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가씨

숙희야 내가 걱정돼? 나는 니가 걱정돼 슬기 아가씨...
내인생을 망치러온 나의 구원자,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영화 아가씨
아가씨는 다시보니까 히데코가 웃음 못 참는 장면 숙희의 정신병원으로 끌려가면서의 고함 다 너무 소름끼치고 웃기고 여 자듈 이서 멍청하고 매력없는 남자하나 속여먹는거 얼마나 즐겻는지알겟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611 태리 존귀 💕 #아가씨 #숙희 #김태리
아가씨를업은숙희
아가씨를 반복해서 볼수록 박찬욱 감독의 히데코, 숙희 캐릭터에 대한 사랑과 연민을 느낄 수 있었다. 애착,이라고 볼 수 있을 만한. 그토록 솔직하게 사랑에 빠지고 용기를 내어줬으니 나는 너희들에게 해피엔딩을 선물하마, 뭐
두루 안녕하신지요. 저 숙희입니다. 보고픈 마음이야 한정 없지만 어려운 부탁을 드리고자 몇 자 적습니다. ㅡ가 진짜가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몰라 진짜 ㅡ하오니 눈밝으신 복순아줌마라면 이 ㅡ치를 해주시겠지요. - 아가씨,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mygakha

헉 언니 아가씨에서 숙희가 히데코 이 갈아주는 장면 못바써?ㅋㅋㅋㅋㅋㅋ옛날엔 다 글케 햇나바,,,!(잘못된 지식 축적)
"겨울이면 훔친 가죽 지갑들을 엮어 외투로 만들었다는 유명한 여도둑의 딸. 저 자신도 도둑, 소매치기, 사기꾼.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김민희아카이브 #김태리 #아가씨아카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아가씨(핑거 스미스)) 넘 도동 관계 아닌가여 세상 젤로 발랑까진 듯 굴지만 순진탱 숙희 동+먼지 한 톨 묻히지 않고 가련아련한 듯 굴지만 알거다알고 교활한 일도 마다 않는 도랑!!! 이거 분명 누군가 썼을거야!!!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아가씨(핑거 스미스)) 넘 도동 관계 아닌가여 세상 젤로 발랑까진 듯 굴지만 순진탱 숙희 동+먼지 한 톨 묻히지 않고 가련아련한 듯 굴지만 알거다알고 교활한 일도 마다 않는 도랑!
중학교 때 늦잠 자서 짝꿍이 4교시 때 깨우러 오고 서코 참가하던 대학 와서 cc가 하고 싶어 교내 사자상 등에 올라탄 실업계 디자인과 갔다 돌연 공부해서 정시로 경희대 신방과 가곤 재미없다고 연극하다 아가씨 숙희가 된
저의 동기한테 분노해서 얻드케 이게 사랑이 아니니 했더니 또 아니 아가씨는 좀 애매하지 해서 그럼 숙희데코가 남녀얐어도 사랑이 아님??? 했더니 암말도 못하더군요,..
56. 아가씨 *결말 스포주의* 스토리 하이라이트 부분이고 그만큼 절절한 장면인데 누가 '아가씨가 열심히 모은 히데코x숙희 동인지 찢어버리는 숙희'라고 한 이후로 집중이 안된다

