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돈이

후욱 나는 사고싶은게 많은데 정말정말우주최고 핵폭탄급으로 많은데 못사 왜냐하면 돈이 없어서 책도사고싶고 옷도사고싶고 영화도보고싶고 닌타마굿즈도 사고싶고 영어 문제집도 사야하긴사야되긴하는데
...헐 진짜 부러워.... 나 29일 2시 진짜 입장 하고싶은데... 돈이 없어서 문제... 누구한테 빌려서라도 갈까..? 어차피 29일 겉돌 가기는 할건데... 빌렸다가 다음달에 용돈 받으면 갚을까..?
나는.... 지금 돈이 없어서 문제야...ㅠㅠ 다음주에 집에도 못 올라가게 생겼다ㅠㅠㅠ 돈 너무 없어ㅠㅠㅠ
문제는 나에게 돈이 없어 살수가 없다는 것이다.... ((편성표를 본다ㅏ....
아니 진짜 여러분 탤어빠 혼자 타투화보한번 찍어줘야해여..... 아니면 죠오빠랑 같이해주등가 나 정말 그 잡지 777624364938장 살 자신있어 문제는 자신만있음 돈이없어
4천원짜리 커피 열 잔 안 마시면 어항들일 돈이 모이는데 문제는 나는 지금 4천원짜리 커피 마실 돈이 없어서 비싸야 300원 하는 티백 마시는 처지라는거....?
혹시나 싶은 분들께 시간 달린것 까지 보내봅니다. 문제는 제가 돈이 없어서 저거 못산다는거...

나는 문제 없어 돈이 뭐가 아무 딱히 여전히 하나도 where_is_ice

7. 스티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 뱃지...실제로 쓸수잇는게 좋다 난 장르 좋아할대 나 이거좋아해 하고 티내고 다니는걸 좋아한다 휴 사실 굿즈라면 다 좋고 쩜오장르는 굿즈 부족함없이 많이나오는데 돈이없어서 문제지
노는 것도 돈이 있어야 놀고, 함께 그 감정을 공유할 사람이 있어야 한다. 내가 빨리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건 첫째, 심심해서?스케줄이 없어서? 둘째, 돈...? 계획강박증이 맞는 듯하다. 뭐가 문제가 있는건가 나?
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으아 저도 파마 거의 다 풀려서 순간 나.. 나도 해야하는건가.. 라고 망설였잖아요ㅋㅋ 염색도 뿌리부분은 이미 까만데 으아아아아아 여기서 고질적인 문제가 일어납니다.. 돈이 없어..ㅋㅋㅋㅋ
오옷!! 좋아좋아 나중에 참고해서 기회가되면 해봐야지💕💕 근데 문제는 나 돈이없어여...😂😂


뭐가

뭐가 문제였는지 그때는 잘 몰랐었는데 그애가 한글보다 영어를 먼저 깨우친 애라 주변에 소통할만한 또래가 없어서였나 싶기도 하고.. 그러다보니 영어 교재에서 나오는 다이얼로그가 대화 습득의 대부분....사실 그냥 추측이지만..
아!! (우리는뭐가문제지?) 히로시 사고 잊었다고만 하면 풀려나는데 자기 꿈 짓밟힌 사건을 잊었다고 도저히 말할수 없어서 고집부리다가 며칠동안 출근도 못하기
나는 진짜 우리나라 화장실 휴지 기술이 없어서 못만든다 생각해왔는데 여기 오니까 두꺼운 휴지 다 쓰잖아..... 그거 그냥 변기에 버리잖아....... 우리나라 뭐가 문제라서 변기통에 휴지 못버리게 하는건데........

정작 따자는 자기가 아무리 어택해도 안 먹히니까 뭐가 문제인지 모르고 오다삭 철벽에 환장하고 지켜보는 안고는 (진짜 뭐가 문제인지 모르나 저 사람?)하고 어이없어하자
나 너무 힘들어 진짜 들을때마다 빡치고 뭣보다 이런거 듣고 빡쳐하는 애들이 거의 없어서 더 힘들어 뭐가 문제인지 관심도 없고 뭐가 문제인지 몰라
요 며칠 계속 탈이 나는데 뭘 잘못먹은지 모르겠군... 매일매일이 새로운 음식이라 뭐가 잘못된 건지 짐작조차 할 수 없어 그래서 굶어봤지만 배는 여전히 아파... 전날 먹은 것이 문제일까 싶지만 나는..모르겠다~~
아직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시요 당신이 왜 축소하냐고하니까 공약을 다듬어가는거고 선관위에 확정안을 제출한거잖아요!! 본인은 한번정해지면 방법이 없어도 그걸끝까지 밀고나가시나봐요? 팩트도제대로들고 토
나도 혼밥 자주하고 좋아한다니까 나보고 친구도 있는데 왜 혼밥하냐고 내가 이상하다고 했다 나는 오히려 친구 없다고 밥 안 먹는게 더 이상한데...? 아무튼 동기의 표정을 잊을 수 없어 대체 뭐가 문제야ㅜㅜ


아무

동의해. 나는 문제 없어. (제 관자놀이 부근을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렸다.) 아무것도 문제될 건 없지. 중요한건 ... 정말로 괜찮냐야. 그 애가.
그 재수 없는 검은 머리 녀석이 나에 대한 악담을 한 모양인데, 나는 이렇게 쌩쌩한데? 그 녀석 괜히 바람 쐬고 싶어서 핑계 만든 거 아냐? 난 아무 문제 없어.

