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끝사랑

김범수-끝사랑 조성모-To heaven,아시나요 백지영-총 맞은 것 처럼,잊지말아요 린-사랑 다 거짓말,실화
[#솔지] LE예전에 끝사랑 커버영상을 올렸는데 김범수선배님이 그걸 보시고 라디오 게스트로 초대해서 칭찬한 적도 있다. 솔지가수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살다보니 별일을 다 겪는다.-141205 텐아시아2 #EXID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달라질 수 없는 한 가지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 끝사랑-김범수
김범수 - 끝사랑 안부르던걸 해보고싶어서 오늘 열심히 듣고 해봄..
아까의 트윗 가사야 가사!😆👍 내가 진짜 좋아해서 항상 듣고있는 노래... 끝사랑 / 김범수😢❤❤❤❤❤ 천국의계단 어렸을때 봐서 그때부터 귀에 남는 노래😢❤❤❤❤❤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달라질 수 없는 한 가지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김범수, 끝사랑
김범수 끝사랑 노래 좋당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A142857

오늘의 은진 쥬크박스 김범수 - 끝사랑🎵
2. 김범수 - 끝사랑 , 슬픔활용법
6. 김범수 - 끝사랑
김범수 끝사랑 그뒈에 오직 그뒈만이~~내에 첫사랑 내에에 끝솨랑
김범수의 끝사랑, 보고싶다. 이쯤되니 여자 노래는 못부르는군.
1.김범수-끝사랑 왜인지모르지만 노래가좋아서 꼭한번씩은 부르는 이노래는 혼자있을때 불러야지 좋던데....


하루

판듀 김범수듀엣 대박이다 진짜 오늘 하루종일 들어야지ㅠㅠ!!

J'aime une vidéo  "김범수, 생맥주女와 함께 절규에 가까운 미친 라이브 ‘하루’ 《Fantastic Duo 2》
오늘도 하루를 검색해 본다...김범수의 하루와 떡보의 하루가 나온다..포스터는 대체 무얼까 궁금하다. 하루는 너무 많다. -스킵의 하루- 끝.
지오디 어머님께 이루 하얀 눈물 김범수 하루 김범수 보고싶다. 김범수 슬픈 활용법
이해리 미운날 아이유 싫은날 백지영 보통 지오디 어머님께 김범수 슬픔 활용법 김범수 하루 김범수 보고 싶다. 김종국 한 남자 김종국 모르시나요. 차태현 모르시나요. 홍경민 흔들린 우정 강성 야인시대 조은 안되겠니 조은 안되나요
이해리 미운날 아이유 싫은날 백지영 보통 지오디 어머님께 김범수 슬픔 활용법 김범수 하루 김범수 보고 싶다. 김종국 한 남자 김종국 모르시나요. 차태현 모르시나요. 홍경민 흔들린 우정 강성 야인시대 조은 안되겠니 조은 안
김범수과 생맥주녀 아영이의 [하루] 라는 곡이 들었을때.... 정말 눈물이...
8.김범수-하루 ㅇㅅㅇ~!!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MrJGonzle


어머님께

지오디의 어머님께 김범수 보고 싶다


노래를

김범수씨의 보고싶다! 신파치가 너무 보고싶어서 저 노래를 불렀지!
여러분은 힘들고 지칠때 어떤 노래를 들으세요? 저는 힘이 들고 지쳤을때, 언제나 힘이 되어주고 또 꿈을 꾸게 해준 노래가 있어요. 김범수씨의 To me 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를 들으면 뭔가 힘이 되는 것 같고, 그리고 자신감이 많이 생겨요.
마 맞아 사 사실 노 노래를 따 따지려면 김 김범수를 빨 빨아야 ㄷ 돼
어..우리..어제는 제가 그 김범수 선배님 노래를 했기때문에~김범수 선배님 노래를 불러봤었습니다. 오늘은~ 어떤노래를 또 불러볼까요..어..오케이..(2013.11.3.)


