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희석

윤희석 11등 안에 들어라 윤희석 11등 안에 들어라 윤희석 11등 안에 들어라 #탐라에_3번외치면_이루어진다
우리 희석이 이렇게 열심히하고 잘해요 #윤희석 #젤리피쉬 #프로듀스101시즌2 데뷔하자🐳 출처는 짤안에 감사합니다🤗
비록 사슬은 개망했지만 등급평가 개잘한 윤희석을 투표해주세요 제발요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윤희석 #YoonHeeSeok ep.02 경청하는 희석이😐 (힐끔)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윤희석 #YoonHeeSeok ep.02 짝짝짝👏
역시 우리석 학연의 세포를 물려받은 것이 맞다 윤희석 차학연 세포배양 윤희석 차학연 세포배양 윤희석 차학연 세포배양
1000:1의 경쟁을 뚫고 들어갔다는데 젤피가 1000명 중 윤희석을 고른건 젤피의 취향이 많이 들어갔고 많은 연습생 중에 윤희석을 프듀에 내보낸건 우리는 이런 상의 사람을 좋아한다 라는 걸 어필하고 싶었나보다 결론은 윤희석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Daehwi_produce

사슬 추는 #아기물고기 #윤희석 아기물고기니까 눈동자 빛도 🐟💕
다들 윤희석 픽해줬으면 좋겠다 개인평가영상보는데 진짜 포기안하고 열심히하더라 물론 많이틀렸을수도 있겠지 근데 한 화만에 얘 많이 성장했다! 는걸 느낀건 희석이가 유일한거같음
윤희석 뽑아주새요 엉엉 에프에서 비로 갔다.... 인간승리 그자체아님니까? 젤피가 피디랑 뭔 사이가 된건진 모르겠는데 일단 히돌이는 26위에 있을 애가 아님니다ㅜ
윤희석님 새끼물고기 니모 사슬 했다던데 보고싶은데 F에서 B올라간 영상도 보고싶은데 엠넷이 일을 안한다
귀신같은 젤피.. 한결같은 내 스타일... #윤희석 #젤리피쉬 #근데F가뭐니
김태동 윤희석 고정픽 가야할 것 같다... 파시는 분들 영업 환영합니다 얘네처럼 F반에서 쑥쑥 올라가는 애들은 칭찬해줘야 마땅함
젤리피쉬는 연습생 트레이닝이 남다른건가 빅스 마이돌때에도 다들 뭔가 연습생 답지않은 여유와 미워할수없는 뻔뻔미가 있었다 세미나는 프듀에서 첫개별등급평가때 다른회사 연습생들이 긴장에 떨어할때 만두게임을 프듀 2에 나온 윤희석

젤피 아기물고기 윤희석 군이요ㅜㅜㅜ 3일만에 f에서 b로 올라간 노력파예요ㅜㅜ
나는 진짜 젤피 내리사랑중인듯..ㅜ 빅스 구구단 윤희석 다 좋아여ㅜㅜ 젤피출신 석훈쌤도 내고정픽ㅋㅋㅋㅋㅋㅋ
윤희석 젤피에서 엔 유전자 뽑아서 배양해 만들어낸 복제인간아닐카
분명 히서기 b등급 옷으로 갈아 입었을 때 기뻐했겠지🐠? #아기물고기 #윤희석
제가 뺴써써욤 ~ ^^ 잘해쬬 ^^ 야망캐 윤희석으 야망찬 자신감 . .
#윤희석 슬로건 (제가 지금 밖이라 집 근처 PC방 가는데로 바로 뜰거라서 두시간만 투표받아요)
F→B로간 노력파 젤리피쉬 연습생 💫윤희석💫 한표씩만 픽! 해주세요 ! 어깨봐요 여러분 얼굴도 잘생기고 우리 희석이 분량이 없어서 모르는분도 많은데 재능있고 당당한 애니까 투표랑 후원 꼭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프로듀스1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subzzi