🌹🐸🐰로 아가씨 트레 보고 싶다 히데코 🐰백작 🐸 숙희 🌹 하나 달라진 점이 있다면 원작과는 다르게 🐸이 🐰를 사랑해서 사기를 쳤으면 좋겠다 그걸 🌹는 이용해 먹는 거고 (🌹는 sul리입니다 못 보는 분들은 미리 썰을 피하심이...)
아가씨 씬들이 저급한 눈요깃거리가 아니라 숙희와 히데코의 성장 중 하나이고 각본은 뭔가 그걸 인정받은 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져따 프랑스도 아가씨는 15금이었잖어
쓰게 되실거에요(아가씨 숙희 톤
정 숙희 볼 때 마다 아가씨 생각나는 사람.. 숙희야.. 숙희니?
그리고 전부터 생각했는데 브랜뉴뮤직 청소년 진짜 그거 머지 그 아가씨나오는 숙희 닮았음
ㅠㅠ그리고 개인적으로 아가씨는 감독이 얘기한 거때문에 더 좋아진 영화였어요.. 숙희랑 히데코 둘의 감정은 그냥 자연스러운 감정이라고 말하던...
🌹🐸🐰로 아가씨 트레 보고 싶다 히데코 🐰백작 🐸 숙희 🌹 하나 달라진 점이 있다면 원작과는 다르게 🐸이 🐰를 사랑해서 사기를 쳤으면 좋겠다 그걸 🌹는 이용해 먹는 거고 (🌹는 sul리입니다 못 보는 분들은 미리 썰을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agaci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가씨 너모 좋다라ㅜ자꾸 생각나 숙희 제님
아가씨는 도동년숙희가 이즈미가 최고 보물 히데코 아갓쒸 훔치는걸로 끝나는데 하앙
아가씨에서 히데코가 숙희 코르셋? 입혀주면서 막 발로 세게당기고 하는거 캣니스랑 메리다로 넘보고싶다ㅋㅋㅋ 모킹제이 복장 입혀주면서 좀 크니까 최대로 조이기
그래 내가 다시 보고 싶다던 장면 저 장면이라고... 진짜 넘 울컥하는 장면임... 아가씨의 여러 감정이 섞인 표정과 결심한 후 행동들, 숙희의 본인도 감당 안 되는 분노표출과 거침없는 발걸음, 그리고 BGM, 나레이션, 연출, 구도까지 너무 최고임
나도 아가씨 보게해조... 숙희 안봐도 내 최애일 게 뻔한데 (운다)
아 진짜 저거 진짜 아가씨에서 제일 좋아하는대사ㅜㅠㅠㅜㅠㅠ 내 삶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숙희ㅠㅠㅜㅠㅠㅠㅠㅠ
[2016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신인연기상 김태리]“성소수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아가씨’는 숙희와 히데코가 사회의 벽에 부딪혀 힘들고 괴로워하는 것이 아니라 활개치고 쭉 나아가는 모습을 그렸다”-여성신문

아가씨에서 아가씨랑 숙희가 사랑에 빠진 경위가 흐지부지하다 이런얘기있던데 나는 별로 안그래보였음 아니 그건 그렇다치고 여자들이 좀 흐지부지 사랑에 빠지면 어떠냐. 그간 영화에서 얼마나 많은 남녀들이 흐지부지 사랑에 빠졌는데
오ㅏ라라라ㅏ라라라,, 아가씨 갈수록 예뻐지십니다요 ((숙희
공부 때려치고 쓰레기는 보고싶던 아가씨나 보고있는데 약간 모럴이ㅠㅠ 씬나오는데 침대 1층에 언니있고 나는 공부를 안하고 숙희랑 히데코는 예쁘고
yunyoung0091아가씨숙희는 #HappyTaeriDay 오직네꺼였어
오늘오랜만에영화관에서큰스크린으로본아가씨 #HappyTaeriDay 태리야아가씨남숙희라는역할로우리앞에나타나줘서고마워
아가씨의 숙희 #HappyTaeriDay 배우 김태리의 생일
아가씨 완전 여쓸이네 숙희야 네가 날 속인줄 알지? 내가 널 속인거야. (병자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agacicom

