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도

소아님 책 기대하고 있을게요!!!저는 정말 낙서 한거 때려박아놓은 거라 이걸 정말 가져가도 되나 싶을정도에요(긁적)
소아공주님의 SS 갯수를 보니 2493개고 현재 내 SS 갯수는 1812개다. 이지노말 한 700개 정도만 달리면 따라잡을 수 있나. (?)
소아비만이었다. 첫 생리를 11살, 4학년때 시작했다. 5학년때부터 턱에 한가닥 수염이 나기 시작했고 키가 더이상 자라지 않았다. (154 정도 된다) 턱수염은 계속 여러가닥으로 자라나 20대 초반에는 매일 면도기로 면도를 해야 했다.
그로스가 집단으로 활동하는 건 아니고 서로 친분이 있는 정도. 현재 알려진 인물은 켄과 료뿐. 켄은 전기계열이고 료는 염동력인데 켄의 초능력이 터무니없이 위험해서 소아라가 막으려고 쫓던 와중에 켄과 접촉한 료도 쫓는다는 느낌.
신고 열 번 하면 그 중 접수 안내는 네 번 정도 오고 정지는 한 두 번 정도? 소아성도착증 관련이나 특정 대상 괴롭힘 성별 혐오 조장 골고루 하는 새끼들인데


쉬스

지금 지코 신곡 쉬스 베이비 보는데(안보려다 머리색이 예쁘단 소식에 틈 가사가 그렇지 않냐? 쉬스 베이비 알고보면 애기 같은 이거 왜 안까이는지 모르겟다...대놓고 소아성도착자들을 자극할 만한 가사아니야? 아이유는 엄청 까였는데 지코는 잠잠하네
지금 지코 신곡 쉬스 베이비 보는데(안보려다 머리색이 예쁘단 소식에 틈 가사가 그렇지 않냐? 쉬스 베이비 알고보면 애기 같은 이거 왜 안까이는지 모르겟다...대놓고 소아성도착자들을 자극할 만한 가사아니야? 아이유는 엄

한소아 정도 쉬스 현재 한거 해주세요 거대하고 namssol


현재

1. 민진울 의사선생님입니다. 소아과를 하고싶었만 아직 모르겠어요 8ㅅ8 현재 가장 오래된 아이지만 가장 안친한것 같습니다... 체력이 좋아야 한다는 이유로 운동을 즐겨합니다.
이노리같은경우는 말 할 필요도 없고.... 소아같은경우에는 주변이 너무 상냥해서더이상 성장할필요가 없을거같은느낌이지만 성장해야한다... 본인이 게을러서 현재상태에 만족하고있다는 느낌이고 사이나는 어느의미에서는 완성형.


한거

자기전에냉동정심확인해봤는데웨째소아직축축한거지...
현대물 판타지로 장르변경한거야...??? 막권에서 현대에 환생한 소아 그쯔음인건지 아니면 아예 타임슬립류 판타지 타버리는건지
자선행사 나갔다가 빌런 습격받고 디진거임... 히어로가 출동했고 피해량도 경미했는데 죽음.. 소아 환자들 대상으로 이루어진 행사에서 데쿠네 아빠가 애들 챙기다 본인 몸을 소홀히 한거ㅇㅇ 근데 그 날 출동한
너도 잘못 없어, 새끼야. 뇌에 뭐가 들었냐. 지금 성하가 뭐 한거 누가 어떻게 된 거 다 니 탓으로 돌리는거 존나 위험하거든. (제 팔을 포개어 팔짱끼고, 잠시 너를 노려본다.) 참고로 백소아도 갈 거야.


