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이자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날 이해해줄 같은 동지의 무언가를 느끼며 나는 사랑에 빠졌습니다.]
내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은 당신이에요. 많이 사랑하고 있어요.
비아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은 딘이어야 하는데요... 비아도 못잃는다구요!!(?)
백만년전에 만들었는데 이제야 보다니 아 너무하네ㅜ사랑이 식었어ㅠ처음이자 마지막 작품나부랭이ㅋㅋㅋ돌고래인건 나도 만들면서 알았음ㅋㅋㅋ
내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들,백설이는 동생.카드씨는 애인
너는 사랑해선 안 될 사람이었다. 내 것이 될 수 없는 것을 알면서 나는 오랫동안 탐내왔다. 오랫동안 곁에 두었다. 오래 전부터 시작된 사랑은 늘 이번이 가여운 생의 처음이자 마지막처럼 심장을 울려댔다. (뭔가 이어야할 것 같았다)
오빠 눈빛 보다가.. 꽃앙 내인생 처음이자 마지막 1열 이었는데 그때 생각이난다 반짝이는 눈빛 팬들 사랑스럽게 쳐다보던거 토크하다가 보여준 씹덕표정 고맙다고 울던 모습 댄스중에도 앞줄은 계속 아이컨택하고 앙! 사자표정 짓는거 ㅠㅠ 그기억으로 덕질함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dndudd1221

지후니 사랑이죠8ㅁ8 제 처음이자 마지막 유일 고정픽입니다8ㅁ8 사랑8ㅁ8
아닌가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니까 만약 치여서 고록파게되면 사록이랑 같이 내야지
내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 #알티


너에게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오늘도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쓰나니 그리운 이여 그러면 안녕!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는 진정 행복하였네라. 유치환, 행복
지금 나는 계속 반대로 뒷걸음질치며 그날의 너에게 돌아가고 있어~ 운명 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네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오늘도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쓰나니 그리운 이여, 그러면 안녕!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는 진정 행복하였네라 -행복, 유치환
#Happy29thSungkyuDay 생일축하해♡ 오늘 하루 행복과 행운이 너에게로 향하는 날이기를 바라♡ 마지막 20대의 생일 뜻깊게 보내~ 너와 함께한 너의 모든 20대 시절은 행복했고 사랑이 가득한 나날들이었어!! 앞으로도 우리 같이 행복하자~

나에게 마지막으로 사랑을 줄 수 있을까. 그럼 나도 너에게 사랑을 줄게.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오늘도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쓰나니 그리운 이여, 그러면 안녕!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는 진정 행복하였네라 -유치환, 행복
나는 너에게 사랑을 구걸하지 않았어 진심을 원했어 마지막으로 우리 만난 날도 넌 진심이 없었어 진심을 원했어 - 니가 싫어, 어반자카파
사랑하는 것은 사랑을 받느니보다 행복하나니라. 오늘도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쓰나니 그리운이여, 그러면 안녕~ 설령 이것이 이 세상 마지막 인사가 될지라도 사랑하였으므로 나느 진정 행복하였네라 - 유치환의'행복'중에서 -
. 네 사랑에서 뻗어 나간 무수히 많은 감정의 갈래 중 나는 몇 번째에 담겨 있었던 걸까. 아니라면 너에게서 나는 이미 떨어져 버린 걸까. 하염없이 울고 또 울었다. 그게 너의 대한 나의 마지막 기억이었다.
[언젠간 부를 신청곡 목록] 가인 -그녀를 만나 뉴이스트 -Daybreak 아이유 -밤편지, 팔레트 구구단 -일기 김지수 박보람 -같이살자 웬디리메이크 마지막사랑 블랙핑크 -stay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가겠다 니가 없는 난 티아라 -우리헤어진이유


니가

가장 내게힘이되주었던 나를 언제나 믿어주던 그대 다들그만해 라고말할때 마지막 니가 바라볼 사랑 이제내가되줄께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yurimegi

문지 시인선처럼 만든 영화 (시인의 사랑)이미지. 처음 들었을 때부터 아이디어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좋네... 원고지 마지막 줄 특히 심각하게 공감된다. '니가 나를 향해 달려올 때... 왠지 도망치고 싶은 것.'
으앙 정서쌤 예지쌤 가지마여 ㅜㅜ 삼학년때꼭보기로해ㅣㅔㅅ지만 ㅜㅜ 마지막이니가ㅜㅜ시러ㅜㅜ편지넘감동임ㄹ파우치존귀징안음?선새님들사랑래요 영락꾸즌히하ㅐ야지
긍니가ㅏ!!!! 닌니도 마지막 열렿한 사랑백일잰데 박살나믄 어덕햐ㅑ!!!!!!!
운명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내 한 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니가 있어야 해 그래야 말이 돼
내 한권의 사랑 마지막 장면엔 니가 있어야해 그래야 말이 되니까
후훟 니가 첫타자라 글씨가 많이는 안 예부담,, 다음엔 더 예쁘게 써줄겜 그리고 먼지는 이미 정들어버려써 너가 자주 불러조ㅋㅋㅋㅋ 마지막으루 사랑 많이해라^^ (몽둥


