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총공

준 총공하지 않았나.. .... 코끼리도 하고 첸지뚜 한거로 기억하는데,
솔지키 .... 나도 좀 마음에 걸린다 준이가 프로듀싱하고 피ㅊㅓ링 했을때 사람들 반응이랑 지금 눈기 프로듀싱 한거랑 반응 차이 봐 ... 코끼리 때는 총공도 안했잖아 이건 멤버차별 아니야 ...?
코끼리 총공 했는데...?
아니아니 ㅠㅠ 냄쥰이 코끼리 피쳐링 햇을땐 실트 총공이나 스밍총공 안햇는디 윥기 계란님콜랍ㅓ 곡 낸다카니깐 실트총공이나 스밍총공한다구..멤버별 차이 심하게 나서 ㅜㅜ
잠깐 올렸던 거지만 코끼리 총공 했대요 문제 될까봐 트윗 지웠고 나만 코끼리 총공 몬본 걸로...
초멘 죄송합니다! 저희 코끼리 총공 따로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혹시 착각하신 건 아닌가 싶어 감히 멘션 드려요. 💦💭 주제 넘게 끼어든 거라면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ㅋㅋㅋㅋㅋ 코끼리 총공 했구요 모르는건 님이 그때 총공을 안해서~ 라는 결론 밖에 안나옴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RYUSO01

알티 모지 코끼리 총공도 하고 스밍이벤트도 있었고 해시도 올렸었는데
엥 코끼리 때 총공 햇잔아 실트도 했고 스밍리스트도 있었는딩
????? 실트 총공 장난 아니었는데........ 스밍리스트에도 코끼리 들어가있었는데 무슨...???
...ㅋㅋ ㅠㅠ 코끼리 실트총공을 바탕으로 이번엔 음원 나오기 전부터 준비하고 있는 거 아닌가 싶은데.. 넘 속상해요..ㅠㅠ
님들이 쥱올순인 거 알겠는데 나도 쥱이 좋아해요 근데 멤차 오졌다 지렸다 어쩌고 하면 기분이 좋아요 안 좋아요 ㅋㅋ ㅋㅋㅋ 막말로 우리가 정말 스밍 총공으로 코끼리'만' 안 했으면 말도 안 해 그건 멤차 맞지 근데 했다
최애가 딤니 차애가 른기지만 7명 다 좋아서 미칠 것 같은데 저런거 보면 빡침 그것도 팔로 많은분이;; 랩올순이면서 왜 코끼리 해시총공한거랑 이벵한거 등등은 모름...? 난 다 기억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저만 코끼리때 정오였음에도 불구하고 상위권 진입 스밍 이벤트 해시총공들이 기억나나봐요 ㅋㅋㅋㅋㅋ 랩수니란 분들 그때 뭐하셨길래 기억이 없고 멤차라고 말씀하시는 건가요. 따지자면 저 짐올순이고 차애도 른기입니다만.

탐라에서 남준이코끼리 피쳐링때 총공 안했다고 윤기는 난린데 이거 봐서 남깁니다. 그때 제 기억으로 탐라새벽내내 돌았었고 #김남준이_세상을_바꾼다 총공해시 했었습니다. 움짤 캡쳐 새로고침하면 계속 나왔구요. 가사
코끼리 나왔을때 총공 했던거같은데? 김남준이 세상을 바꾼다 해시 만들었었고, 그걸로 실트도 올라갔고 스밍리스트도 바꾸고 했눈디...?
?알고 말씀하시죠 코끼리때도 모든 커뮤에서 총공 진행했구요 심지어 첸지때는 음원총공할 수 없어서 실트총공 한걸로 기억합니다. 왜 갑자기 준이에 대한 팬들의 애정을 자세히 보시지도 않고 윥기랑 다르다고 서운하다고 말씀하시는지요?
쥰올순이라면서 코끼리때랑 지금이랑 팬들 반응차이나서 서운하다고?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실트도 계속 오르고 별의별 총공 다했는데 지가 몰랐던 것가지고 지금 저렇게 민감한 문제를 건드려서 600알티를 타고 미쳤네 아주
하시지 않을까요? 다 같은 멤버고 가수분들이랑 콜라보 한다는 것이 좋은 일 인데 차별까지 하면서 총공 할 이유 없다고 보고요 ㅠㅠ 결론적으로는 코끼리 때 총공, 스밍목록 떴었구요 이 트윗은 내려주셨으면 좋겠네
?알고 말씀하시죠 코끼리때도 모든 커뮤에서 총공 진행했구요 심지어 첸지때는 음원총공할 수 없어서 실트총공 한걸로 기억합니다. 왜 갑자기 준이에 대한 팬들의 애정을 자세히 보시지도 않고 윥기랑 다르다고 서운하다
안녕하세요, 지나가다 조심스레 멘션 남깁니다. 코끼리 피쳐링 전에 왈레와의 콜라보때 이미 해시태그 총공이 이루어졌었고 코끼리 피쳐링 당시에는 스밍 목록도 새로 갱신됐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9rienku

