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으면

헉 사원님도 좋아하시는군요!!!!😀😀😀😀 노래들으면서 짐본즈생각밖에 안나길래 제가 중증인가 싶었는데 사원님도 그러신걸보면 아직은 아닌가봅니다😄
앗 네네 사슴님!ㅋㅋㅋㅋㅋㅋ 지금 기억나는 건 그 해가 초 거울밖으로 보낸 다음에 거울 ㅁ넘어까지 쫓아온 홍 보고 여기까지 따라온거야? 할때요! 그때 졍연홍이 해 옆에 붙어서(?) 안겨있는 거요!ㅠㅠㅠ 그거랑 초반에 노래들으면서
저것은 너무 나이다 ,,,, 구냥 옛날노래 들음서 아련아련해지지 ,,,, ,,, 구리고 나는 지금보다 ㅇ옛날이 훨씬 죠아꾸 ,,, (그냥 지금이 싫은사람) 대표적인 예로는 짗드래곤의 미씽유 들으면 그 시절 생각나서 너무 아련해짐
아노하나 노래 언타이틀 회상 로그 윅스에 잇던 노래잔아요 저 그노래 들으면 머리깨는 병잇음
나 엑소 지구 몇 바퀴 쯤 돌아 어쩌구랑 십이기 앨범에서 십이기 빼고 다 좋아함 진짜 이 노래 들으면 봄 여름 가을 겨울 다 먹먹쓰 그래서 그 느낌 아끼려고 잘 안 들어
이젠 모든 아련한 노래들으면 스타스카가 떠오르는병에 걸렸다... 그댄 머리 위를 맴도는 독수리처럼 완벽한 고귀함을 보여줬었어 그런데 어떻게 마음이 바뀔수 있는거야 어떻게 차들은 계속 달릴수있는거지? (크으 ㅠ
지금 노래는 마나츠 들으면서 그 세개 생각하니까 세상무너짐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kamusa0002

벅차다. 노래를 들으면서 그 동안의 창섭을 본 듯한 느낌이다. 항상 창섭의 노래를 들으며 위로를 받는 기분이 든다. 간절히 응원해💙
헐... 고1때 에픽하이 fan/Nightwish-Once 이거 두개 ㄹㅇ... 이 노래들 들으면 고등학교때 그 느낌이랑 분위기가 살로 느껴짐
뭐라고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그 노래를 듣는순간 그 노래를 들으면 걸었던 거리가 생각나거나 그때 상황 그때 하고 있던 생각들이 떠오른다
왜 그 노래만 들으면 그 기억이 떠오르는지 나도 모르겟는데 그때 당시에 키싱유가 유행이라 학교 갈때마다, 거리마다 들려서 제발 이 노래좀 안들렸으면 좋겠다고 항상 생각했음 분위기는 너무 밝은데 난 항상 어두워서 대비됐던게 더 싫었음
개인적인 일로 힘들때 어떤 노래를 반복적으로 들으면 그 노래자체가 트라우마가 되는 일이 잦아서 월~일 못 듣겠는 부분이 청하한테 좀 미안해가지고,, 근데 최소볼륨으로 스밍은 하는 중 ㅠ
하나칸자시를 듣고 홍월노래 들으면 일본동양뽕 참 현악기 그 소리. 띵똥띵똥띵
엄마랑 노래 같이 들으면서 얘네가 볼빨간 사춘기래 요즘 유행해 이랬는데 나중엨ㅋㅋㅋ 엄마가 그 누구지 새빨간..이었나.. 이라고 하신거 넘 웃겼고 ㅋㅋㅋㅋㅋ

전 탈예수했는데,... 비왓놈 노래들으면 옛날생각나그.... 그르네여,..
나만 그런가 나 계속 웃음나는데 노래들으면서 계속 웃게되는데 아 흐히히히
저거 ㅈㄴ ㄹㅇ임 나는 한노래 일주일당 계속듣고자주이래서 그 주동안의 기억이 노래들으면생각남ㅋㅋㅋㅋㅋ
나는 city of star을 들으면 피렌체가 생각난다 언니랑 손잡고 그 노래를 들으면서 골목을 돌아댕겨서, 피렌체는 사랑과열정사이의 ost를 들어야한다는데 모르는 영화임..
나 그 뭐지 한발쨕 두발짝 그노래 넘 조아 그거 들으면서 그림그리면 뭔가 잘그려지는 느낌ㅜ
노래에 지나간 추억이 생각나는 것 정말좋다 블소할때 피시방에 맨날 들리던 노래가 11:11 그래서 왠지 그 노래만 들으면 블소하고싶어...(?
전 그래서 여행갈땐 노래 몇곡만 반복해서 들어요!!!!!! 그 노래 들으면 여행가서 즐거웠던거 생각나게!!! #rt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wastedmemo

2 마지막 한냄충 남자친구랑 연애당시 걔의 ^렌트카^ 에서 자주 놀았는데ㅋㅋ지차인척 은근히 말 안했지 ㅂㅅ새끼 암튼 차에서 자주 놀았는데 비오는날 윤하의 우산을 드렀ㄷㅏ,, 근데 걔 나한테 진짜 쓰레기짓 너무 많이해서 그노래 들으면 트라우마처럼 떠오름
[BOT] 제가 노래한번 들으면 5시간은 기본이라서 노래중독증이 별명 하지만 그대가는 엄마의 잔소리폭풍
맞아 어떤 노래 들으면 그 노래 들었던 때의 냄새?같은게 기억남ㅋ.ㅌ.ㅋㅋㅋㅋ
아 나두 저런 노래 딱 한곡 있는데... 그노랠 들으면 폰겜하던 순간이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 노래 그렇게 들으면서도 네가 그분 노래 부르는 모습은 상상해 본 적이 없어. 왜 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랬어. 상상도 못해보고 마주한 네 모습은 진짜 너무 예쁘다. 예쁜 목소리로 예쁘게 부르는데ㅠㅠ 네 목소리가 둥둥 떠서 그런지,
그분 노래 그렇게 들으면서도 네가 그분 노래 부르는 모습은 상상해 본 적이 없어. 왜 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랬어. 상상도 못해보고 마주한 네 모습은 진짜 너무 예쁘다. 예쁜 목소리로 예쁘게 부르는데ㅠㅠ 네 목소리가 둥둥
나 고3때 대학 다 떨어지고 재수생각할때 퍼퓸 star train만 들었는데 지금 그 노래들으면 그때 감정이 다시 살아난다... 진짜 끔찍하면서 슬픈 감정 근데 지금은 그걸 즐길려고 노력중 나중에 그런일이 또 일어났을때 쉽게 극복하기 위해서

