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레트

kr_eSpoir170423 인기가요 - 아이유 밤편지+팔레트
GIL_TV30170423 인기가요 ComeBack Stage - 아이유 밤편지(Through the Night) 1-2 #IU #이지은 #Through_the_Night #밤편지 #Palette #팔레트
[MV]_IU(아이유)___Palette(팔레트)_(Feat._G-DRAGON) #IU #GDragon
팔레트 아이유 랩 개사 지은아 뛰어야 돼 시간이 안 기다려 준대 치열하게 일하되 틈틈이 행복도 해야 돼
170423 인기가요 ComeBack Stage - 아이유 밤편지(Through the Night) 1-2 #아이유 #IU #이지은 #Through_the_Night #밤편지 #Palette #팔레트
170423 인기가요 ComeBack Stage - 아이유 팔레트(Palette) 2-2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랑 이런엔딩 뮤비 진짜 예쁘게 잘뽑았다 ...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liyjieun

아이유 팔레트 뮤비 너무 예뻐서 그려봤담 u.u (망쳐서죄송합니다((무릎꿇
태연 아이-)버벌진트 피처링 삭제해주세요 에프엑스 트레블러-)지아코 피처링 삭제해주세요 아이유 팔레트-)지드래곤 피처링 삭제해주세요 여성 아티스트가 자기 자아 이야기 하는 노래에 남자 가수들이 대상화하는 가사의 랩좀 쓰지
솔직히 아이유 팔레트 뮤비 넘 예뿌다구
안녕하세요 ,,, 4월 21일 정규 4집 발표한 올해 25살 아이유(이지은)언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팔레트] 뮤비 엄청나게 이쁩니다💗
아이유 신곡 제목 파스텔인줄알고 존나 검색하는데 왜 안나오나 햇는데 파스텔이 아니라 팔레트엿내 ..ㅎ;;머쓱
팔레트 아이유 음방랩가사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의 이야기이자 자신한테 하는 말들인 거 진짜 대단하다 나한테도 해주는말같아서 "뛰어야돼 시간이 안기다려준대 치열하게 일하되 틈틈이 행복도 해야돼" 치열하게 살아도 그것때문에 자기자신
20170423 SBS 인기가요 아이유 팔레트 랩 파트컷.LAPUTA

들을 땐 몰랐는데 팔레트 음 높앜ㅋㅋㅋㅋㅋ아이유님 항상 노래 넘 쉽게 부르셔서 듣기만해서는 모른다.... 갓...
ไลฟ์ดีงามมากกก น่ารักสุด ให้แรพก็แรพได้ แต่งเองด้วยชิมิ 《Comeback Special》 IU (아이유) - Palette (팔레트) 인기가요 20170423
약간 내 기준 날씨 좋을때 들으면서 걸으면 발걸음 가벼워지는 노래 투탑 아이유-팔레트 빈지노-나이키슈즈
iu_unusefulinfo IUmushimushi (팔레트) MV에 나온 아이유 휴대폰 케이스. 가격은 약 9만원이다.
MBC FM4U (91.9)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 팔레트 - 아이유 금요일에 앨범 나왔는데 라디오에서 처음 듣는다. 아이유님, 라디오에도 많이 나와주세요💖
#아이유#멜론#멜론이벤트#팔레트#25#지은아#이런엔딩#IU#4집#palette 안되겠지만..받고싶따아🙊🙊🙊💕💕
팔레트 뮤비에 아이유 너무 예뻤다 ;;;_;;;;;;;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lillycap0516

