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님들 소녀시대 윤아도 태연도 애정하는 LED조명, 조명은 사랑입니다.
익명제보 👉🏻 소녀시대 태연 아..이거 너무 잘생겼는데요 ㅠㅠ
170416 소녀시대 G-SHOCK 팬싸인회 태연 어릴적 나의 뮤즈..☺️ #소녀시대 #태연 #김태연
익명제보 👉🏻 소녀시대 태연 ❤️🔫😭
170418 태연 갤럭시S8 행사 퇴근 #태연 #taeyeon #소녀시대
「preview」170416 G-SHOCK 팬싸인회 스타필드 하남 #소녀시대 #少女時代 #snsd #태연 #Taeyeon #써니 #Sunny #티파니 #Tiffany #효연 #Hyoyeon #수영 #Soo
ᛙᛍ⃣ᐟ‾⑈˖ ❪K.태연❫ ॱ╻̅ᚚ౾↹ ᝢ°.꜕യ☾.1989년03월09일(🐣)ꔛ⑉⇪☢⁺ ᛝᛍᛧ⊶̲̲̅̅ᐟ┾ ꖓ νıα 。❪소녀시대❫☁︎೯⊶⑆ᛧᛍ〣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bomnu222

170416 소녀시대 G-SHOCK 팬싸인회 태연 써니 #소녀시대 #태연 #써니
170416 소녀시대 CASIO 팬싸 태연이 ㅋㅋㅋ
160710 태연 서울 콘서트 퇴근길 직찍 5P! 남은 1장 이어서 #소녀시대 #태연 #Taeyeon #탱콘
「preview」170416 소녀시대 G-SHOCK 팬싸인회 스타필드 하남 #소녀시대 #少女時代 #snsd #태연 #Taeyeon #テヨン
170416 소녀시대 G-SHOCK 팬싸인회 태연 써니 프리뷰 #소녀시대 #태연 #써니
170416 Girls' Generation 태연 AK플라자 분당점 사인회 #少女時代 #소녀시대 #GirlsGeneration #태연
170416 태연 팬싸인회. #태연 #taeyeon #SNSD #소녀시대 Someone's Muse 🎶

#소녀시대 #SNSD #효연 #써니 #티파니 #수영 #태연 애들 다 뱃지 달고왔네 오늘
[💜] 소녀시대 태연 정규1집 [My Voice] 기념 뱃지 제작을 위한 수요조사입니다. 원하시는 분은 마음+ 눌러주세요😀 #태연 #taeyeon #SNSD #MyVoice #MakeMeLoveYou
익명제보 👉🏻 소녀시대 태연
익명제보 👉🏻 소녀시대 태연 이렇게 잘생긴 요정 본적 있어요..?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170416 CASIO G-SHOCK 소녀시대 팬사인회 태연 #3 #태연 #Taeyeon #テヨン #CASIO #GSHOCK #Starfield
2017.04.16. 태연 AK PLAZA 사인회 프리뷰 ❤️ · · · #태연 #김태연 #소녀시대 #사인회 #Taeyeon #프리뷰 #Preview #Makemeloveyou #MyVoice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phaniey89

170416 하남스타필드 지샥 팬싸인회 #소녀시대 #태연 #TAEYEON
이거 알티 왜이래.. 다들 바닐라코 씨씨크림 쓰면서 바닐라코 모델 태연이랑 소녀시대 예쁜거 많이 알아주세요!!!
151007 Musicbank in DDP 사랑해 널 이느낌 이대로💕💕 #소녀시대 #태연 #MakeMeLoveYou
151007 Musicbank in DDP 너를 생각하는 내 좋은 마음들이 전해져 너의 오늘 하루가 좋았으면 좋겠다🙏🏻 #소녀시대 #태연 #MakeMeLoveYou
170402 Incheon airport 인천공항 #taeyeon Coming Step denim jacket $79 #태연 #김태연 #소녀시대 #SNSD #kimtaeyeon
[HD테마] 걸그룹 최고 리더들‘이엑스아이디(EXID) 솔지-소녀시대(SNSD) 태연-트와이스(TWICE) 지효-오마이걸(OH MY GIRL) 효정’    #이엑스아이디 #EXID #솔지 #소녀시대 #S
#펑키탱 수량 조사!~ 2개의 옷을 입은 인형은 27000원. 배송비는 3000원. 한국에서 수신하고 싶다면 + FOLLOW를 이용하세요.♡⁺◟(●˙▾˙●)◞⁺♡ #소녀시대 #탱구 #태연 #Taeyeon

