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8 제대로는 모르겠지만 잘하는놈이 자랑하는건 그거 나름대로의 노력이 있었으니까 자랑한다고 생각 솔직히 난 에임엄청 자신있는편있데 acc 랑 연타 진짜 거의안보고 이랭킹까지 와서 사람들에게 인정받고싶은 욕구는 있다고 봄 에임한정
훈바 말고도 정당하게 투표하신 분들 많고 그 분들의 노력까지 부정투표로 몰아가지 말아주세요. 명백하게 훈바가 잘못한 일이고 책임은 잘못한 사람이 지는게 맞는 거죠.
꿈을 꾸기만 하는 사람 보다는 깨어 있는 사람이, 깨어 있는 사람 보다는 행동하는 사람이, 행동만 하는 사람 보다는 노력하는 사람이, 노력만 하는 사람 보다는 즐기는 사람이 꿈을 정복 할 수 있다. #bot
나는 교류를 못한다는것보다 근본적으로 사람 상대하는걸 잘 못하는것같다..아 뭐라고해야하지 외로움은 굉장히 쉽게 타는데 외롭지않으려고 하는게 너무 어려워서... 먼저 말거는것뿐만 아니라 대화를 유지하면서 이어나가는것도 어렵
나는 교류를 못한다는것보다 근본적으로 사람 상대하는걸 잘 못하는것같다..아 뭐라고해야하지 외로움은 굉장히 쉽게 타는데 외롭지않으려고 하는게 너무 어려워서... 먼저 말거는것뿐만 아니라 대화를 유지하면서 이어나가는것도 어렵다고 느낀다 노력은 하고있지만
이젠 바이탈 만땅인 사람들 만나서 긍정에너지도 좀 받고 그러고 싶다. 요즘 그러려고 노력 중이고.
일부러 8명 다시 살아날 타이밍에 모든 사람들한테 말 걸려고 노력햇눈데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RedVelvet_94z

아이돌 좋아하면서 자아 내려놓고 싶을 때 한 두번 아니지만 나는 인간이다 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눌러 참았는데 최소한의 노력도 안하고 자신의 바닥 전시하면서 날뛰는 애들 오조 오억명 있네 인간 뭘까 나는 오늘도 사람이
(작게 웃으며) 무슨 뜻인줄 알았는데? 맞아. 그렇게 쉽게 가져진다면 그렇게 사람들이 바라지도, 노력을 하지도 않지.
🌹 좋아하는 사람한테 정말 좋아해~보고싶어~이런 말 하는거 좋아하는데 마음 한구석에선 '아 이러다가 또 배신당하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들 때가 많아요 저게 한 번 트라우마로 박혀버리니까 떨치기가 힘겹더라구요😔노력은 하고 있지만..!
사람 새로 만나는거 힘든데 그래도 노력은 해볼래..지금 잘 지내는 사람들도 분명 처음 만낫을때가 잇엇는데ㅋㅋㅋㅊㅌㅠㅜ과정 안보고 결과만 보는 나쁜 버릇 흗흑...사람한테 상처받아도 사람한테 치유댄다...괜찮아 아 근데 나 프텓안걸고 자꾸 헛소리함
인생이 안 힘든 사람이 누가 있어요 각자에게 다 너무 힘들고 고통스러운 인생이에요 물론 저는 제 새끼 셀카 올라오면 다 잊기는 하는데 아무튼 그냥 서로 앞에서 누가 누구보다 노력과 고생을 더 많이 했다 이런 말하지 마세
(뭐지... 사람을 잘 읽는 사람이구나 생각하며 흔들리는 동공을 애써 시선을 내려 진정시켰다.) 어.. 네에... 그.. 웃는다는.. 게.. 으음...노, 노력 해볼께요!...
요즘 뭔가 사람들이 한 노력의 결과가 나오는것같아 보는것만으로도 기쁘다......

이재명 왈 "어떤 상품은 쇼윈도우 제일 중앙에 보기 좋게 앉혀 놓고, 어떤 상품은 창고 구석에 처박아 놓는데 저같은 사람은 창고 구석에 있으니 억울합니다." 그 상품이 중앙에 앉기 까지는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는지 전혀 모
차라리 외롭고 쓸쓸했으면 좋았을까 사람을 사귀고싶은 노력이라도 했을텐데
팬이기도 하지만. 당신들의 노력이 멋있어서 나도 노력할거야. 당신들에게 닿을 수 있을 만큼 노력해서 성공할거야. 누구도 만만하게 볼 수 없는 사람이 되고. 내 노력이 헛되지 않았으면 좋겠어.
제 주제를 알라지 저건 뭐 지 주제도 모르고 다른 능력 좋은 사람이 뭐 하나 가지니까 자기는 아무 노력도 안해도 그런거 얻을 수 있는 줄 아나보네 어휴...저런게 사람이라고 살고있으니 참...
왠지 모르게 형 말을 들으니 계속 하고싶어졌네요. 그거, 노력이라는거. 저같은 사람이 또 있다니까 놀라워요. (이내 바닥에 벌러덩 눕고 멍하니 천장을 바라본다.)
제가ㅏ알ㄹ림은 꼭ㄱ챙겨보는ㄴ사람이닌깐ㄴ~!어느때나 부르셔서 아무말ㄹ늘어놓으셔도 찾아갈ㄹ려고 노력ㄱ하께요~!!!부끄ㅡ러우ㅓ하지말ㄹ아용~부끄럽지않게 제가 옆에서 미친ㄴ짓을..((이 새끼는 블락ㄱ각이 섰다. 이 사람 어서 블락하세요!!!!!
아니 정신차려보니 제가 악개가 되엇읍니다!!!!!! 훈ㅂㅏ 업엇으면 새훙이 투표 그렇게까지 안됏다고요..? 정당하게 투표한 사람들의 노력을 모조리 싸잡아서 비난하시는건 좀 그렇네요~~~~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Smurf_4_SUN

