보는 드라마는 도깨비이후로 엄꼬 예능같은건 챙겨봄 내가 기억력이약해서 꼭챙겨봐야되는건 알람해둠 알람해둔건 신서유기랑 고등래퍼.신서유기 대유잼이에요 안보는사람 꼭꼭꼬옥꼭 보길ㄹ
❤드라마 '도깨비' 김신 천사님을 기다립니다❤ 처음 모시는 천사님이에요! 많은 사랑을 드릴게요! 두근두근 설레이며 기다리고 있어요😊
TVN 드라마 도깨비에 제 그림이 나왔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스페이스신선 전시장 맞은편 음식점에서 촬영했나보네요. 저도 한참 봤는데 어떻게 찾아내신거지; 감사합니다ㅎㅎㅎ
그래요? 반응 되게 뜨거우시네. 저도 드라마 몇 편 봤어요. 최근에 본 건, 도깨비 신부?
태양의 후예 도깨비 지금하는 보이스 등등 드라마에 협찬해준 서브웨이 덕에 우리가게는 항상 바쁘다..진짜 피피엘 효과 엄청난듯..ㄷㄷ원래 안바빴다던데..알바1명에서 8명으로 늘어남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getitk

저 드라마 진짜 안보는데(도깨비도 안본..ㅋㅋ) 이건 너무 재밌어요😍😍


씨엘씨

그 씨엘씨인가 거기서 ㄷ도깨비란 곡을 들고 나온다고 좀 화제였는데 혹시 그건가요?
30. 씨엘씨 에잇틴이라는 수록곡이 있는데 이거 아마 후속곡 활동도 했을걸? 쨌든 그거 존좋임 그리고 우리 은빈이 데뷔곡 예뻐지게도 좋구 아니야랑 궁금해도 좋음 ㅇㅇㅇㅇㅇ 도깨비도 뭐 좋은 것 가타...
약간... 걸크러슈ㅣ로 퉁쳐지는 것들은 마마무 씨엘씨 도깨비 그런 쪽의 느김... 이건 어차피 소녀로 모에화되는 부류중 하나인 그런... 드림캐쳐도 그래서 제이팝짱이라고 조아하지만 어떤 의의 같은건 두지 않는 것처럼요 ㅋ
그 앤셔티 방송 챙겨보다가 외은 노래가 한두개가 아니다 그중 뽑자면 마스크 - 티나 씨엘씨 - 도깨비


김신

#도깨비 #김신 #팬아트 비로 올게 첫눈으로 올게 그것만은 할 수 있게 해달라고 신께 빌어볼게
#도깨비 #김신 #팬아트 무뎌질 줄 알았다 시간이 약이라 믿었다 착각이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리움은 진해졌다 그리움이 진해질수록 모든이가 보고 싶어졌다

유연. 부드럽다, 발음이. 난 어떻게 불리든 신경 안 쓰는 편인데... 몇 개 있긴 해. 김신 씨, 도깨비 씨, 깨비 씨, 아저씨, 야, 너, 이거, 저거. 어떤 거든 상관없어, 편하게 해.
#리환김신 여의 환생인 리환이 외면 못하고 만나는 김신. 여와 비슷하게 순둥하고 다정하지만, 다른 면이 있어서 대처 못하는 거 보고싶네. 부주의한 도깨비이니, 이미 정체는 들켰음. 김신이 리환이 한의원 진료 갔다가 우연히
💙부탁드립니다💙 도깨비 김신 천사님 모십니다. 기다림은 짧고 만남은 긴 인연이길 바래요.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게요. 보고싶어요
내 맘대로 다시 쓰는 도깨비대학생 도깨비 반려 왕여/939살 도깨비 김신/왕여 동기 은탁이/저승사자 써니/왕여랑 은탁이 후배 덕화
#도깨비 #김신 #공유 #배경화면 저 쓸려고 아이폰6 배경화면 만들어봤는데,, 공유하고자 올려요🌸 마음대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사실 제가 캘리도 끄적거려봤는데 제 손은 짤라버려야🔪(..))
구니께..자기 얼굴 이용해먹은 글러먹은 저승사자 여 너무 보고싶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도깨비 장르 완전히 달라졌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동거하면서 김신이랑 덕화 전부 다 홀리는 저승이ㅋㅋㅋㅋ
하나하키 왕여 #깨비없는 #깨비사자 #김신왕여 #도깨비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kimmyyang

