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성

노래도 연기도 오랫동안 하고싶은것들을 요즘 자주할수있어 행복한 2017년 🍀 #너만없다 #예성 #알리
21:00 멜론 실시간 급상승차트 1위 #너만없다 #알리 #예성
170226 너만없다 _ Dingomusic Cap.3) #예성 #예송 #종운 #Yesung #イェソン #알리 #너만없다 #딩고뮤직 #dingomusic #알리×예성 #반반라이브
7. 요즘 알리 예성-너만 없다 이노래 죠아용
이제곧 !! 170224 00:00 #너만없다 ⭐️ #예성 #알리 #dingo
너만 없다.. 너만 없다..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예성 #알리 #Yesung #ALi #너만없다
미친 김종운 이거 너무 기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으라고 한대로 입었습니다(으쓱)(빙그르)ㅠㅠㅠㅠㅠ #예성 #yesung #너만없다

너만 없다 예성 알리 YESUNG 너보다 공개 잠깐 sunshine710701

#너만없다 예성님 목소리 오지구요
예성이랑 알리랑 #너만없다 #24일 공개 🥁
숨멎... #너만없다 #예성 #Yesung
[슈퍼주니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늘밤 12시, 알리X예성 '너만 없다' 음원 공개! 오늘밤 12시, 동갑내기 절친들의 컬래버레이션! 알리X예성의 '너만 없다'가 공개 됩니다! 알리와 예성이 만들어낼 특별한 하모니 많이 기대
보이스 12화 본방 3분 전 #예성 #오현호 #너만없다


너보다

크으 그래도 너밖에 없다. (친한 사이처럼 곁에 쪼그려 앉아 속닥속닥 말한다.) 야 네가 나보다 좀 더 똑똑할지 몰라도, 사실 내가 너보다 귀여울지 몰라. 그 털...털만 없었어도!
내 삶보다 더 많이 널 사랑한 적은 없지만 너보다 더 많이 삶을 사랑한 적도 없다. 아아, 찰나의 시간 속에 무한을 심을 줄 아는 너. 수시로 내 삶을 흔드는 설렁줄 같은 너는, 너는 최옥, 너의 의미 中

"내가 너보다 똑똑하다고 생각한 적 없지만, 니가 나보다 똑똑하다고 인정한 적도 없다." - 손호성 저자 (악당의 명언) 중에서 #Master_K


잘못을

내가, 너에게 잘못했다고 비난했나? 너에게 잘못을 운운하며 비난한 기억은 없다만?
... (어이없다는 듯 눈살을 찌푸리고 너를 째려본다.) 내가 오늘 무슨 잘못을 했길래 아저씨 소리만 두번째냐? 참나..형이라고 부르던가. (한숨을 내쉬었다.)


처음부터

나만 사랑할 수 없다면 이 자리에서 소중한 너 이외에 널 사랑하는 사람과 죽겠단 것 같고 아츠시는 성격상 자기때문에 죽었을거라고 내가 처음부터 사랑하지 않았다면 좋았을지도 모르겠다면서 평생 다자이만 기억할 것 같아 다자이
나만 사랑할 수 없다면 이 자리에서 소중한 너 이외에 널 사랑하는 사람과 죽겠단 것 같고 아츠시는 성격상 자기때문에 죽었을거라고 내가 처음부터 사랑하지 않았다면 좋았을지도 모르겠다면서 평생 다자이만 기억할 것 같아 다자이 저거런거 노리는거 아닐까


그치만

언제나 음.. 어.. 하며 부족한 말들로 나를 설명하려 노력할거야. 그치만 그것들이 이미 부족할 수밖에 없다는 걸, 그럼에도 내가 노력하고 있다는 걸 잘 알아주는 너는 그 시간을 좋아해. 가끔 여기저기 숨어있는 내게 찾아와서 손을 뻗어줬어.
(물끄러미 바라보며 네 대답을 듣다 씁쓸하게 웃는다. 네가 말하는 그 모든 것에 너는 없다. 그렇지만 네가 슬픈 얼굴을 하는건 싫어. 네 말에 고개를 끄덕인다.)...응. 기다려줘. 그치만 나 혼자 나이드는건 좀 억울한걸. 너는 언제

너만 없다 예성 알리 YESUNG 너보다 공개 잠깐 YesungMorocco


잠깐

글쎄, 아직 진짜로 방학이라는 얘기는 못들었던 것 같지만ㅡ 잠깐, 한번도 깎인 적이 없다고? 학년 시작한지도 꽤 됐는데... 너 생각보다 모범적인 학생이었네?
그냥 나 보니까 울다가 잠깐 보기만 했는데 자기가 지금 짜증난다고 나한테 정색하고 너 지금 뭐했어 다시 봐봐 그러고 겁나 뭐라 그럼;; 진짜 어이 없다기 보다는 저 사람이 언젠가는 나를 해칠 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너무 무서웠어


