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인이여

애인이여 아직도 잠못드는 애인이여 이 두려운 어둠 모두 휘저어 블랙커피 마시듯 나눠 마시고 오늘 밤 나와 함께 죽을래 (사신(私信), 임영조)
애인이여, 아직도 잠 못 드는 애인이여 이 두려운 어둠 모두 휘저어 블랙커피 마시듯 나눠 마시고 오늘 밤 나와 함께 죽을래 / 임영조, 사신
밤이 내린다 보이는 것 다 지우고 들리는 것 다 막아서 저마다 홀로 되어 쓸쓸한 밤이 내린다 애인이여 아직도 잠 못드는 애인이여 이 두려운 어둠 모두 휘저어 블랙커피 마시듯 나눠 마시고 오늘밤 나와 함께 죽을래 _임영조, 「사신」
밤이 내린다 보이는 것 다 지우고 들리는 것 다 막아서 저마다 홀로 되어 쓸쓸한 밤이 내린다 애인이여 아직도 잠 못드는 애인이여 이 두려운 어둠 모두 휘저어 블랙커피 마시듯 나눠 마시고 오늘 밤 나와 함께 죽을래 임영조 / 사신 (私信)
애인이여, 아직도 잠 못 드는 애인이여 이 두려운 어둠 모두 휘저어 블랙커피 마시듯 나눠 마시고 오늘 밤 나와 함께 죽을래 사신 / 임영조
애인이여 아직도 잠 못 드는 애인이여 이 두려운 어둠 모두 휘어저 블랙커피 마시듯 나눠 마시고 오늘 밤 나와 함께 죽을래 /임영조, 사신
애인이여 아직도 잠못드는 애인이여 이 두려운 어둠 모두 휘저어 블랙커피 마시듯 나눠 마시고 오늘 밤 나와 함께 죽을래 (사신(私信) 임영조)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BUBBLES_SHCJ

밤이 내린다 보이는 것 다 지우고 들리는 것 다 막아서 저마다 홀로 되어 쓸쓸한 밤이 내린다 애인이여 아직도 잠 못드는 애인이여 이 두려운 어둠 모두 휘어저 블랙커피 마시듯 나눠 마시고 오늘밤 나와 함께 죽을래 임영조, 사신
밤이 내린다 보이는 것 다 지우고 들리는 것 다 막아서 저마다 홀로 되어 쓸쓸한 밤이 내린다 애인이여 아직도 잠 못드는 애인이여 이 두려운 어둠 모두 휘어저 블랙커피 마시듯 나눠 마시고 오늘밤 나와 함께 죽을래 임영조,


내리고

오랜만에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듣는데 넘 나 좋다.. 울 오빠들 청량보스 목소리 ㅠㅠ ㅠㅠㅜㅜㅜㅠㅠ
[VID-UPDATE] 170415 #DAY6 #Dowoon "잠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KBS Cool FM (이홍기의 Kiss The Radio) #데이식스 #도운 #ImSeriousDAY6
realRS02161127 잠 못드는 밤 비내리고🎧 히히히힣........셩미팅 언제와여.....? 힝
170414 홍키라 잠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Jae focus 달콤한 너의 목소리에 중독 돼~ㅋㅋㅋㅋㅋㅋ #Jae #제이 #DAY6 #EveryDAY6 #장난아닌데 #ImSerious
데식이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인가 아무튼 좋다

#leolucas 잠못드는밤 비는 내리고~🎶 왕이생각뿐~ 빗소리랑 어울릴거같은왕이사진들 Cr. Owners🙏
너 뿐이냐 (⺣◡⺣)♡ (오랜만의 잠 못 드는밤 비는 내리고~) 170401 #EVERYDAY6 Concert In April #성진 #Sungjin #데이식스 #DAY6
#주간국홉 #17_16주 주제 공개합니다!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welcome back -같은 하늘 아래 국홉과 함께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170401 EveryDAY6April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정말 이 노래 불러줄지몰랐어서 눈물눈물.. 제형이는 정말 천재야 고마워👍 #JAE #제이 #DAY6 #데이식스 #박제형 #EveryDAY6 #장난
애플뮤직 쫌 대단. 우연의 일치인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iTunes 최초 재생곡은 김건모 -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잠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잠못드는 밤 바지내리고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S_S_K_Seul

