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스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아파트 뽑고시ㅠ다.. #더쇼
차학연 정택운 #the_closer 이재환 김원식 #TeamVIXX 이홍빈 한상혁 #ikma #SOOMPIAWARDS 빅스27
161111 코엑스 #빅스 #혁 #애깅이 #Kratos #The_ Closer 뒤에 있는 사진은 빅스 혁님이고 앞에 계신 분은 우리 애기 효기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아결혼하자ㅜㅠㅠ #더쇼
161106 용산 팬싸 😂😂😂 애기애기 재화나 ㅋㅋㅋㅋ #VIXX #빅스 #KEN #켄 #이재환 #Kratos #The_Closer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ㅇ푯ㅇ #더쇼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ㅇㅅㅇ #더쇼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munbaOBOK

161116 AAA #빅스 #혁 #한상혁 #Kratos #The_Closer #Milky_way 사랑이 어떻게 오는지 나는 잊었다 어느날 당신이 내 앞에 나타나 비스듬히 쳐다볼때 까지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역대급 #더쇼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대박나자 #더쇼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사랑해 #더쇼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좋아해 #더쇼
PREVIEW (라 쓰고 흙오이라고 부른다 161110 명동 팬사인회 #빅스 #VIXX #The_Closer #Kratos #레오 #LEO #엔 #N #학연 #택운 투닥투닥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응원해 #더쇼

161110 명동 팬싸인회 #빅스 #VIXX #레오 #LEO #정택운 #The_Closer #Kratos 생일 노래 부르는 콩이
Getting closer #TeamVIXX #SOOMPIAWARDS #VIXX 빅스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오래보자 #더쇼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엘리시움 #더쇼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항상최고 #더쇼
161110 명동 팬싸 #빅스 #레오 프리뷰 #택운 그림지옥이 그리는 한상혁 컬렉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택운 #LEO #VIXX #The_Closer #HAPPYLEODAY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힘내 #더쇼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___HUNTER___1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내꺼들 #더쇼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열심히할게ㅠㅠ #더쇼
161106용산팬싸::어쩌죠..어쩌죠..혁이가 너무 죠아서 어쩌죠...♥ #VIXX #빅스 #HYUK #혁 #한상혁 #Kratos #The_Closer
161031 크라토스 쇼케이스 #빅스 #혁 #한상혁 #Kratos #The_Closer 햇쨔리 미소 보고가세요~♡(~'ㅅ'♡)(♡'ㅅ'~)♡
너는 내가 읽은 가장 아름다운 구절이다. 콩이 눈 숨멎,, 속눈썹까지도 잘생겼어 161111 뮤직뱅크 중간외출 #빅스 #홍빈 #홍빈 #The_Closer #얘네들머니
(들숨)(날숨)(들숨)(날숨)(들숨)(날숨) (들숨)(날숨)(들숨)(날숨)(들숨)(날숨) ..조명테러도 막을 수 없는 콩이❤ 161104 홍대 팬싸인회 #빅스 #홍빈 #이홍빈 #그림 #T
사랑해, 그대를 사랑해 나 그대의 향기가 되리 할말을 잃게 만들어 .. 💕 161104 홍대 팬싸인회 #빅스 #홍빈 #이홍빈 #The_Closer #Kratos

힘내, 아프지마 사랑해. 너의 마음이 안녕하기를 추위도 잊게해주는 콩웃음💚 161031 Kratos 쇼케이스 #빅스 #홍빈 #이홍빈 #The_Closer
막둥이들 신났네 효기 눈에 꿀 가득 ㅠㅅㅠ 막라 투샷은 늘 옳다.. 막둥이들 = 사랑둥이들❤ 161028 잠뱅이 팬싸인회 #빅스 #홍빈 #혁 #The_Closer
도련님 어디로 모실까요? 압구정 사옥으로 가지. ....낫닝겐 이홍빈❤ 컴백주 고생많았어ㅠㅅㅠ 푹 쉬어❗ 161106 인기가요 퇴근 #빅스 #홍빈 #이홍빈 #The_Closer #Kra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컴백 #더쇼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쩔어 #더쇼
ㅈㅌ #빅스 멜인증ㅇ #The_Closer#Kratos 최고얌 ㅠㅠㅠ #더쇼
161031 컴백 쇼케이스 #The_Closer #크라토스 #Kratos #VIXX #빅스 #HYUK #혁 오빠, 렌즈, 헤어 .. 성공적..............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pootoorry