해주세요

제발 ppt 발표 안걸리게 해주세요. 제발 ppt 발표 안걸리게 해주세요. 제발 ppt 발표 안걸리게 해주세요. 으아아아아아아 나진짜 간절해ㅠㅠㅠㅠㅠㅠ 소아도 외워야한단말이야 제발🙏🙏🙏🙏🙏🙏🙏🙏🙏🙏🙏🙏🙏🙏🙏🙏

baby 따스한 말로 oh baby baby 전해주세요 always gonna 날 원한다 말해주면 돼요 want you stay, I love you oh my love #NP 한소아 - Just love you GYONCHY


경향이

스테로이드 연고도 항생제처럼 한 번 쓰면 완전히 나을 때까지 써야 한다고. 나아지는 것처럼 보여도 서서히 악화되며 점점 치료하기 어려워진다고 한다. 처음 갔던 소아과는 신속을 중시하는 대신 증상은 좀 대충 보는 경향이 있는데, 거기서 들은
의대에서 소아과를 배울때 한 교수님이 해 준 얘기가 있었다 "흔히 어린이들이 거짓말을 하고 꾀병을 잘 부린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어린이가 "아프다"고 하면 믿어라. 꾀병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SF

그리고 이제는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소아청소년과 김기중 교수에게 더 이상 묻지도 않는다. 예전에도 무슨 SF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거대하고 웅장한 소리마저 울리는 장비로 동주를 어렵게 CT 촬영하였다. 내가 몇번이나 물어본 후에야 겨우 대답하는 의사
그리고 이제는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 소아청소년과 김기중 교수에게 더 이상 묻지도 않는다. 예전에도 무슨 SF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거대하고 웅장한 소리마저 울리는 장비로 동주를 어렵게 CT 촬영하였다. 내가 몇번이나 물어본


분열주의이고

콜레라같은 좌파들과 싸워 스스로와 자식들을 지키기 위해 모든 우파는 소아와 소이를 버리고 대동단결해야 한다. 그런 점에서 지금 우파는 두 가지 내부 분열주의에 맞서 싸워야 한다. 하나는 변희재식 분열주의이고 다른 하나는 조갑제식 패배주의 항복론이다.
콜레라같은 좌파들과 싸워 스스로와 자식들을 지키기 위해 모든 우파는 소아와 소이를 버리고 대동단결해야 한다. 그런 점에서 지금 우파는 두 가지 내부 분열주의에 맞서 싸워야 한다. 하나는 변희재식 분열주의이고 다른 하나는

한소아 정도 쉬스 현재 한거 해주세요 거대하고 toob2m


본인이

니트 썰을 풀자면 샤르로또가 니트 워너비인 이유는 본인이 너무 유능함-)주변에서 기대를 많이 함-)책임감이든 뭐든간에 일단 본인은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해서 워너비라면 소아라는 유능함까진 샤르땅과 동일한데 하기 싫음 그냥 안한다(...)


성격이다

해리엇 리첼 40~45세 소아정신과 교수 엉덩이까지 오는 긴 금발머리에 푸른 눈 바다색인 자신의 두 눈처럼 시원시원하고 쿨한 성격이다 어린아이들이 주요환자다 보니 자신의 취향이 아니지만 귀여운 사탕이나 자잘한 것들을 주머니에 넣고 선물로 주곤 한다.
해리엇 젠더 플루이드 키 180이상/저체중 소아정신과 의사/교수 사소한 규율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성격이다 시원시원하고 쿨함! 몇주 전 차가운 에어컨 바람이 부는 병원 안에서 창밖에 벚꽃잎이 날리는걸 보고 충동적으로 탈주한후 휴가를 즐기는 중이다


갔던

네땡버 지식인에 묻는거 같지만, 그래도 경험자분들께 여쭙습니다. 정신과 가면 좀 도움이 되나요? 저 옛날에 갔던 정신과는 소아전문이라 제 증상에 갈피를 못잡고 약만 줬고요, 일반 상담소에 받으러 갔을 땐 진짜 하나마나한 자기계발서 같은 얘기들이어서.