좋아하는 장면 캡쳐로 자급자족 핸드폰배경쓰기ㅜㅜㅜㅜ 이번 아이유 팔레트도 이런엔딩도 노래 너무좋다 엉엉 ㅠㅠㅠ사랑스럽고 색감 따뜻한게 취적
아 아이유 팔레트 넘 조아요...
#BIGBANG #배경화면 (그저 '나'일 때, 가장 찬란하게 빛이나) #아이유 #GD #팔레트 #경민쓰메이드 ✔✔저장시 ✔✔ 사진 출처-아이유 팔레트 뮤비
#BIGBANG #배경화면 (그저 '나'일 때, 가장 찬란하게 빛이나) 가사❌버전 #아이유 #GD #팔레트 #경민쓰메이드 ✔✔저장시 ✔✔ 사진 출처-아이유 팔레트 뮤비
#아이유 #멜론 #멜론이벤트 #이벤트 #팔레트 #4집 #흥해라 나도 이벤트 참여할래 꺄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ㅋㅋㅋ #아이유 #멜론 #멜론이벤트 #팔레트 무한 반복중...ㅎㅎㅎ
[#LiveONE] 아이유 타이틀곡 '#팔레트' 최초 라이브 25살 아이유의 이야기가 담긴 곡...역시 믿고 듣는 갓이유ㅠㅠ울 징쨩 차트 지붕길만 걷자 ♥_♥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아이유버젼 없나, 용용이 피처링 한거 말고
아이유 ㅍ팔레트 너무 좋은데.. 듣는 것 만으로도 기분 좋아져버림
팔레트 랩 가사 #아이유 #IU #Palette #팔레트 #래퍼아이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팔레트 들어바... 너모...기분 묘해... 이름 나와서 그런ㄱ ㅏ...
아이유 팔레트 뮤비해석 보고 왔는데 아...이번 앨범 접하면 접할수록 아이유가 더더 좋아지구요 ㅠㅠ 어떻게 이 언니를 좋아하지 않을 수 있죠?ㅠㅠ엉엉
와아아아ㅏ 이런 알티스 오랜만에 타보고,,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 많이 들어주십시오 10번 트랙까지 수록곡들도 다 좋아요 ❗❗
이번 팔레트가 정말 좋았던게 스물셋에서 "나는 어느쪽이게?"라며 잃어버린 자신을 찾고 싶어 발버둥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팔레트에선 "이제 날 좀 알 것 같다."며 아이유가 아닌 이지은 본인의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 너무 좋았다 ㅠ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xolovejieun

아이유#멜론#멜론이벤트#팔레트
화가 나기 때문에.. 그런데 화가 난다. 그런데 예쁘다. 이 정도. 2. 아이유 팔레트 무대영상을 봤다. 의상이 좋았고 중간마다 고함치는 한남들의 목소리는 소름돋았음...
《알티 이벤트》 아이유 정규 4집 앨범 '팔레트' 홍보🎉 오늘 21일 오후 6시에 나와요! 많이 들어주세요🙆🙇 타팬 머글 참여 가능! 알티만 해주세요💖 2분 뽑아서 스벅, 이디야 커피 드려요☕ 다음주 금요일에 당발 해요😊


IU

GIL_TV30170423 인기가요 4월 넷째주 3위 아이유(IU) 밤편지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Sweet #KimSooHyun 💕 คิมซูฮยอน น่ารัก+อบอุ่นทุกฉาก😊 [MV] IU(아이유) _ Ending Scene(이런 엔딩) Full MV ))
MV #IU ( #아이유 ) _ Ending Scene(이런 엔딩) part 1 #KimSooHyun #soohyun_k216 #김수현  #리얼 #filmreal #JangTaeYoung
[Screencaps] #KimSooHyun #김수현 in #IU (아이유) _ Ending Scene(이런 엔딩). That caring moves.