161103 신촌 팬싸인회 Desperate 라비 파트!! 왁!! 귀여운버전인가욘??😆😆 #차학연 #엔 #빅스 #VIXX #The_Closer #인더하이츠
161101 FM콘서트 #택운 프리뷰 음치인줄 알았던 소현누나랑 천재작곡가 대구니😜 #레오 #빅스 #LEO #VIXX #몬테크리스토 #택버트 #The_Closer
그거 알아? 내가 너한테 반하는 바람에 우리 별 전체가 네 꿈을 꿨던거? ..매일 반해❤ 감히 뭐라 표현할 수 없을만큼 고귀한..ㅠㅠㅠㅠㅠ 161109 판교 팬싸인회 #빅스 #홍빈 #이홍빈
얼굴천재의 대표적인 예.jpg 웃는게 햇살이야❤ 161104 홍대 팬싸인회 #빅스 #홍빈 #The_Closer #Kratos
161113 #Milky_Way 뮤비촬영 #Vixx #빅스 #The_Closer 잔망넘치는 밀키웨이행 빅쮸열차에요🌠🌠


KRATOS

161116 AAA 레드카펫 #빅스 #혁 #한상혁 #Kratos #The_Closer #Milky_way 그대에게 이르기 위해 나에게서 뻗쳐 나오는 온갖 마음, 길을 만들어 놓았지 눈에 보이는 모
161113 #Milky_Way 뮤비 이벤트 😘 #VIXX #The_Closer #Kratos #한상혁오빠 #혁 #한상혁

161106 용산 팬사인회 #Kratos #The_Closer #더클로저 #VIXX #HYUK #한상혁 #혁 상혁이 김 묻었어.. 잘생김😇😇😇 옆선 예술이지...💕
161106 용산 팬사인회 #Kratos #The_Closer #더클로저 #VIXX #HYUK #한상혁 #혁 늘 널 생각해 그래 널 생각해 바쁜 하루의 순간 순간 그 순간도 니가 보여


츄야

모리츄로 달달한거 보고싶은데 모리츄 달달이 가능한걸까... 알고보니 고소공포증 있는 보스와 놀이공원 놀러간 츄야 보고싶다
내가 파는 장르에서 츄야랑 산지 너무 야하다 둘 다 너무 야하다
보스가 담배 피는 걸 싫어해서 몰래 피다가 들킨 츄야. 허둥지둥 담배 숨기다가 재가 손에 떨어지니까 뜨거워서 순간적으로 담배를 놓쳤는데 하필이면 보스 앞에 떨어진거. 모리가 그거 빤히 보다가 츄야 보면서 방긋 웃고는 츄야군? 그러니까 츄야 당황×무한
핥아 올릴 줄 알고 눈 질끈 감았는데 축축한 느낌이 전혀 없어서 살짝 눈 떴는데 모리가 웃음 꾹 참는 표정으로 츄야 내려다 보는 것. 그 표정에 멍하니 있다가 혼자 각종 오해와 망상을 했다는 걸 깨닫고 얼굴 터질듯 빨개지면서 실례하겠습니다, 하고 어
떻게든 벗어나려고 했는데 벗어나려고 할 때마다 모리가 더 껴안으니까 포기하고 땅에 박을 듯이 고개 숙이니까 츄야 머리 위에서 츄야군, 뭘 상상했나? 라고 조롱하듯이 말하니까 츄야는 아무것도 아니라면서 도리질 치지만 그건 보스에게 역효과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cms2356

썰 쓰다가 생각났는데 모리가 츄야 어릴 때부터 키웠다가 12살까지가 가드라인이니까 12살 츄야 마지막 생일 날 좋은 걸 알려주겠다면서 음식에 약 넣고 그대로 보스방ㄱㄱ해서 떡치기. 근데 츄야는 처음이니까 신음소리도 약하고 엉성하고 하니까
#망상의_썰_엘 모리츄... 농락 당하는 츄야 보고싶다
츄야는 거꾸로 있어도 중력조작으로 흐트러짐 하나 없는데 다자이는 거꾸로 있으면 다 엎어짐 (?) 이 차이가 당연한거지만 나는 너무 귀여우ㅑ서 참을 수 없다는것이다..
담배 피우지 않기로 약속 했는데 그걸 어겼으니까 그만큼의 벌을 받아야겠지? 하면서 츄야 머리 쓰다듬는데 츄야 동공에 쓰나미 일어나고 뒷걸음질 치려다가 모리한테 허리 붙잡혀서 못 움직임. 모리 시작하기 전 버릇이 츄야 눈꼬리 핥아올리는건데 이번에도 역시
21대 황제 모리 × 그의 호위무사 츄야 동양풍AU로 모리츄다자 #망상의_썰_엘
츄야 존나 예뻐 간부님 너무 예쁘신거 아니냐고...
#망상의_썰_엘 다자츄 해가 지기 시작하는 노을진 저녁에 다자이가 츄야의 쇄골에 입맞추자 츄야에게 집착하며 사랑한다 중얼거리는 다자이