왈래 콜ㄹ라보때는 ,, 내가 장례식때문애 넘 바빳구 코끼리는 스밍목록까지 찾아가면서 총공헷엇는대 저런식으루 트윗 올리시면 내가 한건 뭐가 되나 싶구, , , ,,, , , , ,


방탄소년단

161113 3기 머스터 팬미팅 하트 하투 ㅋㅋㅋ #BTS #방탄소년단 #RM #RAPMONSTER #RAPMON #랩몬스터 #랩몬 #코끼리
[Gaeko] '코끼리 (Feat. 랩몬스터)' 2017. 04. 05. 12PM #개코 #Gaeko #랩몬스터 #RapMonster #방탄소년단 #BTS #코끼리 #Gajah #20170405_12pm
세상과의 불협화음 유난히 잦다면 우린 까만 건반 같은 것 확실한 건 너 역시 피아노의 일부 가만히 앉아서 흑건을 쳐줘 #방탄소년단 #BTS #RM #랩몬스터 #남준 #코끼리 HQ
คำค้นหาเรียลไทม์ MelOn 1 오늘 취하면 (Wine) 2 수란 (Suran) 5 방탄소년단 (BTS) 7 코끼리 (Gajah) 10 창모 (CHANGMO)
170427 [ معلومة ] بحث ميلون للوقت الحالي 1. Wine 오늘 취하면 2. شوران 수란 5. 방탄소년단 بانقتان 7. 코끼리 Gaja 10. 창모 changmo


스밍

💣plz] 오늘취하면 슈가 프로듀싱곡 신곡 발매 권장 스밍리스트 기존 스밍리스트에서 피땀눈물을 오늘 취하면 으로 변경 코끼리와 순서를 변경 한 스밍리스트 입니다 숨스밍 해주세요!

코끼리 스밍 리스트에도 들어가 있는데요
햔재 스밍 리스트엔 코끼리가 들어가 잇답니다 ?
코끼리 때 권장스밍목록 떴었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제 스밍목록엔 코끼리 있는데요 ^^;;
근데 냼쥰 콜라보곡도 그렇고 코끼리도 그렇고 난 노래 나오자마자 해시와함께 스밍인증 했었고 콜라보곡은 실트4위엔가까지 올라간걸루 기억하는데 랩수니라는 너네는 어디서 머하구잇엇어...?
근데..내가 너무 당황해서 이제야 코끼리 스밍이벵도 하고 한거 기억났는데.... 저분은 저게 멤차라는 생각 안드나? 알티가 500이 넘어가는데 뭘 잘못했는지 모르나?
안녕하세요.코끼리때도 스밍목록이 따로 나왔고,피처링은 아니더라도 왈레와콜라보나왔을때 실트1위도 찍었습니다.이번엔 한번더 나아가 해시로도 홍보해보자 라는것같은데 이런 틧이 오히려 팬덤내에 멤차가 심하다
💜Plz] 코끼리 음원 발매에 따른 권장스밍리스트 기존 방닷스밍리스트에 3번째 "피땀눈물" 을 "코끼리"로 변경한 스밍리스트 입니다. - 선택사항 마지막곡 피땀눈물 또는 불타오르네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lucifer_035

✔매일매일 스밍하기! 봄날-NotToday-코끼리-봄날-Outro-봄날-피땀-봄날-NotToday-피땀-봄날-YNWA-봄날-NotToday-불타-피땀))전체반복 열심히해서 사랑둥이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세요❤
#오늘취하면 들으면서, #봄날 #낫투데이 #NotToday 피땀눈물 스밍도 같이 돌려주세요! #코끼리 끼리끼리스텝~도!


