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엠카 사녹 안형섭-(긴장긴장)(진땀 삐질) 하지만 팬섭 강다니엘-팬섭 좋고 웃음이 끊이지 않음 옹성우-팬섭 잘해주심ㅎ 대휘-뭔가 형섭이랑은 다른 비장한 표정?비장+긴장 하지만 시작하자마자 끼부리는 사람 나야나 작은 우진-
아 . . . 담주 남들 다 놀 때 출근하는 사람 바로 나야나
아직도 내일 시험 과목 못 끝낸 사람 나야 나 오늘 밤 밤 새는 사람 나야 나 내일 땅 치고 후회할 사람 나야 나 그러면서도 노는 사람 나야 나 다 나야 나
선생님 ~! 도와주세요 !! 소리 하루에 오백번 듣는 사람 바로 나야나 ~ 연구작 하는 사람 바로 나야나~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네 마음을 훔칠 사람 나야 나
수학시험 80점 맞을거 70점 맞은사람 나야나 나야나!!!!
1. 엠엠오 애들 중 나야나 엔딩샷 받은 사람 없음. 2. 1화 엠엠오 평가무대 통편집 3. 레벨 재평가 엠엠오 멤버들 영상 1도 없음. 4. 다녤 센터뽑기 무대에서 싸한분위기 연출 5. 다른 멤버 3명 퇴출위기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Z_gravematsu

아무도안틀린거 틀린사람 나야나...
배메 만들었다가 노잼이라 지우는 사람 나야나..
형섭이 핑크 헤어밴드 소식 듣고 이마 깨진 사람 나야 나
한정쨔마 없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오늘부터 메이플 14주년 이벵할텐데 패치 내역 도 확인 안하고 관심 1도 없는 사람 나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최애가 게임을 끊게 해줬엌ㅋㅋ
오늘 진짜 새벽까지 공부해야지 이대론 안되겠어,,,,ㅋㅋ ㅋㅋ 심각성을 마지막 시험 앞두고 깨달은 사람 나야나
아니 그리고 카더라이긴햇지만 실제 나야나 녹음한 새럼들 늒동이포함된걸로 아는데 쟤네 나가서 립싱해여 불러여? 왜 실제 녹음한 사람 안불러쥬고?응?

오늘밤 자 살할 사람 나야 나
심상정 후보 자제분 꼬실사람 나야나 나야나
오늘밤자살할사람 나야나!!!!!!나야나!!!!!! 8시뉴스주인공 나야나!!!!!!나야나!!!!!!!!
엠씨석 가는 사람 나야 나
오늘 치킨 먹을사람 나야나 나야나
물 위를 걸을사람 나야나~나야나
170425 초록우산 홍보대사 위촉식 #우현 #woohyun 우현이가 하루종일 빵실빵실 웃어서 심장 가루된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lai_guan_lin

C9 생각보다 겁나 커서 놀란 사람 나야 나...
네 맘을 훔칠 사람 나야 나
시험망친사람 나야 나! 공부안한사람 나야 나! 지금도안하는사람 나야 나! 완전히망한사람 나야 나! 암기도못하는사람 나야 나! 아무것도안한사람 나야 나! 문제를못푸는사람 나야 나!
정작 너도 그 꼴이 났잖아? 너의 부정적인 부분은 나야. 다른 사람에게도 나 같은 게 없을 거라고 생각해? 그렇지 않나. 네가 기억을 잃었기 때문에 내가 있는 건 아니거든. 나는 어떤 인간이든 가지고 있는 감정이야.
요번 중간고사 깔아줄사람 나야나....!!!!
모래 자리 자블사람 나야나(
성우 실물 보고싶은 사람 나야나

아ㅋㅋㅋㅋㅋㅋ옆테이블 사람들이 오이 꺼내먹으면서 야 오이 싫어하는 사람은 진짜 싫어하잖아~ 하는데 그게 바로 나야나... 오이 냄새를 맡느니 차라리 죽여주세요....
오늘도 망친사람 나야나(나야나)
오늘 밤 공부 안한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내일 시험 망할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또 탄식할사람은 나야 나 나야 나 그러고서 락스먹는사람 나야나 나야나 시험 망했스-
이제 일어난 사람 나야나~... 3시간동안 뻗어서 잠ㅋㅋㅋㅋㅋ미쳤나봐진짜ㅋㅋㅋ
시험 망친사람 나야나
너와 행앗할 사람 나야나
여기서 얼마나 애들이 살아남는지 궁금하당 많이들 살아남으렴! 특히 나의 최애픽들! 그것때문에 이런것까지 해본 사람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ongaengoong

