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몬스타엑스

파란하늘💙 파란하늘 꿈이 드리운 푸른언덕에 아기염소 호석이🐐풀을 뜯고 놀아요☘️ 해처럼 밝은 얼굴로😍 #아름다워 #MONSTA_X #몬스타엑스 #원호 #WONHO #BEAUTIFUL
20170416 #MONSTA_X #몬스타엑스 #TheCLAN #BEAUTIFUL #창균 #아이엠 #기현 #KIHYUN #IM #아름다워 냥냥
20170416 #MONSTA_X #몬스타엑스 #TheCLAN #BEAUTIFUL #창균 #아이엠 #기현 #KIHYUN #IM #아름다워 떨어진다 ~~
170416 여의도 팬싸인회 #몬스타엑스 #MONSTA_X #원호 #WONHO #주헌 #JOOHEON :화요병 타파 아직 다 안됐다.... 더 필요하다....😳😳
170416 여의도 팬싸 #몬스타엑스 #MONSTA_X #셔누 #SHOWNU #아름다워 #BEAUTIFUL #TheCLAN 2.5 버릇처럼 턱 만지는 데 화보찍는 것 같고요,, 곰
170415 광화문팬싸 #몬스타엑스 #민혁 #MINHYUK #MONSTA_X #아름다워 #BEAUTIFUL #더클랜 #TheCLAN
170415 광화문팬싸 #주헌 ; 존재 자체가 사랑둥이..😍 #MONSTA_X #몬스타엑스 #X_CLAN #BEAUTIFUL #아름다워 #주헌#JOOHEON

Jessica 몬스타엑스 MONSTAX 아름다워 BEAUTIFUL KIHYUN 아이엠 banboxian_bbh

[PIC] 170325 영등포 팬사인회 몬스타엑스 아이엠 #몬스타엑스 #MONSTA_X #아이엠 #IM #임창균 #BEAUTIFUL
170416 여의도 팬싸인회 봄날에 눈이 부신 햇살 같은 너💖 봄날에 기분 좋은 바람 같은 너💗 #기현 #KIHYUN #몬스타엑스 #MONSTA_X #BEAUTIFUL #아름다워
170415 광화문 팬싸 #주헌 #JOOHEON #MONSTA_X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BEAUTIFUL 🐝🍯💓
170414 뮤직뱅크출근 🐹 #기현 #유기현 #KIHYUN #몬스타엑스 #MONSTA_X
170416 여의도 팬싸 #몬스타엑스 #MONSTA_X #셔누 #SHOWNU #주헌 #JOOHEON #아름다워 #BEAUTIFUL #TheCLAN
HQ 170407 홍키라 공개방송 🌹 #몬스타엑스 #민혁 #아름다워 #MONSTA_X #MINHYUK #BEAUTIFUL
170324 신나라 팬싸 #아이엠 #창균 #MONSTA_X #아름다워 #몬스타엑스

20170415 광화문팬사인회 🐰 #몬스타엑스 #원호 #아름다워 #MONSTA_X #WONHO
170415 광화문 팬싸 - 수트 광고 좀 찍어주세요 ㅠㅠ 제발 ㅠㅠ #셔누 #SHOWNU #손가락까지완벽해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Monsta_X #TheCLAN #BEAUTIFUL
170401 부산팬싸 얼굴이 너무 #아름다워 💘 #MONSTA_X #몬스타엑스 #원호 #WONHO
170416 여의도 팬싸인회 #몬스타엑스 #MONSTA_X #원호 #WONHO :화요병 타파👊👊👊👊👊👊👊
170416 여의도 팬싸인회 나도 네가 좋은걸 어쩌면 그리 예쁜지✨ 이런 포근한 완벽한 봄날 같은 나의 그대🌸 #기현 #KIHYUN #몬스타엑스 #MONSTA_X #BEAUTIFUL #아름다워 OfficialMo
미적기준이바다면 넌 좀 심해 그자체 😭 #MONSTA_X #몬스타엑스 #MINHYUK #민혁 #아름다워 #BEAUTIFUL
170415 광화문 팬싸 #민혁 #몬스타엑스 #MINHYUK #MONSTA_X