츄야 후원하는척하면서 기회노리는 모리상인가욧
츄야 술취한거 너무 귀여워 다자츄 세ㄱ스해
빵집 단골 다자이×베이커리 알바생 츄야 아침부터 빠짐없이 와서 츄야 성질 건들이고 빵 사서 출근 하는 다자이. 퇴근하면서 또 들리는데 올 때면 항상 이거 예쁘지? 오늘의 츄야 향기가 나서 사왔어! 그러면서 항상 꽃다발을 사오는 다자이.
하루이틀 날이 쌓이고 어느덧 벌써 다자이가 찾아온지 9개월이 되던 날 츄야는 어김없이 가게를 오픈하면서 다자이에게 줄 빵을 생각하고 있겠지. 근데 웬일인지 다자이가 안 오는거야. 그래서 츄야는 특이한 놈이네. 하고 생각을 흘려보내다가 날마다 오던 녀석


대체

얘네 왜이러는건데요 도대체..
칼바크가 싸다구 날리면 우리는 턱주가리 날려버리면 되요;;; 템도 우리가 더 조음;;;(대체
사골국물마냥 넘무 우려먹음;; 대체 여거너만 그렇게 우려먹은 이유도 모르겠고 알고싶지도 않고 ㅋㅋㅋㅋ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soyfac18

엘리시스는 같은 코그사 작인 그체 주인공이기도 했고 엘소드 나올 때부터 엘소드 누나였다고 설명이 나오기도 했으니 플레이어블로 나오는게 어색하지 않았는데 로제는 ㅋㅋㅋㅋㅋㅋ대체...그냥 원작에서만 즐기는거로...
대체;;;;;;;;;;;감ㅁ사합니다;;;;;;;;;;;저도 린님의 모든걸 사랑해오 쪾ㄲ쪽
요구하는 사람들의 속이 뻔히 보여서 짜증난다 ㅋㅋㅋ 도대체 누구에게 사과를 하라는 말이지요? 우리가 신상은 모르지만 팔토시를 오해 받은 가상의 택시기사에게? 술 먹고 택시를 타도 잠들면 안되고 번호를 적어둬야하는 세상
넘나 힙한 트페미 예아 트위터 계정 있는 페미니스트는 어떤 활동을 하고 어떤 경력이 있고 어떤 공부를 했든 트위터를 하니까 여성정책 역사도 모를 거라고 후려쳐버리는데 그거 대체 아무데나 종북좌빨 갖다붙이는 무식함이랑 다를 게
대체 어디다 말 해야하는거야 제 찌찌가 그렇게 민감합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내가 잠들었던 생윤시간에 뭘 가르친거야 생윤쌤..
공수탑텁왼오른 걍 다 똑같은거고... 삐에루 판타지를 현실에 갖다대는 사람들이 문제라고 생각... 현실이 공수로 나뉜다고 생각하지 말고 삐에루라는 판타지에 존재하는 시스템이라고만 생각해야대는거 아닌가 대체어를 만들어도 그게 곧

맏아요;;;; 그럴땐 저처럼 폰에 저장하고 다니면 댐니다(대체
서벌이라고 말ㄹ한적 업는데요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케잘알이잔아요 ㅋ ㅋ 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왜 다들 이 말투 쓰시는거ㅓ죠 타..타ㅏ타타타타노C -
오늘도 여기저기 다 빡쳐있는데 대체 어느팀이 이기고 있는거지요?? 프로야구는 오늘도 10개구단이 다 지고 있나요??
낰낰낰낰ㅋ낰 ! ! !! !! !! 물잘알 계시나요 ! ! !!! 열역학 제 1법칙 하는데 대체 왜 Q가 +면 열이 흡수지요 Q 부호가 먼 짓을하는지 나눈 모루게따 으아ㅏ아아아 시니따이ㅣ이ㅣ이ㅣ ㅠㅠ ㅠ ㅠㅠㅠ ㅠ
사람들은 대체 뭐가되는지 ㅋㅋㅋㅌㅋㅋㅌㅋㅋ
헤헤 제가 트위터 떠나면 다른곳도 따라와주세요!!(대체
대체 트친의 마음트윗을 왜 타임라인에 보여줄까 마음은 찍었지만 알티는 안 했다면 그 이유가 있었겠지!!!!!!!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Yung_Sing

거기다 하마사키 아유미가 대체 얼마나 벌었는지 알긴아는거냐...