비 오는 날엔 가게 문을 일찍 못 닫지. (옆구리가 지끈대는 걸 겨우 손으로 짚었다.)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사람

아마존에서 미군용 에너지껌 샀는데 개쩝니다 커피는 바로 잠 안깨고 밤되서야 잠 못드는 사람인데 2분 안에 잠깸 카페인 함량이 높은게 아니라 카페인 각성이 '빨리' 오는걸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유천이를 좋아하고 잠 못 드는 밤이 많았다. 참 많은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사람이라고 일찍이 생각했더랬는데 이건 나 개인의 성향 때문이기도 하지만 워낙에 바라보고 있는 사람들의 각도를 제각각 건드는 정체성을 가졌다는 느낌을 종종 받기도 했음.
..유천이를 좋아하고 잠 못 드는 밤이 많았다. 참 많은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사람이라고 일찍이 생각했더랬는데 이건 나 개인의 성향 때문이기도 하지만 워낙에 바라보고 있는 사람들의 각도를 제각각 건드는 정체성을 가졌다는
잠 못 드는 날의 기억도 은은하게 빛나는 행복이 되고 싶어요 기분 좋은 밤공기처럼 한여름 소낙비에도 서운해하지 않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그대와 내 맘이 같다면
가을 밤, 잠 못 드는 사랑 준 사람.
밤이 되 면 잠못드는 사람들의 모임

[좋은 말] 잠 못 드는 사람에게 밤은 길고, 지쳐 있는 나그네에게는 길은 멀다. - 법구경
참 예뻐요. 내 마음 가져간 사람. 참 예뻐요. 내 마음 가져간 사람. 가을 밤, 잠 못드는 사랑 준 사람. 짧게 웃고 길게 우는 사랑 준 사람. 꼭 한번만 내게 말을 걸어 준다면. 꼭 한번만 내게 웃는 얼굴 보여 준다면.
안그래도 깊게 잠 못자는데 벌써부터 조금씩 밤공기에서 여름향기가 나...(여름되면 밤에 원인모를 설레임에 잠못드는 사람)
오롯이 루시우 혼자서 지내야 한다. 한동안은 지낸다기보다 견딘다는 말이 더 어울릴 것이다. 멀리 스케줄이 잡혀 낯선 호텔에서 잠못드는 밤 전화를 받을 사람이, 돌아왔을 때 반겨 줄 사람이, 창밖의 비오는 소리를 들을 때 가만히 옆에 앉아있던
우리집에 찾아온 첫날 밤 혼자 잠 못드는 솜이는 사람 품에 기대어 잠들었쥬
가을 밤 잠 못드는 사랑 준 사람 짧게 웃고 길게 우는 사랑 준 사람
돌아갈 장소. 사람은 대체 언제, 어떤 식으로 그런 장소를 발견하는 것일까. 잠 못 드는 밤, 나는 사람을 그리워함과 애정을 혼동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매사를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된다. _냉정과 열정 사이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Kvin_1

