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을

"성녀"란 말은 후일에 붙여지게 된 것. 오히려 전 마녀라고 매도당할 뿐이었습니다. 그저 평범한 시골 소녀에게 성녀란 이름을 내려주신 것 자체가 무한한 영광이나, 전 제 자신을 성녀라고 생각치 않습니다.
라일 라 트로이젠이라... (당신의 이름을 되뇌여) 음, 역시 길다! 라일- 이라도 불러도 괜찮아요? (물으며 주머니에서 오렌지 맛 사탕을 꺼내 당신에게 내밀어)
인어에겐 진짜이름이 있는데 누구가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려주면 평생 그사람의 말을 거절못한다구합니다 연성해주세요 (출처-베르세르크)
종교? 쯧. 신에게 빌어 자신을 팔아버리는 행위로군. 그들은 그들 나름대로 좋든 싫든 하는 짓이 분명하겠지. 이 세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 "신"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세계를 들먹이며, 천국과 지옥이란 이계를 설명하고 그곳에 빠져들기를 바라는.
ESTITATO : 참여해주신분들의 이름을 모아 하나의 하트를 만들었습니다. 사정상 포장지로는 제작되지 못했지만 해당 하트는 박스에 부착되어 성규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여기 학생들은 다 예쁜가 봐? 먼저 가볼게 이따 보자 태형아.지민은 태형에게 손을 흔들곤 농구공을 들고 사라져버렸어.명찰에 적힌 이름을 읽어줬을 뿐인데 너무 설레는 거야.남자에게 설렌 적은 처음인 태형은 그 자리에 서서
사출도를 다스림 왕을 선출함 흉년시 왕에게 책님을 물음 동물의 이름을 따옴 밑에 대사자랑 사자ㅜ잇음ㅎ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Low_218

(루체몬을 자리에 눕히고 요미에게 간다) 요미! 남이 준거 함부러 먹다니!! (몸을 흔들며) 정신차려 요미!! (이름을 계속 부른다)
240 동물에게 같이 이름을 지어주고 가족이 하나 늘어나게된다! 009 완전 좌절해서 패닉상태가 될듯. 당황해서 수습하려다 더 망칠 사람... 187 춤 굉장히 좋아하고, 꽤 잘 추는편. 오르카의 춤은 거의 다 알고있다!
너와 헤어지고 예쁜 여잘 사귀었어. 말마따나 예쁜여자였어. 손도, 얼굴도, 목소리도 예뻤어. 너보다 훨씬. 그런데 자꾸만 그 여자에게 네 이름을 부르고, 네가 좋아하던 향수를 뿌리고, 네가 좋아하던 옷을 입고 그 여자와 데이트를 했어. 왜일까?
특히 케사디아)카사미르로 이름을 알려줬을때 노아반응은 아직도좋아합니다 케사디아는 노아에게있어 퍼킨외에 처음으로사귄친구이고 동료라고 인정할수있는사람이었는데 사실 내가 본 사람은 누군가의허울이었다면 되게 허망하면서도
들고가지 않으면 물거품이 되어버려. 인어가 너는 소중한게 많으니까 이거 하나쯤은 괜찮겠지, 하고 바다에 들어갔는데 물거품될거라 생각은 했는데 안되어서 수면위를 보니까 여주가 그 인어의 이름을 계속 불러주고 있었다. 인어에게 그게 너무소중해서
네명 정도가 같은편..?이 되어줄거에요 그동안 키이스 블레이크라는 이름을 빌려 나쁜짓 한 사람들과 그 키이스블레이크라는 이름에게 복수하려는 사람도 늘엇겟지만..
꿈에서 어제 만났던 광인이 인피오리타, 인피오리타. 막 소리치고 있었는데 갑자기 네가 내 이름을 부르니까 싹 사라졌어. 완전 신기하지 않아? - I, J 에게 꿈 얘기를 하며.

《푸하하 크림빵》 홍입 3번출구 / 크림빵 / 2000~ 아무리 봐도 이름을 너무 잘 지었다. 매장도 패키지도 빵도 모두 푸하하다. 누나홀닭에게 작명센스 좀 전수해줬으면 좋겠다.
그러던 어느 날 사쿠사가 주인님이라고 하는 사람에게 불려갔다. 혼이 날 일이 있나 각오하고 갔지만 돌아온 것은 부탁하는 말과 얼마간의 용돈이었다. 케이지, 알지? 주인은 그동안 제대로 몰랐던 ' 도련님 '의 이름을 언급하며 말했다.
갑자기 다시 한 영상이 내 앞에 서 있었다. 고결하고 존경스러운 모습이었다. 아, 외경심과 경배에 대한 소망만큼 내 마음 속에 그렇게 깊고 강렬한 충동과 욕구가 있었을까! 나는 그녀에게 베아트리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헤르만 헤세, 데미안
이름을 올린 사람에게 책임을 묻는다는 건 때론 그것이 그 사람의 결과물임을 확실히 알고 존중하기 때문이기도 할 것이다. 그 사람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존중하지 않는다면 책임을 묻지도 않겠지.
'맑고 곧으며 절개를 지키다'. 생전에 부황의 신하로서 충정을 굳게 지킨 점을 강조하는 시호라서, 군주보다는 신하의 시호에 가까운 느낌도 좀 나지만 어쨌든 좋은 글자들이니까. 성하에게 필요한 건 동생에게 황제의 이름을 주는 거지, 동생을 무슨
1962년 서울시민회관에 프렌드쉽 7호가 전시되었을 때 한국인들은 모두 존 글렌의 이름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그 뒤에 숨겨진 흑인 여성들의 이름이 한국인인 나에게 전해지기까지는 55년이 걸렸다 이걸 믿을 수 있나...
그 목소리로 제 이름을 잔뜩 불러주세요. 좀 더, 좀 더. 내가 아직 당신에게 필요하다, 고. 잊게되지 않도록. 내가 제대로 믿을 수 있도록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tbqkfsha2