지니 줄세우기한 여가수 음원퀸 소녀시대 태연 아이유 음원개편한이유가 줄세우기같은거 하지말라고 바꿨는데 완전비웃은여가수들 솟부심지리구요 ㅋㅋ
소녀시대...태연인가...?그 사람이화장했는디 엄청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태연언니 🌸💛 완전 여신이에요 ㅠㅠㅠㅠㅠ #태연 #소녀시대
170416 소녀시대 CASIO 팬싸 태연귀여미😍
오늘 태연이.jpg #태연 #Taeyeon #소녀시대 #SNSD #少女時代


TAEYEON

170402 ICN 입국 태연 #taeyeon
Kim Taeyeon 태연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_KTUNGZ

Top Current Digital Solo Kpop Female Artist Worldwide 1. Minzy 2. Jessica 제시카 3. Taeyeon 태연 4. IU 아이유 5. Joy 조이
#taeyeon #snsd #태연 170416 #카시오 팬싸
taeyeon_ss여러분 바닐라코 계정에 얼른 가보세요! 사랑스런 /banilaco_official #바닐라코 의 멋진 이벤트💜 바닐라코와 저 #태연 이 제 생일 #309
170418 태욘😎 #태연 #TAEYEON
170401 베트남 동행콘서트 탱구💋 14p #태연 #TAEYEON
170402 인천공항 입국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161202 마마 레드카펫 #태연 #TAEYEON

___________✳︎ 김 태연 / kim Taeyeon 1989. 03.09 Main vocal ___________✳︎
170418 태연이 끝인사😃👋🏻 (앞에 몇 초 흔들렸어요..) #taeyeon #galaxyS8
170416 분당 팬사인회 (2) #태연 #taeyeon
170418 #태연 #TAEYEON 꼬부기😆
170416 태연 MyVoiceDeluxeEdition 팬사인회(1) #태연 #taeyeon #MyVoice
170401 ICN 출국 태연 #taeyeon
[PIC] 170416 분당 팬사인회 1 #태연 #TAEYEON #딥인블루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tinkerbell_0309

[PIC] 170416 지샥 팬사인회 2 #태연 #TAEYEON #딥인블루 김태연 혓바닥 끙끙
170416 흑백탱 #태연 #TAEYEON
170416 My Voice Deluxe Edition 팬사인회 프리뷰 #태연 #Taeyeon
Now 😂 AWS SUMMIT 에서 스엠 소개 전 대표 아티스트로 태연이 티저 잠깐 소개 😂 SM has introduced TAEYEON TEASER as Main artist before introducing self in
이거 실화냐? #태연 #taeyeon #형욱오빠
170314 어머 팔근육 좀 봐😍😍 #태연 #TAEYEON
170421 뮤직뱅크 Top10-3 9위 #태연 - #MakeMeLoveYou #TaeYeon

[Aiggu x 아이구] 170402 Incheon Airport #Taeyeon #태연 #SNSD #MyVoice
170416 태연 카시오 팬싸 #태연 #taeyeon
뮤뱅출근 언제든 이쁜 우리 언니~❤ #태연 #소녀시대 #taeyeon
막콘 E4 1열으로 A3 아무자리나 구합니다~! #TAEYEON #태연 #막콘 #교환
Looking for a ticket for 12/5 If anyone has plz dm 12/5에 대한 티켓을 찾고. 누구든지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나에게 dm 할 수있다. #태연 #태연콘서트 #막콘 #PERSONA #TAEYEON
170416 #태연 #TAEYEON 시계도 예쁘다..