4. 3일이나 일주일 등 사람마다 기간도 주기도 다름 5. 탐폰이 피임도구라고 하면 병원에서 따귀맞으실듯 6. 소/중/대형은 체형에 따른 크기가 아니라 나오는 생리혈 양에 따른 크기임 결론 모르면 알기 위한 노력이라도 하
맞아. 내가 되고 싶어 하던 거야. 별 노력 안 하는 것 같은데도, 너무나 특별한 사람. 너, 미움도 많이 사나 봐.
그 사람과의 마지막과 계속 반복인 것만 같아. 그래도 여전히 사랑한다고 말했고, 같이 있을 수 있다고 했는데도, ...노력은 해볼게. ...한 번 더 가져볼 수 있게...
음.. 조직의 사람들이 날 죽이지 않는다면 난 끝까지 살거야. (눈을 도록 굴리다가 어깨를 으쓱인다) 그러네.. 확신까지는 못 할지도 모르겠다. 되도록 지킬 수 있도록 노력은 해 볼게.
그러다 문득 국이 생각하지. 내가 왜 나보다 작은 싸패에게 쫄아있어야할까. 그때부터 였을까, 국은 매일같이 운동을 하며 짐의 곁을 지켰고. (짐의 곁에서 모든 사람을 차단시켰다.) 아직 까지는 잠잠했다. 모두 국의 노력 덕분.
ㄴㅏ 왜 안젤로 냈지....그새낀.. 다른 사람을 목숨 걸고 도와주지 않을텐데......(짙은현타 라피스한테 먼가를 얻어내야할 게 있으면 환심을 사보려고 노력은 할 것 같아요.. ㅇㅓ 아니면 원한을 사볼까 라피스가 극혐하는건 모죠..?
난.. 멋진 사람은 될 수 없어. 그렇지만 노력은 열심히 해 봐야지, 고마워!

흑흑 슬프네요.. 다음생에는 꼭 도움되는사람으로,,노력해보께여ㅕ...(?
아 오늘은 무용과교수님 섞X수석짐 해야하는날... 모든사람들에게 다 인정받고 그만큼 노력파고 실력있는 짐인데 섞한테만 흔한칭찬한번 못들어봤데ㅠ #홉민연성
#작은것의_소중함 작은 일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 성공한 사람은 작은 일이 쌓이고 쌓여서 큰 일이 되는 체험을 해온 사람들이다. 또한 인생에서 작은 일에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온 사람이기도 하다.
사람은 서로 알고자 하는 노력을 해야 해!
응 내가 열심히 투표해서 억울한 사람이었으면 부정투표 떴을때부터 내 노력에 재뿌리는 세훈바를 앞장서서 팼을거야 )나 열심히 투표했는데 왜 축하못하게해 개유난떨지말고 닥쳐( 이게 아니라요 여러분??
미래의 인연은 본인의 마음과 때론 노력으로 변화하고 결정된다. 하지만 먼저 앞으로의 일을 걱정말고 자신부터 사랑하고 조건이 없어야지 정말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오랜 기간 애쓰고 노력해온 사람에게 보내는 감사 인사와 그 마음을 후빨이란 단어로 폄하하는 수준 잘 봤음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LinB2_