둘의 친목을 응원해🐠💕 #아기물고기 #윤희석 #김태동 이름스티커는 귀찮아서 스킵 😂
소속사 평가 F 나야나 조정 후 B 연생 6개월 차 밴드부 보컬 경험 유 기본실력은 있는데 소속사 평가에서 깽판난거거나 깡따구가 있어서 등급 끌어올린거거나? 림덜 윤희석 메보롤 어떤가요,,, #프로듀스101 #윤희석 #젤리피
다음주 젤리피쉬 윤희석 순위 오르면 쏩니다 치킨 ㅠㅠ!! 우리 니모 투표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윤희석
젤리피쉬 윤희석 연습생 2차 경연에서 슬로건 나눔합니다 🐳 아직 당첨된것도 아니지만 일단 합니다!! 우리애 기살리기 프로젝트🐥 리트윗 많이해주세요! #윤희석 #프로듀스101시즌2 #프듀 #2차경연 #슬로건나눔 #윤희석데뷔
뎨가 이고룰 요기서 빼써서요ㅁ 아니 21살 먹은 남정네가 이렇게 귀여워도 될일? 아니 솔직히 이건 귀엽다 인정?...아니인정해주세요(비굴) #프로듀스101시즌2 #젤리피쉬 #윤희석 #nemo
윤희석 이 겸손한 사람아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겸손한거 너무 좋지만 자신감 없고 그러면 안 돼ㅠㅠㅠ 넌 이미 우리한텐 최고야ㅠㅠㅠㅠ
이세상에서 희석이 얼굴이 제일 재밌어 최고야 늘새로워 짜릿해 🐳 #윤희석 #프로듀스101시즌2 #YoonHeeSeok #produce101season2

저 방청에 데려가주실분,,,, 현생꺼져 희석이 사진이 1도없으니 걍 제가 가서 찍어야겠어요,,,예 제가 윤희석 미래 홈마입니다,,걍 저를 데려가주세여,,,, 희석아😭
입꼬리 한쪽만 올라가는거 팬들 다 씹덕사 시키려구 그러는거지? 웅? 🐳🐳🐳 #윤희석 #프로듀스101시즌2 #YoonHeeSeok #produce101season2
윤희석 볼수록 차학연 비주얼 + 정택운 피지컬 에 소속사 들어오기전까지 춤안배운건 이재환 닮음
#프로듀스101 #윤희석 #젤리피쉬 젤끠 윤희석 6개월짜리 연생이 끄듀도 막타 합류해서 비록 급조한 사슬로 F 받았지만 3일동안 열심히 나야나 춤추고 외워서 B반으로 올라왔습니다 . . .끠지컬! 노래! 근성! 다 갖춘 윤희
교복이... 가쿠란이었나..? (심쿵) #윤희석 #YoonHeeSeok #produce101season2 #프로듀스101시즌2
윤희석 . . . 그는 전형적인 젤리피쉬 핫바디인 것이다 . .
여러부운!!!!!!! 옳지 착하지 윤희석 버전 못본사람 없게 해주세여ㅠㅜㅜㅠㅜㅜㅠ #윤희석 #YoonHeeSeok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VIXX_SOO

젤리피쉬 윤희석 손 큰 거 보세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훅들어오네 . . .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윤희석 #YoonHeeSeok 희석이 졸업사진!! (출처 사진 속)
희석 졸사 넘 힙해서 허겁지겁 팬아트 그려벌였다,,,희석쓰 쌍하트 기여어... #윤희석 #희석 #남프듀 #윤희석졸사
윤희석 1단계 달성하면 내가 진짜 트친 두명한테 스벅깊티 쏜다.... plz :( #윤희석 #프듀
젤리피쉬 윤희석도 아무리 봐도 F등급 아닌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송으론 존나 못하는 것처럼 편집해놓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해봐요 윤희석어깨에 견장이면....
윤희석 팬연합을 함께 이끌어나갈 분들을 모집합니다 #윤희석 #젤리피쉬 #프로듀스101 #프듀 #젤피연생 #팬연합 #모집