나에게

조금은 나의 곁에 머물러있기를 바랬지만 괜찮다 네가 늘 아름답기 위해서는 포기해야 할 욕심도 있으니 사랑하지만 꺾고 싶지는 않다 너는 나에게 꽃과 다름이 없다 | 갈대, 조영광
그곳에재능이없다면다른걸 해봤으면 어땟을가 라든가 나에게는 당신이 가장 빛나고 재능잇는 사람이라느니ㅅ 그런말해주는데...네온이 듣고싶어하는 말은(본인이 자각은 못하지만) 재능이고 나발이고 너는소중한사람이다(이거라서... 네온이재능에집착하니까 다른캐들도
내일? 나야 상관은 없다만...(조금 고민을 하며 손을 흔드는 당신을 보고 말을한다.) 매디. 오늘따라 왜이렇게 나에게 친절하게 해주는거지? 난 너한테 해준개 그리 많지 않은거 같다만. 너는 원래부터 친절했다. 그러나 유독 오늘은


죽을까

( 너를 만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알 수 없다 죽을까? 그래, 죽을까. 편지를 잃어버렸다. 무슨 약속을 했는지 잊어버릴 것만 같다. 유예기간이 줄어드는 기분이었다. 끝내 이름을 부르지 못할 것만 같다. 아, 죽고 싶었다. )


너밖에

아나.ㅠ.ㅠ.ㅠ.ㅠㅠ. 진짜귀여우ㅜㅠㅠ 진짜 애기라서 유치하게 굴거같아요 뭐가아닌데? 쪼만해선. 이럼서 툭툭치고 이름물ㄴ어보면 대답도 안해주고 대뜸 넌 누군데? 이럴거같아요 ㅋㅋ 여기주변에서 모르는애는 너밖에 없다면서..

오늘 고등학교 남자 동창ㅇ만났는데 자기 곧 큰 수술한다며 병문안와달라 난이제 너밖에없다 ㅇㅈㄹ하고 같이 걷는데 자꾸 팔짱끼고 노래방갔는데 슬쩍 옆에와서 치근덕대고 머리만지고 졷같아서 에일리 손대지마 부르고오는길임


너만 없다

나는 부,끄 러움 ㅇI 만ㅎ 다. 트친 분¡들이 연성 하시는 거 너 무 WondErfuL 칭.찬 멘 션달 고 십은 데 - 용기가 "없다" 언제ㄴr 사랑 합니다.
지금 호텔에서 보러가려고 했는데 인스터그램에 올려주신것도 봤어요~ 오늘 끝나기전에 다시 업해주신것을볼수있어서 진짜행복해요 ~ 🌟 저는 오늘 너만없다 목소리로 힐링 하면서 자요~ ; 좀 슬픈 분위기지만 .. ✨
내가 왜 굳이 왜 이렇게 잘 생길 수가 없다 수고하셨어요 푹 쉬세요 내가 왜 ㅋㅋㅋㅋ 왜 이리 많이 하는 여드름 내가 진짜 왜 자꾸 너만 보면 행복할까 왜 자꾸 너만 보면 심장이 쿵 하고 떨어지는 줄 알았는데
♡⃣·⁺❚ꔛ러블리즈ꕥꔪ೯ꈍ박명은∝⁑♯▰ ⏅▮╻꒰진꒱╵˳ᐟ╄너만 없다🕳️∔ᴖ౾ױ
ㅋㅋㅋ 너처럼 한가하게 휴대폰만 들여다볼 시간이 없다고 돌려 까는 것 같기도 해서 속이 시원하네요 ㅎㅎ 그리고 직접 말 안하고 sns에 글로 올린것도 ㅋㅋ
무의미하다는 가사를 부유하고 세상사에 관심없는 크레이튼이 부른다는게 모순적일수도 있지만 그 점이 좋다. 돈이 아니면 자기가 이렇게 매력적인 인간으로 살 수 없다는 걸 알고 있지만 모든 것은 오직 너 하나보다 무가치하다는말

너만 없다 예성 알리 YESUNG 너보다 공개 잠깐 YesungSuperFan_

그 작전에 대한 내용만 발설 하지 않으면 문제 없다고 생각한다. (당당한 표정) 너는 여기 무슨 임무를 받고 파견된거지?
이유야 간단하지. 닮아봤자 좋은 점 없다? 또 괴팍해서 엄청 괴롭힐지도 몰라. ( 마치 너만 들으라는 듯 그대에게 다가가 소근거렸어 )
넌어때 잘있니 잘지내니 별일없니~~ 니가아닌 다른일에 웃고사는나~ 좋은데 다좋은데 빈틈없이 너무 행복한난데~ 내곁에 모든게 더힘든데~ 너만없다~~~~혼자가된내삶에 자유롭지만~~행복할수록 더 불안해~
6.서정적인 노래 사랑함 요샌 너만 없다
ดูเอ็มวีนี้ทีไร ร้องไห้ทุกที #XIUMIN เล่นดีมาก สงสารตอนจบ " 난 서 있고 너만 없다 "
2월 듀엣송 MV 🎬 #너만없다
도련님은 내 원망받아주기 바빠서, 작가것 까지 받아주다 미치면 어떡하나? 원망이 필요할건데 당연히. 내 탓은 맞아. 1초만 더 일찍 깨어나도 살았을 목숨이다. 내책임이 없다고 단정할 수 있나? 너.