아니냐

구니까 진짜. .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ㅠㅠㅠㅠㅠㅠㅠ 그 전에 내신을 잘봐야겠지만 우아아악 ㅋ ㅋ ㅋ ㅋ ㅠㅠㅠㅠㅠㅠㅠ 낼학교에서 안졸았음 좋겠다.. 유니 담주시험 아니냐 공부 마니 했어? ㅠㅠ
너 완전 나 아니냐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나도 일요일에 새벽5시에 자고 지금 싸이클 완전 깨짐 ㅋ ㅋ ㅋ. ㅋ ㅋ 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놀다 잔게 더 문제지만 글켓지 흑흑 너두 어서 자 늦게자면 몸 상해 ㅠㅠ
로고송 진심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팬덤 이제 일부라고 퉁치기엔 너무 막나가는거 아니냐?? 정말 남을 괴롭히기 위해서 악의를 가지도 행동하는게 너무 나쁘다...
리) 야 개엘지 외야수들 저런거 보면 스스로 프로선수인게 부끄러워서 자진해서 구단에 말해서 포지션 지명타자로 바꿔달라고 해야는거 아니냐?? 아 빠따를 못치니 그것도 부끄러운가?? 그냥 명단에서 빼달라고해 프로가 아니잖아 니들??
너굴맨 독수리맨 요즘탐라에 자주보이던데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구......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BOYCHAAA

아아 한남들 아까 청소글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고 저런글 안돌아 다니면 좋겠다 하는거 너무 슬픔.. 청소 이야기 왜 하겠니? 결혼할 나이가 될때까지 집에 살면 누군가는 해야할 그런일을 단한번도 안해본걸 비꼰거 아니냐?
진짜 기본적인 출발점 자체가 전혀 다른거 인지조차 못하고 그런거 몰라도 행복하다는거 진짜 너무 안일한거 아니냐?? 결국 그이야기는 결혼해서 니가 할꺼니 난 행복할꺼다 내가 가끔 도와만줘도 사람들은 착한 남편이라고 할테니까 라고 하는거랑 뭐가 다름?
이거 진짜 커뮤 주식/계약연애 커플 보는 사람이랑 당사자들 아니냐
인간의 기본권을 부당하다고 말하는 종교단체 이제 더 적극적으로 정치에 개입못하게 해야는거 아니냐??
저거 딱봐도 전디협 지능형안티가 저지른일 아니냐 ; 제대로 뇌박힌 사람이 저런일 할리가 ㅋㅋㅋ


맨날

넘나잘알디☞☜ 맨날우리하는소맄ㅋㅋ
요즘 학교에서 걍 맨날 잠만 잠 으악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anklediary

맨날 농장 가면 자는 보라와 지켜보는 나따를 보는데 행복함 하읏
시스로 흑화해서 세상을 절딴내는 오비완 코믹스 만들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저렇게 남에게 퍼주기만 하는 불쌍한 오비완 말고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놓고 얼굴은 일반인이 하나도 모를정도로 안유명하니 맨날 술집가서 내가 엄청 유명한팀 잘하는 선수라고 사기치다가 차여서 지들끼리 새벽까지 술먹다가 그담날 삽질해도 다들 아프다고 걱정해주고 글지?? 돈벌기 존나 쉽다??
(두근) 아이참 맨날 설레는말만 하시구(ㅈㄴ
응 예전에나도 맨날 하던건데 이제는 다 불법인데 아직도 하나벼...
맨날 대답해주니까 말 점점 더 많아진다 ㅋㅋㅋ 귀찮은데 귀여워
그리고 심상정의 정의당 지도부가 대부분이 남자라는 걸 약점으로 이야기하는데 그건 심상정의 약점이기도 합니다. 아니 맨날 노둥운동의 대모라고 지칭하면서 자신의 뒤를 이을 당내 여성인재는 안 키우고 뭐했습니까...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dkftmxha

집에가서 소비해야댈거 넘 만은대 시간이 맨날 부족함...
진짜 미니시가 피다보면 그냥 훅이야.... 요즘 맨날 그거만 피다가 다른거 가끔피면 피는데 엄청 오래걸림 ㅋㅋㅋㅋㅋ