행앗방 팔 사람은 나야나
공부안하고 노는사람 나야나
아 운다 울어 엉엉 울어.. 밖에서 우는 사람 저요.. 밥먹다 우는 사람 나야 나..
윥지성 흑발 금발 갈발 다보고싶은 사람 나야나
사회 조진사람 나야나
프로듀스101 #프듀2 #2차방청 저를 #동반인 으로 대려가주실분 구합니다ㅠ 원하는걸 해드려요ㅠ 뭐든... 그대와 함께할 사람 나야나ㅠㅜ
아 미친 교복 안 벗고 밥 먹다가 와이셔츠 소매에 흘린 사람 나야나~ 나야나~

#벚꽃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벚꽃 축제 중 하나로 모아 놓은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 꼴 보기 싫은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이제 4월 27일인데 전기장판 35도로 틀고 자는 사람 나야 나~~~~!!!
다 조진사람 나야나 나야나💫
영재 인별보고 우는 사람 나야 나
ㅋㅋㄱㅋㄱㅋ 고기는 고기다,,이제부터 순둡림이 거기로 오타내셔도 모른척 고기굽는 사람 나야나,,,
헉 탐나는데 돈 없는 사람 나야나 나야나
내일밤 안잘사람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sewoonsdebut

오늘일찍잘사람 나야나 나야나
모에화 플로우 놓쳐서 슬픈 사람 나야나 나야나
체육 D받은 사람 나야 나!!! 나야 나!!
미친 영재 인스타 이제 보고 대성통곡하는 사람 나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디밍이 음 바꿔부르는거 좋아하는 사람~??? 나야나!!!! 존나 나야나!!!! 🙋🙋🙋 ㅈiㅁlㄴi ㅊH고...💞
방청갈 사람 me야 me..... 나야나... 오늘을 기다려온... me야 me.......
이제일어난사람나야나~

미모들이 미쳤다 그나저나 강다니엘 뿌염 시켜주고 싶은 사람 #나야나
교수님 머리뿌실 사람 나야 나 나야 ㅏㄴ
리츠없으면죽는사람 나야나


프로듀스101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101 #A클래스 상큼 소년들~ 해맑은 쁘이가 인상적 이네요! 오늘은 교복을 벗고 농구소년단 콘셉트로 변신했다고 합니다. 오늘 저녁 6시 #엠카 #나야나 #본방사수
#프로듀스101 #A클래스 #나야나 최초공개!!~무대만 하냐고요? 아니아니아니아아니요~ 생방송 중 미니팬미팅도 함께 한다는 거!! 그러니까 오늘 저녁 6시 부터 #엠카운트다운 꼭 본방사수 해 주세요~~~약소옥!!
국민 프로듀스님들!! 오늘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101 #A클래스 #나야나 무대~꼭 함께 해 주실 거죠? 15명의 연습생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오늘 저녁6시 A클래스 나야나 최초공개 무대와 미니팬미팅까지!!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101 #A클래스 친구들~출근 완료!! #나야나 무대를 위해 특별출격! A반의 위상을 보여주겠다며 파이팅 넘치게 준비 중인 열 다섯명의 소년들!!! 최초공개를 보고싶다면 오늘 저녁 6시 #M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powzky

