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앨범

혁오 첫번째 정규앨범이 3일후에 나온다는거 실화임니까???? 이미 여러개 낸줄 알았는데 정규는 처음이라니ㅎㄷㅎㄷ D-3이라는데 영상 완전 힙함 같이 봐요 #음원깡패귀환 #혁오 #은근겸둥이 #영상힙함주의
아니 그런데 아이유도 컴백하고 혁오도 컴백하는데....작년부터 컴백한다던 검정치마랑 이소라는 앨범 언제쯤ㅜㅜ 진짜 현기증...
ㅁㅣ쳤다 ,, 혁오 앨범 ,
4월 24일 앨범 발매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앞두고☺️ 전문가에게 방송 트레이닝 받는 #혁오 (아님ㅋ) #Hyukoh 첫 정규 앨범 (23) "많이 사랑해 주세요" #0424 D-3 💓
미친 혁오밴드 yg였어...? 지금 알았네.. 와이지이샵 보다 혁오 앨범있어서 놀랐다... 근데 네이버에는 왜 다른 소속사라고 적혀있냐
헉 혁오 언제컴백하냐 해 ㅆ더니 앨범낼거래 대박적 예판끝났꾸 이제 정식발매하면 음원두 뜨겟찌
ㄴ내일 혁오 앨범 나오는군 노래 좋으면 사야지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highgrnd

저의 취미는 멜론 메인 최신 음악 들어가서, 예쁜 앨범커버 클릭해서 듣고 좋은 노래만 남겨서 매일 듣는 것...이걸로 숨은 명곡들을 찾습니당 이때까지 찾은 것들이 혁오 우효 검정치마 치즈 와인루프 안녕하신가영 스탠딩에그 등등
17 그냥 이 앨범이랑 혁오 전곡 거의 다 좋아
악 모레 지으니 팔레트 앨범이랑 혁오 증명사진 온다
혁오 앨범 나오나
내일 혁오 앨범 나온다는 소식에 기분이 상당히 좋아졌다..........ㅎ....ㅎㅎㅎㅎ....ㅎㅎ조으다
ㅋㅋㅋ 내일 내 생일인데 혁오 앨범 나온다고 해서 반농담으로 혁오 앨범 사달랬더니 사준댘ㅋㅋ
나이별 노래 추천 혁오는 저 앨범 걍 싹다 들으셈

혁오 앨범 나올때까지만 공부해야지
내일은 혁오 첫정규앨범 23이 나온다. 개쩌는 퀄리티! 기대해봅니다
혁오 앨범 사야하지
아아악ㄱ 혁오 앨범 아아악 내일 아아아아악
여기서 혁오 앨범 나오면 어쩌자는거지 들을 게 너무 많은데
혁오 앨범 너무 기대
혁오 앨범 아껴뒀다 시험 끝나고 들어야지 잘참쟈... 어제 밤에 뮤비 나와서 가죽자켓은 들어버렸지만 ㅜ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instiz


HYUKOH

2017년 4월 24일 18시에 나오는 혁오의 23 많이 사랑해주세요 💓 2017.04.21 V-Live #Hyukoh #23 D-3
hyukoh 1st Album(23) 2017.04.14 예약판매 시작 Pre-order starts 2017.04.14 #혁오 #hyukoh #23 #HIGHGRND
hyukoh (23) concert 일시 2017년 6월 3일 (토) 18시 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예매 멜론티켓 티켓오픈 2017년 4월 26일 낮 12시 #hyukoh #혁오 #하이그라운드 #HIGHGRN
{PRE} #hyukoh - 혁오 🐰 690฿ 📦 70/100 📬 สั่งทาง DM #bkimbapshop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우리는 앞으로 이렇듯 이렇게 Sitting on the sunshine sunshine is over me” hyukoh (혁오) - Gondry (공드리)
hyukoh (23) concert 일시 2017년 6월 3일 (토) 18시 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예매 멜론티켓 티켓오픈 2017년 4월 26일 낮 12시 #혁오 #HIGHGRND
#혁오 타이틀곡 뮤비 선공개했네 ㅠㅜ 사람들 내가 좋다고 호들갑 떨어도 그러려니 하겠지 근데 정말 개좋은걸 이걸 어떻게 말로 한담(중얼중얼) HYUKOH(혁오) - Leather Jacket MV