김세미

자상한 성격의 NICU 유망주, 소아과의 김세미 X 까칠한데 능력좋은 산부인과의 이시라부. . 세미가 일년 늦게 들어와서 인턴동기인데 둘이 투닥투닥 하는게 보고싶다.. 모두에게 자상한 세미쌤과 말수적고 까칠한 시라부쌤이 초딩커플처럼 투닥대는것ㅜ
자상한 성격의 NICU 유망주, 소아과의 김세미 X 까칠한데 능력좋은 산부인과의 이시라부. . 세미가 일년 늦게 들어와서 인턴동기인데 둘이 투닥투닥 하는게 보고싶다.. 모두에게 자상한 세미쌤과 말수적고 까칠한 시라부쌤


나을

대부분 소아아토피는 비염, 천식으로 진행되고 피부는 낫는다고 하더군요. 나을 때가 되어서 나은 것을 사기꾼들,장사꾼들이 본인들의 비법으로 나은 것처럼 포장한다고...그런데 노로션 노연고를 하면 애 피


설레는데

대현오빠; 사람들이 그러던데 이런 감정들은 그때뿐이라고 꽤 오랜 시간이 홀렀는데 왜 난 아직도 이렇게 설레는데? 한소아, 내 맘 훔친 너
있잖아 나 이상해 사람들이 그러던데 이런 감정들은 그때뿐이라고 꽤 오랜 시간이 흘렀는데 왜 난 아직도 이렇게 설레는데 (한소아/내맘 훔친 너) 누가 뭐래도 니가 최고야 김소은♡ 현승시+2


오랜

오잉 오랜만에 사호노래 찾는데 샨곰님이 연인읆소아떨어트린날 부르셤ㅅ었네 것두 최근에...근데 먼가 한국어로 개사한건 원래도 가사난해하고 오글거리는부분있는데.더 심각하네..ㅋㅋ


한소아

선생님의 진료실은 겉모습과는 다르게(?) 아기자기한 장난감과 물건들이 많다. 아무리 나랑 영주가 수의사나 하시라고 놀려대고 몰아붙여도 선생님의 진료실을 보면 세삼 소아청소년과를 전공하셨다는게 느껴진다.
커크가 잠못들고있는거 귀신같이 알아채는데 아직서로 낯설고 커크가 직접 자신의 수면장애를 호소한것도 아니고 약처방해주는건 오지랖인것같고 그래서 소아과의시절 잠못자는아이들 옆에서 동화책읽어주던 경력 십분발휘하는거다. 근데 커크는 애도아니고 너 잠못자는거
다음날 커크는 머리까치집인채로 침대에 앉아 맞은편 비어있는 본즈침대를 보며 ㅇㅅㅇ??헐 나 잤어! 언제잤지? 이런 상태인데 그런 커크를 씻고나온 본즈가 한번 슥 보더니 커크머리 한번 푸스스해주고(무의식에... 소아과의버릇..) '지각아니냐 짐'한다
아미칀 낼 소아랑 스포츠를 끝낼수있을까...흐흑.....도슈는 언제한담...죽겟다..

한소아 정도 쉬스 현재 한거 해주세요 거대하고 Felice_Enyu

(메인트윗) 1차 위주의 간간한 썰풀이 가즈나이트 올라운더 메인 리오휀/ 휀지크 엘소드 올라운더 아인엘소/엘소아인/배세마마
치는 거에서 인류에 증발해부러쓰 같은 맥락인진 모르겠다만 소아암 환자에게 기증한다면서 파는 애덜도 있는데 걔넨 디자인도 안한 것 같다만 일단 삼처너늘 주시면 제가 도안을 잘 만들지 말지 생각해 볼테니 일단 투자해 궈궈 이거임?
SOA_122 나도 좋다. (저보다 한참 큰 너에의해 품에 들어가 별로 그리 좋지는 못한 표정이었다. 그러다가 너를 올려다보고는) 아직, 소아는?
얼라이브 굿즈 앞으로 나오는것들 한 박 살껀데 소아라 꾸준히 가져가실분 모십니다.
캐붕이쩔지만....소아님 한ㄴ정ㅇ입니다..(대체)
2D '미소녀' 캐릭터 허벅지에서 잘 수 있도록 구현한 VR이 일본에 나온다니까 한국 남자들(3,40대 IT커뮤니티)의 반응은 소아성도착증 수준임
하아 난 디에가 너무 조아 디에도 좋고 라빈이도 좋고 에덴이도 좋고 온하도 미르도 보호도 새옴이도 홍이도 귄이도 르메언니도 캔디도 시론언니도 밍개도 사실이도 스톤언니도 냐개언니도 쮸기언니도 부처도 한이도 수소도 소아도 모렌이도 아암튼 내사람들 조아

