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진짜 서로 다른 사람 짝사랑만 기깔나게 하다가 눈맞아서 키스하고 스섹하고 헤어질 땐 어차피 내 취향 아니었어 하고 쿨하게 헤어지고 세달 뒤에 존나 폐인 될 거 같은 동런아...
이 일에너무쿨한벽장퀴어지인들을보면서 느낀건,그들은차별을당하는상황에굉장히익숙해져있다는거다. 그들은이미그것이일상이고, 너무도당연한일에화를내는 나를이상하게본다. 반대로나를지지해주는사람들에 둘러쌓여 사는나는 화가나고 목소리를내
정은지라는 사람 잘 모르는데 인터뷰 살짝 나왔을때 지존짱쿨해보여서ㅋㅋㅋㅋㅋㅋ기대돼
질타 자체에 소리있어서 소리 매크로 해놓으면 싫어하시는 분들 많던데 어쩔수가없서요.. 안해놓으면 이미 줬고 쿨 도는데 언제줌 ㅡ ㅡ 질타안씀? 이러는 사람 일억 이천명 봐서...
그래? 쿨하네. 어땠어, 사람 죽는 거 본거.
내 주변 사람들 신기한게 어떻게 딱 자기랑 닮은 사람들이랑 만나서 서로 사랑하고 그러는거지? 난 한번도 그런적이 없는데...쿨쩍
어제 맞팔한 트친분들이 내 개소리대잔치를 보고도 저 븅신새끼 또저러네 ㅎ하고 넘길 수 있는 쿨한 사람이면 좋겟다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g_ileum

다른 사람은 인사 하든 말든 별로 신경 안쓰는 짐인데 국은 무조건 보이면 인사시킴. 근데 더 빡치는건 항상 시켜놓고 막상 국이 인사하면 박팀장님 쿨하게 무시하고 지나감. 그게 한두번 아니라 점점 빡치는 전사원. -저건
멮팬덤중에 쿨병환자도 은근히 많이 서식하는듯ㅇㅇ.... 예전에 블헤 캐붕관련(대표적으로 스우는 너희들에게 고마워했어)으로 사람들이 화내니까 그 사이에서 메덕들 밑바닥~수준 운운하면서 지혼자 고귀한척했던 쿨병환자들ㅋㅋㅋㅋ극혐...
사람들이 알지는 모르겠지만 히어로팍이 10글쿨싸이클을 전파하기전엔 다들 골절연구한답시고 7글쿨 싸이클로 연구하고 그랬었음 하지만 히어로팍이 10글쿨과 최적기시를 말하니 다들 옳다구나하고 무릎을 팍치며 이것이 진리이다하고 모든 몽


퓨어

C06. [N] 니시무라 후미에 (쿨); 2학년; 체력 2; 스마일 400; 퓨어 400; 쿨 1120; 센터스킬 없음
앗차차 그리고 카페에서 파는 메뉴는 카페 테이블에 둘수있는데 속성이 네개가있잖아요 퓨어, 파워, 쿨, 해피 각속성을 올려주는 메뉴랑 전체 파라미터를 올려주는아이템이있어요 초코코로네가 전체파라미터 올려줍니다! 사서 배치해두시면 돼요!
C14. [N] 시모조노 사키 (퓨어); 1학년; 체력 2; 스마일 500; 퓨어 1792; 쿨 440; 센터스킬 없음


좋겟다

그렇게 되고 나서 조용히 살고 잇엇는데 모르는 번호로 연락 존나 왓음 좋겟다 그거 다 기자들번호임 ㅋㅋ 전군이 국제콩쿨수상하고민씨언급해서 ㅋㅋㅋ 그거 물어보려고 전화하고 어쩌고 저쩌고임 민씨 존나 짜증날 수밖에 ㅋㅋㅋ ㅋㅋㅋ 이름도 모르는 놈이...

