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비치

[NEWS] 다비치 이해리 첫 솔로 콘서트, 티켓 오픈1분 만에 전석 매진 '절대 보컬'의 위엄 다비치 이해리가 데뷔 9년만에 개최하는 첫 솔로 콘서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70418 다비치 이해리 유스케 출근 프리뷰! ㅠㅠ 비 나빠쪄 ㅠㅠ
이해리 솔로콘서트 토욜 2층 Q열 있는데 가지실분 있으세요...? 어차피 몇시간 후면 취소표로 풀리겠지만......그래두....#이해리 #다비치 #이해리솔로콘서트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ㅠㅠ미모에 손이떨려서ㅜㅠㅠ사진 다 망해서 올릴수 있을지 모르겠지만...ㅠㅠㅠ케베스 미모로 다 뿌시고 뷰이앱 출근하는 우런니보세요ㅠㅠ #이해리 #다비치 #Patturn
[2월 "다비치 달" 기념 이벤트] 2월 14일 다비치 이해리 리더님의 생일, 2월 22일 다비치 데뷔 9주년을 맞아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피아노 치는 갓해리 갓용재 V앱 라이브 다비치 이해리 신요재
#씨제이 다음엔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콘서트 티켓오픈 오후 7시나 8시요 제발요..... 산지 얼마 안된 겁나 빠른 노트북 두고 학교 똥컴퓨터로 티켓팅하다 광탈했잖아요... 학생 직장인 배려좀요....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DAVICHI_PHOTO

다비치 #이해리 PATTERN MV 메이킹 레드핼.....
2017.4.19 PM6:00 이해리 솔로데뷔 "h" 전체 수록곡 앨범 발매 대박납시다!! #다비치
[Color LIVE] #이해리 - PATTERN 실력파 듀오 다비치에서 솔로로 돌아온 이해리! 노래를 어쩜 이렇게 잘하는고양...😻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그녀의 첫 솔로곡 #PATTERN #컬러라이브
팔아요 #효민 #박효민 #티아라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이해리 (Lee Hae Ri) (다비치 (DAVICHI)) - 미운 날 (Hate that I Miss You)
이해리 미운 날 다비치 is currently trending on melon 👍


미운

이해리 (Lee Hae Ri) - 미운 날 Recording Making Flim

아이유 좋은날,싫은날 볼빨간사춘기 싸운날 이해리 미운날
내일 오후 6시 미운 날 이해리..
내일 오후6시 이해리 - 미운날 💧💧
내일 오후 6시 이해리님 h 앨범 나오는데 거기 타이틀곡 미운 날이 숑재가 직접 작곡한 곡 이라구 합니다
#이해리 #신용재 용재님 부럽다ㅋㅋ #미운날 작곡해주셔 감사합니다♡_♡
이해리(Lee Hae Ri) - 미운날 티저 ( Hate that I Miss You TEASER)
#미운날 #이해리 #h #LEEHAERI #20170419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ArArArbol

이해리의 첫 솔로 앨범명 'h'는 해리(haeri)의 h 이자, 피아노 의자에 앉은 모습을 형상화한 h이기도 합니다. 이해리는 타이틀곡 '미운 날'에서 명불허전 가창력과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PHOTO] 이해리(LEE HAE RI) MINI ALBUM (h) TRACK LIST 1. PATTERN (Title) 2. 그대라는 계절 [ A Season Called You ] 3. 미운 날 [...
강민경은 이해리의 솔로 앨범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이해리는 "'미운날'이 나오기 전에 '패턴'부터 들려줬다. 이걸로 활동하라고 언제 춤을 추겠냐고 '패턴'을 추천하더라"고 웃었다. 이어 "술을 마신 상태여서 진정하고 다음에 '미운날'을 들려줬다.
노래하면서 신용재!!! 라고ㅋㅋㅋ  곡이 너무 어려운데 그만큼 좋은 곡입니다. #이해리 #미운날
미운 날은 이해리만 부르자
🎉이해리 솔로 정식앨범 h 발매🎉 오늘 오후 6시에 데뷔 10년만에 이해리의 첫 솔로앨범 'h'가 나왔습니다! 타이틀곡 '미운날' 외 6곡 수록하고 있습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오늘의_30초] 오늘이_가기_전_꼭 _봐야하는_30초.avi 우리 핼신 주특기 발라드 드디어 나오셨다ㅠㅠ 이해리 - '미운 날' #이해리 #h #미운날 #WHITE_h