희석이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윤희석 #YoonHeeSeok ep.02 코도 예쁜 희석이😍
헐 희석이 파란선 뜬거 실화!?!??!?!
희석이 잘하잖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
여러분 대휘랑 희석이 왜안해요?
희석이가 LA살았다는게 트루인가요????
희석이 태동이랑 친한가...?!!!😮 (김칫국 태동이도 97이던데 둘이 친구먹고 같이 연습한고야...?
우리 희석이는 야망캐니까 누가 슬리데린 합성 해주라ㅜ😂😂😂😂😂😂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MOSS_H_101

여러분 희석이가 저렇게 열심히 하는데 왜 안 뽑 아 줘 ? ! ? !
나도 2차 방청 가고싶다ㅜㅜㅜ 희석이랑 대휘보고싶어ㅜㅜㅜ 희석이는 프리뷰도 안떠서ㅜㅜㅜ 내 눈으로 직접 봐야겠어😂😂
저도 신청하는 것도 모르고...ㅜ 훌쩍훌쩍ㅜㅜ 😂 죽기전에 희석이 한번 봐야하는데ㅜㅜ
그러니까여ㅠㅜㅜㅜ 엠넷은 왜 희석이같은 보석 안보여주고 췍만 보여주는지ㅜㅜㅜ 죽일테야ㅜㅜ
우리 희석이 콜미베이비 때도 안 잡아주면 진짜 엠넷 뿌시러간다
싀벌........희석이 잠깐 나온게 왜케 눈물나냐ㅠㅠㅠ춤 잘 못추는 앤데 완벽하지는 않아도 따라가는게 너무 대견해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나중에 희석이가 립스틱 광고해줬으면(망상

희석이 슬로건 만들기 운동 (1/101)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희석이믄 콜미베이비로 슈퍼스타가 될거예여ㅜ 제발
우리 희석이 찍덕 생겼으면 좋겠어..ㅜ 대포언니들 우리 희석이도 좀 찍어주세여ㅜㅜㅜ😂
다른 연습생들은 지인들이 일화도 풀고 셀카도 풀덤데ㅜㅜㅜㅜ 희석이는 어떻게 된걸까여ㅜㅜㅜ 희석이 지인분들 망설이지 ㅁㅏ세여ㅜㅜㅜ😂😂
든든넴의 인장으로 희석이 전파시켜요!!!!😀😀😀
우리희석이가6개월차연생인데6개월전엔엘에이한인타운에서밖에오디션이없엇다고알고잇어욤..하..우리희석이영어도잘할생각하니눈물..ㅠㅠ
난 발견했다 희석이의정보를 1.건대생이다 2.축제때하루하루를불렀다 3.나머진사진참고 4.여러분희석이의과거모습을보기의해..건대축제영상찾아주세요(뻔뻔)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yoonheeseok

다들 희서기 ))어~머나↗(( 하는 부분 보셨나여😭 하트총알 발사하고서 씌익 웃으며 수줍수줍하는 희석이 귀여워서 아파트 다 뽑고 지구 뿌셔버리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희석이에게 젤 궁금한 것들 1.희서기 생일 2.희서기 졸사 3.희서기의 과거 일화 4.희서기 특기 영어의 진실 5.LA 한인타운 오디션 진실 6.희서기 셀카 몇 장( ㅈㅂ) 7. 희석이는 왜 그렇게 귀여운 것인가
희석이 팬이 점점 늘어났음 조켓다... 우리 같이 히서기 데뷔시키기 운동 해요 °˖✧◝(⁰▿⁰)◜✧˖゚ !!!
지인분들 희석이 옛날 사진 좀 많이 풀어주세여ㅜㅜㅜ
갑자기 궁금해진건데.. 희석이 LA살 때 영어이름 뭐였을까... (궁금궁금🙂🙂🙂
희석이 교복모델 안할래?? 예를 들면 아이X 라던가 혹은 아X비 아니면 X이비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은데(σ❛˓◞˂̵)σ✧찡긋!
희석이 다리가 길어서 아이X에 최적화된 모델!!! 아이X 관계자분들 우리 희석이도 형아들이랑 같이 세워주세여ㅜㅜㅜ😂