그렇게 되고 나서 조용히 살고 잇엇는데 모르는 번호로 연락 존나 왓음 좋겟다 그거 다 기자들번호임 ㅋㅋ 전군이 국제콩쿨수상하고민씨언급해서 ㅋㅋㅋ 그거 물어보려고 전화하고 어쩌고 저쩌고임 민씨 존나 짜증날 수밖에 ㅋㅋㅋ ㅋㅋㅋ 이름


없음

고통 없이는 얻는 것도 없음. 쿨하게 받아들여.


안나오면

존나 인샹무상 오늘 쿨곡 공띵세계 안나오면 반남 테러하러감
근데솔직히 진짜 마다라 유성대였다고 떡밥 그렇게 뿌려놓고 카나타 아직까지 과거 풀린거 하나도 없고 오성쿨탐까지 찬 상태에서 마다라 카나타 오성으로 유성대 추억편 안나오면 진심 욕할거같애 카나타 몰락 마리오네트랑 엘레멘트 사이니까 지금 마다라 푼거같은데
근데솔직히 진짜 마다라 유성대였다고 떡밥 그렇게 뿌려놓고 카나타 아직까지 과거 풀린거 하나도 없고 오성쿨탐까지 찬 상태에서 마다라 카나타 오성으로 유성대 추억편 안나오면 진심 욕할거같애 카나타 몰락 마리오네트랑 엘레멘


용산

♡ 170416 용산 쿨트랙 팬싸인회 🐻🐻💛💛 #PRISTIN #프리스틴 #레나 #Rena
170416 용산 쿨트랙 팬사인회 #PRISTIN #Xiyeon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kissmeorca

161023 용산 쿨트랙 팬사인회 HD 심쿵!!!😉😉 #펜타곤 #PENTAGON #홍석 #양홍석


디엠

신한 쿨그레이12컬러 마카 필요하신분 계신가요.. 산지 좀 되어서 팔기도 그렇고 제가 쓰는거도 아니라서 무나합니당..뒤에 파버카스텔 색연필도 드리고 싶은데 상태가 조금 안좋아서..원한다면 같이 드릴게야 멘션 디엠 주세욧 꼭 필
사진 상의 에리 3속 울레가 있는 일쿠페스 계정 구해 봅니다! 랭크나 타 카드 포함 여부는 신경 쓰지 않으며 쿨 카드에 한해 초기 울레가 아닌 다른 울레로 대체 가능합니다~. 디엠/멘션으로 문의 주세요! LoveLive_
급전입니다 😂😂 쿨거시 에눌 조금씩 해드릴게요 😭😭 벚꽃하피 (free) / 흑세라 (S) 두개 모두 운미 2만원이예요! 2개 한번에 사시면 운포 4만2천원에 두려요ㅠㅠ 문의는 디엠으로 부탁드릴게요 🙏♥️😆


밝은

개신교 표 타령하면서 )정치공학에 밝은 나, 쿨하고 합리적인 나, 더 큰 문제를 볼 줄 아는 나(에 취하는 분들아 그래서 호모포비아들이 저 발언 듣고 갑자기 오늘부터 지지 후보 바꿀 것 같나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임패션드 블러셔가 라이트그레이시 쿨(라이트그레이시면 밝은 여름 뮤트 색이에요!) 랑 더이상비슷할수 없이 비슷했어요! 아모르 블러셔는 여름 소프트 아젤리아와 유사했는데 드레이프보다 살짝 더 웜했습니다


웜톤

톰맥 대체 누가 시켰길래 이렇게 딱 공통되고 대비되는것이냐...ㅠㅠ... 웜톤/쿨톤 빨/파 흰티/검티 속쌍/겉쌍 쳐진눈/올라간눈 올라간입꼬리/내려간입꼬리 쳐진머리/뻗친머리 맑은눈/탁한눈 운동근육/생활근육

여담이지만..어째 잡퀘에 나오는 '나쁜'역할은 파판의 웜톤 쿨톤 종족중에 항상 쿨톤에 어두운 피부색인 캐릭터가 하고있음


인간이

바퀴벌레는 (엉어어엉어어어엉) 인간이 이길 수 없는 (크흥 쿨쩍) 유일한 (히끅) 생물이라구요오오오오.....
아빠와 같이 일하는 A가 모후보를 지지한다며 호모포빅한 말을 서슴없이 내뱉었다. 그리고 지지철회를 선언한 나를 자칭 페미라 조롱하며 시비를 걸었다. 아빠한테 일렀더니, 쿨하게 "그래? 그럼 나도 그 인간이 지지하는