#이해리 #미운날 스밍 타이틀1+수록곡2 순서 전체반복 한곡반복x , 랜덤재생x


PATTERN

[VIDEO] 이해리 (Lee Hae Ri) 'PATTERN' MV Making Flim #이해리 #LEEHAERI #h #PATTERN #BLACK_h 풀영상은 공식팬카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솔로

이해리 피아노치면서 노래부르는걸 봐버려써........ 😭 해리솔로에 몇번 치이는지 모르겟당
이번에 이해리 솔로 신곡 나왔길래 티비에서 지나가면서 오 하고 봤는데 이미 아는 곡이야;;;;;;;
ㅋㅋㅋㅋㅋㅋ솔로핼탄신 아니곢ㅋㅋㅋㅋㅋㅋㅋ 시뇽재이해리의 U잼쑈임ㅌ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 #h 만약에 민경가 솔로활동하면 앨범명은 m인가??ㅋㅋ
이해리 이번 솔로앨범은 타이틀곡 두 개만 듣지 마세요. 수록곡하고 같이 들어야 더 좋음.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rngpdlsgmailco1

이해리 솔로 앨범 세련되고 힘 빡 주고 나온 듯한 타이틀 두 곡보다 잔잔한 느낌이 강한 나머지 수록곡 다섯곡이 더 보물같다. 이해리가 오래 하고자 하는 음악의 색이 보이는 것도 같고...나머지 다섯곡을 위해 이 앨범 사야지 들을만한 노래 나와 행복하다


HAE

아직 많이 보고 싶지만... 그냥 네가 미운 날🎶 #20170419 #h #이해리 #LEEHAERI #미운날 #HateThatIMissYou


RI

*20170420/목/520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공민지/구구단/다이아/라붐(LABOUM)/MONSTA X/베리굿/보너스베이비/SF9/예성/오마이걸/울랄라세션/UNIT BLACK/EXID/이해리/정기고/정은지/틴탑/PRISTIN


앨범

내일 이 시간에는 이해리 앨범 듣고 있겠군
아 이해리 앨범 얼마나 좋을까 하...


공민지

꽃길만 걷는 이번주 엠카운트다운 꽃밭 라인업은? 정은지, #틴탑, 이해리, EXID, 공민지, 예성, 라붐 4월 13일 (목) 저녁 6시 본방 사수!
*20170420/목/520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공민지/구구단/다이아/라붐(LABOUM)/MONSTA X/베리굿/보너스베이비/SF9/예성/오마이걸/울랄라세션/UNIT BLACK/EXID/이해리/정기고/정은지/

엠카 컴백이 이해리 정기고 울랄라 예성 보베 SF9 공민지 다이아 라붐 베리굿 ? ?


정기고

음반, 음원 발매 / 컴백 4월 19일 다이아 이해리 (전곡공개) 20일 정기고 보너스베이비 21일 아이유 (전곡공개) 김청하 (선공개) 24일 이창섭 김종현 스누퍼 26일 모모랜드 예정 보아 싸이 로이킴 말 김완선


EXID

[4/18(화) 엠뮤톡] 13시40분 시작! 오늘의 순서! 몬스타엑스/이해리/유닛블랙/오마이걸/세븐틴/비투비/구구단/아스트로/블락비/레드벨벳/인피니트/EXID/방탄소년단 맛점하고 이따 만나! 찡긋


미쳤어

이해리 신용재 조합 진짜 미쳤어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이해리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
이해리 갭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Omykmk