눈물을

미안하지만 코끼리는 모계중심의 사회를 형성해요. 또 코끼리는 자기 가족의 뼈를 알아볼 줄도 안대요. 사랑하는 코끼리가 죽으면 슬퍼할 줄도 알죠. 다윈은 코끼리가 눈물을 흘릴 줄 아는 유일한 동물이라고 했어요. 물론 악어는 제외하고 말이죠.
다윈은 코끼리가 눈물을 흘릴 줄 아는 유일한 동물이라 했어요. 물론 악어는 제외하고 말이죠.
저 코끼리가 유배당했을때 눈물을 흘려서 사람들이 반성하는구나! 라고 생각해서 풀어줬는데 하인 다치게해서 또 유배당했다고 하던데 냐오옹


피땀눈물

1시 차트 봄날 26위 피땀눈물 71위 낫투데이 99위 코끼리 88위 오늘 취하면 15위 📣📣📣📣📣👏❤


했어요

미안하지만 코끼리는 모계중심의 사회를 형성해요. 또 코끼리는 자기 가족의 뼈를 알아볼 줄도 안대요. 사랑하는 코끼리가 죽으면 슬퍼할 줄도 알죠. 다윈은 코끼리가 눈물을 흘릴 줄 아는 유일한 동물이라고 했어요. 물론

어린왕자가 말했어요. 싫어 이건 코끼리를 삼킨 보아뱀이잖아. 통계학자가 말했어요. 얘야 이건 정규분포란다
이건 코끼리를 삼킨 보아뱀이에요! 천우가 말했어요. 아니, 이건 표준분포표에요. 아즈마 쇼이치가 말했어요. 쇼이치는 이과였어요.
엄마는 안소니가 내 코끼리라고 했어요. 이제부터 내가 지켜줘야한다고. 그리고 노래를 하나 가르쳐줬어요. 그 숫자 세는 코끼리 노래 있잖아요. Un éléphant, ça trompe, ça trompe.


삼킨

이건 코끼리를 삼킨 보아뱀이 아니라 방덕이가 들은 크림ㅂ방이란다
처음엔 커다란 코끼리가 쿵쾅쿵쾅 대지를 흔들지 다음엔 하마가 잠잠한 강을, 울창한 숲을 집어삼킨다네 그 다음엔 말이 끈질기게 찾아와 그를 보살펴주고 토끼는 주인을 웃음짓게 만들지
어린왕자에 나오는 어른들마냥 아이 친구의 부모님 직업/집 크기/코끼리를 삼킨 보아뱀을 모자라고 우겨대는 어른들보다 우리네 어른들이 더 개념없고 창피하다. 이러니까 구미호만도 못한 인간들이지?


아저씨가

소라카 화창한 봄날에! 코끼리 아저씨가! 가랑잎 타고 태평양 건너갈 적에~ 고래 아가씨~♪ 쿠지라 (가성) 스토킹은 그만둬요! 도와주세요! 코코아 (저음) 조용히 해! 나는 너를 위해서! 소라카 (ㅇㅁㅇ)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thomas_leeeeee

포 「화창한 봄날에! 코끼리 아저씨가! 가랑잎 타고 태평양 건너갈 적에~ 고래아가씨~ (가성)스토킹은 그만둬요! 도와주세요!! (저음)닥쳐! 나는 너를 위해서!」 탄 「뭔」
프레 화창한 봄날에! 코끼리 아저씨가! 가랑잎 타고 태평양 건너갈 적에~ 고래 아가씨~ 프레 (가성) 스토킹은 그만둬요! 도와주세요!! 시키 (저음) 조용히 해! 나는 너를 위해서! 미카 :


쿠키네

정리 😇 🏠 흰토꾹 여슙 베베슙 쿠키네 하늘곰,토끼세트,바나나후드,타오바오베레모 🚃 여태 쿠키네 핀세트 2차 슈찌 🙏 1차 슈찌 흰토꾹 쿠키네 코끼리후드티


코끼리

핫씨지짜개귀여워박지민ㅠ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 먹여주고싶긴한데 쪼끔 무서워가지구 떨어져서 줄듯말듯하다가 코끼리가 가져가니깐 검지손가락 뽁! 하고 튀어나왔어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
오늘 노래방가서 코끼리 불럿는데 노래방에서 첨ㅁ 불러봐서 박자를 까먹는 현상 발생
넨?ㅜ0ㅜ 걍 전 아기 코끼리 할래여
핑코가 뭐여 핑크코끼리?