예고없이 트리거 눌려서 잠못드는 사람들의 밤..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돌아갈 장소. 사람은 대체 언제, 어떤 식으로 그런 장소를 발견하는 것일까. 잠 못드는 밤, 나는 사람을 그리워함과 애정을 혼동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매사를 생각하지 않으면 안된다. 에쿠니가오리, 냉정과 열정사이
1막 1장 잠못드는밤이 많은지 필립에게 물어보던 올리버... 마주한 시선. 그때 등장한 실비아. 공기중에 깊이 짙게 일렁이던 그 무언가...세사람에게 정말 중요한 순간임을 더 느꼈겠지?😭당신이 우리집에 왔던날 뭔가 일어났어요... 😭
1막 1장에서 잠못드는 밤에 대해 얘기하며 비 오는 큰 창문을 바라보는 필립과 그를 빤히 응시하는 올리버 그리고 그 두 사람이 비춰지는 창문이 너무 인상깊었다. 가까이 있는 필립의 표정을, 멀리 있는 올리버의 느낌까지 다 담은 그런 창.
1막 1장에서 잠못드는 밤에 대해 얘기하며 비 오는 큰 창문을 바라보는 필립과 그를 빤히 응시하는 올리버 그리고 그 두 사람이 비춰지는 창문이 너무 인상깊었다. 가까이 있는 필립의 표정을, 멀리 있는 올리버의 느
잠 못드는 밤, 나는 사람을 그리워함과 애정을 혼동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매사를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된다. /냉정과 열정사이, 에쿠니 가오리
170410 정규2집 쇼케이스 #틴탑 #캡 #재밌어 #HIGHFIVE #하이파이브 참 예뻐요 내맘 가져간 사람 가을밤 잠못드는 사랑 준 사람 짧게 웃고 길게 우는 사랑 준 사람


안아줄게

잠 못 드는 밤엔 널 꼭 안아줄게
아침에 눈을 뜨면~곁에 있어줄게~~잠 못드는 밤에~~널 꼭 안아줄게~~~
잠 못드는 밤에 널 꼭 안아줄게 just let me love you
1.아침에 눈을뜨면 곁에 있어줄게 잠 못 드는 밤엔 널 꼭 안아줄게 2.괜찮아 미안하단 말 곁에 있는 것만으로 충분해하지마 3.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너만 있다면 행복할 것 같아 ~최애파트 3소절~
아침에 눈을 뜨면 곁에 있어줄게 잠 못 드는 밤엔 널 꼭 안아줄게 Just let me love you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돼
아침에 눈을 뜨면 곁에 있어줄게 잠 못 드는 밤엔 널 꼭 안아줄게 just let me love you 이제 살짝 고개만 끄덕이면 돼


생각에

170407 청음회 #DIA #EunJin #다이아 #은진 오늘도 나 혼자 네 생각에 잠 못 드는 밤 이야 💫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XO_cherish9

으아닛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존잘님 쭈르륵.. 퇴근길 생각에 잠 못 드는 밤을 보내셨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이 오지 않는 밤 So sad tonight 그대와 함께할 수 없는 이 밤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니 생각에 잠 못 드는 Midnight
잠이 오지 않는 밤 So sad tonight 그대와 함께할 수 없는 이 밤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니 생각에 잠 못 드는 Midnight
방금 너무 징징 거린 것 같다ㅠ 오빠 너무 사랑해서 그래여)_( 오빠 생각에 잠 못 드는 밤...☆은 아니고 오빠 꿈에서라도 만나려고 얼른 자려고용! 오빠, 사랑한다는 말 하기 쉽지 않은데 오빠생각 하면 절로 나와요 사랑해요!
오늘도 나 혼자 네 생각에 잠 못 드는 밤이야 #정한 #JEONGHAN #세븐틴 #SEVENTEEN #아주NICE #VERY #NICE
아 안돼... 혹시 오늘 (부모생각에 화나서 잠못드는 밤)인건 아니겠지 .. 내일 시험있어 안돼안돼 생각하지머
...... (부비적) 우리 여보 생각에 잠못드는 밤이에요!!😅

진짜루 뽀나생각에 잠못드는밤 현실이 돼써 레알 뽀나잇이야ㅠ


MIDNIGHT

다시 찾아온 이 밤 So sad tonight 그대가 없이 다시 맞는 이 밤 In the midnight a a a midnight a 니가 없이 잠 못 드는 midnight


