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르릉

미친ㅋㅋㅋㅋㅋㅋ 김영철 홍진영 따르릉 너무 좋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연자 아모르파티와 황인선 황야 못지않게 미친 뽕디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mheenim따르릉~☏☎ #따르릉 #아는형님 #김영철 #이수근 #민경훈 #김희철 김영철 홍진영 " 따르릉" 신곡발표 홍보 김희철 인스타 영상
와 일산에 김영철 따르릉 사녹보러 왔다.
홍대에서 전소미봤다ㅎㅎ 홍진영 따르릉 플래쉬몹 도와주러아빠 메튜랑 같이옴ㅋㅋ신기ㅋ이쁘네역시 따르릉 플래쉬몹재밌었다ㅎㅎ #전소미 #따르릉 #홍대 전소미 #홍진영 #김영철
"김영철-따르릉"어떤 팀에서 제일 먼저 쓰려나 했는데 우리네 ㅋㅋ 김민식 등장송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챔피언에 김영철 따르릉으로 핫데뷔햇대ㅋㅋㅋㅋㅋㅋ 미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매너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랑 헤어스탈 노란색재킷까지 그냥 트로트가수인데ㅋㅋㅋㅋㅋㅋㅋ 직업 바꾸셔도될듯ㅋㅋㅋㅋㅋㅋ
아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엉 저번주 아형 마지막 음악 틀어지는ㄴ거(?) 에서 김영철 따르릉 나오는데 그거 단체로 들으면서 춤춘다 ㅋㅋㅋ 노래가 좋긴 좋아

김영철 따르릉 홍진영 전소미 프리스틴 공민지 몬스타엑스 far_faraway_

홍대 따르릉 플래쉬몹 하는 전소미ㅎㅎ #따르릉 플래쉬몹 #전소미 #따르릉 #홍대 전소미 #홍진영 #김영철
따르릉 김영철 노래였음? ㅋㅋㅋㅋ
발라당다라당당 당당당당당~~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김영철 흉내를 낸다)
우연히 김영철 따르릉 무대 영상 보고 홍진영 버전도 들었는데 에이 하고 껐다가 자꾸 뇌가 자동재생함 따르릉 따르릉 삐빕비빕비비비비비비
미쳣다 김영철 노래 나와서 무대있길래 봤믄데 중독된ㄷ따르릉 따르릉
하 ㅋㅋㅋㅋㅋㅋㅋㅋ김영철 씨.따르릉 너무 좋아옄ㅋㅋㅋㅋ진심.레알 ㅋㅋㅋㅋ참트뤀ㅋㅋㅋㅋㅋㅋ중독성이써요


홍진영

얼마전에 홍진영 라스에 나와서 원래는 허경환을 주려고 노래를 만들었는데 별로 맘에 안들어 한다니까 윤종신이 그럴거면 김영철 달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김영철 따르릉 노래 너무 좋은데??? 이런 노래 좋아 흥난다
이거 김영철 홍진영 버전 두 개 있는데 둘 다 좋아요! ㅋㅋ 띵곡
김영철 곡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홍진영이 만들어준거였나


프리스틴

[226회 출연진] 이해리, EXID, 공민지, 정기고, 김영철, 몬스타엑스, 와썹, 울랄라세션, 스누퍼, SF9, 라붐, 프리스틴, 베리굿, 모모랜드, 보너스베이비, 바시티, 미소, EXP EDITION, 김수찬 등
26일(수), MBC뮤직 쇼! 챔피언 출연진 (이해리 EXID 공민지 정기고 김영철 몬스타엑스 와썹 울랄라세션 스누퍼 SF9 라붐 프리스틴 모모랜드 베리굿 보너스베이비 바시티 미소 EXP 에디션 김수찬 등)
오늘 저녁 7시 쇼챔피언! 이해리 / EXID / 공민지 / 정기고 / 김영철 / 몬스타엑스 / 와썹 울랄라세션 / 스누퍼 / SF9 / 라붐 / 프리스틴 / 베리굿 / 모모랜드 보너스베이비 /...
[현장사진] #쇼챔피언 #무대사진 #EXID #하니#LE 이마 꽈당! #김영철? #공민지 #프리스틴 #와썹 #라붐 현장의 분위기가 더 가깝게 느껴지시죠?