#짱철 짱구철수 뒤바뀐몸. (코끼리주의
응? 츄야 코끼리 먹는다 해서 나도 내 코끼리 먹었는데
초멘 죄송한데 그거는 change 때 아닌가여...? 코끼리 때도 했나요??
놀이공원가서 코끼리열차 처음타보는 아이같아👶
딕이 오랜만에 서커스에갔는데 서커스 코끼리가 딕을 잊지 않고 반가워 하는게 넘 좋다.
데쿠 약간 코끼리의 쇠사슬 그거 같음 전래 쎄졌는데 무슨 일이야
하아... 하... 그 코끼리 아니잖냐고...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Milkissing

이게 코끼리로 보이면 알티, 바나나로 보이면 알티마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분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랜 바나나...
코끼리 나만 듣고 있는듯
스프링클러로 물 마시는 코끼리
선물받은 코끼리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절하다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인겜에서 보자구!!! 졸작화이팅!
어둡다고 불평하는 것보다 촛불을 켜는 것이 더 낫다. 고민하는 대신 거기 언제나 무엇인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아잔 브라흐마,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삶에서 우리를 힘들게 하는 것은 원하는 어떤 것을 이루지 못하기 때문이 아니라 원하는 그 마음을 내려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아잔 브라흐마,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코끼리 잡을때도 바지 적셨는데 다른 보스도 끝내주나여?

어떤 느낌이냐면 시리 떡커 가서 발가벗고 코끼리춤 추는 느낌(?)
동물원?운좋으면 코끼리 똥싸는거 실시간으로 보러가는 곳 코끼리 똥 조따 크고 드릅다
코끼리가 플뜯어먹는 소리하네
코끼리?? 꼬뿔소?? ????
코끼리 코끼리 코끼리 코끼리......
후우우 ㅠㅠ 아사히 피지컬이면 충분히 치카라 밀어내고도 남는데 고분고분 박혀주는 것 ...... 흑흑 ㅠ_ㅠ 말뚝에 묶여 자란 코끼리 같네요 ...
어캄 저 표정으로 마이클 이야기 듣다가 우는 로렌스 ㅠㅠㅠ 어케 ㅠㅠㅠ 분명 코끼리 이야기 하다가 발작하는 마이클 머리 끌어안고 아가 넌 아무런 잘못이 없단다 쉬이- 괜찮아 괜찮아 하는 로렌스 이미 난 봤어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ham_ikon

역시 나의 코끼리 젤 예쁘구만
7장 애들은 왜 다 이렇게 웃으면서 멋있게 가냐...... 우르크뽕 채우다가 코끼리도 죽이겠다
나좀조져죠, 김영준, DDOS, 코끼리, AxePrime 총 5마리 성희롱으로 신고했고요 짐승새끼만도 못한 새끼들 참 많네요 이 다음 내용이 더 가관인데
페엔님 코끼리
코끼리인형..혹시 이케아코키리인형인가요? 전 상어인형을...
코끼리 이케아애착인형 맞아요 한마리에 5만원인가? 쇼핑고자라 기억이 머리가 덜 움직여서 그런건지 확실히 도움받은것같아요
그와중에 나는 코끼리다릿... (탐라분들 지송합니다!)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78pages

내코끼리 이케아 아닌가뷰 ㅡㅡ 닮았습니다
3분남았군 코끼리처럼 낮 12시는 아니겠죠..?
코끼리 주름이... 너무 극사실주의 아닌가요....
시리얼 한 사발 해치우고 디젤X미드나잇인서울 코끼리도 그렸다.
내코끼리도 부러워해쥬!! 상어만 부러워하고 코끼리가 올매나 응! 올매나! 응!! 흐믓한대!!! 쌜쭉님 미어여!!
아니 주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름이 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ㅋㅋㅋㅋㅋㅋ 주름이....ㅋㅋㅋㅋㅋㅋㅋ아니 코끼리도 당연히 예뻐요 ㅋㅋㅋㅋㅋ상어는 거위털이라기에..하드 거위털이라기에...
연반 딕데미형 귀여워! 팀슨!!? 딕코끼리 귀여워! 호랑이 귀여워! 기린 귀여워!!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Tonumb