회피

잠을 안잤더니 되는데를 두번이나 연속으로 써버렸네 ㅠㅠ 못쨩 - 6장 사자왕 찢찢용 보구3렙 오리온 - 6장 빻슬롯 저격용 드레이크 - 종장 캐스터 보스 회피 줘팸용 타마모 - 파티 꾸준히 힐&쿨탐 감소용
상당히 쿨한 답변이다. 너는 젊구나. 하지만 과거의 답변을 회피 하는 듯한 대답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거야. 구세대의 로직을 지키거나, 아니면 파괴하거나.


몽크로

근딜을 연습하고 싶다면 몽크로 기초를 연습하고 용닌을 하는것도 나쁘지 않음 몽크를 하다가 용기사를 한다면 몽크에 비해 다양하고 복잡한 조건부 논글쿨 사용에 적응해야 하지만 긴 글쿨로 손이 좀 여유로움을 느낄거고 닌자는 이미 짧은 글쿨에 적응되어서
빛의 아버지 보면서 주인공 아버지 캐가 고렙몹(나무정령 묘목)과 싸워서 위기 -) 주인공네 부대원이 주인공에게 알려줌 -) 주인공이 현장에서 몽크로 직첸해서 몹을 순삭해서 도와줌 이런 상황이 2번 나타나는데, 나 :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kissmeorca


오늘부터

오늘부터 멋지게 화룡강타찍는법 연습해야지 화룡강타 다좋은데 쿨너무길고 용혈효과안받아서 눈물툭


대체로

히데코가 하얗고 예쁘게... 나오긴 했습니다만 본체인 김민희가 그렇게 쿨톤은 아니거든요. 대체로 한색 계열의 벽과 커튼 안에서 하얀 옷을 입고 뺨이 불긋한 귀부인... 아젠장 넘조아 어떡해
bri5che 브리오슈님은 다크 쿨이 가장 잘 받습니다.그 다음으로 잘 받는 색은 다크 웜색이며, 웜 끝자락인 오렌지가 많이 섞인 빨강이 아닌 이상 빨강은 대체로 잘 받으시는 편입니다.


오, 뭘 좀 아네. 내 동생이 별나게 쿨하긴 하지. 그나저나 다르기 때문에 재밌는 시계라, 알 만한 괴물이 더 있을 것 같지만 땡땡이쳐야 하니 물어보러 가지는 않을게.
#하이라이트 스케줄 5월3일 [#용준형] KBS 쿨FM 이홍기의 키스더라디오 pm10시~ (보이는 라디오 / 89.1MHz) 5월4일 [#두준/#준형/#요섭/#동운] tvN,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4 pm
ㅋ ㅋ ㅋ ㅋ ㅋㅋㅋ망쟌ㄴ개쿨햌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쿨...쿨....

크흡ㅂㅋㅌㅋ ㅌ ㅋㅋ ㅋ ㅋㅋㅋ ㅋㅋ 큐 ㅠ ㅠ ㅠㅠㅠ힝입니다 마자 엔님 왠지 되게 머라해야대지?? 쿨한타입 잘굴리실거같아요(ㅌㅌㅋㅌㅋㅋㅋ
쿨해
미친 딥닼 뭔짓을한거야ㅜ엳시 쿨톤이다•••‼️
___notjya 낫쟈님 늦어서 죄송합ㅂ니다.......;ㅇ; 크흡..넘감사합니다...토도이이 괜춘네요 ^////^) 낫쟈님도 좋은 새벽 되시길 바랍니다! 헤헤 쿨다넘이쁩ㅂ니다감사합니다 ㅠ
배진영 25호 겨쿨 , , ,
복길이 쿨돌았내.. 뛰어복길!!!11
ㅋㅋㅋㅋ현재로선 그저 쿨워터향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VICTON1109