그림그려주는사람취급뭣같이하는거알았구요 내노력과 시간은 그냥무료인줄알았나봐요 그럼 친구라고 무료로그림그려줘야해?그딴게어딧어 커플인장이면 커미션에서도 꽤비싸게가는대 두명이나 무료로그려달라니..;; 진짜 난감하다 내그림은 돈주고살가치없는그런거로보이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리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 원래 성격 나쁘다는 비설있어요!! 그런데 착한사람이 되고싶어서 다른사람앞에서는 엄청나게 노력중이랍니다
"힐링계 라는 IF설정이 현재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힐링 이라는 법은 없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말을 바꿀 것 이고,올바른-" "사람이 되는 시작점 을 밞기 위해 노력 할 겁니다." -ALICE-
최소 노력으로 최대 효용을 얻기 위해 빗자루 애용했던 어린 저낝. 암튼 그렇ㄱㅔ 묘한 갭으로 윥 5학년 될 때까지 관심의 중심에서 약간 빗겨난 지점에 있다. 윤저낝 알아? 물으면 다들 아걔~할 정도의 명성은 있는 캐릭터지만 자세히 아는 사람은 또 업다
무언가잘안풀린다? 그런건있을수있다 다만 그게 내노력과는 무관한거일수록 대부분 사람들은 상대적 박탈감을 느낀다 왜? 노력없이 무언가를 쟁취할수없지만 노력안해서도 무언가를 얻을수있기때문에ㅣ
이제는 너희보다 몇백배는 멋진사람들과 소통하고 서로 힘을 얻어가며 살아간다는 생각을 하니 그런 남자애들 너무 가소로워 지는거다 ㅋㅋㅋ그래서 트라우마도 벗어났고..애들한테 너무 고맙고 이제 나를위해 노력만 하면 되는데 그걸 잘 안하네
365일 자전하듯 저도 캘리님 주변을 조심히 맴돌다가 나중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캘리님을 보고 살아난 사람 중 한명이니 캘리님을 뒤에서 응우원하면서 배울 점도 많았고, 노력 또한 본받을 수 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석진이 너네가 막할수있는 존재아니야.노력많이해서 기특해서 운사람도있어.근데 너희는 왜이렇게 막대해?이럴꺼면 데려오지말든가.왜 데려와놓고 이러는거야 데려오긴싫은데 놓지기는 싫다이건가 #빅히트_분량_피드백 #빅히트_분량_피드백 #빅히트_분량_피드백
079. 인간관계ㅋㅋㅋ얘만큼 좁은 관계 없을 것...일단 다가오는 사람들은 다 쳐내고 일적인 관계는 매우 상투적으로 대하며 그 외에 인간관계를 넓히기 위한 노력조차 하지 않기 때문이다...그나마 남은 친구들은 얘가 나쁜 사람은
좋은 의도로 하는 말도 듣는 사람에게 아프고 화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오빠한테 더 좋은말 많이해주고싶어 노력중이에요:) 제가 좀 더 오빠의 마음을 섬세하게 헤아릴 수 있다면 좋을텐데 말이에요ㅠㅅㅠ❤ #대니라니
연의 진심이 이미 충분히 나를 안아준 것 같아요. (널 보며 옅게 웃어) 저를 위해 주어서 감사해요. 연을 위해서라도 더 나은 사람이 되어 글을 사랑하려는 노력을 해야겠네요. 고마워요, 연. 나 역시 연에게 진심인 사람이고싶어요.
광고때려치운건 좀 아깝다....몇년동안 거기에 미쳐살았고 들인 돈도 있고 만난 사람들이나 내 노력들도 있지만... 다시 돌아가야겠단 생각은 안듬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맞아요 요즘 지인 구하는 글도 없는데 낯계가 진짜 어떻게 되려고 이러는 건지 그래도 너 같은 사람이 있어서 꽤 낯계의 미래가 밝아 보이기도 하고 네 발랄함만큼의 애정과 노력 부탁해요 금방 사라지지 말고
뭔 피드백까지 아무리 화나도 화살 돌릴 사람한테 돌려야지 홈마들한테 그래봤자 세훈바 시간만 벌어주는거 주범은 입 다물고 애먼 사람들만 난리났네 한국은 자정하려는 노력이라도 하지 중국은 진짜 답이없다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KMtruelove

예의가 바른 사람 생각이 깊은 사람 배울 점이 많은 사람 나를 존중해주는 사람 여러 의미로 깨끗한 사람 나에게 더욱 잘해주는 사람 힘들 때 안아줄 수 있는 사람 누군가에게 이런 사람이 되고자 노력중이다
성공한 사람이 되려하는것보다는 가치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라
대단한 부지런함이다..! 그리고 넘 좋지 않나요, 부정적인 기운을 긍정적인 기운으로 변화시키려고 '노력'하는 것...! 멋진 사람이야 정말 그런건 본받아야하는데 내가 좀 게으..르다....... 부지런하신 분들 한번 해
세훈이 투표 정당한 방법으로 투표하신분들은 뭐가 될까 진짜 세훈바 그사람들의 노력도 다 묻어버리고 정당하지도못하고 악개짓에 타멤버한테 피해주고 이미나간 2호둘기랑 엮고 답이없다
엄청나게 유명하고 파급력 있는 사람이 돼서 여성.성소수자 인권에 대해서 당당하게 말 하는 사람이 되고싶다 맨날 꿈만 꾸고 노력 안하는 난 쓰레기~~~
세훈이 인기상받은거 축하할일이고 열심히 투표해준 팬들도있는데 진짜 이런일때문에 열심히한사람들의 노력이 묻히는것도 짜증나고 훈바는 피드백해줬으면좋겠고
나도 좋은 사람 되고시퍼 말 이쁘게 이쁘게 노력해봐야지