나 그뭐지 sg워너비 노래인가 하튼 뭔노래있었는데 그노래들으면 그랜드체이스 하던거 떠올라서 좀 맴아픔
머지....다 좋아...이곡을 들으면 이곡이 최애되고 다음 꼭이 또 나오면 또 그노래가 최애..그래도 놓아줘는 너무나 대박적..
ㄹㅇ 난 아직도 토니안 유추프라카치야들으면 사스나루가 생각나고(당시 가입해있던 무슨 동인카페 브금이 저 노래였고 메인에 사스나루가 걸려있었음)가인 피어나 들으면 카페베네(알바했엇음)가 생각나고 전인권..뭐였냐 그노래 암튼 들으면 비오는날 스튜디오생각남
아마자여ㅠㅜㅜㅜㅜ따흑흑 그노래들으면 파워워킹을합미다
헐....진심 난 에블바..... 고3때 한참 덕질 못하고 있으면서도 간신히 독서실에서 들었던 노래라서 아직도 에블바 들으면 그 독서실 분위기랑 냄새랑 그런게 떠오름 ㅠㅠㅠㅠ
언젠가 친구랑 그 노래 들으면서 산책하다가 그 노래구절에 뭐그럴수도 있지 하고 서로 수긍하고 다시 걷던길 갔던게 떠오르넴.. 잘 지내니 (구질) 미안 찾아가기 힘들었어 한번가는데 6시간 걸리는데 좀...
맞아....저 진짜어렸을때 해외여행가서 브아걸노래 엄청들었는데 그노래들으면 여행갔던거기억남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wlfkfrusdkf

나는 특정노래만 들으면 진짜 안좋은 끔찍한기억이 떠오름 그 노래가 죄는 없는데 그래서 그 그룹도,, 자꾸 안좋은기억 떠올라서 피함
나는 좀 반대인게 그 날씨나 계절냄새를 맡거나 보면 그 추억과 맞닿은 노래가 생각나 노래를 들으면 생각나는게 아니라
제노야 너는 그 부분 들으면서무슨 생각을 햇는지,, 저는 이노래를 한참 듣던 시절 마음을 여러의미로 많이 앓앗기때문에..
들어볼게요... ~ ♡ 그리고 요즘 날씨다 많이 따뜻해졌어요~~^^♡♡ 그대신 바람불고 하니까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이노래가 최고지요...바로바로 봄의 들으면 좋은노래 ... 너란봄..에이핑크 정은지언니의
아 미친 난 이런거 실어 어떤 노래를 들으면 그 노래가 나올 그당시 나의 상황이 생각나는거 존나 나쁜 기억만 잇어서 괴로움ㅁ
세모로의 그의 연애사 ,, 왠지 모르겟는데 제가 진짜 조아하는 노래라 매일 들으면서 썸머림 생각 낫서요 Cheeze 의 mood indigo도 썸머님하고 잘 어울려요!
ㅋㅋㅋㅋㅋㅋㅠ 타이틀취급 안스럽다 놓아줘 임팩트가 크긴하지... 근데 나 그 임팩트+영상에 짓눌려서 론리 ㄴ노래만 들으면서 오히려 힐링한거(...)

선우정아씨의 #울지마 는 사람들이 울지말라고 환호할 때 더 눈물이 나는 장면을 생각하고 쓴 노래라고 했었다. 오랜만에 그 노래를 들으면서 울컥했다. 새노래들이 매일 쏟아져나오지만 선우정아의 2집은 들을 때마다 감동받고 감탄하는 앨범이다.
그렇구나 너는 이런 노래를 들으면 그 애가 생각나는구나
ㅋㅋ 애정 식었으면 식었다고 말하고 깨세요 시덥잖은 변명 하셔봤자 결국 들키고요 저는 아직도 그 커플 관련된 노래 들으면 울거든요 여행중에 깨자는 소리 듣고 펑펑 울고 혼자 술 쳐마셨어요 그런데 ㅋㅋㅋ 그런데 ㅋㅋㅋ 와 진쩌
들으면들을수록은 아니고 호불호 개갈리는 그런ㄴ노래갇애여.... 종현의 그 감성에 익숙해진 사람들이 듣는 노래....(그중한명
나는 기억을담은 노래라기보다 그당시에 들었던노래들을 다시들으면 그때 기분?느낌?이 들어서 속울렁거림,,,,(주로 입시때,,,)
아닠ㅋㅋ 셩옵 아는척하는거 졸래리 기엽다구여 아아 그거? 알지~(모름) 아아 그노래 들으면 알지~(일단모름)
산하엽 대박이지여 진짜 먼 어케 그런노래가 나오는지 몰겟고 그거 들으면서 그의 가창력 확신햇슴니다 얘는 잘부르는게 맞구나 하구...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godfootsteps_kr

기상시간 때마다 미카노래 틀어놓고 라이브하면서 침대에서 춤추고 그제서야 머리깜으로갓ㅅ다,, 맨 첫곡 위아골든으로 시작해서ㅏ 레인까지 들으면 학교 갈 준비 땡 이었음
고딩때 게이소설읽으면서 듣던노래있는데 그노래만들으면 게이소설읽고싶어짐
맞아.. 야자 끝나고 갈 때 무슨 미션 임파서블임.. 저번에도 노래 들으면서 가다가 잠깐 5단지 쪽 힐끗 내려봣다 웬 아저씨랑 눈 마주쳤는데 그 후로 나 가는 방향? 으로 걸어오기 시작하길래ㅐ 집까지 전력질주함...
헉 허억 그 저 그거 들어봤어요!!! 노래를 들어본적은 없는데..! 그 그그 머지 늦자각 하고 들으면 비참맨 맥스되는 곡이라고....()
감동적이고 슬픈 애니나 노래를 들으면 보는동안, 듣는동안 정말 다른세계에온거같고 감성충만해져서 그 느낌이 너무좋다 ㅠㅠ 그래서 후유증도 오래가지..
ㅋㅋㅋㄱㅋㅋㅋ그전설있잖아요 인어노래들으면 바다에 빠져서 익사헌다구...(소곤)
나 한 노래만 듣고 감성 폭발해서 쓴 회지 하나 있는데 그 노래 들으면 내가 회지 쓰던 게 장면으로 떠오름ㅋㅋㅋㅋ.ㅋ.....

