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ATIM

벤디와 잉크병 #BATIM #Bendy_and_the_ink_machine
#BATIM #Bendy_and_the_ink_machine 벤디노래 넘좋네....자꾸듣게됨


데이빗은

ㅋㅋㅋㅋ인어님두 고마워!!! 그럼 이동중에 부상으로 쉬다가 만나는걸로하구 뉴트는 벤지보고 엄청 반가워함서도 데이빗은 은근 경계할거같아여 자기들을 달갑지않아하니까..?👈어쩔수없는 점이지만서도
ㅋㅋㄱㅋㅋ둘이 친해지는거 진짜 오래걸리겟다..아무리 벤지가 있다지만 뉴트도 만난적은 ㄴ손에 꼽을정도일거고(방학때) 템은 안그래도 부상때매 힘든데 모르는애들 덥석 믿기도 힘들고 데이빗은 왠 거지꼴인 애들한테 식량까지 나눠주게생겻자나


겁나

아놔 귀여운 벤이 보고 천국가세요 겁나 마음같아선 벽쿵하거싶다(벤:????(시엔:?????
사실 벤 날개 그냥 휘잉 날아가는 줄 알았는대 파닥 거릴 수 있는 구조라는걸 알고 겁나 피토했다 귀여워


스웨커

* 벤 「내가 매일 지키고있는 금에게 스토커가 생겼나봐!」 스웨커 「(질색)그거 너 아냐?」 벤 「그럴리가! 난 그저 금을 지켜볼 뿐인걸!」 스웨커 「그러니까 너 아냐?」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YASU__PIC


시험

예아. 내가 바로 시험 마지막 날 공 약 이 벤 트 서는 새럼() 오늘 마지막으로 과학 역사 영어 이렇게 보는데 어제 가채점 점수랑 오늘 가채점 점수 해서 평균 90 밑으로 나오면 달티 하신 1분 cu 가나 초콜릿
끄엉ㅜㅜㅜㅜㅜㅜ세상에ㅜㅜㅜㅜ 천사등급 시험 보러온 애기 천사가타ㅜㅜㅜ 토벤요정 자기 수호요졍 하나 데리구...


라쿤맨은

라쿤맨은 본진으로 떠납니다..... 본진 그리다보면..벤디뽕이 빠질테고..그럼 쥐도새도모르게 사라질... 음..(고민
음 라쿤맨은 이제 벤디계를 정지해야할까..(현타의 새벽


에델바이스

에델바이스어제 아무도 없는게 분명한 내니의 방에서 기침 소리가 들렸어! 진짜 무서워서 문을 못열겠더라! 게다가 의자가 삐걱거리는 소리까지 났어! 프리드:으아아아 그래서요? 벤보러 갔어요? 아세라그게 뭐였는데! 에델바이스내니가 있었어!


뉴트도

글거 상황이 상황인지라 뉴트도 벤지를 쉽게 따라가기는 힘들지않을까? 아님 ㅇ반대로 극한의 상황에서 아는사람을 만난거니까 엄청 절박할지도


사람

벤디들 전부 가동일시중지면 고 사이에 사람 좀 그려야...

벤디만 그리다보니 사람그리는 방법을 까먹어서..... 본진은 사람투성이인데...(파르르
벤지는 친쓰가 캡틴이랑 훔볼트사진보여주면서 이런사람들보면 친스트랩이보냈다고하면 부족한상황을 채워줄거야 (멋있는척
으 어쨌든 사람 좀 그려야겠다 사..사람..(흑흑) 벤디 그리는거 잊지는 말자.
솔직히 여기서 벤만큼 기동력이 좋은 사람은 없어요.


크로덴

누가 내 뺨을 때렸다(히어로메이커 ver) 힐리스 안 맞은 쪽 뺨도 내준다. 벤 맞은 다음 합의금을 뜯어낸다. 크로덴 맞았으니 몇 배로 탈탈 털어준다. 삼눈이 타인에게 대신 때려달라고 한다. 인테
(추리물 AU) 괴도벤 경찰크로덴 탐정리스토 범인인테부르스 루 피해자힐리스 misugren


날개

벤걔 날개.. 음.. 조금이지만 파닥파닥할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극장판에서도 조금씩은 움직이길래..((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ShowTaCom


해주실

오늘은 서울 관악에서 서울시민들과 청년들 뵙고 정권교체의 기운을 얻었습니다. 내일은 중소기업.벤처.소상공인 3,000인 지지선언과 함께 하고, 이재명 시장이 계시는 경기 성남에서 집중유세를 펼칩니다. 내일도 함께 해주실


끼루

왕( fuc_king_wang)님과 끼루( GG_IRU)님의 단테소피벤볼 회지입니다.