HYUKOH(혁오) – Leather Jacket(가죽자켓 뮤직비디오) Official M/V


아이유

버스커버스커 혁오 아이유의 특징...나에게 개인적으로. 목소리들 정말 듣기싫음. 부르는 스타일도 답답함. 듣고있음 속터짐. 멜론 상위권이 자주 돼 한번씩 들어보는데 다시 듣는 일은 없음.
아이유 혁오랑 한게 너무 취향아니라서 음 하고 있었는데 팔레트는 좀 괜찮네 근데 지디 랩 구려서 저부분만 들어내면 완벽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노래 조으다. 근데 사랑이 잘이 젤루 조와. 혁오 노래는 듣지말고 다운받아야지이
비에이피 아이유 혁오 앞으로도 자기이야기 하고싶은말들 음악에 담아서 들려줬으면 좋겠다 너무 고맙고 행복하니까!
♪ 사랑이 잘 #혁오 #아이유
아이유, 혁오, 지금 유스케에 나오는 카더가든까지 목소리에 웅웅끼가 느껴져서 신기하고 내 취향은 아니라서 새삼 정말 나는 트렌드와 안 맞는 마이너인가 싶다.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beachfondue

170423 #SULLI ssong_girl “작가의도 아이유와 혁오. 이 작가님은 천재가 분명이다. 와. 소름. #photographer #jinri #설리어디가 #ssongloves #cancun”💖💖 ✿◕ ‿ ◕✿ #설리
우리언니가 방금 설리 인스타 보고 이거 아이유랑 혁오 아냐?이러면서 근데 혁오랑 아이유 어울려 이럼..
아이유 랩하는거 왜 혁오가 생각나버림 ㅋ


뮤비

혁오랑 뮤비 봤냐고 진짜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아 제발 혁오 가죽자켓ㅂ뮤비봐주세요 오지게좋은 노래와 영상미
제발....................... 트친비 혁오 뮤비 봐주시는걸로퉁쳐드립니다 (ㅋㅋ)
오늘은 혁오 뮤비보고 생각하느라고 잠 못자겠군

으으 혁오 뮤비 너무 다크하다 영상 정말 예쁘고 흐름이 좋아서 끝까지 보긴했는디 신ㅅㅔ계같은거보다 난 저런 다크함에 너무 스트레스를 느껴서 노래가 조은지 어떤지도 집중을 못할정도로 힘드러따...
혁오 뮤비 너무 반항아 클리셰의 그것이네
혁오 가죽자켓뮤비 뭐이렇게 안어울려. 왜 이렇게 찍은거지?
아 혁오 가죽자켓이었나 그거 들어보세요ㅜㅜㅠ개좋음 뮤비는 있어요..오늘 저녁에 나오고..흑흑
그러고보니 혁오 신곡뮤비 얘기 탐라에서 못봤네
혁오 신곡과 뮤비가 좋지않아서 안심했다


위잉위잉

© A_DayOf_BAE 3. 혁오 - 위잉위잉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JongBeom

쌔앵 쌔앵 칼바람도 상처난 내 마음을 어쩌지는 못할거야 뚜욱 뚜욱 떨어지는 눈물이 언젠가는 이 세상을 덮을거야 [ 혁오 - 위잉위잉 ]
위잉 위잉 하루살이도 처량한 나를 비웃듯이 멀리 날아가죠 비잉 비잉 돌아가는 세상도 나를 비웃듯이 계속 꿈틀대죠 [ 혁오 - 위잉위잉 ]
나 혁오 좋아햇는디,,위잉위잉 띵곡
성연 cover 3. 혁오 - 위잉위잉 #프리스틴 #배성연 #PRISTIN #SungYeon
혁오 위잉위잉 땡기네..
새로운 악보 혁오의 위잉위잉ㅂ니다