"멋쩍어하며 오월의 유원지를 걷는다. 마음을 잔뜩 감춘 편지를 쓴다. 신에게 맹세하는 기분으로 네 이름을 감히 종이 위에 적는다. 모자와 구두와 꽃을 사주고 술도 마시지 않고 취한 기분으로 너를 만나기 위해 태어났노라고 정신없이 말한다."
😌세영씨가 제 이름을 예쁘다고 해주니까 너무너무너무 행복해요! 전 '세영'이라는 이름이야말로 당신에게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707, 루시엘, 세븐 .. 모두 좋지만, 그 중에서도 세영씨라고 부르는게 제일 좋아요♥
그 정체는 다른 나무에 기생해서 자라는 작고 잘 보이지 않는 꽃이죠. 메리엔델이 나무에 기대어 피면 엘프나 사람들은 메리엔델을 없애요.나무가 잘 자라야 하니까요.그 늙은 엘프는 저에게 그런 이름을 붙여줄 정도로,제가 너무 귀찮은 존재였던 모양이에요.
그 정체는 다른 나무에 기생해서 자라는 작고 잘 보이지 않는 꽃이죠. 메리엔델이 나무에 기대어 피면 엘프나 사람들은 메리엔델을 없애요.나무가 잘 자라야 하니까요.그 늙은 엘프는 저에게 그런 이름을 붙여줄 정도로,
저에게 웅이의 이름을 알려주신 그분 감사합니다
사실 성현이라는 이름보다는 그 이름에 현우라는 이름을 먼저 부르게 되는데, 그 이유가 왜냐면 원래 예현우라는 캐릭터에 맞춰서 지인에게 받은 인장을 그림을 부탁하기도 시간이 촉박하고 인장도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급하게 허락 받고 쓰다 보니...
. 동화책에 나오는, 공주 이미지 다 집어치워! 하는 공주님. (여성스럽고 화려한 옷 입고 예의바르고 등등...) 여왕님 속 썩이다가 신분을 숨기고 기사가 되어서 온 왕국에 이름을 떨치다가

사라말은 현지인들이 이름을 붙였을 것 같은 바위를 돌아보았다. 사실 그들은 그 바위에 아무런 이름도 붙이지 않았다. 그곳까지 나오지도 않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그 바위는 사라말 아이솔에게 처음으로 이름을 얻게 되었다 "사라말이 책임을 인정한 바위."
나는 슬퍼하지 않아요. 잊는 쪽은 나고, 기억하는 건 당신이니까. 나에게 더 잔인하게 굴고 싶다면 내일 이름을 알려줘요. 절대로 부르지 않는 당신을 불러드릴테니. - 네이선 S. 제더카이어
나를 죽인 사람 나에게 이름을 준 사람 나에게 희망을 맡긴 사람 당신은 나의 스승이자 아버지였어요. 아리마타미(tuberose950321) 하이세라제 PB:양파맛사과(yangpa_91)
그런가? 그래볼까? 오, 너 장난에 소질있는데? 짱이다! (눈을 빛내며 당신에게 감탄했다.) 화낸다면 네 이름을 대고 도망칠거야.
내가 누군가에게 부탁하듯 말한 것은 아마 처음이자 마지막. 그리고 내 생애에서 유일하게 먼저 이름을 물은 두 번은 다 당신이구나. 나는 더 외로워지고 더 처절해져서 입을 다물었다. 나는 신이 깃든 인간이 아니라 이제 귀신 들린 사람이 되는 거야.
"『헌데, 네놈은 누구더냐? 남에게 이름을 묻고 자기 소개는 않다니, 무례한 것.』"
오늘 사랑의 의미를 나에게 묻는다면, 나는 너의 이름을 말할 것이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8cFOc6kRQ4RjRHH

그래. 그대에게 주어진 하루를 지식을 쌓는 데에 사용하거라. 지식을 갈구한다면 나의 이름을 기억하거라...
아해에게 쓰는 편지. 나는 오늘도 네 이름을 외쳐. 네게 닿지 않을 것을 알면서도. 아해야, 아해야.
시간이 다를 수 있으며, 깨어난 정령들에게 이름을 붙여주는 것 역시 선배들. 그리고 정령들은 해당 이름을 죽을 때까지 간직하고 기억하게 된다. 이상한 이름으로 짓는 것은 삼가하는 것이 좋다(...)
나도? 그렇게 신에게 사랑받고 있으려나? (잠시 생각하고는)아니 그러게 사랑받지 않는다면 이런 노래는 못 들었겠지. (손 내밀어 악수를 청한다) 나는 하이페츠...감히 거장의 이름을 빌렸지. 이름을 듣고 싶은데요, 그대의.
크마랑 한니발 보고 생각해보니까 미드 경찰놈들은 제일 골때리고 잡기힘든 연쇄살인범에게 리퍼라는 이름을 주는 경향이 있는듯 한니발은 체셔피크 리퍼고 포예는 보스턴 리퍼... 물론 찢어발긴다는 살해방법도 동일하다만
메모리얼, 그들의 행복은 기억되었습니다. (아서2에게 꽂아줬던 푯말을 가져온다. 이름을 뾱뾱 문질러 새로 쓴다.) [이름:Memorial♡ /학명:Cannabis sativa(marijuana)]
카사네코님( Ul_cat)에게 신청했던 자캐 커미션이 완성 되었습니다!! 허어엉 매우 이쁘다..귀엽고...흑흑.. 이름은 "루엘"이라고 지었습니다 핳 (오너가 귀찮아서 이름을 대충 지었...읍읍) (뭔가 호칭(?)으로 총괄