아이유 X 김수현 조합으로 눈호강 귀호강 일석이조-♡ '아이유 -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뮤즈몬이 소개해드립니다! #아이유 #IU #김수현 #이런엔딩 #꺄
Top Current Digital Solo Kpop Female Artist Worldwide 1. IU 아이유 2. Taeyeon 3. Jessica 제시카 4. Ailee 에일리 5. Minzy
[MV] Actor #KimSooHyun in #IU (아이유) _ Ending Scene(이런 엔딩) #김수현 cr1theK (원더케이)
[FULL PERF] 《Comeback Special》 IU (아이유) - Through the Night (밤편지) 인기가요 Inkigayo 20170423 (unblocked link)
LoveyS2iu170423 sbs 인기가요 아이유 움짤 () #iu #밤편지 #ThroughTheNight
iuS2cap시간이 안 기다려준대 #IU #아이유 #Palette
[밤편지]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보정 () #아이유 #iu 😍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coding_lupin

170423 인기가요 아이유 인터뷰 CUT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snowhiteIU170423 아이유 사녹 퇴근길 미뉴아재가 보내주신 사진 보정해봄..
'아이유 - 이런 엔딩' MV 비하인드 스토리 #아이유() #IU #이런엔딩 🎨🎨🎨
보라투톤 애쉬투톤 핑크투톤 다 예쁨 () #아이유 #iu 음방에서 셋중에 하나라도 소취...
[20170423] [MV] IU(아이유) _ Ending Scene(이런 엔딩) - CH216 ㅋㅋㅋ #kimsoohyun #filmreal #김수형 #리얼 #영화리얼
iuS2cap이런 엔딩 #IU #아이유 #Ending_Scene
LoveyS2iu[MV] IU(아이유) _ Ending Scene(이런 엔딩) 움짤 ()

jhlove0115 IUmushimushi 170422 아이유 서든콘서트 직찍 몇장
#아이유 정규 4집 #palette Track 3 #이런엔딩 🎵 작사 아이유 #IU 작곡 #샘김 #samkim 편곡이종훈 이런 엔딩 - 아이유 - 들어보세요.
170421 뮤직뱅크 아이유 COMEBACK NEXT WEEK #아이유 #IU #이지은 #Palette #COMEBACK
[vid] 170423.인기가요.#아이유 컴백인터뷰 #IU
170423 복면가왕 날쌘돌이 생쥐 제리 - 너랑나(원곡자 아이유) 1-2 #아이유 #IU #너랑나 #Lovelyz #Kei #김지연
I like it I'm twenty five 날 좋아하는 거 알아 I got this I'm truly fine 이제 조금 알 것 같아 날 #iu #palette #아이유


인기가요

AOA_HeyDay170423 아이유 인기가요 퇴근길 프리뷰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IU_TENG

170423 인기가요 차트 5위 아이유 사랑이 잘(With 오혁)
boxgame3170423 아이유 인기가요 퇴근 직찍
170423 인기가요 사전녹화 역조공 아이유 직찍 by 미스터신 #아이유 #역조공
아이유가 인기가요에서 바꿔부른거에요!!
아이유가 랩을 한 인기가요 영상은 22시간만에 15K를 찍어버림.. 외쳐 갓센세
아이유 인기가요 무대보는데 소름 돋게 이쁘네ㅠㅠㅠ갓이유ㅠㅠㅠㅠ아 진짜 예뻐 예뻐 예뻐 예뻐 지은아, 맞아 널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언제나 사랑 받는 아이,YOU
170423 인기가요 새벽 사전녹화 간식차 역조공 아이유 등장


밤편지

#이지은 배경화면 2pic #아이유 #밤편지 #배경화면 ᆞ ᆞ ᆞ 만드는 거 나름 힘들었는데 결과물은... ;ㅁ; 게다가 화질도 깨져버림 ㅠㅁㅠ 쓸 사람은 쓰새요.... 무대 다시 보다가 덕심 뻐렁쳐서 만듦
오늘자 정국이 추천곡 문문 - 비행운 Charlie Puth - We don't talk anymore 아이유 - 밤편지 Audien x Max - One More Weekend RM x Wale - Change 정
아이유 밤편지 인가 노래 좋당
아이유 선배님 노래 #밤편지 👍 #V앱