4월

저를 도와주실 분을 찾습니다-! 4월26일 점심 12시 멜론티켓에서 하는 혁오 콘서트 (23) 티켓팅 🤘 성공하시던 안하시던 제가 소박한 기프티콘이라도 쏴드려요ㅠㅠ 디엠 주세요 착한 트친밈들이 성의 없는 보답에도 응해주실거라,,,


사랑이

사랑이 잘 좋아!! 사랑이 잘 안돼~🎶 혁오랑 서로 어디야 하면서 파트 왔다갔다 하는 부분 조아ㅠㅁㅠ
사랑이 잘 이거 혁오 목소리로만 듣고 싶다,,


들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첫입에 최애곡으로 등달시켰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혁오 노래두 한창 들을 때 있었는데!
나 그 뭐지 혁오의 멋진 헛간 추임새 들을 때 후타리고토 예하 때문에 죽을 것 같음...


영상

으아,, 혁오 드러머 타투하는 영상보는데 너모 아파보여..😢
모두가 혁오의 인우가 타투하는 영상 봐줬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유쾌하게 살아ㄱㅋㅋㅋㄱㄱ타투하는걸 무슨 가위바위보로 정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저기요!저기요!저기요!저기요!저기요!저기요!저기요!저기요!저기요!저기요!저기요! #혁오 #컴백 #하루남았다 #M2 #mnetpresent #가장먼저듣는라이브 #근데이영상중독됨 ㅋㅋㅋ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izzybabo


콘서트

나랑 혁오 콘서트 갈 사람~~~
월디페 혼자가기 ( 혁오 콘서트 혼자가기 부담이 덜 한 정도인데... 혁오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면 월디페 버리고 실패하면 월디페 갈까 음음ㅇ....
혁오 콘서트하내 가 고 시 ㅍ 다..
아 물론 혁오도 23나오기까지 존나 공백이 길긴했다...근데 그래서 연말에 올해는 글렀다며 콘서트해줬어


24일

기억해요 24일 18시~~혁오 신곡~(이런노래제일좋아함


노래만

오옹 작년인가 혁오가 차트 쓸었던 거 기억나넹ㅋㅋㅋㅋ노래방에서 혁오 노래만 오조오억번 나오던 그 시절..
혁오 노래너무좋다.... 갑자기 뽕차서 전체재생눌렀는데 그대로... 빠져버렷고... 인생.... 노래들으면서 공부 잘 안되는타입인데 노래만듣고있어지금ㅋㅌㅋㅌㅋㅌㅌㅋ망햇오

아 비행운 노래 너무 좋아... 내가 원래 이런류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그 예시로 두달동안 혁오 노래만 돌려들었었다...,,


12시

종현인 12시공갠가 ? 혁오랑 창섭은 6시 던대.. 헉헉맨 .. 아씝왈어떡해너무기대됨


가죽자켓

여러분 다들 가죽자켓 들어요..혁오 넘좋아
화웅워엉쒸ㅠㅜㅠㅜㅠ워우우 ㅠㅠㅜ 가죽자켓 정말 대박친다 혁오는 천재만재시다
아흐흑ㄱ 혁오 신곡사랑해ㅐ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 가죽자켓들어주세요


하이그라운드

혁오 1집이 왜 yg eshop에서 예판을 하는건지 특이점이 왔다가 5초 후에 깨달음. 아 맞다 이 형들 하이그라운드 소속이지 이제...


컴백

혁오 빨리 컴백했음좋게ㅛ다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izzybabo

혁오 컴백한다고 엠넷에서 머 찍어주네 쩐당
혁오! 컴백! 내일!