다이치가 시미즈에게 이름을 불려서 두근하는 부분도 사랑스러웠고 스가(의 탈을 쓴 시미즈상..)가 시미즈(는 스가) 붙잡고 박력있게 나가는 부분에서 다른 부원들이 ??하지만 멋있어(두근) 하는 부분도ㅋㅋ 진짜 상상에서나 그리던ㅋㅋㅋ
나무에게 눈의 시신에게 실패한 사랑에게 아름다운 이름을 주세요 |박시하, 보드카 레인
네임버스라고 하면 온갖 이유로 이름을 새기거나 지우는 사람들을 위한 의료시장이 먼저 떠오른다 이름 지우겠다는 사람에게 딱히 사연을 묻거나 하진 않을 것 같네 시술로 인한 운명론적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고지하는 시술 전 동의서에 서명하기
그래서 내가 하고싶은 말이 뭐냐면 클리토리스 최고임 각자 자신의 클리에게 이름을 지어줍시다 제 클리 이름은 마침표임 이유는 넘 하찮아서 설명 못하겠다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네임버스라고 하면 온갖 이유로 이름을 새기거나 지우는 사람들을 위한 의료시장이 먼저 떠오른다 이름 지우겠다는 사람에게 딱히 사연을 묻거나 하진 않을 것 같네 시술로 인한 운명론적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고지하는 시술
솔직히 어젠 작년보다 많이 내려간 린 순위를 보고 아쉬워했는데.. 신데렐라 걸이 된지 3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고 생각을 바꾸니 행복해졌다. 우리 린쨩은 이렇게나 오랜 시간동안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이돌이었구나 하고 😇😇
* 덧붙여서, 에버노트 링크로 신청서를 보내실 때 메일 제목 또는 본문에 캐릭터 이름을 적어주시거나, 파일로 보내주시면 무능한 총괄에게 매우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goreyuhng

수업을 들으면서 교수님의 모든 말씀을 기록하고 학생들에게 공지하며 휴강때도 결석한 아가들을 위해 강의실에 나오며 교수님이 이름을 부르지 않고 눈빛으로 출석을 체크하며 모든 질문이 돌아가는 위치입니다...
사람 속에 남는 걸 별로 원하지 않아요. 서로 피곤한 일이거든요. 제가 타인에게, 딱 역사책 속 인물의 이름을 들었을 때, 딱 그만큼의 거리감만 줬으면 해요.
헌터 크로스 오버 외전 소재 좋은 거 있다구욧ㅅ.... 그리드 아일랜드 지정 포켓 넘버 31. 사자에게 보내는 왕복 엽서. - 죽은 사람의 이름을 써서 발신 엽서에 편지를 써두면 다음 날에는 답장이 쓰여있는 답신 엽서가 온다. 1,000매 들이.
나 그 이름을 모르겠네 키슈? 도검난무에 목도리? 같은거 걸친 장발캐 몸만 있는데 (애드에게 끼워져다고 한다
(이슈타르 아라다나란 이름을 뒤집어 쓰고 전장에 나왔다면 똑바로 해. 과분한 껍데기를 썼다고 핑계라도 댈 셈이야? 기계에 갈려 처리된 네 누이들에게?)
후후, 모르겠어? 할 수 없지, 답을 알려줄게. 답은, [이름] 나, 너에게 이름을 불리는 게 좋아. 네 이름을 부르는 것도 정말 좋아해. 좀 더 내 이름을 불러줘, 앨리스.
여행을 하다 정말 예쁜 꽃을 보아서 지나가던 사람에게 이름을 물어본 적이 있어요. 사실 조금 오래된 일이라 이름까진 기억이 나지 않지만, 꽃말만은 또렷하게 기억하고 있어요 ... ..그 꽃의 꽃말은, 변치않는 사랑.