전남담양읍

4.27(목)유세일정 ● 더벤저스리턴즈+엄지척 유세단 합동유세 ① 13:30 전남담양읍 우체국 앞 ② 16:00 전남순천성동농약사 앞 ③ 16:50 전남순천대학교 정문 ④ 18:00 전남여천동 부영3단지사거리 ⑤ 1


도와주자고

그럼 벤지가 데이빗한테 뉴트 도와주자고 하...ㅎ,,.해줘..,..!!! 벤지ㅂ제발 도와줘!!!


쉬다

... (저와 있을 때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표정을 보자 눈매가 가늘어진다. 낮게 욕지기같은 한숨을 쉬다 벤의 조수석을 열어준다.) 그렇게 좋냐.
잉크벤 쉬다와요


데려다줄게

난 머큐쇼야. 넌, 누구야. 베..벤볼리오..! 벤볼리오? 여긴 위험해. 몽타궤로 데려다줄게.(아무말)


벤디 손 맛잇어보임
잉 난 괜찮은데 무물론 나만ㅇ일 수도 있지만... 따흐흑 베벤디 아프면 쉬어야 . . . . . .. 해. . .. . .
그래도 열심히 씨씨라고 부를것임.. 왜냐면 벤지는 애칭으로 부르는걸 조아하니까 ㅋㅋㅋ
독촉벤디는 간다하고 왜 안가죠 (물
그쵸.............................................젬마님 들었죠? 다음역은 투피오벤리뱀파이어, 투피오벤리뱀파이어 역입니다. 내리실 문은 없습니다.
진짜 저도..ㅜㅜㅠㅠㅠㅠㅜㅜㅠ 인생잇템 될 듯 ㅋㅋㅋㅋ쿠ㅠㅠㅠㅠ 힝 힝힝 벤정모 가면 아는 얼굴들에만 붙어잇을테여요...
벤지ㅜㅜㅜㅜㅡ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alice_4105

잉크벤디 오타난거보니까 많이 아픈 것 같아요!!!!!
돈촉벤디를 버린다고 한적없는ㄷ..ㅔ..
데신 잉크가 새는 벤디를 드리겟습니다
나눈 스벅 아메리카노 깔끔하긴 한데 그냥 거깃거 끝이어서 ..ㅇ엔젤은 원두 향이 좋더라구 스무디도 딱 달고 (ㅋㅋ ) 스벅은..안 달아 잉잉 벤티는 너무 달았구,,
벤디 일단 좀 쉬ㅇ세요..
더벤저스리턴즈 이름이 어렵단 얘기가 계속 나옵니다. 좀 더 어르신들에게 친근한 이름으로 해달라고 좀 권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라쿤맨에게 덤비다니 독촉벤디.... 씻어버려야지. (물끼얹
필벤이겠네요
..그리고여담인데... 제가 어느날 부터 계속 뒤에 계시던 마르코가 신경이 쓰여서.. ... 봤는데... 벤볼리오..도망쳐...!
독촉벤 액체화됏어
ㅋㅋㅌ ㅋㅋ안그러면제가벤지를 가만안둘거람미다!
다크소드는 뭔가 날이 넓고 두꺼워서 벤다는느낌보단 패죽인다는느낌
벤디 그려와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hmer1261

킹스맨 골든 서클 예고편에서 에그시가 해리보고 F--- me 하는 장면 일반버전이랑 레드벤드버전이랑 이어서 나오게 붙여봤... 이부분 완전 좋...!!
벤디 청소당했어 따흑.
완벽해 그러니가 벤디 그려와요
지금까지 벤디와 잉크기계를 플레이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최애 벤.벤보고싶다.벤벤벤벤벤벤벤벤 뤀벤도좋아요 썰풀어주면 연필이 좋아합니다 ^~^
저는 벤디와 사랑에 빠졌어요...
가기전에 독촉벤디는 청소하고 가야겠다..