사람

ㅇ ㅣ아아 닙니다 트청하면서 지워졋답니다 미친ㄴ 저는 잊은 사람 (ㅁ러머리꺰)
I hoped we'll get closer! She said will teach me 한국 because she is 한국사람. //
그런거 때문에 지뢰일수도 있어오 그냥 쎈 캐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ㅋㅋㅋㅋ 나올 필요가 없는 캐릭터+설정도 어찌 저찌 기워 마춤+성능은 좋음 = 아 그냥 싫다
결혼은 나랑 맞는사람을 내가 골라서 내가 결정 내려야 하는것이다.. 분위기 휩쓸려서 결혼하지마세요. 나이가 찬것같아서 결혼하지마세요. 내가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과 결혼하세요.
투슬리스님이 설명해줘도 못 알아먹는 사람 너무 많고 사과하라고 한게 여성혐오라고요??? ( 이런 멘션만 우르르 달려있음 ㅋㅋㅋㅋㅋㅋ 사실관계 지적을 해줄 수는 있어도 사과할 필요없음. 우리는 사과하지 말아야할 상황에 사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YES_KYUN

민주당 내 페미니즘의 역사 모른다고 트페미 비판할 시간에 그 쪽 당이나 지지자들에게 민주당 페미니즘 역사부터 가르치세요... 민우회보고 듣보잡 운운하는 더민주 지지자도 봤고, '사람에 댁같은 꼴페미는 포함 안 된다'
욕하고 분탕질 치는 사람들이야 "어차피 지지자가 그런 거고 당은 다르겠지"라고 믿어줄 수 있지만, 이런 글의 경우는 자꾸 당과 동일시하게 되면서 "아 잠깐 위험한 거 아닌가?" 걱정이 들게 됨.
알티) 이번 사태에서 팔토시인 점이 다행이라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야지 남자를 잠재적 범죄자 취급하니까 억울한 사람이 나오잖아!!(-에 초점이 맞춰져선 절대로 안 된다. 그랬다간 빻남들이 여성들의 공포를 피해망상 취급하기 위한
거의 무고죄 저지른 사람처럼요. 이번 사건으로 인해 타격을 입은 "특정인"은 없으며 있다고 한다면 "남성전반"정도가 되겠네요. 만일 원글을 남자가 올렸더라면 이렇게까지 욕을 먹었을까 생각해보셨나요?
그리고 택시기사의 신상을 올리지 않았기 때문에 영업 방해라고 할라 치면 택시 전체에 피해를 줬어야 하는데 평소엔 택시가 여성들에게 아주 안전한 장소인데 저 사람때문에 갑자기 범죄의 온상처럼 된 게
네 여성혐오입니다. 글쓴이한테 태도태도거리는 사람들은 맘충 이딴 워딩 쓰고 있는데 아무도 그 사람들 ✌태도✌는 문제 안 삼죠? 사과 요구하는 사람들한텐 왜 정중한 ✌태도✌로 요구하라고 소리치는 사람이 없죠?
나는 푸록틴(프로작 성분) 먹었다가 소화가 너무 안 돼서 같은 SSRI 인 트라린 (설트랄린)으로 바꿨더니 괜찮았음.. 알프라졸람(자낙스)이 잘 맞는 체질인데 어떤 사람은 도저히 못 먹겠다고도 하더라. 약의 효과와 부작용에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colbymoncher

27. 개인적인 경험으로 햇빛이 없어도 산책은 우울감 경화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멀리 갈 것 없이 집 근처만 걸어도 다 죽어가던 사람이 생생해지는 경험을 했어요. 물론 햇빛과 함께라면 더블로 좋아집니다.
대마는 몸에 오래 남아있고 재범가능성도 높으므로 예전 트윗이라도 다 국민신문고 신고 가능해요 국민신문고의 무서움은 세금으로 밥먹 (었)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압니다 연말 부서평가에 중요하게 반영됨 민원인 신상보호 당연
니어 오토마타 정발 이후 2B와 9S를 의도적으로 이비와 구에스라고 읽어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비밀결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는 약하다는 디폴트는 여자를 사람이 아니라 여자로보고 배려 해줬을 때 생기는거지 여자한테 한다고 다 그런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
근데... 음주운전한 사람을 왜 좋아하나요?? 전 음주운전은 살인미수랑 똑같다고 생각해서 최소 징역이라고 생각하는데......
일본 탐라에 떠돌던 사진 각도 수정어플 써봄 개좋다 픞파하는 사람들 꼭 쓰자 수정 전 (-) 후 저 지금 마음의 평화를 찾았습니다 여러분도 마음의 평화를 찾으세요
Rt) 어제 직업군인이었던 친구랑 만나서 밥먹다가 A대위 사건 너무 화난다했더니 친구가 화내봤자 달라지는건 없다고 하길래, 내가 화를 참는다해서 달라지는것도 없다고했다. 화가 나는사람한테 화나있지 말라고 얘기안했음 좋겠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jjey1125