은지원 노래 들으면서 나만 혼자 광대 올라가나 #은지원_이상해져가 아니잖아 우리다 그런가 아니겠어
따뜻한 겨울을 들을때는 제작년 12월 24일 늦은 밤 집으로 걸어가던 길이 생각난다. 친구들과 모임을 갖고 혼자 집으로 걸어가던 길, 함박눈이 내리고, 이상하게 춥진 않았다. 진짜로 따뜻한 겨울날. 노래를 들으면 그 풍경이 생각나고 마음이 따뜻해진다
일본가서 ㅈㅜ구장창 들었던노래있는데 그노래 들으면 일본 눈밭ㅇ밖이 ㅅㅐㅇ각안나서 행복해
오늘 어떤 노래를 듣고 자야하나? 나 cypher 듣고싶은데.. 그거 들으면 신나서 아마 잠이 안오는 것 같아. 이거 진짜 그 말로만 듣던 그 first world problems 인가? ㅋㅋ
노래들으면서 적어서 그런가 뭔가 어순이 안맞는거가탴ㅋㅋ 아 집중안돼.....
누가의 ~오늘의 추천곡~ 헤이즈 - Underwater 헤이즈님 노래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야.... 그 목소리랑 이노래 멜로디랑 너무 잘어울리구 들으면 행복해짐........사랑합니다...
새벽을 걸으며 듣는 #이창섭_AT_THE_END 이 노래가 더욱 좋은 이유는 그가 여태껏 말해왔던 그의 인생이 그대로 이 노래에 담겨있기 때문 오늘은 한숨으로 버텼지만 결국 끝에서는 다시 볼거니까, 조급해하던 가슴을 붙잡아. 이 노래를 들으면서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Our__SUB


가사

상대방이 나에게 전화를 걸 때 들리는 노래가 컬러링이라고 해요. 그 전에는 딱히 컬러링이란 기능에 대해 생각해본 적도 없었는데, 상대방이 내가 받기 전까지 조금 더 즐거웠으면해서 얼마전에 컬러링을 바꿔봤어요. 그리고 가사는 조금 더 멋져요.
노래 가사 딱 한줄이랑 그 부분 음까지 정확히 생각나고 얼마전에도 들었던거같은데 그 가사 가 노래 제목인 다른 유명한 노래 있어서 서치해도 찾기힘든 이 상황
언비록 세상의 모든 것이 너의 적이 된다 해도 나는 너를 지키겠다는 노래 가사, 멋있긴 한데... 그 여자는 대체 뭘 했기에 세상의 모든 것을 적으로 돌릴 수 있는거지? 이 학교 이사장이라도 되냐?
헐 국장님 저도 그 노래 좋아해요 ㅠㅁ ㅠ (내적 굴러다님) 정말 부드러운 가사예요 감사해요 💕💕
아 비류가 수거거볼래하고 우는 아트 보고있는데 노래가사 중에 어찌그댈잊을수있나((이부분 들어버림(눈물펑
2절째엔 그 가사가 맞아요!^ㅅ^!! 뮤비는 눈이 아파서 많이는 못보겠지만 노래는 듣기 편하네요... 레오를 묶고 장난으로 쏘는 안드레아스 아악 맘상ㅠ_ㅜ..... 안돼 가지마...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나는아무말도못하고 그댈안고서 그냥눈물만흘려'라니 어쩜 이렇게 감성적인 가사를 쓰는건지ㅠㅠ 너무 짱이예요... 흑 본님덕분에 좋은노래많이들어서 힘났어요 감사합니다!

두번째 노래 가사중에 '가끔 어떤 냄새를 맡으면 어릴적 기억을 떠올리게하는데 그 냄새를 찾으면 향초로 만들고싶어, 하지만 팔려고하면 아무도 안사고 딱 한명, 우리형만 사겠지. 우리는 같은 코를 가지고 있으니까.' 하는부분 너무 좋음..저릿저릿
나 어제 절대특권 주장합니다 돌려들어서 그런가 해시태그 봐도 월권 절대안돼! 절대특권 주장합니다! 하는 노래가사부터 바로 떠올라버렼ㅋㅋㅋ #자캐에게_얀데레대사를_시켜보자
비주류이기보다는 저희가 노래를 그냥 듣기좋고 즐거우면 그만이라기 보다는 다른 생각을 많이하고 노래를 접하니까 그런게 아닐까요? 솔직히 저같은 경우는 대상화고 컨셉이고 일단 멜로디, 가사, 목소리 좋으면 끌려서...
그나저나 움재머라미에서 그 지옥편 스테이지인 Taste of teriyaki 이곡 첨에 무슨 노래 멜로디가 이리 약간 초반 난해하나했는데 들을수록 좋고 후반부가 절정이고.. 가사 진짜찾아서 번역기랑 사전찾아서 번역보니깐 가사 은근 좋더라;;
발라드하면 발라드 한다고 뭐라하고 댄스곡하면 너무 쿵짝거린다고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쪽이 그럼 작곡해서 오세요. 영어 가사 없어야하고 본인들 취향에 맞는 노래 도대체 뭡니까
2.3. 너무나도 흔하지만, 그 반대를 들여다보면 어떤지요. 여자를 만나야먄 노래가 써진다는 가사에 이어 나오는, 노래 선물 후엔 떠나가버린다는 가사에서는, 사람을 뮤즈 취급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는 추측을 해볼
나 이즈키 캐릭터송 가사도 아직 기억해... 그 전설의 키타코레... 말장난만으로 모든 가사를 채운 노래...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Tsra_Lee