(잊는다. 내가 가장 두려워하던 말이 결국은 당신의 입에서 나왔다. 도저히 웃을 수 없었다. 웃을 노력도 하지 못했다. 실로 나는 나약했다. 적대관계의 사람에게 호의를 품었던 내가 어리석었던 건가. 고통스러움에 인상을 찌푸
잘 알고 있네, 나 그렇게 한가한 사람 아니니까 잊어 버릴 수 있어. 그래도 뭐, 나름 기억하려고 노력은 해 볼 테니까 너무 신경쓰지는 말고? 나야 말로 고마워. 잘 부탁해, 시로.
지금보다 더 어렸을 때는 말을 '곱게 들리게' 하려는 노력조차 안 했던 때가 있었음 가시 돋친 말을 뱉는게 아니라 아닌 건 아닌거다 라는 말을 할 때 같은 말이라도 좀 더 듣는 사람 기분 나쁘지 않게 할 수 있는데 그러려는 생각을 못 했던 때가 있었음
그렇다고 실패한다는 확룔도 안말했는데요? 프흣...겁쟁이 인가요? 그런 용기로 어떻케 사람을 구할려고 하는거죠? 좀더 이겨볼려고 노력을 하세요
218. door to door 뇌성마비를 앓고 있는 방문판매원을 연기하는 니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기력에 놀라고 노력에 놀라고 그냥 니노라는 사람에 놀란다
받아 누릴까요? 바로'성령의 능력'으로 가능합니다. 아무리 좋은 자동차도 휘발유를 넣지 않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아무리 많은 훈련을 받고 노력을 해도 성령의 능력을 받지 못한 사람은 힘있는 크리스천의 삶을 살아갈 수 없습니다. 크리스천 가운데는
하이큐 보니까 오싹오싹 거리면서 즐겁다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사람은 반짝반짝 빛난다 나랑 다르게... 난 너무 무기력해서 방구석 탈출하는데도 많은 노력이 필요한데...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yewonlee1999

개인적으로 돈 써서 투표한 사람들의 시간과 노력은 1도 안 봐주네요 세훈바가 잘못한 건 아주 잘 알겠는데요... 이건 아니잖아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스로 성격 좋다고 말하는 사람은 그 사람 나름으로 성격 좋게 보이기위한 노력, 배려를 하고있다는거니까 나쁘지않다고 생각해
그리구 요즘 말을 예쁘게하려고 노력중이다 말은 그 사람의 가치관이나 생각을 볼수있다는 트윗을 봤다 그래서 지금 욕도 안하구 있고 예쁘게 할려고 노력중이다 ..!.!.!.!!!
나 죽을대가지 날 사랑할수잇을진 모르겠지만 사랑하고싶은사람이야,,, 노력중이야.. 날사랑할줄알아야 남도 그만큼 사랑할수있댔어
이거 귀한건데. 이렇게 걱정하는 사람은 너희 둘밖에 없을 거에요.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루기 전까지, 넌 내게 필요한...(고개를 기울이더니) 그래, 가치 있는 사람이거든요. 나한테라도 버려지기 싫다면 열심히 노력해봐요.
노력이란걸 모르는 사람
아이의 득표에는 세훈바뿐 아니라 다른 많은 사람들의 노력도 있었고 그 노력까지 폄하하지는 말았으면 하네요. 내가 열심히 투표했으면 축하정도는 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뭐든지 과해지면 안좋은거에요 세훈바의 잘못은 밝히는게 좋지만 아이에게 투표한 사람들이 모두 세훈바는 아니잖아요 정당하게 투표한 팬분들의 노력은 생각하지 않고 다같이 싸잡아 후려치고 악개취급 하는건 보기 안좋네요 세훈바는 정말 큰 잘못을 했지만 그건
악개와 개인팬의 차이를 알고 동일시 취급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진실된 노력을 욕하지 말자 사태를 제대로 알고 언급을 하고 또 다른 왜곡을 낳지 말자
근데 진짜 디바 보조배터리 넘 비싸....;ㅅ;..... 물론 만든 사람의 성의와 노력에 타당한 값을 지불해야하는건 맞는데.... 용량 거지인데 5만원이면.... ;ㅅ;...
말귀 안통하고 고집 존나쎄고 잘못은 죽어도 인정 안하는 사람들 걍 죽었으면,,,,, 잘못을 했으면 인정을 하고 그에 대한 사과를 하며 행동을 고치려는 노력을 해야하는거지 끝까지 바들대며 우기는게 능사는 아닙니당,,,
열심히 일했는데 사람들은 두려워서 오해의 시선으로 나의 노력을 무서운 일로 인식하는데 억울하지 않는 사람 없다고 생각해요 이든님이 하신말씀처럼 생각하는 나쁜사람일수도 있지만 불안해하는 사람들 안심시켜주려는 좋
그쳐...에효..공항사진은 어쩌다 봐버리는거 외엔 안보려고 노력중이지만... 보는 사람들이 훨씬 많으니..에효 에요ㅠ
이런 머리 아무도 부러워하지 않을 것 같은데요(아..왠지...눈앞이 일렁인다...) 자신감이라..노력은 해보겠습니다. 맞아요. 학생회의 이상한 사람들 때문에...하나오카상도 입소문으로 잘 알고있었죠. (같이 고개를 저어)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wjddmsdud114