이 아이는 데스티니가 분명한 듯 하여 김용선은 속으로 쾌재를 부르고 그 애를 빤히 쳐다봄. 많이 취하셨어요? 하고 묻는 아이에게 이름이 뭐냐 묻고 아이는 고개를 갸웃거리더니 '문별이'요. 하고 자신의 이름을 말함. 이름도 귀엽네..
아하, 그렇다면 진작 말씀해주시지! 이름을 부르는게 예의가 아니라는걸 알고 있었으니까요♪ 그렇다면 사요 씨와 래리 씨! 래리 씨는 주로 어떤 분들에게 인기가 많나요~? 어린이 친구들?
이 기사가 임경선씨에게 닿기를( 닿을겁니다. 이름을 검색하시니까요)
"이름을 묻더라, 근데 이름을 모르잖아, 나는. 안부도 묻더라고, 살아있지 않은 자에게 안부라니."
진짜 세피같지않아뇨??? 나는 끝이면서 시작이며 어린 자들에게 삶의 의미를 주는 영약!! 내 이름을 외쳐라!!
저도 딱히 이름은 없어요..- 그저 모험가 라고 많이 불려서.. 에헤헤..- (제 숨결때문인지 양 볼을 붉게 물들인채 절 마주보며 분홍빛 꼬리를 살랑살랑흔드는 그녀의 눈을 바라보며 이름을 묻는 그녀에게 말을 해요.
고마몬에게 100일 된 기념으로 보낸 반지는 고마몬 이름을 새길때 같이하고 부적 처럼 가지고 다녔습니다. 두둥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61_01_94

헐 진짜 "시각장애인에게 빨강/노랑 등등을 설명하라" 이런거 보면 어차피 우리가 그 색을 걍 이름을 갖다붙여서 명명한거지 실제로 우리가 그 색을 봤을때 떠올릴 수 잇는 것들은 색과 관련된 사물들의 이미지 느낌이쟈나 이걸로 구조주의가 뭔지 대충 감이온다
지금 저에게 용의 이름을 빌려주십시오!
언제 천이 넘었다니; 프리 극장판 국내 개봉 해주세요.. 그리고 더빙좀 해조라... 마코토 오빠에게 한국이름을 붙여줘..ㅜㅜ
P.S 문득 겁이 나는데, 아저씨 댁에는 집사가 있습니까? 난 집사란 것이 무서워요. 누군가가 도어를 열면 계단 위에서 졸도해 버릴 거예요. 그 사람에게 뭐라고 말하면 되지요? 아저씨가 이름을 가르쳐 주시지 않아서 그래요.
세이지 「잇치와 타키하라랑 레스토랑에 가서 이름을 적고 기다리는데 잠시 뒤 "세분이서 오신 루피님~" 하는 소리가 들려서 타키하라에게 "꼭 저런 장난치는 바보가 있다니까"라고 말하는데 잇치가 "자! 가자! 조로, 상디!" 하고 일어섰어」
DIO. 그래서 나는 그가 정말로 유령이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종종 이름을 불렀다. 먼곳을 보던 눈이 나를 다시 보는 것이 몇안돼는 위안이였고, 그가 아직 살아있음을 나에게 확인시켜 주었다
너, 너 하고 말하니 좀 이상하구나. 이름을 붙여볼까? 저 악독한 키탈저 사냥꾼들도 너희들에게 이름은 참 재미있게 붙였던 걸로 알고 있는데, 나도 재미있는 이름을 떠올릴 수 있을지 모르겠구나.

✨ SHINING YUVIN DAY ✨ 이름부터 빛이 있다는 의미를 가진 유빈이의 생일을 기념하여 빛나는 별에게 유빈이 이름을 붙여주었어요 ! 송유빈별(ZQJ957865)을 소개합니다 💖 별 페이지: 
기억해두도록 하죠, 당신 이름. 내가 당신을 가진다면 공들여 그 이름을 적어놓겠어요. 붉은 색으로. (나탈리아, 레드립에게)
스승(용) ←의형제 정도(→라이퀴아 이슬레이←서로 괴롭혔는데 라이퀴아가 많이 당했음→라이퀴아 이슬레이는 아이작으로 유바바에게 이름을 빼앗겨 아이작으로 강제 개명해서 라이퀴아랑 서로 기억 못하구 조아조아 서로 치고 박고 싸워.. 기억났dai새끼야!
실친에게 트위터 계정 들켜버렸다...진짜 수치플이고...제일 수치스러운건 걔가 내 계정 이름을 말하는거...
아, 당신은그 때, (미르에게 아는 척을 했지만 정말 이름을 몰랐다.....) 비밀번호 (아무 말이나 했다)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황혼보다도 어두운자여 흐르는 피보다 붉은자여 시간의 흐름속에 묻힌 위대한 그대의 이름을 걸고 나 여기서 어둠에맹세하노라 우리앞을 가로막고있는 어리석은이들에게 나와 그대의 위대한 파멸의 힘을
이 아이에게 뭐라고 이름을 지어줄까 라고했더니 엄마가 삐돌이라거 지어줬어...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komakomaiu

계약서에 이름을 적는 장면에서 荻의 火가 犬으로 되어있는데 여기서 이름을 잘못 썼기 때문에 돌아갈 수 있었다, 라는 내용입니다. "유바바에게 진짜 이름을 알려주어선 안된다"라는 장면도 있었죠.
"그런가요... 그래도 숲에서 만난 존재에게 선뜻 이름을 알려주는 건 위험하답니다." "왜요?" "음..." "... 어린애 취급이라면 그만둬 주세요." "그런 건 아닌데요..."
헌터 크로스 오버 외전 소재 좋은 거 있다구욧ㅅ.... 그리드 아일랜드 지정 포켓 넘버 31. 사자에게 보내는 왕복 엽서. - 죽은 사람의 이름을 써서 발신 엽서에 편지를 써두면 다음 날에는 답장이 쓰여있는 답신 엽서가
정말...'루시엘'이라는 이름은 707에게 있어 마지막 남은 양심이었고 이게 있었기 때문에 707은 22세가 된 지금에 와서도 따뜻한 마음을 간직할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함...그리고 그 이름을 지은 이유는 자신이 짊어진 것이 무엇이고 어떤 의미를
내가 왜 너희들에게 이름을 가르쳐 줘야 하는거지?
내 눈을 감기세요 그래도 나는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내 귀를 막으세요 그래도 나는 당신의 음성을 들을 수 있습니다 발이 없어도 당신에게 갈 수 있고 입이 없어도 당신의 이름을 부를 수 있습니다 -릴케, 살로메에게 바치는 시
「꿈에서 꺠어나도 절대 잊지 않도록,서로에게 이름을 써주자.」 #KIMI_name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gltn0920

