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그러고보니 어제 라라랜드가 IPTV가 들어왔길래 봤는데, 내 취향의 뮤지컬 영화(?)는 시스터액트 정도가 시작이며 끝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답..
crazy rich asians 캐스팅 소식 뜰 때마다 넘 궁금하다 존나 상류층 아시안 여자들 나오는 코미디 영화라는데 캐스팅이 대단함 콘스탄트 우-젬마 찬-양자경에 엑스 마키나와 라라랜드의 소노야 미즈노까지 합류했고
#제일_최근_본_두_영화를_말해보자 미녀와야수랑...그 전에 뮤ㅓ봤지..판도라..? 라라랜드..? 둘 중 하나인 듯
이 아침에 티비에 있는 라라랜드 결제해서 보려고 한다. 영화 시작 전 광고만 나와도 떨려라. 소리 크게 해놓고 봐야겠다. 그리고 어느 정도 보다가 카페 가야지.
이틀동안 라라랜드로 인해 새로운 경험도 하고 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다들 라라랜드는 재밌게 보셨나요? 저희는 오랜만에 보는 영화라 몰입력 700%!! 즐거웠어요 사랑해요 💕💕🖒 #모모랜드
마지막으로 본 영화 라라랜드..
라라랜드. 이 영화 어떻게 천만을 못 찍었냐.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qnwlfdjqyek

라라랜드는 "그 장면"만 없었으면 음~~ 뭐 전형적인 영화네~하고 나왔을텐데 그 장면 때문에 사람을 무너지게 만든다 다시 볼 수 있을까
으 라라랜드 영화의 만듦새와상관없이 너무싫다 위플래시도 마찬가지임 칵 퉤 씻펄놈들~~~~~~~~
라라랜드 내내 노래와 춤이 있는 영화였나
으엉 라라랜드 노래들으니까 또 영화관가서 보고싶네 ㅠ
아 라라랜드 비쌌는데........ 존나 난 모르는 감성 로맨스 영화다....
코우지가 맡은 할리우드 영화 라라랜드급 대히트해서 이제 계약 아니어도 돌아오기 힘들게 됐음 좋겠다...
나는 위플래쉬가 라라랜드보다 더 잘 만든 영화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두 번 보는 건 못하겠어...

재능은 없고 하려고 하는 열정만 가득한 사람들 있잖아. 나도 그런 사람 중 하나였나봐. (영화 라라랜드 中에서)
친구가 라라랜드 잼나게 봤다길래 나 영화는 잼난데 난 여주인공이 시러 지밖에 모르는 애들 딱 질색 친구 그래 근데 원래 남자들은 그런 여자애들만 좋아해 나 아 그래서 내가 남자한테 인기가 없...
저에게 라라랜드랑 비긴어게인이랑....그시절그소녀 같은 청량돋는 아름다운 사랑이야기가 담긴 영화를 추천해주세요....
인생영화 라라랜드)레옹으로 갱신이요
라라랜드랑 미녀와 야수 영화관에서 한 번 더 보고 싶다
※ 올해 재밌게 본 영화 미스 슬로운 분노 히든 피겨스 컨택트 나 다니엘 블레이크 라라랜드 ※ 재미 없었던 영화 미녀와 야수 23 아이덴티티 한국 영호ㅏ...
라라랜드 여러 문제가 있는 건 분명하지만 갠적으로 사운드트랙이 너무 좋고(고슬고슬악개) 춤추고 노래하는 뮤지컬드라마나 영화 같은거 워낙 좋아해서 막 자꾸 다시 보고 싶다 수십번을 들었는데 어째 질리지를 않냐고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csangsangmadang