나는 갈웜하고 겨쿨 섞인느낌
겨쿨 줄여말하닉간 겨드랑이쿨러같내요
보스~ 얘가 저렇게 비는데 불쌍하지도 않아요? 쿨하게 용서해줘요. 새시대의 리더답게!
🎶⛤좌진앰⛤🎶들 또 모여봐~~~~^^*^^ 좌진이한테 이 사진 보여주니까 "빅뱅 맨~~" 하면서 지나갔대 스웩을 아는 ))Bi gbang Ma n(( 쿨남 박참새씨
노래도같다 한곡 듣고 야 이거 좋다!하고 덥썩 그 수록곡의 앨범전곡을 다운한다 첫트랙을 들어본다.어..별로네? 싶으면 쿨하게 3달이 됐든 1년이 됐든 냅둔다 그러다가 우연히 들어봐..?하는 기분으로 듣는다 어머 너무 좋은것이다,그러면 그때 다 듣는거다
170425 찬열이가 준 🐰🐰토끼 인형을 요리조리 보다 쿨하게 팬들에게 던져주는 백현이 누가 받아갔나 럭키팬ㅎㅎ #baekhyun #chanyeol #ExordiuminNY #ExordiuminNewark
(- 쿨함의 결정체

사실 저 쿨계누님 굴리는게 첨이라서..(쿨계인가...) ㅋㅊ ㅋㅌ ㅋㅌㅌㄴㅊㅋ다흐흑 ㅠㅜㅜㅜ 신시아는 우주가 인정한 잘생김 예쁨...
쿨계지...우리 다이애나 쿨계지.. 대박이버 진짜 쿨계누님 너무사랑스러워...(빅토랴 끌어안구 데굴대굴구름) 신샤는,,잘생ᆞ겻지만 빅토리아는 예쁨입니다
봄쿨
여름쿨
허우! 그렇구나! 그렇다면 혼합시켜버리기! 너쿨맨!!!(아냐 그거아냐) 학교를 처리해줘!!(더 안돼..!)
근데 이와중에 제일 멍청한놈은 '어차피 후보 다 빻았는데 이럴바에는 투표 안하는게 나은데?' 라면서 지가 제일 쿨한 것 마냥 대놓고 투표 안하겠다고 하는 놈임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kissmefriend

헉 그러지마시구 70~80퍼때 쓰셔영! 백마 마나관리 개헬이라 극만신 같은 곳에서 30퍼때 쓰면 마나 수급이 안돼요! 😂😂 70~80퍼때 쓰시고 쿨 돌때마다 쓰시면 그나마 음유 없어도 살맛납미다..
없으면 잔다 쿨입니다
나뭇잎 암부는 쿨토시였다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쿨도가와님 넘 기여워........
꼭 필요했던 파데를 주문했뜨아. 투쿨파데 알마니래스팅실크(원래 쓰던 인생템)랑 비슷하대서 주문. 알마니4호는 내 피부에 좀 어두운데 투쿨은 밝대서 기대중. 빨리 와라...
아 쿨도가와님.......완전 뻥쟁이야...떡 못시킨다매 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쿨맨뭐에욬ㅋㅋㅋㅋㅋㅋ 포켓몬 이름같아졌잖아눀ㅋㅋㅋㅋㅋㅋㅋㅋ 너굴맨 그러면 독수리맨이 잡아갈거야!!

아 개웃겨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회 쿨 돌기만 기다리면서 움직엿을거 생각ㄹ하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423 틴탑 영화관이벤트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전신샷 멘트 파워레인저 #틴탑레인저 #재밌어 쿨톤이짱
영진이형은 쿨하고 내 예술적인 사고를 다 이해해주고 잘 챙겨주고 그러는데 석이는 왜 그렇게 못하는지 비교시작하는 순이. 그러다가 영진이가 그럴바에 해어지는게 좋지 않냐고 해서 큰 마음 먹고 석에게 이별통보를 한다. 연습하고있는 석을 불러낸다.
정말이지, 쿨하지 않네.
서뉴님 드린 쿨다랑 쿠로 모델 썰
그런 의미로 이뿐 스쿨애들이나 봅시다!(쿨쩍
ㅇㅎ 그럼 아시타마다랑 고키겡열엇을듯 쿨뮤비는 쥬에르말곤 딱ㄱ히 건질거업는거같은대 열고싶음여샘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White_sand_box