손고자인데 희석이 제복입은게 넘나 보고싶어서ㅜㅜㅜ
희석이도 예쁜데..ㅜ 예명이라니
희석이인 거 같다..!
초멘인데, 사진 찾아내시다니 대단하시네여!! 희석이 손동작이 까리하다...😍
다쳐올까봐 걱정되긴 하는데 왠지 축구복입은 희석이가 보고싶긴하네여ㅜ😂😂😂 저 이중인격인가여ㅜㅜㅜㅜ??
나 희석이 너모 조아 얼굴도 좋고 피지컬도 좋고 하면 되는 애라는것도 너무 좋아
방청만 갈 수 있으면 희석이 슬로건 희석이 잘 보이게 막 흔들고 들고 있고 여기 보라고 난리칠텐데...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uooouou

제발 이번 콜미베이비 엔딩요정은 우리 희석이 해주세여😂😂😂😂😂 제발.... 췍은 그만 나오도 되여ㅜㅜㅜㅜ
희석이 소속사 평가 무대 본 사람들 반응 "음.,음... B로 올라갔다고? 진짜 정말 열심히 했구나" 6개월 차 연습생 + 전까지 춤 안 춰 봄 + 노래 사슬 쓰리콤 극복하고 F에서 B로 올라 갔습니다ㅠㅠ 우리 아가 묽
희석이 엔딩 요정 해줘라!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든든넴 희석이 넘나 귀여워요😂😂😂😂😂😂
희석이가 뿌듯해질때까지 소리지르고 오고싶네여ㅜㅜㅜ😂😂 희석이를 위해서 케이스위스의 쪽팔림을 무릅쓰고!!!! 한번 도전하고 오겠습니다...😂
안ㄴ녕하세료! 구독팔ㅇ이었는데 맞팔해주셔서 감사해요! 같이 희석이 덕질합니다 ❣❣
저야말로ㅜ 볼것도 없는데 선팔해주셔서 감사합니다😂💦같이 희석이 오래오래 예뻐해여😍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needubaby_forv

😎⚘ 이거 희석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그렇겠죠??? 희석이가 보고 웃어줬으면 좋겠네여😂😂
ㅋㅋㅋ근데 사실 이거 인쇄 할지 안할지는 더 있어봐야 할거 같아요 일단 저는 이거 희석이가 22인 안에 들면 그때 쓸거라서요
제가 애정하는 짤이예옄😃 희석이 보면서 많이 쓰려고욬ㅋㅋ😄
희석이..ㅅ..생일..6월.....10..일..
저희 희석이는 분명 22인 안에 들거예여😂💦💦💦


두준

페북라이브 우리는 뭉!에 놀란 윤토끼🐰 #두준 #dujun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pl0l3

흨ㅋㅋㅋㅋㅋㅋ혈육이 일본여행 중에 졸라 잘생긴 남자 봤다고 자랑하는데 그게 윤두준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416 두준 입국. 고생많아따아아아아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canyoufeeit
170416 투준이들 많이 아껴주시는 정환느.. 뜌 고생했다고 우쭈쭈👊🏻👊🏻💕 #두준 #준형
170416 인성입국 #두준 #하이라이트 #윤두준
170416 #하이라이트 #두준 어서와 보고싶었어 T_T
170416 #두준 인공입국 어서와, 두준아! 촬영하느라 수고많았어!!!!!!!!!!
170416 입국 #두준 촬영 수고 많았어요!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_DH129

170416 인천공항입국 #두준 #하이라이트 😎😎😎
170416 인천공항입국 #두준 #하이라이트 오빠 수고 했어요 ㅠㅠ
20170416 인천 도착 두준오빠 😍#두준 #하이라이트
170415 lydiachan12님 인스타에 두주니 #윤두준 #dujun #하이라이트 #highlight
170416 입국 #두준 수고많았어!!
170416 인공입국 #두준 #하이라이트
170416 안리원님 인스타에 두주니❤ #윤두준 #두준 #dujun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fairydize