혁오

좋아하는 대상을 그릴때마다 덕후로 살아가는건 참 좋은거구나 싶음. 혁오로 시작하는 아침.
이번 과기대 축제 라인업 씹오진다 쌈디 혁오 마마무 그레이 ㄷㄷㄷㄷ
난 언제쯤 혁오와 오혁을 헷갈리지 않게 될까
혁오 개꿀
헐 담주 엠카에 밴드 혁오 출몰!!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IxCallxItxLove

아, 혁오. 응, 좋아해요. 많이는 안 듣는데, 종종 몇곡만. 이번에 나온 노래도 좋았던 것 같은데.
혁오 넘조타
그와중에 또 혁오따위 곡도 넣은건 왜지 혁오는 이단옆차기보다 곡만드는 실력 딸리는데 목소리로 힙하지않음?
혁오는 그렇다치고 이병우는대체왜?
엠넷 보다가 혁오 얼굴 지구만하게 봤다 누구 고소하면 되냐
혁오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위바위보 진 사람이 타투하기 해서 첫 타투로 왕점 위에 롱스톤 박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산에 X 혁오 💛 segura esses dois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aladinbook

잼잼이 제일 맘에 들고 잼잼에 혁오(오혁) 묻었다
아 나도 맘 편하게 혁오나 좋아했으면 이꼴 안 났을 텐데요
혁오는 잘생겼다 ,, 아 (나쁜욕) (쌍욕)
저기 수근거리는 사람들의 고민거리는 뭘까 지금 날 보고 웃는 건지 아니면 나를 안 보는 건지 혁오 - Hooka
#음악아티스트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넬 콜드플레이 못 혁오 카더가든 선우정아 라이프 앤 타임 에픽하이 술탄오브더디스코 장기하와얼굴들
콜플 조니로이드 얼렌드오여(편리왕, 화보얼) 와싯 더크룩스 1975 카더가든 혁오 9와숫자들 블러 #음악아티스트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혁오는 ㅗ노래 안 내나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dream__zhou

Familiarity is a commom sense I feel like I'm not here anymore 그냥 다들 안고선 살고 있더라고 [ 혁오 - 와리가리 ]
이번 혁오 로고 너무멋지다. 이런거 뭐라고 하는지 알고싶다.
혁오 인중에 수박씨같네
#음악아티스트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해리 닐슨 비틀즈 이글스 오아시스 스톤로지스 그린데이 엠샬 미카 제스 글린 혁오
오오랜만에 혁오를 들어본다
혁오 타투 짱 많네
다 쓴 야광별을 떼어냈죠 옅은 빛을 살피고 있으면 내일이 그리 기다려졌는데 이젠 그렇지도 않아 익숙하니 또 무뎌지네요 흘러간 장면이 펼쳐지네요 다시 그 순간을 마주한대도 그땐 또 지금 같진 않겠지 와리가리 - 혁오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kis1647

혁오 노래 들으면 살짝 탈수되는 기분이 아맞다 세탁기
혁오 hooka너무좋아...
혁오 노래 느낌나...너무좋다..ㅠㅠㅠ유ㅏㄴ완전내취향적격이야ㅠㅠㅠㅠ
뭐지 노래추천 저는 검정치마랑 문문이랑 짙은이랑 혁오랑 이랑(☜이게이름) 좋아함
막 일어난 애인과 페이스타임을 하다가 혁오가 리메이크한 isn't she lovely를 틀었다. 노랠 들은 애인이 슬쩍 웃곤 기타 박자에 맞춰 까딱까딱 했다. 그 모습을 보다가 순간 행복하다고 느꼈다
자쿠비 혁오랑 느낌비슷함
헐 혁오 정규1집 내일 발매래 왤케 돈나가는 일만 자꾸 생겨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attorneynoona