시간 되신다면... 아가씨를 보세여...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나레이션 장면ㅠ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숙희.
좋은건 또 봐도 좋다ㅋㅋㅋ 여운이 남아..결국 만들어쎀ㅋㅋ 아가씨 통역사 숙희ㅋㅋㅋ 태리언니민희언니!!!!!! 영상출처는 님 감사합니다!!
아고 피곤해 아가씨 다 봤고요 이런 영화가 한국에서 대박을 치다니 대단해 짜릿해 히데코숙희 너무 좋아ㅠ ㅠㅠ ㅠ
프랑스 아가씨 블루레이 디지팩 바깥쪽, 안쪽, 씨디 뺀 안쪽 프알못이지만 LONGUE와 CINEMA를 보아하니 작판돌숙희가 확장판이고 데코코우즈키가 극장판인듯
아!!!아가씨에서 그 숙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ㅜㅜ 아마 아가씨 숙희 아닐까용??ㅎㅎ
아주그냥 아가씨 옷 입어본 숙희야 그냥...

어쩐지 숙희가 내 최애일 것 같더라니... (아가씨 못 봤음)
그리고 아가씨갤은 생일 축하 셔틀이 되었다. 숙희 여권 캡쳐 뜨고, 캐 생일=본체 생일로 생각하기로 한 거 아니었나? 감독님(8/23), 뎈본(3/1), 죽본(3/3), 판본(3/11) 모두 걸렀다. 다른 생일 챙기려고 하신 적 한 번이라도 있나요?
그리고 첫 키스씬이랑 두번째 문틈이랑 다르게 남숙희 되게 적극적으로 리드하는 적극적인 느낌!느낌! 안정된키스라 조와요 아가씨속 키스는 진짜 최고,,
연애로 아가씨롤 팬픽 쓰면 시점이 숙희가 아니고 히데코시점 될 듯 나는 김지연 시점을 쓰지 못하는 인간이다 ... 그녀는 나에게 절대 타인 제 3자
후.. 숙희아가씨의 러브러브씬으로 잠시 마음을 치유
윙딥 아가씨로 히데코 윙×숙희 딥 보고싶다
우리 아가씨로 말할 것 같으면, 처음부터 '나쁜 년' 이었다 (숙희 톤으로)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neys0125


히데코

숙희와 히데코는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어
히데코 재산 현금으로 백오십만 할때 그게 얼마라는겨 하고 일제강점기 시세 해가지고 돌려보니까 3347억 정도 나오더라 (대박) 숙희야 너 진짜 전세계급 도둑이구나..,.
숙희랑 히데코 작년에 스케치한걸 밍기적거리다 이제야...😂
히데코 김민희 인터뷰 - "사랑을 만나 사랑한다." 남숙희 김태리 인터뷰 - "시간이 지나서 그게 사랑이었나보다, 하는 거지."
히데코는 숙희가 사탕 물려주고 목욕까지 시켜줬잖아... 출근은 내가 해야되잖아...
나도 숙희있으면 좋겠다... 숙희너무 사랑스럽구 얼빠라 사랑스럽다... 히데코 너무 조아 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어케 진짜 그 몽롱한 느낌보다 당당하고 남자 비웃는 거 같은데 웃진않는 거 너무 사랑스러웟다
텀 가까이 두고 보면 멘탈 갈리니까 쫌 쉬다가 내용 잊어버리기 전에 봐ㅇㅇ 숙희 처음 집 들어갔을 때 애기 히데코 초상화 움직인다 막 웃는다? 그거 바떠? 그리고 밥으로 머거