그대만이

김범수, (끝 사랑) 그대만이 영원한❣️ #캘리그라피 #캘리 #뿌뿌캘리


이해리

청하한테 김범수 닮았다는 말 안하고 이해리 닮았다는 말 해주기 운동


남자

슈퍼맨’ 승재의 진심, 고지 문제적 남자' 이수련, 지덕 아제모' 김재원, 동생 이태 리뷰] '판듀' 김범수박정현 리뷰] 양세찬·전소민 수혈한 복면가왕' 유재환, 예능인으 박정현, 어디다 붙여놔도 판
아 새로 온 앨버 중에 어떤 남자애 김범수처럼 생겼는데 도 못생김


가수

가창력을 원하면 탑급 가수 노래 듣지 아이돌 너래 안듣는댜 박효신 김범수 신용재 등등 넘쳐흐르는데 왜 아이돌한테 가창력을 요구하겠어 ^^
외모는 중요하긴 하다. 아이돌 뿐만 아니라 무대에 서는 사람들에게는 전부. 김범수씨가 그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도 왜 오랜기간 얼굴없는 가수 생활을 했어야만하는지 생각해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세션을 로멘츠로 뛰면 되나요?(두근두근) 혹시 옛날에 나가수에서 김범수 가수분이 편곡해서 부르셨던 노래라면 저도 무척 좋아하는 노래인데 기대가 샘솟네요!!
7. 김범수 - 여름안에서 (듀스) 듣는 것보다 부를 때 더 신나는 노래에요! 나가수에서 가수 김범수님이 불렀던 노래임니당 (이 노래로 뒤에서 일등했던거 안비밀)
2. 나였으면-나윤권 3. 보고싶다-김범수 4. 사랑합니다-팀 5. 삭제- 이승기 6. I love you-오자키 유타카 노래 모아놓은 거 누가 보면...나 차인줄..8ㅅ8 여자가수 노래는 목소리가 낮아서 못부름..😭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ship_MMM


대표

(AUCKLAND) '17년산 토종 김범수' in Auckland! 공연까지 D - 4!! 공연전 특별한 팬사인회까지! 지금 바로 예매하세요! 더욱 깊어진, 더욱 진해진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SYDNEY) '17년산 토종 김범수' 월드 투어 피날레 in 시드니 D-10!! 지금 바로 예매하세요!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 아티스트 김범수! 그의 데뷔 17주년 기념 특별공연...
#살면서_배워본_것들_후기 재밌어보인다 수영:학교대표 선수였지 인라인:이걸 왜 배웠을까 요가:다리 찢어서 운거 아직도 기억함 피겨스케이팅:끝나고 라면먹으면 마시씀 피아노덕질하기 좋았음 바이올린:4년배우고 다 잊어버림 기타:선생님 김범수 닮음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 아티스트 김범수! 그의 데뷔 17주년 기념 특별공연 '17년산 토종 김범수' in 시드니. 이제 약 3일 뒤! 시드니 ICC 달링하버시어터 에서 만나보실 수...


기억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 보고 싶다-김범수
김범수선배님에 보고싶다 가사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수 없어 이러면 언되지만 죽을 만큼 보고싶다
난... 김범수의 보고싶다 너래만 들으면... 메이플스토리 지하늪맵에서 덩쿨타고 기어올라갔던 기억이 떠올라.....