이런엔딩

아이유 with 김수현 이런엔딩 1
아이유&김수현 이런엔딩 비하인드 사진 2
감자기 보고싶어서 올리는 #덮나 를 보니깐 치얼업 대기 생각이 나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새벽 감성 ㅠㅜㅜㅜ 다들 아이유 선배님의 #이런엔딩 들어면서 #나잇나잇 ㅜㅜㅠㅠㅠ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iuyoutube

아이유 이런엔딩 들을수록 좋네.. 멜로디, 가사, 그리고 샘김 아이유 김수현까지 넘나 케미돋는거♡♡♡
증말 ㅜㅜㅜㅜ 넘넘 엄예시고 엄귀세요 😭😭 다같이 아이유선배님 #이런엔딩 들으면서 #나잇나잇 해요 ❤️❤️ 나여니 잘자요 🐰💖 #TWICE #나연 #nayeon
페이브 이런엔딩 비하인드 그거 하나로 끝내려는거 아니지??? 아이유티비 찍었지?????
이번 아이유 이런엔딩에 뮤비 정말 예뻤던 장면. 뽀뽀아 키스, 그이상의 무언가를 하지않아도 애정이 뚝뚝 묻어나는 예쁜 스킨쉽
갑자기 보고싶어서 올리는 #덮나 를 보니깐 치얼업 때가 생각이 나는데 ㅜㅜㅜㅜㅜㅠㅠㅠㅠ새벽감성 ㅠㅜㅜㅜ 다들 아이유 선배님의 #이런엔딩 들으면서 #나잇나잇 ㅜㅜㅜㅜㅠㅠㅠ #TWICE #트와이스 #나연


뮤비

덜덜 아이유 뮤비에 김수현 줜나 잘생ㄱㅁ
근데 아이유 스물셋 뮤비 그렇게 논란 많이 되었는데 비만혐오 이야기는 한번도 안나온 것 같넹 이것 저는 너무 폭력적으로 느겨졋다내요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eyephotokr

와 아이유 뮤비에 나오는 김수현 진짜 존잘이다
갓진사 서리님이랑 부산 정란각 ! 아이유 뮤비 촬영한곳이라 가보고 싶었어욤 예쁜 사진 감사합니다 ...❤ 예쁜사진 예쁜 옷 못생긴 얼굴 ^^ㅎㅎㅎㅋㅋㅋㅋㅋㅋ
스물셋 뮤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중이 아무리 제멋대로 해석하고 논란을 만들어도 결국엔 아이유가 이기도록 의도되어있는 악랄한 뮤비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가사부터 모든게 그렇게 짜여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이런 엔딩 뮤비!
아이유 뮤비 서른 나올때 그거 어디서 많이 봤다했는데 그거 아니냐 엔씨티 굴림중에 굴림


김수현

제가 살다살다 김수현 립싱크 하는걸 다 봐요 페이브 방향으로 절을 하면 되는걸지요 영원히 흑자길만 걸으세요 역시 음악은 멜론이죠 아이유 만세 페이브 만세
봐바.. 아이유 김수현 다 존예 존잘..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tbqkfsha2


이지은

아이유 좋아해!!!! 이지은 사랑해!!!!!!


잼잼

아이유(잼잼) 굉장히 좋다. EXID(낮보다는 밤에) 좋다.
아이유 잼잼 가사 뭔가, 연예인(특히 아이돌)이 사람들 한테 재해석되고 그런채로 소비되고 뭐 그런 일련의 과정같아
아이유 잼잼 노래 왤케 보컬로이드 노래갓지 ㅋ ㄴ ㅋ ㅋ ㅋ ㅋ ㅋ
회사는 점심시간 거리(?)에 음악 틀어주는데 아이유 잼잼 나온다!! 타이틀도 아닌데!!!!!ㅎㅎ
천천히 꼭 완성하고싶은 그림 아이유 잼잼 노래 너무좋지않나요....
아이유 잼잼 너무 좋다 ㅋㅋㅋㅋ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leesosoo_625