170427 프듀 나야나 엠카 사전녹화 [preview] 태현이 내려올때 안그래두 빛나는얼굴 빛받아서 못담아냈어..ㅠ 그래도 태현인 뒷통수도 잘생겨써💕 #PRODUCE101 #프로듀스101 #프듀 #고정픽 #
170427 프듀 나야나 엠카 사전녹화 [preview] 계단 열씸히 올라가는 태현이🏃🏻 지금처럼 열씸히해서 순위도 열씸히 올라가쟝💕 #PRODUCE101 #프로듀스101 #프듀 #고정픽 #노태현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프듀101 #프듀101시즌2 #연습생 #윤지성 #강다니엘 #투표 #픽미 #나야나 #produce101 #MMO 오늘 둘이 치과 갔나보다😬😬😬
170426 나야나 비하인드 #최민기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프로듀스101 #김상균 비하인드 나야나 연습 움짤
우진아 사랑해~~ #박우진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101 #A클래스 #나야나 #PARKWOOJIN
세운이 세모 #정세운 #세운 #프로듀스101 #나야나

나야나! 나야나! - #kwonhyunbin #ygkplus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권현빈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프듀101 #프듀101시즌2 #연습생 #윤지성 #투표 #픽미 #나야나 #produce101 #MMO 끄앙ㅇ0ㅇ
170427 #프로듀스101 시즌2 #나야나 비하인드 #윤지성 지성 너무나 아이돌 그 자체 아니냐... 와중에 손 큰 거에 한 번 더 치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PRODUCE101S2 #정세운 #세운 소년♥<나야나> 비하인드 세운캡쳐2~
댄스부 종현선배 머..멋있어 이런 기억조작st ㅜㅜㅜㅜ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김종현 #종현 #나야나 #고정픽
170426 나야나 비하인드 영상 움짤_01 #이의웅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 거울에 비친 모습도 포기할 수 없음... 교복입은 의웅이 사랑이야ㅠ
대혼란 속에서 혼자 맞게추고있는 임우혁보고 치였습니다... #임우혁 #나야나 #프로듀스101 #PRODUCE101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gguggu1218

A클래스 연습생 입니다! 오늘 오후 6시, #프로듀스101시즌2 #엠카운다운 스페셜 포퍼선스 "나야나 나야나~ " #나야나 스테이지 본방사수와 많은시청! 부착드립니다😉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사무엘 #대휘
4월 27일 (목) 내일 엠카 '나야나' 사녹 현장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 이우진을 응원하는 슬로건을 무료 나눔합니다!♥ 수량이 얼마 없으니 바로 달려오셔서 받아주세요!ㅎㅁㅎ #프로듀스101 #이우진 #우진 #wooj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프듀101 #프듀101시즌2 #연습생 #최태웅 #투표 #픽미 #나야나 #produce101 #MMO 탱멍이,,,🐶
170427 프듀 나야나 엠카 사전녹화 [preview] 큰 우진이랑 말하면서 광대올라간거봐ㅠㅠㅠ 표정 안봐도 알아ㅠㅜㅜ 나도 볼래 태현이 미소ㅠㅜ😭 #PRODUCE101 #프로듀스101 #프듀 #고정픽 #노
170426 나야나 비하인드 #황민현 #플레디스 #프로듀스101 #PRODUCE101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프듀101 #프듀101시즌2 #연습생 #김재한 #강다니엘 #투표 #픽미 #나야나 #produce101 #MMO 이영상 레전드에요,,,,다녤도 재한이오빠도 최고로 귀염,,,,재한이
국민 프로듀스님들!! 오늘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101 #A클래스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JR_thine_


프듀

그 유명한 프듀 101 시즌 2 나야나 윙크남
사신조 프듀 나가서 나야나춰라
다녜라😂 영혼어디가써ㅋㅋㅋㅋㅋㅋㅋ 어딜보는그야🤔?ㅋㅋㅋㅋㅋㅋㅋ 커여웡♡ #강다니엘 #kangdaniel #나야나 #프듀
남프듀 노래 한번도 들은덕없어서 나야나 하면 보이스피싱밖에 생각안남
면접관:프로듀스 파시죠? 팬:아뇨 면접관:너를 보는 그 순간 팬:픽미픽미픽미 면접관:오늘밤 주인공은 팬:나야나 면접관:뵹아리? 팬:그게 모에요? 면접관:나 하루다섯끼 먹잖아 팬:아아.. 면접관프듀팬이시죠? 팬:아뇨