로건 너무 재밌네 라라랜드 다음으로 내 영화순위에 넣어놔야지
사운드오브뮤직이나 모든 디즈니 영화 다 좋아 아니면 라라랜드나... 메리포핀스도! 하이스쿨뮤지컬도 조아!
rt 친구 "라라랜드는 세련된 인도영화였어" 나 '아니 노래하고 춤춘다고 인도영화라는 건 아무래도 안이한데..' 친구 "(인도의) 펀자브주에서는 길이 막혀서 차가 안 움직이면 다 차 밖으로 나와서, 누가 크게 음악을 틀고 춤춘대" 나 "라라랜드다!"
혹시 영화 라라랜드 보셨나요?
라라랜드에서 감독이 의도한건지는 모르지만 라라랜드의 가장 훌륭한 점은 헤븐님말씀대로 이 영화가 사실적인 꿈을 제시하면서도 그것이 그저 환상에 불과한다는 자기 인식을 갖고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영화 속 환상과 영화 속 현실의 경계가 가질수밖에 없는 긴장을 지속시키면서 영화 자신이 지닌 변곡점에 그것들을 모두 풀어버리면서 아득한 순간들을 만든다는것..사실 모든 대단한 뮤지컬 영화들이 가진 장점이지만 라라랜드에는 엠마스톤과 라이언고슬링이 있다
뭐 근데 라라랜드 단점은 영화가 지닌 전략이 저거 하나밖에 없었다는 거겠죠...감독이 주장하는 캐릭터도 모 아니면 도 식의 사람들이었으니까

잔잔한거.. 라라랜드 비긴어게인 노트북이랑.. 한국영화중에 잘만들엇다 싶은건 저위에 동주.. 독립영화 괜찮으면 밀정이나 암살도 잘만든 편이고66 터널은 재밋게만든것같구움...
기내영화로 라라랜드 다시 보기
라라랜드에서 신선한 재미를 느끼고 미녀와 야수에서도 또 다른 재미를 느꼈다. 요즘은 뮤지컬 영화가 꽤 뜨는 편인듯. 예전의 맘마미아도 너무 좋았었는데~
엑스저팬 다큐인가? 저거 개봉하면 봐야겠다. 라라랜드 이후로 땡기는 영화가 없어서 안봤는데... 엑스저팬 다큐이면....혼자봐야할듯 ㅠ
헐... 저 대사 완전 영화 라라랜드 마지막에 주인공 둘이 마주치는 장면에 어울릴 것 같다
영화 속 환상과 영화 속 현실의 경계가 가질수밖에 없는 긴장을 지속시키면서 영화 자신이 지닌 변곡점에 그것들을 모두 풀어버리면서 아득한 순간들을 만든다는것..사실 모든 대단한 뮤지컬 영화들이 가진 장점이지만 라라랜드
디즈니 라라랜드 히든피겨스 류의 영화가 개빡치는데 눈에선 눈물 나와서 헛웃음 나오는 사람들의 모임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lesser_mom

영화 라라랜드의 배경이 LA(Los Angeles)라는 것 알고 계셧나요?
라라랜드 저 영화관에서 봤는데 진짜 보는 내내 정신 놓고 봤어요..... 꼭 보세요ㅠㅠㅠㅠㅜㅜㅜ
라라랜드도 좋은 영화지만 상상마당에서 장기 상영으로 히든 피겨스를 선택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
저랑 라라랜드 보러 가실분 구해요.........혼자 계속봤더니 다른사램이랑 오열하면서 나와서 영화에대해 계속 떠들구싶다.......
찌몽 님 라라랜드 배경뱃지 재고 구입한 진파랑 에디션도 합세!!! 아름답고 슬픈 라라랜드가 나를 불러요. 배경을 간직하는 기쁨. 그림 엽서도 너무 예쁘고ㅠㅠ 나는 영화생각 나서 울고 있음ㅋㅋㅋ
영화 마지막으로 본거 ... 라라랜드 ㅎ
아 갑자기 영화 1929392929개 받아놓고 보고싶다.... 라라랜드랑 비긴어게인보고싶ㅍ구.....