깨비사자의 소소한 일상으로..여가 분리수거하다가 유리조각 같은 거 잘못 집어서 다쳤으면 좋겠다. 아-! 하는 소리에 놀라서 달려가니 보이는 건 손가락 쥐고 있는 저승이. #도깨비 #깨비사자 #김신왕여
커플인장 이메레스 김왕버전......인데 망해벌여따 희릐 김왕 하뜨하뜨 #도깨비 #김신왕여 #깨비사자 #컾이메레스
도깨비 신부 찾는 도깨비와 그런 도깨비가 흥미로워서 정체 숨기고 덕화 홀려서 계약서 쓰고 도깨비 집에 들어가 사는 악마 왕여 보고 싶다. #도깨비 #김신왕여
김왕 포켓몬스터 트렠 ㅋ 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봐도 넘 김왕이라 트레함 #김신왕여 #깨비사자 #도깨비 #로켓단트레
바람꽃 듣고있는데 #김신왕여 로 아련한것 보고싶어 여와의 전생을 기억하는 도깨비 신 × 기억을 잃어버린 인어 여 신이는 계속 여 주변 멤돌고 여는 신의 존재 모르고 있다 우연히 눈 마주쳤는데 자기도 모르게 눈물 한방울 떨어지면
모든 날이 좋았다. 🗣 볼륨을 높여주세요! #도깨비 #공유 #김신
고려 상장군 김신 현재로 타임슬립해서 일하러 나온 왕여 만나라. 피묻은 갑옷부터 부러진 왼팔. 그 모습 그대로 현재로 와서 시끌시끌한 서울 풍경보고 당황해 그 자리에 굳어 서 있는데 하필 찻길 한가운데고, 왕여는 김신이라는 명

다음 생에는 우리, #깨비사자 #김신왕여 #도깨비
검이 아야해 #도깨비 #김신
김신 왕여 죽어도 못 잊어서 자기 가슴에 박힌 검 조각 일부 삶 얼마 남지 않은 왕여 가슴에 박는 거 보고싶다. 진정한 도깨비신부. . 죽고자할땐 서로가 서로의 검을 뽑아줘야 한다. 그것이 아니면 영생을 함께
아. . 여랑 밤보내고 꽃피는거 너무 좋네. 김신 기억 잃어서 자기 도깨비인거 기억도 못하는데 한겨울에 무의식중 꽃피워놓고 자긴 줄도 모르고 신기하다고 해. 여 그거 네가 한 거야,말 못하지만 동거인, 어제 그렇게 좋았어?
[=❤️] 도깨비 김신, 이혁 전차스 선입금 신청 받습니다. 알티 해 주신 분들 중 한 분께 각 캐릭 1set씩 보내 드립니다. 자세한 공지는 폼에서 확인해 주세요. (02.14~02.26) 신청 폼
도깨비 저승사자 부부의 육아일기. 백수잉여 도깨비 김신과 사자태크 업무 기여도 1위에 빛나는 저승사자 왕여.


신부

도깨비를 안본 상태에서 동생의 말만 듣고 쵸조로 그려봤다 도깨비는 롱코트를 입고 다니고 파랗고 손에 안잡히는 일렁일렁한 칼을 가슴에 꽂고 다니며 도깨비신부는 닭집에서 일함. 신부에게 칼 뽑아달라고 하자마자 바로 숭덩 뽑아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EK_Timeless

나한테 보이는 게 그게 다라면, 너는 도깨비 신부가 아니야. 도깨비에게 넌 효용가치가 없거든. 귀신을 보는 건 안됐지만, 어차피 덤으로 사는 목숨이니 감사하며 살아. 넌 그저 원칙을 어기고 인간의 생사에 관여해서 생긴 부작용같은 거니까. #자동
그럼 신부님 불멸이라도 너무 졸린 이 도깨비는 이만 잘터이니, 일찍 자. 잘자 사랑해 (쪽)
금나와라뚝딱, 은나와라뚝딱 사고뭉치 도깨비 찀. 도깨비신부의 첫사랑 찾아 저승문까지 두드린다. #슈짐 #진지
불멸의 도깨비가 덜 외로울 수 있도록 100년마다 '도깨비 신부'라는 이름으로 인간 제물(?)을 바치며 대신 마을의 평화와 안녕을 요청하는데 다들 제 자식 내놓기 싫은 일이니 내빼다가 아직 어린 왕여를 사고무탁의 이유로 떠
네 전생이 어땠는지 모르겠고, 현생을 논하기엔 열아홉 살은 아직 이르고, 넌 도깨비 신부가 아니고.
도깨비 신부 얼굴 보고 뽑습니다 저리 가세요
한은탁 보고시퍼 . . . 난 도깨비가 될거야 그리고 부자가 될거야 ... 신부 . . ? 저 절다니는데료 . . . ㅡwㅡ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theatre_eating

