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코는

"어딜봐서 도깨비야" "아니, 어딜봐도 도깨비같지 않아?!" 태연하게 반문하는 도깨비의 말에 리코는 말을 잃었다 그리고는 머리속으로 생각하기 시작했다 '아니 그럼 이때까지 그게 꿈이 아니라 도깨비였다면 나, 실제로 도깨비랑...'
거기까지 생각이 미친 리코는 쭈뼛거리며 입을 열었다 "ㅅ...설마 그럼 이때까지 꿈에서 그래왔던거...현실...인거ㅇ...?" 꿈일수도 있다는 일말의 희망을 가지고 있었건만 푸른눈을 가진 도깨비는 본인도 부끄러워하며 고개를 천천히 끄덕였다
리코는 다시 얼굴을 새빨갛게 물들이며 소리쳤다 "도깨비가 막 사람 겁탈하고 그래도 돼!?" "리코쨩, 기분 좋아했잖아?!" "아니, 내이름은 어떻게...그것보다 전형적인 성범죄자 대사잖아...?!" "그치만...그치만 리코쨩도 좋아서 허리..."
리코는 다시 얼굴을 새빨갛게 물들이며 소리쳤다 "도깨비가 막 사람 겁탈하고 그래도 돼!?" "리코쨩, 기분 좋아했잖아?!" "아니, 내이름은 어떻게...그것보다 전형적인 성범죄자 대사잖아...?!" "그치만...그치
왠지 들었다간 얼굴 터질거같은 소리가 나올거같아서 리코는 얼른 도깨비의 입을 손으로 막았다 이상하게도 도깨비는 그대로 입을 웅얼거리기만 할뿐 자신의 손으로 리코의 손을 떼어낼 생각은 하지 않았다 한참의 실랑이 끝에 리코는 도깨비를 놔주었고
도깨비와 리코는 리코의 침대에 털썩 앉았다 리코는 지친기색으로 물었다 "그래서 도깨비씨는 이름이 뭐야?" "와타나베 요우야 리코쨩" "...내 이름은 어떻게 알았어" "그거야 옆에 계속 붙어있었으니까...?" 요우는 당연하다는듯이 말했다
"어딜봐서 도깨비야" "아니, 어딜봐도 도깨비같지 않아?!" 태연하게 반문하는 도깨비의 말에 리코는 말을 잃었다 그리고는 머리속으로 생각하기 시작했다 '아니 그럼 이때까지 그게 꿈이 아니라 도깨비였다면 나, 실제로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hauzen1

요우는 묻는 질문에 잘만 대답하다가 갑자기 입을 닫았다 리코는 고개를 갸웃거렸다 "그...건...좀 비밀인데..." "그럼 난 앞으로 널 스토커 도깨비로 알고 있으면 될까?" 요우의 눈동자가 크게 흔들렸다 하지만 여전히 고민하는 눈치였다
'밤에는 이런 사람 아니 도깨비 아니였던거 같은데' 그 생각을 하니 또 이때까지의 밤일들이 떠올랐다 리코는 부끄러워 미칠거같았지만 꾹꾹 눌러참고 질문을 이어갔다 "알았어 아무한테도 안 말할게 그러면...마지막으로...물어볼건데..."
왠지 들었다간 얼굴 터질거같은 소리가 나올거같아서 리코는 얼른 도깨비의 입을 손으로 막았다 이상하게도 도깨비는 그대로 입을 웅얼거리기만 할뿐 자신의 손으로 리코의 손을 떼어낼 생각은 하지 않았다 한참의 실랑이 끝에
도깨비와 리코는 리코의 침대에 털썩 앉았다 리코는 지친기색으로 물었다 "그래서 도깨비씨는 이름이 뭐야?" "와타나베 요우야 리코쨩" "...내 이름은 어떻게 알았어" "그거야 옆에 계속 붙어있었으니까...?" 요
'밤에는 이런 사람 아니 도깨비 아니였던거 같은데' 그 생각을 하니 또 이때까지의 밤일들이 떠올랐다 리코는 부끄러워 미칠거같았지만 꾹꾹 눌러참고 질문을 이어갔다 "알았어 아무한테도 안 말할게 그러면...마지막으로.
"그래서 다른 도깨비들이 하듯이 한번 해본건데...리코쨩, 그거 좋아하는거...같아서...뭐...계속..." "..." "...싫었어...?" 요우가 쭈뼛거리며 물어왔지만 리코는 아무말도 할 수 없었다
리코는 원래 태어날때부터 없던 용기까지 끌어내 요우의 옷자락을 살짝 잡았다 그리고는 고개를 푹숙이며 말했다 "...안 싫었어..." 리코가 꽤 작은 목소리로 얘기했음에조 역시 도깨비라 확실히 들은건지 요우는 그 말로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다