48시간 복습하다 민호와 아버지 간의 인사법 넘 쿨하고 보기 좋아서 모아 봄.
아니야.. 글쿨이 너무 빨라서 오쉬온 찾아서 삭제할 시간도 없는거야!
하진이는 건우랑 소유님 덕분에 이미 행복합니다 ㅠㅠ (쿨하게 손흔듬) ㅋㅋㅋㅋㅋ
쿨탐찬거 끌올하고 캗님 자러갑니다...☆
ㅋㅋㅋㅋㄱㅋㄱ바쿠고 바지 무슨 일이야~~~올려입어ㅠㅜ~~!!ㅋㅋ맞아요 얼굴 왜 휴 보다보면 바지 눈에 안 들어올정도로 예뻐서 괜찮아요ㅋㅋㅋㄱㅋㅋㅋ맞아요..예를들어 츳키라거나...ㅎ쿨츳보고싶네요
다시쿨
[#한세] 워썹 코리아  생존신고 겸 해서 from victon을 drop하고 갑니댜 예아 픨쏘 긋 유남쌩 아 쑈유 썸띵 쿨 그러니까 좀만 기다려요 보고싶댜 ❤️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yeonsungjinn

요일별애들안데려가고 그냥벨리카데려가서 쿨증쓰고 때려서... 근데 이래도 스킬안맞거 평타맞다쥬금
쿨증쓰면어떻게해 바보야 차라리스파이크를쓰지;;; 쿨증쓰면 걔 평타빨리때려서 턴개빨리지나가잖아
공성전 쿨증은 금기야 절대쓰면안돼. 그래서 지크데려가도 봉인해제는 봉인기야
캬 구양 쿨해
바론먹는데 리신 q 쿨 돌았다고 말한거 내 q 쿨 말한줄알았는데
티켓, 보조배터리, 뉴리디 건전지, 휴대용 방석, 나시카 대일밴드, 물티슈, 쿨팩 생각날 때 마다 적어야지
마브러브 시리즈 애니화 해서 1쿨, 1쿨, 2쿨로 해서 1년짜리 대작으로 만들어줬음 좋겠다ㅠㅠ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Dwtheotakuman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아아니 루이는 저 그뭐지... 그 잡혀가는거 진짜 잡혀서 수감당하는건줄 알고 이러면 살 이유가 없잖아요~ 하고 쿨하게 목매려고 했는데 이미 죽엇대요 머슥머슥
그 경험치바에 보면 달모양 (뜨는데가 휴식지역! 직변쿨 안도는곳ㅋㅋㅋㅋㅋㅋㅋㅋ
우로보로스 친구가 쿨톤안경세메의 실사 모범답안 같은 오구리 슌 짤(그것도 순딩해보이는 이쿠타와 초근접) 보내줘갖고 아 그런 거야? 라이트비엘이었어? 하며 봤는데.. 정말로 앵슷했다. 둘 다 삐---읍읍 함.
요정 돌릴때 글쿨 안 놀리는거 넘 힘드러여 ... 그나마 f키에 해놔서 빛의치유 끝날때 제발 먹혀라 먹혀라 하면서 스킬 누르긴 하는데 각성이랑 같이 쓸때면 빛의치유 캐스팅동안 멍때리고잇어여(?
쿨!! 아가씨의 취미는 에어다이브인 듯 하군요.
쿨키드의 펩시 드링킹법
노트북 쿨링기 키보드 마우스 충전기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4h17m