나는 문제 없어 돈이 뭐가 아무 딱히 여전히 하나도 Maz_Dari

"어차피 돌아갈 곳도 없어. 이 모습인 채로, 같은 문제가 아니라 말 그대로 돌아갈 곳이 없다는 거야. 말하자면 떠돌이나 방랑자, 혹은 무적자. 왜 그렇게 됐냐면...듣고 싶어?" 코우메는 아무 반응도 하지 않았지만, 그것이 무언의 긍정이란 걸 알 수
포기하자 진짜 난 사람이랑은 안 맞아 나한테 무슨 문제가 있나봐 아무리 눈치를 살펴봐도 모르겠어 그냥 내 친구는 이제 없어
데이비드와 오래 사귀어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았다. 지나치게 다정한 이상한 손님. 아무런 문제도 없어 보이는 바르고 착한 사내는 분에 넘치는 사치와 매춘부와의 밤을 일상생활로 영위했다. - RALL, (안개 도시 모음곡)
전화를 건 사람에게 문제가 있을지언정 나는 아무 문제 없어요.그리고 내가 지금까지 말했던건 모두 사실이에요.
게임 들어와보니 아무 문제는 없어보이네요. 3일동안 수련회가면서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아빠가 심심해서 게임업뎃도 안하고 구경만 했나봅니다..(?) 걱정해줘서 고마워요XD 나중에 시간되시면 같이 게임해요!
와ㅏ따시 최애 인생 왜 이래요 문제는 최애 취급과 인생이 너무하다 해도 계속 좋아할 수바께 없어 ㅂ데미안을 뛰어넘는 장르와 최애가 등장하기 전까진 아무데도 안 치이고 게다가 나 본진 한 번 정해두면 장르 바꾸는 거 ㄹㅇ 싫어해서
이봐요, 난 아무 문제 없어요.전화를 건 사람에게 문제가 있을지언정 나는 아무 문제 없어요.

나는 이제 모두가 부러워하는 사슴 가죽 부츠를 신었다. 더 롱 다크에선 주인공 빼고 아무도 없어 부러워 해줄 사람이 없다는게 문제지만 유연하고 질기고 따뜻하고 활동성이 있으니 괜찮다.
따로 호칭을 할게 없어서 그냥 피해자라고 하는데 화나면 자기아빠 조폭이라고 죽여버린다는 식으로 협박하고 개인정보까지 유출시킨다는 협박하는건 아무문제없고 해도되는일?신고하면 더 큰일나는건 알계가아닌 그분이에요 그분이 말하신것
Pas de problèm! 아무 문제 없어요. 정치가 세계적으로 거지 같이 돌아간다는 것만 빼면? 나한테는 하기 싫다라는 말 그다지 안 했었거든요. 딘한테 고집불통이라더니. 둘이 완전 똑같은데. 고집 쎄고.
저도 그래서 처음에는 갤럭시 노트 사려고 했는데 너무 안 예뻐서.. 근데 갤럭시나 엘지는 쓰다보면 기계가 수명이 다하자나요! 근데 이거는 아직까지 아무런 문제도없어요 😉
따로 호칭을 할게 없어서 그냥 피해자라고 하는데 화나면 자기아빠 조폭이라고 죽여버린다는 식으로 협박하고 개인정보까지 유출시킨다는 협박하는건 아무문제없고 해도되는일?신고하면 더 큰일나는건 알계가아닌 그분이에요 그분이 말하신것들 전부 법에걸리는것들인데
이제와서 하는 말인데 얼마전에 꿈에서 쟈오님이 결국 배가 안떠 서울까지 오질 못하고 웨로움에 죽던 샄이 아무나 사니와 하러 와주세여ㅠㅠㅠ 하는 트윗을 썼었다 아무리 그래도 이문제로 예민해하는 김쟈오님에게 꿈얘기는 할수가 없어서 촬영 끝나구
나는 괜찮아. 아무런 문제도 없어. 지극히 멀쩡해. ....내게 남은 게 뭐지?

나는 문제 없어 돈이 뭐가 아무 딱히 여전히 하나도 Inki_00

저는 지금 n번의 이벤트동안 아무렇게나 나이를 댔지만 문제없엇습니다..... 20~22언저리로 아무나이나 말하고 다녓슴니당. 앞뒤에 등록하시던 지인분들이 양심없다고 놀렸지만 원래 양심같은거 없어서 괜찮음(?
아냐.. 그럴리없어.. 일시적인거일거야.. 나는 아무문제없을거야...
"괜찮아." 나는 스스로도 뜻밖일 만큼 차분하게 말했다. "그냥 이대로가 좋아. 아무 문제없어."정말 그랬다.빠져나간 부분은 그냥 그대로 두고 싶었고, 그곳은 다케오만의 장소였다._낙하하는 저녁 /4springenergy
아무거나라도 쓰고 오려고 했는ㄷㅔ 제가 그쪽 지식은 1도 없어서 ㅎ ㅎㅎ ㅎ후ㅠㅜㅜㅜㅠ 모르는걸 물어보는데 어케 쓰고 옵니까 걍 모르는 문제에 배운것들 좀 쓰고 오긴했는데 70프로는 백지로 내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 족보랑 이렇게 똑같이 내기 있어요 없어요......😭😭😭😭😭😭 근데 망해써... 망했다구...😢😢😢😢😢 족보 셤문제 대충봤다구ㅠㅠㅠㅠㅠ 저걸 어떻게 풀어어...... 생각나는 게 나는 없는데😭😭😭 아무래도 복전은 그른 선택이었다😢😢😢
아 자퇴할까 나 진짜 공부에 재능 없는거같은데 문제푸는데 풀수있는게 아무것도없어
4(2).그리고 노트나 수첩이 따로 없어서 일단 문득 떠오르는 문장이 있으면 주변에 잡히는대로 영수증이나 메모지에 적어두는데 문제는 그러고 할일 하고나서 다시 읽으면 아무말 대잔치인 경우도 많고.. 메모한 종이를 잃어버리기도 하고..🤤😂