헉 맞아요 저 Vin님꺼도 들었었습니다ㅠㅠㅠ흑흑 그 가사 전개도 좋구 노래 자체도 진짜 넘 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 거의 보카로를 이 노래로 입덕한거나 다름없는데 의외로 이 노래 아시는분들이 거의 없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
kk님 노래들은 다 너무 듣기 편하고 좋은데 그중에서 미스트는 가사가 너무너무 좋아요😢
오늘ㄹ 건 좋은데 어언젠가 나올 남자다우신 그 분의 노래는 ..... 가사ㅏ가...조...ㅎ..을...지.....?..... ( 불안 )
아 맞아 저 어제 버스커버스커 그댈 마주하는건 힘들어 듣고있었는데 오늘 국어지문으로 버스커버스커 그댈 마주하는건 힘들어 가사 나왔길래 개 놀랐음ㅋㅋㅋㅋㅋㅋㅋㅌㅋ 덕분에 머릿속에 노래가 재생되면서.. 시간이 촉박했었다....
어렸을때부터 좀 보컬 개성이 강한 밴드를 좋아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건 장기하와 얼굴들 원래 머리도 안 좋고 엠피에 노래도 많아서 가사 잘 못외우는데 라이브가서 다 따라부르는 나를 발견하고 좀 놀랐음
아 패배감... 이시대의 이십대 그 못난 꿈조차 꾸지 못하는 ( 이거 대면이잖아... 10년 전 노래에 들어있던 그 가사 공식 음원 이틀 남았읍니다 진짜 십년이라구....(처참해짐
진짜,,, , , 오져요,, , 노래 분위기,, , 그리고 그의 목사로,,,. 아 진짜ㅠㅠㅠㅠ 이렇게 가사 잘 쓸 수 있으면서.. ,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NIAN_Satori

그리고 아가사 노래가 좋다고 아가사 뮤지컬 지금은 안해? 하길래 울면서 응,,,,,, 햇다 그래서 아 그래,, 그럼 페스트는?? 제로랑 코마 좋던대!! 페스트 보고십어! 하길래 나는 그 자리에 눕고 말앗다.
히주씨 이거들어봐요 그 모냐 이런 노래랑 가사가 있는게 신기한 그런 약간 뭐임 (엥?
갑자기 그 노래 생각난다 시험 망해서 피씨방 가고 아빠한테 들켜서 혼났다는 가사
이거 그노래네 마지막에 뚜뚜뚜루뚜루둑샷 그런 가사 있는거
밖에서 그 뭐냐 티티~ 노래 나오는데 가사 모르는지 응흥흐으으흐ㅡ응흥흥~🎶티티~티티~🎶 응르흐흐ㅡ릉ㅇ응흥흥~🎶 하네
알림창 폭발한다 시험 이틀 전인데 트위터 못 놓겠어ㅋㅋㅋㅋㅋ 그 노래가사는.. 제가 의미있게 선별해서 가지고 온다고 좀 늦어요ㅠㅠ 초달님은 준비하고 있던거라 바로 드림(?
가사가 너무 궁금해져서 찾아서 번역 바다 위에는 밤이 펼쳐지고 있네 파도가 노래를 되풀이 하고 바다 위에는 별의 띠가 빛나네 하지만 나의 보물이 더 빛나고 있어 그가 길을 보여주네 사랑하는 여인은 창가에서 기다리고 있어 빛은 반짝이며 그녀에게 호소하네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moerlv_ym

비터앤스윗 앨범 바빌론 노래가 너무 좋아..알송에서 재생하면 누가 가사 등록해둔거 있는데 그분 번역도 넘 좋음
진짜 넘하지 않나요 ㅋㅋㅋ근데 정작 노래 너무 좋고 그부분가사가 스무스하게 넘어가서 되게 분했습니다(?ㅋㅋㅋㅋ
그의 보컬은 확실히 독특하지만 발음이 정확하지가 않은 경향이 커요. 그가 만드는 솔로곡들의 상당수가 어쨌든 본인이 가사에 집중한 면이 보이는데 정작 곡을 들을 때 이게 확실하게 들리지 않는다면, 스타일도 흔한데 가사까지 안 들리는 노래가 되는.
가사 완젼 아련 그 자체 ,, 이 노래 몇번 들어본적 있는데 가사 적어주신 김에 한번 더 들어봐야 겠서뇸 ,., 감사합니당 (๑و•̀Δ•́)و ♡♡
흑흑 아유 노래 첨엔 걍 그랫는데 가사 곱씹을수록 뭔가 마음이 촉촉해진다
아니 좀 그... 아니 가사가 너무... 아 뭐라 할까 내가 현실에서 이런 사람에게 취하는 태도는 사실 병원을 가라 말곤 없다 내가 어떻게 도울 수가 없잖아 노래에 과대해석 안 하려고 하는데 좀 너무
그의 보컬은 확실히 독특하지만 발음이 정확하지가 않은 경향이 커요. 그가 만드는 솔로곡들의 상당수가 어쨌든 본인이 가사에 집중한 면이 보이는데 정작 곡을 들을 때 이게 확실하게 들리지 않는다면, 스타일도 흔한데 가사까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BTS06130426