SNSD

#소녀시대 #SNSD #태연 #써니 #수영 #티파니 #효연 갸아아아아앙 죠낸 인횽들😍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WILLUstaywithme


팬사인회

17.04.16 분당 팬사인회 태연 프리뷰
170416 태연-Make me love you 팬사인회 preview 3 in 서현 AK프라자 / 으잌ㅋㅋㅋㅋㅋ
170416 태연 - Make me love you 팬사인회(AK프라자 서현) 1p / 막무가내 보정 진짜는 언젠가....
170416 Casio G-SHOCK 팬사인회 태연 친구가 찍어준 사진 너무귀여워서 공유 ㅋ


송기철

기동찬 무서운 이야기 해줘! 민태연 아, 아까 송 형이 말하다가 말실수했는데 '앗 , 실수☆' 하면서 눈을 찡긋했어. 기동찬 미친 길수현 소름이.. 송기철 그런적 없어!!!
송기철 밍밍은 날 왜 좋아해? 민태연 잘못 보고.
송기철 나 좋아하는 사람 생겼어. 민태연 응? 누군데. 송기철 너...라면 믿을래? 민태연 라면을 왜 믿어? 송기철 :

민태연 「송충이는 나랑 똥차가 동시에 물에 빠지면 누구부터 구할 거야?」 송기철 「그야 똥차를 잠깐, 왜 너랑 똥차가 같이 있어?」 민태연 「(미소)」
송기철 밍밍. 똥차는 아이스크림 같아. 민태연 ? 송기철 너무 차가워서 호- 하고 녹여줘야 할 것 같아. 민태연 송 형, 내가 보기엔 형도 아이스크림 같아. 송기철 왜? 민태연 손에 묻으면 짜증나니까. (질색)
트친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을 때 어떻게 해요~?~~?? 기동찬 애교와 조련이제. 송기철 맛있는거 사준다? 자주 연락한다? 길수현 무거운거 대신 들어줄래. 민태연 아무것도 안 해도 되던데.
기동찬「속담 거꾸로 말하기 할까요?」 길수현「음... 원수를 은혜로 갚기?」 송기철「감동적일 정도로 평화롭네.」 민태연「열을 들으면 하나를 안다.」 기동찬「그건 그냥 성님.」 송기철「뭐?」


팬싸인회

170416 마이보이스 디럭스 팬싸인회 #태연 마지막인사😘😍
170416 마이보이스 디럭스 팬싸인회 #태연 인사😘😍


아이유

(여기가 한국이 아니라면 당여 ㄴ하게 사겻을 것 같은 사 람 들) 1. 유인나 아이유 2. 이정재 정우성(결혼) 3. 유이 오연서 (요즘 불타오르는 썸 즁) 4. 태연 티파니 5. 문 별 솔라(미쳣음)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ttora0805

아이유 밤편지랑 정은지 너란 봄이랑 태연의 I'm blame on you, 재지팩트의 Always Awake 개만이들어유
헤녀 우정 매니아들 세개 뽑기 너무 웃기다 ㅋㅋ 자신을 잠 고집 유인나로 설명하는 아이유와 음악 가족 태연을 가장 중요한것으로 뽑는 티풰니
솔직히 태연 아이유 주니엘 정은지 다 좋아하는 사람 찾기 힘들어
(김창미배 노식 배틀) 태연&종현 vs 아이유&지디
하루종일 아이유 태연 단발을 검색하며 설레다가 거울을 보고 마음 접기를 벌써 186번째 반복 중
내 최애 여가수는 태연 ,아이유이다...
2월엔 자이언티부터 시작해서 태연 위너 효린&창모 아이유...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ttora0805

⭐내가 좋아하는 가수⭐ -)아이유, 태연, 윤하, 린, 가인, 에일리, 소유, 심규선, 이하이, 백예린, 볼빨간사춘기, 악동뮤지션, 어반자카파, 테일러스위프트, 케이티페리, 버디
맞아 아이유랑 태연도 좋아해


써니

박제해야할것✔ 20170416 써니 지샥팬싸 연예인 머리 2015 파티활동 태연 반다나 20160902 임윤아 스페인 출국 청자켓+머리넘기기 20110813 티파니 레드드레스
언니들한테 너무 고마운 것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윤아언니,티파니 언니,제시카 언니,써니언니,태연언니,수영언니,유리언니,효연언니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LOVE