수염 넘나조아하고 아저씨 넘나좋아하고 40살 이하는 취급도 안하는 닝겐이어서 용같 입덕 아무문제 없어따 입니다 그냥 넘나 내가 파던 나이대 그대로였던것...:0
테리오 데 시카, 응. 기억할게요. 어... 기억력이 좋진 않아서 좀 노력해야겠지만요. 이름까진 물론 문제 없어요! 조금.. 성과, 이름 앞뒤를 헷갈릴 수는 있지만. ..아무튼, 나는 피에타예요, 성은 없으니 외우긴 쉬울 거예요.
팦판 낚시하는방송이나 재작방송은 아무문제없자너 ㅋ.ㅋ 아 낚방송 제작방송 보고싶다 노래들으면서 가끔 ㅍ파판수다나떨고 서로서버 어떤지 노닥거리고 되게평화로운데 ㅋㅋ 문제는 사람이없어^^
백수가 문제가 아니라 보통 방학때나 휴가때 몰아서 글 쓰거나 과제 하거나 공부해서 아무것도 안해도 되는 시기가 없었는데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내면 잘 보냈다고 소문이 날까. 연재. 는 바뀌는게 없어
소위 말하는 '옛날 덕후'에 비해서 '요즘 덕후'는 포스트모던한 사회화를 거치면서 '특별한 중재자나 대표가 없어도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졌고, 이로 인해 오타쿠라는 필드 속 모두가 공통된 신념이나 룰을 공유하지 않게 됐다고.
공감. 정신과에 심리상담을 가도 표를 기반으로 나에게 어떠한 문제가 있는지 나에게 질문할 수 있도록 유도를 해주지 너는 아무 문제 없어 너는 괜찮아라고 말해주지 않더라 내가 미처 나에게 질문하지 못했던 것을 나에게 질문하게 해서 내가 답을 찾게해줌.
아무도 나의 말들을 듣지는 않고 그저 편한 대로 말하기만 했죠 / 너에게 생긴 일들엔 관심이 없어 그런 표정도 감출 수 없었죠 / 어쩔 수 없어요 / 결국 당신 마음의 문제이니까 #마음의_문제

나는 문제 없어 돈이 뭐가 아무 딱히 여전히 하나도 sbar_500

아무리 패서인 거 이용하면서 살았다지만 성적인 접촉은 본인이 싫어해서 키스는 한적 없어요... 지나가는 말로 네가 처음이었다고 했다가 고장나는 거 지켜보고 싶다 문제 있어? 하고 놀리고 (못됨) 하 머리카락 살살 걷어내고 이마에


딱히

어느 쪽을 선택하느냐의 문제겠지. 정말 정말 안되겠다 싶을땐 다 얹어버려도 돼. 나는 딱히 무너질 일 없어.
지금껏 인기는 많았지만 진지하게 누군가를 좋아하거나 사랑해 본 적은 없던 데다, 저 자신도 딱히 연애에는 흥미가 없어서 아예 여자를 만날 생각 자체를 안 하던 상태였음. 주변에서는 쟤 뭐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죽음에 순응하지 않겠단 의미지 않나? 그러니 죽이고, 죽을 거라는 걸 알아도 문제는 없다는 소리지. 어쨌든 순리대로 굴러갈 테니까. 딱히 이해하지 않아도 상관은 없어.
필수과목이니 더더욱이 별 수 없지.(딱히 반박할 말이 없어 쯧하고 혀를 한 번 차고는) 얌전하고 착한 슬리데린이란 단어는 굉장히 이질적이군... 자네 역시 숫자 놀음하다 언어능력에 문제라도 생겼나?
딱히 나는 게 이동이 빠른 것도 아닌데-... 전력질주나 그거나 똑같아. (더 묘하단 표정을 짓는다.) 아니. 그 정도야 문제 없어. 그래도 명색이 악마인데 힘이나 체력은 평범한 인간보단 자신 있으니까.
그리고 대학 고등학교 선택도 온전히 나한테 네가 선택할 문제라고 하셨다 뭐 당연히 인문계 생각했고 딱히 하고 싶은게 없어서 간호학과 왔지만 취업 잘되니까 후회는 안하는 중이다 어떤거 하라고 만약 강요하셨더라도 솔직히 하고싶은게 없어서 물흐르듯 살았을듯

제3의 눈 구체적으로 어떤걸까 사실 딱히 없어도 문제는 없을 것 같던데.. 촉각 살아있으려나? 그리고 나랑 같은 의문 품은 겨울맨이 한 번 깨물어보면 좋겠는데(또 존나 혼난다)