안녕하세요, 낙지님! 옛날부터 낙지님의 쵸조로를 정말 정말 좋아했던 지나가는 과객입니다. 도깨비 신부 쵸조로 너무 귀여워요! 정말 감사합니다. 낙지님의 조로는 언제봐도 멋있고 쵸파는 언제봐도 귀엽
아 보셨어요? 쑥스럽네요! 도깨비신부가 많이 유명해지긴 했죠? 하하
도깨비랑 도깨비 신부 커도 뛰고 싶어 ... (이상한 얘
연님 도깨비신부 느낌이에야🙊
아니다 도깨비신부 찾기 존나어렵잖아
" 아니 어쨌든 너 도깨비 신부 아니야 " " 으윽.. 맞데요..! " " 아니라면 아닌거야 " " 씨이.. " " 그리고 너 남자잖아 " " 남자라고 신부 아닌 법 있나 " " 몰라 저리가 " 겁나 까칠대마왕 아니 내 자존심이
" 그럼요? " " 너 정체가 뭐냐, " " 도깨비 신부요, " 아저씨 눈빛이 흔들렸다. " 뭐? " " 귀신들도 그러고 저 태어났을때 여기에 특이한 점 있었어요 " 나는 와이셔츠를 벗고는 날개뼈 왼쪽에 새겨진 문양을 보여줬다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gong_matsu

갑자기 사랑한다 그러기 있음이냐. 도깨비 신부도 아니고. 오빠 놀라게. 너 가온 신부야? (ㅈㄴ) 뭐지. 그 발도장은 고양이 아니고 멍멍이 같은데. 괜찮아. 멍멍이도 잘 어울려. 뭐든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들이랑 어울리니까.
결국 나는 한숨을 내뱉으며 이어폰을 뺏다. " 또 뭔데, " " 너 도깨비 신부라며 진짜 한번만 응? 제발-! " " 됐어 무슨.. 난 남자야 신부라니 " " 아니 진ㅉ.. 어..너 진짜 도깨비 신부였어..!? 미안 갈게..! "
좌 저승사자 우 도깨비신부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도깨비 신부가 많으려나.. (흐릿) 아...
🌸 도깨비 도깨비 신부 🌸
음 도깨비 윤도랑 신부 강수도 좋군🤤ㅎㅎㅎㅎ
와 역시 도깨비 신부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FU_kara421

도깨비 윤은 무려 400년동안 신부를 기다렸다 400년 전에 만난 신부는 윤이 낯도 많이 가리고..경험도 없고..그런 시절이라 뭣도 못해보고 보냈었다 사람이 환생을 하려면 400년이 있어야 한다네.. 졸지에 결혼도 못하고
츤데레 도깨비 뉸기X박복한 인생을 사는 도깨비 신부 짐인 도깨비의 꼴통 조카 호식X호식의 단골 식당 사장님 램쥰 도깨비 집에 세 들어사는 무정한 프로 저승사자 젼꾹X어리바리 신입 저승사자 테형 #슈짐 #국뷔 #랩홉
내 처음이자 마지막 도깨비 신부..
잇힝 난 도깨비 신부 ~~~ 아저씨 ! 사랑해요 )_(
“세상에 던져진 글은 독자를 기다린다. 900년을 살면서 신부를 기다린 도깨비처럼.” 책에 이런 글을 써도 되려나? 좀 유치하긴 하다만...