유사연애 당하면 얼마나 존나 어이없는데... 잘해주는 걸 유사연애라고 하는 게 아니다. 나랑 사귀는 사람도 아닌데 먹고 마시는 걸 관리하려 들거나 누구 만나는지 집착하고 이런 걸 비꼬려고 생긴 말임..
여러 사람이 다 보는 곳에 저런 문구를 써놓는게 불편하다니 그럼 당신의 페미니즘은 어떤 것이며 당신은 지금까지 어떤 페미니즘 활동을 해오셨나요?
지금 저 댓글 단 사람도 저걸 캡쳐해서 멘션하는 사람도 저 "님 책상에 쓰레기를 버리는" 어쩌고 비유가 "사이다"라고 생각하는거겠지? 여자들이 겪는 임금격차 문제 육아 문제에 대해 상냥하고 친절하게 말하지 않으면 쟤네
한남들은 대학 다녀서 뭐함?? 공부를 하고 무언가를 배우고 얻어서 더 나은 사람이 될려고다니는거 아님?? 왜 좀더 많이 배워 쓸데없이 더 빻은 한남으로 바뀌는거냐??? 한남은 정말 답이없다...
너희들이 하고 있는 차별과 사람이 당년히 스스로 누려야할 권리를 적는게 불쾌하다며 광광우는 한남 너희야 말로 너희 학교의 살아있는 수치란걸 왜 모르냐!!!! 진정한 대학의 의미를 망각하고 사는주제에 어딜 학교를 운운하고 학비를 운운하냐?
리) 아직도 이런세상에서 아까 고작 문구들을 보고 기분타령하는 한남들은 니들이 사람이라면 닥치고 사는게 미덕이라는걸 좀 깨달아라 이 범죄자와 똑같은 가해자새끼들아!!! 피해 여성이 저정도까지 완벽한 대처를 해도 조사를 중지시킨 나라에서!!!!
ㄱ그런 사람도 있나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rabbit5duck

돈을 잘 안빌려주는 이유 1.갚을 사람보다 빌려주는 사람이 언제받을지 더 안절부절해야됨 2.받아야 될 돈 당연히 받는건데 물어보려니 눈치보임 3.빌려줄땐 농노라도 될 것 같더니 갚을 때 되면 친구한테 그깟 돈 몇푼..부터 시
아 저 사람은 고입없는 중3이기라도 하지... ( ㅁ먼산
나이도 많으신 분이 그만 좀 합시다 이러고 그랬는데도 그 할저씨가 진정 안 하고 쌍욕 퍼레이드 시전해서 결국 다음 역에서 사람들한테 밀쳐지듯 내림 경황이 없어 일일히 감사 인사 드리지 못했는데 이제야 생각이 나네
힝 우리 린님 조은사람들이랑만 만났음 좋겠는데 그런사람 꼭 있으니까 화나요 웅....그런 꼰대들 너무 신경쓰지 마시구 보라랑 저 생각하세요!!!(이게아님(린님 기분이 더 나쁘네요
처음에 날 학대한건 아버지에게 받은걸 풀지못한 어머니였지만 그 이후에 날 학대한건 어머니에게 스트레스를 받은 아버지였음.. 둘다 정말 육아를 하면 안될 사람들이었음 애초에 결혼해서도 안될사람들이 결혼해서 부모가 된게 모두 문제였지만...
심상정 지지자들 거슬리는 발언 하는 사람들은 보이는데 단일화 얘기는 안 보임.
자, 이제 TRPG를 함께 할 사람과 함께 할 시간과 함께 할 장소만 있으면 되겠네.... #밤의마녀들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Mim_than_Flower