여전히

3. 미술 이것도 그냥 소질이 없음.. 초4였나 초 5까지 했는데 그냥 여전히 그림은 옘병임... 나보다 그림 못그리기 힘듦...핳....... 사물묘사는 ㄱㅊ한데 문제는 자유그림임.. 맨날 그릴 게 없어서 남의 거 쓱쓱했음ㅋㅋㅜㅜㅜㅜㅜ
너만 사람인 거 아냐. 하여간 이 족속들은 이게 문제야. 순 지 의사만 중요하다고. 남 의사는 하등 가치가 없어요. 호시씨가 여전히 나몰라라하는 게 뭐냐면... 고집은 있는 대로 부리면서 상대 배려같은 건 하~나도 안중에 없다는 거거든.
자기가 사귀자고 먼저 고백했음,, 뭐 잘해주겠지 언제나와 똑같이,, 근데 '언제나와' 가 문제인거야 사귀고 나서도 별로 달라진게 없어 여전히 다정할뿐 그러다가 뭐 언젠가 혼자 깨닫는 거임. 아 저사람은 모두에게 다정하구나. 내가 특별한게 아니구나
"재명아 나 공부 가르쳐주라." 하는 거. 수학문제집 앞에 탁 들이밀고는 재명이 옆에 풀썩 옮겨 앉아서 턱 괴고는 짜증나 일그러진 얼굴 바라보며 여전히 빙글빙글. 한숨 한 번 탁 내쉰 재명이 그래도 공부하겠다는 놈 야박하게 내칠수는 없어서
분명 어제 꿈에서 엄청 큰 지진이 나서 다 무너지고 난리나는 내용이었는데 꿈에서 난 여전히 태연했다........ 내 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도 항상 내 신변에는 문제가 없어...(
저 '상사'씨의 가장 큰 문제는 회사 대표한테 막 대한다고 해야하나, 굉장히 본인의 짜증을 여과없이 부리는 거 보고 여전히 놀라워한다. 이 회사가 그런 부분에선 스스럼 없어서 좋은 거지만 좀 과해. '상사'씨의 '상사'잖아? 본인은 왜 그래요?

나는 문제 없어 돈이 뭐가 아무 딱히 여전히 하나도 zpdl00


괜찮아

엔노니까 대놓고 말하지도 못하고 모진말도 못하고 혼자 끙끙 앓는데 이츠키는 괜찮아! 문제 없어!! 모드... 엔노가 이름 보여주며 내 네이머는 이 사람이야. 라고 해도 (나니까) 괜찮아!! (빵긋) (이야기가 맞물리지 않는다...)
아니 뭔... 예고만 보내주면 모든 문제가 샤랄라 풀리는줄 아나 ; 괜찮아요 부비님 잘못한 거 없어요 모르면 같이 찾아야 하는데 왜 그러냐고 묻기만 하면 당연히 혼란스럽죠 일단 음 병원인가 그건 꼭 가야하는 거에요 ?
괜찮아~ 나는 관심없어~ 좀 귀찮긴하다만. 문제는 계속 안팔면 해킹시도라도 할까봐 좀 걱정되네 OTP보완까지 걸어놓긴했지만
나는 햇빛 만이 안 봐도 괜찮아 정신에 문제 안 생겨 ( 이런 자신감이 있더라도 거긴 화학의 영역이라 안 올수가 없어 ㅋ ㅋ ㅋ
조금 많이 피곤하지만 괜찮아요! 이정도는 괜찮아요 시험기간이잖아요 😀 에드윈씨 말씀을 보면 기운이 화산 뽑을 정도로 나니까 문제 없어요!!!


읽을

오늘 스터디에서 읽을 글은 '베이비로션을 입은 여자들'(손희정, 2016). 로타의 사진들이 주는 불편한 느낌을 구체적으로 풀어낼 방법이 없어 고민 중이었는데, 이 글의 해석에 공감이 됩니다. 로리콤의 재현이 반드시 문제
온라인 거래도 한번 해본 적 없는 내가 배대지써서 한다는 것 자체가 가능한 일인지 모르겠고ㅠㅠㅠ 보통 신용카드 쓴다는데 신용카드도 없어..... 2. 언어적 문제(일본어 못함) .....과연 내가 이걸 사서 읽을 수는 있을까? 사전 뒤져봐야 되나?

긴 부엌 반대쪽 벽에 책장을 채운 건 본적이 있다. 아마도 냉장고나 이런 거 들어갈 공간이 없어 걍 책으로 채운듯... 그 외 여기저기 비집고 들어가 책을 채우는 방식이 대부분인데... 문제는 저건 걍 수납이지 읽을 수 있는 방식이 아니라는 거...
내가 중3이던 4월 17일 즉 7년 전. 내 최애는 이러고 있었던 것이다. 문제는 나 저기에 바를 정 빼고 읽을 줄 아는 게 없어 눈치껏 :앞에 있는 게 각각 좌, 우라는 건 안다.
한참 책 많이 읽을 때 친구 중에 독서를 좋아하는 친구도 많지 않고 내가 읽는 책을 이야기 할 기회가 없어서 글에 다 때려부었는데 그게 문제가 많았던듯. 그래서 그때부턴 단어 하나하나 보면서 더 쉽게 고칠 수 있나 고민했던 시절...이 있었다.
긴 부엌 반대쪽 벽에 책장을 채운 건 본적이 있다. 아마도 냉장고나 이런 거 들어갈 공간이 없어 걍 책으로 채운듯... 그 외 여기저기 비집고 들어가 책을 채우는 방식이 대부분인데... 문제는 저건 걍 수납이지 읽을 수 있는 방


일을

누구도 굳이 필요 이상으로 적대할 까닭은 없지만, 누구도 쉽게 나의 동맹이라고 생각할 필요도 없는 것 같다. 행동을 할 때, 누가 나의 조력자가 될까 하는 문제는 중요하긴 하지만, 없어도 혼자 할 일을 한다. 동일시는
3. 키즈카페 이 일을 구할때도 한창 학교다니던 중이라서 아동보육과때문에 잘 뽑혔다고 생각한다 문제는 일이 그거랑 전혀 관계가 없어서 그렇지 ㅋ ㅋ ㅋ ㅋㅌ 애들은 통밀모래밭에서 자기들끼리도 잘 놀았고 나는 할일이 서빙뿐이엇다 ㅎㅁㅎ
엄마가 나한테 얘기해주면서 내동생이지만 가끔 정신에 문제가 있는거 같다고 말했다 어제 듣고 어이없어서 웃은 일인데 삼촌은 부업으로 퀵 배달 일을 한다 언제는 햄버거집에서 사촌오빠 삼촌 입장에선 조카를 만나서 눈을 마주쳤는데 자기한테 인사를 안했다고