웅엥 나미쳣나봐여 여러분 막 노래가너무부루고싶어서 과학그내용을 노래가사에갓다붙여서부르고잇음 근데 꿀쟘 잘외워짐 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공부하면서 노래듣고있는데 방탄이들 노래 N.O가 나왔어요ㅜㅜ 듣고있는데 가사가 너무 공감돼는거있죠ㅜㅜㅠ 집에가서 부모님께 바로들려드릴꺼에요. 진짜 그노래듣는데 울컥하고ㅜㅜㅠㅠㅜ 흥분돼고 내마음이랑같아서 와ㅜㅠㅠㅠ 역시 방탄노래 짱이네요...
사람들은 내가 노래를 추천하면 난 팝송은 안 들어~ 이해 못 하잖아~ 라 하지만 나도 가사를 모르고 듣는 노래가 많다. 좋아지고 나서 자세히 듣고 알아보는 거지. 그냥 그 감성들을 느끼는 거지 언어가 대수인가!
날씨 엄청 좋은데 들으니까 묘하다. 이런 날씨에 미국 그 정원에 앉아서 가사를 썼었는데. 이런 날씨에 들으니 막 화내고 센 노랜데 약간 서글프게 들리는 것 같기도 하다. 음악엔 표정이 많다. #Danger
2. 엇 이거 푸른밤 1000일 기념으로 낸 곡이당 ㅋㄷㅋㄷ (🚟순덕테스트기 통과중) 3. 엇 이거 갠찮다 홍머여신 ㅋㄷㅋㄷ 4. 죤콘 가서 대박 첨들어가꼬 가사 하낫또 모르는데 따라불르라 그 래서 ㅜ.ㅜ.. 뻐끔뻐끔 금붕어 만든 노래당 ㅜ.ㅜ
특히 가사나 본인이 생각한 '감성'에 힘주려고 노력한 부분들은 음.....차라리 푸밤과 연관된 노래들은 뚜렷한 경험과 연관되어있어서 괜찮은 것같고 그....벽난로같은 것은.....예....
김도영 담엔 가사 다 외운걸로 불러줘 노랫말에 담뿍 젖은 얼굴도 보여주고 그 노래가 시시콜콜한 이야기면 더 좋고😉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fltldhffpt

앗앗 버튼!!! 그 노래도 잔잔하고 가사도좋고 무척 좋은 노래죠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저도 엄청 좋아하고있어요! 흑흑 펭귄 조아하시는분이라니...털썩!
0423 주일예배입니다. 이번주 특송은 골드스톤에서 소원을 올려드렸습니다. 주의 집에서의 하루가 다른 곳의 천 날 보다 좋으니 주 사랑 안에 머물며 사랑 노래합니다 노래가사처럼 주의집에 거하는 하나님과 동행하는자들이 되어서 그분의얼굴을 구하는
아이유 가사는 항상 그녀가 그 노래를 낸 나이가 되면 와닿았다
아 오늘 내친구가 친구:야 그 ㄴ너네 애들노래중에 낮술때려 있지않냐? 나:??낮술때려라니? 친ㄴ구:아니 그 낮 낮술때러,,,가 가사였던것같던데 그노래는 낮투데이였 고 나는 20초동안 숨쉬는법 까먹음
호야님 그 가사 제가 찾아봐도 멘탈이 안녕할까요노래 좋ㄴ나요,.)??
그 2ㅊ6ㅅ-|ㅂ씨 노래 좋네여 가사 뭔가 꽈니가 좋아할 것 같아
마음을 뺏은 그 노래 가사.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line_of_action

생냄져 그 노래 가사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가쿠란 옹에게 입혀보고싶은 마음...⭐
#잠금화면_스샷찍어_올리고_5명_지목 원래 그전까지 뮨님이 주신 그 노래가사 였다가 오늘 바꿨는데 자쌈님이 지목해주셔따~!~!~!~ 제 잠금화면 쟝 예쁘다~!~~
누너예 저스틴 과즙팡.. 실제 누너예가 나올당시 태민이 나랑 동갑이었어서 그노래 가사에 공감도 못했고 그냥 보고듣는걸로 좋았는데 이제 10년 지나고.. 좀 다를까싶은데 역시 귀여운꽃미남애기연하 이런거 내 취향 아니라 여전히 공감 안됨 ㅠㅠ
노래 가사 곱씹을수록 무대 위에서 노래할 그날을 꿈꾸면서 기약없는 데뷔를 꿈꾸면서 매일같이 새벽 이슬 맞으면서 익숙한 그 거리 걸어다녔을 챱이 생각나... 8ㅅ8
그래서 그 모찌 10년뒤 영상에 쓴 가사도 혜성을 찾아서 가사있는 노래 쓴건데(탐라어? 진짜요?
우주비행2 길이보인다는 사람 노래 말하는 거라면 새벽 4시도 좋다 잰오야 그 노랜 아예 가사 없는 노래라 굳이 인스트 버전으로 들을 필요 없어,,
-프듀 보다가 경연곡 원곡 찾아보고 있는데 상남자... 가사가 진입장벽... -그 노래 영제가 보이즈 인 럽이에요. -네? -그니까 제목은 상남잔데 누난 너무 예뻐나 넌 내 여자라니까하고 같은 감정선이라고요. -아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NHaru12479

그와중에 노래 브금은 명랑한데 가사랑 벨져 울컥한다는 말 타이밍이 너무 웃겼다 너의 곁에 있으면~ 나는 행.복.해♥ 공지 힐 주지마라 울컥했다
와 미친 그러면 유스전시에서 본 그 글이 혁오 톰보이 노래가사를 미리 알려준거였구나... 어쩐지 아아아아아 이거 노래인거같은데 모지?했잖아..
노래하니까진짜 이인간은 좋같은노래만 튼다 한곡반복으로 진짜 ㅇ온가족이미칠라한다 지금은 찬송가인데 전에는 무슨 온갖동물의 부랄이 나오는 가사엿나...그딴거 틀고 담다디 막 그런거 틈 돌것같음진짜
그전에 음악은 경쾌한데 가사는 슬픈 노래를 추천받아여 9.8이라던지 또 뭐있지
아.. 망했다 아까전에 오랜만에 오모리 트레일러에 나온 노래 듣고싶어서 들었는데 그 노래 가사가 귀에서 안떨어져
아리아나 그란데-wit it this christmas 이 노래 부랴성 이경세진 데이트 메이킹에 나오길래.. 이런 달달한 노래를 넣다니 대단한 엠비씨 가사해석 출처 거북이의 블로그
암기과목 공부하실 때 좋아하고 가사 거의 다 아는 노래 틀어놓고 암기하세요 그리고 그 노래 안따라 부르려고 노력하시면서 공부하면 생각보다 집중 삼천오백만배 잘됩니다 진짜임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younizzang03