날이

짤 털고 싶은 날이야.... 이건 도깨비 트레했던 건데 지금 보니까 너무 구려.... (룬님 나 보고는 올리지 말라더니!)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너와 함께한 모든 나날들이 완벽했다. 드라마 (도깨비) 새벽감성 😊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도깨비 #규현아_사랑해


저승사자

(문자창) 도깨비 저승사자, 집이야? 저승사자 ㅇ 도깨비 ㅇ 두 개는 보내줘 저승사자 ㅇ 저승사자 ㅇ 도깨비 붙여서 저승사자 8 도깨비 눕혀 저승사자 :  ∞ 도깨비 사이를 나눠
"하여간 남자들은 다 똑같아. 인간이든, 도깨비든, 저승사자든!" #자동
"애인? 누굴 만나? 저게 무슨소리야." "너 때문이잖아. 이 부주의한 도깨비." "애 붙들고 엄한 소릴 한 건 내가 아니라 너인 것 같은데, 무개념한 저승사자." 저승이 제 방으로 도망치듯 흘러들기 무섭게 저 뒤따라온 시퍼런 도깨비불에 이러지도
우는남자 취향이라 저승사자..진짜 미친다ㅠㅠ 끝나지마 도깨비 ŏ̥̥̥̥םŏ̥̥̥̥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ridfma2

장인은 저승사자들이고 웨폰은 도깨비들
도깨비vs저승사자)도깨비. 진심도 있고 팬미때 못 부른 거 해준 거 같따


드라마

저희 엄만 도깨비 드라마보고 누가 공이니 수니 얘기하셧고... 제 취향을 말하니 네가 뭘 몰라서 그런 거라며 막 그랫고..... 아버지껜 게동들켨ㅅㅅ고😊🔫🔫🔫🔫
음 제 인생ㅇ드라마를 추천해드리죠 응팔 ! 도깨비 ! 시그널 ! 혹시 안보신게 있다면 꼭 봐주세요.....그외에도 김복주 재밌고 더블유랑 운빨이랑 푸른바다의전설 등등등.....
드라마 '도깨비'의 유덕화 천사님을 모십니다. 모심글 꼼꼼히 읽어본 후 와주세요. 정말 많이, 넘치게 사랑해드릴게요. 그러니 이번엔 정말.. 제발 부디 기다림은 짧고, 만남은 긴 인연이었으면.
도깨비하면 역시 청원이생각나.. 물론 드라마도..
저 드라마 도깨비는 안바서 잘 모르겟..어요 ...()()

요새덕질그림을못그리니 자꾸테시마만 무진장손이간다😭.. 그리면서 드라마 도깨비의 그 진자운동을한다라는대목이 어른어른햇지만 . 사실생각보다 새드한느낌으로 그린거라 절망속에서발견한 한사람이라는느낌이기도.. 하고아니면
정말로 도깨비 잘생겻다는 이야기는.. 드라마 도깨비처럼 잘생겻다는 말은 아니겟지.. 꽃미남? 이라고 하나 그런 상.. 걍 조선시대 에 처자식 밥안굶길 것 같이 생긴 덩치크고 털많이난 사람 이미진데 미남이란 말보면 조금 현타옴
역시 나는 가장 나쁜 기억인 모양이다. /드라마, 도깨비 中
이와오이 도깨비AU 나는 이 드라마를 좋아하는데ㅠㅠ
ㅜㅜㅜㅜ진심 조군님 도깨비ㅣ단편 대박적 드라마할때도 도깨비 안좋아했는데 진싐......이글은 새벽내내보고 진짜 팡팡욺 졸ㄹ라잘생긴 도깨비 찬욜 생각나서 진심 뇌가 맑ㄱ아지고 야하고 귀엽고 다함


