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빗속을

깜빡 우산을 챙겨 나오지 않아 어쩔 수 없지 싶어 빗속을 걷고 있었는데, 저 쪽에서 우산을 쓰는 것도 잊어버린 채 한 손에 들고 달려오던 츄야가 보였어.
웃음 비.../윤보영 비가 내립니다 그대를 맞으려고 창문을 엽니다 활짝 웃으면서 빗속을 걸어나오는 그대 내 안에서 웃음비가 내립니다 젖은 만큼 행복합니다... ......*^^*..
좀 걷다가 갑자기 친구들이 길 한복판에서 멈춰섰다 그리곤 연두색우산을 같이 쓰고 있던 친구가 나를 빗속으로 밀더니 "○○아, 잘할 수 있지?" 라고 하더니 사라져버렸다 근데 나는 그걸 이상하게 여기지 않고 그냥 빗속을 쭉 걸었다
물이허락한사랑302/우산도 없이 비를 맞았어 하늘에서 주룩주룩 비가 내리니 가슴에도 주룩주룩 비가 내렸어 빗속을 달려가다가 비에 젖어 무너져 내렸어 속속들이 젖어드는 피치못할 비처럼 뼈속까지 젖어드는 피치못할 사랑이여 우산도 없이 비를 맞았어
24일까지 반납할책도 있는데 그건 정리했으니 상관없지만 그책만 단대 도서관 꺼라 중도에서 거기까지 빗속을 뚫고 걸어갈 엄두가.. 그렇다고 24일에 또 상경하기엔 일 밀린 게유ㅅ유.. 일단 토기 올라오는거나 누르고싶다
꿈을 꿨는데 엉엉 울면서 빗속을 마냥 걸었다. 원인은 모르겠지만 그냥 계속 머릿속에는 '죽고싶다. 죽어야겠다.' 라는 생각만 가득했다. 그 상태에서 개똥이 전화 받고 일어나서 급 본사 출근준비하고 나가는 중...
비오는건 실내에서 나갈일없는ㄴ날에 구경하는게 좋지 내가 빗속을 걸어다니고싶은ㄴ겅ㄴ아냐..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3THHT3

오늘 같은 날에는 / 윤보영 오늘 같이 비가 내리는 날에는 찻잔을 들고 창가에 기대선다 빗속에서 걸어 나온 그대가 품속에 그리움으로 담기면 내 안에도 비가 내려 빗속을 걷고 있는 그대를 만난다 비에...
난 머릿속에서 가면을 느끼고 있어 오늘 난 전과 같을 거 같지 않아 아름다운 빗속을 걸으며 "세계"가 내 주위를 돌고 있어
-도.경/수 데려와 신이내린 센티넬 백. 그리고 가이드 도 백의 유일한 가이드. 도는 원래 하위 가이드였음 네임조차 나타나지 않던. 그런 도에게 나타난 백의 이름 백 전장에서 살아 돌아오지. 빗속을 뚫고 나타나서
핸드폰에 대고 그녀가 좋아하던 노래를 불렀다. 나는 빗 속을 걸으며 노래를 부른다. 그녀는 빗속을 달리는 버스 안에서 말없이 노래를 듣는다. 노래가 끝나도, 그녀는 말이 없다. 전화 너머로 흐느끼는 그녀.
"부디 좀 더 편안해지길” 아홉 글자 안에 박힌 의미는 내내 서로의 빗속을 채워주던 사람들끼리의 속내였다. 구름이 이는 마을에서 잼피를 쥐어주던 어느 빛 속의 기억처럼. "맡아봐요. 힘들지 않을 거예요.”


비가

재를 보고 마지막 희망을 잃음. 억수로 비가 오던 날, 갈 곳 없어 방황하다 빗속에서 쓰러진 재. 그런 재를 데려간 사람은 조직 보스. 인생의 경력이라곤 사람을 죽여본 일뿐인 재는 킬러로 자라남. 미련하게도 매일같이 태가 그리운 마음을 눌러 삭히며.
재를 보고 마지막 희망을 잃음. 억수로 비가 오던 날, 갈 곳 없어 방황하다 빗속에서 쓰러진 재. 그런 재를 데려간 사람은 조직 보스. 인생의 경력이라곤 사람을 죽여본 일뿐인 재는 킬러로 자라남. 미련하게도 매일