그 룩끼룩끼? 인가 그 노래 가사 탐라에서 볼때마다 윾끼윾끼! 해버림
'이건 비밀이야 아무에게도 고백하지 않았던-' 아이유 가사 일부인데 왠지 생각나요!❇ 아니면 제가 지금 아이유노래 듣고있어서 그런가. 넘넘 좋아하는거 알아두셨으면 좋겠어요.. 👉👈😥💦💞
4. 존나 마신다 5. 억지로 쓰는데 안 넘기고 걍 새덕질 올때까지 놔둠 6. 그 단어 뭐지 아 그 내가 쓴 글이 그 커플 바이블이라는 이야기 들었을때.. 7. 아무거나.. 가사 있는 노래들 들음 뉴에이지 정말 정말 일이년에 한번..
님들 멘마곡 찾겠다고 우울한거 찾지 말아요.. . . 멘마짓 하고 싶으면요 어느 장르던 좋으니 가사가 진짜 꿀떨어지고 달콤한 노래를 골라오세요 그리고 관캐를 보세요.. . . . 알겠습니까? 절대 그 가사처럼 될 수 없습니다. 뜨거운 눈물만 흘리는거죠
님들 멘마곡 찾겠다고 우울한거 찾지 말아요.. . . 멘마짓 하고 싶으면요 어느 장르던 좋으니 가사가 진짜 꿀떨어지고 달콤한 노래를 골라오세요 그리고 관캐를 보세요.. . . . 알겠습니까? 절대 그 가사처럼 될 수 없습
우리 애들 노래 중에 자뻑 가사 많은 거 넘 좋음ㅋㅋㅋㅋㅋ 그 가사를 진짜 이쁜 애들이 부르니까 납득하게 되거든...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날 때  지난날처럼 다시 행복을 위해  노래 부르며 그 노래 들으며  인생이란 꿈에서 깨어날 때 - 준수 보고싶어- 되새겨보는 가사 D-562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leekh101

억 마자요 ㅠㅠㅜㅠ 그부분 진짜 좋아해요ㅜㅜㅠ 정말 가사가 다한노래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게님 사하긴족이라구 뻥치신다!!(하긴 잡아뜯) 엇 높은가요?! 노래 엄청 좋아서 높을줄은 몰랐는데...! 아, 가사단계에서 멘탈단련해서 그런가...
그가 노래랑 가사랄 다조아
「전 말이죠. 사랑은 선택의 문제라고 생각하거든요? 거부할 수 없는 사랑 같은 건 노래가사에나 있는 거예요. 정말로 첫눈에 반했다 하더라도 그 사람을 사랑하겠다고 정해버려야 사랑이 되는 거예요.」
난 화양연화.. 노래듣기만 했지 뜻은 몰랐었지.. 근데 가사가 막 이어지는? 그런게 들려서 찾아봤더니 해석이 소름돋을 정도로 쫙 나왔지 그거 보고 더 소름돋았고 아름다운 청춘을 노래하는 방탄이라고 생각 했고 그 청춘을 즐기고 있는게 더 대단했었다..
...어 독일어랍니다 ...( good night ! 이뜻인데 제가 아침인사랑 밤인사만 그... 노래 가사나 어디서 본게 많아서 가끔 이거 써요 ... bonne nuit ( 이건 프랑스어로 굿나잇..


목소리

경수 노래한다ㅠㅠㅠㅠㅠ 요즘 너모 못봣다고 생각해서 그런가 왜케 울컥해ㅠㅠㅠㅠㅠ 내새꾸 여전히 노래도 너모 잘하구ㅠㅠㅠㅠㅠ 도경수 노래하는거 너무 조아ㅠㅠㅠㅠㅠ 오늘도 여전히 목소리 꿀발랏내ㅠㅠㅠㅠㅠ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light_hyun_56

목소리 개성 졸라 강한데 그거 억누르는 거 진짜 잘하는건 탓층이라고 생각한다... 프리 마코토 연기하는 거 보면서 좀 놀라긴 했는데 그상태로 노래부르는 거 듣고 경악함.. 와 저게 되는구나.. 그리고 프리스트에서 진짜 개놀람ㅋㅋㅋㅋㅋ
ㅋㅌㅋㅋ난 딥퍼플 그 모냐 노래가 시끄럽고 거리도 좀 있었으니까 아재들 목소리 안 들려서 걍 웅앵웅으로만 들럈는데 지들끼리 나와서 헤드뱅잉하고 에어기타 치면서 날뛴건 좀 비주얼쇼크엿다 그러지마씨요 진 ㅁ자,,
아 ㄷㅂ 괜타곤 노래 진짜 좋네요 )_( 그 혹시 랩하는 멤중에서 목소리 특이한 분 이름 아시나여,, 귀에 확 꽂히네,,🤤
앗시... 예전에 어떤분이 녹음해서 올린거 듣고 목소리 넘 파워풀해서 반해버려서 팔로했었는데 갑자그 그분이 부른 노래 다시듣고싶어서 찾아보니까 없어ㅠㅠㅠ
아 그 가수 목소리 암만봐도 넘 잘맞아서 다른 노래도 찾아봤는데 어쩜 이렇게 사랑 노래만 불렀지...독한거짓말 이후로 싱크 맞는걸 못찾았어(눈물)
아 이게 2011년 노래구나. 그 시절보다 한참 먼저네. 근데 왜 둘이 듀엣을 했을까... 목소리가 저리 안 어울리는데;;
그들의 목소리로 이루어진 곡이 듣고싶습니다.... 그들 목소리의 맞춤제작된 노래가 듣고 싶습니다...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0211_Kim