김범수

님과 함게' 김범수, 안문숙과 소개팅 성사 "가임기 여
아 김범수노래 좋다 저거 제목뭐더라
김범수보오오오오고오오오오오시이이이이잎다아아아아아아~~
유타의 취향... 성시경... 김범수... 규현...
8. 노래잘부를 것 같은데 아뇱! 노래 못 부르는 디요 ㅋㅋ ㅋ .. . .도대체 노래 잘 부를 상은 무엇이란 말 이냐..! 박정현상이더냐! 김범수상이더 냐 ! 무언게냐 .. .,, .,.. .. 노래 진짜 못부르는 데 잘부를 것 같다며 내게 마이크를
김범수 카카오 의장, 1조원대 주식부자 '눈 앞'
김범수 얼굴 믿고 대충 불렀다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smbit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아이돌은 잘생긴애들이 해야지.., 실력파 조아할거면 김범수 조아하라그래ㅡㅡ
판듀를 보며 눈물이 고였다.. 하.. 김범수 파트너 대박이시네요 ㅠㅠ
산삼의 신비와 산삼먹거리, 함양여행, 항노화엑스포, 산삼축제가 궁금하다면!! 4월 11일 화요일 저녁 6시30분~7시30분 TV조선 행복한저녁 (김범수/배지혜 진행)을 시청해주세요~ 함양산삼과 항노화엑스포가 소개됩니다.
팝김경수 "이전 작품 다시 첫방-y①]'애타는로맨스', 팝인터뷰①]'스모크' 김경수 세월호 주기, '톡투유'만의 박스] '분노의 질주'·'아 분노의질주' 첫주말 만 폭주 판타스틱듀오' 김범수, 박정 런닝맨' 양세찬전소민, 새내
김범수 씨스타 정준영, 노 개런티로 희망과 사랑 나눔
김나박이 중에서는 김범수를 제일 좋아함. 그냥 내가 생각하는 정석적인 노래잘한다의 기준이 딱 김범수스타일인거 같아서. 물론 나박이 모두 다 매력적이고 좋아하는 보컬입니다...
난 노래 왜케 못하냐 ㅋㅋㅋ김범수 보고싶다했다 분위기다운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김범수랑 부른거 아니에요?
혹시.. 김범수..?
김범수 집밥 노래도 듣기 싫다.
김범수ㅇㅇ
김범수 ㄴㄴ 변우민 ㅇㅈ
얼마전 미용실에서 틀어주는 팝송듣고 있는데 김범수의 지빱 이랑 거의 같은 부분이 있어서 어?하고 놀라지도 않았다
김범수씨 양치하는 소리 들으니 최애 더보고싶잖아ㅠㅠㅜ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handthreekki

담주 화욜에 김범수 온다 입니다 가고 싶다 입니다
혼자 김범수 콘 갈수도 있다,,,
김범수티켓 뷔아피자석이 다 팔려서 80불짜리 밖에 안남음,,
안문숙 김범수, 진짜 어른들의 소개팅을 보여주마
코이치상에게 세계 제일로 목소리를 잘 맞춘다는 칸다사야카의 말은 소라언니 옆의 김범수에게 어필하는 판듀의 말과 닮았군..
김범수 피우든 마시든 가사 개빻았다. 과연 전통의 밤길 김범수 선생이다 ㅋㅋㅋㅋㅋㅋ
김범수상위호환

김범수가 부릅니다.. 보고싶다... 트위터를 진짜 쥬길까...
김범수 목소리 꿀목소리👍👍
앰프가 할줄아는 한국노래목록 김범수 - 보고싶다 2PM - I will be back #ampphuri 🤔🤔😏😏ฉันได้ยินมาว่าคุณร้องเพลงเหล่านี้ 😏😏
피디새끼들 라디오에서 말 엿같이 하네....? 혜진이 얼굴보고 노래 잘 하게 생겼다..? 학창시절때 야 너네 공부 잘 하게 생겼다랑 비유를 해...? 김범수가 왜나와......... 진짜
김범수 보고싶다.
김범수드립치려햇는데그새끼역겨워서말았음
예성 너 아니면 안돼 투애니원 너 아니면 안돼 김범수 보고싶다. 박효신 거미 해 줄 수 없는 일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bodancalli

넬 마음을 잃다 김범수 보고싶다. 고유진 단 한사람
《오후정》 상수 / 일본 가정식 / 14900 ~ 사진상 3인분으로 가성비가 괜찮다. 나쁘지 않지만 심하게 자극적인 맛이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들어온 순간부터 나갈 때까지 김범수 메들리가 흘러나왔다.
김범수 집밥 중독성 괘쩔어
선호 김범수롤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폼만보면 김범수인줄알갰어
회색 곰부족아이....나와서 멋진일을 해봤자 넌 우리 범수횽에 새발의 피야.....너 저리가고 김범수 내놔...
테형이가 부른 곡 김범수님 노래 맞나 너무 오랜만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liyo_god