앗 라임봐 넘 슷게한골 쬬아님 쪼은밤!!! 소아님 쪼은밤이야)3( 흑흑 씽님씽님 이것좀 들어바바.. 드디어 쬬아님도 모찌생겨써ㅠㅠㅠㅠㅠ
제가 더 감사해요ㅠㅠㅠㅠ 트따 피우에게 한줄기빛가튼 소아님.... 사랑해욥😭❤️
정확한 소아마비(폴리오 바이러스)는 박멸이 맞지만 소아당시 마비증상이오면 소아마비라고 말을 한다고(물론 정확한 학명은 소아마비가 아니지만 부모에게 간단하게 설명하기위해서) 며칠전에 돌았는데 그거 싹 지워버리시고 돌리세요?
1.약국 존ㅡ나ㅡ헬ㅡ게ㅡ이ㅡ트 주위에 소아과있으면 저승행티켓 스스로 끊는건데 내가한곳은 주위에 소아과4개 대형소아병원1개 있는곳이였다(ㅋㅋㅋ)그리고 이상한 부모많이 볼수있음.귀찮아서 약을 한꺼번에 먹이거나,신생아에게 딸기를 먹여서 알레르기로 오거나..
과거에 문제 없이 쓰이다 부작용때문에 사용을 금지한 약이 많습니다 임산부 구역 억제제였던 타이레놀이라거나 소아 보채기에 쓰던 코카인이라거나..
어린이 ㅅ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여워ㅠㅠㅠ긔여우어ㅛㅠ뇨ㅠㅠㅠ아데프트보다 한ㄴ참한참 더 쟈근 소아 허흐흑흐후허흐흫ㄱ 귀여워ㅠㅠㅠ ㅠㅠㅠㅠㅠ 멈브루님ㅁ체고야ㅠㅠㅠ
10년 간 꾸준히 소아암 환아를 위해 기부해 온 #SK이노베이션 ! 어느덧 사회공헌 참여는 기업의 조직문화로 자리잡았는데요. 그 대표적인 활동이자 역대 최대 참여를 기록한 #1인1후원계좌 활동을 소개합니다.

한소아 정도 쉬스 현재 한거 해주세요 거대하고 961101_jy

#자캐이름으로_알아보는_작명센스 유 혜민 지 효빈 한 결(소아) Low V. Adalrik 이 환 무향 이치로 유우타로 홍 다류 기 민제 연 하랑 우 진(전복) 제 비얀 Benny K. Oxten 샤오밍 리 너무 많으니까 신청서 냈던 애들만..
바실리 피튀기는건 불안해서 안할것같고 정신과나 소아병동에서 일할듯 음.. ...애매한데 그냥 환자로 들어가던가(퍾~~
진짜 중3때 기절한 거도 체력 후달려서라ㅋㅋㅋㅋㅋㅋ 진짜 고3때 아산 소아응급실 가는건 애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라랑 그로쓰 한명씩 커플되는걸로 잘못 돌잡이하기전에 빨리 애니방영..시월 빨리 왔으면ㅜㅜㅜㅜ 그때쯤이면 앙스타도 애니 내년에 한다고 발표 나겠지...?
전공자 셋이서 한니발 같이보면 한 사람은 매즈 오빠만 외치고 ( 나 한 사람은 해부학적으로 설명하고 ( 외과 한 사람은 잔다 ( 고어 못보는 소아내과
근데 진짜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디비전 작전기지 업그레이드 할떄 특히 의료동 업그레이드 한뒤 피난민들 거기서 치료받고 소아병동 해금하면 애들하고 노약자들 거기서 진찰받는 장면보면 가슴 찡하긴 하더라 처음 들어오면 진짜 작전기지 개판5분전에
소아는 크게 관심없으니까 됐고, 풀배터리 말고 성인 MMPI+SCT 보고서만 한동안 써보고싶다. 교과서에는 안나오는, 스스로의 임상적 인상을 얻을 때까지 계속. 그동안 너무 로샤에 치중한 느낌인데, 치중한 만큼 풍부한 건 또 아님. ㅋㅋㅋ