페그오 시작할때만 해도 만렙 찍어서 애정으로 성배도 먹여야지 했는데 나는. 너를. 만렙까지. 찍을. 힘이. 없다... 최종 개장까지 끝내면 더 이상 안 올라가는 레벨에 경험치 투자를 못 하겠어. 유일하게 만렙인 캐릭터가 1성이라 낮은 코지로...
너만없다 라이브보고 자야지대....
"알고 있다. 너라는 애송이를. 무력한 자신이 꼴도 보기 싫다. 스스로의 무능함이, 평범함이 증오스럽다. 세상에 자랑할만한 재능이 없다며, 열등감으로 뭉친....."(자동)
너는 날 믿을 수 있어? ( 끝내 믿지 못한 새끼를. 그 이후로는 말이 없다. 너를 다독이는 손길만 한참 이어졌다. 해진 맘이 아픈줄도 모르겠다. )
너를 원망한 적이 없다, 고는 말하지 못하겠지만 말이지. 정말 네가 단순하게 융통성이 없기만 한 고지식한 안경이었다면 여기까지 오래 같이 있지도 않았을 거라고.
박영선이 필리버스터에서 과반이 안돼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울고불고 난리더만 지난 총선에서 여당을 뛰어 넘는 제1당이 됐는데도 불구하고 이젠 다당제라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하는구나. 대체 더민당 너그덜 정체가 뭐냐?
너한테 그 이상의 디스는 들어본 적 없다만... 헉 사실 날 매우몹시 아끼고 있었꾼😇😇 짜식 솔직하지 못해서

너만 없다 예성 알리 YESUNG 너보다 공개 잠깐 shfly3424

딜라잇이랑 너만없다 참여했을깔요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나서 너만 없다 들으니까 계~속 눈물이 난다 ㅠ.ㅠ 오빠 감정 정말 최고야,,
「무카이란 1학년 꼬맹이, 쓸 만한 물건이야. 자기 투구에 취해 있는 부분도 있지만. 저만큼이나 코너를 넓게 공략할 수 있는 피칭. 받을 포수 실력이 형편없다면 태양은 빛나지 않아. 그 녀석을 살리는 것도 죽이는 것도너에게 달렸다. 이누이!」 _28
너만없다 m
다비야 결혼이야 결혼밖에 없다 진짜 다멸망시키고 너네둘만살아도됨 와
너만없다 .. ♡ [dawoon8424]
('환생이 있다고 믿는가보구나 너는.') (웃으며 무심한 네 얼굴을 바라보다 빙긋 웃었다.) ('정말 없어보이지는 않지만 뭐, 아쉬운 일이 없다니 다행이네. 곧 죽을건데 아쉬운게 있다면 미련이 남아서 유령이되고 말거야.')

혈액검사에서는 큰 이상이 없다는데, 컨디션만 괜찮으면 퇴원해도 될거라더라. 1은 자연스럽게 말을 놓고 있었음. 집정리는 용역에 맡겨놨는데 이틀은 걸린다고 했어. 어차피 너도 당분간 돌봐줄 사람이 필요할테니 얼마 동안은 내 집에 있어
( 모종의 이유는 있겠지만, 굳이 네게 밝힐 필요는 없다. 그분의 뜻이니까. 눈을 뜨고서는 민트색의 입술을 훑으며 너를 바라보았다. ) 밖의생활은 지낼만하느냐.
"궁 안에서는 어디서 말이 새나갈 지 알 수 없다. 비록 너와 나만 있다 해도 말조심해라. 아무리 저하가 너를 아낀다 하여도 다음 번에는 너의 목이 날아갈 것이다." "네 실력따위로 내 목에 칼 끝하나 댈 수 없다. 김석진."
아잠만 이거어때 골드 익스피리언스 레퀴엠! 너는 죽음이라는 진실 에 도달할 수 없다!!
너만없다 최고죠




너만 없다 예성 알리 YESUNG 너보다 공개 잠깐 YSWOONJAI

너만 없다 예성 알리 YESUNG 너보다 공개 잠깐 sim0824

너만 없다 예성 알리 YESUNG 너보다 공개 잠깐 23yesung23

너만 없다 예성 알리 YESUNG 너보다 공개 잠깐 AMERICANO_YS

너만 없다 예성 알리 YESUNG 너보다 공개 잠깐 shfly34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