10.라라랜드 쟌~ㅋㅋㅋ이것만 올리고 그만올려야지ㅋㅋㅋ뭐 라라랜드는 영화색감자체가 예뻐서 뭨ㅋㅋㅋ 사실 중간에 이영화는 마법이다 문구가 없었으면 좋겠지만ㅋㅋㅋㅋㅋㄱ
2017년 가장 좋았던 재즈 영화. 그 중에서도 잊을 수 없는 마지막 장면. #라라랜드
아낰ㅋㅋㅋㅋㅋㅋㅋ 라라 ㅣ랜드 이거 뭔 영화야ㅋㅋㅋㅋㅋㅋㅋㅋ내 생각과 감성으론 1도 못 따라가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랜드 ost 중에 오디션 넘 조아한다 음원버전에선 앞부분이 미아 독백인데 그 구간이 넘 길어서 받지는 않구 걍 듣고 싶을 때마다 영화 틀어서 듣고 끄고 하고 있지만 가사도 멜로디도 넘 조아해 꿈꾸는 바보들을 위하여
라라랜드 다시 보고 싶다. 저는 이 영화가 넘 좋았었네....
산 영화는 라라랜드랑 23 아이덴티티까지 해서 3편인데 둘 다 봤으니까 :) 나중에 보기!
#라라랜드 는 굉장히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영화라는 느낌.....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qnwlfdjqyek

무비올나잇은 해본 적 몇번 있다 그 때 얼마 안 나왔는데 볼 수 있는 영화가 적어서 마스터를 두번이나 보고 라라랜드랑 씽을 봄
그냥 그렇게 생각했던 영화 라라랜드를 매체에서 너무 극찬하니까 이젠 막 싫어져...
잉ㅇ 케백수 영화프로에서 라라랜드 소개하네
라라랜드 ost 참 좋은데 예능 프로에서 아무 때(!)나 마구잡이로 써 먹는 거 별루, 아니 싫다. 그냥 영화에서만 보고 듣는 게 좋다. 난.
울버린 캐릭터에 대한 생각을 완전 바꾸게 됐음...이제까지 나왔던 울버린 스토리를 마지막에 너무너무 근사하게 다듬어버린....라라랜드 이후로 재밌는영화 못찾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내취향임 내취향 범벅 영화..미친거 아닌가🙄
영화 "라라랜드" 에서 이런 장면이 나오더군요 주인공과 친구들이 클럽가는 장면인데 입은 의상 색깔이 신기하게도 우리 대선판이랑 무척 흡사하네요


문라이트

4월 20일 목요일 상영시간 10:40 라라랜드(조조) 13:00 분노 15:40 라라랜드 18:00 밤의 해변에서 혼자 20:00 문라이트

4월 19일 수요일 상영시간 11:50 토니 에드만(조조) 14:50 문라이트 17:00 라라랜드 19:30 분노
#쿠씨네시간표 4월 27일까지의 시간표입니다 #쿠씨네상영작 #밤의해변에서혼자 #문라이트 #오버더펜스 #라라랜드 #아티스트_다시태어나다 #아뉴스데이 #로즈 #나는부정한다
따흐흑 문라이트 ㅠㅠ 따흐흑 라라랜드...! 하다가 맨바씨에서 정색하기
4월 21일 금요일 상영시간 10:30 분노(조조) 13:10 밤의 해변에서 혼자 15:10 분노 17:50 문라이트 20:00 라라랜드
7. 사실 뭘 쓸 때는 가사 있는 음악을 못 듣는다.. 최근에 들은 건 라라랜드의 city of stars 허밍 버전, 문라이트 사운드 트랙들, 힐러리 한이 연주한 바흐의 바이올린 솔로들 중에서 이거
문라이트랑 라라랜드......
KU시네마트랩 4/22(토) 상영시간표 :) 10:00 랜드 오브 마인(조조) 12:00 로즈 14:00 라라랜드 16:20 모놀리스 18:00 밤의 해변에서 혼자 20:00 문라이트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you_genie