원피스도 끝나면 막 코끼리 즈니샤의 모험이런 이야기로 새로 나오면 좋겠다 아님 라분의 그랜드라인 정복기 같은 거
아씨 얘 이름뭐였지 까먹어서 확인하고옴 )이섭애 코끼리 수인이라 주름자글자글하게 그리고 싶었는데 나중엔 눈하고코에 선만 띡띡그리게 되더라
그 유명한 코끼리표 마호병이 일본제 마호병인데 걔네 회사 이름은 조지루시 임
Q:참여하시게된 계기 A계기요?..사실 제가-동물을 진짜!좋아하거든요. 이제 팬분들도 많이들 아시는데,코끼리도 좋아하고..좋아하는게 굉장히많구요.. (2013.8.12.,MBC,KR)
그러므로 코끼리 좀 들었으면...이 짤 넘후 조타...진짜...ㅠ
그래서 코길이 코기리 코끼리(?)
ㅋㅋㅋㅋㅋㅋㅋ뿌우우는 뭔가요 저 코끼리 캐를 냇나 ?ㅋㅋㅋㅋㅋㅋㅋ헉 근대 전 아직 존잘님이랑 트친할 마음의 준비가 안된것같아요 블락하겠습니다(개막ㄱ나감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Tonumb

수란님 노래 나오면 그것만 듣지말고 봄날이랑 낫투 피땀 그리고 코끼리도 같이들어 진짜,,
코끼리코 다섯바퀴 돌고 트위터 본사가 있는 쪽으로 절을 다섯번 한 후에 가까운 공원에 나가서 윈드밀을 돌고 핸드폰을 던졌다 받기를 세 번 하세요.
닉값...식사량 코끼리급
아 헐 그 유명한 코끼리의 노래군요... 맞아요 카타르시스의 힘...
그 감정 의인화된 만화영화에서 나오는 대사 아녔나 제목이 뭐였지 여튼 핑크 코끼리같은거 대사
허이이ㅣㅣ 이 코끼리태워드려야지요 졸잘릠은 요 콕기리위에서 낮은저를내려다보삼ㅋㅋ
쨈실 코끼리!! 코끼니 위에서 커리를 먹나욤??😇😇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macRocosM912

월드컵] 점쟁이 코끼리 라이벌 불독 '루' 화제 外
뎨박 그런데 그 우리 옆에 잇는 코끼리도 저 갈 때마다 똥 싸여 ㅎ .. ,,
고게빵 코끼리 똥뭉개는 소리하네?
미마끌은 볼때마다 귀여운데 엉망진창이라 힘들다 지금 요리하는거 보는데 머리도 안묶고 손도 안씻고 난리났어.. 치마 입고 코끼리코 돌게 시키는 빻음은 말할것도 없고
코끼리무늬 스테이크가 있을리 업잖아
근데 진짜루 스트레스받거나 힘들때 남준이 코끼리 들으면 힘남❣ 아침에 산책하면서 코끼리 들으면 힘 불끈불끈 나지요💓
코끼리인형... 히히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rindumbo

1. 코끼리... 안고자면 수면의 질이 대폭상승 쩔어쥼 부들부들 하고 푹신하고 난리 낫어
회피업시자나. 내 실체만 사진으로 다 까발린다면 언제든 만날 수 잇서 내 코끼리 몸매 감당할거야?
굄님 ... 코끼리가 되라
충분히 코끼리 다리라서 굳이 안닙어도 되그든요ㅡㅡ
최소 코끼리 1분 미리듣기만함
코끼리 몸매라니..!!ㅠㅠ사람은 다 그자체로 예쁜거야ㅠㅠㅠㅠㅠ난 만나주기만 한다면 당장 달려가욥~!~!~!~!~
끄으으잉... 저는 이월님의 귀염포텐 팡팡 터지는 연성 더 보고 싶은걸요 ㅠㅠ💕💕 그 예전에 코끼리 아사히 ㅋㅋㅋ 코끼리 우비 입은 아사히 보고 싶슴다 ㅠㅠ💕💕💕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3831780

어린왕ㅇ자...뱀은 코끼리를 삼켯어요....
코끼리스탭끼리끼리스탭끼리스탭으로가야지
우담바라, 석가여래 환생할 때 피어나···열매는 ‘코끼리...
코끼리 스텝 끼리끼리 스텝 끼리 스텝으로 가야지~~~🐘
코끼리가 원래 바닷가에도 있나요? 암튼 참 평화로워 보이는 가족이네요.
아 나 저 ㅋㅋㅋㅋ코끼리 아저씨 아직도 웃겨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버노트 로고가 '코끼리'인 이유. 영어 속담에 ‘코끼리는 절대 잊지 않는다(Elephants never forget)’는 말이 있기 때문이라고.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myjisus