김영철 따르릉 홍진영 전소미 프리스틴 공민지 몬스타엑스 11msjg00


영상

저 방금 친구가 김영철 영상 보여줘서 그거 보고 왔는데 와이님 멘션 보구 저도 모르게 뒷말 김영철 버전으루 읽게 됏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와이님 놓치질 아늘 고예요


서울중앙

박영수 법무법인 강남 윤석열(56) 대전고검 한동훈(43) 대검 신자용(44) 서울중앙 양석조(43) 대검 고형곤(46) 서울중앙 김창진(41) 서울중앙 이복현(44) 춘천 박주성(38) 서울서부 김영철(43) 부산 문지석


모모랜드

김영철 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별출연 모모랜드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얘들아 거기서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철

홍준표는 김영철 같아. 잠깐 나와야 재밌어
근데 콜린 안대 끼고 촬영했으면 시력 나빠졌겠다 김영철씨도 시력 나빠져서 엄청 고생했다던데 불쌍해
안재모-)김영철
🔔 김영철님 인스타에 동우 헐 핑크머리 헐 대박 존잘 이건 박제..셀카...(쿨럭)

아침마다 셔틀버스타면 김영철 라디오 기사님들이 클어나서 듣는데 재미씀 아까 박효신 노래 나와서 죠하쑴 ㅜ 맨날 얼찌푸만 들어서 다룬노래 들어서 좋았던건가
현지에서 자주 쓰이는 실생활 미국식 표현에 관심있고 접하고 싶으신 분들은 (김영철과 타일러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진짜 미국식 영어')추천드립니다. 팟캐스트 한 회당 6-7분정도로 매우 짧고 재밌어요. #영어표현
ㅇㅇ 1부가 그 안재모? 였고 2부가 김영철.
김영철 목소리가 귀에서 안 떠난다
ㅋㅋㅋㅋㅋㅋ쇼챔에서 김영철 보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철 가수대뷔래...ㄷㄷ
김영철이 왜 ... 케이팝은 망했다 내가 이제 쇼챔 나간다

김영철 따르릉 홍진영 전소미 프리스틴 공민지 몬스타엑스 GGXKTA

김영철ㅋㅋ
핫데뷔 김영철이래....ㅋㅋ
김영철 트로트 잘어울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철ㅋㅋㄱㄱㅋㄱ노래가왜저래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
김영철 노래 개싫다
더쇼 보는데 김영철 나온다
김영철님 노래였구나.......

존나 김영철의상 채플린인줄
김영철 신곡 에반데
김영철이 꼭 쇼챔에 나왔어야 했나 반드시?? 기필코?? 굳이..??
김영철 존나 싫다.. 케이팝은 망했다..
그리고 김영철이랑 막 얘기했다 김영철님 옷 가르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영철한테 부탁할걸... ㅡㅡ
머야김영철이겅규나보다티켓팅잘해

김영철 따르릉 홍진영 전소미 프리스틴 공민지 몬스타엑스 xoxodks2s2

와 대밬ㅋㅋㅋ김영철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경규랑 김영철 티켓팅 성공 실화냐?
와.... 김영철님 잡으셨어.....? 아니 나보다 잘하시네요....
김영철 티켓팅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ㅋ 라스에서 미스틱이 곡 낼거라더니 ㄹㅇ김영철로 냈네
야밤이니까, 먹을 걸 생각하면서 자야지. 개그맨 김영철님이 내일 뭘 할지 생각하면서 자면 두근거린댔는데 내가 지금 그래요.. 뭘 먹을지 설렌다고...
김영철 쇼챔에서 핫데뷔한거아시나요

나만 김영철 노래 별로냐 가사가 일단 ㅈ같은디
방금 김영철 파워에펨에서 수영이 얘기나온거같은데
김영철보자마자 타일어 진미영 재밋다고 잘듣고이ㅛ다그렛나
쉬바 김영철 음방에 나오는거 개우셔
내가 너무 슬퍼서 그래 그 10초, 김영철씨 인스타 들어가는 그 10초 나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인간이었고 치킨 피자 브랜드가 머리를 헤집었으며 어떻게 해야 사람들이 알티이벵에 많이 참여해줄까를 고민했는데
차라리 김영철 노래보여주는게 낫겟다 와 재미도없고 웃기지도 않음
헐 티비 보다가 배달 왔습니다라는 새 프로그램에누가 엑소 콘서트 배달인가? 부탁해서 이경규씨랑 김영철씨가 티켓팅 하는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5/4 밤 11시 첫방이다....!

김영철 따르릉 홍진영 전소미 프리스틴 공민지 몬스타엑스 wikitree

쇼챔에 왜 김영철이 나와




김영철 따르릉 홍진영 전소미 프리스틴 공민지 몬스타엑스 12O4O8_XO

김영철 따르릉 홍진영 전소미 프리스틴 공민지 몬스타엑스 sportskh

김영철 따르릉 홍진영 전소미 프리스틴 공민지 몬스타엑스 yan_geol

김영철 따르릉 홍진영 전소미 프리스틴 공민지 몬스타엑스 yang0067

김영철 따르릉 홍진영 전소미 프리스틴 공민지 몬스타엑스 D_O_Moonligh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