옆옆옆동방에서인지 그 뭐냐 성가대들이 부르는 기독교 노래.. 주님의 은혜같은거.. 그거 목소리 굵은 남성분이 조곤조곤 부르셔서 매우 경건한 마음이 드는 것이다..
#이창섭_AT_THE_END 4분 가량의 노래에 그 목소리가 꽉 차있는 게 왜 이렇게 벅차는지 ㅠㅠ
혼자 여행가는게 나름의 목표였는데 그 때 듣기 딱 좋은 노래인것 같아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 진짜 이창섭 목소리가 최고다❤️
근데 문어씨 역할 맡으신 성우분 진짜 밴드 보컬분이신데 아니 그 목소리로 노래 부르는거 들으니깐 나 녹는줄알았어. 세상에
종현아 노래 너무 좋다!!!!!!!! 너 그 얼굴에 이 목소리에 이 실력이면 반칙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호강시켜줘서 고마워!! 잘들을게!!!!!!!♡
그 노래를 진찌 너무 좋겠네요!!!!!!!!!!! 역시 종현이 최고양!!!!!!!!! 니 목소리와 노력을 해줘서 고마워요🙇💞
그닉가요...근데 그것도 정장이라고 얼굴과 몸이 커버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어흐흑... 둘이 궁합최고구 이기강 너무 도존이랑 ㅈㅏ기목소리에 맞는 노래 잘 쓰지않나요 날 감당못하게해.. (따흑!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onewsama_

엠넷 방송 음질구지인 건 저도 익히 들어 알고 있었는데 현장은 좀 심했어요. 게다가 노래들 베이스가 다 커서 음원 뚫고 목소리 나오는 애가 진짜 없었는데 그 중 꼽으라면 박우담 이우진 옹성우 강동호임. 그리고 그나
종현오빠 진짜 노랴 하나같이너무좋고 위로받는 느낌도 들고 행복하다 고맙단 그말 꼭 전해주고싶었어 이시간대에 종현노래를 듣는게 행복하다 요즘 너무힘들고 지친데 위로가된다ㅠㅠ목소리만으로도 고마워 종현오빠ㅠㅠ
여러분 이 오빠는 진짜 목소리 좋은데 노래 잘 부르는 오빠고 게임도 잘하고 많이해요 그리고 제일 쩌는게 잠을 아침에 자서 저녁에 깨서 그 이후부터 게임을 하는 참 좋고 착한오빠에요 이 오빠노래들으시고헐내취향이야!라느끼시는분들모두
근데 진짜 내꺼하자는 춤도 그렇고 특히 노래부를때 목소리,,?그게 진짜 인끠가 해야지 젤맛깔나고 그노래매력을 젤잘살림 결론 그노래는 잉피가해야지 젤어울림,,
진짜 성우분들 대단하시다 그와중에 노래 같이 부르시는 세실 성우분 세실 목소리로 노래하고 계셔
안타깝게도, 그는 아이들과 같이 한 줌 먼지로 사라지지는 못한 모양이었다. 학교에 미사일이 떨어진 지 몇 달이 지났을까. 폐허가 된 학교 공터에 아이들이 부르던 노래를 홀로 구슬피 부르는 남자의 목소리가 들려온다는 이야기가 주변 황무지에 파다해졌다.
김준수 목소리가 어땠는지 잘 생각 안 나. 뭔가, 억지로 끌어올린 느낌이라 별로 안 좋아했던 것 같아. 동생이 들려줬을 때 별로라고 했더니 어떻게 이 노래가 별로라고 할 수 있냐고 했던 거 기억난다. 😂 그보다 더. 안 되겠디 😢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Love_D_Peace

항상 좋은 목소리로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요. 언제나 그 노래를 들을게요. 오래보자♥
말은 노래가 되어 이 세상을 다시 돌기 시작해. 너를 위해. 그 목소리에 의지를 담아 지금, 마음이 울려퍼져.
그리고... 뱅뱅뱅 도대체 이것이 그 내가알던 그노래가 맞는지 제가 원곡을 다시찾아들어봤구요 세 상에 나한테 왜이러지??이런생각했다 너무 너무너무너무 좋았다 목소리 신나개 꺾이고 저는 너무 좋고 뭐그런 어떤그런....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있었던 하루였는데 도영이 노래 덕분에 씻은 듯 괜찮아졌어. 팬들 생각해줘서 고맙고 그 예쁜 목소리로 노래 불러줘서 정말 고마워.
웅 ㄱㅡ 기존에 있던 노래들보다는 덜 튀고 그닥임 (물론 다오코 목소리 하드캐리지만 ) 확실이 작년 뱅뱅뱅인가 그때보다 더 이뻐짐
정말 진짜 너무 최고로 귀여운 그림체같아요ㅠ 작화도 막 아날로그식 미국그린체같고,, 너무 쩔지않나요 그 작은 몸으로 끔찍한말하능거 하며 매력포인트 97867688개있어서 당황했습니다,,심지어 노래부르는 목소리도👍
종현이랑 태연 목소리 진짜 잘어울리는것같아요ㅠㅠㅜㅠ그 예전에 sm발라드 어쩌고 하는거에서 숨소리였나?그 노래도 좋았는데ㅠㅠ이번노래도 짱좋으뮤ㅠㅠㅠㅠㅠ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mo_zZzZ

도영 왜 처연한 노래 잘 어울리는 건지 목소리가 유리같아서 그런가 사람은 처연한 캐릭터가 아닌데 ㅋㅋㅋㅋㅋ
아뇨 전 노래 못해요.... (((그보다 나르님 목소리 예쁘시던데 노래 잘하시는 분은 나르님 아니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그 노래 한번 불러줬음 좋겠네요...😍 원래 목소리가 좋아서 그런지 좀 다듬으면 진짜 음색 더 좋을것같아요ㅠㅠㅜㅜㅜ
헐 한국노래 그 가녀린 목소리 좀 싫어했는데 저분 너무 좋네 몫리
옛날에 엠넷에 일주일에 한번 정도 일본 노래 틀어주는 방송있었는데 그 때 내 기억으론 나카시마 미카 같은 목소리 있으면 저한테 연락주세요 라고 윤종신 아저씨가 말했던거같아 이게 왜 갑자기 생각나지 ㅋㅋㅋ
이기강 근데 목소리 넘 오묘하고 조아.......... 뭔가 낮은듯 아닌듯 그 중간인데 평소 톤은 더 낮은것 같구...근데 노래 톤은 확실히 높고 (연기도 신경쓰다보니까 톤이 높은것 같음)
아니아니..그! 내 목소리가 맘에 안들어! 결코 노래가 맘에 안드는게 아니야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queennoo_