4월 22일 토요일 상영시간 10:30 밤의 해변에서 혼자(조조) 12:30 문라이트 14:40 분노 17:20 라라랜드 19:40 토니 에드만(종영)
시험 끝나고 라라랜드 문라이트
사실 라라랜드 또 본다고 샀다가 문라이트가 눈에 들어오길래 :) 그리고 저도 낙원이 매우 사랑해요. 제가 지금 인강을 보고 있어서 문제지만 ... (낙원이 또닥


장면

라라랜드 극후반에 나오는 장면이댜!!! 고슬링이 미아 보고 피아노 치는 나오는 상상씬에서!! ㅌㅌㅋㅋ 색감만 좀 바뀌면 딱 이느낌이겟닼ㅋㅋ
라라랜드에서 가장 현실적인 장면은 시작할때 나오는 엘에이 하이웨이^^
La La Land - Another Day of Sun (Opening Number)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젤 좋아하는 라라랜드 넘버ㅠㅠㅠㅠㅠㅠㅠ 더뎌 하이웨이 장면 올라오뮤ㅠㅠㅠㅠㅠㅠ 어엉ㅇ
으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저진쟈ㅠㅠㅠ라라랜드 보러가는 이유중 하나이건덷듀ㅠㅠㅠㅠㅠ저번에 이거 장면 놓치구 들어가서 하루종일 안본듯한 기분들고 슬프구ㅠㅠㅠ햇는데ㅠㅠㅠㅠㅠㅠ하ㅠㅠ올라왔네요ㅠㅠㅠ달ㄹ래님 감사합니다..어흐흑ㄱ....

라라랜드 유명한 장면 그거 링크로우로 보고싶다
아 맞다 스모크 볼때 중간 부분에 홍이랑 해가 춤추는 장면 있는데 살짝 라라랜드 느낌났는데
아 분노의 질주7 엔딩 단번에 내 최애 엔딩 장면 되어버린 기분이다 엔딩이 이렇게 좋은 건 오랜만이야 아 라라랜드도 있군..
요즘 라라랜드 계속 돌려보고 있는데 둘이 춤추는 장면 너무 귀여워서 ㅌㅊ ㅋㅋㅋ 아셀이랑 오즈 같이 그 춤 추는거 보고싶다(의식의 흐름이 또)
'라라랜드' 본 소감. 내내 좋은 음악이 녹아든 무드와 감흥을 빼면... 저 정도의 스토리와 장면은 한국 드라마에 널리지 않았나 하는 냉정한 생각. 내 감정도 때가 탔나. 여운은 그다지 없었다. 미녀와 야수가 더 재밌었어.
라라랜드 존나 노잼으로 봤는데 마지막 영상 부분 진짜 벅차오르게 잘 만들어서 그냥 앞의 2시간은 이 마지막 장면과 감성을 온전히 이해하기 위해서 였다고 생각하고 흡족해짐.
라라랜드 장면을 엽서로 그려서 팔길래 샀당 예뻐!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itsaboutjin


4월

💚친절한 금자씨, 아가씨 뱃지 배송준비중!(불량이 심각하 택배배송이 미뤄집니다ㅜㅁㅜ...) 💜라라랜드뱃지 2차 판매끝! 제작준비중 💖봄 꽃 뱃지 계획중! 4월 판매예정
오 4월 25일 라라랜드 데이래 그날ㄹ은 뭐 하까
[LA시가 4월 25일을 라라랜드 데이로 지정하고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보기

치과갔다가 라라랜드 보기
슐 마시면서 정재현이 좋아죽는다는 라라랜드 보기로 결정^^
시험끝나고 할 거,,, 이거라도 ㅁ스면 의지가 생기지 않을 가,,, 라라랜드 보기 부다페슽트호텔 보기 전차스 제작 ㅎㄹ로그램 제작 계정파기 먹기
일욜날 라라랜드 꼭 보기... (약속...) 위플래쉬 짤막하게 감상 쓰기... 진짜 이거 안하면 논두렁에 대가리처박고 생을 마감해버린다... 그리고 날씨왜이렇게 안 따뜻해지냐... 애들 씻겨야더ㅣ는데... (왜냐하면 씻기고 드라이를 안 해줌)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axxyuyu_love

