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은지

[#정은지] 둘이 함께할 때 그 존재감이 더욱 커지는 목소리 찰떡궁합! 네이버 뮤직 온스테이지 플러스 33번째 주인공, 정은지X허각! 두 보컬리스트의 감성으로 꽉 채운 무대, 지금 감상하세요!
[#허각] 둘이 함께할 때 그 존재감이 더욱 커지는 목소리 찰떡궁합! 네이버 뮤직 온스테이지 플러스 33번째 주인공, 정은지X허각! 두 보컬리스트의 감성으로 꽉 채운 무대, 지금 감상하세요!
크으으으 정은지랑허각넘좋다...
Goosebumps immediately when they started singing tgt. Sooooo good! [온스테이지 플러스] 정은지X허각_헤어질 걸 알기에 (출처 온스테이지 | 네이버TV)
정은지 허각 헤어질 걸 알기에 왁스 화장을 고치고 정은지 하늘 바라기 정은지 너란 봄
왜 또 봄이야 십센치의 봄이 좋냐 정은지 하늘바라기 정은지 너란 봄 정은지 허각 헤어질걸 알기에 노래 들어 보아요.
바다 원곡도좋구 정은지랑 허각이 부르것도 너무좋다 .ㅠㅅ ㅜ정은지최고

허각 정은지 온스테이지 목소리 우진이 알기에 존재감이 dana_on_top

지금 엠비씨에서 정은지를 속이는 허각과 오하영을 볼 수 있답니다
ㅋㅋㅋㄱㅋㅋㅋㅋ허각 정은지 짱이다ㅋㅋㅋㅋㅋ정은지 오하영 개호흡ㅋㄱㅋㅋ 겁나 웃겨ㅋㅋㄱ
은위 방송 후 허각 정은지 실검ㅋㅋㅋ


목소리

진짜 김남주 곰세마리할때 허각곰은 뚱뚱해할때 목소리랑 표정 제스처 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각형한테 쌓인게 많았다는게 느껴졌음
[#허각] 새 앨범 발매를 응원하는 빅토니들! 믿고듣는 목소리 각요정님! 1월 31일에 미니앨범 나온다구요! #Huhgak #누가_허각이고_빅톤인지 #운동하더니_살빠진_각요정 #1월31일 #기대해주세요 #VICTON #
이 바보야 정승환 노래 개조타ㅜㅜ 나오는것마다 리스트 필수 넣넣.. 정승환 감정 허각급같아 목소리 존나 꿀떨어져ㅠㅜㅠㅠㅠ


우진이

ㅋㅋㅋㅋㅋㅋ아 나 진짜 나야나 첫 무대때만 해도 쟤는 허각이냐 뭐냐 그랬는데 볼수록 우진이 졸커라고

야 누가 우진이 허각만들었냐 태현이냐


오하영

[#에이핑크]믿고 듣는 감성보컬 각님과 보기만 해도 비타민이 넘치는 하영이의 #야식라이브 즐거우셨나요?언제 또 열릴지 모르는 #혼술포차! 다음 만남을 기대하며 내일도 파이팅! #허각 #혼자한잔 #Apink #오하영 #믿고
[#에이핑크]먹방과 음악의 만남! 잠시후 11시 페이스북 오늘 뭐 먹지? 페이지에 #허각,하영이의 야식 먹방&명품 라이브가 찾아옵니다! #혼자한잔 #야식라이브 #Apink #오하영 #본격_먹방_오늘을_위한_다이어트


주인공

처음 볼때는 허각 노래하는거에 집중하고 보다가 두번째 볼때는 사연 주인공 계속 보는데 괜찮아 보이다가 혼자 생각에 빠졌다가 또 괜찮은척 하다가.. 결국 참고참은거 마지막 부분에 터지는거 보는데 저 너무 울컥해서ㅠㅠ
허각-혼자,한잔 mv 초롱() 캡쳐 1pic. 언제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될까 학수고대하며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그녀가... 주인공이 되었네요... 허각님의 이번 앨범도 대박 기원합니다...


양파

야이 젤피먀 언플을 좀 하라고 어제자 기사에 마마무 양파 스탠딩에그 허각 이름 나갈때 뭐했냐 빅스가 첫주잔데!!! 캐스팅 빵빵하고 기대작이라고 몇달전부터 난리난 드라마 OST를 들어가면서 왜 입다물고 있냐고...
관계자에 따르면 '맨투맨' OST를 양파 마마무 허각 스탠딩에그가 부르기로 했다.

허각 정은지 온스테이지 목소리 우진이 알기에 존재감이 Rinadayz


하는건가

모-든 기획사 연습생들 101명 다 모여서 하는건가. 1년 데뷔.. 아 그 뭐지 뭐지 아 허각! 나온 것처럼 하는건가?


사람아

네가 있어서 나는 항상 웃을 수 있었고 네가 있기에 내가 가장 행복했었고 너로 인해 내 삶도 살아볼만했었어 내가 너무도 사랑했던 사람아 -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中, 허각 -


감정

ROX Tigers 너목보 시즌1 청력브레이커 ROX - 1 고릴라 진원 - 고칠게 쿠로 허각 - Hello 아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볼 때 감정 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이니

30. 넬 - 기억을 걷는 시간 31. 샤이니 - 너와 나의 거리 32. 정기고 - Waterfalls 33. 넬 - 그리워하려고 해 34. 박서준 - 서로의 눈물이 되어 (선우 Ver.) 35. 허각 -
날씨뽕에 취한 우동민 플레이리스트🌸 김동률 동행 출발 샤이니 방백 정준일 고백 너에게 허각 1440 가비엔제이 연애소설 에이핑크 동화같은사랑 러블리즈 재채기 씨야 사랑의인사 려욱 어린왕자


특수부대

다 나한테 그래...참..ㄴ..ㅏ.......... 테테님도 웃고갈래요 어이업다? 허공이랑 허각이 특수부대 들어가면 공각기동대래요 ㅋㅋㅋㅋㅋㅋ어이업내 진짜 이거에 웃은 내가 진짜 빈정상해
허공과 허각이 특수부대 들어가면 공각기동대.... ㅋ... ㅋ. ㅋ. ㅋ.. ㅋ. ㅋ.


