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아연

바래다주던 그날 밤처럼 돌아와서 포근하게 나를 안아줘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말로 또 두근거리게 해 줘 다시 날 녹여줘 백아연,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운다
그랬구나 그랬어 좋았는데 넌 아니었나 봐 그랬구나 그때 넌 그런 줄 모르고 나 혼자 이럴 거면 바래다주었던 그날 밤 넌 나를 안아주지 말았어야지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그 말 그 말도 말았어야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 백아연)
궁금해서 잠이 안 와 그때 왜 그랬어 구차해도 묻고 싶어 그때 난 뭐였어 /백아연,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탈통할때 들으면 안되는 노래 백아연-이럴거면 그러지말지 토이-좋은 사람 양파-아파아이야 아웃사이더-슬피 우는 새 제 경험입니다 들으면 눈물만 나옴
이럴 거면 바래다주었던 그날 밤 넌 나를 안아주지 말았어야지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그 말 그 말도 말았어야지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맨날......그거 들으면서 울어요...........아니면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말았어야지 밤잠 설치게 설렘에 그랬어 haesssal

ㅜ이럴거면그러지말지 제대로 듣는건 첨인데 넘좋다 케팝스타1에서 젤조아했던것도 백아연이엇는데
궁금해서 잠이 안 와. 그땐 왜 그랬어?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기준이랑 상윤이랑 싸우다가 홧김에 이럴거면 헤어지자고 한 뒤에 백아연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반복재생 들으며 눈물 쏟아내는 기준이 도청해서 기준이에게 달려가는 상윤이...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24.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 백아연 ❗ 인생곡 ❗ 이거 제목 안써서 다시 올렸다 몇년째 듣는 노래
이럴 거면 바래다주었던 그날 밤 넌 나를 안아주지 말았어야지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그 말 그 말도 말았어야지 백아연/심은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ㅠ 너무 쩌는곡입니다

아이유 이게아닌데 샤이니 방백 케이윌 이러지마제발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추천합ㄴㅣ다 갑자기 생각난것들임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 이거여
7. 비투비-비밀(어쿠스틱), about time 블락비-toy, 몇 년 후에, walking in the rain B1A4-거짓말이야 백아연-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샤이니-tell me what to do beast-리본 10cm-봄이좋냐 무한반복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는 백아연꺼에요???-? 나도 그거 되게 좋아하는뎅 =ㅂ=
7. 작업곡은 그때그때 달라져서 뭐라 말하기가 그렇네요. 요즘에 일본노래에 질렸는지 잠깐 케이팝듣고 잇어요 볼 빨간 사춘기-싸운날 백아연-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악뮤-못생긴척 아마 금방 또 일본노래 들어요. 인생곡은 따로 있어요ㅋㅋㅋㅋㅋㅋ
댕댕뮤직 5일차) 백아연-이럴거면 그러지말지 (그러질말지였나 그러지말지였나)
혼잣말만 늘어가네 전하지도 못할 말만 -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말았어야지 밤잠 설치게 설렘에 그랬어 Taaaango_

. 필냥 님과 어울리는 곡은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 백아연 입니다 😂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탈덕했ㅇ는데 나의 룸메이트 티켓팅 도와준다고 또 스트레스 쌓인다 백아연이 부릅니다 ㅔ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 그랬구나 그랬어 좋었는데 넌 아니였나봐 그랬구나 그때 넌 네 생각뿐인데 나 혼자 -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말았어야지

이럴 거면 바래다주었던 그날 밤 넌 나를 안아주지 말았어야지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그 말 그 말도 말았어야지 그러지는 말지
이럴거면 바래다주었던 그 날 밤 넌 나를 안아주지 말았어야지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그 말 그 말도 말았어야지 그러지는 말지
헉 그럼 이노리 처음으로 누군가에게 화낼거같아요. 비참하다고 느끼고 논점흐려진채로 처음은 이렇게 눈에 보이는... 어떻게보면 무례한 거절에 대한 아픔과 이럴거면 처음부터 그러지말지. 그냥 나같은걸 고용하지 말았어야지로 끝나는?
이럴 거면 바래다주었던 그날 밤 넌 나를 안아주지 말았어야지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그 말 그 말도 말았어야지 |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심은지