나도 목소리 혁오처럼 ㄷ되고싶어 진짜 목소리 개미칭거아니냐
5.혁오-ohio 그냥좋아여...
혁오 증명사진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이 뭐냐면 혁오 음원공개날
혁오 너무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도 많이 좋아하는 노래
글구 지디시러 ㅠ 왜 지디를 피처링썻지 이해안되네 ㅋㅋ 혁오랑 지디.. 무도가 이번컨셉인것인가..
아직도 (혐오의 미러링)을 보고 계십니까? 이제는 (혁오의 미러링)을 보십시오 ㅋㅋ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lalaEYN

혁오 저리 보니 진짜존못이넹
혁오 완리 빨리 들어보거싶다 트레일러 들어밯는데 분위기 죽인다고 개짱이야
으윽 갑자기 떠올려보니 넘 부러워서 가슴아프다😭😭 전에 혁오 머리 쓰다듬해주는 것도 넘 부러웠는데😭😭
이누..자꾸 생각나ㅋㅋㅋㅋㅋ딩고랑 혁오랑 톡같은거한거 본건데ㅋㅋㅋ
혁오 와이지였어........???????????????????/
역시 혁오!!!
혁오 万里트레일러만 들었는데도 넘 좋네...ㅠㅠ 언제공개되는겨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ygunited

. 혁오 신곡이다ㅇㅁㅇ!
ㅠㅠ혁오 새노래 개좋아...흑흑
나 옛날에 혁오 진짜 좋아했어! ! ! 너무 귀여워서 깨물어 죽여 아 헐 이건 너무 위험한 발언이였어
다들 혁오의 간지를 봐주시자
혁오 밴드도 좋은데 다다이즘 클럽 ㅠ 최고임
혁오 존나욱김
혁오도 나왔구나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ygunitedmedia

꼭 혁오 노래들으면 춤추고 싶어지더라.. 박자 진짜너무 좋아..ㅜㅜㅜ
엥 혁오 트레일러 떴었네
틧터 너무 나에게 멀게만 느껴진다 그래서 아는 새램 하나도 없고,,, 어캐 친해지지,,, 전 변요한 파고 앤씨티 재현 (정윤오) 파구요ㅠ 윤지성 권현빈 프듀에서 좋아하ㄱㅠ 혁오 좋아해요ㅠ ㄴ나와 같은 취향 나와조ㅠ ㅠ
종혀니 ... 혁오 .. 아더ㅔ에러 ... 그리고 또 뭐있었더라
나 진짜 혁오 사랑함 목소리 진짜 목소리로 홍콩 가버린다 증말
혁오 이 도른자들 ㅠㅠㅠㅠㅠ
혁오의 노래 너무 좋다 티저가 아름받ㅂ다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ygunited

. 와리가리_혁오 👍👍
요ㅡㅁ 혁오 넘 귀여움
혁오 오늘 저녁 6싱에 음원풀려요(썩은 사과내밀며
어웅 진짜 혁오 노래까지 나오면 행복해서 어뜩하지 시험기간이라 노래 듣고싶어도 계속 못듣는단 말야
혁오 새벽이랑 넘 잘어울리는거 아니냐
아 ~~~ ~~ ~~ 혁오 쩐다 아 노래 아 ㅋ ㅋ ㅋ 오빠 아 .,..사랑....해..
혁오 노래 넘 좋아서 지금 뭔가 살짝 기분 좋아져있음 머릿속에서 말달리는느낌이다 다그닥다그닥 휘하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2NEI_CL

오 혁오 나왔네
혁오는 나만 알던 시절이 제일 좋았었는데 이제 다 망해버렸어
혁오 이피 두 장 다 좋아하 는ㄷ ㅔ,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빨리 망할 줄은 몰랐지
여섯시에 혁오 노래 나오면 그때 그릴래 ㅜ 음 그리궁 지금은 설거지를 하자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roemzy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BBJiyongs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wwineine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ADORABLE0903

혁오 앨범 HYUKOH 아이유 뮤비 위잉위잉 콘서트 Daehing_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