저승이

왜 묻는건가 원망스러운데 속으로 궁시렁 댔다간 또 핀잔 얹을 도깨비 성미 아니 입도 꾹 마음도 꾹 다물거야 저승이. 지긴 싫어 다가온 얼굴 똑바로 쳐다보면서 대꾸할뿐이지. "알면 좀 수습해. 저런 상스러운 현상은 인간들이 보면.." "기상이변."
"..." "덕분에 꽃구경도 일찍하고, 봄기운도 물씬 풍기고. 날 풀려 나른하니 좋고." 삼박자 다 들어맞는데 왜 넌 불만스런 얼굴이야? 방귀 뀐 놈이 성낸다고 대뜸 절 탓해 묻는 도깨비 기가막히니 저승이 할말 잃어 다시 고개 돌려버릴거야.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dogyakk

"애가 죽는다고?" "애석하게도." "언제. 어디서. 어떻게." "아마 넌 보이지 않겠지만 오늘 술시를 못넘기고.." "그걸 왜 이제 얘기해?" 제 때 맞춰 온 것 같은데, 여느때 보다 화난 얼굴로 절 다그치는 도깨비 덕에 저승이 인상쓰며 답할거야.
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 진짜 도깨비 보면서 계속 은우가 저승이 무스탕 한번 입어줬으면 좋겠다고 그렇게 노래를 불렀었는데ㅠㅠㅠㅠㅠ 차깨비도 넘넘 멋있지만 전 이 무스탕 너무 죠아여ㅠㅠㅠㅠㅠ 애두라 사
도깨비가, 저승이가, 써니가, 덕화가 은탁이를 기다립니다. 은탁 유저의 사정상 현재 은탁이는 부재이니 빈자리를 채워줄 새로운 은탁이를 찾습니다! 문의는 DM! DM은 항상 열려있습니다!
도깨비다 저승이 좀 불러주셔요 얼른 죽게


사람

근데 얘가 또 갭이 있어.. 사람 보는 눈은 정확해서 나쁜사람은 절대 용서 안한대... 근데 생명을 해치는짓은 또 싫어하는데 나쁜사람은 싫어해서 도깨비한테 걸린 나쁜 김서방은 사흘안에 죽는다잖아ㅠㅠㅠㅠㅠㅠㅠ존나 갭 ㅠㅠㅠㅠㅠㅠ
헉 초멘! 마자요 원래 뿔달린 괴상하게생긴 도깨비는 일본 도깨비구 우리나라 도깨비는 덩치도 크고 허우대가 멀끔한 잘생긴 남쟈래용,,♡ 근데 이 도깨비를 한번 본 사람은 뒤돌아서면 그 얼굴을 잊어버린다네요!!
둘만 있는 목욕탕...ㅎㅎ 사자 따라와 놓고 괜히 부끄러워 했으면 좋겠다. 호텔같은 외관에도 압도당했는데 사람도 아무도 없고, 훌렁훌렁 옷 벗는 도깨비 보니 더 민망해지고..

결국 도깨비도 사람도 아니게 되어서 어디에도 속하지 못하게 되는 재혀니 최고대네요 히힉 힉 죽지도 않는데 혼자니까 더 주노한테 기대고 주노밖에 없고
한국 도깨비는 모습이 다양함. 키가 하늘에 닿는다거나, 털 나고 우락부락하게 생겼다든가 잘생겼다든가 전승이 존나 많으니 맘에 드는 걸로다가 상상하면 됨. 성격적 특성은 좀 일관적인 편인데 익살스럽고 미련하면서도 착한 사람에겐 해를 끼치지 않으려 함.
저희 먼저 구하는 사람이 도깨비 방망이로 도깨비 방망이 만들어서 나눔하기로 해요 약속
우리도깨비오빠볼ㄹ사람


입을

거기까지 생각이 미친 리코는 쭈뼛거리며 입을 열었다 "ㅅ...설마 그럼 이때까지 꿈에서 그래왔던거...현실...인거ㅇ...?" 꿈일수도 있다는 일말의 희망을 가지고 있었건만 푸른눈을 가진 도깨비는 본인도 부끄러워하며
요우는 묻는 질문에 잘만 대답하다가 갑자기 입을 닫았다 리코는 고개를 갸웃거렸다 "그...건...좀 비밀인데..." "그럼 난 앞으로 널 스토커 도깨비로 알고 있으면 될까?" 요우의 눈동자가 크게 흔들렸다 하지만