16. 한소아 - 고백
결국 한명이 나가는 거군요 크.. 소아재 ^_ㅠ
Σ(-᷅_-᷄๑).。o○(이게 다 소아쨩 때문이야 라고 생각하게 되는건가?!😱✨ 앙대! 그럼.... 앙대는데..........(>人<;)한... 한번?
ㅋㅋ 소아성애가 제일 빡 쳤다, 정말. 초등학교 5 학년 꼬맹이한테 뭘 바라는 거야. 외국인, 그래. 번역기 돌리기 난해한 거였으니까 그렇다치고, 소아 성애. ㅋㅋㅋㅋㅋ
소아비만은아이가 한 명인가정에서 비율이 높다. 또 부모의 과보호와 무관심도 한요인인데,과보호 아이는모든 음식을 독차지해 과식하기 쉽고 무관심한 가정의아이는 혼자 라면이나냉동식품으로 끼니를 해결하는경우가 많아비만에취약하다.(출처 건강관리협회 소식지)
타미플루를 복용한 일부 소아·청소년환자가 경련 등 신경정신계 이상 반응을보였다는 보고가 들어와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인플루엔자 치료제 '오셀타미비르(인산염) 단일제(캡슐제)'에 대한 허가사항을 변경하기로 했다.
4. 먹어도 살 안찐다. 이건 동기애들 피셜인데 참고로 난 소아비만이얐고 중3때까지 비만이었슴. 살뺀건 그 해 겨울이었고 고등학교2년을 섭식장애로 고생했고 위장도 안좋아졌고 그러면서 생긴 안좋은 습관이 1일 1식이라 그 한끼먹을때마다 애들이 봐서

한소아 정도 쉬스 현재 한거 해주세요 거대하고 uunugr

#자캐는_고통과_쾌감_중_어느_쪽에_더_약한가요 시나호- 쾌감 익숙하지 않아서 아라크네- 쾌감 고통에도 약하지만 그래도 쾌감은 경험이 거의 없음 초은- 고통 아픈건 못참는다고 한다 소아- 고통 아픈것보다 정신적 충격이 크다고함 해림- 쾌감 안익숙해서
너의 눈빛 하나하나 너의 말투 표정 하나하나 생각나 눈물이나 I still remember you 너의 기억 하나하나 너와의 추억 때문에 어딜가나 미칠 것 같아 날 가둬 버린거야 Don't foget you #NP 한소아 - 하나하나 GYONCHY
약이란 건 부작용을 감수하고도 그 치료 효과가 입증되엇기에 쓰는 거라네 물론 소아쪽 부작용이 더 크다면 사전설명을 좀더 하고 선택의 여지를 줘야 한다고는 생각합니다..
지난번 한 곳으로.. 소아암재단으로 해도 되고.. 다른 곳들도 있던데 찾아보세요~
소아정신과전문의 서천석은 꾸준히 활동하고 있지만, 그는 이 파국을 개그로 여겨야 한다는 신념으로 무장되어 있다. 그는 한국의 부모들이 얼마나 오합지졸인지 알고 있으니까. 서천석의 커리어에서는 허무가 느껴진다.
소아님 사랑해여........ 제 사랑을 받아줘요..... 마음찍기밖에 못한다니ㅜㅜㅜㅜ
* 저사람 그사람이네. * 누구? * 소아병동에 차라 라는 유명인사가 한명 있었지. 너도 알지? * 저 사람, 그 환자 담당이었잖아.