밤잠

포근하게 나를 안아줘 설렘에 밤잠 설치게 했던 말로 또 두근거리게 해줘 다시 날 녹여줘 |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심은지
이럴ㄹ거면 바아래다ㅏ쥬어떤 그으날ㄹ밤 넌나를ㄹ안아주지ㅣ말앗 서ㅓ야지~설렘ㅁ에 밤잠 설치게햇ㅅ던ㄴ그말 그말두ㅜ말앗서야지 그러지는ㄴ말지 오 비겁ㅈ하게 숨어버린ㄴ너를 돌아올거라구ㅜ믿은 내가ㅏ바ㅏ보오야 사랑스럽게ㅔ날ㄹ보던 니ㅣ눈


말도

그리고 캠퍼스 노랗게 물든 어느날 저녁에 자전거 타고 내려가다 교내방송에서 훈 목소리 듣는 순. 방송 나간다던 말도 없어서 뭐지싶은데 훈 무반주로 노래한다...이럴거면 그러지말지ㅡ근데 지금은 아니라고 잘잔다고 막 수습하는데 그제야 이유 알게되는...!


그날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널 사랑하지않아 심장이 없어 첫이별 그날밤 시간을 거슬러 사랑했나봐


들으면서

팬텀아리....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들으면서 그렷어요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들으면서 보면 감정동화 n배 되어버려...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듣는데 아무렇지 않다 예전엔 들으면서 울었던 것 같은데.... 음.... 한이 보고싶다... ㅠ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말았어야지 밤잠 설치게 설렘에 그랬어 xx_1OO4_xx

노래들으면서 레몬메론연성 찾는데 노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듣는 순간 기분 디게 묘해지면서 표정이 주체 안되기 시작함 ㅋ ㅋ ㅊ ㅍㅋㅌㅍㅋㅌㅍㅋㅌㅍ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잔잔한 노래를 듣는 걸 좋아한다. 그리고 대부분 그 글의 BGM으로 첨부해두는 편. 김테형이야기랑 애정의 무게는 정말 지금 첨부해둔 그 음악만 들으면서 쓴 편이고 기초 시리즈는 이럴꺼면 그러지말지 이거 백ㅇㅏ연 버젼말고 피아노바이올린 연주 버젼
내일 할 일 핫식스 사서 마시기 도서실에서 새벽 세 시 빌려서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들으면서 읽기


그랬어

나만 애 탄 거니 난 진심인데 넌 그랬구나 그랬어 좋았는데 넌 아니었나 봐 그런 줄 모르고 나 혼자 |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심은지


누덕누덕

))탈통곡으로 들으면 안되는거 이럴꺼면 그러지말지 누덕누덕 스타카토 달과 6펜스 당신에게 진혼곡을 ))탈통곡으로 추천하는거 해피나루 두릅머리 떼껄룩 냥냥춤 곤듀님들마음 뻬이니티 체강아이돌 갓도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누덕누덕스타카토.
나는 아직도 맘이 아파서 널 사랑하지 않아 누덕누덕 스타카토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등등 탈통곡을 못 듣는다 호우 룪끼룩끼열마수빠륵끼뤀끼뤀끠

9. 노래취향 움..요즘은 누덕누덕 스타카토랑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자주 듣고 있어요!
~ 초월님 탈통곡 ~ 누덕누덕 스타카토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Take me to church 위잉위잉
이솔님ㅁ 탈통곡에 문제에 있는거 아닐까.... 이럴꺼면 그러지말지.... 누덕누덕 스타카토... 응.... 여기에 문제가 있는거 같아...
...아니..대..체... 확실한 탈관을 원하신다면 해피나루와 냥냥냥..프라이드하고요...어중간한 탈관을 원하신다면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누덕누덕스토카토 요..