목소리

잠못드는 밤이 많은가봐요 네? 그 목소리.. (후략) 네..있........ㅈ...ㅛ....←여기서 죽음
보이슼ㅋㅋㅋ포르놐ㅋㅋㅋ 뒤에서 껴안고 귓가에 속삭여주면 계속 생각나서 그 날 잠 못드는 밤 찾아올거 같은ㅋㅋㅋㅋㅋ 왕자가 뒤에서 껴안고 읽어주는 목소리 듣다가 벨이 뒤돌아서 서로 눈 마주치고 막 달달 로맨스 찍을거 같구요ㅋㅋㅋㅋ
간질간질해서 그대로 숨소리만 내며 누워있다가 보란이 고개 들어보니 씽이는 잠들어있음 보란이 자기방 갈려고 몸 일으키는데 잠꼬대인지 가지마.. 하는 씽이 목소리. 그대로 다시 누워 이번엔 씽이를 살며시 껴안고 밤새 잠못드는 밤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분이에요 :-) 다른 무대들도 찾아서 봤었는데 특히 '잠 못 드는 밤에' 무대가 좋더라고요 준홍오빠 무대도 너무 좋으니까 앞으로도 오빠 목소리 많이 들려주세요 😊
배려를 해줘도 배려를 받을 줄 모르면 생각해줄 필요가 없다고; ㅋㅋㅋㅋㅋㅋ 오늘 새벽은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습니다. 그리고 크러쉬 목소리 너무 좋습니다. 잠 못드는 밤으로 시작해서 오늘까지 들어요.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LN_1110


되어

긴 밤 잠 못 드는 당신을 위한 노래 브라더수 - 팔베개 헤르쯔 아날로그 - 여름밤 316 - all about you 에피톤 프로젝트 - 믿을게 성시경 - 노래가 되어 이소라 - 별, 시시콜콜한 이야기 신혜성 - 한 걸음을 더
카페인 꽤 다량으로 함유되어있으니꺼 뜬 눈으로 밤 지새우게 생긴 서율 심장 콩닥거리고 불안한 생각 자꾸 드는데 옆에서 부시럭 대던 김성룡 좀처럼 잠 못 드는 서율 아이 어르듯 끌어안고 등 토닥여줘서 금세 새근거리는 소리 내며 잠 들었으면 좋겠다.
[ 아직도 잠 못 드는 밤인가요? 너무 늦지 않게 주무실 수 있도록 하는 거, 잊지 마세요. 저는 아직 잠들 수 없는 밤이지만... 지새는 밤은 언제라도 준비되어 있는걸요. 응, 그렇지. 기다리고 있을테니까요. ]


사랑

백현의 사랑스러움ㅇㅔ 잠못드는 밤.......
그리움 담아서 별을 보면/별은 어느새/그대 따뜻한 눈빛이 됩니다//어느 날, 나 눈뜨면/그대 사랑 이슬처럼 사라질까/오랫동안 잠 못 드는 밤/한아름 허공을 안고/가만히 그리움을 견딥니다. (최옥, 타는 그리움으로)
크러쉬,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못드는밤' 공개..어떤 곡
아침에 눈을 뜨면... 곁에 있어줄게... 잠못드는ㄴㅁ밤엔... 널꼭안 아줄 게. ....ㅠ 으..레오야 사랑해...

가끔 생각해. 어떻게 해도 잘 안 버려지는 미련 때문에 새로운 사랑이 힘들 때 잠 못 드는 밤 때문에 긴 하루가 고달플 때 마음이 마신 술 때문에 몸이 아플 때.. 가끔 생각하지. 그때 헤어지지 않았다면 우린 어떻게 됐을까? 사랑을 말하다.
가끔 생각해. 어떻게 해도 잘 안 버려지는 미련 때문에 새로운 사랑이 힘들 때 잠 못 드는 밤 때문에 긴 하루가 고달플 때 마음이 마신 술 때문에 몸이 아플 때.. 가끔 생각하지. 그때 헤어지지 않았다면 우린 어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힝 ,,, 율님 사랑해서 잠 못드는 밤이애요,,,,
생각이 많아지는 잠 못드는 밤이 될것 같아요 그래도 이런 방송 ~이런 노래들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늘 부족한 표현력때문에 같은말만 하지만 마음만은 커다랗게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 전합니다~^^
잘있어, 사랑해, 다음생에 만나.(의역 괴로운 아침도, 잠못드는 밤도, 모두 너에게 이어져있어(?) 크으으으ㅡ으 이거 분명 바쇼씨가 죽기 전에 소라군한테 남기는 편지같은거야 엉엉엉 나 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는 사랑은 궤적을 남긴다. 당신의 궤적은 나의 문장이 되었다. 잠 못 드는 밤, 가만히 꺼내 곱씹고 싶은. [하 현. 궤적]


