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새벽까지 트위터 하다 보면 님은 꼭 남아있더라고요 반가운데 잠 많이 못 자시는건 아닌지 걱정되요 가끔씩 잠이 안온다는 트윗 본 적 있는데 저한테 전화해요 음치지만 자장가 불러줄께요
(자버렸다...) 잠이 안오면 자장가를 불러줄수도 있는데, 룸메이트인걸요..~. (방긋 웃었다.) 블리는 하루종일 자버려서.
그래, 일찍 자. 못 자면 다음날 피곤하잖아. 정 잠 못 들겠으면 내가 네 옆에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더 잠이 안 올 수도 있지만. (장난스럽게 입꼬리를 올려 웃는다.)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제법.. 필요해보이는 걸? 엄청 짜증나보여. 조금 진정할 필요가 있단다. (너를 잠시 바라보다가) 음.. 잠이라도 좀 자는 게 어떠니? 자장가라도 불러주어?
집에서 잠이안오고 학교에선 무슨 선생님이 자장가 불러주시는 어휴..^^! 학교는 급식먹고 자러가는곳입네다^!^
잠이 오질 않나요? 이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L_SH_cry

흠지나가던잔소리맨 ; 행요님 귀애딱지앉갯내;; 잠이안오면 자장가라도( ㅋㅋㅋㅋㅋ
왜? 아직 잠이안와? 그럼 어쩔 수 없지, 뭐~ 내가 특별히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 자장~ yeonoo_Lb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아 오늘 또 잠이안와 또또 피아노앞에서 명상하다가 피아노밑으로 기어들어가서 잠들겠구만 오늘밤은 기분이 누가 전화해서 피아노치면서 노래해달라면 자장가도 불러줄 기분이얗ㅎㅎ 느리고 부드럽고 포근하고 달콤한 노래ㅎ
잠이 오질 않는거야? 그럼, 즐거운 자장가라도 불러볼까. 잘자.
어라, 잠이 안 와요? 환경이 바뀌어서 그런건가... 잠 안오면 제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장난스럽게 웃어)
푸린 자장가 들으면서 잠이나 자겠습니다~푸린...푸푸린~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이와 쨩, 지금 자야 하는데 잠이 안 오지 뭐야. 왜 요 전에 꿈에서 해줬던 것처럼 자장가라도 불러주는 거 꽤 괜찮은 플랜이지!
? ? ? ? ? ?소라루상 반딧불 불렀었어? ? ? ? ? 노래 너무 좋은데? ? ? ? ? ? 보물 발견한 느낌 잠이 솔솔와ㅠㅜㅠㅠㅠ완전 자장가 잖아ㅠㅠ 소라루상 꿀성대 진짜ㅠㅠㅠ노래에서 꿀떨어 진다 최고야진짜 소라루상 충성충성충성이다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가 놀라울 정도로 잠이 잘오면 그게 임팩트 강한 자장가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tldus01241

조용히 눈 아래까지 이불을 덮고는 그가 하는 행동을 지켜본다. 한숨쉬다가 뒤척이다가 일어나서 책을 읽는 모습에 웃음이 나려다 조용히 바라본다. 책장이 넘어가는 소리가 자장가 소리가 되며 그녀는 잠이 들어 버렸다.
잔잔한 피아노 노래.. 으음.. 확실히 잠은 잘 오겠네! 따뜻한 우유 한 잔 마시고 피아노 노래를 들으며 누우면 잠이 더 잘 오겠구나! (그러고는 신기한 표정을 지어) 어른들도 자장가를 듣는구나.. 처음 알았어!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서 눈감구..잘자~
엄마... 엄마 나 근데.... 나 너무 아파.... 그래서 자꾸 잠이 와.... 엄마... 엄마가... 나 자장가 좀 불러줘..... #뮤직박스
(눈꺼풀 위로 차가운 손길이 느껴지고 곧이어 작은 노랫가락이 들렸다. 어제와는 다른 자장가인것 같은데... 피곤해서인지 평소보다 더욱 느리게 이어지던 생각이 어느 순간 뚝 끊겼다. 잠이 들었다)
자려고 불도 끄고 이불도 덮고 눈도 감았는데 너무 잠이 안 와서 아츠시가 뒤척뒤척 하더니 세츠나 뒤에서 안으면서 좀 졸린듯 만듯한 목소리로 자장가 불러달라구 어리광 부려조라...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아이비는 용케도 오르내리는구나.(쓰담쓰담) 오늘도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달팽이수면..? 자장가,, 딱히 막 잠이 더 오고 이런효과는... ㅠ 아흐흑
음, 아직은요. 아까 낮잠을 자버려서 잠이 오질 않네요. 히마는 자려구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웃음)
선생님은 조용한 사람이었다. 시를 읊는 목소리는 잔잔했고 이따금씩 태영은 자장가와도 같은 목소리에 눈을 감았다. 한 번도 잠이 든 적은 없었지만 가끔 선생님은 눈을 감은 태영의 어깨에 슬쩍 손을 올려놓곤 했다. 일어나, 하고.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seomil_t

