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빠야

선호가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를 "누나야"로 변경해서 부르는 상상을 해봤다. 자진출두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4~2017 윤기의 머리색 변천사2❣ 뒷부분 짤렸던 윙스외전 팬싸 영상입니다! 편집 시간을 잘못 해서 2개로 나눠서 올려요😂 배경음악은 신현희와 김루트님의 오빠야입니다😙 #방탄소년단 #BTS #SUGA #민윤기 #
신현희와김루트 - 오빠야 아닐까요
음악듣고 있어요...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말을 하면 멀어질까 너무 두려워 너를 잃기가 나는 너무 무서워 신현희와 김루트 -오빠야
같은 맥락에서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너무 듣기 싫다 스타일도 너무 별로고
신현희와 김루트가 부른 오빠야... 허엉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gyuhyunnssi

좋아하는 마음에 떨리는 날들에 더 없이 덧없이 마음이 커지고 두근대는 마음에 설레는 날들에 난 헤어나올 수 없어♡ (신현희와 김루트-오빠야) #세븐틴 #정한 #SEVENTEEN #JEONGHAN
신현희와 김루트 9번에나오넹 오빠야
신현희와김루트 - 오빠야 ❣️ 🌌 저의컴이돌아버린나머지 자꾸 음원을쪼끔씩 뜯어먹어서 코에서불이뿜어져나오던찰나 킹갓엠퍼러가브리엘버킷님이 인코딩해주셨습니다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8ㅁ8 진짜 이거 올리고 자야지 진짜로!!!!
카게히나로 신현희와김루트_오빠야 가사 대입..너무 카게히나여쒀요..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 아닐까용..?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신입생오티 마지막날 전날 술 존나 마시고 아침에 정신없는데 옆에 선배가 들려준게 처음 들은거라 노래 들으면 애교고 뭐고 존나 그때 시체같이 누워있던 사람들밖에 생각 안남
#광광커버 👉 신현희와 김루트 - 오빠야 Cover ♥ 미리 생일축하해요 오빠야 🙈♥ Full, Only Vocal ver. 은 답멘에있는 링크를 통해😊 #윤기와_함께라면_평생이_봄날 #HAPPYSUGADAY #민윤기

신현희와김루트 - 오빠야 1절 불렀습니다 흫헿 부분개사 쪼끔 있어요!
신현희와 김루트 - 오빠야는 딱 노래시작 3초의 오글거림만 견디면 그담부터 노래가 참 좋다......
나는 너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를 좋아하고 우린 서로 좋아하는데도 그누구도 말을 안해요~ (신현희와 김루트 - 오빠야) 이노래 좋다....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의 기타 간주 부분이랑 비슷한 노래 아는 분 찾음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요ㅛ 그그 나는 너를좋아하도 #~ 우리 서로사랑하는데도 그누구도 말을 못해요ㅛ~# 그부분까지 해주세요~~~~!!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아니야?
요즘은 신곡보다 몇년전 노래가 더 좋다아..💓 예를 들자면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 라든지 스탠딩에그의 시간이 달라서랑 너는 알고있을까가 더 좋다 웬지 차분해지는 느낌이랄까.. 편안해지는 기분이 넘니 조흐다♡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winnercogan

비투비분들 무비도 좋고 그그 김루트와 신현희..?그분들꺼 오빠야 좋다ㅏ
신현희와김루트 - 오빠야 안좋은 목으로 짧게 불러봣으용...
20. 오빠야 - 신현희와김루트 노래 재밌고 귀여움ㅋㅋㅋ 그 BJ때문에 알게된 거 같은데 노래 존나 자ㅐ밋ㄷ다고요
3시쯤 됏으니까 하는 충격고백인데 사실 신현희와 김루트 오빠야 존내 좋아햇는데 뜨고나서 엄청 놀림받아서 쩌금 슬펏다,, , ,
신현희와 김루트 - 오빠야를 불러봤어요! 그...꼭두각시 피에로가 늦어져서..ㅠㅠ 노래..못부르지만...그래도 한번 올려봤어요!
두근대는 마음에 설레는 날들에 난 헤어 나올 수 없어 / 오빠야 - 신현희와김루트 #김남준 #RM
오빠야 같아여 ㅎ신현희와김루트..?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는 잘 생긴 얼굴 / 오빠야 - 신현희와김루트 #김남준 #RM
"나는 고기좋아하고 치킨좋아하고 너도 치킨좋아하고 고기좋아하고 우린 서로 살찐 돼진데도 그누구도 비난안해요" ...는 어제밤에 진원이형과 만든 노래.(원곡:신현희와 김루트 - 오빠야)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 앓다가 죽어버릴 것만 같아서 얘기를 한다 이거 부른 거면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 마즘
신현희와 김루트 오빠야 노래 너무 간질간질 달달해서 ㅠㅠㅠㅠㅠㅠ 들을 때마다 좋아 ㅠㅠ
말을 하면 멀어질까 너무 두려워 너를 잃기가 나는 너무 무서워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 미안해. 미안해.
[170127] 본격! 김인재 자랑영상😶 봐도봐도 잘생겼네 진짜;; ☆영상쫌길어두 끝까지보시면 밈재한테 빠집니다.ㅋ ☆(배경음악/오빠야-신현희와 김루트)
신현희와김루트 - 오빠야 앞에 살짝불렀당어아 왜 안올라가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newstown1