좋겠어

내가 너의 첫사랑은 아니지만 너의 마지막 사랑이면 좋겠어. /동현, 연애

네가 마지막까지 웃었으면 좋겠어. 네가 마지막까지 무척 사랑받았던 사람이란 걸 기억했으면 좋겠어. 내가 사랑한 네가 이세상에서 가장 값진 사람이라는 걸 기억했으면 좋겠어. 왜냐하면 넌 내가 사랑한 사람이니까. 언젠가 마지막이 오게 된다면.
영이랑 설이 사랑에 빠지면 좋겠다 싶어서 글 쓰고 싶어서 티스토리 켜놨는데 진도가 안나감.(이사람 지금 회사임 자기 프로그램 노래 편곡해준 사람 찾아서 사랑하면 좋겠다. 영ㅇ이의 마지막이 외롭지 않았으면 좋겠어
내가 너의 첫사랑은 아니지만 너의 마지막 사랑이면 좋겠어.
평생 누군가에게 이 정도로 사랑 받을 수 있을까 생각하는 쿠로오. 하지만 쿠로오는 눈치가 빠르니까 그 마지막으로 보쿠토가 쿠로오를 영영 놓았단 걸 깨달았겠지. 그때 처음으로 쿠로오가 지독한 열병을 앓았으면 좋겠어.
사랑의 마지막 내 연애의 마지막 그게 바로 너라면 좋겠어 나는. เป็นรักสุดท้ายและคนสุดท้าย ที่ผมจะคบด้วยตลอดไป หากคนคนนั้นเป็นคุณ ก็คงดี♡ ( start of love
내가 너의 첫사랑은 아니지만 너의 마지막 사랑이면 좋겠어. /동현, 연애 #마리의_대깨맠_일지


이름을

사슬, 제 심장을 조각내는 칼날이요, 마지막으로 영혼과 이름을 주었던 사랑하는 이는 저를 사랑함으로 인하여 그 목숨이 바스라지는. 마침내 모두의 영웅의 자리에서 존경과 사랑의 받는 인물이 되었으나 그는 겉을 맴돌 뿐, 공허함만이 가득찬 이야기가 고픔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etuet_po

[마지막까지 내 이름을 불러주지 않은 당신들에게는 사랑만 놓고 갈게요 -♡- ]
까마득한 어둠 속에서 별이 내게로 떨어졌다 나는 그 별을 꼭 안으며 웅크리고 마지막 사랑처럼 애절하게 네 이름을 불렀다
후회하니 아마 환생까지는 아니고 다른사람들의 이름을 불러주면서 사과하는것,남들에게 진정으로 사랑받는게 마지막으로 원하던게 아닐까
2004년 11월 8일 내 기억은 정확해 넋을 팔아 감히 사랑한다 전할 때 마지막 전하지 못한 편지는 저금통을 뚫지 못해 이제 그 편지는 주인도 한 번 제대로 못 찾은 채 이름을 바꿔 사랑에서 추억으로
. 한 자 한 자 그의 이름을 적어 내려갔다. 첫 글자에는 사랑을, 가운데 글자에는 그리움을, 마지막 글자에는 기다림을 담았다.


날이

보호소에 있던 치와와 Jay-Z는 너무 늙고 병이 들어 떠날 날이 다가왔다...그 때 보호소 직원이 마지막 24시간동안 사랑을 받게 해주고 싶어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는데, 그게 벌써 4년전의 이야기...지금도 Jay-Z는
난 진짜 이때까지 다이아 연챠를 돌리면 4성 한장씩 나오고 전부 3성나오는 인생을 사랑ㅆ었어 이런건 익숙해 ㅈ백지야 아무리 ㅏㅂㄱ력어도 지금은 ㅁ잠을 자야해 오늘 시험 마지막날이잖아