#아이유 #잼잼 #platte 가사격공..!!!!
잼잼 무한반복중 아이유 이번 앨범중 최애ㅐ곡...
아이유 잼잼 멜로디가 내취향으로 꽂힌다했더니 아이유선우정아 작사 선우정아 작곡
예쁘고 가식적인 인형 느낌들어서 아이유 별로였는데, 이번 앨범 중 '잼잼 ' 아주 재밌어. 딴 곡들은 다 30초 듣고 패스패스..


앨범

아이유 이번 앨범 유툽에서 다 들어봤는데 괜찮은 거 같더라
아이유 정도의 커리어를 가져도 자기 이름을 내세운 앨범의 타이틀곡에 대해 자기의견도 제대로 말하지 못하고 맘에 안 드는 랩을 싣고 무대에서 바꾸는 그런 정도로만 생각하는게 너무 슬프다ㅠㅠ
아이유 이번 앨범 Black out 이 짱인데 나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Stay_In_Memory

친구가 이번앨범 좀 대박인듯 해줘서 고마웠다ㅎㅎ 자기 탐라에 아이유가 가득하다고ㅋㅋㅋㅋ
아 꿈에 ㅇㅏ이유가 노래부르고 있는 꿈 꿨는데 첨 듣는 노래였음 신곡인듯??진짜 실제 신곡인진 확실친 않음 그치만 내가 이번 앨범 한번도 안들어봤으니까 신곡이겠지 뭐
이상하게도 요즘엔 그냥 쉬운게 좋아 (( 여기서 참 많은 생각이 들었음 아이유의 이번앨범을 관통하는 가사가 아닐까싶고
튼튼이 낳으러 분만실에 들어갔을 때 들었던 곡이 '마션' ost와 아이유의 '스물셋' 앨범. 튼튼이가 재능과 끼를 펼치는 사람으로 살아가기를 빌었다. 그 사이 아이유가 스물 다섯을 알리는 앨범을 냈네. 튼튼이는 점프를 시작했다. 신기하다.
아이유네번째정규앨범 반듯이 자른 짧은단발 단추없는 파지마 립스틱 좀짓궂은 장난들 아엠 투웬티파이브 지난번앨범의 23과 맥을 같이하는곡이에요 스물세살에저는 이것도 좋고 저것도 좋은 극과 극의 취향을 솔직하게 드러냈다면 2년이 지난 지금은 그때보다


사진

아이유 사진 기부 받아요.. ㅠㅠ


직찍

170421 아이유() 음감회 포토타임 직찍 by기브유 #아이유 #음감회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Stay_In_Memory

2017-04-22 서든어택 아이유( ) 팬미팅 직찍 sample by eyephoto
170422 서든어택 팬미팅 #아이유() 직찍 샘플샷 by.아기곰


신곡

아이유 신곡 듣다가 보면 이런 엔딩에서 자꾸 다시듣기 한다
ㅇㅏ이유 신곡 노래 좋ㅇㅏ
아이유 신곡 처음부터 끝까지 온전히 아이유만의 이야기인 것 같아서 좋다
아이유 신곡 좋군


가사

아이유 노래 안 듣는데, 요 며칠 보고 있는 글에서 주인공이 (금요일에 만나요)를 부르는 장면이 나와서 가사 확인해는 김에 이 노래를 듣게 됐다. 아마 작업 끝날 때까지 노동요가 될 듯🎵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Stay_In_Memory