1주기땐 낮에 비가 오다 저녁에 그쳤던 기억 시청에서 광화문까지 5시간이 넘게 걸렸었다. 2주기땐 낮에 부슬부슬 내리던 비가 저녁에 굵어진 기억 낮에 안산행진을 하고 유가족들과 빗속의 광화문으로 들어왔었다. 그리고 3주기 오늘
사랑둥이야 오늘 비가 주룩주룩 온당 이런날엔 국물이 딱인데 식단하느라 못먹지ㅠㅠ 살 너무 안빼도 되니까 맛있는거 먹으면서 행복해씀 좋게써❤️ 오늘도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하루보내길❤️ 비오니까 재화니가 부른 빗속에서 들어야징
오늘은 버스 타고 퇴근해야지. 미립자는 집에서 나왔을 때 비가 오지 않으면 우산을 챙기지 않는 버릇이 있어... (아침부터 빗속 질주한 자ㅜ
카게히나 빗속에서 춤ㅁ추는 거 보고 싶다 비포선라이즈처럼 낯선 곳에서 우연히 만난 둘이 며칠을 함께 지내다가 헤어져야 하는 상황이 오고 때마침 떠나기 전날 비가 쏟아지는데 히나타다 갑자기 빗속으로 뛰어드는 거야 카게야마가 놀라서 뭐하는 거냐 하는데
홍차부가 테라스에서 홍차마시다 갑자기 비가쏟아져서 길게뻗은 유리천장길로 천천히 돌아가는데 에이치가 빗속에서 한 여학생을보고 홀린듯이 뛰쳐나가고 ㄱ놀란리츠와 하지메가 에이치를부르는데 뒤돌아보니 흔적도없이 사라지는거
와 비가 아주 대단하다 히비키가 우산도 없이 이런 빗속에서 어푸어푸 고군분투하면 좋겠어 진짜 귀엽겠지
그놈의 프로정신 운운하는것좀 잃어~ 빗속에서 넘어지면서도 계속하고 아픈데도 무대하고 이런거 프로정신으로 소비되는거 너무... 비가오면 무대를 세우면 안되고 아프면 무대를 세우면 안된다 악조건 속에도 헤쳐나가는게 아니라 악조건에는 무대를 세우면 안된다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labiota


젖은

내리는 빗속에서  더이상 젖지 않는 것들은 이미 젖은 것들이고 젖은 것들만이 비의 무게를 알 것이다 (비의 무게, 이현승)
태양 아래서 빗속에서 바람 속에서 땅 속에서 벌의 꽃등과 날개를 지나 돌아오는 당신 들리나요 당신의 상처가 맺히는 소리 비에 젖은 당신 마음인가요 /가무극, 이른 봄 늦은 겨울
2. 「뭔데 첫번째 기사가 저리 무난하지. 제보합니다. 분명 우산 들고 오신 거 봤는데 편집장이 비에 쫄딱 젖은 사장님이랑 빗속에서 키스하고 계신 거 다 봤습니다. 아직 아침이야 이분들아.. 밤에 집에 가서 하라고 좀」
내리는 빗속에서 더이상 젖지 않는 것들은 이미 젖은 것들이고 젖은 것들만이 비의 무게를 알 것이다 /이현승, 비의 무게
내리는 빗속에서 더이상 젖지 않는 것들은 이미 젖은것들이고 젖은것들만이 비의 무게를 알것이다
내리는 빗속에서  더이상 젖지 않는 것들은 이미 젖은 것들이고 젖은 것들만이 비의 무게를 알 것이다 (이현승- 비의 무게)중 사진-펌
헉ㅠㅠ 우 너무 다정하구 예쁘구 착해ㅠㅠㅠ 영이는 비 좋아할것 같아서 방방거리면서 빗속에서 우 올려다보다가 새삼스럽게 비에 젖은 우가 너무 잘생겨보여서 새삼 반할것 같구ㅠㅠ♥♥

이런 빗속에서 아무도 없는곳에서 실컷 박히고 실컷 비젖은 땅바닥을 온몸으로 기고 실컷 맞으면, 울음소리도 빗소리에 가려져서 들리지도 않을것이고.. 그리고 주인님하고 같이 따뜻한 물에 목욕하고 약바르고 며칠 푹 앓아 누웠으면 좋겠다.