방망이

ㅇㄴ 강찬님 진자 뿌리깊은솜덕인데 멘탈도깨비방망이임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strawverry_0901

아 지쨔 할부지는 손이 업쓰요 발이 업쓰요 도깨비 방망이 어따 팔아먹고 맨날 나만 시켜요 동화책에 보면 요술도 뿅뿅 부리더만
팔로 도깨비 방망이 할수있음ㅁ
그런 의미에서 도깨비 방망이 갖고 싶네요. 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잊지 말기로 해요 !! 도깨비 방망이 자가 복사 ㅋㅋㅋㅋ
주고 놀러오고를 반복하다 보니 이제 막 도깨비방망이도 주고 그러는 거지 그래서 한동안 도깨비방망이랑 냄비랑 돈 매일 주다가 갑자기 사라져서 아이는 도깨비 안 왔나 찾아보다가 결국 만났는데 알고 보니 천계의 물건을 많이써서 옥황상제한테 불려가는 거였다
도깨비 방망이라 괜찮아요


요우의

질문을 듣자마자 이번엔 요우의 얼굴이 새빨개졌다 도깨비라면 나이도 꽤 먹었을텐데 왠지 반응이 리코랑 별반 다를게 없었다 "아, ㄱ...그거...그거 말이지..." "..." "..." "..." 요우도, 리코도 얼굴만 새빨개진채 말을 잇지 못했다

질문을 듣자마자 이번엔 요우의 얼굴이 새빨개졌다 도깨비라면 나이도 꽤 먹었을텐데 왠지 반응이 리코랑 별반 다를게 없었다 "아, ㄱ...그거...그거 말이지..." "..." "..." "..." 요우도, 리코도 얼


고개를

(와학학 하며 웃더니 눈을 마주치곤 고개를 가로젓는다) 아냐. 도깨비친구는 이렇게 한다고! (양 손 모두 새끼손가락을 들어올리곤 하네다 양손에 걸고 흔든다)


얼굴

졍극 얼굴에 화색이 핌. " 오백냥! " 대체 오백냥으로 뭐하려는 거야? 테형 좀 어이 없었지만 결국엔 준다. 졍극 엄청 좋아함. 테형은 그런 졍극 위아래로 훑어보고 그냥 가려고 한다. 도깨비가 뭐 저래... 그때 졍극 다시 테형 어깨 붙잡음
그렇게 감고 있어요? 하고 웃으며 묻던 덕화 불쑥 제 얼굴 앞으로 드리우는 그림자에 고개 들거야. 호랑이도 제말하면 온다더니, 호랑이보다 더 무서운 도깨비 삼촌 팔짱 낀 채 소파에 사이좋게 앉은 저들 내려다보고 있지. "아,깜짝이야. 기척 좀 내."
도깨비 나도 있었음 좋겠네. 이쁘다. 그니까 울지마. 어제도 그 말씀 하셨어요. 그랬나? 그래도 울지마. 너는 도깨비 신부하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데 울면 고 예쁜 얼굴 엉망된다. 그게 맘아프다. ._. 누가 나도 그런 얘기 좀...


신부

”아저씨 사랑해요” 도깨비 신부 유진원😂OST Crush - Beautiful. He's so look alike😂😂lmao #YooJinwon #유진원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
도깨비 신부 꾸기. 톄횽이 900년살았는데 완죠니 애기같은게 뽀인투다. 맨날 결혼하자구 들이대는 900살연하(?졍극이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h_iace

도깨비신부 뭉이 😆⭐🕯👻
내 처음이자 마지막, 도깨비 신부.
" 나 도깨비 신부 지은탁 갑 아저씨 도깨비 을 이라 칭한다. "