Jessica 몬스타엑스 MONSTAX 아름다워 BEAUTIFUL KIHYUN 아이엠 idol_world

170416 여의도 팬싸 #기현 #kihyun #MONSTA_X #몬스타엑스 ㅠㅠ보고싶당
170416 여의도 팬싸 (˃̣̣̣̣̣̣︿˂̣̣̣̣̣̣ ू) (˃̣̣̣̣̣̣︿˂̣̣̣̣̣̣ ू) (˃̣̣̣̣̣̣︿˂̣̣̣̣̣̣ ू) #기현 #KIHYUN #MONSTA_X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BEAUTIF


아름다워

20170416 #MONSTA_X #몬스타엑스 #TheCLAN #BEAUTIFUL #창균 #아이엠 #기현 #KIHYUN #IM #아름다워 #호석 이 뒤에 숨어있기.. 😚


제시카

버라이어티 Power of Women 이슈에서 제시카 차스테인 "나는 남자출연자가 받는 금액의 4분의 1을 출연료로 주는 곳에서 더이상 일을 하지 않을 거다. 내 인생에서 허락하지 않는다"
JESSICA (제시카) "봄이라서 그래" Music Film เพลงใหม่สิก้าเสียงเพราะน่ารักฟังสบายๆ เหมือนลูกแมววิ่งเล่นในสวนเลย🐱🌸🍁🌾
161213 Jessica #제시카 Wonderland Showcase 원더랜드 쇼케이스 #HappyJessicaDay #봄이라서그래 🌸
제시카 & 크리스탈 ?? Jessica & Krystal on ELLE?

✓ Jessica Jessica Jung / 제시카 정 Birth 89'0418 Height 163cm Blood type B ㅤ
___________✳︎ 제시카 / Jessica 1989 .04.18 Main vocal __________✳︎
#Jessica จะปล่อยเพลงใหม่ 봄이라서 그래 (It's Spring) ฉลองวันเกิดวันที่ 18 เมษานี้ค่ะ #봄이라서그래 🐻#Coridel #제시카
1stlookofficial instagram4월 20일 목요일, 퍼스트룩 132호 커버를 장식할 주인공은 바로 #제시카 jessica.syj입니다! 오늘 18일 자신의 생일에 맞춰 자신의 신규 앨범 #봄이라서그래 를 공개하기도 했죠-!


봄이라서그래

2017 싴탄절조공 1차분 전달이 무사히 완료되었습니다♥ #HappyJessicaDay #봄이라서그래


Jessica

괜찮아요, 피도 조금밖에 안나고... 그래도 아빠가 상처나면 약은 꼭꼭 바르랬으니까...
... 오늘도 #봄날의소나기 그리고 #하늘도 ... ☔️

Jessica 몬스타엑스 MONSTAX 아름다워 BEAUTIFUL KIHYUN 아이엠 UnmyeongK

꒗˖¨❝ J.Jessica ❞ᐩ꒗ꔛ220CM.👻×·ᗤ˟ ꈍ◡ꈍ ⃗˖🗝❪1989년˟04월˟18일❫🔓 🔍 ꒗˖➮ᐢ ⿻♡̶ ˟❫¨🔫˖
Grab your "2017 with Jessica" while supplies last. 2017 with Jessica 시즌그리팅 예약판매가 시작 되었습니다. 한정 판매 되고 있으니 초기 소진 전에 만나보세요 ^
몬트 오빠 목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
아니 정말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야 하눈데에~😞 우리 #구구단 지구 오존층 뚫고 나갈만큼 짱 귀여운거 다 알아야 하눈데에~😘😆💕 #더쇼 #THESHOW
170417 You&I 팬미팅💓 #공찬 #Gongchan #B1A4
생일 축하해요 Jessica
her voice soooooo cute😍😍😍😍😍😍😍😍 170415 V app Live - 수연이 생파🌼봄이라서 그래 (170415 Jessica's Birthday Party in Seoul)

언니, 미안해요. 응... 이제 언니랑도 놀게. 약속할게요.
Saengilchikahae Jessica Jung! 사랑해요 💞 #HappyJessicaDay! #SNSD 👑
다행인건 다이소를 들어왔어
여기 다이소 왜 벚꽃물병 업냐 아아ㅏ아악
모든 핑크와 코랄!!!!!!!! 저두 너무너무 좋아해요 ㅠㅠ 헤헿 메이쿠 사진들 너무 예쁘셔서 팔로해써용(੭♡ڡ♡)੭‧º·˚🌸💕
[#우영] 파란색으로 도배당했군💙 오늘도 화이팅😁
[#케이] 비오는 날엔 김케이☔️