그치 님 취향일 거 가타써 히데코 아 미친 김해진 개이뻐 님 해진이 맞팔이야? 미친 개이쁘다 여튼 히데코에 먼저 치였는데 볼수록 숙희 같은 하녀 가지고 시ㅏ다...
숙희 서재 씬이 너무 좋아... 나를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그 부분... 목욕 씬도... 히데코 넘무... 감정 이입 하게 된다
히데코 영어도 좀 알거 같은데 앞으로 숙희는 조선어 일본어 영어까지 다 읽게 되겟군 똑똑한 아이고.... 그런 거 생각하면 넘 기분이 좋아졋다 숙희 너무 얼빠고 사랑스러워.... 얼빠인 거 너무 좋아 귀여워.....
네 진정하시구 한 말에 한 앓이씩..... 히데코 성격 너무 좋은데 나는 숙희가 더 조아 강아지 같고 너무 좋더라 히데코 약간 불쌍하기도 하고 이리저리 슬퍼져
백작을 안 보는 거 너무 좋았다. 아무튼 백작 진짜 히데코 좋아했겠구나 싶으면서도 좋아했다는 느낌이 들 필요가 있었나 싶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숙희랑 히데코 이름은 기억하는데 백박이나 삼촌 이름은 모르는 거, 보통 영화에서 남주들 이름은
꿈에 분명 숙희랑히데코나온것같은데 배경이 좀비세계관이엇다 히데코가 좀비되어가느?된? 이모부죽이고 나중에 알게된 숙희랑 시체처리하고 도망침
히데코 숙희는 정말 사랑했을까 넌 내가 걱정되니? 난 니가 걱정돼.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agacicom

숙희와 히데코가 걸었던 길이다
박찬욱 감독의 여성 인물 중 좋아하는 순위를 세워보자면 히데코 금자 숙희 태주 인디아 미도 이다
세정나영으로 히데코와 숙희 하려고했으나 아무리봐도 나영은 히데코라고 하기에는 세정이랑 친한 하녀 1 (와르르)
어케 히데코 유지애고 숙희는 정예인이다 ....
히데코는키스장인이구,,,숙희는 뽀뽀장인이야아
아 엘라나님 말씀 듣고나니 갑자기 아갓시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숙희가 어쩜 이리.. 타고나셨나봐요..!(이런 미친 대사날리니까 못들은 척 열심히 움직이는 히데코.....


타마코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당신은 나를 타마코 불쌍한 조선인 하녀라고 생각하겠지 하지만 내 진짜 이름은 남숙희다((이 대사 이유를 모르겠지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아침부터 일어나서 리코더로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빼액빼액 불고 귀여운 거 그릴꼬야 ㅠㅠ
내 인생을 부수러 온 나의 숙희, 나의 타마코.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생일 축하드려요. 우리의 영원한 타마코, 숙희. #HappyTaeriDay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귀여워... 더 보여줘.... (숙희, 타마코 니가 왜?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Seulgi_spring

숙희씨 타마코씨 부디 오래오래 행복하시구 강녕하십시오
셔플 뒤에 사람 있는지 이도때문에 죽고싶으니까 수현테마 나오고 한열이때문에 미치겠으니까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나오고...


망치러

보쿠아카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으 구원자....흑흑... 숙희같은 보쿠아카...흑흑...


느낌

간식 먹을 때만 기뻐하지 좀 마 뺏으면 넌 마치 삐진 거 마냥 슬쩍 뒤돌지 저녁 밥 시간엔 매일 날 기다려 Baby 혹시 간식 안줄까 봐 하루 종일 경계해 Baby yeah 숙희 수키 my 숙희 수키 수키 수키 맞지 맞지 그 느낌적인 느낌 느낌
마음의 상처가 깊은 분이네요. 느껴져요. 세상에 나 혼자라는 느낌. 내가 내가 아닌 것 같은 느낌. 내 안에 수많은 내가 있는 느낌. 내 안에 난폭한 어둠이 언제 뛰쳐나올지 몰라 두려운 느낌! 그 느낌 아니까~ / 허숙희, 1화
그는 다른 작품들과 달리 하녀 숙희 역과 헤어지기 어려웠다고 한다. 배우 김태리에게 있어서 숙희는 그런 느낌이다. 많이 사랑했고, 영원히 잊지 못하는 쉽게 떠나보낼 수 없는 그런 느낌 말이다.
처음 느낌 그대로 응원할게요 #HappyTaeriDay 신인상 8관왕, 완벽한 숙희, 배우 김태리 생일 축하합니다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kims_99