우산

시향 어제 양양이가 빗속에서 우산도 없이 양 팔을 벌리고 서서 "자유란 이런 거구나!"라고 외쳤어...
이비 미스터 클로드가 빗속에서 우산도 없이 서서 "자유란 이런 것인가..."라고 했어. 우산 빌려줄걸 그랬나봐. (' '
산하 은하 누나가 빗속에서 우산도 없이 서서 "퇴부란 이런 것인가..."라고 했어. 우산 빌려줄걸 그랬나
라비는 다 향긋한데요ㅠㅠㅜㅜㅠ비오면 같이 부엌에서 스튜끓여서 빗소리 들으면서 냠냠해요ㅠㅠㅠ아 미친 빗속에서 우산들고 서잇는 라비 너무 청조하고 투명해,,,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
빗속에서 (우산들고있는거 아님)
6월은 뭐할까.. 6월은 놀이공원 7월은 아이가사 ㅣ.. 빗속에서 둘이 우산 쓰는거.. 8월은 비키니가 그리고 싶ㅓ어.. 아니면 인어테마.. 인어테마ㅡ를 6월로 할까 (생뚱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domdyuo

글을 좋아하는 편인데 소재도 그렇고 설정도 여운터져서 심장까지 터질것같아요...ㅠㅠ과거에서 현재로 이어지는 것도 넘 깔끔하고ㅠㅠ달려나간 아쿠 위에 상냥하게 우산 씌워줄때는 제가 빗속에 있다가 우산 건네받은 기분이었어요ㅠㅠㅠㅠ
진짜 우산다버리고 한번 빗속에서팍 젖어ㅂ봤으면
주민세란.. 세란이가 빗속에서 비맞고 있으면 주민이가 스윽 우산 씌워줘.. ㅜㅠㅠ
빗속에서 우산쓰고 키스하는 오이카게 ....
쏟아지는 빗속에서「비보다 빨리 달리면 젖지 않아!!」하고 전력질주해간 Leader가 10m쯤 앞에서「스오~!!! 우산!! 우사안~!!!」하고 흠뻑 젖어 외치고 있습니다만, 저 사람의 저런 쓸데없는 energy낭비나, 근거없는 자신감은 꽤 좋아합니다.
빗속에서 우산도 쓰지 않고 종종걸음으로 가까이 오던 너와 눈이 마주쳤어 눈앞이 흐려져서 잘 보이지 않는 건 분명 비 때문이야
너무해...!!!(빗속 에서 우산을 버리며 쓰러진다

비온다 우산이 없어 하지만 그 빗속에서 트위터 하는 나란 녀석(코쓱
그래도 대충 안찍고 여러 장면 촬영해줘서 눙물이 다 나네요...😂 빗속에서 우산만 쓰는 장면만 넣었으면 화냈을 것..
온다 떨어진다 내 찢어진 하늘 사이로 한 방울 두 방울 봄날의 소나기 너를 그려보다 불러보다 기억이 비처럼 내린 새벽 밤새 난 그 빗속에서 종이로 된 우산을 쓰고 있네
카나호 베른씨가 빗속에서 우산도 없이 서서 "자유란 이런 것인가..."라고 했어요. 우산 빌려줄걸 그랬나
쏟아지는 빗속에서「비보다 빨리 달리면 젖지 않아!!」하고 전력질주해간 Leader가 10m쯤 앞에서「스오~!!! 우산!! 우사안~!!!」하고 흠뻑 젖어 외치고 있습니다만, 저 사람의 저런 쓸데없는 energy낭비나,


내리는

아이오니아 변두리에서 녹아내리는 인간들, 어둠 속에 반짝이며 부딪히던 칼을 보았어요. 그 모든 순간이 시간 속으로 사라지겠죠, 빗속의 눈물처럼. 자, 잡담은 그만. 이제 좀 자도록 해요.
전 빗속에서....!!! 요 비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깊이 생각하네 ㅠ 경기청 분들 이문세 메들리 어때여 ㅠㅠ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korea0063

쏟아져 내리는 탄피의 빗속에서 카게타네와 눈이 마주쳤다. 그는 포기한 것처럼 쉰 목소리로 입을 열었다. "그래. 내가 자네에게, 졌다, 이 말인가―."
비내리는 ~ 이거 성운이가 부른거요 제목이 몬지 까먹었어여 빗속에서 맞나요 ??
(찬찬히도 네 곁을 걸어보았지. 달과 어울리는 것을 보는 일은, 질릴 수 없기에. 너는 그리도 황홀히 내리는 비였단다.) 갑자기 그치지는 말아. ..누군가는, 그대의 빗속에서 살고 싶어할 지 모르지 않는가.