짐이 워낙 서글서글한 성격이라 병동 내에서도 인기가 많음. 특히 소아환자들에게는 아이돌 저리가라. 민도 어쩌다가 몇 번 끌려가서 뻘쭘하게 같이 놀곤 했는데, 그날도 마찬가지. 민은 꼬마들이랑 놀고 있는 짐을 보고서 다가간다.
ㅁㄴㅇ히ㅏㄴ어ㅏㅎㅁ니ㅓㅇㅎㄴ 세상에 그럼 광주 충장로에서 만날까요?? 거기 놀거리 짱짱 많은데.. 만약 된다면 한소아 오너녀석두 데리고 갈게요
#앤캐와_사귀게_되기_전에_다른_사람이_앤캐를_소개시켜_달라_부탁했다면_자캐는 시나호- 상대를 갈아버린다 아라크네- 일단 소개는 시켜준다 초은- 내꺼라고 거절한다 소아- 담담한척 하며 소개시켜준다 해림- 웃으면서 거절한다
헝헝ㅠㅠㅠㅜㅠㅜㅠㅜㅠ(토닥토닥 그러실 수도 이쬬 트위터 관두고 괜찮아지시기만 한다면야 누가 뭐라고 하게써요!!!! 무엇보다 소아밈 의사가 중요하니깐요!!!
이미 소아에 대한 본인부담률을 조정되어 실행되고있고 문제는 보장성강화 및 적절한 수가 산정을 통한 의료체계정립,의료취약지역개선 및 사보험료 경감 등이 되어야한다 탁상행정으로 건보말아먹고 사보험으로 전환하려는 꼼수아니면 공부좀하고 이야기해라
black - GD ft. Jennie kim,하얗게 물들다 - 한소아
달콤한 말들이 맘에서 샘솟죠 뭐가 그리 좋은지 하루종일 웃음만 나죠 / 한소아 - 고백

한소아 정도 쉬스 현재 한거 해주세요 거대하고 vanillacat272

# 성남시 드림스타트 부모교육이 성남시청 한누리실에서 진행. 분당서울대학병원 영양사님과 소아청소년과 양혜란교수님과 함께 소아청소년의 비만과 관리, 올바른 식습관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아에안낸ㄴ소아니니깐 한 10점은 주갯지모.....ㅎㅎ... 80점에 합굗이욧던거가튼ㄴ대
샤르로또:아...귀찮은데...진짜 짜증나 칙쇼--!(이러면서 다 한다) 라면 소아라는 소아라:아..귀찮은데...꼭 해야하나?안해야지ㅎ(집가서 잠) 임
동생 너므 분쌍한게 그애 노조무최애 모리 차앤데 어쩌나 난 소아라 최앤데
내가만나본트친 Kei_p 소아 까를 베카인 모드 로드 루시님 헤르넬님하고.....양몽님 이유한 로딕형아 더있나...어.....없나..
주하가 소아병동에 열음이 보러왓는데 맨날 열음이만 보면 싫다고 떼쓰는 애기랑 실랑이하면서 입안 한 번만 확인하자ㅠㅠ 시러의사쌤시러 하고잇는 거 보고ㅋㅋㅋ와서 거들어줫는데 주하가 달래자마자 말 잘듣고ㅋㅋㅋㅋㅋ
소아청소년과를 갔더니 애기들 사이에 건장한 성인 나 한명,,, 병원 간호사님이 파리야~ 들어오자~ 하다가 나 보시고 아 파리님...^^; 들어오세요^^;;; 하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소아 정도 쉬스 현재 한거 해주세요 거대하고 mbnlive