탈통곡으로

진짜 탈통곡으로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듣지마셈(ㅇ저거 듣고 지옥에 갔다온 사람
제가... 제가 멘트를 아무데나 치고 다니지 말앗어야 했습니다 플러팅 캐를 굴리는게 아니었는데 (머리박기!) 제가 할말은 아닌데 거록받고는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가 탈통곡으로 좋아요 (??)


사람

안녕하세요 난 기숙사라서 관통때 기상송으로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등을 매일 아침 들어야 했던 사람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말았어야지 밤잠 설치게 설렘에 그랬어 ___uiji

1. 싯구 2.삼오! 3.파판이요? 주변사람들이 하고 다들 캐릭이 너무 예쁘길래! 4.가족 5.이 탐라의 기염둥이 (찡긋 6.에잇 7.이럴거면 그러지말지 8.이관데 수학싫어해욬 9.g3
저 말 무척 공감인데 사람 이야기 할 때 감정선을 모르겠어 그냥 이럴 땐 이런 반응! 컴플리트! 이런 거라고 그러다 틀리면 거기서부터 수틀리는거....그렇지만 사람을 죽이지도 않고 감정없는 건 아니라고요 사회화 과정이 고통스러울 뿐이지


궁금해서

모닝송 이럴거면그러지말지 여서 '궁금해서 잠이안와~~' 와 시작하는데 아냐...잠와... 하면서 끄고 잔다...ㅠㅠㅠ


말만

이럴 거면 귀엽다고 하지 말지 그러지 말지 혼잣말만 늘어가네 전하지도 못할 말만


그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요!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미친ㅋㅋㅋㅋ애들이 ㅇㅣ럴거면그러지말지틀어(왈칵)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노래....흑
이건 아연언니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잖아..?
ㅋㅋㅋㅋㅋㅋㅋ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봄이좋냐.... 방백....불러.......
일단 저 샤를 이럴거면그러지말지 부를건데요 저 노래방에서 다비치 노래 많이 불러서 주로 한국 노래 불러요
ㅋㅌㅋㄱㅋㅋㄱㄱㅋㄱㄲㅋ아악 볼것없는 계정인데 감사합니다~하구 보내긴햇는대 ㅋㅌㅋㄱㅋ이럴거면 팔로하지마시지ㅜ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지기징징🎶🎵
오늘의 주제곡-이럴거면 그러지말지 그냥 가사가 완전 모든 상황에 다 맞음 존나 슬퍼
뽀뽀해달라면 뽀뽀해줘.. 목덜미랑 귀 쪼물딱거려도 가만히 손타고 있어..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적 막겨야...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말았어야지 밤잠 설치게 설렘에 그랬어 mkh2833