밤에는 별을 볼까요~ 그렇게 마지막 날엔 당신도 문 앞에 함께 서있을 겁니다. 나가면 전과 다름 없이 사람들의 사랑 이야기를 들어줄 거예요. 언젠간 앨리스 씨도 찾아오셨으면 좋겠네요. 그 날이 오기 전에 약속했던 데이트를 가요.
오늘이지, 오늘이야. 같은 별을 그렸던 그 따스했던 마지막날. 끝내 놓지 못한 두 손을 부여 잡고, 사랑의 온기를 나누었던 그 날이. 이제는 끝이라고, 메아리 치는 이명의 그 숨을. 그 눈물을. 아직도 잊지 못해 나는 항상 그곳에 살아.
170122 #트와이스 #정연 마지막 인기가요 퇴근길 by. 정연은 사랑 너와 함께한 모든 시간이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날이 좋았다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


세상

인간 세상에 남은 마지막 꿈과 희망과 사랑이시다
사랑 하나에 세상과 겨루려는 마지막 그 남자가 돼주겠어 어떤 위협도 널 위해선 맞설 수 있잖아 난 너만 있으면 돼 #INFINITE #LastRomeo #인피니트 #라스트로미오 #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뉴욕·런던·파리의 연인들은 대한민국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세상에서도 사랑을 고백할 것이다...지금 이 순간이 대한민국이 정상적인 국가로 성장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아부지의 사랑으로 난 세상에 나왔다 다음이 어렵다 왜 살까? 결론 부터 얘기하면 사랑이다=인류애, 자연애, 우주애 존재 자체에 감사한다면 그저 세상이 눈물겹게 아름다울뿐이다 마지막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What is to be done ?)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B_chen_LING

나는 외롭다, 라는 말을 천천히 발음해본다 외로움이 부족해 피가 마르는 세상이 있고 중무장된 평화에 천천히 질식되는 너희가 있고 지금은 마지막 사랑, 더 이상 꿈꿀 사랑이 없다, 라는 사실을 날마다 애써 외우는 내가 있다. 김소연, 학살의 일부11
지금 필요한건 잃을게 없어서 세상 무서울게 없던 반란군 민과 왕족 핏줄 애매하게 물려받은 애인 박이다.. 민 처음으로 잃어서는 안될 사람이 생겨서 사랑이냐 정의냐 이런걸로 고뇌하는거 보고싶음 마지막엔 모두 다 잃어버리는 엔딩
아직까지도 생각하건데, 마지막이었던 당신의 그 사랑을 벚꽃은 아직, 다 받아버린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날, 벚꽃을 본 이 세상의 내가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외로움이 부족해 피가 마르는 세상이 있고 중무장된 평화에 천천히 질식되는 너희가 있고 지금은 마지막 사랑, 더 이상 꿈꿀 사랑이 없다, 라는 사실을 날마다 애써 외우는 내가 있다. /김소연, 학살의 일부 11
그댄 내게 남은 마지막 희망  그대가 없는 세상은 너무도 심한 어둠과 같겠죠  그대를 바라는 내 맘을 더 알아줘요 나의 사랑
마지막에 결국 둘이 세상을 등지고 떠나자나요 윌은 심지어 가족까지 지고 말이죠(아님) 저는 바라는 거 많이 없고 둘이 예쁜사랑했음 좋겠네요( 스팁버키만큼 미친사랑이라 생각합니다
네가 첫사랑은 아니야. 아마 마지막 사랑도 아니겠지. 난 아직 어리고 세상에는 내가 모르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하지만 역시, 지금은 네가 제일 좋아.

세상 모든 빛이 사라지는 날까지 너와 마지막 사랑을 할것 같아. -문명진


부르고

잊어버리는 건 쉽지만 다시 떠오르는 건 막을 수가 없다. 그게 시정잡배의 사랑이다. 마지막으로 십팔번 딱 한 번만 부르고 죽자. _허연, 시정잡배의 사랑
5. 내가 저지른 사랑 - 임창정 목상태 좋을때 마지막 부분 한음 높여 부르고싶은..
3. 마지막 사랑-박기영 이거 진짜 엄청 높아서 지르기 좋은 노래예요! 추천합니다😁 이것도 부르고 나면 배아픈데...ㅋㅋㅋㅋㅋ 진짜 노래방만 갔다 오면 목 다 나갈 수밖에 없어요 잔뜩 지르고 와서😂
다비치- 미워도 사랑하니까 노래방 스타트 노래...이거 부르고 나서 혼자 감성 젖어서 눈물 흘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도 못부르면서 뒤에 애드리브 넣는거 개좋아함 ㅠ 마지막에 사랑하..니까.. 이거 애절하게 부르는 거 포인트 ㅎ
글고 더 기억 안나는데 무조건 마지막은 쁘와종키스,마지러브 센파,니센파,레볼루션 부르고 끝 냄 프린스타치 사랑 해요 ~~!~~~
맞ㅈ다 오늘 꿈 완전 신기했음 토끼가 나한테 노래 불러줬는데 선곡이 레베카, 마음속의 천국, 난 괴물, 사랑과 죽음의 론도,,, 마지막으로 위대한 생명창조의 역사 고래고래 불렀는데 "-깨어~나~~!!" 까지 부르고 아핳ㅎ흐헣하하하 하기전에 꿈에서 깸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chimchim_eddy

