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문세

[엑스포츠뉴스][단독] "초특급 콜라보" 이문세X하이라이트 '판듀2'서 극비리 무대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문세 #판타스틱듀오
판타스틱듀오 이문세 옛사랑너무조왓쥐...
#판타스틱듀오​2 #이소라 '그대안의 블루' vs #이문세 '옛사랑' 판듀가 되기 위한 두 레전드의 빅매치!


하하

김의성 "설리 비난상식과 하하, '광안리해수욕장 공연 아버지가 이상해) 김영철, 올랜도 블룸♥니나 도브레브, 하하, '물 뿌리며 신나게' 하하, '다같이 뛰어' 판타스틱 듀오' 박정현송소희 박종환, 이젠 '프로듀사' 오상진 ♥' 김소영 아나,


신나게

[쉘 위 댄스], KOFA. 판타스틱 듀오 프레드 아스테어와 진저 로저스 콤비의 스크루볼 코미디. 어쩜 춤을 저렇게 우아하고 신나게 잘 출 수 있을까? 춤바람 나고 싶다. ★★★☆


안내

[안내][2017/03/07/화] SBS 판타스틱 듀오2 녹화 참여 안내 양요섭님이 출연하는 SBS `판타스틱 듀오2` 첫 녹화에 소량의 팬클럽석이 확보되었습니다.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
[안내] 오늘 SBS 판타스틱 듀오2 인원체크는 공개홀 앞 사진에 보이는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4시 50분 줄 정렬, 5시부터 인원체크와 함께 번호표가 배부될 예정입니다! 꽃샘추위에 날씨가 다소 쌀쌀하니 보다 따뜻하게

판타스틱 듀오 이문세 하하 신나게 안내 판듀가 저미는 Bliss_704


뽀빠이와

룬덕들은 이거 꼭 듣기...남자보컬분 음색도 너무 좋고 듀엣으로 들으니까 더 마음이 찡하다..ㅠㅠㅠㅠㅠ 박정현, 뽀빠이와 가슴 저미는 달콤 음색 ‘꿈에’ (출처 판타스틱 듀오 2 | 네이버TV)
J'aime une vidéo  "박정현, 뽀빠이와 가슴 저미는 달콤 음색 ‘꿈에’ 《Fantastic Duo 2》 판타스틱 듀오


런닝맨

#힘쎈여자도봉순 #도봉순 #귓속말 #아는형님 #무한도전 #듀엣가요제 #복면가왕 #판타스틱듀오 #런닝맨 #언니들의슬램덩크 보시는분들 제 이벵 알티해주시고 정은지 솔로컴백하는거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SBS​ 예능이 봄 개편을 했나 봄~♥ 바뀐 시간 확인하고 친구 한테도 알려주세요 +_+ #백종원의3대천왕#주먹쥐고뱃고동#런닝맨 #판타스틱듀오​2 #미운우리새끼
오늘 SBS는 세월호 3주기를 추모한다며 인기가요을 결방했다 SBS의 호들갑이 마음엔 안 들지만 일관성이 있다면 이해할 텐데 그래놓고 예능 "런닝맨"과 또 다른 음악방송 "판타스틱 듀오"는 그대로 방송을 하고 있으니 S


KOFA

(밴드 웨건), KOFA. 이것이 뮤지컬. 판타스틱 듀오의 공원에서의 우아한 춤 장면 하나만으로도 너무 좋아서 벅차고 눈물이 맺히는 영화. 후반부 필름누아르 속으로 잡아끄는 뮤지컬 표현도 전율. ★★★★


꽂혀서

ㅋㅋㅋㅋㅋ아 진짜 주말에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판타스틱 듀오라는 예능에 꽂혀서 보느라고 못햇어욬ㅋㅋㅋㅋㅋㅋㅋ힘!!!!과제나 시험 그중 하나만 있으면 좋겠어용

주말에 판타스틱듀오에 꽂혀서, 그거 시즌 1 다 몰아서 봤는데... 시즌 2 봐껴서 그런가 재미없.........


되기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이수영의 ‘판듀’가 되기 위한 대결 《Fantastic Duo》판타스틱 듀오 EP12"


판타스틱 듀오

160424 판타스틱듀오 #규현 #Kyuhyun 인연 with 이선희 첫번째(1)
#판타스틱듀오​2 김범수의 '슬픔활용법'을 남녀 7명이 같이 부르면..!
오늘의 판타스틱 듀오비음 전문가와 소몰이 창법 전문가
불후의 복면 히든 가수다의 판타스틱 듀오 헥헥...
판타스틱 듀오 바로 다음에 오로나민씨 광고를 틀어버려서 확 깨져버렸잖아

판타스틱 듀오 이문세 하하 신나게 안내 판듀가 저미는 myhighlight0211

토론이 아니라 판타스틱 듀오네 양쪽에서 미친듯이 치고 들어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아저씨는 창문닫고 노래 열창하고 나는 화음까지 흥얼거리면서 판타스틱듀오 급결성. 아저씨가 만족하셨는지 노래 완곡한 이후로 이것저것 나와 대화하시고 훈훈하게 기숙사앞에서 내려주심ㅎㅎ
고양이강아지 판타스틱 듀오
피하시라고 알려드려요 판타스틱듀오 케이팝스타(sbs)/ 해투(kbs) 일댜 제가아는거
판타스틱듀오는 기왕지사 가수랑 팬이 같이 노래하는 건데 예전에 불렀던 것 말고 신곡이랑 새앨범 곡중에서 하는 걸로 하면 얼마나 좋아.. 그 사람들도 앨범 내고 계속 가수활동 하고 있는데 왜 평균 15년 전 노래야?
#판타스틱듀오​2 '김범수 파이널곡 조금만 들었는데도 벌써 설렌ㄷr...★
판타스틱 듀오에 우리 정현온니 나왔어♡

"판타스틱듀오2 170416" 분홍옷이 너무 잘어울려😍
🎁인스타그램에서 발견된, 턍달 선물😆 작년 판타스틱듀오 사녹 서포트때 선물했던, 크리스탈 베이스(꽃병) 💐가 짜~자잔😉 예쁘게 잘 사용하고 있었네요👌 #역시취향저격#태양 #TAEYANG #
ㅜㅜ판타스틱 듀오 양희은이랑 악뮤 나오는편 유툽에 영상뜨길래 보고 ㄱ겁나울었네
근데 지금 실시간 초청토론하는 장소 판타스틱 듀오 아냐..? 거기에 탁자만 가져다 놓은 거 같은데 아닌가




판타스틱 듀오 이문세 하하 신나게 안내 판듀가 저미는 ilovesuzaku

판타스틱 듀오 이문세 하하 신나게 안내 판듀가 저미는 Bell_1O5

판타스틱 듀오 이문세 하하 신나게 안내 판듀가 저미는 Potatoes_luv

판타스틱 듀오 이문세 하하 신나게 안내 판듀가 저미는 04301219

판타스틱 듀오 이문세 하하 신나게 안내 판듀가 저미는 Potatoes_lu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