신용재

이해리 별풍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용재는 하트 한두번 눌러본게 아니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야이해리진짜... 그리고 좡좡해성님 김현철님 제피 코난님 신용재님도 다들 라디오 하세요 해주세요 이런얘기 마구마구해주세요


이어

7.징한 이해리 선우정아에 이어서 또..
여러분 이해리가 부른 소주한잔 들어보셨나요. 이어폰으로 눈감고 들어보세요. 천국이 따로 없음.
"그런데 어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녹화하는데 민경이 없이 토크하려니 너무 떨렸다"고 말했다. 이어 이해리는 "토크할 때 만담할 사람이 없으니 너무 떨렸다"며 "지금은 그나마 괜찮은데 예능은 안 나가야 할 것 같다. 너무 떨려서 긴장됐다"고 말했다.
"그런데 어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녹화하는데 민경이 없이 토크하려니 너무 떨렸다"고 말했다. 이어 이해리는 "토크할 때 만담할 사람이 없으니 너무 떨렸다"며 "지금은 그나마 괜찮은데 예능은 안 나가야 할 것 같


별풍

아 이해리 자꾸 브이앱 하트보고 별풍선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사먹게 자꾸 별풍 많이 누르랰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 별풍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해맄ㅋㅋㅋㅋㅋ별풍선ㅋㅋ
아전래ㅐ 이해리님이 자꾸 별풍선 거리니가 빡쳣ㄹ어ㅓ개기엽내
아니 막 프로풰셔눨 하게 작곡가님 힘들게 완벽주의자면서 하트가 별풍선인줄 알고 커피 사먹게 많이 눌러달라고 하는 이해리의 갭이란 ㅋㅋㅋㅋㅋㅋ
12.누가 이해리 커피 사먹게 별풍 좀 쏴줘라
이해리 별풍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커피내가사주께...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웃겨이해리


이해리

레즈 추가 강민경 바이 추가 이해리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rol_HUCCI

이해리 콘써트 가실 꺼예요?
아직 쁘앱 하려면 2시간 넘게 남았어.. 오늘따라 시간이 안가.. 빨리 이해리 보고싶은데 😣
헐 이해리 설마 이옷이에여!?????❗️❗️
으앙ㅠㅠ이해리!!!!!퓨ㅠㅠㅠㅠㅠㅠㅠ
왜 나는 서울 안 살아? 왜 퇴근 이해리 못 봐? 왜 해리는 더 이뻐져?
이해리ㅠㅠㅠㅠㅠㅠ 코디분한테 절올리러가야겠어요😽💧
이해리 보고싶다

헤에?! 가장 먼저 만나는 이해리ㅠㅠ😭
이해리발라드벌써울엇다
내일이면 이해리 노래 듣고 있겠지..?
완벽한 이해리에게 피해자 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 이해리 녹음 징하게하는 스타일
이해리 별풍 너무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 졸귀야ㅠㅠㅠㅜ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haelshinmingki

하지마였나ㅋㅋㅋ 정신 쏙 빠진 기분이야 활력소 이해리ㅠㅠㅠㅠㅠㅠ
이해리 예능감 너무 최고얔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는 안받는 색이 뭐야?
선우정아님이랑 용재신이랑 함께한 브이앱에서 느낀점은 이해리 어마무시한 완벽주의자 ㅠㅠㅠㅠㅠ 작곡가들이 질릴 정도로 ㅠㅠㅠㅠㅠ 치인다구 ㅠㅠㅠㅠㅠ
so much fun with vlive tonight 👍👍💛💛💛 사랑해이해리ㅠㅠㅠㅠㅠ
근데 진짜로 작곡가분들이 지칠정도로 다시해보고 다시해보는 이해리 열정 너무 멋진거아니야?....ㅠㅠㅠ 완벽한 노래 들려주고 싶어서 계속 노력하는거 너무 고맙고 좋당🎈
또 느꼈다, 진짜 이해리 나만알고 싶은데 막 자랑하고싶어!!!!!!!!! 저런건 나만보고싶은데 !! 세상사람들 이해리 귀여운것좀 보세요!!! 소리치고 싶다거!!!!!!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Omykmk