맞ㅈ다 오늘 꿈 완전 신기했음 토끼가 나한테 노래 불러줬는데 선곡이 레베카, 마음속의 천국, 난 괴물, 사랑과 죽음의 론도,,, 마지막으로 위대한 생명창조의 역사 고래고래 불렀는데 "-깨어~나~~!!" 까지 부르고 아핳ㅎ흐


안녕

오늘의 곰시리즈 마지막 진진입네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곰~🐻 안녕히 주무세용~~ 아!! 그리곰🐻 사랑하곰🐻 ㅋㅋㅋㅋ #아스트로 #아로하 #숨가빠 #쿠먹곰
참 오래도 끌어왔다 시작에도 마지막에도 어차피 혼자였을 것을 돌아보니 너무 초라했던 고단하기만 했던 내 사랑 헛된 기대와 잦은 실망에 지쳤을 내 사랑 혼자 이별하는 날 가엾은 내 사랑 마지막까지도 너무 초라하다 [심은지, 조용히 안녕]
마지막 말 사랑, 그리고 영원히. 안녕!
젠타 이제 우린 오래 안녕이에요. 지키지 못함에 미안합니다. (다 실책이고.) 사랑해요. 알고 있죠. 언제나 제 마지막 인사는 사랑인 거. 지긋지긋하지만 제 몸에 녹은 게 사랑뿐인 걸 어쩌겠어요. 눈 감으면 아프지 마세요.


남은

응응 ㅠㅠㅠ그래도 내사랑인걸 ㅠㅠㅠㅠ 마지막 남은 ㅠㅠ내사랑인걸 남은것이 고통과 절망뿐이어도 옆에있을거야 8ㅅ8) ㅠㅠㅠㅠㅠㅠ계속 옆에있을거야 ㅠㅜㅠㅠㅠㅠ
아 넘 패망국의 마지막 남은 어린 황태자 같음이네 ,, 주뉘는 아버지가 윤한테 남긴 호위무사이고 적국의 홍과는 혼인 예정이구,, 주뉘는 간언도 아끼지 않는 충신이기도한데 홍과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 윤을 안타깝게 생각

마지막으로 그를 꼬옥 안아 주었다. 조금이나마 남은 그의 온기를 온몸으로 담아냈다.사랑했기에. -나 꼭 살아 남을게.약속해. 턧형이 투명해져 사라졌을때,하늘 위에선 발표가 떴다. -첫 득점자 박즴읹.총과 탄창이 주어집니다. 음성이 흘러나오고,
29살 20대 마지막 생일을 보낸 성규에게 좋은 사람들이 가득해서 다행이야 더없이 행복하고 사랑받는 하루였길♡ 남은 날들은 더 아름다울거야 분명히 그럴거야


당신에게

당신에게 닿지 못해도 좋을 나의 마지막 언어. 인상깊었던 시어구나 글귀, 음악이나 노래를 남깁니다. 중복기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랑을 담아. 유언遺言.
사랑에빠진걸까 당신에게 빠진걸까 어찌됐건 마지막은 당신에게 빠져 사랑하고있겠지 (동그라미) ()
사랑에 빠진 걸까 당시네게 바진 걸가 어찌 됐건 마지막은 당신에게 빠져 사랑하고 있겠지 동그라미 내사랑 우리오빠((( ))) ♥ #영재채빈
"'..미안해요. 당신에게 남기는 이 잔인한 한마디가 마지막이 될 거에요. 나는 너무 힘들었어요. 그만큼 나는 힘냈고, 당신의 눈에 들고싶었고, 칭찬받고, 사랑받고 싶었어요. 당신의 감정의 작은 편린도 좋았어요. 부디 행복해주세요.' 이상 그녀의


손에

내 마지막 편지가 쓸쓸하게 그대 손에 닿거든 사랑이여 부디 울지 말라 길 잃은 아이처럼 서 있지 말고 그대가 길이 되어 가거라 안도현, 마지막 편지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offclASTRO