태연정규 타이틀곡 Fine 과 디럭스에디션 Make Me Love You 위주로 지니에서 스밍하실 수 있는 분 혹은 지니스밍이 더 가능하신분 DM 보내주세요. 지니쿠폰 나눔해드립니다.
꺄아~~오늘 공연엔 예쁘고 사랑스럽고 자랑스러운 두 언니들이 보러왔어요~ 내언니 우리언니 태연언니♥윤아언니♥!언니들 덕분에 배우분들께 고맙다는얘길 수없이들었어요ㅋㅋlove u탱융언니둘♡
내일 낮 12시에 태연 리페키지 'Make Me Love You'가 나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ㅠㅠ!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ttora0805

#종현 (이야기 Op.2) 봄 1. Lonely (Feat. 태연) 2. 1000 여름 3. 멍하니 있어 4. Love Is So Nice 5. 눈싸움 가을 6. 엘리베이터 7. 놓아줘 겨울 8. 벽난로 9. 따뜻한
악뮤-그때 그 아이들은 하고 태연 - make me love you 조아!! 추천추천~~
빨강펄을 눈에 꽉꽉채워 올려봤는데 역시나 에바다... 약간 태연 make me love you 뮤비화장 느낌이 나는거같기두 하지만 나는 안하고다닐거같당


티파니

이진-성유리 태연-티파니 김도연-최유정 Who's Next ? ?? 야 하여튼 다음은 누구든 무조건 커밍아웃이다 약속해
티파니 태연이여..
170416 Preview 소녀시대💗 | G-Shock Fansign #소녀시대 #티파니 #태연 #수영 #효연
태!티!서! Holler~!! 마지막방송까지~ 즐겁게 마무리했어요~~응원해준 팬여러분!!너무너무너무 고마웠어요♡ 여러분이 모르는 태티서 리허설 장면!!ㅋㅋ 안녕하세요~태연!티파니!서현! 입니다~~ㅋㅋ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TYminion0309


바닐라코

명동 바닐라코 태연이 너무 이쁜거 아니니 진짜 나 3일동안 출퇴근 심쿵심쿵
막례쓰 할무니 태연커버 메이쿠업 떴당 바닐라코 광고인가 광고매니매니찍어서 여행가는영상 매니먀니 보여줬음 조켓다
아ㅏㅏ막례할무니 태연메이크업 넘좋아 ㅋㅅㄱㅋㅅㄱㅋㄳㅋㅅㄱㅋㄳㅋㄳㅋㅅㄱㅋㅅㄱㅋㅅㄱㅋ 바닐라코사고십다.......빨리 돈...
바닐라코 태연이!!!
ㅁㅊ; 태연 바닐라코사진 존나미쳐갳쳐여신이다;;;;;;;;;;;;;;


효연

아추! 입술 위에 추!ㅋㅋㅋㅋㅋㅋ #태연 #서현 #효연 #비글자매


종현

Yes24 종현 소품집 | 이야기 Op.2 음반소개 ᆢ 타이틀곡 'Lonely (Feat. 태연)'부터 앨범에만 수록되는 보너스 트랙 ‘바퀴 (Where are you)’까지 총 10곡으로 구성 #종현 #JONGHYUN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dandyuring

남친이 태연 좋아하는데 오늘 학교에서 티저 보자마자 혼자 남자층 내려가서 말하러 갔는데 동시에 "태연이 종현 노래 피쳐링한대 미친거 아니냐ㅜ젠짜" "야ㅠㅠㅠ종현이ㄴ 노래에 태연이 피쳐링한대ㅠㅠㅠㅠㅠ" ......
#종현 소품집 (이야기 Op.2) Lonely태연 피처링 참여 눈싸움사랑에 빠진 상대와 눈을 맞추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모습을 담은 스탠다드 재즈 스타일의 곡
✔ ‘Lonely’는 독보적 보컬리스트 태연이 피처링에 참여, 종현과 태연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 사랑에 빠진 상대와 눈을 맞추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모습을 담은 스탠다드 재즈 스타일의 ‘눈싸움 (Blinki


수영

지치고 힘들지만 곧 다가올 주말에 조금의 행복이 느껴지는 목요일입니다 이번 주말 잠과 휴식으로 그냥 보내기엔 너무 아쉬울 것 같은데 좋은 사람들과 연 쌓으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수영 지호