저승사자

[도깨비 버전 진승사자] 완성을 시켜왔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좋은 것(?) 보고 가세요 ❤️ 복숭아 꽃 맞은 저승사자 진이 입니다.☺️
저승사자셜록x도깨비존 존 저승사자가 머리가 그게 뭔가? 셜록 자네도 마찬가지 아닌가 ㅎㅎ 그냥 자기 아쉬워서..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rakajin

저승사자랑 도깨비같다
저승사자커뮤도해보고싶음 도깨비에 나오는 그런 현대식 저승사자도좋고 한복입은저승사자도좋고 글로벌한 저승사자들
아 이거 빨리 박제 빨리빨리 박제 삐진 저승사자랑 풀어주려는 도깨비 박제
#도깨비 #공유 #이동욱 #저승이 tvn_joy with ・・・ - 저승사자 ♥ 도깨비 Chu 점점 애틋해졌던 그들의 브로맨스가 그리운 밤 끝 ! - Grim Reaper ❤ Dokeb
그럼 도깨비씨는 저승사자모양 토끼 만들 수 있어요...? 그렇다면 완전 대단해
염력쓰는 도깨비백이랑 저승사자 아니고 도깨비신랑됴, , ,, 도깨비에 나온 장면 참고했어요~.~! #백도_전력_100분
저승사자 민윥기, 도깨비 전젼국 그리고 박짐인. 아이돌이 되기 위해 모인 특이한 존재와 평범한 인간의 로맨스. ㅡ 도깨비 주제에, 가수? ㅡ 저승사자 주제에, 래퍼? ㅡ 안녕하세요, 박짐인입니다! ※ 메인컾 미정 #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CJnDrama

#도깨비 #공유 #이동욱 도깨비와 저승사자의 뷰티풀 뮤비......❤️ 다들 봐주세요... 알콩달콩👨‍❤️‍👨
신쌍흑 저승사자 흑츠시 도깨비 백아쿠
저승이! 도깨비는 불꽃으로 소멸하니까 저승사자는 신의 일을 하지만 죄인이었으니 까만 나비로 소멸되면 좋겠다 싶어서... 저승이가 만약 방송대로가 아니라 정말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다면 이런 루트도 보고싶었다!
저기 저 저승사자 도깨비 삼촌이요!!
길잃고 저승가서 옥졸보고싶음.... 저승사자나 도깨비도....
#도깨비 소환 스페셜 #공유 #이동욱 - 몰라아~ 왜? 걱정해주니까 좋아? - 심쿵했어 (흐뭇) 도깨비❤저승사자의 beautiful - crush
요세 뒤늦게 도깨비 보고 있는데...문득 이동욱배우가 연기한 저승사자역 호가한테 잘 어울릴 것 같은 생각 이 들었다~💕#호가#胡歌#도깨비#저승사자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CJnDrama

25. 도깨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성재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곸ㅋㅋㅋㅋㅋㅋㅋㅋ저깄던 사람이 여깄는데ㅠ!! 하는데 납득하는 저승사자 진짜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
!!! 자몽 도깨비! 자몽 좋아하는 저승사자 아저씨랑 결혼해?


날이

날이 좋아서, 날이 안 좋아서... 와아 알아줬어. 뿌듯하다. 사실 내가 도깨비라서.
#저승이 #비범 #도깨비 #유권 #지은탁 #지코 #진짜_도깨비 #재효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너희와 함께한 모든 날들이 행복했다 - 4기 팬미팅 #태일 명대사 -
너와 함께한 모든 시간이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도깨비 中-
도깨비...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도깨비 中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CJnDrama


아저씨

아 말투 도깨비 비서아저씨 말투임 하 존나...
아저씨 도깨비에요?
쿵 소리를 내며, 쿵, 쿵, 소리를 내며..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이래 내마음 들여다본것같은 시가 있는 걸 알려주고가신 도깨비아저씨...) 170219 #세븐틴 #정한 #S
잠이 오니까 짱구릉 보자..... 아저씨랑 도깨비씨 투닥거리는 거 보면 내적으로 앓다가 잠들 것 같아
밍 아저씨랑 도깨비씨랑 놀려고했늠데 잠온다 자면 안되는데 아씨 썰이나 쓸까
오늘 평생 들을 형 소리 다 들어보네. 매일 아저씨, 도깨비씨 이런 호칭인데..
오다자로 도깨비 au보고싶다... 오다사쿠 아저씨 도깨비로 살아와주라.......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CJnDrama