내 마지막 편지가 쓸쓸하게 그대 손에 닿거든, 사랑이여, 부디 울지 말라. / 안도현, 마지막 편지
ㅋㅋㅋㅋㅋ어차피 덴드로브가 안죽였어도 몸싸움 하다가 상처난채로 돌아가면 감염됐을지 모른다고 죽임당했을 거예요ㅋㅋ😁 덴드로브 손에 죽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ㅠㅠㅠ 끝까지 사랑은 못받았지만 마지막이 함께였으니까요; (제님소름ㅎ;
승리를 거머쥔 핑맨왕과 그의 손에서 죽어가는 악어왕이 남긴 마지막 사랑.
내 마지막 편지가 쓸쓸하게 그대 손에 닿거든 사랑이여 부디 울지 말라 -안도현, 마지막편지
얼터 에고, 패션립. 네 녀석의 사랑은 진짜다. 그러니 마지막은 왕이 직접 가르쳐 주마. 그 어떤 일이든, 근본은 싸움이다. 모든 것에 가해자와 피해자가 존재하지. 그 뜻을 이루고 싶거든 내 숨통을 끊고 이 녀석을 손에 넣어라.


빠진

찬열이이뽀하구 베돌이사랑에빠진 20대 마지막 달리고있는 누나팬이에요😆 오세요오세욥(˃᷄ꇴ˂᷅ ૂ๑)
서로에게 사랑에 빠진것 천재는 천재에게 사랑을 바쳤다, 라는 걸 주제로 썰을 풀고 싶었으나 구상하다 마지막 부분이 막혀서 결국 못 썼는데 기억 나는건 분명 새드로 가려고 했던 것 둘 중 하나는 이 세계에서 추락하는 것으로 마무리하려 했었다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kwhwysj0609

저 장면에서 블레인 표정이 전형적인 사랑에 빠진 사람이고 멘트 너무 로맨틱하고... 마지막 커트의 멘트듀 훌륭하고..
마지막에 옆쪽 보면서 픽 웃고 나가는 용K 보고 싶습니다... 사랑에 빠진.. 것 같아... 난.... 나른해져.........
사랑에 빠진 후배가 오늘 밤 연인에게 마지막 문자를 어떻게 보냈으면 좋겠냐고 물었다 나는 이렇게 말했다 바람이 차요. 잘 자요. (안도현, 잡문)
사랑에 빠진 후배가 오늘 밤 연인에게 마지막 문자를 어떻게 보냈으면 좋겠냐고 물었다 나는 이렇게 말했다 바람이 차요. 잘 자요. /안도현, 잡문


이것이

내일이면 난 목소리를 내지 못할거야... 이것이 사랑과 목소리를 맞바꾼 대가... 마지막 나의 육성으로 낼 수 있는 한마디... 미도리마 사랑해...


목소리

있었기도 했고 형섭이 팬들중에 목소리 크신분들도 좀 있고 해서 쉴새없이 팬섭해줌ㅋㅋ 머리위로 큰하트도 해주고 양손으로 새끼하트도 해주고 그냥 하트도 해주고 화이팅도 해주고 마지막 들어갈땐 사랑의 총알도 해줌 완전 귀엽고...귀엽고...귀엽다...
있었기도 했고 형섭이 팬들중에 목소리 크신분들도 좀 있고 해서 쉴새없이 팬섭해줌ㅋㅋ 머리위로 큰하트도 해주고 양손으로 새끼하트도 해주고 그냥 하트도 해주고 화이팅도 해주고 마지막 들어갈땐 사랑의 총알도 해줌 완전 귀엽고...귀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275mmgogo

묻고 답하던 그날 마지막 꽃에 귀 기울이면 그날의 목소리 돌아올 거라 믿습니다 모든 나무에게 꽃이 그렇듯 함부로 피는 사랑이란 없다 잘못 매듭지어진 시간이 있을 뿐 [이은규. 매화, 풀리다 中]
묻고 답하던 그날 마지막 꽃에 귀 기울이면 그날의 목소리 돌아올 거라 믿습니다 모든 나무에게 꽃이 그렇듯 함부로 피는 사랑이란 없다 잘못 매듭지어진 시간이 있을 뿐 이은규, 매화, 풀리다
와 미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면서 어버버 거리다가 마지막ㄱ에 레이ㅣ 목소리듣고 죽엇음...ㅠ...흐흑... 사랑ㅎ ㅐ 애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번이 마지막이라며 레 몬 케이크를 잘라주는 목소리가 얄미워 생크림이 묻은 레몬 슬라이스를 그의 이마에 붙여버렸다. 알아, 그래도 이런 내가 사랑스럽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티저가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사랑해주세요가 5글자라는 지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 마지막에 목소리 꿀 ㅠ ㅠ 4월