언젠가 당신들을 떠올려도 미안하지 않게 되는 날이 와도 여전히 마음 한 구석에 남아 있겠지. 그리고 나에게 만약 그것에 대해 이름을 붙일 기회가 주어진다면, 나는 ‘영원’이라고 부를 거야.
내 취향은 매우 일관적이니까 TrailBlazer 레후토가 TrailBlazer 라이토까지 기절시키고 웃으면서 네메시스 이름을 한 번 불순한 의도로 불러줬으면 좋겠군 당신이 전자 세계를 만들어 우리들에게 힘을 줌으로 인해 낳아진 이 결과를 보라면서
😭😭😭...제가 사랑하는 커플이름을 틀리다니...전 제 자신에게 실망했ㄱ어요...ㅠㅁㅠ..... 후에엥 제 마음을 알고계시다니 다행이에요ㅜㅁㅠ 앞으로 예쁘고 사랑스러운 켄햇 더 보고싶어요😭💕💕
없었으니까. 석 또한 제 이름을 누군가에게 얘기한지 오래됐기도 했고. 항상 저는 불려도 예쁜년 아니면 짧게 즨이라고 불렸어서 제 이름을 묻는 그가 이상하게 다가올수 밖에. 재차 물어오는 그의 물음에 석은 대답할수 없었어. 말해줘야하나, 말하면 안되나
내 취향은 매우 일관적이니까 TrailBlazer 레후토가 TrailBlazer 라이토까지 기절시키고 웃으면서 네메시스 이름을 한 번 불순한 의도로 불러줬으면 좋겠군 당신이 전자 세계를 만들어 우리들에게 힘을 줌으로 인해 낳아
드라마 방자전에서 춘향이가 방자에게 인동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그 이름을 춘향이 몸에 붓으로 쓰면서 애무하는 그런장면이있는데 야하고 예쁜데 세슈로 보고싶고그러네
「그의 이름은 향이었다. 향 響이던, 香이었건 뜻은 저도 모르는 이름이었다. 아니, 부르는 자가 좋을 대로 불리면 그만이었다. 그는 단지 건乾 이라는 제 이름을 싫어했을 뿐이었다. 건이란 것은 이름이 아니라 직책이었고 그에게 쥐어진 업이었다. 」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yoom__yoom

(라헨느가 좀 크긴 했다...) (피엘은 보통 토게키스보다 작은 탓도 있지만, 10키로그램이 넘는 무게는 태우지 못했다...) (소소에게 자신은 피엘이라고 수줍음타며 이름을 말해주었다!) (소소에게 언니라고 불러도 되냐고 물어본다😇)
러시아 인명이라는 끝없는 고통의 세계에 온 것을 환영한다 이곳은 한 30시간 정도 위키피디아 러시아어 사전을 붙잡고 사람 이름을 적으면 진짜 러시아 사람에게 "이건 좀 폴란드풍이네요" 같은 말을 듣는 곳이지!
#170425多摩動物公園 라쿤맨에게 이름을 빼앗긴 너굴맨(?)
중첩보다얀..오래버티겠지... 네가 고생이 앞으로 많겠구나...(으쓱이곤)글쎄 나는 인간을 별로 좋아하진않나서 내가 저 아이에게 좋은 영향이 될것같진 않구나 ...(히나타 흘긋봤다가) ..이름을 썩 좋아하진 않는게냐?
그 배에 함께 타있던 전남편의 여동생의 아이가 현 차남인데 황제는 그들의 부고소식에 아주 슬퍼하며 흔쾌히 차남을 입양했고 전남편의 이름을 차남에게 붙혀줌. 삼남은 전남편의 죽음과 관련해 유산위험이 있었으나 참 재미있게도 가장 튼튼하게 자라줌.
나는 한 번 본 자의 얼굴과 이름을 잊어버리지 않는다. 신효운에게 피곤하게 살지 마라는 둥 싫은 소리를 듣는다만... 어째서지?
황혼보다 어두운 자여 내몸에 흐르는 피보다 더 붉은 자여 시간의 흐름속에 파묻힌 위대한 그대의 이름을 걸고 나 여기서 어둠에 맹세하노라 우리보다 앞을 가로막고있는 모든 어리석은 자들에게 나와 그대의 힘을 위대한 파멸의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dkfmaxhrn