제가 슈스인게 아니라 아이유님의 가사 덕ㅇ ㅣ지요,,
나 아이유 싫은 날 너무 좋아해 가사가 너무 예뻐 아름다워 노래도 분위기도 가사도 다 그 시간 그 장소 그 감정을 느끼게 해줘서 사랑해....
아이유 원가사보다 개사가 훨씬 좋다
별차이없어요 랩을 지디가아니고 아이유가 해서 거기만 가사랑 바뀌었어요
아이유가 개사한 가사를 보면서 왜 내가 놓친 것들을 돌아보게 되지.. 치열하게 일하되 틈틈이 행복도 해야 돼. 단순한 위로보다 훨씬 와닿는 말이다. 지디가 겁내지 마 화이팅!이었다면 아이유는 열심히 달려가 네가 행복할
아이유 팔레드 지디 뭐라고 그러는지 전혀 못 알아 듣겟다 ;; 논란 된 가사만 미리 텍스트로 조난 봐서 그거만 알아듣고 나머지 머라는 지 모르겟음


아이유

무슨 아이유 음원차트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JOJUNGSIK

아이유 랩 ㄷㄷㄷㄷㄷ
((서태지 25주년 콜라보 희망편)) - 국카스텐, 에픽하이, 아이유, 피아, 넬 ((서태지 25주년 콜라보 절망편)) - 성시경, 방탄, 스윙스
170423 오마이걸 브이앱 아이유 언급 (Someday 추천, 다음주 아이유 브이앱 눕방 소식, 실물영접 후기(?), 52인터뷰 본 옴걸)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 You. 이 부분 여러 느낌이 든다. 아이유에게 하는 말인 동시에 스스로, I에게도 건네는 말이 아닐까 싶고. 그래서 '아이. You'가 아이유이기도 하고 I and you 이런 느낌으로 서로 공감대
— stuff; ⌈ 티파니와 아이유 ⌋
아이유를 클릭하게 해줘
아이유 선배님 노래는 너무 좋아😍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nynyim_

962. 와 아이유 못하는거 뭐지 갠적으로 이게 훨씬 더 좋은것같다
아이유 예쁘다..
퇴근하는 아이유~
아이유가 가진 타이틀 자체가 음원퀸인데 그걸 부정하는 인간들이 있나보네
돌고 돌아도 다시 아이유♥
알티 탔으니까 홍보합니다 다들 아이유랑 레드벨벳 하세요
레드벨벳 아이유 태연 수지 채연 시연 은지 지호 etc......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kbshanpd1

근데 아이유님 볼떄 응원 개열심히함 ㅋ
승리&아이유의 I KNOW 정말 세기의 대명곡인데 승리의 보컬적 역량이 가장 완성도 있고 아이유의 '피쳐링 보컬은 이 정도만 부르면 되지!'가 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자기들이 왜 연예인이 됐는지를 증명하
아이유~
나 진짜 이 언니랑 아이유 땜에 6년만에 첨으로 단발병왔어ㅜㅠㅠㅠㅠㅠ
아이유가 바꾼거아니에여..?
나 아이유 콘섵가도 돈 안모자를까? 으앵,,
살면서 아이유콘서트 한번쯤은 가보고싶단말임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tbqkfsha2

태연을 좋아하는 만큼 안전선 안에서 안전한 자아만 드러내기로 타협한게 늘 많이 아쉬운데 요새는 그냥 에휴.. 되고 만다. 아이유의 경우도 태연보다 좀 더 날을 세웠다 뿐이지 경계선 한번 넘어보려다가 된통 데인 후로
아이유 이거 아무리 생각해도 추미애룩임
아이유가 바꾼거예요????
#샴오티디 어제 메이크업. 전반적인 느낌은 프로듀사 아이유 신디 느낌에다 프리스틴 시연💞💞 스타일을 동시에 내보고싶었다 =ㅂ=;; 새로산 렌즈미 컬러스캔들 착용했더니 눈이 더 화려해보이고 맹수같은 느낌이 든다 =ㅂ=b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ymhiu0516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mistershiniu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iu_jiyuno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lumen93a

아이유 팔레트 IU 인기가요 PALETTE 밤편지 앨범 inst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