앞으로도

대성오빠 콘서트에 가신 어머님😭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립니다. 대성아!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과 사랑을 주렴. 언제까지라도 언제까지라도 응원할게. 마지막으로, 뭔가 보여줘! #대성 #dlite (video cr.
그리고 프란에게 로버트가 마지막으로 남긴 편지의 내용은 매다리 속 대형 눈물 지뢰다. '내 사랑이 매일 느껴졌길 바라요. 난 지금까지 당신의 것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거에요. 영원히.'-)제일 좋아하는 부분. 또 울컥하네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275mmgogo

그리고 프란에게 로버트가 마지막으로 남긴 편지의 내용은 매다리 속 대형 눈물 지뢰다. '내 사랑이 매일 느껴졌길 바라요. 난 지금까지 당신의 것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거에요. 영원히.'-)제일
성규의 20대 마지막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앞으로도 멋지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그런 인피니트의 리더 그리고 인스피릿의 리더로 남아주길 바래 생일 너무 축하하고 오늘하루는 좋은일들만 가득하길 바래 성규야 태어나줘서 고마워♥ 딸기밭성규


끝을

#벚꽃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벚꽃은 언제 한 번 죽고, 다시 한 번 사는지 모르겠다. 내 마지막 사랑이 되기를 바라는 밤의 끝을 잡고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뭔데 자동완성 주제에 나보다 글 잘쓰냐고
나는 마지막까지 사랑을 모르는체로 끝을 맞이했네요.
오이카와는 엉뚱한 말 하는 이와이즈미가 그립고 좋은데 3년이란 시간, 외사랑의 끝을 본다는 게 서러워서 울듯. 이와이즈미는 마지막에 말했다. 요즘은 자해 안 하지? 오이카와는 3년 전의 자신을 진짜 어떻게든 하고싶었음.


표정

이러다가 소주2병 정도 마시고 (필은 잘 못먹어서 1병반은 성이 먹은거) 분위기도 좋으니까 필이 성에게 묻는다. 박검사님은 마지막사랑이 언제예요?? 성 그얘기 듣자마자 표정굳더니 그건말하고싶지않다며 확실히 선긋는 성. 필은 답답하기만하다.
눈을 감아도 생각나 니 얼굴 표정 하나하나 넌 나의 첨이자 마지막 사랑이야 don’t say good bye 내겐 오직 너 하나뿐 내 사랑은 너로 시작해 너로 끝나 * 2NE1 - 너아님안돼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275mmgogo

모든 루프와 그 루프가 표정이 확연히 다르면 너무 찌통이겠다 모든 루프는 평소에 (사랑을하니까) 행복한 표정이다가 마지막에 울어버리고 그 루프는 걔 성격이면 평범하고 울기기도 하지만 잘 웃고 살겠지 그걸보는 에이타...
킵유딜 때 촤가 넷의 사랑을 이용할 때 한심해 하면서도 넘어가주고. 그러면서 사형 얘기 강조해서 리촤 겁주고. 완전 서로 두뇌심리 밀당게임 쩌는데, 그래도 그 바탕엔 사랑이었어ㅠ 마지막 파쓸 때 애틋한 표정. 다정한 환상의 촤를 향해 달려가는 그 표정
진짜....사랑하고..... 열심히 찡찡댄 보람이 있는 것 같고....진짜....하...마지막 레이겐 표정 너무 이쁘고....두근하는 에쿠보 너무 귀엽고......하트해터 너무 사랑되고.... 콧트님 너무 조아...
대휘 마지막에 혀 낼름 (?) 하는 부분 캡쳐 없나요 저 그거 너모 보정하고 싶어 주금 ㅠㅠㅠㅠㅠㅅㅠㅠㅠ 대휘 표정 사랑ㄴ해 ..


괜찮아

kkwackgetoverU 괜찮아 난 그의 마지막사랑이될거야
아파도 괜찮아 사랑하기 때문에  잊으려 돌아서 봐도 가슴이 널 찾아가  울어도 괜찮아 그댈 사랑 하니까  아파도 기다릴 내 마지막 사랑  그대라서
아픈 사랑이라도 괜찮아~ 내 생애 마지막 사랑 지워도 지울수 없는 그대니까~ 슬픈 운명이라도 그대를 보낼수 없어 사랑해요..그대니까요..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275mmgogo

아무것도 남지 않아도 괜찮아 사랑이 남아있던다는 증거는 니 눈물이란다 따뜻함을 만져본적 있기에 식어버린 온도도 느낄 수 있는니 가슴이란다 괜찮아 나는곧 행복해질거야 그게 마지막은 아니었을거야 거울을 보면 중얼거
제47회 규훈전력 주제 - 정말 여기서 해도 괜찮아요? - 지워지지 않는 그 사람 - 동경을 했다, 사랑을 했었다 4월 마지막주 전력에 많이 참여해주세요😂💕 #규훈전력