#판타스틱듀오​2 김범수의 '슬픔활용법'을 남녀 7명이 같이 부르면..!
김범수로 맞아볼래?
김범수 노래 ㄹㅇ인가...? 너무빻아서 말이안나옴..
이거 어제 욜로님 계폭장난할때 올릴려고 해ㅛ음 김범수 보고싶아
아머여김범수노래존나잘부르네개빡침
김범수닮음
김범수씨에게 미안해요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anotherluven75

보고싶다_김범수 . . . . . . . . #보단쓰다 #보단캘리
김범수 보고싶다. 김범수 슬픔활용법 이승철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양홍원 착장 김범수인가요
지금 1군 엔트리에 김범수, 김용주 있지 않음?
웅ㅋㅋㅋㅋㅋ진자조아해서 라이브ㅡ꼭 듣고싳엇우ㅠㅠ뮤ㅠㅠ 김범수도 가고시펏는데 못간ㄴ한을 풀겟다ㅜ ㅜㅜㅜ인증샷ㅅ절대낯릴것!!!
김범수랑 목소리 섞이는데 진짜 발끝까지 저릿해서 온몸에 소름 돋았어 아 너무 울었다
걸스데이,김범수,나인뮤지스,엠블랙,아이유,포미닛,싸이,이문세,배치기,에일리,옴므,포스트맨,티아라-은정,이장우(배우) 등등.....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catsnackcart

김범수-보고싶다 제맘대로 애드리브하기 ㅎㅎㅎ
카츠키.. 보...고↑싶↓다→ (김범수노래)
이건 알겠지만 케이윌 러브 블라썸!!그리고 달달하다기엔 뭐하지만 오혁-소녀나 김범수-이별의 맛도 노래가 약간 마음 붕뜨는 기분이 드는 너무 좋은곡들이라 추천!!
7. 좋아하는 노래 - 어릴때부터 듣던 '김범수-보고싶다'
아닛?! 그럼 동인계를 비평도 못 하는 수준 낮은 곳으로 볼 생각이에욧?!☞친구랑 노래방 갔는데 걔가 김범수 급으로 잘 불러도 '야 개잘부르네!' 하지 공기반소리반 안 해요...
원작자가 제일 좋아하는 건 김범수 되기 vs 이범수 되기 (손범수는 안 됨)
BGM 주석 - 정상을 향한 독주 (feat. 김범수).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15duck_moongom

아갑자기 김범치 땡긴다 김범수같음
13. 김범수,박정현-잔소리 얼마전에 판듀에서 불렀는데 안맞추고 부른건데 짱.. 분위기 겁나 달달하고 범수형은 얼굴믿고 대충부르지만 지려요..
친구가 관린 개 못하지만 김범수 뽑는거 아니니까 계속 픽에 넣을거래
난 좀 특이해...! 그리고 보고싶다는 김범수님 꺼라 건들지않기로 핬어 새끼손가락과 약속했던말야...
아무리 봐도 김범수 맞는데...
김범수 바보같은 내게 좋음
cochineal_lake 헉 김범수하면 그냥 자동적으로 떠오르는게 어 김건모.,,? 서은광.,,?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wn9431

? 백현 자식들 같아 얘네 누구임 김범수네?
엄마랑 김범수 콘서트 왔당 ㅎ.ㅎ 기대기대
너 범수 닮았어.......평범수의 범수랑 김범수의 범수랑 반반 섞은 늑힘이라고
오히려 잘 보낸거죠 어차피 있어봤자 영감탱이 있는동안 아예 1군에서 기회 자체를 못얻었을테니.. 지금도 탱킹하면서 1픽한 김범수 김재영 김민우 이런 애들 안쓰는 판인데 임기영이라고 쓰일리가...
아니 쉬바 오늘 내가 김범수 공연 본 곳에서 트로이 시반이 공연했었어? 그것도 작년 내 생일에 (의미없다 (눈물 도르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햇밍님 이걸보고 김범수님 목소리가 떠나지 않는 병에 걸렸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좀만 자고 일어나서 내일칠거봐야지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머리에서 김범수님이 떠나시질않으셔욬ㅋㅋㅋㅋㅋㅋ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wn9431