빨간 물약은 코끼리같은 추억을 개미처럼 만들고 말아
코끼리에 깔아뭉개지고, 하마가 안식처를 파괴하고 말을 돌보느라 쉬지 못하고, 가끔가다 토끼를 챙겨주면 기억은 개미같은 미약한 존재가 되어버리고 말지
첨에 코끼리버스인가 있었는데 한두세번인가 하고 안하고 교수님과 함께하는 카풀이랑 봉고차한대있엇어여
아...안됩니다!!주무시면..음...은떡님 인장에 코끼리를 떼버릴껍니다!!!(협박
호랑이가 크다고? 큰건 코끼리잖아.. 음, (아는 육식 동물이 없는데.. 기분 좋은 듯한 톤에 슬금, 그래도 아직 승산은 있어.) 여우?
잌ㅋㅋㅋㅋㅋㅋ 코끼리가 위험해져요(공부를 합시다...하..
ㅋㅋㅋㅋ 캐모님 🍠 만 제가챙겨둘게요, (캐모님이 ㅅㄲ가?? ㅋㅋㅋㅋ글고 캐모님도 제 🍠을 한쪽 가져가시는 걸로^^ ㄹㅋㅋㅋㅋㅋ(콩팥교환 식) 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아진짜넘욱기네 저 헤더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Sanguss

27. 코끼리 우후우루롷ㄹ우룷~~~🐘
바다는 에노키안의 요람이자 무덤이에요. 우리는 대대로 바다에서 최후를 맞이했습니다. 코끼리가 죽을 때가 되면 스스로 무덤을 찾아 무리를 떠나듯이. 죽음을 맞으러 가는 이를 바다까진 배웅했으나 따라 들어가진 않아요. 마지막 고독을 존중하는 의미로.
어제 하루종일 엄마가 생일이니까 코끼리 색칠하래서 코끼리피포랑 씨름하다 허리나갔다...거의 14시간 앉아있던 것 같은 하아아 됴야 플뷰도 제대로 못봤어ㅠㅠ코끼리 덕후 어므아...
하 얀 코끼리 열 다섯 마리 콧 노래를 부 르 네 덤 벙 덤 벙 춤 추 다 가 하 하 하 하 다 같이웃 네
크기가 상당히 커요. 그냥 커요.그냥 코끼리에요.
친한동생한테 코끼리 필텅 이거 줬다는디 기억이없어........
대공원역에서 코끼리차 타고 같이 가자!!!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seyeoniiii

여긴 짐 옮겨주는 곳이 아니에요ㅜㅜㅜ 아무리 젊은 사람이 저밖에 없다고 하지만 저는 덩치도 작은데...(코끼리급)ㅜㅜ
너희들 가랑이에 달려있다. 코끼리-
과천으로 오세요 살기좋은 과천 서울랜드도 있고 서울대공원에 호랭이도 있어요 코끼리열차 뿌우뿌우 과천과 서울랜드 홍보대사가 되야지
코끼리 한마리가 거미줄에 걸렸네~ 신나게 그네를 탔다네~ 너무너무 재밌어 좋아좋아 랄랄라...또 한마리 코끼리를 불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코끼리 자꾸 머릿속에 엄청 맴돌아서...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람 다섯개 맞춰두고 늙은 코끼리 같은 신음만 내고잇기
조선 시대까지 펠리컨이 철새로 살았는데 펠리컨 기름이 약재로 써서 공납으로 바쳤다고 합니다. 1970년대까지는 우리나라에 표범도 살았구요. 뭐 선사시대엔 사자 코끼리 코뿔소 하이에나도 한반도에 살았지만요.(물론 겨울철에도 살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Blem_72

아침 출근길에 듣는 코끼리🎵🎶
진짜요! 해딸이 무지 잘잤나보다! 코야코야 잘해서 그렇게 컸구나! 어어.. 기린만큼? 코끼리만큼? 설마 티라노따우르뜨만큼?! ( 아이는 팔을 쫘악 벌렸어요. ) 용머리 싹둑? 싹둑? 움, 해딸이가 용이랑 손 꼬옥 잡구 오깨요!
하마는 육서동물 중 코끼리와 코뿔소 다음으로 체격이 커서 몸길이 3.7 어깨높이 1.5 몸무게 1.5~4톤이나 된다 마 --- 하 마하에 갑시다
[새색시 코끼리]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_candyclover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gguyo1994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peach9Ol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ARAB1_ARMY

코끼리 총공 방탄소년단 스밍 BTS 기억하는데 삼킨 deokri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