나는 문제 없어 돈이 뭐가 아무 딱히 여전히 하나도 baikhyang

오늘 유세보는데 안전 문제가 시급해 보였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이 몰렸는데 안전장치는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지금 중요 화두 중 하나가 '안전'인데 유세장에서 사고가 나는 일을 없어야 하지 않을까요.안전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유세보는데 안전 문제가 시급해 보였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이 몰렸는데 안전장치는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최대 화두 중 하나가 '국민 안전'인데 유세장에서 사고가 나는 일을 없어야 하지 않을까요.안전 신경써 주시기 바랍니다!ㅠ


곳이

육아문제의 희생자는 젊은 부부뿐 아니라 그들의 어머니들이기도 함 나 진짜 회사 다닐 때 늦게까지 애 봐 줄 곳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애를 일주일 내내 시댁에 맡기고 회사를 다녔는데 이게 뭐하는 짓일까 싶었고 시어머니께는 정말 지금도 고맙고 죄송함
육아문제의 희생자는 젊은 부부뿐 아니라 그들의 어머니들이기도 함 나 진짜 회사 다닐 때 늦게까지 애 봐 줄 곳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애를 일주일 내내 시댁에 맡기고 회사를 다녔는데 이게 뭐하는 짓일까 싶었고 시어머니
#자캐의_서재 연선 각종 문제집들로 꽉꽉 차있음. 놓을 곳이 없어서 문제집들 위의 그 공간에도 문제집 들어있음. 려소 서재따위 없다. 알가립 메이저하거나 마이너한 수필 몇 권 꽂혀있는 정도. 루안 다양한 분야의 전문서적들.
기대 이상이에요!!! 진짜 느무느무 가지고 싶고 나도 만들고 싶고 ㅜㅜ 근데 문제는.....늘 말하듯이 나는 둘곳이 없어.....ㅜㅜ 액자하실건지~~ 아님 쿠션으로 만들어서 꼬--옥 끌어안는것도 좋겠네요~~~~~~~
좋긴 한데 문제는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배고파지면 생각 나는 곳이 국밥집 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나는 문제 없어 돈이 뭐가 아무 딱히 여전히 하나도 mirinae3026

ㅠㅠ 맞아요 차라리 이대보단 신촌 가시는 게 나을 거예요 그보다 서울에 놀러갈 곳이 생각보다 없어서 문제예요ㅠㅡㅠ,,


어쩔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뭔가.. 한번 지지하기 시작하면 나중에 그 후보와 관련해 문제가 터져도 그럴리가 없어 라는 식으로 생각하거나 어쩔 수 없다라는 식 그런 분들과 같은 집에 사는 중 꼭 정치 관련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로 편파적으로 변해가는 것 같음
앝ㅋㅌㅌㅋㅋㅋ 저능 세이죠 오이카와랑 야하바ㅜㅜㅜㅜ 이 답도없는 얼빠는 어쩔수없나바여....문제는 최애는 잇지만 최애컾이 없어여...ㅋㅋㅋㅋㅋ다 잘어울리는걸 어떡하라구.....ㅜㅜㅜㅜㅜ
나의 다른 생각을 허용해달라고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어요. 다른 생각을 허용하지 않는 사람의 존재는 인정해야하는 거 아닐까요. 그건 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허용하지 않도록 놔둔다는 문제와는 분명히 별개의 문제인데, 어째서 같은것으로 보여질까요.
할 말은 너무 많은데 할 수가 없고 나는 자꾸만 작아지고 있었죠 / 말하지 못한 말들이 가슴에 남아 나는 자꾸만 잠들 수 없었죠 / 어쩔 수 없어요 / 결국 당신 마음의 문제이니까 #마음의_문제
근데 지금 내 문제는 나만의 문제인걸 진짜로 진심으로 어쩔수가 없어


하나도

나 지금 그게 문제야 .. ㅋ ㅋ 진영에 대한 기억이 하나도 없어 ,,,, 심지어 내가 만세는 너무 기대를 많이해서 실맹을 많이해ㅛㅓ 아 뭐래 왜 기억안나지 나 타임머신좀 탈ㅇ래
촬스에 대한 미담이 하나도 없어,ㅉㅉㅉ어케 인생을 살았기에,예비군 문제,안랩BW는 정식으로 수사해서 철저하게 밝혀야.삼성 이재용이 촬스도 해 쳐먹었는데 왜? 나만 갔고 그러냐고 재판에서 얘기할듯
노벨뷰 SD2000 쓸 때는 이런 문제가 하나도 없어서 믿고 SD1000을 샀는데.... 뽑기운이 안 좋았나. 반품할까 말까 고민중.
현실에서의 충격이랄지 미묘했던거 뭐냐 현실 얘기 쓰고 그걸 2차 창작 소비하듯 꺄악 하는거 당사자 들으면 실례고, 쓴다면 더 조심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근데 그런게 하나도 없어보인다. 그건 꽤 문제는 맞지 않나. 취향존중 문제가 아니라고.
실제 대학생들 같으면 정신이 하나도 없어. 책 요약해 시험보는것만 할수 있음. 시키면 해야하고 까라면 까야함. 가끔 학생인데 직장인보다 더 널럴한 애들은 이미 공부는 포기한 애들임. 나같으면 야메든 짝퉁이든 기 졸업자가 다시 학교에가니 문제가 되는것.