이야기

태연이가 너무 귀엽고 예쁘다는 설현ㅋㅋㅋ 이제 방송에서도 자신있게 태연선배님 좋아한다고 이야기 하는 설현 귀엽다ㅋㅋㅋㅋㅋ
네가 변하는 순간 어쩌면 나는 그때 죽었지 난 산사람처럼 살지 못했고 죽은 자들처럼 태연하지 못했다 네가 사랑이었다면 나는 더 고통스러워야 했다 운명이니 전쟁이니 낭만적인 이야기를 꺼냈을 때 너는 수긍하거나 응시해야 했다 주하림, 척


귀여워

태연님이 더 귀여워요....♡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dear_my_rose

뜬금없이 이상한 소리 내도 뻔뻔한 텦님 귀여워...... 갑자기 소리지르고 태연한 텦님 귀여워........ 남들 다웃긴데 혼자 마이웨이로 반응없는 텦님 귀여워.... 아무도 안 웃는데 혼자 웃는 텦님 귀여워.....
태연 선배님 뒤에서 손가락 하트 만들어 보이는 나연이 겁나 귀여워ㅋㅋ 생일 축하드린다고 말하는 울 트둥이들 역시 마음씨도 예뻐! 태연님이 고맙다면서 사나 살짝 터치 하실 때 내가 더 설렘☆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


얼굴로

민우복도에서 이소민이 내 앞을 지나가다가 내 발을 밟아서 "괜찮아, 미안해?"하고 말했어. 실수겠지 싶어서 괜찮아~ 하고 웃었는데 이소민이 굉장히 태연한 얼굴로 "내가 지나갈 길 앞에 발을 놓은 것에 대해 안 미안해?"라고
우리들 눈앞에서 죽은 자가 되살아났다. 태연히, 그것이 자연스러운 섭리라는 것처럼 당연한 얼굴로.
( 볼을 콕콕 찌르자 저도 간지럽다는 듯 웃더니, 갑자기 네가 하는 말을 가만히 듣다 그게 뭐 어쨌냐는 듯, 아주 태연한 얼굴로 ) 그런데?
음, 음~ 맞을거야! 표지가 붉어 예쁜 책~?.. (애써 태연한 얼굴로 말을 돌렸다) 어.. 정말? 서고에 그런 소설도 있었던가? 자주 들러보질 않았더니.. 좋지!(끄덕)
! 멋있어... (말했다. 분명 말했다. 근데 말했다는 자각이 없는지 태연한 얼굴로 말을 잇는다.) 대단하세요. 어깨가 무거우면서도 으쓱하실 것 같아요. 어딜 가면 테일러샵을 볼 수 있는 건가요?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ttonkao_


막콘

첫콘 F2구역 8열로 막콘 플로어 or C구역 교환 구해요~🙏🏻 #태연 #콘서트 #태연콘서트 #탱콘 #교환


태연

나 나랑 태연 파자!!!!
170420 해피투게더 - AOA 설현, 설현은 태연 팬?
나랑태연겇이파실 파티원모집함!!!!
늒 공카 진짜 문화충격인ㄷ게 덕질하는 연옌이 그것도 둘이나 댓글을 달아줬는데 팬이 존나 태연하고 아무렇지 않아보인단ㄴ거.. 저정도면 온커뮤 돌아다니며 자랑하고 흥분돼서 방 대굴대굴 구르다가 심장마비 걸려서 사망할 일 아니냐고
(갑작스러운 손길에 눈을 살짝 구기다 이내 태연하게 웃었다. 귓가는 태연하지 못해 살짝 붉어진 채였지만, 스스로 자각하리 만무하고.) 고맙네, 특별하다는 거. 어느 면에서? 조금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악의적인 건 아니니까.
태연 호박고구마 개웃기네ㅋㅋㅋ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SniperNavySEAL