자아~ 잠이 오게 해드릴께요 제사랑 토마스(그의 눈위에 손을 올리며 낮은 허밍으로 자장가를 불러준다)
(눈 위로 올라온 따뜻한 손과 자장가로 울리는 그의 목소리에 아이처럼 스르르 잠이 밀려들어와 어느센가 색색 잠이든다.)
안 자요? 아침에 피곤할 텐데. 잠이 안 오는 거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오 지식인 박장군,,,, 잠이 안온다니 내가 작업하면서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내 낮은 이제부터가 시작이지 헤헤...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ㅋ ㅋㅋㅋㅋㅋㅋㅋ락스:(레오데굴데굴굴림) ㅋㅋㅋㅋㅋㅋㅋ럭스도디게 미묘한기분들거같지만 개뻔뻔맨이기때문에 자기전에 굿나잇키쑤라고 뽑보쬮해줌(ㅋㅋㅋㅋㅋ레오..잠이안오면..자장가를 불러줄게!(마이크를들며
확실히 게이브의 자장가를 들으면 못잘것같군. 목소리 듣느라 잠이 다 깨버리겠어

2학기 핑키는 아침부터 성령충만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플에 폰도 못하구ㅠㅠ... 자장가삼아서 잠이나 ㅈㅏ야겠네ㅠㅠ
자장가 필요하다 진심 ㄷ잠이안오네 걍
낮은 목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이든지 얼마나 지났을까. 두 눈을 떴을 때 쯤에는 침대에 그와 함께 누워있었다. 단단하고 넓은 그의 품을 파고들어 목덜미와 입술에 입을 맞추었다. 날은 밝아오고, 시간은 7시. 조심스럽게
잠이 오지 않을 때 자장가라니 엉∼큼하네∼ 흑심이 훤히 보이잖아, 이래서 아저씨들이란.
응!! 난 언제나 힘차거든!(뿌듯) 어제 잠을 왜 못잤어! 이 나이엔 잠이 아주 중요해!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불러줄까

아.. 이해했어.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bestlullaby

음. 그래. 어서 와서 자. 피곤할테니까. 돌아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크크.
자장가 불러줄까
음...형이랑 노는날같은데 졸리면 자장가 불러줄까요?아가님?
슬슬 자야하지 않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럼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반시가 자장가 불러줄까요?
응, 같이자자.(사근사근한 머리를 더욱 품에 꼭 안으며) 재현이 잘자, 자장가 불러줄까?(장난끼있는웃음

-어 졍극아 일어났어? 아직 새벽이야 더 자 -그러는 형은 왜 안자요. -나도 방금 깨서 물 마시려고 나온거야 얼른 자 이불로 축구하지 말고. -안하거든요 -그래 그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벤디..?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 자장.. 우리 아가.. 잘자라, 우리 아가..
나 노래도 잘해. 자장가 불러줄까? (민:아 말걸지말고 걍좀자요) 알았어..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Vagabyss