101) 오빠야 (Sweet Heart) - 신현희와김루트 (SEENROOT)
7. 쓰는 글 분위기에 따라 다른데 이번 이와오이 트윈지는 신현희와 김루트 오빠야 들으면서 했음 네 고구마 글이라서 고구마 좀 먹음
페북감성 ㄹㅇ 환멸이 난다 틧타=바인)인스타)텀블러)))))))))))카스)페북이다.. 진짜 존나 싫다...........페북감성 노래들이랑 페북감성 젠더감수성?? 이 진짜 존나 제일 싫어 신현희와 김루트 오빠야 개싫어 윤민수 질질 짜는 거 존나 싫음
신현희와 김루트 - 오빠야
아 근데 맞관 확신일때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들으면 기분째지겠다


라스에

헐 오늘 라스에 신현희와 김루트나오네
라스에 신현희와 김루트가 출연 요팟시의 위력이란 ㅋㅋㅋ #xsfm #요팟시

오옹?? 오늘 라스에 신현희와 김루트 나왔넵?? 난장에서 보구 넘 귀여뤄서 발리고 노래 잘해서 발려서 종종 즐겨들었는데 공영에도 나오고. 오오~~ 흥해부렁~~
그... 신현희와 김루트의 신현희님 내 대학동기 언니인데... 갑자기 라스에 나오시네...
룸메랑 얘기하는데 어제 라스에 신현희와김루트 나왓대서 헐 보고싶어 볼까??하니까 아니 언니는 안보는게 좋을걸 그ㅅㅁㅎ나왓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안보랴구,,,
티비보고잇서 라스에 신현희와 김루트 나왕


한은정

#라디오스타 다방면에서 신나게(?) #역주행 중인 대세 스타들이 모였다! #한은정 #심진화 #송민호 #신현희와김루트, 오직 #라스 에서만 볼 수 있는 조합~♪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발칙한 예능 역주행 #한은정 다이어트로 역주행 #심진화 물오른 예능감 위너 #송민호 차트 역주행 #신현희와김루트 #라디오스타 (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MBC_entertain피곤한 수요일엔 쁘띠 쁘띠 라스 단체샷 보고 오늘 밤 본방사수 가취해욥💕 #한은정 #심진화 #송민호 #신현희와김루트 #라디오스타 오늘 (수) 밤 11시 10분❗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newstown1

WINKONUSA " MBC_entertain피곤한 수요일엔 쁘띠 쁘띠 라스 단체샷 보고 오늘 밤 본방사수 가취해욥💕 #한은정 #심진화 #송민호 #신현희와김루트 #라디오스타 오늘 (수) 밤 1 "
#라디오스타 💕 #송민호#한은정#신현희와김루트 그리고 선배님들과 규현씨랑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 10년만의 소원을 이루어 행복했고 편집에 좀 아쉽기도 했고 아직도 화면에 돼지라 정신 더 차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 신현희와 김루트 나옴 대박.. 역시 #요팟시 는 범상치 않은 방송이야🤔🤔🤔
신현희와 김루트가 라디오스타에 나오다니..