마음의 상처가 깊은 분이네요. 느껴져요. 세상에 나 혼자라는 느낌. 내가 내가 아닌 것 같은 느낌. 내 안에 수많은 내가 있는 느낌. 내 안에 난폭한 어둠이 언제 뛰쳐나올지 몰라 두려운 느낌! 그 느낌 아니까~ /


걱정돼

숙희야 내가 걱정돼? 난 내가 걱정돼 ㅠㅠㅠ퓨크흐ㅡ흐프흐 아갓시짱이죠 난 그거 진짜 쩔엇어요 밤에 하는거 있잖아...내가 뭘 알겠어...네가 좀 알려줘 하는데 ㅠ ㅠ
난 니가 걱정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걱정되냐고 물어보니까 숙희 폭풍 끄덕끄덕 하는 거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숙희야 넌 내가 걱정돼? 난 네가 걱정돼
숙희야 내가 걱정돼?((여기 장면들 숙희 너무 귀여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키

굳이 고르자면 보영당씬에서 숙희가 자신에 대해 말할때의 대사들을 좋아해요 딱 대사만이라기보다는 드라마틱한 톤 변화와 오만한 말투 묵직하면서도 높게 흐르는 억양 전부를 통틀어서요.우리수키...바부같지만 그 가득가득 들어찬 자부심 저는 넘 멋잇다고 느껴요
당당히 넌 고개를 들고 나를 봐 역시 숙희 수키 my 숙희 수키 수키 Girl 좋아 볼 때마다 진짜 넌 내 Type 역시 숙희 수키 my 숙희 수키 수키 Girl ha! I like it 날카로워진 네 눈빛 아직까진 간식 냄새를 못 맡은 너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rookietaeri

당당히 넌 고개를 들고 나를 봐 역시 숙희 수키 my 숙희 수키 수키 Girl 좋아 볼 때마다 진짜 넌 내 Type 역시 숙희 수키 my 숙희 수키 수키 Girl ha! I like it 날카로워진 네 눈빛 아직까진 간식 냄새
수키야 살미수키가 머야 살인미수 숙희 이런뜻인가


킬러

영화 악녀 줄거리 걸려있는 내용 바뀜 치명적인 멜로→최정예 킬러 숙희
김옥빈 주연의 [악녀] 해외 포스터 멋지다. 죽이는 것 외엔 배운 게 없는 최정예 킬러 숙희의 이야기를 그리는 액션 영화. 올해 칸 영화제의 미드나잇 부문에 초청됐는데, 여고괴담 4편에 이어 오랜만에 다시 만난 김옥빈과 김서
(나는 액션배우다) (내가 살인범이다)의 감독 정병길의 신작 (악녀)가 칸 영화제에서 인터내셔널 포스터를 공개. 살인병기로 키워진 최정예 킬러 '숙희'(김옥빈)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영화. 원래 액션이 전문인 감독이라 더 궁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악녀), 강렬한 해외포스터 2종 공개 액션 마스터 정병길 감독의 차기작, 살인병기로 길러진 최정예 킬러 숙희의 이야기를 그린 강렬한 액션영화 김옥빈, 신하균, 성준, 김서형 출연
(우린 액션배우다)(내가 살인범이다) 정병길 감독님의 신작. 김옥빈,신하균 주연의 (악녀 The Villainess)가 칸영화제 미드나잇스크리닝 부분에 초청되었습니다!죽이는 것 외엔 배운 게 없는 최정예 킬러 '숙희'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minxvr

(우린 액션배우다) 정병길 감독은 신작 (악녀)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되었습니다. "죽이는 것 외엔 배운 게 없는 최정예 킬러 숙희(=김옥빈)의 이야기를 그린 강렬한 액션 영화" 포스터도 멋지네요.
[악녀] 6월 초 개봉. 최정예 킬러 숙희(김옥빈)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


영화

일단 쉬운거 부터 ㅋㅋㅋ 글쓰기 연습하는 #숙희 ㅋㅋ 영화의 모습을 생각하셨겠지만 ...
숙희로, 문영이로. 이제 곧 만날 혜원이,연희 또 다른 누군가로 나타나줄 태리야! 28번째 봄이 따스하길 바랄게. 네 생일이 오니 이제야 완연한 봄이 왔어. "김태리"라는 영화의 영원한 관객이 될게. 생일축하해 아가별.