10_좋아하는것-엑소 11_지금기분-피곤타.. 12_연애유무-하고싶다 13_비밀한개공개-음ㅁ쿨한척하는데 맘속으론 소심.. 14_요즘기분-우울&피곤 15_소원 1회-뭐...있으신분한명만 받겠습니댜...
자원을 활용할 시간을 운용할 수 있다. 몽크는 ㄹㅇ로 쉬운직업이다. 논글쿨은 쿨만 돌면 제약없이 쓸수있는 간단한 구조고 위력도 높다. 나찰이라는 짧은쿨타임+타겟팅돌진기술, 창기포라는 짧은쿨타임+범위+고위력기술 등등 몽크는 아주 쉽고쎈직업이다
쿨하게 가자고! #_
더 많은 손가락 ! 더 큰 쿨함 ! * 반짝반짝. 굳게믿는 눈.
슬럼프 개쎄게오네 오늘 안그래도 쿨곡이랑 Answer 통상으로 업뎃되는 날인데
아무리 보정 들어갔다고 해도 옹 쿨톤인 거 같죠? 뭔들 미남적이긴 한데 파란 계열일 때 얼굴이 더 사는 거 같음 글구 흑발 찰떡인 것도 좀 쿨톤적
손가락이 많아진다고 쿨한게 아니야...!! 샌지가 가져다 준 크레용은 쿨하지만.. * 넘어갈 말을 고르고 있는 것 같다.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BAEJY_000510

쿨탐이 찬듯 하다
쿨... 흠냐흠냐
* 손으로 눈 텁하고 덮어 스윽 가려주기. * 삐져나온 크레용 쇽쇽 빼앗아 집어들고 서랍에 넣어둔다. 쿨한 크레용 저장고야.
유니콘 부스....엣취!! 끙.. 쿨쩍!
(미치광이라는 뒷담을 쿨하게 씹고 무기를 손질한다.)
쿨ㄹ럭
알람 6개 걸어논거 쿨하게 거르고 택시행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__dinner__

쇼이치 존나 고인됐다니까 아니 애들 숙작을 못하게ㅜ하는 스킬을 만들엌ㅅ으먄 쿨이라도 짧아야지!!!!!!!
오지는건 쿨탐찰때마다 봐야됨
* 다이너모, 쿨링 모드로.
칠분의삼의 확룰로 아카시나 쿨코나 키세가 나와주겠지?^^,,,,
툥은 살짝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하고는 쿨하게 하지만 멋있게 자리를 떠났습니다.. 남겨진 우리의 도는 외형은 만년필이지만 위급한 순간에 위성의 도움을 받아 경찰서나 소방서의 위치를 추적하여 어디서든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송신기가 담긴 박스만 내려보다
그래! 지금의 난 쿨 오브 프루츠!!!!! 사신계의 망고!!
10 . 3CE 백투베이비 메이크업베이스 스카이블루 뽀얀피부를 만들어주는 하늘색 메베 별다른 트러블 없는날은 이거만 발라도 될정도. 요즘은 썬크림이랑 섞어서 메베로 쓰고 위에 투쿨포스쿨 쿠션 페탈 쓰고있다 노란기꺼져!!!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AUGU8TDREAM

점프쿨이돌앗는데!!!!!!!!!내목숨이 중요하냐!!!!!!!!!(((((((((너무 칼 아니냐고
#닉네임에_최애성을_붙이면_멋져보인다 족가네 왕족발 리차이야폰쿨(...)
자긴 술약속 있어서 언제 들어갈지 모르니까 타고 가라고 들고 있던 보리차페트랑 같이 주고 쿨하게 돌아서는데 죵인도 그걸 너무 쿨하게 받아 주머니에 넣는다 죵인과 같은 수업듣는 이들 다 벙쪄서 그걸 봤으니 다음날 소문이 쫙 퍼진다
.아직도 모르는거냐. 내가 어째서, 너만을 푸른장미의 덩쿨로 구속하지 않은건지. 죽이지않기 위해서잖아. SAO공략파의, 레드 플레이어 대응 방침을 잊은거냐? '무력화 및 무제한 유폐'다 #kirito
사실 ㅈㅇ당 공약은 문예위 쪽이랑 만든 건데, 문예위를 아주 쿨하게 '날려' 버려서 게임이나 문화 산업 종사자는 '알 바 아니다'를 확실히 하셨으며, 이후 비대위는 만들어졌으나 그곳에 게임을 아는 이는 없었고 앞으로 생겨날지도
매칭 겁나 안돼조 극세피 가시조 환상약 쿨돌았조 언약자알 갖고싶조 아우라허리 만지고싶조 힐러님 점프쿨이 돌았조 탱커님 선타쳐도 되조 음유님 마인틀어주시조 점성님 오쉬온은 제게주시조 에기님 선타는 안돼조 힐은 에오스가 해줄거조
지금 '내 매력' , 'Candy 매력' 부분을 쿨하게 인정한거야? 너도 네 매력에 자신있는 타입이로군!!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Yuna_o3o_