내가 이런 걸로 사람 놀리고 괴롭히는 걸 참 좋아해서. 예쁜 연애, 남이 보면 부러워할 연애 하려고 노력 중인데 그전에 내가 알아서 스스로 사망할 것 같고. 심정지로. 나름 열심히 뿌리는 중인데, 더?
허윽 그쵸..제 노력의 결과물은 딱 거기까지에요....인사하고! 짧게 제 덕심을 전하고! (요만큼만 하면 부산사람인 거 티 안납니닼ㅋㅋㅋㅋㅋㅋ아 해롱님도 첨에는 저 서울 사는 줄 아셨댔어요ㅇㅅㅇ!!! 희희,,연습,,성공적,,,
려고 노력을 해왔고 그 후로 혐오단어에 대하여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안 쓰려 노력중임. 아니 말이 뭔가 샜는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실제로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다구요.
세훈바가 아닌 세훈최애들이 투표했던건 노력도 아니였다는 식으로 치부하는 사람들 너무 싫다 화나고
모순에 부딪히면 사람들은 그것을 해결하려 거듭 노력한다. 그 노력이 새로운 모순을 낳는다. 그렇게 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자유로운 사회다. 헤겔은 그렇게 생각했다._하세가와 히로시『지금 당장 읽고 싶은 철학의 명저』p.1
투명 케이스에 포카 끼운 사람 있으면 어케 낑어ㅓㅆ는지 좀 보여주라... 보고 노력해보게 ㅠㅠ
빅뱅의 노력은 눈에 보이지 않는 건가요? 아님 보이는데 무시하는 건가요? 어떻게 이렇게 #자연스럽게_따라_하나요 두사진을 비교해놓고 봤을때 모르는 사람이 보면 같은 공연 아니야?할 정도로 비슷...아니 똑같은데 왜 계속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clxhtmm

사람딜하기위해노력하겟습니다.....
남들과 다르다는 걸 인지하는 것이 얼마나 괴로운지 쫓아가는 길이 얼마나 대단한 노력이 필요한 건지 그 과정에서 오는 현타가 얼마나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지 이걸 전부 알고 있다는 게 제일 힘든 것 같다
한 번이라도 생각해줬음 좋겠다 언제나 선동은 쉽고 그것을 해명하려면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 또 만약 해명을 했다 하더라도 이미 그 사람에 대한 인식이 바뀐 대중들이 허다하는 것
사람이 말하는걸 들으면 그 사람의 가치관이나 생각을 엿보일수 있다고 해서 지금 말을 예쁘게 하려고 노력중이다
월급 인상ㅋㅋㅋㅋ미츠루기한테 더 좋은 평가 받은 사람에게 월급 인상...노력상은 토노사맨 피규어ㅋㅋㅋㅋㅋㅋ
아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주셔서 고마워요, 좋은 사람이 되보도록 노력해볼게요. 잘 지내요, 우리.
이 몸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사람을 좋아하고, 사랑하네. 노력 해주게. 비난을 들어도 슬퍼하지 말게나. 분명히 응원하는 사람이 있을게야. 전혀 없지 않아. 내가 응원 해주겠네. 자신감을 잃지 말고 계속 나아가주렴.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Gmdul_0406

특정 그룹에서 아름다운 여성을 발견한다-)본인에게 말할 용기는 없으니 그 그룹의 [형]들에게 "내가 걔를 좋아한다"라고 선언한다-)형들이 반강제로 분위기를 몰아가는 동안 자신은 그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한 노력은
아이돌 좋아하면서 자아 내려놓고 싶을 때 한 두번 아니지만 나는 인간이다 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눌러 참았는데 최소한의 노력도 안하고 자신의 바닥 전시하면서 날뛰는 애들 오조 오억명 있네 인간 뭘까 나는 오늘도 사람이 싫어라


최대한

유타씨도 그렇게 드시는겁니까. ...그 건에 대해선 최대한 노력해보겠습니다. 몸이 못 버티게 된다면 어떻게든 먹을거라고 생각하지만..
으엥 미아내.. 요즘 챠한테 신경을 많이 못 써줘서ㅠㅠㅠ(부둥부둥 그래도 최대한 노력해보께!!! 는 일단 나 먼저 자러가볼겡 오늘 어디가서 uvu.. 좋은 새벽 되길바랄게(총총총
19. 거의 맨날 혼난다...^^ 그래도 몸 걱정해주는거니까...최대한 들으려고 노력(만)한다...
개학하고나서 자주들어오게될것같아요!!-- 최대한 많이들어오도록 노력해볼게요!! 아이디어가 잘 떠오르지않네요..ㅠㅠ
... 알겠어요, 최대한 노력해볼게요. ... 됐죠?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Nigel_DMS