안형섭

오늘 오후 6시 , #엠카운트다운 에서 '나야나' A조 무대 있는거 잊지 않으셨죠 ? 핑크 헤어밴드 한 #형섭 이 보시고 저녁까지 버텨봐요💞 엠넷, 마보이, 티몬 투표도 잊지말고 꼭 해주세요 👏🏻 #안형섭
1. A 받고 신나서 뛰어오는 안형섭 2. 눈치보는 안형섭 3. 헤어밴드 안형섭 4. 치명적인 엉덩이 안형섭 5.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나 안형섭 6. 조 1위 안형섭 7. 5등 안형섭 8. 안형섭 9. 안형섭이 일류다 10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komurola_pick


엠카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픽~을 부르는 소년들의 #나야나 무대! 기대 하시고~~~꼬옥 본방사수 하세요오!!
오늘 엠카 생방아니고 녹화한거 틀오주는강가여??(나야나)
성우 a반이라 a반애들만 따로 엠카운트다운에서 나야나 무대해요 오늘 찍었어요 프로듀스 101 본방은 금요일 오후 11시
170427 엠카 사녹 나야나 #박우진 두번째 녹화는 쫌 머찌게 했는데 중간중간에 웃거나 윙크할 때 진짜 누나 죽어 우지나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 글고 오늘 헤어 세팅 너무 예뻐요 진짜.. 약간 아기깨비 스타일 ㅠㅠㅠㅠ 실물은
오늘 엠카 못보는 국프는 나야 나 . ..
오늘 엠카나야나까먹을뻔~


비하인드

지훈이 비하인드 분량 국프첫만남 6초 야구시구 1초 첫녹화 2초 첫방 5초 숙소 0초 나야나 1초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untitled017_

태민이 깨알컷 💕 태민이가 웃으니 세상이 밝아지는 기분✨ 트레이너님 말씀도 잘 듣는 울 태민 😂💞 👉[101 비하인드] ′이 무대 주인공은 나야 나!′ㅣ<나야나> 비하인드


주인공은

센터는 나야나...주인공은 나야
오늘 밤 티켓팅 주인공은 나야 나... 나야 나...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
주인공은 나야나 나야나
오늘밤 주인공은 나야 나


시험

ㅇㅏ니 미치겠다 시험공부하는데 나야나가 자꾸 귀에 맴돌아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jiseng91


오늘밤

오늘밤 총맞은건 나야나~
오늘밤 퇴사자는 나야나 나야나🙌🏻
오늘밤죽을자는나야나...
마피아:오늘밤 마피아는 나야 나 스파이:잠만 뭐요? 경찰:뭐? 의사:네? 건달:? 기자:?? 사탐:????? 마피아:아 아니 마피아말고 경찰..경찰..ㅎ 스파이:(하....×발...)


옹성우

#성우최애_다섯분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나야나 옹성우 셀잘알 옹성우 쏠쏠 옹성우 뚁땽한 옹성우 센터 옹성우


저녁

우리학교 저녁마다 노래틀어주는디 오늘의 퇴교곡 나야나인가 밖에 나야나틀어놨네


사녹

나야나 사녹 본 후기 대휘-와 존나 잘생겼다 누가 못샹겼대?작은 얼굴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 끼넘침 사무엘-얼굴이CG급...진짜 걍 ..와...진짜 쪼꼬만한 얼굴 존잘.. 다니엘-인간 진돗개..개귀여워 작은 우진-카와이ㅜㅜ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pocari_dong


픽미

이레야 여리야 픽미해줘 태림아 나야나 해줘 (엎어짐
픽미춤에 나야나 틀으면 싱크 존나 잘맞아 ;;;;;;;;;;;; 개소름돋음


무대

님들 나🎶🎶🎶🎶 나야나 무대 나오자 마자 다크 1초 나오는 거 보고 픽 했어서 사실 극초반에 지령이가 셀렉한 사진도 받앜ㅅ음 ㅠ
나 처음에 나야나 무대할때 보아가 맨 중간 센터자리 서있길래 보아도 추는건줄알았는데 아니었어...ㅋㅋㅋ


투표

중간부터 찍어서 짤렸지만....ㅋㅋㅋㅋㅋㅋ 저희 학교는 김태우가 졸업한 학교라고 점심시간에 투표독려방송도 해줍니다...... 심지어 다음곡은 나야나