잠 못드는 밤

오이카게 전력 64회는 4월 15일 22~23시입니다. 63회 주제:잠 못드는 밤 전력 시작 전 재공지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CHAERI_940115

서성거리고 머뭇거리는 순간이라도 마음껏 부를 수 없는 것이 안타깝다 몸부림치다 잠들고 다시 깨어나 그대가 곁에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용혜원, 잠 못드는 밤 中
이거 너무 좋은데....형은 내가 느껴져...? 난 형이 온기가 느껴져... 잠못드는 밤 너무나 외롭고 고독했어 더이상은 그런 외로움을 느끼지 않아도 되는거지? 형 하구 꼬옥 안아주는 엘릭형제..
170401 대전 팬사인회 시연이 보고파서 잠 못 드는 밤.........* #프리스틴 #시연 #xiyeon
족댔다 내방 더워ㅓ서 몸가려워지기시작한ㄷ다 다ㅣㅅ ㅣ 가려움증때문ㅇ에 3~4시간 잠못드는 족ㄱ같음 밤을보낼순없어
묘하게 더운 밤이에요 오늘도 잠 못 드는 밤이 자도 계속 졸리는 밤이 나를 어제에 가둬버려
'옛날 옛날 어느 한 도시 가난한 집에 한요원이라는 쪼끄만 아이가 살았습니다. 집이 어려워서 무척 힘들게 자라며 그 아이는 살면서 돈이 엄청 중요하다는 걸 배웠습니다' - 한요원?라디오 소리에 잠 못드는 밤.
전력을 시작 하겠습니다!완성된 연성에 해시태그(#오이카게전력) 또는 를 꼭 포함해 작성해주세요!!64회전력:잠 못드는 밤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_O5O6_

그 끔찍한 가장무도회를 깨닫는 순간을 난 자꾸 미뤄두고 모른척하고 침묵해요. 고통스럽고 외로우니까. 그래서 나도 잠 못 드는 밤이 많죠.
아...... 잠 못 드는 밤이야......
캄캄한 밤에도 저마다의 빛과 색이 있다. 때론 꿈꾸지 않기 위해 잠 못 드는 밤이 있지. "꿈 깨기 전에는 꿈이 삶이고, 삶 깨기 전에 삶은 꿈이다."(이성복,「그렇게 소중했던가」중) ※그림by Alex Katz(b.19
. 잠 못드는 밤 - crush 🌙
오늘은 잠 못드는 밤이시군요.. 저는 요즘 불면증이...
잠 못 드는 밤엔... 오너가 자장가를 불러주시곤 했어요.
쭈녕아 오늘도 잠못드는 밤이니ㅠㅅㅠ)/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yongpott

아...술먹고 영이덮치는 인섭이 생각하고 대뇌에 피몰려서 잠못드는 밤 되엇네..ㅡ_¿
아직 연구에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말이여? 미야 군 밤에 잠 잘 못드는기가?
활동 4주가 너무 금방가서 아쉽고 아쉽구 아쉬워요😿😭많은 셀카사진 투척에 😍넘 기뻐서~ 잠못드는밤이 되겠다~~ 활동 수고많았고 너무 고마워요🙏🏻❤️ 오빠도 굿나잇🌙
하 이런 다들 자야하는 야심한 밤에 히츠님 그런 썰 써주시면 잠못드는데 ㅡㅡ 대단히 감사합니다 꺄핳♡
줍나님 덕분에 잠 못 드는 이 밤.. 세러디나잇, ,, , ,
기나긴 시간이 흐르면... 지금의 잠 못 드는 밤도 가치있었다 깨닫게 될 것이다
잠 못 드는 밤을 허우적거리다 숨이 막혀 죽으면 그땐 네가 슬퍼할까.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intomyeyes_yjh