하나도 안 무거운데~? 잘 때까지 같이 있어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까? 나, 자장가 잘 불러♥
..예쁜아, 피곤해보이는데 그냥 코 잘래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어딘가 많이 쳐진 모습에 슬쩍 당신을 보고는 기댔던 몸을 떼어내고는 당신의 발톱을 손가락 끝으로 톡톡 두드린다.)
"착하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3. 그냥 앤캐있ㅅ는 애는 나중ㅇ에ㅔ 따로... 찬하 좋은 자장가네... 하... 하하... (귀를 꽉 막는다) 이온 난 괜찮은데. 괜찮아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내가 보고 싶어서... 나도 네가 보고 싶던 참이였다! 미도리, 지금 자려는 거라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 ... 아니. 안 돼. 캐스. 앞으로 아플 땐 술 마시는 거 아니에요. 알았지? 그래요. 거기서라도 자는 게 좋겠다. 오픈된 공간하고 아니고의 차이는 생각보다 크니까요. 자장가 불러줄까?
[언제자도 괜찮은걸] [음..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왜요. 자장가 좋잖아요. 진짜 불러줄까요?
아 컾겜하는데 상대방 애한테 자장가 불러줄까? 했더니 아무거나 불러달래 머 불러주냐 우리 진짜 날세우면서 대화햇는데 (나혼자일방적으로그럼)(;;;) 머 먼..노래를..불ㄹ러줘..... 자장가 추천받습니다...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노래 불러줄까? 나, 자장가는 부를 줄 알아! 실력은... 글쎄. 네가 평가해야하는 거 아닐까.
그러면 형아가 이따가 자장가로 불러줄까요?
우리 헉슬리, 졸렸어요? 어휴...자장가 불러줄까? ㅋㅋㅋㅋ어...어 진짜 부르라고?...으음...자장자장~
자장가 불러줄까? 잘~~자~라~ 우~리~아~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annn0mitsu

태일[방학때 본 영화 이야기 해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나리[ ...영화 이야기.] 태일[어라? 내 이야기 실력 알아'▽`?] 나리[ ........ 아니 오빠의 노래실력을 알아....] 태일[ ]
오, 많이 졸리나? 자장가 불러줄까?


불러줘

보스몹도 아니고. 좀 자. 자장가 불러줘?
( 백 병아리 너무 귀여워 나 죽어 .... ) ( 심정지. ) 자장가 .. 불러줘. 들을래. ( 꾸닥. )
그나마 밥은 잘 먹고 있어서 다행이네. 앞으로는 자장가 불러줘야겠다.
자장가불러줘
오늘 밤은 유리가 자장가 불러줘서 푹 자고 예쁜 꿈도 꿀 것 같네요..!(부둥부둥)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nok_guah

빨리 자야지. 자장가 불러줘?
오빠ㅠ 나졸려요ㅠ 자장가 불러줘요ㅜ
... 요우 너야말로, 혹시라도 힘들면. 바로 말해줘야해....(한참 뜸을 들였다) 자장가는 나중에 불러줘도 돼. 괜찮아.
졸려? 구로면 자야지 어이구, 우리 영이. 자장가 불러줘?
아 먀님이 자장가 불러줘?
잠은 자야하는데 잠자기 싫어 병에 걸린 큐가님...누가 자장가 좀 불러줘....
아이고!!!!!!!!!! 자장가 불러줘 아덴아!!!!!!!!!!!! (깨장창!!!!!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pupupu_1004

노래도 결국 아름다운 즉흥시~ 이딴거 없고 그때그때 흥얼거리는 아저씨 콧노래 허밍같은거다 그나마 성의있게 불러줘봤자 자장가 (현자의 담시곡)(같은
그럼. 난 누나가 해주는 건 다 좋아. 불러줘 자장가.
자장가불러줘소라야 (잠자던소라:?
누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요.....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요한 나 자장가 불러줘 너무 좋아
........(끄덕) 그러면...그 시간까지만이라도 좋으니까, 쵸코 머리 묶어줘. 빗질도 해 주고, 자장가도 불러줘....(옷자락을 살짝 잡고는) 부탁이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Suna027

좋아, 내가 0.1초정도 생각 해볼테니까, 그때까지만 기다려줘, 그리고.. 0.1초정도 생각 해봤는데 그건 정말 좋은 생각이야, 보리스! 자장가를 불러줘!
쥬시야 이치한테 자장가 불러줘 두피도 간질간질 해줘
역시 그래도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불러줘여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줘. 맨날 나불거렸으면서. 빨리.
넹 자장가 불러줘용ㅋㅋ
...... (힐끔, 네 쪽을 보았다가 옷자락을 쥐어 당긴다.) 자장가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Dann__xo

뽀미오빠 너무 좋아요ㅠㅠ 율동도 해주면서 노래 불러줘ㅠㅠㅠㅠ 이야기 끝난 후에 자장가 불러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누가, 노랠 불러줘. (입술을 깨물다가) 자장가 알지?? #*
루시드 자장가 불러줘
ㅋㅋㅋㅋㅋ 아악ㅋㅋㅋㅋㅋㅋ 넘 조아요...! 세이지가 모모 품에서 자면서 꼼지락꼼지락 할래욬ㅋㅋㅋㅋ 마왕님 마왕님 자장가 불러줘용~! (쪼롱)
잘건데 자장가불러줘
더 늦게 잔다면 분명 내일 해야하는 일에 지장이 생길 겁니다. 그러니 빨리 잠자리에 드세요. 아니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는 건가요?
.....됬어. 잘래.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Jyunkim_98