아추! 태연이 추웠졍
ㅌㅐ연님 메컵ver.갱
170416 사랑하는 태연아
엇 샤인님 ㅜㅜㅜ저희 완젼 친해요)~(♡♡ ㅠㅠㅠㅠㅠㅠ기뻐요ㅠㅠㅠㅠ샤인님 쨩친...태연...(아님
저는 친하다고 생각하는데... (태연님?
태연이도 잘자😚💕💕태연이 오늘 다녀와서 너무 고생많았고 수고했어! 자랑스러워ㅎㅎ 예쁜 꿈 꾸고 잘자ㅎㅎ
태연뉭ㅁ저.희짱친이단ㅅ아요...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yoongbaby_530

태연-커튼 콜 들어보세요 따흑
그래서 세하에게 세하가 간절히 원한걸 보여주거나, 세하가 제일 무서워하는걸 보여준다고 해도, 그건 어디까지나 자기가 꽁꽁 숨겨놨던 이세하의 본심인거지, 겉에 들어나와있는 이세하가 아니여서 다른사람들이 곤혹스러워 할때 본인만 태연한거.
여긴 나같은 작자들이 많은걸까? 나도 평생을 숨길 치부라고 여겼던 부분에 태연해지는 날이 올 수 있는걸까?
그래서 너는 왜 태연하냐는 말에 이세하가 바란 이세하는 이미 죽었다고 대답하는 세하가 너무 보고싶어서 한두번씩 연성했던 것 같다. 물론 아무곳에도 안올렸지만
태연하게끗까지봐야지
오랜만에 할머니 집에 갔다가 신발 신고 나오려는데 손에 봉투를 쥐어주셨다. 어릴때 태연 좋아한다는 말을 기억하시고 내가 올때까지 생수병에 태연이 사진 붙어있는거 모으셨다고 한다. 너무 울컥해서 그 자리에서 울뻔했다.
dalbom_39 태연이 얼굴도 잘 모르실텐데. 인터넷도 못 하시는데 어떻게 아신것인지. 너무 죄송스럽기도 하고 할머니 어여쁜 손녀 되야지 싶다.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hippo787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우리 모두 필터빨에 의존하지 않습니까 ..! 우리는 하나입니다 단발 잘 어울리는거 부러워양ㅠ한번씩 태연보고 잘라볼까..! 하다가 저건 태연이니.. 되는거야 이러며 좌절ㅋㅋㅋㅋㅋ
가슴이 답답해서 태연 노래 들으면서 눈물 질질 짠다 흑흑
결심 같은 것도 몸에 해로워. 결심한 대로는 안되기 마련이니까. 그러면 내일 또 결심할 게 생기는 것 말고 더 생기는 건 없을걸. -은희경, 태연한 인생
진짜였으면 저렇게 태연히 찍고있을리가.....!!!!!
태연 제일 잘 나가.
4/19(수) 엠뮤톡] 13시31분 시작! 오늘의 순서! 라붐/주니엘/B1A4/에이핑크/프로듀스101/백현/트와이스/여자친구/NCT DREAM/세븐틴/마마무/방탄소년단/인피니트/태연 수요일엔 뭐다? 엠뮤톡 수다타임이다~~~!
파르륵 떠는데 좀만요 형, 그림 하나만 그릴게요 하고 태연하게 손가락 움직이는 윙... 뭐 대단한 걸 그리는건지 손가락 움직이는 거 되게 섬세해졌음 좋겠고... 넨도 집중하는데 그 차갑고 축축한 느낌이랑 손가락 감촉에 점점 아래로 피 쏠리구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tjsthysys1314

푸하하 맞아 태연해보이는 애들도, 너도 같이있으면 나도 편해지는 느낌이야. 사실 이런 악몽을 혼자 꿨더라면 아무말도 못하고 교실구석에 찌그러져있었을지도 몰라. 아메미야가 있어서 다행이야
아니 불이 붙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저렇게 태연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슈가~~~~!
아잉 쟈기, 넘 기다리게 해서 삐졌어? (태연하게 그런 말을 하는 표정은, 평소와 같은 비웃는 모습이다.) 그래두~ 쟈기가 오라구 해서~ 요기까지 왔눈데~.
[내가 아파서 괴롭다 하였을때 내꼴을 보고 비웃을 너희를 보느니 차라리 태연한척 앞으로 나아가겠다. -진이의 일기중-]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zkdlsvk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zkdlsvk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Mordekai_PG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ForMyMuze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팬사인회 송기철 티파니 ForMyMuz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