졸귀탱 윤두준♡
170416 입국 #두준
170416 인천공항입국 #윤두준 #dujun #두준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촬영 수고했어👏
순수하다ㅠㅠㅠㅠ #두준 #하이라이트
170416 8611wlgus님 인스타에 두주니 #윤두준 #두준 #dujun
윤두준 미모 실화야.. 속눈썹 나보다 긴거냐구.....
170326 영등포팬싸 #두준 다음일정 어머니 생신 파티 있습니다 하고 손가락포인트ㅋㅋㅋ 촛불을 내가 왜 불어요? 🐰🎂🎤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sessak_nuna

쇼음악중심 순위제 부활 - 은우 유아 니엘 혜리 윤두준
아눈부셔 ㅋㅋㅋㅋ #두준 #하이라이트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시즌2 #produce101season2 #윤희석 #YoonHeeSeok ep.02 귀여워😂
이대휘 동그라미 인장 💘 2차가공 × / 예쁜 용도로만 써주세요 #대휘 #이대휘 #프듀 #프로듀스101시즌2
젤리피쉬 팬의 파워를 보여줍시다. 투표합시다. #프로듀스101시즌2 #프로듀스101 #프듀 #젤리피쉬 #빅스 #구구단 #윤희석 #투표
💚💛대휘야 2단계 달성 축하해💛💚 근데 대휘가 인간비타민이라 hope비타민이 소용이 없겟다😝💛 내새끼 사랑해 #이대휘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대휘야 ,,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hellosmoothie

오늘 대휘팬들이 신날수밖에 없지.. 그동안 쟤가 왜 센터냐느니, 써방이랍시고 머휘머휘 이럼서 험한 말은 넘쳐났지ㅋㅋ 심지어 애는 그거 다 보고 자기 미워하지 말라고 웃으면서 말하지.. 울컥) 오늘 프듀보고 대휘 왜 A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저대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잘 나오고 있나요🐻? #이대휘 #대휘
깜장콩 대휘🐻 #이대휘 #대휘
차례대로 트위티...🐤🐥.. 이대휘...
진영이가 101명중에 동갑내기 친구가 없다고 😢.. 대휘가 형아 형 하면서 잘따르는것 같아요 ㅠㅠㅜㅠ예뿌니들 친구오래우정해 ..ㅠㅠㅠㅠㅠㅠ
근데 이 부분 대휘 자세 넘 완벽하지 않아요? 나야 나 봤을 때도 대휘가 모든 동작을 완벽하게, 정확하게 하려는 경향이 있구나 싶었는데 할리우드 영상을 봐도 그게 넘 느껴져요 진짜 한 동작 한 동작 다 정확하게 하는...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Yoguyogu_

ㅠㅠㅜㅠㅠㅠㅠ 대휘야ㅜㅜㅜㅠㅠ 이러니 널 좋아하지 않을리 없지,,ㅜㅜㅜ 💘 대휘 외모 콤플렉스 너무 슬프다 너 정말 예쁜데 왜 너만 몰라ㅜㅅㅠ ((출처는 인스티즈,,!
지쨔 대휘 어떡하면 이렇게 귀엽고 막그렇지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 세상귀여워ㅠㅠㅠㅠㅠ
퀄리티가 있는 대휘하세요
아카가 공 이케 던지네 .. 😚 지금 저 공으로 내 심장저격 하겠다는건가 그렇다면 대휘야 스트라이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대휘 #프로듀스101
대휘가 외모로 자꾸 걱정하는 부분이 너무 속상해,, 또 방송에서도 보여지듯 욕먹을까 걱정하는 부분도 너무 속상하고,, 아니야 대휘야 충분히 예쁘고 어떤 이유로든 너를 욕할 자격이 있는 사람은 없어ㅜㅜ,,
대휘 춤선 예쁜거봐ㅜㅜㅜ😂😂 진짜 대휘는 준비된 아이돌💕💕 데뷔해버려!!
대휘 마보이 2단계 달성했어요 😭❤️❤️ #PRODUCE101 #이대휘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LOVING_DU