기나긴 시간이 흐르고나면 우리에 대해 또 자신에 대해 이 어렵고 불행했던 순간들을 이해할 것이고, 지금의 잠못드는 밤도 가치가 있었다. 깨닫게 될 것이다.
누가 날 재어죠... 오늘도 잠못드는 밤.... 또륵
슬픔을 노래하며 춤을 추고 오늘도 변함없이 너를 그리는 꿈을 꾸고 반복되는 악몽 잠 못 드는 밤도 당연한 듯 이제는 너무나 익숙해져 누가 날 좀 여기서 데려가 줘 - 아웃사이더 (feat. Rimi), 피에로의 눈물3
잠 못드는 밤
괴로운 새벽, 잠 못드는 밤.
잠 못 드는 밤에 대해 서로 물어볼 때 그 공기 가득한 일렁임이 오늘따라 선명히 느껴지더라.
잠 못 드는 밤 뽀뽀해라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910506_ing

예슬현지 신혼여행 가서 맛집 들리기... 현지가 원해서 여행비에 식비 많이 챙기고,, 첫날밤에 부끄러워서 마주눕고 손만잡는데 떨려서 92829초동안 서로 잠 못 드는 거 보고 싶어요ㅠㅠ
지금의 잠 못 드는 밤들도 모두 가치가 있었음을...
도른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아 오늘도 택운한테 거하게 치엿다,,, 이제 이 표정 눈에 아른아른거려서 잠 못드는 밤이다,,,,
5년전 일 있고나서 얼마 안되고서는 밤에 잠못드는 키리야 보고싶다....
오시졸콘 전날밤 잠못드는 인생
잠 못드는 밤8ㅅ8 스무살 #원우 , 열아홉 #민규 💕
잠못드는밤ㅁ... 나눔은 계속되고...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B44N00

「계절 끝」 - 로코베리 저 진짜 케이팝이든 한국 노래 잘 안 듣는데 이 노래 밤에 듣기 진짜 좋아요 크러쉬 잠 못 드는 밤 이랑 멜로디 같은데 개인적이로는 이게 좀 더 좋ㅇ다는
매장에서 잠못드는밤 9시간 한곡반복한적있음
올리버가 '당신도 잠 못드는 밤이 많나요?' 라고 물으면 뒤돌아서 올리버를 바라보던 그 표정이 늘 너무 아팠는데, 오늘은 앞에서부터 필립의 감정이 너무 잘 보여서 더 많이 아팠다...
집에 돌아오니 시험걱정에 잠 못드는 밤
이미 잠 못드는 밤이지만 한 주도 힘이 절로 나게찌?☺️
진짜진짜 너무 보고싶어 잠 못드는 밤에는 문자메세지를 작성하고 핸드폰을 닫았어! 임시보관함에 더 이상 저장할 수 없다는 알림창이 뜰때까지.
결국 2시가 넘어도 잠못드는 이밤.....디아러버 드씨 들어야지 ㅇㅇ 유일하게 카나토만 안듣고있음...너무 시끄러움...성우 목상태가 걱정됨....그나마 천광이형이랑 콘도상 정도가 무난하달까....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TodaySom

당신은요 필립? 당신도 잠 못 드는 밤이 많나요?
ㅋㅋㅋㅋ우리 모두 잠 못드는 밤` ~~~
엌ㅋㄱㅋ ㄱ후욱훅 잠못드는 밤이 될것만같고...((상상
나에게 잠 못드는 밤이란? 이란 질문에 "어떻게 해야 더 좋은 세상이 될까 조금이라도 거기에 내가 어떻게 참여해야할까"를 생각한다고 답했는데 .... 당신은 아시는군요 이 극이 뭘 의미하는지..ㅠㅠㅠ 그래서 그런 연기를 하셨군요.. 너무 좋았습니다
H_E_J_Y ㅠㅁㅠ잠못드는밤ㅜㅜㅜㅜㅜㅜㅜ영재보고싶다
용준형 이 머리색 한 모습 너무 보고싶어서 잠 못 드는 밤이야...
SKAM 시즌 3 을 보고 잠 못드는 밤 😵 아껴보려다 결국 8화까지 다 몰아보고 2편은 오늘의 즐거움으로 남겨놓고 노트북을 덮었으나.. 뜬눈으로 지새는 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침형인간은 또 망했으여ㅎㅎㅎㅎㅎ하하하하핳ㅎㅎㅎㅎㅎ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lumypeach