근데 코이카제 정말 리마스터링 해주면 안대요? 저 음악 크게 듣는거 조아하눈데 ㅠ 그 노래 극초반부에 우엥에우에에에 이이잉에이에우우 휴휴우으 웨에에ㅔㅇㅇ~ 하는 주술사 목소리 너무 부담스러워요
진짜 미치겟단고양 #은지원OST_오늘정오공개 그목소리로 달달한 노래 들을생각하니까 ... 귀가 간지럽단고양
만세가 이렇게 막 완성도를 요구하는 노래인줄 몰랐는데 음 끄듀 만새보고 약간 오합지졸 게동배우 워너비 핑크머리와 괴상한 목소리의 스크리머 그리고 그 외의 설레고싶지만 안설레는 대딩 (23,흔남 훈남되기 출연 전적)의 오합지졸을 보고 되게 환멸감느꼈다
홍기의 SF9 인이어선물 홍기:모니터가 좋아야 노래 부를때도 자기 목소리가 더 잘나오고 다원:인이어가 굉장히 고가잖아요 200만원을 홍기:그 가격까지 왜 얘기를 해요 다원:저희 홍이사님이 이러신 분입니다. 두당 20
그 얼굴로 그 목소리로 달달한 사랑노래라니 #은지원OST_오늘정오공개 옐키쥬금😂
아니 보컬 어떤분이였지 너무 ㅋㅋㄱ그 댄스 이후에 노래 목소리 너무 오져서 아니
(그기분이 대체뭐지) 흑흑 하지메 목소리생겨서 막 노래도 부르면 네모에게도 알랴주기ㅠㅠ ㅠㅜㅜ흑흑 근데진짜 오시캐목소리생기먄진자울고싶겟다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inmotaku

세리카프로듀서 씨! 노래 듣고 싶어요..! 시오:안돼! 세리카 좋은것만 들어야지? 세리카:프로듀서 씨 목소리도 좋은걸요? 발성 연습때보다 많은 목소리를 듣고싶어요..! 시오:(얼굴빨개짐) 그.그렇게 까지 말하면....딱! 한곡만이야~?
방탄애들 노래 못하는디 백호 목소리 쩔어ㅋㅋㅋ그 얼굴에 그 목소리 실화냐..개발림ㅜㅜ
달달한 노래가 듣고 싶다면 여기여기 픽스🤹🤹 #은지원OST_오늘정오공개 지원오빠의 달달한 그목소리에 녹아보자
당신의 목소리는 어떤색인가요 저거 보니까 목소리의 색깔을 볼수있는 여주가 정말 아름다운 색의 목소리를 가진 남자애를 만나구 어쩌구 하다가 근데 그 남자애는 노래를 엄청잘했는데 사고때문에 목소리가 나빠지고 뭐시기 흔한거지만 이런거 보고싶다
이었어서 그런가 아무튼 결국 중간에 안 올라가서 아이고;;; 싶게 노래 ㅁㅏ친 적 있었던 것 같은데 거기서 좀... 음... 얼굴만 보자.... 하고... 고음 아닐 때도 이건 지극히 개취지만 애애앵 (같은 톤의 목소리 때문에 좀 안정적이지 못하다는
근데 윤이 홍의 페레로로쉐를 까버린 이후 홍... 영 상태가 심각함 원래 좀 둔감한 편인 윤의 눈에도 보일 정도다... 눈두덩이는 이미 붕어랑 친구먹었는데 안색은 날이 갈수록 창백해지고 그 좋던 목소리는 잠겨서 안나와...(밤새 울면서 사랑노래부름)
더뎁 오슷에 있는 모든 쌀엑 노래를 좋아하지만 젤 좋아하는 것은 너나신의 그 짧은 파트 "바위 틈 낭떠러지~" 이 부분이다. 이 부분 들을때마다 눈물날 것같오....ㅠㅠㅠㅠ 목소리가 넘나 따뜻ㅠㅠㅠ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JiUu1616_

이도냑 목소리 너무 조아서 첨에 노래 들엇슬 때 관심 갖고 무대영상 봣다가 옷 존나 구려서 꺼버렷서...... 만일 그때 그 구린 괘션들을 참아냇다면 내가 이 탐라의 영업왕이 될 수도 잇섯슬텐데.....(가정법 과거완료
. 니블이는 이름을 말할 수 없는 그자를 통해 알게 됐는데 이 녀석도 상당한 낙천주의자라고 나는 생각한다. 탐라 너머에 있던 유명한 사람 정도로 생각했고 노래도 자주 들었다. 변성기가 안 온 것처럼 깔끔한 목소리가 포인트.
ㅠㅠㅠㅠㅜㅠ sou 목소리 너무좋아... 그 나유탄성인?노래랑 진짜 잘어울리는듯
어떤사람 목소리에 이렇게 까지 설레본적이 처음이야 목소리 너무 좋은데 그목소리가 노래부를때도 나오는거같애
9. 이 말 하면 들킬 것 같은데 그냥 할게요. 트친님이 부르는 노랫소리 너무 좋아요. 목소리가 예쁘셔서 그런가, 가끔 행앗에서 만나는데 그때마다 흥얼거리시는 노래가 좋아요.
팬 생각해서 이쁜 마음으로 그 이쁜 목소리로 이쁜 노래 들려주는 이쁜 도영아 오늘 이쁜 꿈을 꾸길 바라요💕 혹여나 부담은 가지지 않았으면 좋겠어 (´°̥̥̥̥̥̥̥̥ω°̥̥̥̥̥̥̥̥`) 언제나 우리에게 들려주고 싶을때 힘을 주고 싶을때 찾아와줘


그 노래

미야의 그 장면에서 나오는 노래 제목들.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KT_Penny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stelo0212b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lovelylove_618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lovelylove_618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ball_water_mart

그 노래 들으면 가사 목소리 사람 느낌 맨날 al000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