나야 나

루키즈쇼 상영하면 아티움 출근도장찍을거 나야나...
라이관린 나야나 연습중 헠헠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0seos

ㅎㅅㅎ다른분들에비하면 별거 아니지만 과학 98 한문 94 영어 98 98즈기때무너ㅣ...! 승가나 한솔아....보고싶다ㅠ 내일 꼭 백점하나 나오기를....ㅠㅠㅠ 황나야 응원해조 역사쌤이 평균 95넘으면 칙힌사준대ㅎㅅㅎ(뻥같음
그것이 바로 나야나
형이 잘못와짜나 ㅂ0ㅂ! 너가 잘못온거야 ⊙♡⊙! (일단 점프점프) 진짜 나 아니다 형이라니까~ ㅂ0ㅂ! 너라니까 ⊙♡⊙! (매니저형:종인이가 잘못왔어) 나야? 나야?? ㅂ0ㅂ?!! 귀염둥이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진이 응원소리 많아서 그런가 서있을 때부터 웃음을 못참더니 진짜 3분 내내 생글생글 웃으면서 ㅠㅠ 악!!! 쌍콤보이...ㅜㅜㅜ 진짜 첫번째 교복 나야나랑 완전 다른 느낌 진ㅁ자 윙크 하는데 죽어버실것 같은데 어떡해요
마다라보고 레오가 마마! 나야 레오야! 나 기억하고 있었구나? 하니까 마다라가 바보같은 말하지마렴! 나쁜아이네! 잊을리가 없잖니이! 이리오렴 안아줄게!! 하고 꼬아아아악하면서 너무 세게 끌어 안으니까 레오가 으으으윽 함
로날드 나야나,,,로날드,,,(죽어감
길가다 아리랑치기 당하면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Jihunisz

으앙 나야 바뀌었어... 나 카레......
나야, 나. 빅터. 빅, 터. 빅, 터. 그래. ..알아보겠어? ..일어설 수 있어? 그래, 천천히.. 천천히 하면 돼, 천천히.
아프로 수학 전교 꼴찌는 나야 ㄴㅏ
아침에 앓아눕고 항암제 먹고 체인블락한거 나야나
나야나 라이관린~
나는 나야나 노래 되게 애매한게 도입부분은 열라 별로인데 싸비부분 열라좋아... 찾아듣기도 뭐하고 안듣기도 뭐하고...
나야나 나야나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RBW_SDM_plz_

내가 아는 나야나는 이거뿐이다..
나야나 켄타 너무 좋다... 다 좋지만
작년의 나야 나에게 힘을 줘...!
진영이도 나야나 연습해요
1학기 에프학점 나야나~ 나야나
3월 달에 하지 말았어야 했던것 1 나야나 영상본 것 2 트위터 계정판 것
근데 어제의 나 집회 갔다와서 맥주 마시면서 에이포 한장 써놨음....얘 뭐지? 어쨌든 잘했다 과거의 나야...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Jisung_gamcheon

호밀빵 추잉검은 나야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양 쪽이 묶여버렸을까. (조금은 안쓰러운 눈으로 너 보았다. 짤랑이는 손목 그 끝에 매달려있는 줄을 손끝으로 슬 훑었다.) 나? 나야, 잘 지냈지. 평화로이 시간을 보냈어.
오늘 밤 최고돼지는 나야나~~~?!
탄수화물과다섭취나야나나야~~
오늘 밤 민카 남친 나야 나~ 나야 냐하~
멸망은 나야 나 나야 나
자기가 음식한 거 넘 뿌듯한 슈아 (음식한 거 나야 나🖐🏻💕) #조슈아 #JOSHUA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00_BJY

조님 저 태림이 나야나 시급해요:;;;;;;;
오늘 밤 보라돌이 나야 나🎶🎶
주인 공으ㅡㄴ 나야 나!!! ! !!!!! 그래!! !! ! 네가 주인공이ㅑ아ㅏ악!!!
나야나에서 내가 젤루 좋아하는 춤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00_BJY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GR_de_Pounjaque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GR_de_Pounjaque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Bont0321

나야 나 사람 프로듀스101 프듀 PRODUCE101 안형섭 시험 limchankyun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