우리나라

우리나라 도깨비 원래 존나 잘생겼대 ㅠㅠㅠ 장난 좋아하구 언변도 좋구ㅠㅠㅠㅠ 제일 씹덕인건 돈 꿔가놓고 갚으러 오는데 갚았다는거 까먹어서 매일 온대ㅠㅠㅠㅠ잘생긴 미남이ㅠㅠㅠㅠ돈 갚으러ㅠㅠㅠ매일 ㅠㅠㅠㅜ
허류 우리나라도깨비...최고잖아?!
그렇슴니다 우리나라 도깨비는 옛 고려시절 양인의 모습에서 따온 설이 가장 유력하며 노란 머리에 등불처럼 환한 눈 커다란 덩치를 가진 헐렁한 사내의 모습으로 묘사되고 있읍니다 씨름을 좋아하고 인남캐의 이름을 기억못하여 김서
ㅋㅋㅋ우리나라 도깨비 존나 귀엽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코쨩

"도깨비는 원래 자기 모습이 있고 구슬이라던지 그릇이라던지 반지라던지 많은데, 나는 리코쨩이 끼고 있는 그 팔찌라구" "근데 그러면 도깨비 모습으로 나타날때 팔찌 없어야하는거 아냐?" "밤이면 그런데, 낮에는 누가 끼고 있으면 보여..."
"도깨비는 원래 자기 모습이 있고 구슬이라던지 그릇이라던지 반지라던지 많은데, 나는 리코쨩이 끼고 있는 그 팔찌라구" "근데 그러면 도깨비 모습으로 나타날때 팔찌 없어야하는거 아냐?" "밤이면 그런데, 낮에는 누가


알았어

아아~~~~!! 나 도깨비된줄알았어! 코~~~바~야~~~시~~!!!!(기뻐하며 머리를 마구 흐트려놓는다)((버릇없음....)


덕에

누구덕에 저는 얼토당토 않은 질문에 당황만 가득 안았는데, 아주 의기양양하니 자랑거리라도 된듯 싶지. 배 맞으며 달뜬 체온 거듭 섞인 이후로 저는 변하는 것 투성인데 망할 도깨비는 그대로잖아. 좀처럼 열이 난 적 없던 삼백해 거스르듯 손이며 발이며
뺨이며 화끈대고, 덕화 손길에 불현듯 떠오른 숱한 새벽 덕에 목덜미까지 열 채여 불편한데 원인제공자임에 틀림없는 도깨비는 되려 뭐가 문제냐고 되물으니 기가 막힐거야. 헌데 대뜸 덧붙여오는 비아냥 얄미움이 곱절이잖아.
짜증 치밀지만, 그보다 훅 끼쳐온 열기 순식간에 가라앉히는 싸늘함이 먼저일거야. 몇번 잔거 가지고. 딱 그렇게 정의내린 도깨비 덕에, 울렁대며 차오르던 박동 제 속도를 되찾지. 죽은 자에게 심장이랄게 어딨다고 폐부 아래서부터 꽉 뭉쳐올려 뻐근하게
짜증 치밀지만, 그보다 훅 끼쳐온 열기 순식간에 가라앉히는 싸늘함이 먼저일거야. 몇번 잔거 가지고. 딱 그렇게 정의내린 도깨비 덕에, 울렁대며 차오르던 박동 제 속도를 되찾지. 죽은 자에게 심장이랄게 어딨다고 폐부 아래서부터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MyMiniStar


도깨비

"하윽, 아, 아. 도깨비..., 신아....... 응, 흐윽, 끅. 하아, 아......." 그 가벼운 엉덩이와 함께.
도깨비 나온 새럼이래 블러드에도 나왔대
연성해줘ㅠㅠㅠㅠ 해줘 연성 ㅠㅠㅠㅠ ㅠ도깨비 넘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
💙) 도깨비 김신 천사님 모십니다💙 긴글이지만 사진 읽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정말 이번에는 오래가는 인연 만나고 싶어요... 알티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복 받으실꺼예요... 그럼 기다릴께요 아저씨✨
" 좋은 거? " 테형 잠시 생각에 잠김. 글쎄, 별론데. 아무튼 마음 같아선 이 도깨비 자식을 조져놓고 싶지만 왕이 얼마나 위대한 건지도 모르는 멍청이를 데리고 상대하기 힘들다는 걸 깨달음. " 어... 얼마 빌려줘야 하는데? "
끝방삼촌이 기억을 못한다고 도깨비씨에게 와서 우는 더콰... 그리고 혁이가 이번생에는 선이랑 잘되어쓰면 하는 깨비.. 웨냐면 선이는 이번이 4번째 생이고 혁이는 2번째 생이거든...
ㅋ ㅋ ㅌㅊ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ㅊㅍㅋㅌㅊㅋㅋㅋㅋㅋㅌㅋ아 개웃ㄷ겨진짜 주스 주면 받아먹고 또 착한 인간(이거 생각하고 잇을거같아ㅏ요ㅋㅌㅊㅋㅋㅋㅌㅋ 거지야? 그러면 아니 난 도깨비야(이럴듯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dldpvkd_z_z