'슈스케6', 이제 김범수 어록 기대해도 될까요
저 밝은 별처럼 지켜줄 거야 어디에 있든 너를 비춰 줄 거야 내 가슴 한 쪽이 사라지는 날 그때는 말할게 나를 받아줘서 감사해 사랑하게 해줘서 고마워 김범수-사랑의 시작은 고백에서부터
김범수 왠지 구관처럼 해보고싶어서....양심을 팔아서 보정했다...^-^((구관은 커녕 그냥 꼬꼬마 범수같은 느낌🙏 사진 폴라언니😽
구구까까 - 김범수 사진 폴라언니( )
생각할 수록 열라 열받네 김범수 말이 되냐 누가 말해준건진 몰라도 너나 해라 김범수 닮은꼴
유투브가 지맘대로 내의사와 관계없이 김범수랑 성시경 들려줬다 귀 썩음
아 존나 큰일났다 김범수 볼때마다 라디오에서 여자가 걸음빨리 하면 저도 빨리해요 그럼 여자가 꽁무니 빼요ㅎ 이거 생각난다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carrat_carot1

Please please do a cover of "I Miss You" by Kim Bum Soo :3 부탁인대요, 제발 김범수님의 "보고싶다"를 커버해주세용 히히히~
그리고 김범수 노래나옴 최고의 디제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을 안보고 실력만 보고 빨았으면 내가 김범수 빨지 뭐하러 박지훈 빨고있겠냐
보고싶다 김범수노래 부르다가 왜 방탄 봄날의보고싶다 파트 부르고 있냐고 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내 기억에 김범수=볼질하는애 김용주=패대기치는애 이거로 각인됨
6 굿 7 좋아해~~ 8 님좀짱이신듯 9 보고싶다 - 김범수 10 페북친구좀받아줘
깻잎이 부릅니다 김범수의 보고싶다..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Historymaker731

나는 오늘도 탐라의 김범수
그래두 김범수닮은 남친.. 체고로..똑바른 사람이엇다. 페미먹이니까 다먹고 내인생 터치안하고... 암튼.. 잘사셈..
왜 무기님 식이 안 된거야 김범수 닮은 페미 먹은 인간아
아니 이게 누ㅡ구야~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러블리 보라잖아아아😄 컴백 첫주 동안 고생했어 그리고 아프면 앙대여~ 🤗 [보고 싶다~ 보고 싶다~🎶] (김범수 - 보고 싶다) #구구단 #gugudan #
김범수 실력이 감퇴중.. 🤣🤣🤣웃프다
김범수 5승 11패 ㅋㅋㅋ 이긴 상대가 박정현
[인성] 사랑해요-김범수선배님 커버 2 #인성 #크나큰 #팅커벨 #사랑해요 #cover #2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Historymaker731

ㅈ ㅣ금 바로 하리를. 찾아주세요! 🤘ㅈㅅ 근데 그리니까 김범수 닮은거같아요
아이돌은 얼굴이 곧 실력일텐데요... 그리고 노래잘하는게 좋으면 김범수나 성시경을 덕질하시지 참 ^^ 글고 4화 넘나 뻔한스토리 예고되서 보기 꺼려지고요...ㅜㅜ
김범수가 부릅니다 ㅇㅅㄹ
친구가 김범수 싸인회가자고 끌고왔어... 나.. 나할말없는데
2. 보고싶다 - 김범수 ㄹㅇ 띵곡 존나 조아
1.김범수-사랑해요
필승마트 죽돌이 일병 김범수입니다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SEORI_photo

내일 일병 김범수 면회팟 구한다
피면회자 소속 11비 헌병대대 계급 -2 이름 김범수
이런내가 미워질만큼~~ (김범수톤
1. 김범수-가슴에 지는 태양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sunhaeya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jjinbbang_ww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chun__04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KNKOfficialYNB

김범수 끝사랑 하루 김종국 어머님께 모르시나요 오직 seov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