없다는

국민위에 늘 있어왔다는걸 또다시 보여주는구나 권력만 있으면 돈만있으면 다된다는걸 나는 가습기살균제 문제에서도 너무많이 느꼈었다 조사받지않는 가해기업들을 수년간 보면서 정부책임은 1도없다는 태도에 국민은 안중에도 없어왔
먼가 요즘 쓰는거 패턴 항상 똑같고 자가복제수준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 으미 없ㄷ ㅏ..고 생각드는데 결국 덕질 자기조아서 하는일이니 의미없어도 문제없다는 결론에 이르러따..머 어때 나만조음 대지
결과적으론 나역시 건강상엔 문제없어. 애초에 잠과 음식물 섭취같은건 의무적으로 할 필요가 없거든. 모든 기준은 상대적인거야. 절대적인건 없다는거지.
그렇게 스바루가 도망친 후에 (뭐 집안문제로 이사한다던가 그런게 되지 않을까? 몇년뒤나, 음, 스바루가 성인이 된 시점?) 마치 운명처럼, 너는 벗어날 수 없다는 듯이, 애들 다시 만나게 되면 좋겠다. 도망칠 수 없어...


시간

어머니께선 내가 오늘 입을 옷을 골라 따로 걸어두셨다. 문제는 당신께선 애정으로 한 그 일에 나는 동선이 꼬여 한참의 시간을 지체한 것, 암기하고 있는 그 자리에 옷이 없어 온 옷장을-겨울옷장까지 뒤진 후에야 발견할 수 있었다고
[다문화결사반대]복지가 문제가 아녀 ,,,정부가 외국인 200만명 풀어서,,,대기업 빼고는 월급이 100만원대에 10-12시간씩 일해,,연애하고 모텔갈 시간도 없어,,,결혼은 아주 먼나라 이야기지,,,게족같은 섹히들아,,서민이 살게끔 해라..
저녁시간입니다~안드셔도 별 문제는 없어요/막나간다 #chipkapo
과제할때 주제에서 핀트나간 얘기 좀 그만할 수 없어? 왜이렇게 이해를 못해 이해를. 아주 쓸모없는 부분을 왜 그렇게 물고 늘어지는 건데 전혀 상관없는 부분을 왜 문제삼냐고 시간도 없는데 넌씨눈이라 욕도못하고 진짜 존나 짜증나!!!
아 근데 일이 너무 좋긴 함 나는 일하는거 즐겁고 오래 하고 싶은데 문제는 내 시간이 너무 없어
문제는 일정시간이 2시간이라는거같은데 할일 다하면 시간이 없어요 서리님 시간좀 노나주세요
문제는 실수로 형이 전화하는 것을 엿들었을때다 으응 나야 잘 있지~ 회사? 이제 곧 끝나 오늘 할 일 별로 없어서 시간 죽이고 있지 넌? 응 나두 사랑해 ~ 하고 소리내서 전화기에 쪽쪽 리얼한 뽀뽀 소리를 내는 걸,,,,
나는 가방이 쥬거버린 새럼...문제푸느라 시내 갈 시간이없어서... 엄마에게 부탁해서 엄마가 시내에서 만원짜리 가방 사줬어. 만원이여도 값어치는 해서 항상 거기서 삼 민트색 넘나 예쁘다고 생각한다
이 시간의 여기 스벅 엄청나게 독서실이다 비록 매장이 작긴 하지만 2층 전체에 같이 온 사람들이 두 팀 정도고 나머지는 전부 1인이며 얘기하는 사람이 1도 없엌ㅋㅋㅋㅋㅋㅋㅋ전화받는 사람도 없고 다들 노트북 들여다보거나 문제 풀거나 핸드폰 하거나
1. 나는 손이 아주 매우 슬프게도 정말 느리다... 그림 놓은지 오래돼서 요즘은 더 느리다..... 중학교 때는 전신 하나가 14시간이었는데 그 때보다 빠르긴 하다 (ㅌㅋㅋㅋ) 문제는 그 땐 14시간 앉아 그림그릴 체력이 있었다면 지금 끈기가 없어서
1. 나는 단편을 주로 쓰는데 단편은 방해받지 않는다면 주로 1~2시간... 소재도 금방금방 생각나고 글도 빨리 써지는 편이라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는데 문제는 요즘 마음에 드는 글이 없어서 하루만에 전부 휴지통행! 콘티를 짠다던가 그런 건 없다
정말 나 너무 심각해버리네......병원 옮긴 곳은 상담 시간이 길어서 좋은데 또 귀찮다고 안 가버릴까 문제임ㅋㅋㅋㅋㅋㅋ첨에 병원 올 힘도 없어요ㅠㅠ하고 징징거렸는데 그래도 오셔야 낫죠...이래서 ㅠㅠ...ㅠ ㅠㅠ....따흐흑.....
작정을 했는지 강의시간에 차별적이라고 느껴질 정도로 어려운 문제를 풀라고 하질 않나 과제는 번번히 퇴짜를 놓는데 계기나 이유를 모르니 편애한다고 할 수도 없고 여태 편애의 수혜를 받으면 받았지 피해를 받은 적은 없어서 혼란스러운 커크
다만 잘 아시다시피 문제는 결국 돈입니다. 그리고 시간. 이게 받쳐주지 못하면 전문가를 찾기까지도 꽤나 긴 지연시간을 가질수밖에 없어요. 당사자가 물적 심적으로 준비가 되고, 치유를 위한 실천에 나서기까지 주변인이 어느정도 뒷받침을 해줄 필요는 있죠.
오늘 문제집 사야하는데 3차야자까지 하면 서점 문 닫을시간이라 아빠한테 문제집좀 사다달라고 문자했는데 답장도 없고 이거 맞냐는 확인문자도 없고 샀다는 확답도 없어서 못봤나,,사러 나가기 귀찮은건가,,,아님 샀는데 답이 없는건가,,,( ´_ゝ`)이랬는데
다만 잘 아시다시피 문제는 결국 돈입니다. 그리고 시간. 이게 받쳐주지 못하면 전문가를 찾기까지도 꽤나 긴 지연시간을 가질수밖에 없어요. 당사자가 물적 심적으로 준비가 되고, 치유를 위한 실천에 나서기까지 주변인이
정지한 시간 속을 사는 난 여기 시험이 너무나도 덧없어서 지금 이 문제를 풀어줘 매일 한 문제 한 문제 틀리는 사랑 한 걸음 한 걸음 딛는 나랑 봄빛의 색으로 내리는 시험 분홍빛 시험 매일 춤추고 춤추는 계절의 폴카 언제야 난 다 푸는걸까