일요일날... 오두막볼껀데, 보기전에 또 라라랜드를 볼까? 아님 히든피겨스를 또 볼까? 21회차를 찍을까? 아님 3회차를 찍을까? 하...고민


블루레이

라라랜드 북미 베스트바이 독점 블루레이 버전 뒤는 저렇게 생겼네
라라랜드 북미 베스트바이 독점 블루레이 스틸북 실물 사진. 넘 이쁘게 잘 나온듯!
라라랜드 블루레이 진짜 사고 싶은데 집에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없네요...
라라랜드 오슷 씨디 사기 꺼려지는 이유가 분명히 블루레이 나올때 오슷 합본으로 나올것같단말이야
마자 ㅋㅋㅋ우우 라라랜드 월드투어에 한국없는거 서러우니 블루레이나 빨리내어주시길 ㅠㅠㅜ
스페인 라라랜드 디비디/블루레이는 이렇게 4가지로 나오나보다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themoviespeech

라라랜드 북미 블루레이 출시일 4일 남았는데 한국에선 언제 나올라나 도국도국도국
라라랜드 블루레이... 플레인에서 만들어주라


뱃지

혹시 하리님 라라랜드 뱃지 아직 구하고 계시나요?
라라랜드 seb's 맞나 그 뱃지 만드시는 분은 없으실가...
라라랜드 뱃지 너무 예뻐요 우왕 😍
라라랜드 뱃지 갖고싶어• • •,,,
라라랜드 뱃지 사고싶은데..다 마감.😧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popmocha


마지막에

라라랜드신헤이줘 근데 마지막에 상상하는거 핫토리만할듯 시 발 도대체 신헤이 엌퀘사귐? 이미 사겼지만 과정을 모르겠다 극장판에서 쿠도가 핫토리 챙겨주면 현실눈물5조5억리터쏟는다
라라랜드사랑과 성공은 같이 갈 수 없는가? 없다! 그러나 인간은 속성이 사랑 보다는 성공을 먼저 바란다. 그러나 말은 사랑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고 말한다. 헤어지건 , 만나건 성공해서 씩~~웃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에! 찡하다!
라라랜드보고 우는거 일반적인 반응이지요..? 어우 케익먹는다구 신나서 사진찍다가 셉스부터 목구멍 조여오더니 마지막에 아주 눈물이....😭😭
그닥 재밋게 보진 않았었지만 라라랜드 마지막에 빌에반스랑 존콜트레인 사진이 벽에 붙어있었다는 설명. 어햅 보고싶구나.


미녀와

ㅠㅜㅠㅜㅠㅡ.,.흐으.., 라라랜드 노래 들으니까 보고싶다...., 너무 좋은데..... 미녀와 야수도 좋아... 이미 3번이나 봤지만..... 난 노래 나오는 영화너모 좋아해..,


피아노

대박 아랫층 학생 피아노 맨날 12월의 기적만 일년동안 치더니 라라랜드 시티오브스타 친다 대박
준면이는요..* 끓인라면보다 컵라면 농구보다 축구 어벤져스보다 라라랜드 와인보다 맥주 후드티보다 셔츠 기타보다 피아노 머리는 아무머리 스칼렛요한슨보다 엠마왓슨 사파리보다 바이킹 김밥보다 떡볶이 첫째보다 막내 뉴욕보다 L.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bb_7th

오늘 야자내내 라라랜드 - 애들 노래 커버 바이올린 피아노 계속 반복듣기함 먕... 넘 넘넘남좋다 바이올린최고 바이올린이나 배울것을
라라랜드 미아&셉 띰 들으면서 하니까 집중잘됨 역시 피아노 헤헹
지금 위층에서 피아노로 라라랜드 오슷 치고있어... 못치지만 그래도 좋네요