암만 봐도 사람 얼굴 같아서 나도 계속 쳐다보다가 오빠한테 전화함 "야 지금 너 나 내다보고 있냐?" "먼 개소리야 내가 니 오는지 왜 내다봄?" 통화하면서 계속 봤는데 얼굴 계속 있었음...존나 쎄해서 "아 아니야 그냥 뭐가 튀어나와있길래 얼굴인줄"
ㅁㄷ도서관 -) ㅂㅅ도서관 -) ㅁㅎ도서관 순으로 조용함니다 2있는거 사람들 잘모를 때 진짜 조용했는데 1~2년전부터 좀 중딩들 많이 오는것같아여 ㅠㅠ
대인관계 수업듣는데 교수님이 초면에 호감가는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라는 문제 내줬는데 어떤사람이 '돈 주는 사람이요' 이랫고 만장일치로 통과함
근데 그 상태에서 백종원의 쉬운 레시피좀 tv에서 봤다고 설거지 잔뜩 만들면서 뭐 해 좋고 맛있지? 으쓱으쓱 칭찬 좀. 이러는 남자 진짜 별로였는데 그걸 그래도 "잘 못하는 사람이 노력했잖아", 격려와 칭찬을 해줘야지 이러는
그게 아니고 자기가 스스로 하는 사람들이라면 저걸 해보고 안해보고의 차이가 항상 해서 알고 있으니 질색 하는건 더 당연한거고...
보드타다 자빠지는거 이제 좀 익숙해지려 하는데 사람들 앞에서 자빠지는건 아직 안익숙해...
인생은 살만한 가치가 있어 그러니까 또 하루를 살아 용서의 의미는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한다는거야 그걸 꼭 받아들여야한단걸 의미하진 않지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azurewingmagpie

자 트친님 저길보세요 저기 공부를 안하고 트위터하는 사람들이 널렸죠?
사과해야할 때 사과하는 것도 무척 중요하지만 그 반대 급부도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잘못이 없다. 사과해서는 안되는 상황들도 있는데 난 지금 일이 그거라고 생각함. 지금 이야기 꺼낸 사람을 '피해망상에 사로잡힌 예민한
여성혐오가 아닌 게 아니라 잘못된 판단을 한 사람한테 여성혐오가 적용해서 과도한 도덕적 결백을 요구한 경우죠 ㅋㅋ 원글러는 택시기사 신상을 올리지 않았고, 오해였어도 자신은 공포스러웠다고 했지 오
트위터에서 레시피 보고 저장 하거나 캡쳐 해놓지만 한 번도 해먹지 않는 사람들의 모임 . . .
와 심해소녀 피규어를 이렇게 수조에 넣는사람이 있구나
웅.....(카톡말고 생각나는 sns 없눈ㄴ사람
그리고 오유가 심상정 메갈이라고 부들거린다고 해서 원래부터 심상정이 페미니스트라서 미워한다고 오해하는 사람이 있어서 이야기하는데 심상정도 오유회원이었음. 후원한다고 인증샷도 올렸고 말이죠. ㅋㅋ 그래서 상당금액 후원도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hye0127

분명히 심상정 메갈이라고 부들거리는 남자들은 비판받아야 마땅하지만, 애초에 이런 비난과 오해를 정치적 자양분으로 삼아 무럭무럭 성장한 게 심상정입니다. 언더스탠? 그러니 심상정을 비판한다고 해서 마치 그사람이 개념없는
아이에게 부모는 거의 완벽한 존재인데 서로가 서로를 헐뜯는다? 완벽한 존재가 아니고 불완전한 존재라고 인식하는 순간부터 아이는 생존의 위협을 느낍니다. 이게 자라면서 자연스럽게 부모도 사람이구나 하고 느끼는거랑 달라
그냥 이나라 근본부터 모든것들이 제대로된게 하나도 없는 차별국가고 사람을 말려죽이는 사회 맞아요 정신차려 제발 인지 좀 해여 다들... 그게 당연한게 하나도 없다고 모든게...
한쪽 구석으로 기어가서 길가던 사람들에게 잊혀질때까지 쪼그리고 있는다..(OvO)
"여성주의자는 되는 것이 아니다. 타인의 고통을 목격한 사람, 그 고통에 공감하고자 하는 사람, 피해자/운동가/연구자의 차이와 위계를 넘어 '당사자(actor)'로서 나를 알아 가는 과정이다."
"뭘 잘했다고 울어" 라는 소리가 사람 몇명을 조져놨는지 솔직히 가늠불가능이다 이 말 최초로 만든 놈 고문한다음에 울때마다 이 소리 똑같이 들려줘야 한다
가정폭력이 없어져서 나와 같은 기분을 느끼는 사람이 많지 않다면 좋겠습니다. 나는 등짝스매싱, 엄마미소, 이런 말에도 문득 마음 속에서 한기를 느끼는 사람이지만 이거 너무 슬픈거니까 안 그런 사람이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dkgmie