윤종대 벤포스타초대전 (책과아름다운그림전), 인사동 (구, 단성갤러리) 2017,4,26~5,17 까지
벤디는 좋아하는데, 뭔가 여러가지로.. 음...... 저랑 인간지뢰 맺으신 분이 이 장르에 입덕한 것 같아. 떠나야 할 듯.
벤님디바넘기여어 ㅜㅠㅠㅠ 어덕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쓰미안해 벤지놈이죄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 벤볼리오 생각하고 말 반대잖아
이미 늦었어 벤레이서
안녕하세요 계이한 리벤더입니다! 최근 트위터를 너무 안했고 저의 교류가 부족한것 같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계정에서 다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이쪽으로 오셔서 팔로 해주시면 바로 맞팔 해드리겠습니다! #bot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bentalking

ㅋ,,ㅋㅋ 커비 단체샷은,, ( 시체 ) 아맞ㅈ아 벤디플라위 파주시죠(?)
바, 반가워 머큐티! 🖐 나는, 난, 벤볼리오! 벤볼리오라고, 해.
차라리 탱근을 벤하라고............ 원딜이 뭐라도좀해보게......아....샬럿진ㄴ짜.... 쟤 원딜이 맞긴함?
훟훗,,,익명해시,,,맥벤더인가,,,,,,
나는.. 네 거시기사진에..관심이 없어요..정말이에요... 벤디 nsfw짤도 안보는걸요...
금발 패스벤더가 날 구원할거야
독촉벤디 그거알아요? 영어권은 자기 거시기 사진이랑 ㄱㄱ협박을 한꺼번에 하는 놈들이 와요! (엄지)

벤디와 잉크기계 설정 되게 좋던데 무서워서 하지는 못할거같아ㅋㅋㅋ 실황보고 만족해야지 :3
새장르 치여도 본체가 맥벤더라 말도안되는 필스 에유 트랜스 에유 보고싶어함 근데 진짜 말도 안됨 ㅋ,,,
벤디도 깔라풀하게 칠하고싶어도 검정흰색 베이스인골..¿
여러분 나는 에이로맨틱 에이섹슈얼 벤이라고 해. 어제 토론회 봤는데 상정이 누나가 제일 좋아서 누나 간식 많이 사먹으라고 후원했어.
독촉벤디가 리밋이라니까 우리 모두 같이 놀려줍시다!!!
벤볼리오랑 개무리 그랴죠
알티이벤으루 그린 스가 SD + 병아리 ㅎㅁㅎ~ 신청해주셔서 감사함니당!! 즐겁게그렸어요!!!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dmadld

베이루트.. 카일로헉스.. 벤지이단.. 에그시해리.. Q00.. 이리야솔로.. 알듯말듯 알것같은 내 취향 . . . 묘하게 절륜수 에 공이 어물쭈물 할 것 같은 분위기 에다가 보통 마이너 인 걸 좋아하지 . . . . . . ,,,
. . .벤? 첸!!!!
벤볼ㄹ료 사진 주라
벤더우드 여사 몰래카메라 대작전! 으히히히 완전 기대 된다!
이번 4 월 30 일-ㅔ는 코너으 틳 발권-의 두 벤 째 물결-이이 ㅆ-을 것-이비니더. 모든 눅대는 긴장합니다. #BTSWingsTourManila
벤 궁댕이 때리러 대구가는중
오늘 롯데월드갔는데 진짜 커플천지였다 외롭게 집에와서 컴퓨터를 키니 웬 홍게가 벤어머니를 자랑하고있네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dkrlquel13

별이야 소녀야 벤디야 왕님 꼬꼭아 앤캐야 내가너무사랑행
저랑같이 조미료콤비합시다(벤더님:아그거아니거든요
몸에안좋단뜻인데요 벤더님이라면드셔도조아!
벤아 시엔이 걸음마 좀 연습 시켜줄래. . .
히다카씨미니이벤주세요...
어...가웨인 타마모캣 마리 신주쿠어벤저 흑밥 에디슨×2 뽑을동안 5성 하나도 웂어...난 공없찐 멀없찐을 논하기 전에 걍 5성없찐...
그냥 모아본 벤디의 설정들 얼마 없긴 하지만... 1.벤디의 성별은 공식적으로 남성. 2.벤디는 장난치는것을 좋아한다. 3.벤디의 장갑에 있는 버튼은 2개. 원래 3개였으나 챕터2부터 변경됨. 4.벤디는 항상 웃고있다.다른표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charon_ct

벤술루 짤도 빠질 수 없지😘💕
어쩐지 여로랑 츄츄보면 데벤밖에 업ㄱ더라
초면에 갑자기 멘션 드리게 되어 죄송하지만 이 노래는 벤디와 잉크머신의 공식 노래가 아닙니다...! DA games라는 유튜버분의 2차창작 노래예요...😂 원곡은 여기입니다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worldidlest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HONEYxHANY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eiji_enzy1641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Bendy_nien

벤 BATIM 데이빗은 겁나 스웨커 시험 힐리스 DumbDumb_SOD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