귀여워

아 숙희 넘 귀여워
숙희 너무 귀여워 숙희,,,
아 숙희 귀여워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aaasssssllll

허숙희제이 계정 뭐야 지존 귀여워ㅠㅡㅠ
넘 좋아하는 패러디 짤...귀여워서 온동네방네 부셔서 남숙희 놀래키고싶음


김태리

최근 나의 최애 배우는 김태리 배우인데, 본체의 인터뷰도, 연기도, 다 생동감과 주체적인 감각이 풍부하게 느껴져서이다. 그 날카로운 집중력도. 생을 배우고 있다. 숙희, 문영, 그리고 김태리에게서. 내게 신이 전해주는 것들이라 믿는다
김태리의 숙희는 주체적이고, 당차다. 나는 그런 숙희가 좋다. 숙희에게서 에너지를 받는다
최근 나의 최애 배우는 김태리 배우인데, 본체의 인터뷰도, 연기도, 다 생동감과 주체적인 감각이 풍부하게 느껴져서이다. 그 날카로운 집중력도. 생을 배우고 있다. 숙희, 문영, 그리고 김태리에게서. 내게 신이 전해주는


악녀

(악녀) 주인공 이름 숙희라 넘 친숙해...


되실

안요... 연성하게 되실 거예요 . . ...... (숙희)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r_i_c_h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더 많이 만나게 되실거에요(숙희st)
애배 삼게 되실 거예요 (숙희톤
할 수 있으십ㅂ니다 하게 되실 거예요 (숙희짤
네 완성하게 되실 거예요 (숙희짤) 사랑합니다
숙희님 안정되실때 교류 많이많이해요!😚💕 제가 더 자주 멘션드릴게요!! 늦게 답하셔도 된답니다 히히 취업파이팅이에요🙌
이거 왜케 그거 같이 보이지....그 숙희 사랑하게 되실 거예요
나만의 숙희가 되실분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imnotuncle

ㅎ....하게 되실거에요(숙희톤)
숙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하게 되실거에요 도련님
분명 다들 좋아하게 되실거예요(숙희톤) 흑흑 진짜 보고오신 분들에 의해 널리널리 퍼져갔음 좋겠어요ㅜㅜ 아동팬 뿐만아니라 성인팬까지!!!


장면

마지막 장면 의도는 알겠는데 너무 서비스컷 같고... 근데 숙희가 너무 이뻐....
남숙희는 그때 음 ,,그마지막장면 그때가 체고다


니가

안녕 문영아 숙희 다음 니가 두번째야 반가워ㅓㅓ #1일1태리


세상에

헉ㄱ 세상에.. 넘 고마오 그럼 나도 이제부터 숙희 = 샬럿 공식을 세워둬야겠담 (ง •̀ω•́)ง💖💖💖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jungtw_leo1110

세상에 귀걸이 계속 하고다니신다니 너무 기뻐욧😍😍제가 숙희님을 뵙기 위해서라도 5월서코 일요일 가보도록해야죻!!!!제가 또 선물 보따리를 들고가야겠어요♥️
악 세상에ㅔ힘드셨을텐데 그려주셨어ㅓ...! 😂😂😂🐍 숙희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꼬옥이
세상에 끼룩님이 올리신 짤들 다 수작업 하신줄..끼룩님 저거 보고 싶어요 백작이랑 아크로바틱 해서 숙희 발차기 한거...(끼룩님:없어 그딴거