울 학교 근처에 있는 길냥이에게 인절미라는 이름을 붙여줬다
(희미한 미소지으며) 어차피 나의 것도 아닌데 나에게 허락을 맡을 이유가 뭐가 있겠소. 즐겁게 드시오. 통조림도 이런 창고에 쳐박혀 있는 것보다 자네...(이름을 몰라서 살짝 머뭇거렸다)에게 먹히는 것이 더 좋겠지.
조선에 있을때 쓰던 이름을 버리고 새로운 이름 쓴걸로 설정해둬야지. 원래 이름은 '이재아(李溨娥)'이지만 티엔정에게 스카우트 오면서 '김아빈(金娥彬)'로 개명해버림. 자신의 옛날 이름은 아무에게도 알려주지않겠다는듯이....
Q7. To.이호영이라는 이름을 가진 배우에게. #좋은_질문_영리한_대답 #호문영답
어찌 어린 궁녀에게 그 큰 이름을 하사하셨습니까? 혹여 궁녀의 말을 정말로 의지하고 계신 것입니까?
"자랑은 아니다만" 품에서 두루마기 하나 꺼내어 그에게 건넨다 "네 놈의 계약서이다. 그 곳에 피를 내서 이름을 적어"
지금으로부터 100년 전 해적으로 이름을 떨쳐 한 나라 정도의 재보를 손에 넣어 그 부를 바탕으로 귀족까지 올라갔다그 때의 막대한 재보는 지금도 전해져 내려와 그 부의 상속권은 14세의 소녀에게 일임되었다고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Myung_Q_


이름은

)경기 남양주시 수동면 내방리/수산리 사시는 분들 이렇게생긴 고양이보시면 연락주세요 사례하겠습니다 둘다 무늬없이 하얀 고양이고 이름은 노란애가 시저 파란애가 꿍이입니다 찾으면 알티하신분들한분에게 삼만원꽂아드릴게요ㅜㅜ(이
어, 그러냐 이 긴상이 특별히 너에게 전설의 칼을 하사하겠다. 저 검의 이름은 엑수칼뤼벌 이걸로 적을 무찔러라
응? 아냐. 한 마리라는 이름은 그대에게 잘 어울리고, 좋은 이름이라고 생각해요.(화사하게 웃어보이며 말해) 그대는 몸이 어색하지 않아? 다른 분들과는 조금 다르네요.
사람마다 다른가..기준이 뭘까?(혼자 중얼거리다 다시 당신에게 말을 붙인다)어쨌든 이곳에서 같은 나라 사람을 보니 조금 반가운데요?(쿡쿡 웃는다) 해원씨군요. 제 이름은 백일홍이에요. 말 그대로 꽃 이름이랍니다
마이클 코넬리의 캐릭터 해리 보슈의 원래 이름은 Hieronymus Bosch이며 15세기 네덜란드의 환상화가 히에로니머스 보슈에서 따왔습니다. 발음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해리 보슈는 항상 어내니머스(anonymous)의 발음과 같다고 알려줍니다.
레지나 오빠가 그랬어요. 메리미라는 말은 다른 사람에게 들었을 때 가장 기쁜 말이라고. 그러니까 오늘부터 제 이름은 메리미에요! 메리미는 모두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으니까요!
칼리오스님은 wNv의 서브탱커 4800까진 듀오하고 그 후로는 3인큐로 중국서버 5000점 달성 이름은 신우열 나이는 20살 각오:아펙스에서 루나틱에게 져서 우승컵을 못 들었지만 이번엔 제가 들어왔으니 우승컵은 저희겁니다!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varkryu

내 이름은 스티브~오늘도 싸운다네~원하는 상대는 엔더 드래곤과 위더~현실은 좀비에게 맞고 스켈레톤의 화살에 몸이 뚫리지~내이름은 스티브~
아.안녕하세요.!반가워요...(갑자기 말거는 당신에게 무의식으로 인사한 후 눈을 맞추며 말한다)아....음..저..제이름은 김지훈이에요..그쪽 이름은..?
나의 주인이시여. 한 가지 부탁이 있습니다. 전 사라지고 작고 무력한 조각으로 변합니다. 만약 괜찮다면, 제 이름은 그 조각이 아니라, 당신이 언젠가 거머쥐게 될 새로운 마도의 그릇에게 보내주시겠습니까.
그리고 그 노인을 부축하는 한 여인이 있었단다. 그 노인의 이름은 티무르. 그리고 여인의 이름은 류로 티무르와 류는 타타르 왕국의 왕족출신 이었단다. 그리고 그 인파속에서 한 남성이 그들에게 다가오게 되지.
그의 이름은, 칼라프 티무르의 아들이 었단다. 극적으로 부자가 상봉하게 된것이지. 칼라프는 고마워 하면서 류에게 말했어
(공각기동대 2)는 말하자면 시로 마사무네의 2차창작론인데요, 모토코 동위체(변종)들이 대량으로 등장합니다. 재밌는 것은 이들의 이름은 모두 '모토코'이지만, 자기들에게 성을 따로 붙여서 서로를 구분한다는 거 하고. 다른 하나는 모토코의 이미지씬인데요
"내 이름은 아인체이스 이스마엘" "여신님이 나에게 사명을 내려주어서" "난 여러분을 도와주며 사명을 꼭 이룰 꺼에요" "아참.. 나를 부를때는 편하게 아인 이라고 불러줘요?" #AIN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tottip_67