젖지

그런건가. 그래서 빗속에서 맨손으로도 젖지 않은거야. 전부 촉수로 튕겨냈군.


비에

아까 빗속에서 달리면서 그냥 달리면 재미없으니까 재미있게 달릴 이유를 생각해보자 해서 내 머릿속에서 눈 앞에 교관님 만들어서 "이 정도 비에 쓰러지지않습니다!! 그정도 체력으론 카페 못합니다!!" 소리 마음속으로 재생시켜놓고 달리니까 재밌었다


빗속의

일본신문 에이네이션 태민부분 기사 '첫출연 태민 빗속의 열창' 태민은 빗속에서 귀공자같은 단정한 생김새로 솔로데뷔미니앨범의 「사요나라히토리」등 5곡을 격렬한 댄스와 함께 선보이며 비명과 같은 큰환성을 받았다.
빗속의 여인을 연주하고 있었다. 자전거 바퀴에선 장작 타는 소리가 나고 천지에서 흙 섞인 풀내음이 났다.

맞소!! 우린 니트가 아니다!!! (마치 시위를 하듯 주먹을 위로 쥐어올리며 소리친다.) 우비쓰고 나가서 놀아야하나? 아니면 밖에서 빗속의 격렬한 레이스 한판?
지금 알바중인데 가게에서 김건모 빗속의 여인 나오는데 잊지못할 빗속의 여인 그 여인을 잊지 못하네 이거 무슨 수미상관 가사냐


쏟아지는

혜야 따라부르다보면 장대같이 쏟아지는 빗속에서 바닥 기면서 크게 울부짖는 사람이 된 기분이 든다
쏟아지는 빗속에서 잘 들리지도 않는 목소리를 나눠가며 . . . 들어가지 않고 뭐하냐는 질문으로 시작해 사정이 이렇게 되어 미안하다, 어차피 방은 나눠져있으니 너무 큰 신경은 쓰지 말아라, ... 라는 식의 일방적 통보였습니다.


춤추는

빗속에서 춤추는 에이와타
인생은 폭풍이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빗속에서 춤추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가스 캘러헌, (냅킨노트)-
왁 저는 좋습니다 무희각성이니까 빗속에서 춤추는 모션을 하면 너무 예쁠것같아요 😂😂 개인적으로 베일이 날리는 느낌을 조아해서 아주 아주 조은생각같습니다 😽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NHaru12479


DANS

Dans mes nuits 홀로 보내는 밤에도 Dans la pluie 빗속에서 Dans les rires 웃음 속에도 Dans le pire 내 인생의 De ma vie 밑바닥에서도


싶었어요

란....나랑 빗속에서 춤추고 싶었어요...?
당신을 다시 만날 줄 몰랐어요. 그날 밤 빗속에서 이야길 나눈 뒤, 난 그때로 돌아가서 시간을 멈추고 싶었어요. 아니. 그 순간만 반복하고 싶었어요, 과거도 미래도 없이. ...말도 안 되는 소릴 하고 있네요... ... ...어떻게 산단 말예요...


빗속에서

핵쿨한 엑제이드 보고 싶다 키리야(빗속에서) 에무 너는 게임병이야 잘해봐! (쏴아아....) 히이로나는 연수의 네가 걱정되어서 케이크도 안 넘어간다! 하나야인생 앞길 창창한 놈들은 빠지고 나한테 맡기라고! 단나는
차가운 #커플 이빗속에서 #젝스키스 넌 날 끝내 버렸어 우훗
시ㅣ발 머리 마르기만해봐 시련당하고 빗속에서 개쳐우는 여주인공처럼 만들어버릴꺼야
차가운 #커플 이 빗속에서 끝 #젝스키스 냈엉

일 차 홍보 언덕 위에서 우리는 키스 없이 헤어졌다 각자의 없는 삶을 향해 걸었지 전철역의 입구에서 우리는 헤어졌다 각자 빗속에서 처참했다 글 공이 소년소녀 이틀 비행 청소년 몰락의 날들 빠른 개장
ㅋㅋㅋㅋㅋㅋ빗속에서 때리는 주먹질이란...
널 그리워하네.. 혼자 맞게 되는 밤에도, 빗속에서, 웃음속에서 내 인생 최악의 순간에서도..
히쮸우니ㄴ이이이이임 빗속에서 빠졌슴니다??? ((버럭))
흐에에에엑 세상에 제가지금빗속에서를빠트렸다니 무슨짓을한거냐나년아 (질겅) 반성하겠습니다아!!!!ㅠㅅㅠ
으어러러러 울어줬으면 좋겠는데 말에요ㅠㅠㅠㅠㅠㅠ 빗속에서 울어줘요 노얏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빗속에서 울다니......너모 멋지겠다....예쁘고 사랑스럽고.....우리 아가....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tobebuff