이럴거면 귀엽다고 하지 말지 그러지말지
존나 항상 인생이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야
이럴거면그러지말지 동런쇼 막 내렷잖아요 ..
그래서 어굿 보 이가 아주 대 처참한 결과를.......(일단 의상이 아주 개 망햇다) 그 후로 앨범 다 엎어지다가 자작곡 헤볼래 ?ㅎ Zn아?ㅎ 하고 던져줫고 거기서 나온 게 디싱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멜로디 대빵취향인데 가사가 넘 찌통이라 맴찢으며 듣게됨......
이럴거면그러지말지 리얼탈통곩
라스야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헬스장에서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가 흘러나오고 있다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듣다가 눈물 줄줄 남ㅋㅋㅋㅊㅌㅌㅌㅌㅌㅌ 아앜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미용실에서 이럴거면그러지말지 나와 ㅋ ㅋ ㅌ ㅋ ㅋ ㅋ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노래너므.ㅡ으..유우...웈ㅋㅋㅋㅋㅋㅋ가서슬프다
?저거왜삑남 이해안된다 이럴거면그러지말지 탈통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관통곡 애인있어요☜2D최애를 그리는 곡
이럴ㄹ거면 그러지 말지 들ㅇ으면 현타오고 엉엉울다가 탈관할듯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듣고 온다.... 내 영원한 탈통곡이다...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 아 왜 종ㅇ이ㅠㅜ 아!!!! (난동 ㅠㅠㅠㅠㅠㅠ엉엉ㅇ엉우ㅜㅜ 마싯는데ㅠㅜㅜ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맛있지 말지..
에벨님이 부릅니다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위너 릴리릴리 듣다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들으니까 왜 멸망인기분이냐ㅋㅋㅋ
윤겸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 노래잇잔아요
이럴거면 구ㅟ엽다고 하지말지 그러지말지ㅠ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듣느느데 왜 관캐도 없는데 막 고통스럽고 그럼 상상의 관캐를 만들어주는 갱장한 곡이다...
헐..유투브 랜덤으로..이럴거면 그러지 말지..나와...웁웁....화꺼...웁웁..건화호가..나한테 왜 이랬어..8ㅁ8..
슬픔보다 더 슬픈이야기/이럴거면 그러지말지/널 사랑하지않아/11:11 추천드려요 . . . 아 맞아 sㅑ 비단길 들으면 빡쳐서 탈통될지도 모르겟네요. . .
탈통엔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대체
진짜 ....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너무 마음아파... 들을때마다 구관캐 생각남
오늘의 노동요는 못생긴척☞오랜날오랜밤☞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요 셋으로 반복 돌리는 중
아 란 혼자앓이할 때 생각나네...진자 맨날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틀어놓고 혼자 베개 물어뜯엇슴..ㅠ 근데 심지어 관캐오너님(지금은 앤캐오너님지만)이랑 트친이라 아닌척 하느라 뒷계가서 혼자 존나 울엇음 으어어어엉
점심시간에 급식안먹고 좀 자려는데 그 머냐 탈통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존나 크게 틀어줘서 구관캐생각나서 울적해졌었구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듣고 있을수록 너무 비참하다
이럴거면그러지말지(실은이노래모름)
아니.. 내가 루이든 얘기하고 눈감았더니 일인극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틀어주는 랜덤재생님...
아 그러고 보니 제가 리카에게 호통 당했을때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를 한곡 재생 해두고 새벽 6시까지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도 들어보시고...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새삼스럽게 왜...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완전 구관캐를 위한 곡 아닌가요. . ... 근데 구관캐 이름은 기억 나는게 내 캐 이름이 기억이 안 낰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그래서인가 썰 생각할때 한쪽은 사랑해 사랑해 아주 일편단심인데 다른한쪽은 그걸 극혐하거나 그러던가 말던가 체념상태( 정도... 그리고 이 관계는 1도 나아질 기미가 없다...( 이렇게만 파 왔다 이럴거면 왜 컾링으로 파는지 나도 모르겠다
내가 먼저 잠들엇는대 ,,. 영현선배가 카톡 보내노은거 ,,:만이 피곤하지 ..내일 시험잘볼거야 ...맛잇는거 사줘 ...하고 지가 사는거 ... 아니 근데 지금 노래 이럴거면그러지말지 나오고 ㅋㅋㅋㅋㅋㅋ선베 ,, 그때난뭐엿어 ,,?
엌 그런 트윗 많이 올라오네 이럴거면 왜 서서 했냐! 하는데 그러게 말이에요! 앉아서 해도 될걸 그냥 서서 할 수 있는지 없는지 힘들단 말 하는지 안 하는지 볼려고 서서 하자 한 거 아닌가 싶어서.. 저도 궁금하였네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노래 진짜 좋음 길가다 들었을 때부터 쭉 좋음
Save me 봄날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나만 안 되는 연애 오랜 날 오랜 밤
치엿을때 들으면 안ㄴ되는 노래 1순위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참 조은 노래야... 문자한번쯤은 해주지ㅠㅠ 하다가도 우리 얘기에 좋아요는 왜 눌렀어... 이러고...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