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아 진짜 This is like the Justin Bieber love yourself of Ed Sheeran 전 그 느낌 받았어요
A3.계속 같이 있고 싶은 멤버 윈윈형. 신기해서 계속 새롭게 있을 수 있다(새로운 기분으로 있을 수 있다) A4.계속 들을 정도로 좋아하는 노래는 Justin Bieber [Love Yourself]
내일응위해 잘자💕 D-12h #justinbieber #loveyourself #guitar.
Justin Bieber - Love Yourself 요즘 듣고있는 노래인데 좋아요!
PUNCH(김사무엘) - LOVE YOURSELF JUSTIN BIEBER.COVER 열다섯살의 음색 간지ㅠㅠ 노래부르는 무엘이 왜 이렇게 귀엽니 꼭!!들어보시길ㅠㅠ 자기전에 들어도 귀호강 제대롭니다🎶 프듀에서 노
Ed Sheeran의 Happier Justin Bieber의 Love Yourself (그렇다고 얘 좋아하는건아님) Westlife의 My love Dua Lipa의 Thinking 'Bout You 슈퍼주니어의 환절기 규현의 그리고 우리
조진형 플레이리스트 Justin Bieber - Sorry Justin Bieber - Boyfriend DJ Snake - Let Me Love You (Feat. Justin Bieber) 웅 뜨또충 조진형 품어

Justin Bieber LOVE YOURSELF 조진형 비버 저스틴 받았어요 Atto_039

. 반가워요 무념님!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사는 justin bieber-love yourself중에서 My mama dont like you and she likes everyone입니당~
오늘이 지나가면 내일은 다른 것만 같어. 너 없이 잘 살아갈 수 있을가...#VideoLove Justin Bieber
#VideoLove Justin Bieber 그리워여
#VideoLove Justin Bieber 어떻게
Justin bieber - love yourself 세정 - 꽃길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박효신 - 숨 임재범 - 이 밤이 지나면 성시경 - 내일 할 일 요즘 듣는 노래🎵


조진형

조진형 노래하는거 한번만 봅시다 🎵Justin Bieber - Sorry 이 노래실력으로 85위 실화??? #프로듀스101 #프듀 #조진형


비버

10. Recovery_Justin Bieber 이 노래 듣고 저스틴 비버 목소리 좋긴 좋구나라고 느꼈었던..게다가 곡이 진짜 제취향 90%정도 일치해서 아라시 파기 전엔 이노래만 주구장창 들었었다져..

크리샤츄, [K팝스타6] 널 사랑하지 않아 - 어반자카파 + Boyfriend (Acoustic Ver.) - Justin Bieber (저스틴 비버) (크리샤 츄) - 감상해보세요.
💃7.Justin Bieber-confident 🕺마크도 비버노래 좋아하던데,,저는 비버노래 중에 보이프렌드와 컨피던트,,그리고 리커버리를 제일 많이 듣습니다.


프로듀스101

PRODUCE 101 season2 [단독풀버전] 투에이블컴퍼니 #프로듀스101 #PRODUCE101 #주원탁 #JustinBieber


LA

내가 들으려고 탐라에 박제하는 지민이가 추천한 노래들 Standing Egg - Little Star Justin Bieber - Fa La La Yui - Good bye Days Sara Bareilles - Bottle it up
7. 요즘은 Justin bieber - company 랑 Kolaj x Eric nam - into you 인투유 진짜 최고조넘 ㅠㅠㅠㅠㅠㅠ


JK

예쁜 정국 JK 💕사진은 ( )님! 가사는 purpose - Justin Bieber 감사합니다 😊


LIFE

5. 요즘 좋아하는 노래 너무 많아 Justin bieber - Life is worth living

Justin Bieber LOVE YOURSELF 조진형 비버 저스틴 받았어요 1993DNA


듀얼에서

듀얼에서 Justin Bieber 에게 승리했습니다.


Justin Bieber

JUSTIN BIEBER!!!!!!!!! ;) 시간내줘!
justin bieber 선배님은 남미에서 유명한 노래를 remix 했어요. 들어보세용...
140921 ; gowoon ; baby - justin bieber cr. 쌍댕이
omg justin bieber (aka lee woojin) ㅇㅅㅇ




Justin Bieber LOVE YOURSELF 조진형 비버 저스틴 받았어요 160425_PAGETWO

Justin Bieber LOVE YOURSELF 조진형 비버 저스틴 받았어요 160425_PAGETWO

Justin Bieber LOVE YOURSELF 조진형 비버 저스틴 받았어요 DongiN_10

Justin Bieber LOVE YOURSELF 조진형 비버 저스틴 받았어요 _9Q_Q9

Justin Bieber LOVE YOURSELF 조진형 비버 저스틴 받았어요 geurim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