당일 최대한 초췌한 모습이 아닌 활기가 도는 모습으로 야자큐 학생분들을 만나고 싶고, 그러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많은 일들로 인해 고생을 해주신 쌤들께 입장하시면서 하이파이브나 포옹 한번씩 해주세요😌 많은 위로와 힘이 된답니다!
할수 있을까~ 우우.. 나 노력 해볼게!!(지우개를 받아들고 최대한 조심스레 지우개를 쌓아..) 오오..! 쌓았..!(이내 무너져버려,,,) 미안..해..(우울)
...노력뿐이라면 괜찮아요. * 마지막일지도 모른단 생각에 최대한 웃어보입니다 * * 그대가 죽으면 자신도 잊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조금 밀려오는듯하네요. 그래서 웃어드리는걸지도. *
박보검 팬미팅 마마무 콘서트 비투비 팬미팅 남주혁 이동욱 팬미팅 음방 방청권 엑소 앙콘 인피니트 무한대집회 같은 티켓들이 문의가 많이 왔어용🙋아직 확실한건 없지만 최대한의 노력을 하고 있으니까 티켓 원하시는분들은 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면 갈수록 힐ㄹ러님들.. 힐하기 힘들어지시는 것 같ㅇ아요 ㅍ퓨ㅠㅠ 하드 컨텐츠에서 힐업구간 같은것도 1도 모르겠ㄱ구.. 최대한 기믹 다 피하면서 힐러님들 안 힘드시게하려구 노력중입ㄴ니다😂
으음, 사랑은 스릴, 쇼크, 서스ㅍ, 아. 이게 아니죠! 으음... 사랑이라 최대한 노력 해볼게요? 인가? 그나저나 콜라 몸에 안좋죠.., 양치는 잘하시고 있는거죠?
본업-SVT / 부본업-피카리스코 버닝중 / 아이돌 파는거 싫어하시면 최대한 안하도록 노력중 / 소통&사담&아무말러 / 팔로는 자유롭게~~! / 이런거 그림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due_0114

최대한 노력은 해봐야지.. ㅎㅎ
지금 쿠로야치 연성물 그리는 중입니다. 언제 완성될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끝내보려고 노력중입니다ㅠㅜ
저는 받는 것보다도 주는 것에 더 익숙해있는지라.. 노력은 최대한 해볼게요..!(그리 말씀하시니, 저도 조금은 몸을 사리는 수밖에요..)
최대한 노력해볼게요.같이 손잡고 뽀로로극장판보는 그림이면 될려나
최대한 노력해보자 내일까지 먹을수 있을거같은데 1만 포인트
정 못뛰겠으면 총괄님께 이야기해서 하차하는 게 나은 것 같다,,,시간이 없어서 커뮤,,,특히 합발제커뮤 며칠씩 잠수타거나 탈주하는거 별로 안 좋은 행동이라구 생각해 내가 그랬고 최대한 안 그러려고 노력중ㅇㅣ다 너무 민폐라서,,


고개를

멍청하게 푸는 것도, 풀린 너를 다시 다잡아 주는 것도, 전부 내가 할 수 있을까. (조금은 진심 어린 시선이 네 쪽을 향해. 그렇게 머물렀다, 잠시 고개를 끄덕여.) 결국은 내가 노력하라는 소리네.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sweetcarroliney

구지 노력 안해도 괜찮은데. ... 뭐, 알겠어. 안 웃을게. (웃을 이유가 어디있냐.) (고개를 끄덕였다.)
그쵸. 노력. 계속 해야죠. (고개를 푹 떨궜다가 이내 평소와 같이 밝은 웃음을 지어보이고 고개를 다시 들어 그를 본다.) 아, 말이 길어졌어요..! 이런 말 원래 별로 안했는데.. (말 끝을 흐리며)
... 그만, 큼, 노, 노력, 필요, 할, 테고. (네 말에 고개를 설레설레 저었다. 제법 단호한 태도. 너를 보는 눈에는 걱정과 안쓰러움이 담겨 있었다.) 꿈, 아냐. 여기, 현실.
내,내 노력이 아니야! 별로 원한적없는 머리라고(울분에 찬 목소리)원치않은 남의 시선은 역시 피곤하니까...(고개를 저어) 으음, 누군가의 이름을 외우는 것을 많이하다보니, 아무래도 쉽게 외우는 것 같아.
아, 맞아. (네 말에 수긍하듯 고개를 여러 번 끄덕거렸다.) 근데 그거.. 하려고 많이 노력해봤는데... (잠시 말을 멈추었다가) 성공해본 적은 없어.
아서가 노력해줬으니... 너희들은 어떻게해서든 살아나갈 의무가 있어. 아무렴 무사히. (고개를 끄덕이며 웃고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 ..... 행복해지자. 평등과 평화의 이름아래.
(멀뚱멀뚱 듣다가, 가만히 지금까지 듣고 보았던... 선배님에 대한 기억을 떠올려본다. 이내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도 위를 바라보는 모습은 언제나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노력으로도 안 되는 일이라면, 많이 슬프겠지만.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ActorGongYo

헤에, 노력파구나~ 무엇보다 서로 얼굴 붉히고 슬퍼할 일 없다는게 좋은 거 아닐까, 싶기도 한데... 그렇지 않아요~? (그런 네 말에 씨익 웃곤 고개를 끄덕이며 말을 이어갔어.)
우와아아아... 거의 신관..? 같은 건가? (고개를 갸우뚱거리며, 너를 바라봐) 그럼 신의 아이가 되면 좋은거네! 히메는 신의 아이가 되도록 노력해볼래!
...어차피 고쳐지지 않을 것 같으니 그리 알고만 있으세요. 노력 정도만 해보겠습니다. (그러면서 네 어깨 위로 폭 고개를 묻었다. 인정하기 싫은 약간의 어색함과 낯간지러운 기분이 다 도무지 견딜 수가 없이 느껴졌다.)