도깨비 시작 한달 전에 탐라가 깹과 사로 갈렸을 때의 한치 앞을 못보던 아이밈
"티켓 버리지 마세요. 도깨비책방에 양보하세요!" 3~4월 간 이용한 문화예술 관람권 또는 도서구입 영수증을 책으로 교환해주는 도깨비책방! 4월 26일~29일 도깨비책방에서 만나요! ▶
161127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은우 #CHAEUNWOO #은우의우주 도깨비짤 보니까 이 날 사진 생각나서 .. #차나잇 💤🌙
도깨비 태희엏바... (못사
우리 엽집얘는 도깨비가 산댜 N턍 하러 가랴징
해시태그는 모르겟다,, 암튼 아까 알티보고 딱 생각나서 ,,, #rt당_이어보겠습니다 #진슙 도깨비 즪 x 사연있는 자취방이 싸게 나와서 살게된 음악하는 른ㄱ1
...애인? 누구. 나랑 사는 도깨비? 걔가 내 애인이라고?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foggyb_y

그러쿠나!!!!!!!(시골에서왔나보군) 그래 니 이름이 도깨비야? 깨비야 넌 집이 어디니??? 혹시 도시에서 길을 잃어버려서 돈뜯은ㄴ거니???(??????)
범:모모타로는 개,원숭이,꿩을 데리고 도깨비를 잡으러 갔습니다~ 벨:(불신의 눈초리) 범:도깨비는 개가 물자 광견병에 걸렸고, 원숭이가 할퀴니 출혈열, 꿩이 찌르니 조류독감에 걸려 쓰러졌습니다~ 벨:도대체 이야기가 다 왜이래?!
" 아니, 경복궁 앞으로 오거라. " 도깨비 고개 끄덕이고 순식간에 사라짐. 테형 꿈 꾼 기분이다. 그래도 여전히 오백냥은 없어졌어. 뒤돌아서 궁 있는 곳으로 저벅저벅 걸어간다. 졍극 때문에 사실 내시 풀어주는 것도 까먹었는데.
랩도깨비 헤이트으로 엑쬬엘 븨비아피 유애나 인어서클 대동단결
앗,, 도깨비보다 멋있어( ღ'ᴗ'ღ ) #몬스타엑스 #원호
#이혁김신 도깨비 김신과 십이지신 중 말의 신인 이혁 보고 싶다. 신이 십이지신보다 신력 강한데, 말피 무서워하는 도깨비 답게 이혁 피만 닿으면 신 못 움직임. 그저 몸 굳어서 덜덜 떨다가 오히려 혁에게 애원하고 달라붙으
170424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Preview #Lovelyz #러블리즈 #박명은 #JIN 도깨비간곳에 잘 다녀와 ^^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BLACKFACTORY02

완전 신나!(도깨비 김고은톤) 나는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가능...
도깨비에서 나온 모든 역할 중에서 어떤 역할 가장 해보고싶어요?(조심스레 도깨비를 예상해봅니다)
산들 신우 바로 오빠 도깨비 주제가 잠깐 부른거!
아기도깨비 시절 바로 어제 같은데 이젠 으른도깨비가 되어써(ღ˘⌣˘ღ)
시간선을 채우는 저 아름다운 커플들을 축복해줘야겠지. 난 쪼잔한 도깨비가 아니니.
170424 캐나다 출국 프리뷰 #러블리즈 #Lovelyz #케이 #Kei #김지연 캐나다로 연결되어 있는 문 어딘지 알려주실 도깨비 구함......👋✈🍁😭
아 도깨비쥬다이/요한 각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dahliadenoire