그런 당신의 이름은 나라보트? 나를 위해 우물문을 열어줄 수 있나요? (나탈리아, 잭에게)
주호성, 호선? 한국인의 이름은 부르기 어려워요. 이것 때문에 호성, 아니, 호선에게 몇 번이나 혼났는데. 다음부터는 주호라고 부를까 봐.
나도 괄호체라 괜찮아. 이름은 편한대로 해. 혹시 나에게 원하는 이름이 있어?
(잠시 주춤거리다) 공냥이가 모두에게 미움받을 짓을 했으니까-. (꾸다다닥) 웅! 피요예요! 설화친구 이름은- 모르겠지만... 피요짱 무진장 잘 자구왔어요! 꿈도 꿨어요!
하아. 너에게 알려줄 이름따윈 없다. 내 이름은 나를 질시하는 자들에 의해서 어둠 속으로 묻혔기 때문이지.
새는 알에서 나오려고 투쟁한다. 알은 세계이다. 태어나려고 하는 자는 한 세계를 깨뜨리지 않으면 안 된다. 새는 신에게 날아간다. 신의 이름은 아브락사스다.”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누군가가 나에게 거짓말을 했어. (내 이름은 테일러, 탐정이죠.)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pizza4maritza

가문사람들에게 주로 불리기는 화 바 바오.꽃 표범이라는 뜻이고 애완동물로 키우기도 한다.영어이름은 대외적으로 쓰일때, 한국이름은 기억이 안나ㅏㄴㄴ다... 눈이 파이아이여서 좀 가문에서 저주받은 아이 쯤으로 대해졌었다
홈즈칼데아의 비인도적 실험을 탄식하면서, 당신의 목숨을 유지하기 위해 현세에 계속 머물며,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맡긴 자. 그 영령의 이름은 갤러해드. 원탁의 기사 한 사람으로서, 오로지 홀로 성배탐색에 성공한 성스러운 기사이다.
바니아 실베스트리, 아즈미 바니아. 내 이름은 두가지지만 모두 내 것이 아니에요. 어른들에게 이리저리 휘둘린 결과물일 뿐이죠.
소중한 이에게 받은 이름은 아름다운 법이지. 참 스승이로군. (입꼬릴 올려 웃곤) 자네와 잘 어울리는 예쁜 이름이야.
내 이름은 레아야. 이름이 없던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 지어준 아주 소중한 이름이지.#
긴 빨간머리를 흩날리며,남자애들을 죽도록 때려주는 모습때문에.. 새로운 별명이 나에게 붙었지. ㅡ 그 이름은 '붉은 피바다 하바네로'.
음... 꽃은 이름은 아는데 향을 잘 모르겠어서... 시원한 느낌의 향은 없을까? 아니면 시트러스 계열이라거나... (천사는 아니지만 소소에게라면 얼마든지 친절할 수 있을 것 같다! 😌)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gurulaand

나역시 도련님을 위해 일하고 있다. 그분의 성함은 쿠도 다이스케.. 내 은인이기도 하지. (오히려 내가 그에게 쓰임받길 원하는 심보라, 고용인이란 이름은 내겐 어울리지 않는다 짧게 생각하곤) 그녀는 파티를 잘 보냈나?
앗, 그러네요! 다행이에요. (웃음) 아아 죄송해요. 저는 이쪽이 익숙해서... 물론 로미오라는 이름은 텐신씨에게 무척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남에게 불러질 때는 버서커 쪽이 좋아. 그게 싫다면 리코스. 다른 쪽의 이름은 별로 너한테는 불러지고 싶지 않네. 응? 무슨 당연한 소리를 하는거야. 마스터는 예외야, 당연히.
자신이 프로듀싱에 참여할 수 없었던 ‘너랑 나’에서, 아이유의 이름은 뮤직비디오 속 배우 이현우처럼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불려야 의미를 갖는 이름이었다. 반면 ‘Palette’에서, 아이유의 이름은 그 자신이 찾아내서 의미를 부여한 것이다.
자신이 프로듀싱에 참여할 수 없었던 ‘너랑 나’에서, 아이유의 이름은 뮤직비디오 속 배우 이현우처럼 사랑하는 누군가에게 불려야 의미를 갖는 이름이었다. 반면 ‘Palette’에서, 아이유의 이름은 그 자신이 찾아내서 의미를 부여
그대에게 내가 낯선 사람이라면, 먼저, 내 소개를 하는 것이 맞겠지? 안녕, 그대- 내 이름은 알피어스 호레이쇼, 슬리데린의 7학년.
늦었지! (고양이 껴안고 달려온다. 새까만 고양이가 그에게 냐ㅡ하고 울었다) 아탄이라고 해, 이름은. 손 잡아볼래?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MaleficoHarida