음악작업할때 이해리는 평소랑 다른 존잘님이 아니실까 (작곡가분들은 지치실 가능성,,,🙈
이해리 v앱 오늘자 씹덕컷 1.피아노 치는 핼
2.씨졔 혼내는 이해리
이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트카지???ㅠㅠㅠㅠ
이해리에게 V앱 하트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직뱅크 NEXT WEEK 이해리
5.구박받는 이해리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yame_0222

백 다음 남녀듀엣은 이해리랑 햇름 좋겠다 나대국에서 잠깐 파트 겹쳤는데도 진짜 잘어울렸어..
8.생신인 용재씨와 기가막힌 이해리
진짜 난 백현이가 혹시 다음에 또 여성분과 듀엣을 하게되면 이해리님이랑 했으면 좋겠다 10초도 안되는 파트인데도 둘의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아.... 둘이 목소리 너무 잘어울려👏👏
그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해리답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리 모두 지나치지말고 이해리의 씹떡함을 보고가주새오...
4월.... 무슨 일이야.. 이해리 아이유 종현 혁오라니...👀👀
하트 눌러서 뿌듯한 이해리ㅋㅋㅋ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kwonyeongguk1

이해리 평소에 멍청미뽐내다가 자기 일에대해 완벽주의자인거 너무 멋있고 이상형이다 엉엉
2-3시까지 일하다가 들어갈 예정인데 브금 추천받습니다. 현재 테마 수고했어 오늘도 - 옥상달빛 하루하루 - 윤미래 같은 시간 속의 너 - 이해리
#복면가왕 #이해리 를 꺽고 새로운 가왕에 등극한 #흥부자댁! 그에게 도전하는 새로운 8인의 가왕! 과연 어떤 가수들이 2라운드에 진출할까? 오늘 오후 4시 50분 방송!
이해리 사란해
나도 이해리 브이앱 보고 다운로드할랭.. 용재씨도 같이 받을랭....왜 다운한사람이없지 은ㄹ 어ㅏ츠낭런아
알비덥 증말 왜 디잔치인지 이해리스임 아니 거니랑 동띵이 괜찮던데 적어도 씨이상 아니냐 ㅠ
와 이해리 진짜,,,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Bbangg_0326

이해리 콘서트 취소표 한자리 3분뒤에 날림 받아가라
너무 행복해ㅠㅠㅠㅠ 움직이는 이해리를 실제로 볼 수 있어ㅓ어ㅓ어ㅠㅠㅠㅠㅠ
진짜 이해리 아이돌이네.. 취켓팅 이렇게 치열 할 줄이야 진짜 미쳐써..
백현이가.이해리님이랑 듀엣하게 되면 진짜 나 죽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조아 ㅜㅜㅜ
여지껏 듀엣한 사람들 중에 잠깐 스쳐지나가는 이해리랑 제일 음색 잘맞음
이해리 관상이랑 사주래 ㅋㅋㅋㅋㅋ 뭐 이런게 기사로 나 ㅋㅋㅋㅋ
이해리 관상ㅋㅋㅋ 원더우먼 생가났어ㅋㅋㅋㅋㅋㅋ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doodeka_phoos

이해리 맨발 구구절절 사랑하지.
우리 해리 파도처럼 내게 밀려오라니까 쓰나미가 되어서 내게 오신 분이다 그래서 오늘부터 이해리 풀네임은 이파도는그냥파도가아니라쓰나미란다 로 불러야겠다
4분동안 피아노치는 해리만!! 대박이당.... 패턴도 그렇고 이번에 나올 두 뮤비 다 오롯이 이해리만 나오는거 씨제이 진짜 이런거에선 배운사람들.....
그러니까욬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더쿠가 되셨나 ㅠㅠ 마성의 이해리ㅠㅠ
이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생엔 이해리 담요로..(?)
맨발...피아노...이해리..... 끄앙...나는 주금.....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withMBC