정도로

자네 자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 아니지, 단지 깨어나지 못할 정도로 강한 향이 아니란게야. 그정도로 패기가 없어서 되겠나. 나 정도의 손님은 금방 집어 삼켜야 한다고 생각했네만.
심각하게 물어보실 정도로. 지금까진 개인적으로 여유가 없어 이 문제에 대해 적극적 대응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무리해서라도 해야하나 생각이 들긴 해요 누군가에겐 불편한 이야기를 계속 하게 될거예요. 가급적 함께 움직여주실 많은 분들의 정성이 필요합니다!
심각하게 물어보실 정도로. 지금까진 개인적으로 여유가 없어 이 문제에 대해 적극적 대응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무리해서라도 해야하나 생각이 들긴 해요 누군가에겐 불편한 이야기를 계속 하게 될거예요. 가급적 함께 움직


1도

관심없는 사람한테 추하게 계속 들이대는것도 문제지만 나도 상대방한테 연애감정 1도없고 그냥 친절하게 구는건데 자기 좋아하는줄알고 기분나쁜티내는것도 꼴불견입니다......쩜쩜쩜....나는 니에게 관심이없어요,,,,,
나는 남프듀 한명 한명의 외모만 빻았다고 까는 것은 페미니즘적으로 유의미한 부분이 1도 없어서 닥치고 있었는데 방송을 보니까(까도 일단 보고 깔려고)얘네는 외모가 아니라 여혐발언 자연스럽게 하고 실력이 없는 게 문젠데?
그리고 요새 롱스커트나 원피스같이 하늘하늘한거 사보고싶은데 문제는 내가 이런종류의 옷을 거의 사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맞춰입어야할지 감이 1도 안오고... 따흑
너님은 안경 없어도 문제없자나요,,,,,,,,, 나는 1도 안 보여요,,,,,,,,,,,


하거나

....오빠 왜 우울해여...그리구 오빠는 성격에 문제없어여...사람들 다 우울하거나 화나면 그런 마음일 꺼에여...표현을 안하는거 뿐이지...그러니 그렇게 생각하지마여..
나전월광문반은 안전성(유해성분 검출시험)검사를 정상완료/통과한 제품입니다. 흥건..하거나 끈끈하거나 뜨거운음식이 아니라면 쿠키 정도의 간단한 다과는 올려두고 드셔도 문제없어요. 단, 세척이 어려울 수 있으니 코스터
요즘에는 바쁘고 지치고 이미 쓰러졌다 일어날 기운도 없어서 현실도피를 하거나 살아도 죽어있는 인생을 사는 경우가 많은데 모든 문제는 내 안에서 비롯된다. 잊지말게. 같은 말로 해결책도 내 안에 존재하지.
응. 다행히 그때, 모나카는 게임하거나 만화, 애니를 보면서 놀면 되니까 문제는 없어.
물론 그렇게 보일수도있지. 하지만 정확히는 작가가 쓰지말아달라고 하거나 그 그림으로 이익을 얻거나 자기가 그린거다 하고 밝히지않는이상 사용해도 문제가 없어 손님.
오래 쉴 예정이기 때문에 떠나가도 붙잡을 수 없고 붙잡을 생각도 없어요. 이 기회를 틈타 블언블 하셔도 괜찮고요. 종종 들어와 보기도 하겠지만 답을 하거나 하지는 않을거 같네요. 많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에요. 뒷사람의 건강이나 생활도 문제가 있고


해야하나

첫 줄만 읽으면 다 알 수 있어! 당신들이 쓴 바로 첫 줄! 즉, 문제가 엉망이라는 소리야! '이상적인 학교란' '교사는 학교에서 무엇을 해야하나' ... 등등! 다들 문제가 너무 막연하기만 하고, 해답도 일반론뿐이야. 구체성이 전혀 없어!
난 엄마가 좀 프리? 라고 해야하나 니 인생은 니 인생이니 난 최소한으로만 챙겨줄것이다 ( 이게 모티브인 분이라 별 터치가 없어서 좋았는대 문제는 아빠여따,,,,


않나

한 문제에 관한 시점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저러한 사람은 책임감이 없어! 라고 딱 잘라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방금 전에도 부족하지 않나 생각은 하지만, 조심스레 정말 책임감이 없는 행동인가 다시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내가보기엔 지금 가장 큰문제는 군형법 92조 같은데? 이걸 조질 생각을 해야지 대체 왜 저런 논점으로 싸우는거야? 법집행하는 거에 대해서는 뭐라고 할 수 없어. 법이거든. 언제 어디서 무엇을은 떼고. 어떻게와 왜부터 봐야 해결하기 쉽지 않나?
애초에 성인에게 기회가 있는데 비중을 늘려달라는 문제면 그래도 아동용인데 아동위주가 되어야하지않나 하겠는데 지금은 대충 보니까 기회자체가 아동에게밖에 없어서 그러는거같던데 흐음..ㅎ