Jessica 몬스타엑스 MONSTAX 아름다워 BEAUTIFUL KIHYUN 아이엠 shfly3424

진작의 충동구매. #좋은사진 #많이 #찍을께용💕
[#용현] 갑작스러운 폭우다..!😫☔️
...아빠가 그렇게 화내는건 처음봤어.
(박수 짝짝짝짝!)
...물론 저는 언제나 예뻤구요!!
먹거리 엑스파일 이번엔 쨈에 펙틴하고 설탕 너무 많다는 내용으로 광고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부에 콩이 너무 많이 들어간다는 얘기 하고 있네
전디협 텀블벅 프로필 이미지 ㅋㅋㅋㅋ

한국말로 '쩐다'는 영어로 Lit 혹은 Dope이라고 한다. Awesome쓰면 아재취급 받는다고... awesome은 이제 우리나라말로 치면 '킹왕짱, 울트라캡숑짱' 정도 되는 유행 지난 말인가봄ㅋㅋ #영어표현 #sla
비정상회담에 유병재 나와서 보는데 블랙리스트 만들고 싶은사람들 누구냐고 하니까 '아재개그라고 포장하면서 성희롱 하는사람' 이라고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 쳐다보면서 얘기하는거 은근 사이다 아니냐고 ㅋㅋ
아니 이 분 대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상 수영인이네 물에 들어갔다 나오면 신을 주체를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자 비정상회담 유병재 크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를 불러따...... 트위터로 오세요
시1발 제가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대마를 한다고(존나 당연히 드립임) 트위터에 올렸고 그걸 어떤 새끼가 국민신문고에 찔러서 경찰서에서 오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여기 서울어쩌구 경찰서라 서울가야됨 ㅋㅋ
심상정과 정의당 대선공약집에는 현재 논란이 되는 군형법 조항 폐지를 비롯해 차별금지법, 혐오범죄 가중처벌, 동반자등록법, HIV 감염인 인권 보호, 형법상 낙태죄 폐지 등이 담겨있습니다. 여성과 퀴어라면 심상정을!
3M 마스크 50장 산 거 동료들에게도 하나씩 나눠줬는데 팀장이 '그거 주말에 쓰고 다니는데 이상한 썩은 냄새 나더라'고... 야, 그거 니 입냄새.. 우리가 맨날 맡는 거..

Jessica 몬스타엑스 MONSTAX 아름다워 BEAUTIFUL KIHYUN 아이엠 taengpisces

여러분 이거보고 무슨 말 좀 해바여 저 지금 너무 놀라워서 감탄밖에 안나여
이래서 넌 젊은이들의 롤모델이 못돼 멍청아.
유병재 진짜 쩐닼ㅋㅋㅋ 저 얘기를 저 셋 앞에서 하는 것 자체가 너무나 빅 피쳐 블랙코메디 아닌짘ㅋㅋㅋ 유세윤 뭐가 좋다고 웃냐 니 얘기야
중등부때 치마가 짧다고 여학생을 혼내는 남자 간사님에게 "왜 학생을 혼내세요? 치마 보고 느끼세요? 눈이 죄지으면 눈을 뽑으라고 했지 여자를 가려버리라고 하지 않았어요 보는 사람이 조심해야하는거에요" 라고 따진 어머니
내가 안빠면 진짜 속 ㅋㅋ터질듯 저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 맞아 아까 나나 퓨마 광고를 봤는데 나나 진짜 근사해졌더라 목소리톤도 너무 좋음
어제 꿈에 심상정이 나와서 "내가 남자 였으면 기호 5번 이었겠냐!!!"라고 했다,,

Jessica is so sweet~ ㅜㅜ 💖
아빠는 가끔 무지 슬퍼보여요. 왜 그러는걸까?




Jessica 몬스타엑스 MONSTAX 아름다워 BEAUTIFUL KIHYUN 아이엠 MrHyuk1103

Jessica 몬스타엑스 MONSTAX 아름다워 BEAUTIFUL KIHYUN 아이엠 itshejin

Jessica 몬스타엑스 MONSTAX 아름다워 BEAUTIFUL KIHYUN 아이엠 im_ctk

Jessica 몬스타엑스 MONSTAX 아름다워 BEAUTIFUL KIHYUN 아이엠 joohoney941006

Jessica 몬스타엑스 MONSTAX 아름다워 BEAUTIFUL KIHYUN 아이엠 sbsmtvthesho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