20대

#Happy29thKyuDay 🍓딸기대장님🍓의 29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23번째 생일을 챙겼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대의 마지막 생일이라니 시간 참 빠르다..인피니트의 든든한 리더여줘서 고맙고 좋은 하루보내 많이많이 사랑래❤️
사랑ㅎ ㅡㅏ고 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 김건강! 건강이 우선이니까 아프지말고 ,, 봄에 태어난 나의 봄 생일축하해💚💚🌸💜 마지막 20대 생일 축하요💛💛⚡️
#Happy29thKyuDay 생일축하해💕💕 20대의 마지막 생일이지만 앞으로의 너를 더 응원하고 계속 함께할께💕 사랑햇💕💕


마지막 사랑

이건 단순한 사랑과 지지의 활동이 아니라, 뉴욕이 지역 커뮤니티를 지켜온 유구한 방식이라는 마지막 말이 너무 부럽네.
그리고 마지막 사랑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Nononeim

마지막 너의 사랑은 나여야 하니까 오늘은 거기 있어 내일오면 너는 나만의 사랑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하트친구들 😭 마지막으로 요찐이들이 남기고 간 사랑의 총알 모조리 받아주세요💕 170415 #쇼음악중심 #음중 #여자친구 #FINGEIP
· 마지막으로 사랑을 믿어요 _ ιf thαt love ιs чou. — ☁ )
인간은 왜 이다지도 삶을 유회하는 것일까.매일 매일이 마지막날 일수도 있으며,잃어버린 시간은 곧 영원의 상실임을 생각하지않고,왜 이렇듯 자신이 행할수있는 최선의것과 누릴수있는 최고의 아름다움을 하루하루 미룬단 말인
사랑하라 , 한번도 상처받지 않은 것처럼 춤추라 , 아무도 바로보고 있지않은 것처럼 노래하라 , 아무도 듣고 있지않은 것처럼 일하라 , 돈이 필요하지않은 것처럼 살아라 , 오늘이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사랑은 원래 남는 게 없어. 사랑은 지는 게임이야. 하지만 마지막에 웃는 게 나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지.
멤버들 모두의 눈에 눈물이 고인다. 시청자 여러분!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지켜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주신 그! 사랑! 영원이 잊지않겠습니다! 무한! 도전!!!! (1회부터 마지막화까지 대충 장면 짜깁기 해서 기안내나는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Acekywoo

[매리는 외박중] 10권(완결편). 일 년 동안 두 남편과 하루를 반으로 나눠 살아야 하는 기상천외한 미션! 시험대에 오른 무결과의 사랑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까. 그 마지막 갈림길이 열린다.
사랑을 부정했으면서 혼자남으면 녹음기록에 남아있는 마지막 대화 무한재생하는 톨리스트 짐
이번 활동 때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아서 내내 행복한 하루들을 보냈었어요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신 우리 아미들 정말 고마워요 #JIMIN
사랑을 먹고 크는 앤관켸.....내 마지막 사랑까지 모두 먹고 더이상 사랑하지않는 이에게 사랑을 달라고 보채는 앤관켸...
마지막 갱신!!!!!!!!!!! 이게 나의 모모카에 대한 사랑의 크기다!
[SEVENTEEN] 잠시 후 0시 발매 예정인 I.O.I 마지막 싱글 곡 ‘소나기’에 세븐틴 우지가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였습니다. 캐럿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EVENTEEN #세븐틴
첫사랑이라면 늦을 내 사랑은 마지막 사랑이 될 수 없었고. 그렇다 하여 네게 중간 또한 될 수 없었다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mmam_mma

나도 ㅅㅏ실 중간에는 히이이익 하고 휙휙 넘기고 마지막에 싸우고 서로 사랑에빠지고 마지막에 석양이 지는곳에서 마치... 하는 그부분만 좋아해..
트위터에서만 볼 수 있다는 이런 🦀 아니겠🐮 지금이나 이때나 똑같이 사랑스럽지 우리 경수 ㅠㅠ 브이앱 또 봐야지 마지막 거 뒤에까지 들리라고 우렁차게 하는 거임 소리질러 아님 (고화질링크는따로없umm) #5YEARSwit
마지막 일 줄 알았던 두번 다시 안 올 줄 알았던 내겐 전혀 어울리질 않았던 사랑이 어느 무더운 여름날 다가왔죠🎵
첫사랑은 언제나 마지막 사랑 "타하르 벤 젤룬"
하루에 네 번 사랑을 말하고, 여덟 번 웃고, 여섯 번의 키ㅅ... 마지막은 취소예요! 아니, 애초에 그냥 노래 가사인걸!
161008 DMC 케이팝 페스티벌 #백현 #baekyun 사랑이 샘솟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ㅠㅠㅠㅠㅠ 마지막은 배경에 먼지 넘 싱기방긔,, (우주만물이 돕는 배켠,, 오늘 너무너무 수고했오ㅠㅠㅠㅠ
진짜 마지막으로 김민석 김준면 장이씽 변백현 김종대 박찬열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 (순서대로 쓰면서도 내 자신이 뿌듯함 너희 너무 대존잘들이야 완벽해 꼭 평생 에리들이랑 같이 행복하렴 사랑받아 마땅하다 진짜 그리고 녀러분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ItsMe_X2_7707