뮤지컬

암튼 뮤지컬 이런거 걍 존나 별거가 없고 나랑 안맞는거같다 속알맹이가 빈 느낌 무비컬도 그런데 잘만든 무비컬(라라랜드)은 또 안에 알맹이까지 차있어서 좋음 음악도 들을수있고


오스트

참지 못하고... 라라랜드 오스트 엘피판 질러버렸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벤트 도서 포함 이벤트 할때마다 고통받고 있어 ㅠㅠㅠ 싱스 오스트 구매-) 그 후에 브로마이드 증정이벤트(...) 라라랜드 구매-) 그 후에 블마 증정..다행이도 예약고갱포함이라 건짐 ㅇㅇ
대박 라라랜드 오스트 들으면소 썰풀어야지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kucinema

남편 라라랜드 안봤으면서 노래 좋다고 요즘 라라랜드 오스트 무한반복재생이다 게다가 귀 예민해서 고음질 스트리밍에 비싼 스피커로만 듣는다 좋타...(남편이 스피커 매니아임...)
라라랜드 오스트 다모아놓은거 유툽에 잇어요!
왜냐면 내가 지금 라라랜드 오스트를 듣고있어서


보고싶어

오늘 음악게임 노랑재현이 보는데 갑자기 뜬금없이 라라랜드적 재현 보고싶어졌고..할일이 태산인데 또 이러고 있옸다 #재현 #JAEHYUN #NCTFanart #NCT127
라라랜드 보고싶어..흑흑흑흑
아 라라랜드 보고싶어
우와 그정도에요?? 오늘 라라랜드랑 같이 다운받았는데 오늘 보구자야겠ㅅ서요👀!!!!! 마구마구 보고싶어집니다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85kgx77kg

라라랜드ost 들으니까 라라랜드 다시 보고싶어... 아도아라로,,,,, (엥
라라랜드au 오이키요 보고싶어. 무명배우 오이카와, 무명작가 키요코. 서로를 그토록 사랑했고 서로의 꿈을 사랑했지만 결국 그로 인해 이별한 둘. 꿈은 이뤘지만 사랑은 낡았고 찬란히 빛난 약속과 속삭임은 없어져도 그토록 원하
라라랜드 보고싶어


애인이

저녁에 애인과 월남쌈을 해먹고 라라랜드를 볼 것이다. 긴 하루 중에 월남쌈, 라라랜드 이것만 기억해야지. 애인이 옆에 있을때가 제일 행복하다. 스트레스 받아서 찡찡대는 나에게 '그럴 수도 있지. 괜찮아'라고 말하는 어른 애인. 사랑하고 사랑한다.
너무 피곤해서 운동 못갔다. 애인도 나도 지치는 하루라 월남쌈 라라랜드는 나중으로 미뤘다. 배달로 끼니를 때웠다. 애인 씻고 나오면 바로 자야겠다. 내가 먼저 잠들면 아침애 애인이 '쓸쓸한 다람쥐는 혼자서 밤을 보냈죠~'라고 노래불러서 기다려야 한다.
너무 피곤해서 운동 못갔다. 애인도 나도 지치는 하루라 월남쌈 라라랜드는 나중으로 미뤘다. 배달로 끼니를 때웠다. 애인 씻고 나오면 바로 자야겠다. 내가 먼저 잠들면 아침애 애인이 '쓸쓸한 다람쥐는 혼자서 밤을 보냈죠~'라
애인이 최근 고민 얘기할때 와 지금 너무 쏘 라라랜드 . 라고 생각하고 웃음 반 눈물 반 이엇는데 뭔얘기였는지 기억 안난다 ( 졸려서 안나는 것이거나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vinofaugust


디즈니

제작년 여름방학때 캘리포니아 놀러갔었는데 캘리포니아 존나 환상적이었다;;;;; 실리콘밸리에 숙소 잡고 할리우드 디즈니 유니버셜 씨월드 다 돌았는데 이렇게 알흠다울수가;; 하프문? 해변도 놀러갔는데 라라랜드에 나올만한 파스텔 건물 겁나많아서 입뻤다 따흑
헐리우드 리포터 독점 디즈니 주토피아의 오스카 노미네이트 작품 패러디 포스터ㅋㅋㅋ -라라랜드,헬 오어 하이워터(로스트 인 더스트),녹터널 애니멀즈,신비한 동물사전. 나머지 작품은 링크