아니메이트 가보니 5월 8일까지군... 커어 난 걍 소아라 한박스 해야겠다 그로스 사실 드라마 잘몰라서 그쪽도 땡기긴하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
버거몬이 에무한테 시무룩한 목소리로 츠쿠르가 오늘은 햄버거를 안먹었어.... 하면 에무가 인간은 골고루 먹어야된다고 친절하게 가르쳐줄듯(소아과의사의 위엄
310. 한 소아병동에서 애들이 창문에 피자 좀 보내달라고 글씨 썼더니 누군가가 지나가다가 피자 사준거 ㅋㅋ!!
방금 알티한사람 탐라 존나더럽다 어린애 성적으로 그려놓은 그림보고 소름돋음 소아성도착증인듯.....아 소름돋아
한소아., 내 여캐는 소아를 그리기 전과 후로 나뉜다할만큼,. 내 여캐스타일을 바꺼버린아이..,.귀엽구 친절하고 귀엽고 착하고 귀엽다 그치마 ㄴ옛날그림이라서 ㅋㄹㅋㅋ 나중에 다시 그려보고싶다.
노인 소아는 버스 송영 법적으로 되있는건데 안한 학원책임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벽에 피씨한 자신에 젖어서 날카로운척 자기 글에 열심히 타래 이어가며 손꾸락 놀리고 있는거 상상하니 너무 웃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 저두 소아님 사랑해요...♥

한소아 정도 쉬스 현재 한거 해주세요 거대하고 ibest007

제가 지금 무슨 노래 듣고잇는지 아새요 한소아 내맘훔친너 아시는분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 싸이브금ㅇㅣ엿는데 따흫흑
나는 소아 아토피가 심했고 사춘기시절정점을 찍어서 15-16살에는 눈썹없이 살았음.온얼굴에 5분간격으로 각질이 있어서 보습제가 소용없고 베지테리언으로 한3년을 보냈는데, 그시절 우유 달걀도 안먹던 시기. 무튼 얼굴외 팔다리 전부 피딱지가 앉았었다
내가 영업당한 이후에도 샄님이 센세 갤털을 하는걸 두어번 더 봤는데 그때마다 소아라 영업중이었고 높은 성공률을 자랑한다 부럽다
한시간남았어 졸려~힘들어~~~소아야살려줘
자기가 보기 싫다고 다 통제받고 다 비난받아야 한다는 소아적 발상하는 사람들 왜이리 많지 진짜--;
(소아님이같이 춤춰서 씬났댜)(격한 덩실덩실)
미카사가 아까 뭐랬냐면 다섯 살 이상 차이나는 사람이랑 사귀는 인간은 무조건 소아...도착... 뭐? 페도? 하여튼 그거니까 절대 안된대 세상에서 다 없애버려야 한대

한소아 정도 쉬스 현재 한거 해주세요 거대하고 rahe9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액소아이스트레이까지!! ㅋ ㅋ ㅋ ㅋ 넘 완벽한 한접시자나요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흑흑 ㄴ져 빨리 납치해쥬새요.. 그리고 비빔면ㄱ삼겹살이랑 같이 먹여주새요(:з っ )っ
백신 거부 하는 게 이기적인 것이 맞는데 아니라고 우기는 분이 나타났다. 아이가 소아암 환자인데 백신 거부자 때문에 홍역에 걸렸다고 생각해보세요. 백신을 맞지 못하는 것과 안 맞는 것은 다른 일이고, 집단 면역을 깨는 일은
ㅋ ㅋㅋ ㅋ ㅋ 아니애요 태그 못한 제 잘 못 이에요 앞으로 소아 그리면 태그해드릴ㄹ개요 어흐흑 (머리박)
너, 무모한 생각 하고 있는 건 아니지ㅡ ? 소아도 이제 환자니까-몸 조심히...다루고..!
3. 김현철 정신과의사 선생님이 전에 트윗에 쓰셨는데, 소아 정신과? 청소년 정신과? 같은데 가면 어떤 곳은 정말 여러 검사를 해야한다고 하고 그 값도 엄청나요. 제가 처음 간 병원이 딱 그랬어요. 거길 아빠랑 갔었는데 아빠는 딴 데가자고 하셨죠.
소아안과 조마조마하며 산동검사하고 다행히 오늘 안경쓰는 일은 면했지만 한달후 다시 검사..24개월 인생에 안경이라니 엄마마음이 너무 무겁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