숙희

....더크지. 보통 25키로 넘게 나가면 대형이라고 하는둡. 허숙희 사모예드 보더콜리 얘네가 25키로 까진 안나가는...?
Kissdeeply_ 저희 라쉬미님 봐요 숙희는 집나갓어요 에효
예를 들면 그런거다, 숙희의 몸과 말 행동이 숙희에게서 비롯되고 첫날 사케를 먹이는 등 행동들을 주체적으로 하듯이, 사람에게는 행동을 선택하고 하는 주체성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결여되고 쉽게 행동을 하지 못했다는 걸 인지하고 있다. 여전히
어떤 사람에게서는 세상 모든 맛이 날 수 있다는 것을 알아가는 숙희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Cincieerz

숙희스트
약간 숙희적 모먼트
아 숙희넴 혹시 얘 아세여?
숙희야 내가 걱정 어쩌고 이 대사 말고 질질 짜면서 잡고있는 숙희 표정이랑 마지막에 손놔버려서 대롱대롱 이게 좋음
헉 세삳ㅜㅜㅜㅜㅜㅜㅜ ㅜ ㅜ 숙희밈 가감사해요¡ ¡ 서점 가면 꼭꼭 찾아볼게요 감사해요 히히,🙈🙊🙉❤
태리 드레스의 단추를 보면 난 숙희가 생각이 나,,,
잘라서 가죽지갑 만들어서 숙희줘요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Ree2_yo

::코스커미션-라구 님 자캐 티스♥:: 코스어:숙희 사진사:오늘은비 커미션신청 감사합니다! 아직 선행만받은거라 사실 더 이쁜사진도 많지만 ^///^~! 수고하셨어요!
::슈가슈가룬 - 쇼콜라&피에르:: '절대 좋아하게되면 안돼. 설령 서로에게 끌리고 있다해도.' 코스어:숙희 / 니타(피에르) 사진사:헬릭 수고마나쭁~~!! 헤헤 울언니 잘생쁨^^^^bbb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 아케미호무라:: '아니. 그런 행복은 바라지않아.' 코스어:숙희 사진사:라이트님 최애 호무라 촬영하고왔어요 너무너무 좋아하는 제 사랑,,,8^8 이번에 생각보다 못건져서ㅠㅠ 다시 촬영가야
::마법소녀 마도카☆마키가-미카사야카&사쿠라쿄코:: '기분 나쁜 꿈을 꿨어. 네가 죽는 꿈을. / 역시 응어리가 남았나봐. 널 두고 먼저 가버린 게.' 코스어:숙희&챔 사진사:김미소 쿄사야 행쇼하길! 공개허가가 내려
녹음한 다음 숙희로 뮤비 찍어서 유투브에 올리삼 ㅎㅎㅎㅎㅎ
숙희님! 아까 물어보셨던 버전 미각이랑 배너(?)이미지에요!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 나나님이랑 두님ㅁ 동시에ㅔ 답하는 거 넘ㄴ 웃겨ㅕㅊㅋ ㅌㅊㅋㅌ ㅋㅌㅊㅋㅌㅊ ㅋㅌㅊ 좋습니다,..,숙희님.,,.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chaerin299

숙희 언니 기다린거야????ㅠㅠㅠ사실언니도 니마니 생각낫음...글서 선멘날렷음(고백
마자요ㅠㅠㅠㅠㅠ진ㅉ ㅏ니코만 짝없어요..니코 생각하는거 정말 예쁜아인대ㅠㅡㅜㅠ맘찢어져요..숙희님 니코 코스하시면 진짜 잘 어울리실것 같아요!
그럴땐 숙희언니는 둘 다 몰라! 그언니 문화시간은 2008년도에서 멈춰 있어!! 해죠(ㅈㄴ
이거 옷 정말 예뻐요! 숙희님 요즘 선샤인 좋아하시는 것 같던데 한번 기회되면 입어주셔요 )( 옷 너무 예뻐요!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veseony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chaerin299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Traeribo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dearmyaube_tr

숙희 아가씨 히데코 타마코 망치러 구원자 영화 korshun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