잠못드는 밤...이네요...
이 까만 밤은 먹물이 뚝뚝 떨어지는 아, 아, 이 까만 밤은 잠못드는 身熱의 이 까만 밤은 비내렸던 어젯밤의 연속선인가. 이 까만 비내리는 밤은. 효전
왜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 그를 얼마나 좋아해야 되는 걸까. 잠 못 드는 밤 따위의 노랫말은 거짓말이라고 무시했던 나. 그런 내게도 찾아온 '잠 못드는 밤'. 꿈 속이라도 좋으니 보고싶다, 라는 말은 정말이었구나.
불을 켠다.. 그리고 잠못드는 밤이 시작된다. 밤이 되면 어디서 시커먼 무언가가 들어온다. 많이 들어오면 그곳의 불이 꺼진다. 빛이 있으면 들어오기 어려워하지만 못 들어오는게 아니다. 들어온다. 시커멓게 보이는 놈은 양반이다. 아예 투명하게 안 보이는
[#KONSTAGRAM] withikonic: 기타🎸를 튕기며 노랠 불렀지~🎤 네가 즐겨 듣던 그노래!! #잠못드는밤 #기타배워용🎧 #FROMJUNE #iKON #withiKONIC #JUNE #구X마웨 #딩가
밤 늦게까지 아파하면서 잠 못드는 이가 있다. 몸이 아픈지 마음이 아픈지도 모르면서 아프다는 느낌만이 남아있다. 어두캄캄한 새벽, 이불을 뒤집어 쓴 채 몸부림친다. 그렇게 살아있다고 외쳐본다. 생명의 꿈틀.
[본격 멜로디의 잠 못 드는 밤에-1] #비투비 형아컷 불면증이 대수랴. 비투비가 이리 예쁜데. #울면안돼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inmotaku

잠못드는 밤이될듯 ㅠㅠ
문명진- 잠 못 드는 밤에 성시경- 넌 감동이었어 권진아- 끝 권진아- 지그재그 토이- 오늘 서울은 하루종일 맑음
다들 잠못드는....밤....흑..탐라가 못잔다로 가득해...그러니 나두암잘래(이거아니다
당신도 잠 못 드는 밤이 많나요?
그래서 나도 잠 못 드는 밤이 많아요.
오늘도 잠 못 드는 밤
덕분에 오늘도 잠 못드는 밤. 그래도 행복해. 비록 감기 때문에 목은 맛이 갔지만. 약으로 버티고 있다.. 얼른 나아야지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Knocked_Dowoon

비님의 잠못드는 밤
성질나서 배개로 때리다가 배개를 봤더니 배개가 찢어짐... 코골이 잠못드는 이밤 스트레스
대장님께서 영업한 주식으로 잠못드는 이 밤..
이정훈 홀릭 잠 못드는 이밤💤
누너예 센터 메보 상균 보고싶어서 잠 못드는밤•••
잠 못 드는 밤에 — 백현 (+찬열) VER. ชอบบบบบบมากกกกก😍😍😍😍
또. 타이밍 놓쳐서. 잠 못드는 밤. 😭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AroundBlue_kr

나는 얼마나 치열했던가. 잠 못 드는 밤, 자책이 밀려든다.
잠못드는밤 귀여운걸 보면서 힐링하기
약 먹고도 잠 못드는 밤
흐흐,, 흫,, 비누로 행복한 밤 잠 못 드는 밤,, 그러고 보니 저번 으누른 전력 주제얐군요,, 이번에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맞나? 부탁해요 시즌 림,,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minjya316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k_rfgee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sweet__wild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Sorigyo_

잠 못드는 밤 애인이여 내리고 비는 두려운 임영조 어둠 gromit_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