선정자 케로베로스에게 선택된 소녀 이름은 사쿠라. 소녀가 진정으로 우리들의 주인의 자격이 있는가.
지가비로 랩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요 내이름은 지가비~! 난 절대 하지 않아 낭비~! 언제나 내 스스로를 정비~! 갈고 닦아서 하는 털릴 준비~! 오늘도 트친에게 건다 시비~! 인성질에는 절대 없지 자비~! 예아~!
이 놈은.. 우리집 둘째고 이름은 소박이고요 (친구에게 입양 보냈다가 친구가 못키우겠다고 다시 데려와서 소박 맞았다고 이름이 소박입니다..) 잘 나온 사진이 많지 않아서... ㅠㅠㅠ 흡...
내 이름은 키노모토 사쿠라. 토모에 초등학교 4학년! 어느날, 내가 크로우 카드의 봉인을 풀어버려서인지 불행하게도 검은색 고급차와 추돌해 버린다. 후배를 감싸 모든 책임을 지게된 미우라에게 차 주인, 폭력단원 타니오카가 제시한 합의의 조건은..
. 제일 첫번째로 경화수월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 모든 일본 노래는 너의 이름은 오에스티와 매우 유사하게 들릴 뿐이었습니다 가사는 존나 좋았다 #양심고백 밑에 관련동영상에 혁오 뮤비 뜨길래 보다가 그거 틀어서 봤음
저희 집 새 친구 달 무드등입니다. 이름은 "뱌냐냐"예요 바나나 닮았거든. 친구집에 있던게 괜찮고 무드등도 필요해서 하나 샀는데 처음에 보자마자 친구에게 바나나닮았다고 했다가 욕먹음
봉인의 열쇠여, 그대와의 계약을 원하는 자가 여기에 있다. 소녀, 이름은 사쿠라. 열쇠여, 소녀에게 힘을 부여하라. 레리즈!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D_eggc

왕여가 키우는 고양이 이름은 사자. 금색 비슷한 짙은 베이지색 털 가진 고양이라서 왕여가 사자야~ 하고 불렀으면 :3) 사자야~~ 하면서 온갖 예쁨을 고양이에게 선사했으면.
당신이 나에게 가르치려 했던 것은 무엇이었지요. 슬픔을 이름으로 지고, 그 삶에서는 슬픔을 앗아가서, 내가 슬프지 않기를 바랐다는 것은 알아요. 세희, 당신의 이름은 이제 내가 써요. 나는 이제 기쁨이 되기로 했어요
니니에게 동생이 생겼어요. 이름은 모모!
#우타이테 팀홍보 여러분 제가 우타이테 팀을 만들려고합니닷 팀 이름은 "Clock"입니닷 현재 구하는 인원은 싱어6명 믹싱3명 편집3명 입니닷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관심 있으신분은 저에게 디엠주시기 바랍니당 오디션은 다음주 화요일까지입니닷
내 이름은 니시키노 마키, 15세야. 장래에는 이 지역에서 종합병원을 운영하는, 아빠와 엄마를 이어서 의사가 될 예정, 지망은 뇌외과. 어른이 되면 매스를 휘둘러서 나에게 엄청나게 빠져버린, 네 머리속을 파헤쳐 줄게. 는 농담♪
#우타이테 팀홍보 여러분 제가 우타이테 팀을 만들려고합니닷 팀 이름은 "Clock"입니닷 현재 구하는 인원은 싱어6명 믹싱3명 편집3명 입니닷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관심 있으신분은 저에게 디엠주시기 바랍니당 오디션은 다음
그럴 지도 모르죠. 형을 미워했다면 왜 그랬어, 하고 작은 방에게 혼을 내 줘야 하는 걸까요. 인호, 라는 이름은 그냥 가명인 거에요? 달이 형이라고 부르면 되는 거야?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_inthedesert516

「 8년 전, 너를 놓아 주려다가 호센에게 붙잡혔을 때 부터, 너의 자유와 맞바꿔 히노와는 자유를 빼앗겼어. 기녀라는 이름은 그저 허울일 뿐 인거지. 」 - 요시와라 염상편 中
이슬레이는 마른 하늘에 이게 무슨 날벼락이야 처럼 어리둥절 스턴 상태인데 라이퀴아가 왁왁대고 저도 모르던 등이나 허벅지의 상처를 라이퀴아가 알아서 헉시 정말 내 이름은 이슬레이였나바 하는 거지... 온천장 식구들이 라이퀴아에게 굳이 이름 주박의 존재를
이름은. . . 모르겠구요 지금 치킨기다리는중이에요 lovely 나라는 치킨을 너에게 ㅂㅐ달 해 . . . . . .
엄마가 왕타이의 황제, 아빠는 아발로에서 온 장사꾼이었음. 어찌저찌 엄마와 아빠가 눈이맞아(소피아급이군;) 1n년간 혼자였던 왕타이의 황제에게 남편이 생겼고 그렇게 피오니가 태어남. 피오니라는 이름은 장남이 지어줬다. 머리색이 꽃과 같은 색이라서.
서포트에도 올라갔지만 저도 올려보아요😇 이름은 '~~이모'라고 되어있어 가린 것입니다! 여러분의 응원은 어느 방면에서든 지훈 군에게 전해지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팬 분들 생각하며 웃고
6. 헬렌 우왕 성장형!!! 천사악마!!! 완전붕방붕방방거리면서 캐를 짰던 기억이 난다 그때 당시 핑발남캐에게 꽂혀있었기에 자연스럽게 핑발이 되었다 이름은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여자애이름으로 해주고싶었음 디자인할 때 정말 재밌었음


이름에게

자 그래서 이 영상은 언제 풀어줄까나 그 때 밴드분들 같이 찍은 사진 옷이랑 같은거 보면 이름에게 라이브 영상일거 같은데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daeng516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Africapapuri_sk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Coowoo8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varkryu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aldebaran_kyu

이름에게 이름을 이름은 이름이 이름으로 나에게 아이유 corcorgiB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