애들

4. +벡델테스트 통과못한 스타트렉 좀더 분발하세요. 5. 살아온인생보다 많은듯... 6. 닌타마 5년이상 팠고 7년간 소비함. 사실 종류만 늘려 갈 뿐 완전히 놓지 못하는 장르들이 많음. 7. 리부트애들로QmX액션피규어, 라라랜드 블루엘피.
라라랜드 상영 끝나자마자 내 귀에 대고 욕했던 친구가 자기 빼고 애들 반응 다 좋으니까 갑자기 인스타에 라라랜드 사진 올리면서 라라랜드 보고싶다고 한다 뭘까,,


라라 랜드

은비즈 데이트 날들을 모읍니다,, 데뷔전 - 카페 갔다가 라라랜드 보고 우는 은하 신비가 영상 찍은 날 - 라인스토어 간 날
라라랜드 보고싶
라라랜드 본다고 다운받아놓고 일주일째 안봤네ㅋㅋㅋ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digitallydoomed

170418 인천공항 출국 #VICTON #빅톤 #도한세 #한세 머리부터 발끝까지 포인트 투성이인데 멋있는 이유 좀 설명해 주세요 도한세 씨 ㅠㅁㅠ 라라랜드의 밤은 어때? 한세야 보고 시퍼 한세
헝겜...킹스맨....라라랜드.....(못봤던 자는 광광우럭
아흑 콜플 떼창 보니까 나두 공연 보러 가구싶다. 좋아하는 아이도루 공연 말구는 대학다닐ㅋ대가 다잉듯ㅠ 라라랜드 콘서트 오랜만에 공연보러 간다구 신낫는데 월투아닌 월투여서 걍 안가기루 햇엇구.,,
라라랜드 저두...
대선토론 끝나자마자 힐링을위한 라라랜드를 보았고 오늘도 이렇게 힐링받았다....
라라랜드의 지독히도 현실적인 결말이 늘 맘에들어
헉 유툽에 라라랜드 구매가능해졌네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COTTONBALL39

얼른 라라랜드 콘서트 보러 가고시 ㅍ다
라라랜드 드디어 티비에 떠서 다시 보았다 마지막이 너무 슬퍼 여전히..
[아트나인 상영예정작] (라라랜드) 밤하늘을 수 놓은 아름다운 뮤직 로맨스! (위플래쉬) ’다미엔 차젤레’감독 신작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 두 배우의 빛나는 앙상블 (라라랜드) 12/7(수) 아트나인 개
난 내일 당장 상상마당으로 라라랜드를 보러 갔을거야
(-- 라라랜드의 SEB'S가 왜 셉스인지 인제 깨달은 사람..
여러분들 제발 라라랜드 봐주세요 저 오늘 또 봤는데 진짜 항상봐도 좋습니다 댜흑 #라라랜드
인스타에 offtrackoutlet 이라는 분이 작업한 라라랜드 VHS인데 완전완전 예쁨ㅠ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hakjum_CBA

느으으으ㅡ으응 라라랜드 뽕찼어
라라랜드를 보면서 엠마스톤이 입는 원피스와 하이힐들이 너무 예쁘다고 생각하다가 나는 앞으로 저렇게 입을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린 것 같아서 슬퍼지다가 몸무게를 재보니 생각보다 많이 빠져서 좀 기뻐짐.
리알토 극장 간판ㅋㅋㅋㅋㅋ귀여워 라라랜드 여기서 찍었다!!!!!
오늘 핸갱날씨 라라랜드 저리가라얏움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qnwlfdjqyek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maneki_nek_o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vinofaugust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_shinang

라라 랜드 영화 문라이트 장면 4월 분노 미녀와 GooglePl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