그쵸...인정하기 싫은데 둘이 너무 잘어울려서..그 빗속 산장에서 둘ㅇㅣ 눈 마주칠 때 오랜만에 설렜다구요ㅠㅠㅠㅠ
인생은 폭풍우가 지나길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빗속에서 춤을 추는 것을 배우는 것. 비비안 그린
.....왜 빗속에서 춤을...그러다 감기걸려도 난 몰라요.
빛 속에서 비들이 죽음의 혼례를 치른다/ 이런 날, 희한하게 빗속에서 빛들이 떠다닌다 -여우비, 박형준
[의인화] 크랑:비속어가 뭐야? 크왕! 에반:너 지난번에 빗속에서 한시간 동안 나 기다린 적 있지? 그때 어땠니? 크랑:욕 나왔지. 크왕! 에반:그게 비속어야. 크랑:아. 빗속에서 한말이어서 비속어? 에반:그만하자, 크랑. 욕 나온다.
빛 속에서 비들이 죽음의 혼례를 치른다/ 이런 날, 희한하게 빗속에서 빛들이 떠다닌다 박형준, 여우비
일하러 돌아가야 하는데 지갑 줘야해서 빗속에서 경찰기다림 ㄱ-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ultrareal10202

너무 추워 파트라슈!!!!!!!(빗속에서 헤드뱅잉
비 오는 창문 밖 가로수에 네가 서 있을 것 같아 문을 열고 기억 저편 널 만나러 뛰어 나갔죠 주르르르 르르르륵 이 빗줄기처럼 내 마음도 흘러내려 잠들었던 추억들이 솜구름처럼 내 안에 피어나 빗속에서 널 생각해
방도리에선 빗속에서 들고 악기점까지 가던데
비 왔으니까 빗속에서 격하게 쮸쮸하는 텟츠바(비현실적)
봉봉이만 보면 김밍그 귀여워서 빗속에서 춤추고싶다
(영화에선 가끔 주인공들이 빗속에서 춤추기도 하던데. 비 오는 창 밖을 내다보다 객기나 충동이랄까, 조금 엉뚱한 생각이 들어 주차장 있는 곳으로 내려왔다. 페인트를 잘 칠해 매끈한 주차장 바닥에서 토슈즈를 신고, 빗소리를 멜로디삼아 춤추기 시작했다.)
얼굴님 빗속에서 열일하십니다.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atlantic_todo

빗속에서 키스라니 너무 로맨틱하네 물론 서울에서 하면 미세먼지를 맛보는 행위가 되겟지만
아,좋다요~~ 가끔이라도 이리 목소리 들려 주시어요... 노래도..?ㅎ '빗속에서' 들어야겠다요~^^❤❤
록호쇼가 원래 관객 참여형이여서 주인공 둘이 빗속에서 길 못 찾을 때 관객들이 손전등으로 무대 비춰주는 부분도 있다
여름향기 빗속에서 방울방울 떨어지는 금붕어불꽃 빛에 눈이 부셔서 한순간 비치는 건 그대의 다정한 얼굴 (오오츠카 아이, 金魚花火)
일본 돌아오자마자 카난때문에 멘붕하는 동생보고 내장 뒤틀리는 큰오하라; 저 가문을 매장시키겠어 속으로 박박긁고 기회만보다가 9화에서 빗속구르고 만신창이된 마리보고 피가 거꾸로솟고;(?
뉴구얌..나와 아미밤으로 1:1로 빗속에서 겁나 전투적으로 싸워주께 (비장
칠넴 빗속에서 춤추지 마시구요......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purpleheang