(아무도 없는 곳을 보는 채로 혼자 대화를 계속한다) 오빠. 쵸코 졸리니까 방에 가서 자장가 불러줘. 이불도 덮어주고, 응.
누가 나 자장가좀 불러줘....오늘은 전화할사람이 없거든....
잠 안와서 어쩌우, 자장가라도 불러줘?
레오가 른쪽이면........고지식한 애를 넘어트..큼큼 허헣 애니웨이 #렝마 흥해라! 아 닌거의 레오마잌 입니다... 레오가 마이키 어리광 받아주면서 우쭈쭈해주는거 보고싶다...잘때 자장가도 불러줘라
오구 그래쪄? 자장가 불러줘야겠네~
ㅋㅌㅋㅋㅌㅌ ㅋㅋㅋ ㅌㅋㅋㅋㅌㅌ ㅋ ㅌㅌㅋㅌㅌㅋ넘해 자장가불러줘요 ㅋㅌㅋㅌㅋ ㅋㅋㅋ 낮잠은 제가 진자 두번자는 습관생겨서 안하려구요.. ㅋ ㅋ ㅋㅋ ㅋ
시시해. (샐쭉이 말 뱉고는 네 옆자리에 앉아 어깨에 머리 기대줘) 자장가도 불러줘야 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seohyun0524

헤라 오빠 목소리 아 니 미치 ㄴ 키미치 헤라 오빠 레모나 자장가 불러줘요
아랍어 자장갘ㅋㅋㅋㅋㅋ듣는데 웃겨서 못잘것같아욬ㅋㅋㅋㅋㅋ 헉 스포해버렷다8ㅅ8 네 짤막하게 자기가 개사해서 불러줘요💕💕 넘 기여우니 꼭 들어보세요 사랑스럽숩니다....
남친한테...자장가 어떻게 불러주야하는거야....???? 뭐 불러줘야하능거냐구 ㅜㅠㅠㅠㅠㅠ ( 한번도 불러줘본적없ㅅ듬...
이잉 아니에요! 어제 다크가 자장가 안 불러줘서 못잤나봐 어떡해 오늘도 못들으면 못자겠네에.....
자장가도 불러줘요
이거 텝님한테 여쭤보고 왔는데 이류 너무 옛날 용이라 노래를 해주더라도 지소여 듣기에 ?? 이게 노래야?? 싶은 거 아니겠냐셨음 그리고 지소여가 자장가를 불러줘도 요즘 자장가들이란 하면서 잠든댔다ㅋ ㅋ ㅋ ㅋㅋㅋ ㅋ


불러주면

헉ㄱ 자장가 불러주면 내가 애야? 하구 밀칠 것 같은데 그 후에는 얌전히 들을래여 고롱고롱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drwfqrte

몰라요 지금 자기엔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 근데 강님이 자장가 불러주면 잠 올지도
잘 때 누군가가 자장가를 불러주면 딱 좋겠습니다
헉, 자장가 불러주면 잘수 있을 것 같다! ((
히히 5시에 일어나야하지만....좋아요 이서님이 자장가불러주면 잘게요!(?)
딥 잠 안 온다니까 자장가 불러주면서 딥 자니까,, 딥 이마에 뽀뽀하는 윙크、、、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눕히구 머리 만져주면서 자장가불러주면 좋겠어요!!!(?) 막 나지막하게 불러주구.. ㅎ흐.. 아 제이드진짴ㅋㅋㅋㄱㄱ 귀여워미쳐ㅋㅋㅋㅋ그럼 막 이불로 제이드 때리구ㅎㅎ 결국엔 둘이 지쳐서 한이불덮고 잤음 좋겠고...흐윽윽 앗 아니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roweil