대휘 학교 급식 먹는 썰 [갤펌] #대휘 #이대휘
대휘 춍춍 🚶🏼#대휘 #이대휘
아니ㅜㅜㅜㅜㅜㅜ 우리 대휘 권은빈 꼴 나는거야ㅜㅜㅜㅜㅜㅜ😓😓😓


것처럼

뭐냐 그 뭐죠 전 웨 태가 그 슬픈 편에서(??? 쓰고 있던 모자와 목도리를 개키고 있는 게 찡하죠,,,,??? 막 흑 부부국비 수인버전 보는 것 같ㅇ고 제가 다 뭉클하네요 마치라잌 엄마가 된 것처럼,,, 오랜만이애요ㅠ 썸님ㅠ
끌어안아줄 것처럼 말하지만 당신은 나의 사람이 아니고.
저는 언제든 떠날 수 있어요 저한테 익숙해지지 말라고 언제든 새것처럼 귀하게 손빨래하라고 한 말인데 불안해서 우시면 저는 어떡해요 울음이 너무 좋은걸요 제가 이렇게 못돼 먹어서 당신은 어떡해요 당신을 어쩌면 좋아요
사랑해. 네가 잠들어 있는 밤이면 세상이 암흑인 것처럼 길을 잃었다.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Yang_Kiss

그러지 못하겠다면 언제든 내 지옥을 기어오르는 중에, 너는 나를 흔들고 내 상처를 헤집어 나를 죽이고 홀로 태연히 사라지면 된다. 꼭 오늘 그랬던 것처럼.
그냥 좋은 건지 사랑인지 알게 뭐예요 굳이 그렇게 선을 딱딱 그어야만 하는 감정이에요? 괜히 더 많이 좋아하는 것처럼 보일까봐 약자일까봐 겁먹은 거죠 도망치지 않을 자신도 없죠
세상 무너질 것처럼 억세게 내리는 장마에 흠씬 젖고 싶다. 덜 젖어줄 것을 그랬다며, 비 아닌 나로 젖은 네 슬픔을 닦아주고 싶다. 이 장마가 끝나지 않더라도.
다... 닦으면 아무 것도 없는 것처럼 돼!
졍극이랑 같이 살라는 말에 불에 덴 것처럼 펄펄 뛴다 ㅡ악 싫어!! 나도 데려가요!! 테가 엄빠 바짓가랑이 붙들고 징징거렸지만 부모님은 아주 단호하셨음. ㄴㄴ님은 고삼인데 수능공부 해야죠 테는 반박도 못하고 입만 벙긋거리다 눈물 글썽임
나 죽을 거 같다고 말하면 네가 그래 라고 말하고 나 죽은 것처럼 울어줬으면 좋겠다
사람 빛나는 건 별빗 햇빛 뭐 그런 게 아니라 전기 스파크 훅 튀는 것처럼 순간적인 불꽃이다. 그 찰나에 묶여서 그 사람이 또 빛나길 기다린다.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deundeun_

바로 누웠다가 모로 누웠다가 뒤척이며 칼잠이라도 자려 애쓴다. 자주 못에 박힌 것처럼 가만히 일자로 누워 배 위에 손을 겹치고 눈을 감는다. 창밖에서 사람 소리가 나면 반가워서 귀만 기울이곤 한다.
낮에는 시야가 하얗게 번지도록 속이 흐린데 밤엔 왜 찬물 뒤집어쓴 것처럼 시릴까.
어차피 이리 될 거 차라리 잔인할만큼 예쁘기만 할 걸 그랬나. 영영 네게 잡히지도 않을 것처럼 그렇게 해사할 걸 그랬나.
비 온대요 우산 챙기고 비맞는 거 좋아한다고 신나게 뛰어다니지 말고요. 세상 혼자 있는 것처럼 죽어있지도 말고 그냥 비 온대요.


Someday

죽고싶다는 말에 아무도 상관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그냥 인사처럼 죽고싶다 말해도 아무런 반응 없으면 좋겠어. 아니 사실 내가 신경쓰지 않을 테지만 그래도 울지는 마. 울면 마음이 먼저 새까맣게 죽어버릴 테니까.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festa0630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MOSS_H_101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hoorekoon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Pianoholic97

Someday 윤희석 희석이 두준 프로듀스101시즌2 대휘 언젠가 roon09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