언제나

너무나도 소중한 아이. 어떤 노력으로 이자리까지 왔는지 난 상상도 못하기에 언제나 변치않을 사랑으로 보답할게. 늘 사랑해 지민아💕
언제나 나는 노력형 인간이었다. 어쩌면 어느정도의 재능은 있었겠지만. 어머니에게 세뇌당할정도로 누누히 들었다. 너는 재능이 없으니 남들보다 더 노력해야해
그림을 그릴때는 언제나 한계에 부딪힌다. 그리거 항상 최선을 다하려 노력한다. 다시 그림 연습을 하게 됀 계기도 사이타마였고 하루쯤 관둬버릴까 생각하면 사이타마가 마치 말을 걸어올것만 같다. 너의 노력은 이게 한계야? 라고
뭐...노력은 언제나 뒷모습에 있을 뿐이니... 괜찮지 말임다! 그것도.. 제가 노력해야하는 부분이니 말임다!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rlafldpf0203

언제나 노력은 하고 있는데 힘들더라. 잠이 안 와.
너두글케생각하뉘? 나두 ㅠㅠ.ㅠ.ㅠ..ㅠ.ㅠ.ㅠ노력파는언제나조은고야
.... ...물론 그렇기야 하겠지만.. 무리는 하지마. ..언제나 말..하는거야. ... 응. 힘들땐 기대는 것도..나쁘지 않으니까. 굳이 아픔을 삼켜가며 힘겹게 노력..하지 않아도 괜찮아.
언제나 두렵죠ㅠㅠㅜ 막연한 미래인데도 끝없이 노력하다보면 언젠간 이뤄질거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막연해도 노력은 배신하지않으니까.. 그렇지만 음 꿈이 뭐지 라는 건 그게 제일 힘든 고민이 아닌가 싶고,,
(아래로 향한 시선. 두 번, 깜박인다. 손을 놓아준다. 조금 더러워진 손수건을 쥔다. 언제나처럼 표정을 누르려는 노력.) 충분히 이해할 수 있어요.
내 모든 노력은 언제나 원활한 탈출을 도망을 위한거였고 드디어 4년 남짓 남았다 제발 으
언제나 관심을 가져주신다니, 날아갈 듯 기쁩니다. 아직까지는 의도적으로 그러한 일을 꾸민적은 없으나... 흐음, 스승님께서 그리 간절히 바라시니 앞으로도 그런 일은 하지 않도록 한번 노력은 해 보겠습니다.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gyo613


해볼게

걱정하지 않는 게 쉽진 않겠지만 노력해볼게요, 연. (널 보며 옅게 웃는다) 내가 연을 너무 오래 잡아둔 건 아니죠? 너무 늦어버려서....
어딜가든 자주보이는 우리 수우넴! 목소리도 좋으시고 들락날락 하시지만 탐라에 자주안보여서 말을잘 못거는거같아요ㅠ 앞으로 더친해질수있도록 노력해볼게요!! 사랑해여~
ㅋㅋㅋㅋㅋ쿠ㅜㅜ자려고 노력은 해볼게요!!(끝까지 잔다곤 안한다)
마을 치안은 좋은 것 같으니까... ... 그보다, 범죄자라던가 없어보이니까 위험하다고는 안하겠지만... ...알았어. 노력 해볼게. ... 자야된다?
네....노력해볼게요..하....긴장..
푸핫. 나 없으면 울겠단 소리로 들린다, 선배님? (실없이 배시시 웃으며 너와 시선을 똑바로 마주하며 말한다 꼭, 이란 말은 못하겠는데... 그거 같잖아? 사망플래그인가 뭔가. 뭐... 노력은 해볼게. 선배님 다시 보러와야하니까, 그치?
센개님 괜찮다니 다행이네요! 걱정 고마워요 (꼬옥) 히히 그래도 빨리 자도록 노력해볼게요! 잘자요 센개님!!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youngpu_nim

....노력해볼게요! (이마 문질) 역시 내가 일찍 자고 일어나는 게 낫지 제시가 늦게 자는 건.. 안 돼!
....노력ㄱ은....해볼게...근데 너무 예쁜데....
술...은 구하도록 노력해볼게요, 탄산수도:)#
.......제가 정말 존잘이 되어서 글만 읽어도 막 상상의 나래가 펼쳐질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묘사도 열심히 하고 문장도 잘 다듬을게요. 꾸금을 다른 방향으로 틀어야겠어요. (길고 긴 다짐)
노력해볼게요 넋 님...(울망
이..일단노력해볼게요(
(당신의 말이 끝나자 보이는 시야 안에는 당신의 기뻐하는 웃음이었다. 묘한 기분이 들어 조금 미간을 구겼다.) 지키려고 노력해볼게요, 노력은요. (정말 피곤했다, 거짓말은 하지않는 주의지만 이런 때는 예외라는 듯 중얼거렸다.)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77H_777