아악 진짜 짱귀야 마크야 ㅠㅠㅠㅠ 마크임당! 초발수 가공 원단 설명도 귀엽게 하구 ㅠㅠㅠㅠㅠ수박사랑 또 나와 ㅠㅠㅠㅠ🍉 고3이 교복을 입을 수 있는 마지막 한!해! 라고 생각하는데요 ㅠㅠㅠㅠㅠ날씨가 많이 더운데 우리 마크
가진게 없어서 정치적 말살도 불가능하고 ㅋㅋ 자연에서 넌씨로 드래곤이랑 잘 놀고... 나중엔 하다하다 짜증나서 관둘려는데 . 키류랑은 상관없는 정계 음모같은거에 빠져서 독살 ... 마지막으로 떠올리는 사람이 키류고 뒤늦게 사랑이었음을 깨닫는 마지마
사람이 그렇게 말해주니까 또 진우오빠도 우는 거 보고는 놀래서 계속 웃겨주려하고 마지막에는 울지마라 마! 이러고 하이터치때 진짜 눈 단 한번도 안 돌리고 끝까지 바라봐주고 그냥 누구한테 사랑 (?)받는 느낌이 이런거구나라는 걸 조금 알게됐다 사실 가족
근데 다프네가 마지막 사랑인지 첫사랑인지 모르겠다 어떤 공주한테 예언 능력 주는 얘기도 있는데... 난 마지막 사랑이었으면 좋겠군 그 뒤로 절대 사랑 안 하겠다 다짐하는 아폴론 져난이었으면 좋겠다 헤헿...
전ㄴ마오 넘ㅁ넘사랑ㅇ해요 ㅠ ㅠ사랑스런마오 ㅜㅠ 헉 저 세무희이벤트?시작한날 접해서 유카타얻는거 한게 마지막이었아요! 그동안 시험기간이라 못했는데 오늘 들가서 골드소서 복ㄱ권ㄴ만 긁고 오긴했어요..ㅋㅋㅋㅋ
그건 바로 벨의 무의식적으로 사랑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던 마음 때문에 진실된 사랑으로 보기엔 어려웠디 때문 아닐까 하고 추측하고 있어요.사실 벨이 사랑을 하고 있었단 증거는 마지막 꽃잎이 떨어진 후에 사랑한다고 했는데도 살아난 것.마지막 꽃잎이 떨어지
또다른 머글 친구한테 앤캐 자랑했다가 앤캐가 모냐고 물어봐서 설명해주는데 살짝 머리깨고싶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설명한 다음 마지막에 미친것처럼 보이겠지만 어쨌든 내 사랑이라는 거야 라고 덧붙였다... 파즈 내 사랑~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DAEbloom

사랑 오 사랑 여행 같던 사랑 눈부신 날에 나를 떠나가네 사랑 오 사랑 잔혹했던 여행 내 마지막 여정ㅇ ㅏ ㅏ ㅏ ㅏ
#기가지니 #지니의세포들 마지막회라 아쉽네요~ 연인과의 애정뿜뿜 추천영화는 러브엑츄얼리에요! 사랑가득한 영화를 보면 어떤 연인들이라도 알콩달콩하지않을수 없을듯요~
너와 마침내 키스를 했어! 네 입술에 입맞춤을 했다고 왜 네 입술에서 쓴 맛이 나는걸까? 피비린내일까? 아니 사랑의 향이야. 사랑은 쓰다고 사람들이 그랬거든. /죽은 요한의 머리를 향한 살로메의 마지막 대사
🎶 쉬즈 - UU 🎶 마지막 내 사랑 유 유 유 유 🎵〰❗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heartlikemud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everglow_3256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longs_zoo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MarkO8OZ

마지막 사랑 처음이자 너에게 니가 좋겠어 이름을 당신에게 BTS_tw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