않는다

좀비고 클랜대항전은 결정적인 문제가 선수들이 경기장에 나와 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선수에 대한 정보가 없으니 매번 해설의 방향은 게임의 전개나 흐름을 짚는 정도 뿐인데 매번 바꾸시는 닉네임 때문에 누가 누군지 분간을 할 수 가 없어요😭
좀비고 클랜대항전은 결정적인 문제가 선수들이 경기장에 나와 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선수에 대한 정보가 없으니 매번 해설의 방향은 게임의 전개나 흐름을 짚는 정도 뿐인데 매번 바꾸시는 닉네임 때문에 누가 누군지
이 솔 자기 이야기는 거의 하지 않는다. 타인과의 교류에 문제 없어보이나 묘하게 거리감이 느껴져야 했는데 그랬을까? 권하목 자신의 일에 지나치게 관심이 없다. 상당히 다정해 보인다. 얘도 선을 긋는 앤디 친근하게 구는 사람이 없었어ㅋㅋㅋㅋㅋ
3. 나는 전면 비범죄화를 지지하지만 그것만으로 다 좋아질 거라고 믿지 않는다. 어떤 법제화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생각한다. 한국 사회의 많은 문제가 그저 법이 없어서 생기는 문제인가? 사람들은 나더러 나이브하다는데 내가 보기엔(후략)
3. 나는 전면 비범죄화를 지지하지만 그것만으로 다 좋아질 거라고 믿지 않는다. 어떤 법제화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생각한다. 한국 사회의 많은 문제가 그저 법이 없어서 생기는 문제인가? 사람들은 나더러 나이브하다는데 내가 보기
직설적이면 그 말을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 평가(?)가 나뉘는 듯 하다. 제르는 돌직구를 날려, 혹은 걘 싸가지가 없어 돌려말하는 법도 모르나. 이렇게... 난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그냥 내 화법에 문제가 있나 싶어 상대성격이 맞춰 해주려고 (계속
문제즌 아직 글리터 그린 카드는 존재치 않으며 이번 이벤트에도 카드는 주지 않는다는 것이다...놀라서 보고왓는데 나 저 긴머리언니카드 줘 왜ㅜ없어(험한말)


맞아

맞아 똑같은거지 머 힐러가 힐업 못해서 다 눕히는거랑 탱커가 어글 계속 튀게 하구 주차 잘못해서 죽이는거랑... 그래서 나는 진짜 1인분은 하고싶음 다행히 문제는 없어보이지만 ㅠㅠㅠㅠ
"그녀는 야수인 나보다 훨씬 더 좋은 남자를 만날 자격이 있어." 콕스워스그 문제는 지금까지 그랬죠. 하지만 벨은 주인님의 진정한 모습을 본 적이 없어요. 미세스 팟"아니야. 문제는... 맞아요. 그녀는 더 좋은 남자를 만날 자격이 있어요."
"그녀는 야수인 나보다 훨씬 더 좋은 남자를 만날 자격이 있어." 콕스워스그 문제는 지금까지 그랬죠. 하지만 벨은 주인님의 진정한 모습을 본 적이 없어요. 미세스 팟"아니야. 문제는... 맞아요. 그녀는 더 좋은 남자
걍 엄마는 답이 없어 그냥....나랑 안맞아 하나부터 열까지 아빠는 전문가가 보기에도 문제가 심각한 부모고 ㅋㄴㄴㅋㅋㅋㅋㅋ 내가 천재고 성숙해서 둘다 나를 이해못한다 둘다 존나 멍청이라서.....답답하고 그런 주제에 대가리 때릴때 욕나온다
ㅋㅋㅋㅋ맞아, 나도 별로 없어 너 같은 애ㅋㅋㄲㅋㅋ축하해 어과초 입덕한 거🙆🙆 근데 나 그때 무지 기분 좋았었음. 문제는 우리 요즘 왜이리 못 만나냨ㅋㅋㅋ
Rt맞아 자꾸 니 잘못 아니라고 위로하는데 문제는 내 잘못이라서 힘든게 아니고 이미 나에게 일어났고 더이상 할수 있는 없어서 풀수없는 답답함과 분노 수치 슬픔땜에 힘든건데 누구 탓인가는 이미 나한텐 문제가 아니다. 어떻게 이겨가는냐가 관건이지
맞아 맞아♪ 오늘의 세나는 상냥하니까 문제 없어! 와하하하☆


나는 문제 없어

철컹철컹하고 입 닥칠수 밖에 없다니까 오빠들은 그저 피해자예요 관계없어요.. 그러길래 님들이 왜나대요 우리는 즈그오빠 관계있다한줄? 소송에 관해선 회사와 세명의 문제라 말했잖아 신나게 별 해괴한 요약본 만들땐 신났지요?
오늘도 1+1수준의 문제를 물어보는 호셕에 냄쥰 기분이 확 나빠졌음. -아 좀,알아서 찾아볼순없어?다른친구는 안보여?제발,그만 좀 건드려.짜증나니까-. 인상을 쓰고 호셕에게 화를 내는 냄쥰에 호셕은 또한번 상처받은표정을 짓고있었음.
(5) 어음.. 집착이 거의 없어요 그래서 여자문제 관련해서 막 서로 싸우거나 지칠일은 없을 듯 해요 근데 딱 티나는 여자관계는 선을 바로 그어버립니다 허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