어떤 가게 천막에 들어가려고 발을 천막아래로 내딛는 순간 꿈에서 깼다. 나중에 찾아보니 비를 맞는다는건 엄청난 길몽이였는데 잘할 수 있을거라는 믿음과 함께 빗속(좋은 꿈)으로 밀어넣어준 사람은 누굴까 또 만나면 좋겠다
(빗속에서 찰박찰박✿)
그치? (예쁘다는 말을 하는 네가 더 예쁘다. 빗속에서, 반질낀 손을 마주 잡은채 벚꽃들 사이에 있는 너를 보니, 뭐가 꽃인지 구분도 안간다. 입술위로 입을 맞추며 눈을 감는다.) 네가 더 예뻐,건아.
come and hold me close 어서 나를 안아주세요 I'm shivering cold in my hear of rain 나는 빗속에서 차가움에 떨고있어요
앙스타 홍보영상 청춘스토리ㅡ할때 테토라 빗속에서 소리지르는거 ㅇ나온다
비맞으면서 빗속에서 숨어 우는 티엔이 보고싶어따..왠지 모르게 넌 슬프게 만들고 싶어 티엔.......(? 오리진 그리려다가 화나섴ㅋㅋㅋㅋㅋㅋ 대충 다른 옷 그렸다
머글일때 우리애들 처음 본 짤이 혜정이랑 찬미 빗속에서 행사뛰는거 움짤인듯 ㅋㅋㅋㅋㅋ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saprhassa

이건 광합성이 아니다..(힘없는 손으로 퍽퍽친다.) 빗속에서 걷고싶었는데..맞으며 걸어야하는 것인가...
ㅋㅋㅋㅋㅋ 어제 키센세가 욜넘버 빗속에서 서점으로 뛰어갈 때 리얼하게 해야 한다고 했는데ㅋㅋㅋㅋㅋ 오늘 한층 더 리얼해진 느낌 ㅋㅋㅋㅋ
밥 5분만에 먹고 빗속에서 뛰어보기도 하고 우리 가족이라서 존나 좋네
반짝반짝 빛나는 빗속에서
빗속에서 뛰어본건 처음이에요
뽕이 차오른다 버릇이 된 트윗을 한참을 물끄러미 바라만 보다가 내몸이 기운다.. 천국에서 주그면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귀찮을텐데 ㅠㅡㅠ 달⤴️리면~~~~~~ 최애를 잊나요.. 빗속⤴️을~~~~~~~~~~
점심은, 먹었어?" 사실 존12나 바쁜 게 함정. 이를 지켜보는 광호는 빗속에서 개고생하고 나서야 밥먹었냐는 말에 대답해 준 선재가 먼저 밥먹었냐고 물어보고 같이 밥먹자고 하는 게 기막힘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_hpeacefuli

14. 사실 시노 이능력 상당히 복잡하게 짜서 좀 꼬인다88 단계가 나눠져있는데, 일반형 눈물의 날 안에 빗속에서, 폭우가 있고 개방형 눈물의 바다........ 좀 간단하게 압축하겠읍니다..💧
고고랑 숲속에서 산책으로 걸어다니다가 비와서 빗속에서 춤추고 논다거나, 스위티 자기 발등 위에 고고 올려서 손잡고 춤추다가 들어올려서 크게 빙글빙글 돌려주고...
섹소폰 음악 깔리더니 빗속에서 끈적하게 악수하고 뭐 주면서(호텔키인줄알았다) 끈적게 또 바라봄 미친 이게 무슨 결말이야 알수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노래 미친연애, fail in love, official, 날개뼈(hot wings), 너에게만, 빗속에서, 집밥, crush on you, 가끔, hug me, piano man, 빗속에서, 손 잡아줘요, 듣는 편지, 봄을 노래하다
으하항 기분조아 빗속에서폴작뛰고싶구나~~ 암ㅅ씽~~~잉인더레인~~~
구례군청 앞 빗속에서
선거운동 개시 첫날, 광주에서 새벽을 열었습니다. 빗속에서 유세차를 타고 백운동로터리에서 유세 겸 출근인사를 했습니다. 출근하시는 많은 시민들께서 손을 흔들어 지지를 보내주셨습니다. 유세를 통해 ...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srflour