임금님 귀...당나귀 귀....ㅋㅋㅋㅋㅋㅋ 이해리. 진짜 이런 컨셉이면서 인스타는 그렇게 졸귀였던거야?
이해리 라이브 미쳤잖아ㅠㅠㅠ
혁명적인 날 해리 님 나왔는데 ... 시험 봐야돼서 못 보겠다. 시작하면 못 끝낼거 같아서 .... 해리 님하 좀ㅁ만 기다려오. 트위터님들 계속 이해리 마구 마구 올려주세요 몰아보게요 이 열기 이틀 더 가주세요
이해리 미텼어
어제 선우정아 라디오 이해리 부분 1
"노래에 대한 걱정, 고민 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그렇지만 그 과정에서 그 묵직함은 그대로 끌고가는 이해리" 라니....와 한 문장 안에 진짜 아티스트 이해리의 위대함이 졸라 다 담겨있다 wow
이해리 티져 어땠냐는 부분에서 무슨 시리랑 대화하는것도 아니고 앞에 카메라에 한것도 아니고 자기 폰에다가 티져! 라고 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irene041030

이해리 맨날 뭐 말하고 싶어서 간질간질 주거.. 인뎈ㅋㅋㅋ 눈치본다고 존귀 아 근데 어차피 말함(?)ㅋㅋㅋㅋㅋ
두디어다봤다이해리너무재밌는사람..
이해리 KAWAI,,,,😭
내가 봤을땐 씨제이에 다덕이있어 이해리 공식을 알다니.. 프로페셔널-이해리=0
어차피 공부 집중도 안되는데 덕질하고 싶다......해리 넘 보고싶다....... 시험만 아니였어도 진단서 조작하고 엠카가는건데......나 왜 시험.....해리야......해리야.....이해리.....
이해리 사랑해. 나중에 더 이쁜거 해줄게 해리아.
[빛다 컴퍼니 대표 이해리] "고민이요? 늘 있었죠, 그렇지만 늘 앞서 나가는 게 CEO잖아요"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Dangvichi

진짜 이해리 너무 최고다
이해리 무슨 혼자 만담하나봨ㅋㅋㅋㅋ
와 여기서 이해리 기사만 몇개야 ㅋㅋㅋㅋㅋ
아항항 그냥 딱봐도 대표님 팀장님 향기 폴폴나잖아요,,, 손가락은 덕심과 이해리 팀장미에 알아서 반응했을 뿐,,
아....이해리....진짜...ㅠㅠ 오늘 음감회 가시는 분들 진짜ㅠㅠㅠㅠ부러워주겅
아....이해리...ㅠㅠㅠㅠㅠㅠㅠ레드핼.....
후우 이해리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krsjtkrj89

이해리 완전 예뻐
내 가수들은 왜 시험기간에 풍년인가 이해리 김종현 이진기 오원더 다 나옴;
여러분 지금!!!! 엠넷프레젠트!!! 잘생긴 개나리 이해리를 놓치지 마세요!!!
이해리 눈 돌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대본봐?
이해리ㅠㅠㅠ 진짜 와....
나 이해리 사랑해
#이해리 #이렇게_빠른_움짤은_처음일걸 씹떠꾸야....ㅠㅠㅠㅠ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tweetthaeri

이해리ㅠㅠㅠㅠㅜㅜ 진짜 짱이야ㅠㅠ
아 행복해 티비로 이해리를 보는 이 기분이라,,,
야 이해리 오ㅑㅣ케 귀엽냐
야 이해리 나한테 칭얼대라 ㅠㅠㅠㅠㅠㅠ애ㅣ기퓨ㅠㅠㅠ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tweetthaeri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RalfJenny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RalfJenny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middda__

이해리 다비치 미운 PATTERN 솔로 HAE EXID sodajj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