이런 얘기 할때마다 니 주변에 있는 사람들은 왜 그모양이냐 운이 없냐 왜 그런 일을 당하냐 하는데 당신 주변에 있는 여자도 당하며 살고 있을거에요 당신에게 이야기 안할 뿐
맞아요ㅠㅠㅠㅠ정말 그렇게 사람 인생 망쳐놓고 애는 초즌원이라고 부담은 주고ㅠㅠ차라리 아나킨을 초즌원이라고 띄워주지 않았으면 애가 엇나가지 않았을 것 같아요ㅠㅠ아니 제다이 안들어가는 것이 나았을 텐데
이게 문제인건 이런일들로 인해서 아이가 강제로 어른이 되버린다는건데. 어른스러운 아이는 속이 곯습니다. 입이 막혀버려요. 어릴때부터 믿을만한 사람이 아무도 없으니 스스로가 고립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애정결핍상태로 빠
핀이 참 기념비 적인 캐릭터인게 이전까진 갑옷안에 사람있단 생각을 다들 안했는데 얘가 나오고 나선 스톰트루퍼도 사람이단 생각이 생기기 시작...하겠냐! 죽어라 사악한 제국놈들!
나도 저 이야기 진짜 해주고싶었음 저도 우울증으로 3년을 병원에서 치료다닌 사람이었는데 작년말쯤에 드디어 괜찮아졌답니다. 치유된데는 많은 원인이 있었지만 내 잘못은 하나도 없다 태도는 정말 도움이 되지 않아요. 불편하겠지만 이
저번에 운동하면서 생각난 다자츄gs썰. 퐅마피아 시절로. 간부회의말고 그냥회의도 있을테지. 거기서 회의 끝쯤에 건의사항이나 불만사항 말하라고 모리가 말하는데 사실 이 시간에 말하는 사람 흔치않음. 그럴게 보스가 불만사항 말해봐
사람의 몸에 있는 원자들이 교체되는 기간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motostrelki1989

4월14일 금영 신곡 44141 두사람의 계절 (케야키자카46) 44142 샤를 (플라워) 44143 평행선 (쓰레기의 본망 ED) 44144 나의친구 (케모노프렌즈 ED) 44145 소나기 (하나땅)
지금 광화문 광장. 장애인을 '위한' 날 말고 장애인 차별을 '철폐'하는 날 만들자고, 사람들이 많이 모였다 천 오백 명이 모였다고.
심상정의 "연봉 2억 버는 사람이 1천만원 쯤 세금 내도 1억 9천만원 있으니 괜찮다"라는 말에 놀란 사람이 있길래 검색해봤는데, 호주에서 연봉 2억이면 소득세를 7천만원 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면서 새삼 플파라 진짜 처음 시작한사람이 정리된 설명찾기 힘들다는걸 깨닫는다..
헬조선은 여자를 사람으로 안보니 빨리 탈출하는게 답임
ㅋㅋㅋㅋㅋㅋㅋㅋ장어 액기스라니... 전 정직한 재료만 넣는 사람이라구요! 영국산이라 붙었을 뿐이지..
나는 정말.. 반말하는게.. 싫다.... 나를 존중하지 않고 다짜고짜 아래로 보는 사람을.... 내가 왜 나보다 나이 많다고 존중해줘야 하지....내가 왜... 님이 뭔데요... 나 아세요...... 내가 미친 동안이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_940226

홍준표는 그냥 아예 말할 가치가 없는... 그당에서 후보를 냈으면 보통 사람이 나왔겠냐고 이상황에 최악의 최악이 나왔겠지... 정말 저런사람이 득표를 한다는게 절망스러운거지...
동성애랑 출산률이랑 엮는거 존나 어이없다. 사람을 애낳는 기계로만 보니까 그딴 소리나 하지. 내가 애를 가지던 말던 니가 상관할 바가 아니고요. 그렇게 나라 걱정이되면 니가 38494명 낳으세요 정작 왜 아이를 안낳는지는 눈꼽
오비완은 진짜 이 각도에서 사람 미치게하는 힘이 있음
옷 잘 입기로 유명한 일본인 중 두 사람. 뽀빠이의 편집장인 키노시타 타카히로와 유나이티드 아로우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카모시타 야스토. 얼굴이 중요한게 아니라 관리와 스타일이 제일 중요함을 볼 수 있는 대표적 케이
... 평화를 지켜나가는 건 중요하죠.. 대부분이 그걸 위해 노력해 나갈 거고요. ...... 자신만 이익을 보려는 사람만 없다면요..


Closer

오늘은 교수님이 양면성 이 드러나는 사진을 찍어오라고 해서 열림교회가 닫힘 사진을 발표했다가 개박살났다. .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k_aquinas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__de1ta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soowhatwoo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2015_students

Closer 빅스 KRATOS 멜인증 츄야 VIXX 한상혁 vixx_t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