솔님 샘이자장가불러주면잘수잇을것갇애요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비장) ... 자장가 불러주면 일찍 잘 거야?
헉 자장가도 불러주면 좋겟어여
자장가 넘 좋아요 ㅠ 목소리 엄청좋을거같은데... 세트가 나아아ㅏ중에 아누비쮸한테도 불러주면 좋겠어요 돌고도는 애정(?)
노래는 내가할게( ㅋㅋㅋㅋ 야임마! 넌 보컬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세월이 흐르면서 나름 늘었을거같아요 목소리도 더욱 굵어졌지만ㅋㅋㅋㅋ 큰 손으로 데이먼 쓸어주면서 자장가 불러주면 데이먼 코 잠들거같아요
밤새 토닥이며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잠에 들겠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_seohyang_

좀생이라고 적었다) 아~ 그러기가 어디있어요. 불러준다고 해놓고! 선배가 자장가 불러주면 방금 일어났다고 해도 다시 잠들 수 있단 말이에요. (칭얼)
자장가를 불러주면 되려나~? (머펫은 흥얼거리며 자장가를 불러주고 있다)
핰 바가 자장가 불러주면 좋겠어.. 그럼 안잘자실있는데 (대체
로딩 자장가 불러주면 치이나봐
요즘 누가 내 옆에서 자장가 불러주면 좋겠다 귀신의 시계침소리 말고
재워달라며. 무릎 말고 어떻게 재워줄까. 뭐,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되려나. (씩 웃곤)


불러주고

매일 밤마다 자장가 불러주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BTS_12th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므ㅓ에욬ㅋㅋㅋㅋㅋ극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유잼)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찰[ㅔ차례 돌아가믄서 한명은 비료 한명은 물 한명은 자장가를 불러주고 잇답니다())))???
내가 했던 역극 중 제일 좋아하고 가슴 아린 역극 소월이 불러주고 싶어서 조선시대 자장가도 찾아왔다 왜 탈주했냐 나
어화는 아직도 서류 업무를 서툴어할텐데 령이 대단합니다bbb 는 연륜이 있다보니 당연한 건가..! ㅋㅋㅋ 얕게 잔다니 제가 가서 자장가라도 불러주고 싶고요(급기야
재워주는ㄱ미연시라 숟개한 목소리로 자장가도 불러주고 터치하면 부끄럼고타고 책도 몇소젌씩 읽아주고한답니다^0^
카이토 님께서 손수 자장가를 불러주고 계신데 안 주무시면 안 됩니다.-3
여동생이 천둥소리에 무서워 하며 내 방으로 베개를 안고 오면 그모습이 모에 해보여서 여동생 잘때까지 꼭 끌어안아주며 자장가 불러주고 싶다
아 벤디 자기전에 성경 동화책 읽어주고 자장가로 찬송가 불러주고싶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Yudit_Mabi

자장가를 불러주고 싶었는데 루리가 불러줬어.. 허헝.. 영원히 잠재웠어.. 흑막인 줄 전혀 몰랐네요.ㅋㅋㅋ
마주보려고 버둥거리는데 제대로 움직이지도 못하는 거. 희미하게 웃으면서 가만가만 들여다보는데 아기가 울먹거리기 시작하면, 마지막 숨을 다해서 자장가 불러주고 가는 거. 다음날이면 그는 청년이 될지, 어린 아이가 될지, 노인이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세츠나가 돌아누워서 아츠시랑 마주보더니 목소리는 졸려보이는데? 하면서 장난스럽게 웃다가 노곤노곤한 목소리로 자장가 불러주고.. 아츠시 자장가 듣는데 목소리 너무 귀엽다고 뽀뽀해주고 결국 세츠나 꼭 안구 자겠지 힝 너모 기여워
(얽히는 모양을 한 번, 너의 얼굴을 한 번 바라본다.) ...친절하네. 어떻게 재워주게. 자장가도 불러주고 (답지않게 머뭇거리는 듯 하더니 제 아랫입술을 가볍게 물었다 놓은 다음 히죽 웃어보인다. ) ..굿나잇 키스도 해줄거냐?
뎀딕 코넨네ㅠㅜㅜ이미 일어날 시간이 되버리긴 했지만 낮잠자는 셈 치면 괜찮겠죠!8ㅁ8ㅠㅜㅜㅜㅜ딕이 자장가도 불러주고 데미안이 모른척 딕 허그도 해주고 둘이 코야코야 행복하게 잠들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ㅜㅜ_(┐「ε:)_♡♥♡♥♥
밤마다 자장가 불러주고 같이 코오 하는 푸린됴...


자장가

리퀘박스~ 사보가 루피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사보루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suiens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1404032213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11secondhalf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2CConTT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thebest_byul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줘 불러주면 불러주고 자는 JN_xo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