왜 또 쿨 !(호) 하지 !(호) 못해 !(호)
겨울쿨톤 배진영...
롸이프 이스 ~ 쿠울 워우워~ 롸이프 이스~ 쿨~~ 어~~ 예~~~
폰존나뜨겁내 폰 쿨링케이스같은거없냐
170426 화이 웨이보 업☆彡 왕이의 변신을 꾀한 깜짝 이벤트! 야오선생님은 오늘 또 소금이면서 달콤한 쿨 보이야! 한장의 에피소드 사진을 드릴게요. 진지하게 책을 보는 작은 오빠 멋져😙 #LeoLucas
그것도 시게오가 다 맞추는거임..절대음감 시게오..레이겐쌤(ㅋㅋㅋㅋ)이 그거 알고 모브 피아노 콩쿨 준비하는데 당연결과는 리츠가 이겼지만 피아노칠때마다 습득이 모브가 더 빠르고,,모브가 무서워지는 리츠..여자져챠 커서..모브가 작곡하구 리츠가쳤음좋겠고
신데극장 진짜 패션이던 쿨이던 모조리 큐트로 만들어버리는 무씨무씨한 애니메이션 아니냐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LizToku

3아인이 고장나는순간 아메:x50 ........... x43 에브:블루메......무트! 아포:⊙⊙◎ 압그룬트 쿨
다쓰고나니 그거 쓸걸그랬나싶네 그..... 용창점프 꼭 같은 글쿨안에 안끼워도 되는거
하이띵.........쿨렉ㄹ켈록_:(´ཀ`」 ∠):
근데 1쿨에서는 역시 갈론조 섬까진 못가는 모양이군
언어란 이렇게 항상 카탈로그에 존재하는 옷과 같다. 실제로 입어보면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색상이 약간 다르거나 해서 온전한 내 것이 될 수 없다. -최민석, 쿨한 여자 #피나물
정장마이 부럽네요 쿨쩍
오늘내일 레슨 모레 콩쿨 ...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kindcow_

애인이 공대여신이라 떨어져 있을땐 걱정폭발 이딱딱맨인데 막상 만나면 쿨한척 아닌척하는 망충멍충한 썰을 생각해봤다..
콩쿨 그만 나가고 싶다 ...
아나 이거 쿨탐찰때마다 말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에요 ㅋㅋㅋㅋ
쿨하고 딥한 보라색...ㅠㅠ 유니콘 찾는것도 아닐텐데ㅠㅠ
그리고 아나도 말투 디따 쿨하고... 뭔가 많은 전투에서 다져진 그런 느낌이 확 나... 그 정도로 안 죽어, 엄살부리지마! 하다가도 내가 널 지킨다, 하는 대사 있는 거 보면 진짜 아마리 성격 다 드러나
오오 한문외우는 쿨팁잇니
웅 사부로오 그마내애 쿨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etudipiu

...음냐...나를...방해하지마라...자명종...쿨...
움.. 졸려요..므우님.......(쿨...)
쿨. 핫, 무슨 소리야?! 아, 백건이구나. 더 자야지.
분명히 말했다 경목이 몬데 자꾸 생각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동수 쿨남 쾌남 존멋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byckck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yonsinmom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Jung_Tae_Tae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BomBloomy

쿨 사람 퓨어 좋겟다 없음 안나오면 신경 milk_fox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