으음 😯노력은 해볼게요 근데 이 아이가 말을 잘 안들어서..
기분이 좋아지는 말이네. 그랬으면 좋겠어. 노력해볼게요.
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 음.. 음ㅁ.... 노력해볼게요,,,,
별로려나. 노력은 해볼게. 그러니까 계 재겸아.
농담이라고 생각하나요? 그대야가 그렇다면. 그렇게 느껴지는거겠죠. 며칠 안남았지만- 진심으로 들릴때까지 노력해볼게요. 그대야. 아침에 보자.(작은 미소와 함께 손을 슬 흔들곤 자리서 일어나)
+ [와, 좋아라. 당신이니까 나도 한 번 노력해볼게요.]
유통기한이라는 게 지나면 상해버릴 거예요. (조금 시무룩해져) 그치만 노력해볼게요!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charmingarmy02

노력, 해볼게. (앞머리쪽을 가만가만 두드렸다.) 잘 자, 블레어.
윽 으윽 으으윽 형처럼대해주는거 너무너무좋은데 ㅠ ㅠㅠ 형생긴기분이야! 하고 레네 괜히 귀찮게 쫄래쫄래 따라다닌다 ㅠ ㅠㅠㅠ 막 완전잘할게! 는 못하겠지만 노력해볼게요! 할거구... 형이라고 한번만 불러봐도되냐고 눈치보다 말해보기
으음- 글쎄요. 노력해볼게요(키득대며 웃곤 당신의 양손을 잡아) 자, 발등 위로 올라와요, 괜찮으니까
ㅌㅋㅋㅋㅋㅋㅋㅋㅋ노력해볼게욬ㅋㅋㅋㅋㅋㅋ❤❤❤
신이 코 자면 나도 노력해볼게요. (손끝으로 뺨을 동그랗게 쓸다 고개 끄덕.) 잠결이라 그래. 졸리진 않아도 나른하다.
(졌습니다..)(노침착 31..) 노력해볼게요! 하하, 로테하이씨도 힘내세요!
타치님의 하트스티커가..덧없지 않도록..먼가 노력은해볼게요 흐흐 하지만 커플이 없어도 타치님의 하트 스티커가 받구시픈걸~!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__NINI_

(*아니요 안왔어요) ㅈ,좀 나빠져야 하나요? 노력.. 노력해볼게요.
....기억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매번 틀릴지도 모르지만 알려주신다면.....(따라 작게 웃고는) 목소리.. ...조금 더 고왔다면 ...연주가 님께 좋은 인상을...드렸을텐데...
에헤헤, 그래요. 그럼 저도 그만큼 맛있게 만들도록 노력해볼게요. (갖가지 몸에 좋은 재료라는 건 다 샀다. 밥은..밥솥을 안 사서 햇반으로 대체. 조미료는 남아있던 게 있으니 걱정 없다.) 그럼..이만 끊을게요?
ㅋ ㅋ ㅋ ㅋ ㅋ노력은 해볼게...
부승관 고기굽는것도 개 멋있는데 한쪽팔... 승가나 갈비길 걸어 내가 돈은 없지만... 내 사랑 주도록 노력은 해볼게... 나 뭐래니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노력해볼게요...
내가? 그랬던가. (모르는 척) 알겠어. 오늘 다친 건 그게 다야. 너는 어디 긁혔는데. (긁힌 곳을 이리 내라는 듯 손을 뻗는다.) 때릴 거야? 뭐, 노력 정도는 해볼게. 그보다 나 회복제 있거든. 4개.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eightD_309

이만 나도, 가보도록 할게. 아마 이후로는 꽤 멀리 떠나게 되어서 더 자주 오지 못하게 될 거야. 되도록 자주 올 수 있도록 노력은 해볼게. 나중에 보자꾸나.
앗 노력해볼게요 . . ! (?) 말 편하게 해주세요 ! !
우아 수수님 꿈......! 노력해볼게요!!!!
(억, 하고 소리를 내다 황급히 널 보며) 끊을거에요. 진짜로요. 나 열심히 노력해볼게요... 이제 솔 쌤이 있으니까요.
트친비 입금하시면 제가 노력해볼게요 신한 110 438 3..
호.. 혼자요...? 윽... 마... 말해보도록 노력해볼게요... (화끈
는굉장히말을길게하려노력해볼게요어떻게생각하나요 라반..♪ (엣치도 미안하다고했어요 짝짝짝)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chimuk_ankae

(살짝 물러난다)나 맞겠다.. 걱정하지 마, 잊는 노력이라도 해볼게.(농담조)
" 그래, 빼돌리려고 노력 정도는 해볼게. "
가끔 둘다 육식동물하면 난리나겠네요ㅋㅋㅋㅋ 퍼트가 미르 휙 들어서 올려줘도조아요!! 마치 노자키군(... 퍼트가 누워잇어도 되겟ㅅ죠ㅠㅠㅠ어떤거든조아요(꼬옥 흐흑 저도..연성 노력해볼게요.. ㅋㅋㅋ퍼트가 퀀트님에게 수줍게 뽀뽀합니다(뽀쪽


노력

저 평생 보시려고요?(장난스레 물으며 키득거려) 꿈 속 인연이 얼마나 오래 간다고. 챙겨달라고 하면 그러려고 노력은 해보겠습니다만은ㅡ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kon_n_a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SSHH_NN_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mini1212min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ForEsica

노력 사람 최대한 고개를 언제나 해볼게 투표한 pop2099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