호홋.. 저는 방정맞은 새럼..백만개면.... 하루에 세개씩.. 일년이면.. 대충 1000개.. 1000년... 저 행복해요..😢 상상만해도 좋네여 엉엉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빗속에서 먹는 삼김은 최고 맛있었습니다
주민세란 빗속에서 연애해
으어~~~ 사궁보고싶다~~ 빗속에서 초딩싸움이나 해
빗속에서 애틋하게 떨리는 손구락으로 맞은편 미남 입술 만지면 좋겟네
마지막 벚꽃은 빗속에서🌸 그리고 저는 올해도 꽃을 찍으러 가지 못했어요 ㅠㅠ
옆집 쓰레기 불법 소각 때문에 죽겠다. 마당에 아예 드럼통을 마련해놓고 비닐이든 뭐든 다 태운다. 좀 아까도 시꺼먼 연기가 무섭도록 세차게 솟아올랐다. 이 빗속에서 저렇게 활활 타오르다니.. 대체 뭘 태우는 건가.. 신고하면 나아지긴 할건가..
옆집 쓰레기 불법 소각 때문에 죽겠다. 마당에 아예 드럼통을 마련해놓고 비닐이든 뭐든 다 태운다. 좀 아까도 시꺼먼 연기가 무섭도록 세차게 솟아올랐다. 이 빗속에서 저렇게 활활 타오르다니.. 대체 뭘 태우는 건가.. 신고하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fromeunsu

비는 좋은데 빗속에서 걷는건 싫어
너무 졸릴땐 뭐라도 휘갈겨 쓰는 버릇이 있어....비오는날엔 역시 빗속뉴욕!!!! (글씨에서 졸림이 느껴진다
허억...빗속에서 떨어진 벚꽃잎맞은 앤캐를 생각하자
울애긔들 빗속에서 실컷 놀았지요?
빗속에서 줄담뱌피고 들어와서 씻고 청포도씻어왓다 이제영화볼것다
의원님, 빗속에서 우의도 없이 정말 열정적으로 선거운동하시는것 보고 정말 뭉클했어요~😭😍 고맙습니다. 우리도 함께 열심히 할게요~! 💪💪💪
빗속에서 피어나는 아카시아꽃의 향기를 나는 맡는다.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choy905959

하치리드 빗속에서 결혼해
수원역 경기도 선대본 출정식! 빗속에 도민들이 열띤 환호! 각 지역에서 어제밤새 현수막 거느라 우리 의원님과 위원장님들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文후보님이 당원들의 노고에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다짐하고 있습니다!^^
어ㅏㅠㅠㅠㅠㅠㅠㅠㄱㅇㅈ ㅠㅠㅠㅠㅠㄹㅇ ㅠㅠㅠㅠㅠㅠㅠ막화 빗속에서 한 뽀뽀도 개설ㄹ ㅣㅠㅠㅠㅠㅠ
빗속에서 고생했더니 와이프가 숙소에서 기절상태다... 좀 있다가 깨워서 저녁이나...
ㅋ ㅋㅋㅋ 뺑뺑이 오래 버티기로 승부하자 이랬는데 재미있다고 다같이 놀기 ... ㅋ ㅋㅋㅋ 빗속에서 대박이네요 ㅋ ㅋㅋㅋ
나 오늘 빗속에서 놀았다네~
you have a such great taste in music brother ^^ 빗속에서, crush, 듣는 편지 👍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enie_latente

앜ㅋㅋㅋㄱㅋㅋㅋㅋㅋ 그런데 유리가 귀엽긴 해요,,,, 아 벚꽃 잡기라던가 빗속에서 참방이는 거라던가😭😭😭😭
빗속에서 격정키스
새벽에 올렸다가 아침에 지웠...다가 재업하기...(ㅋㅋ) 빗속에서 썸 타는 잭클~~
가벼운 빗속에서 뛰어가는 참탄...... 같이 노래하는 참탄.........
아니면 토드가 톰이랑 빗속에서 추격적 (넘
이 트윗을 지금 보고 피뽀는 빗속에서 춤을 추었다고 한다
와 에드랑 윈리 결혼해서 애 둘 있다는 거 아직도 안 믿기고...니나 한 명 지키지 못했다고 빗속에서 오열하던 그 장면이 잊히질 않아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0_iwi_0

챡님 빗속에서 괜찮아여?(꼬옥
빗속에서 키스하는 것도 다들 좋아하실 거임
내가 웬만하면 전도러들한테 욕 안하는데, 어깨에 '예수천국 불신지옥' 써붙이고 빗속에서 나 불러세우는데 욕 안하고 지나갈 수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려나?
윽 빗속에서 눈물을 가리라고 하려고했는데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ky667788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truffles_cacao

빗속에서 빗속을 비가 젖은 우산 내리는 것들은 worst_fat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