허각

나도 훠궈 먹어보고 싶어서 친구한테 계속 먹으러 가자했는데 자꾸 허각 허각거려서 기절시켜 데려간다음에 나혼자 다쳐먹고 더치페이 해야겠다
흑흑 ㅜㅜ 마저요 ㅜㅜ 저 우울해져써요 ㅜㅜ 허각 라이부 졶잘
이별이 아니더라도 괜시리 울적할때 윤하 - 괜찮다 랑 허각 - 사월의 눈 들으면 구슬퍼서 꼭 눈물 뚝뚝 떨어지게 되더라구요💦
허각
사람이 살면서 한번도 연인없어볼수도있지 허참 허각 허재
오늘도.. 허각이 부릅니다 밤을ㅅㅐ...
헐 허각&지아 아니쥬 다시 듣는데 우리오빠랑 합주하면 짱좋겠다 .. 오빤 드럼치고 난 기타치고..ㅠ 노래부르면서 기타랑 드럼치기 ... 뿌에ㅠㅠㅠㅜㅜ

허각 정은지 온스테이지 목소리 우진이 알기에 존재감이 seoyeong9710

허각 앉아서 저렇게 어떻게 편하게부르지
허각동생
아니 우진이 저러케 귀여운데 나야나에는 왤케 허각처럼 나왓냐고
허각의 4월의 눈.
나허각팬싸때는 같이 사진찍엇엌ㅋㅋ말은 몇마디못햇지만
더플랜 로엔 플랜에이 허각 에이핑크 빅톤
ㅠㅜㅠㅜㅜㅜ진짜 인셍ㅇ이 행복ㄱ햇어ㅠㅜㅠㅠ아ㅏ허각ㅇ각ㄱ 맛난거 최고다

116. 허각&브로맨스 - 벌써 겨울 MV 곡이랑 따로 노는 뮤비 스토리........ 작가님 이 무슨 멘마입니까.......... 자컾이나 최애컾 대입하면 찌통👍
허각스 글쿤요 헤어매니큐어도 할인하나여 계속 물어봐서 넘나 죄송함니다
#허각 #EXID #LE #정화 #Jeonghwa #그노래를틀때마다 #유승호 쫑쫑이가 진짜 애기애기하네😆 둘다 넘 귀욥👉👈 #청순함은덤
ㅋ ㅋ ㅋㅋㅋㅋ허각
얼빠라는 말이 있는것도 에바인데 꼭 성시경이나 허각을 말에 대입해야할 필요가 있었을까
흑흑ㄲ 면허... 저도 따보고싶지만 장롱면허각..... 따흐흑ㄱ!!!!!
[Pré-Debut] [2016] HuhGak(허각), Plan A Boys(플랜에이 보이즈) _ #Begin Again(#떨려)

허각 정은지 온스테이지 목소리 우진이 알기에 존재감이 hkkkkkkkkkkkkk

서쪽하늘 부르고 인제 허각 노래 예약함
허각 앨범사야지
허각 LACRIMOSO Little Giant Reminisce 연서
여자허각 에반데
ㅋㅋㅋ여자허각ㅋㅋㅋㅋㅋ
은지 허각 딜넣는 솜씨 보솤
허각이랑 하영이랑 같이 있다니까 고민 1도 없이 게임하러 가냐곸ㅋㅋ

그럼 난 허각;
허각맘 믕지
아맞다 허각 결혼했지
허각맘 ㅜㅜ 이 여자는 왜...이 여자는 왜...
허각님 뮤지컬 수업하는거 하빵이랑 같이 보는데 이상한거 시키고...
중간에서 어느 쪽도 상처 안 주려고 사근사근 말하고 ㅎㅓ각 끝까지 응원하고,,,, ㅠㅜㅠㅠㅠ 보는데 계속 눈물 줄줄
허각 은지는 대부분 이런 포즈로 셀카찍는걸로..

허각 정은지 온스테이지 목소리 우진이 알기에 존재감이 ggulpodo

주긍허각ㅌㅇ
1.연예인 처음 본게 초등학교 2학년 롯데월드에서 효린님이랑 박재범님이랑 허각님 그리구 서울놀로갔는데 씨스타님이랑 또 누구봤지 .. 그리고 서가대 드콘 단콘 가서 많이 봐써욥
허각 네? 그나(사라짐)




허각 정은지 온스테이지 목소리 우진이 알기에 존재감이 zmzmalqp12

허각 정은지 온스테이지 목소리 우진이 알기에 존재감이 IM_D34D

허각 정은지 온스테이지 목소리 우진이 알기에 존재감이 ProfilesBrasil

허각 정은지 온스테이지 목소리 우진이 알기에 존재감이 longfor_kr

허각 정은지 온스테이지 목소리 우진이 알기에 존재감이 longfor_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