도깨비영업당해주신 사랑스런ㅁ님 캄사합니다♥ 덕분에 함께14-16화를논스톱으로 또달렸네요♥이로써낼부터다시1화부터달릴수있게되었엉♥♥♥
ㅋㅋㅋ...돈갚으로 매일...나한테 금나와라뚝딱...도깨비 빤스 송 부르면 시무룩해하고...(망상
내가? 나 챙길건 챙기는 도깨비야.
거기 아무 도깨비나 와서 이 서류들 좀 태워봐.
도깨비대사알람으로일어나서 준비하기전에도깨비틀어놓고시작하고ㅋㅋㅋㅋ일하다졸리면도깨비소리만듣구ㅋㅋㅋ그러고삽니다제가ㅜㅜ현망진창ㅠㅠㅠㅠ
윤도 아 저도 구백 살 넘은 할아버지랑은 결혼하기두 시루요 ㅡㅅㅡ 건들지 마세여 흥칫 하고서 방으로 들가서 문 쾅 닫는데 도깨비 씨 너 지금 나한테 할아버지? 허 참 할아버지?! 나 그런 말 처음 들어 진짜 처음이야 진짜 (붕방
"돈 갚으러 왔다" "추가 금액은요" "레슨비? 그거 좀 깎아줘라" "아니 월 15만원인거 10만원에 해줬잖아요" "너 지짜 혼나볼래?" "이번에 토론때 지면 인간화 풀린다면서요" "..월 9만원.." 도깨비인데 언변이 딸려서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dahliadenoire

#티키_관련_서적 분명 이 양반 도깨비 정주행 했을 것이다. 그 중 김신 캐릭터를 마음에 들어했을 게 분명하다 👀👀👀👀👀
에휴 몰라 ,,,,내 도깨비 낙서
내가 도깨비랑 살아서 독심술도 좀 하거든....
... 진짜 천년 묵은 도깨비네.
10렙 가장 쉬운거 도깨비야
ㄹㅇ 9렙 D맞아도 10렙 도깨비는 B는 맞아 재미도 나름 있어
천 년이나 사신 도깨비 어르..., 빗자루로는 안 변합니까?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emffo1024

이상과 현실의 차잌ㅋㅋㅋㅋㅋㅋㅋ대파사세효~ #아스트로 #차은우 #문빈 #도깨비
주노 도깨비가 재현이에게 마이킹을 하러왓어요 저런! 돈을 갚았는데도 계속 찾아오는 걸 보니 재혀니꺼가 되버렷나봐요!(이런거밖에 안생각남
ㅋㅋㅋㅋㅋㅋ도깨비인형귀엽넹 저 토끼도 개구리도 귀엽당
재혀니한테 장난치기 조아하고 피지컬 짱짱인 주노 도깨비 넘 조은데.....
나도 내가 지금 왜 연ㅅ습장을 구경하고 있는진 모르겟ㅆ다 역시 공부 말고는 다 재밌ㄱ군 요건 카게히나 도깨비 에유인가봄 언제 그렸는진 모르겠ㅅ지만 옷주름 개못ㄱ그려
미코토모모타로는 개, 원숭이, 꿩을 데리고 도깨비를 잡으러 갔습니다 류사자같은 거 데리고 가지 미코토도깨비는 개가 물자 광견병에 걸렸고, 원숭이가 할퀴니 출혈열, 꿩이 찌르니 조류독감에 걸려 쓰러졌습니다 류생물 무기?!
니알라토텝~ 나한테 뽀뽀 빚졌다~?(찡긋 (니알라토텝도깨비랑 크툴루신은 다른데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vitamin_yook

전나 잘생긴 도깨비 같다
"나는...도깨비야" 상당히 어이없는 말이 리코에게 들려왔다 아니 21세기에 무슨 도깨비란 말인가 아무리봐도 너무 현대적으로 예쁘고 귀엽게 생겼는데가 아니고 어딜보나 어렸을때 그림책에서 봤던 도깨비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였다
도깨비하나주세요
나근데 요즘 존나 이상함...막 엘프, 드워프 이런거 막 요정, 도깨비, 난쟁이, 이런걸로 혼자 번역해서 사용함(?
엠카 태현이 헤어 젤 조아 도깨비같아 (ू˃̣̣̣̣̣̣︿˂̣̣̣̣̣̣ ू) 꼬마도깨비
도깨비는 p처럼생겼으면좋겠구 같이다니는 도깨비가있는데 걔는 릭같이생겼ㅇㄷ묜
허우대 좋은 벤츠도깨비에스.....?(존나)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ASTRO__MOONBIN