아저씨 눈빛이 떨렸다. 맞네,, 도깨비 생각했던거보다 외모가 정상적이라 놀랍긴 했다. 그때 그 아저씨가 입을 떼보았다. " 너 나 보이냐? " 나는 끄덕거렸다. " 어떻게 보여 내가, " " 사람처럼, " " 그런 뜻이 아닌데 "
" 여기서 찾는거 있니? " " 아아뇨 없어요, " 뭐지.. 이 사람 엄청 싸한데? 나는 결국 그 아저씨 소매를 잡고 고개를 갸우뚱 거렸다. " 아저씨 귀신이에요? " " 귀신과는 거리가 멀어, " " 그럼.. 도깨비 ! "
그렇죠, 도깨비 아저씨가 그랬었죠. 일상. 일상은 그런 거라고. 그런 것 같습니다. 일상이기 때문에 언제나 그럭저럭 사는 거. 일상이 일생이 그렇게 인생이 된다는 게 허무하기도 합니다.
책상 좁은데... 근데 침대에 다른 도깨비가 있으면 아저씨 기분이 좀 그러시려나? 음, 알겠어요. 다른 곳에 둘게요. 침대 말고 다른 장소에, 뽀뽀랑 포옹 말고 쓰다듬만. 저 진짜 말 잘 듣는다, 그쵸. 그러니까 뽀뽀.
#도깨비 #유권 #지은탁 #지코 아저씨, 사랑해요
밍... 아저씨랑 도깨비씨 보고싶다😢
그럭저럭 지냈습니다. 도깨비 아저씨는.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CJnDrama

그래도 저는 갖고 싶은데... 옆에 메밀군 도깨비 두고 싶어요. 귀엽잖아요. 그럼 쓰다듬만 할래요. 괜찮죠? 뽀뽀 안 하고, 껴안지도 않고. 왜 인형까지 질투하세요. 내 애인은 아저씨인데, 응? 뽀뽀, 쪽.
아저씨는 이미 제 거고. 쟤도 어쨌든 도깨비니까 아저씨 대신 옆에 두려고 했죠... 아저씨 막 좋을 때는 쟤 껴안고, 쟤한테 뽀뽀도 하면서 아저씨라 생각하고 예뻐해 주고 싶었는데. 안 뽑혀요... 자꾸 떨어져...


왕여

왕여 온갖 도화살 다 때려넣은 인생이어서 신이같은 시선 익숙한 일이니께 피식 웃고 말았을거 같은데,,도깨비의 행동력을 간과해 너무도 👉👌 👉👌 (전지적 벽지시점 밍구
뱀파이어 저승이 #도깨비 #왕여
도깨비팝시다^^2.5디 구요 안파실거면 말왜거셨어요ㅠㅠㅠㅠ이동욱배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혁ㅠㅠㅠㅠㅠㅠㅠ왕여ㅠㅠㅠㅠ


엘키

170226 도깨비 마지막 팬싸💦 막방이라 특별히 엘사머리를 한 엘키! 특별하게 맨날 하던 머리를 한 은빈이ㅋㅋㅋ


저승이

도깨비도 사과할 줄 아는데 저승이도 사과할 줄 아는데 #VIP_BTS에게_사과해 동물들도 반성할 줄 아는데 그런게 없는 거 보면 도깨비도 아니고 저승이도 아니고 동물도 아니네 그럼 댁들의 존재는 뭐징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CJnDrama

철종 12년 솔까 저승이랑 도깨비 만났다에 모가지 건댜
감기때문에 아파서 끙끙대다가 잠든 저승이 잠들 때까지 밖에서 한참 쳐다보다가 침대에 손 스윽 대보는 깨비. 온도가 너무 낮아서 놀란 다음에 스팀 틀어주고 이불 덮어주고 전기장판 깔아주려고 가져왔으면 좋겠다. #도
저승이한테 치여서 호가가 저승역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것이 끝을보고 더 확고해짐!!! 저승이는 해피앤딩이니까!!!! 도깨비였다면 너무 가슴아플것 같아...진짜가 아니어도.....
저승이도 촛불 불어서 도깨비 소환, 뭐 이런 능력 좀 추가해줬으면 좋겠네. 아닌가, 그럼 도깨비한테 불리하려나? 여튼. 여행은, 잘 하고 있고?


도깨비

-900년 산 도깨비를 우습게 보면 안되지. 절정도 못맞게 느릿느릿 그 부분만 피해서 뒤 헤집으면 여는 정신까지 혼미해져. -흣... 그..만 하라니까? 이 부주..의한, 도깨비. 아무리 그만하래도 그 여가 너무 예뻐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CJnDrama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k_jegaa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sin_nimm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19961106_com

도깨비 CLC 드라마 씨엘씨 김신 신부 엘키 Just_Jslot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