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곡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MC몽 신곡 댓글봨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MC몽 신곡 엄청 좋다... MC몽이랑 허각이랑 같이 하는 노래가 좋은
MC몽 신곡 댓글


허각이랑

헐 오늘 나온 허각이랑 mc몽 노래 딴따라 들어갔던 노래다!!


앨벰이

괜히 mc몽 앨벰이 늘 차트에 항상 20위 안에 들겠냐고...그리고 깔거면 지금은 mc몽 까지말고 저기 저 높으신분들 까고.


해줘

제발 지옥같은 여기서 날 꺼내줘 이게 꿈이라면 어서 날 깨워줘 모든것이 다 거짓말이라고 해줘 내게 말해줘 말해줘 나 살 수 있게 -MC몽(죽을만큼아파서)-


많아보이고

mc몽 서커스ㅋㅋㅋㅋㄱ이건 내가봐도 존나 뜬금이다ㅋㅋㅋㅋㅋㅋ 그냥 너 요즘 되게 고민 많아보이고 지쳐보임 이거 들으면 신나 들억 걍ㅋㅋㅅㅋㅋㄱㅋㅋㅋㅋㅋㅋ

MC 몽 신곡 허각이랑 앨벰이 해줘 많아보이고 별점 kmc1128


유투브

유투브 랜덤재생이 갑자기 mc몽으로 넘어왔다


평가하지

mc몽이 어제 앨범냈더라. 난 방금 알았징. 그 노래를 부른 사람이 범죄자든 아니든, 노래를 평가하자. 가수를 평가하지 말고. 존나 발치니 군기피라니 해서 안듣는다, 별점 낮게 주는데...그렇게 말하시고 별점주는 그쪽들도 mc몽 노래듣자나?


넘게

"트웰브 몽키즈. 기원전 영화 제목이야. 수십번도 넘게 봤을걸."


햄스터

5. 모다피 생쥐 햄스터 MC몽 삽살개 커밋 울라숑 많은데 젤 공감하고 슬펐던 것들은 이렇게네요


뭐시기

오우씨ㅣ 진짜 mc몽인가 뭐시기 아우진짜 듸져라 ㅗ


MC 몽

Mc몽 저원숭이도 쓰레기네ㅣ...
와 그러고보니 꿈을 조종하면 mc몽이네

내가 mc몽 편을 드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 사람이 음악을 통해서 뭘 말하려는지부터 파악하자




MC 몽 신곡 허각이랑 앨벰이 해줘 많아보이고 별점 picogreenk

MC 몽 신곡 허각이랑 앨벰이 해줘 많아보이고 별점 all_access_kpo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