허깨비 보다 2시에 자네..도깨비는 안 봤지만 재미써..
★도깨비★
전 그 반대요 왜 카더라로 들은건데 도깨비가 놀자고 꼬시면 절대로 따라가면 안댄다고 갔다가 돌아온 순간 몇십년 지나있고 그런다고 막 그러고 주노도깨비 같이 따라간 재혀니가 보고싶네요 주노도깨비 안보내줄라그러고 재혀니도 가기싫어하고
#도깨비 #패러디 #A것 누가 제일 좋아요? 나에게 말햊줘요!! 😇😈
혹시 요우가 옛날 도깨비같은 존재고, 리코 꿈에 나타나 둘이 야한짓(...) 한바탕했는데 알고보니 그게 꿈이 아니라 실제였던 그런 요우리코 AU 연성 보신분 계십니까...제 꿈에 나왘ㅅ어요... 아니 진짜 내 무의식
헐 저도 그도깨비보고 폼님이 그래서 그렇게 쓰신거구나 했는데...모르셨는데 썼단 말이예요?!대박!!ㅋㅋㅋ
"뭐라고 물어봐야 되지? 대놓고 물어보면 분명 굿 본 거 갖고 또 뭐라고 할 테고. 음 도깨비의 특징같은 걸 물어봐야 되나?"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StandbyME_612

#โบนารีวิว พวงกุญแจคู่ #도깨비 보글젤&포이맛 키링세트 ราคา850฿ ใครสนใจสอบถามได้นะคะ ♥️
어디선가 주운짤.. 자살카페 주인장 김도깨비씨와 등업하고싶은 신입회원 왕여씨...
피온님 썰계 가주세요 저 지금 피온님 썰 보고싶음입니다 주노 막 대신에 내가 매일매일 갈게 하면서 어르고 달래는게 보고싶네요 그것도 아니면 도깨비 같이 만들어주라... 오래 머무르면 조금씩 도깨비화되는걸로다가...
"나는...도깨비야" 상당히 어이없는 말이 리코에게 들려왔다 아니 21세기에 무슨 도깨비란 말인가 아무리봐도 너무 현대적으로 예쁘고 귀엽게 생겼는데가 아니고 어딜보나 어렸을때 그림책에서 봤던 도깨비와는 전혀 다른 모
여러분 ㅠㅠㅠ 저 34구역 11열 1번에 앉아있었는데 #우현 이가 바로옆에 앉아서 손 잡아줬어요ㅠㅠㅠ 그리고 이건 도깨비 영상 찍은거ㅠㅠㅠ 남우현 사랑해ㅠㅠㅠ💕💕💕💕
(쳐다보며 키득키득) 머리 만져봐도 될까ㅡ (눈치보며)요! 아기도깨비 뿔같아!
170318 TED #종대 #CHEN 아가도깨비 같아ㅍㅍ퓨ㅠㅠㅠ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my_bright0203

추워서 챙겨입었지. 도깨비가 추위도 느끼더라.
도깨비에서 공ㅇ유 사라질때 장면 유쿤으로 넘나 보고싶다.... 육이 연하라 안어울리거같지만 비로올게 첫눈으로 올게 그 대사 넘좋아서 ㅠㅠㅠㅠㅜ 그 대사 룬에게 하는 육 보고싶어ㅠㅠㅠㅠ
(손을 들어 톡톡 머리끝을 조심히 건들여보곤 쳐다봄) 하네다선배는 도깨비가 무섭지 않아..요?
12-5) 세계관 -동양풍 사방신,환수,도깨비,창작종족 등을 활용. 시기는 다양하며 세계관 자체도 창의적인편. 다만 공통적으로 한문으로 된 게시판 메뉴와 한문으로 된 건물이름 등이 있다. 보통 커뮤니티이름부터 한문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구분이 쉬움.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formyROCKY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wooziuS2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_0126moon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ASTRO__MOONBIN

도깨비 리코는 날이 저승사자 드라마 저승이 얼굴 fantagiogrou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