부른

신현희와김루트 ㅋㅋㅋㅋ 이거 뭐야 ㅋㅋㅋㅋ 장기하 여성 버전이야 ㅋㅋㅋㅋㅋ일부러 이렇게 부른 건가
신현희와 김루트 음악 되게 좋다. 처음에 악동뮤지션이 부른 줄 알았는데.


노래가

신현희와 김루트 진짜 빠져드네 노래가. 신현희 노래 진짜 잘한데이


본명이

그 신현희와 김루트에서 김루트분 본명이 김근호여서 김루트래.... 근호가 루트니까... 나만 이제 알음,,,???
신현희와 김루트에서 김루트분 왜 이름이 김루트인지 넘나 궁금했는데...... 본명이 근호.......시라고..!!!!!!! 근호...루트... 이과생이실까? 학창시절 별명이 루트엿겟지??!!


실검에

실검에 신현희와 김루트 있길래 서치해서 보다가 알게됨ㅋㅋㅋㅋㅋㅋ
이글쓰고 네이버가니까 실검에 신현희와 김루트 떠있음...


동강둔치

4월 27일 영월 단종문화제 전야콘서트 동강둔치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구구단 #KCM #브레이브걸스 #신현희와김루트 #슈퍼비 #면도
170427 구구단, KCM, 신현희와 김루트, 브레이브 걸스, 이상번, 슈퍼비, 면도, 다나 출연 - MBC 단종문화제 전야콘서트 동강둔치 19:30~21:30


신현희와김루트

이건...치였다.... 지지지지ㅣㄷ지지금탐라에계신 남자녹음러분저랑 신현희와 김루트 그와나 듀엣하실분업스세요? ? ?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100javasparrow

신현희와김루트듀엣하자는 글에 루트님이맘찍어주셧다 ㅋ ㅋ ㅋㅊㅋㅌㅋㅌㄱㅌㄱㅊㄱㅋㄱㅌㄱㅋㅋ
신현희와 김루트.
신현희와 김루트가 라스에 나왔다! 신기방기 !!! 둘이서 첫 버스킹 공연할 때 2013년엔가 스태프 했던 것 같은데 +_+ 성장하고 있었구나 !
신현희와 김루트였네ㅋㅋ
신현희와김루트 갑자기 왜 이렇게 유명해졌지. 노래방 갔다가 인기차트에 있을 때도 놀랐는데.
크 신현희와김루트 실검 123위 장악 오져따리
신현희와 김루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신현희와 김루트 보는데ㅋㅌㅌㅋㅋㅋㅋ김루트 너무 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현희와 김루트 다시 듣는다. 신현희 선생 성량 좋네. 목소리도 박력있고.
신현희와김루트...요팟시에 나왔을때 진짜 웃기는 벤드구나 햇는데...이제공중파 진출....ㅋㅋㅋㅋㅋ축하 드립니다..~~ ^^^
신현희와 김루트 넘...신선해..음악이야..정말..좋은..
신현희와김루트 음악방송 출연소식
ㅇ헉 신현희와김루트 노래 넘 좋다 짱이야...
신현희와 김루트 여자분 목소리 참 매력적이네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SEENROOT

신현희와김루트 노래 좋다고 왜 이야기 해주지 않은거야 ㅠㅠㅠㅠㅠ
신현희와김루트 김루트볼때마다 제곱하면없어지실거같단드립생각나서 존나터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현희와 김루트같은 인디밴드 직접보고싶다는 말을 듣고 새벽4시에 kbs에서 떨면서 기다리다 본적있다고 말하고싶었다.....
경산공감페스티벌 자우림 YB 신현희와김루트
신현희와김루트 에 제곱을 하면 신현희와김
신현희는 왜 그냥 두죠 신현희와김루트를 신현희×김루트 라고 봤을때 (신현희와김루트)^2= (신현희)^2×2신현희와김루트×김 이죠
. 이젠 더 이상 물러서다가 늦은 후회 다신 하면 안 돼요 -신현희와김루트, '롤러코스터' 中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SR_71Blackbird_

신현희와 김루트에서 김루트가 자리에 없으면
업빠 콘서트에 게스트로 신현희와 김루트 나오네? 신기ㅋㅋㅋㅋ
아 신현희와 김루트구나....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moorilovesbts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BAP_MyEnergizer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LiebhaberS2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physostegia0912

신현희와김루트 오빠야 라스에 한은정 송민호 라디오스타 노래가 physostegia09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