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경련

전경련 이승철 부회장 퇴직금이 20억 이라고? 도둑이 따로앖는 듯 하다 !
정경유착 국정농단 부역자 전경련 이승철이 퇴직금으로 20억을 받는다고?
전경련 부회장 이승철 퇴직금 20억 ㅋㅋㅋㅋㅋ #망해버린전경련
미르재단에서 모금을 주도한 전경련 이승철부회장 퇴직금이 20억원
전경련 이승철부회장을 무조건 잡아야 합니다. 우병우 악마쓰레기는 당연한거고요. 제발 응집좀 합시다.
靑지시로 폭도들에게 자금지원 실토. 이승철 전경련 부회장 “청와대가 압박해 보수단체 지원” 실토(펌
전경련 이승철이 퇴직했다는데 이 놈도 심판의 대상이고 국정농단의 공범입니다. 당연히 이승철도 사법부의 조사를 받고 형벌을 받아야 할 사람입니다.

이승철 전경련 퇴직금이 부회장 20억이라니 인연 큰언니는 hopesniper

관제데모 의혹 당사자인, 이 ㅆ새두 반드시 조사해야 하는데... 이런 ㅆ새 퇴직금이 20억이라니... C8~ 특검연장!! 전경련 망친 이승철 부회장 퇴직금이 20억이라니......
이승철부회장의 퇴직금이 20억이라니.. 전경련 사이즈 크네...
전경련 이승철 부회장 퇴직금이 20억이래. 딴세상 사람이네.
전경련 이승철을 잡아야 합니다,
전경련 이승철 퇴직금이 20억이라니 허.....
전경련 망친 이승철 부회장 퇴직금이 20 억이라니...


인연

난 널 너무 사랑했었나봐요, 그대를 보고싶은만큼 후회는되겠죠 ? 같은 운명처럼 다시 만난다면, 서러웠던 눈물이 가슴속에 깊이 남아있겠죠. [이승철 - 인연]

무의식으로 듣는게 정말 무섭다 이승철 인연 이라는 곡이 인기 많았구나 하고 들어보니까 나도 모르게 멜로디 다 텨나오네.. 유딩 때 부모님 카오디오로 엄청 들은곡이 이거구나


우병우

r/ 별명 이승철에서 박명수 된 사연과 이봉원에서 우병우 된 사연이랑 뭐가 더 비극이냐 ㅋㅋㅋㅋㅋㅋㅋ


잊었니

이승철 잊었니 윤밴 박하사탕 윤종신 본능적으로
ㅐ노래좋다 역시 갓 이승철 (잊었니


큰언니는

큰언니는 클릭비를쫓아 금요일에서울로가서 월요일아침에오시기를반복하셨던분이고 작은언니는 학창시절을 슈주에게반납하신분이고 나는초등5때부터 소주에게반납했구 혹시나해서 엄마는?했더니 엄마는 고등학교졸업하자마자 이승철보러 서울에살았다고합니다


심사해두립니당

훗... 열심히 해보시죠, 이승철 형아처럼 심사해두립니당


음원

아 너무 웃겨ㄱㅏ지고 음원 여따 풀고 십다 ;;;; 다들 즐거우으셧나요 ! 다같이 즐겨주셋요 ! 느에버엔딩 스토릿 ! ( 이승철 ! ) (애드립이랑 환호 하나하나 다 들어가잇음....

이승철 전경련 퇴직금이 부회장 20억이라니 인연 큰언니는 KBSnews


세상이란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기에 모두가 처음 서보기 때문에 우리는 세상이란 무대에선 모두다 같은 아마추어야 아마추어/이승철


MYRRHIE

Check out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No One Else](Myrrhie💜)" on #Smule #SingKaraoke


JULIA8472

julia8472 이승철이라니 전혀 안 어울리는,,


이승철

오늘 솔로 이승철씨의「듣고있나요」를 노래했습니다😌✨ 듣고 싶었습니다😢😂😭 또 노래해 주세요😊🎤
힘껏 안아줄게 널 그리고 보낼게 나 또 한 번 너를 외치면서 My Love 넌 듣지 못할 사랑한단 내 말 // My Love-이승철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이승철 선수 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에 이어서 족발슬램 개터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4월22일전주 이승철 콘서트 해요~♡

이승철 소리쳐 콘서트버전득기
이선희 이승철 이승환 나윤선 나미 ...... 아 ....
기분에 따라 다르지만 한국 가수는 이승철 이승기 SG워너비 울랄라세션 류의 노래들을 좋아하고 그 외엔 2008~2013년 사이의 인기드라마 ost 정도..?
저 아재스러운 음악 덕분에 이승철 뽕이 다시 찼습니다 감사합니다
rt 그래서 내가 이승철을 싫어함
이승철이 지난 총선 비례 공천까지 타진했었다는군...
이승철씨가 실검이던데 어떤 이승철씨지.

이승철 전경련 퇴직금이 부회장 20억이라니 인연 큰언니는 hopesniper

ㅇㅏ니 나 순간 아까 수염없앤 이승철인줄
웃겨죽겟네 이승철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이승철 생각나써
진짜 이승철 처도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원래 양심 없는 놈인건 진작 알았지만
이승철 "7세 딸 '렛잇고' 부르다 성대결절"
이승철...
링고 이승철닮았고요... (왜이딴걸알려줘

강사님 이승철 노래 좋아하시는가바
바람기억이 업뎌요 ㅠㅠ 이승철 노래도 파랑새 없구...
소시 어리다고 놀리지말아요 원곡이 이승철이래 미친
진자ㅇ좀만 버튼눌려도 그 이승철거리는 여고생마냥 울수잇다




이승철 전경련 퇴직금이 부회장 20억이라니 인연 큰언니는 News_Y

이승철 전경련 퇴직금이 부회장 20억이라니 인연 큰언니는 hanitweet

이승철 전경련 퇴직금이 부회장 20억이라니 인연 큰언니는 yonhaptweet

이승철 전경련 퇴직금이 부회장 20억이라니 인연 큰언니는 kimsd534

이승철 전경련 퇴직금이 부회장 20억이라니 인연 큰언니는 fukman1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