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ICO

170409 BLOCKBUSTER in TAIPEI #지코 #우지호 #ZICO 🐺🐺🐺 속눈썹 😭
오구 재미써 😆 웃느라 볼록해진 볼따구 귀여웡 😍 큭큭 소리가 들리는 듯 하고여 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햇님을 찌거왔나..😅 웃는 게 눈부시게 예쁘자나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흥이 넘치는 지호🎶🕺🏻 #지코 #ZICO
지호 짱짱 긔요미😜🙆🏻 #지코 #ZICO
지코가 칭찬 받는 이유 #SHE_S_A_BABY #ZICO
(She's a Baby 이벤트) #지코 #ZICO #SHE_S_A_BABY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ansdbfk

지코 우지호 지호 zico 제발 페미니즘 하고 앞으로 나올 모든 곡에서 '여성의 성적대상화,유아화' 를 멈춰주세요 여자는 너의 애기도 너가 지켜줘야할 존재도 아니에요
She's a Baby 이벤트 참여합니다 #지코 #ZICO #SHE_S_A_BABY
오늘 4월 16일이죠 작년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이맘때면 항상 비가 내리네요 여러분들도 항상 생각하면서 잊지 않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지코 #블락비 #zico #신촌팬싸
씬나게 셔플댄스🎶 (지호vs지훈) #지코 #ZICO #피오
지코의 감미로운 목소리 들으며 잘 자요❤ ((She's a Baby 中)) S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면 큰일 나요 All day♪ #지코 #ZICO #SHE_S_A_BABY
바람막이의 반란... 와 이밤에 눈호강💟.💟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재혀 기여어~😆" 지호 목소리 ㅜㅠㅜㅠ 귀여워 ㅜㅜㅜㅜㅜ #지코 #zico #블락비

170328 YESTERDAY Special EVENT #블락비 #지코 #ZICO 손가락의 움직임까지 귀여워ㅜㅠㅠㅠㅠ
170311 #지코 #ZICO ❤💙💚💛💜울 임금님 아빠 만나쪙❤💙💚💛💜
렌즈나인 사랑한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문제 기다리면서 마이크로 그리는 지호 ㅋㅋㅋㅋ 귀여워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내 하루는 너의 향기를 담아 웃음으로 채워지고 있지 정수화 - 꽃의 요정이 되었다 #지코 #ZICO
기여워)___( 지호야 너 정말 짱귀💕 #지코 #ZICO
헐 일본어 랩파트만 찌근건데 타이밍 다 놓치고 ㅎㅎ;;; 중간에 끼부리는 지호 꼭 보세여 ㅋㅋ #지코 #우지호 #zico #ジコ #블락비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BBC_HJ93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니스트 인권운동가 되세요💖
0.5초 스포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SHE_S_A_BABY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쉬즈어 베이비 아직 안 들은 사람 때찌때찌 할거야~♥ 뮤비도 봄내음 물씬 풍기는 것이 넘나 연ㅇ ㅐ..하고싶ㄷ ㅏ.. ▶
D-DAY❤ 발매 1시간 전 ✨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D-DAY❤ 발매 2시간 전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태일찡 옆은 지호자리얌(((( ㅋㅋㅋㅋ #지코 #ZICO
곱다 잘생겨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 우작가님 작품감상 ㅠㅠㅠㅠ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Album_Cover_Behind
귀여워서 진짜 주거버릴거 가타여 ㅠㅠㅠㅠㅠㅠㅠ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Album_Cover_Behind
D-DAY❤ 발매 1시간 30분 전 ✨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Top current viewed Artist on YouTube South Korea (4.16) 1. BTS 방탄소년단 2. TWICE 3. IU 아이유 4. ZICO 지코
이 곡을 듣고 뭔가를 창작하고 싶어...... #지코 #ZICO #SHE_S_A_BABY
#6YearsOnTheBlock 늘지금처럼...💕💕 고마워요 사랑해요💕 #블락비 #BlockB #우지호 #지코 #zico #박경 #태일 #이태일 #재효 #안재효 #비범 #이민혁 #유권 #김유권 #피오 #표지훈
The only solo artist to achieve a Real Time All-Kill (2017). Ailee 에일리 Suzy 수지 Soyou 소유 Taeyeon 태연 IU 아이유 ZICO 지코 ©®kpopqwe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GodKanye23

D-DAY❤ #지코 #ZICO #SHE_S_A_BABY 지코가 직접 찍은 토끼 두마리 🐇🐇 S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면 큰일 나요 All day 때찌때찌 털끝 하나 건드렸담 봐 Le
4월 11일(화) 0AM Official Music Video Teaser 공개 S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지 않을 거야 절대 ♪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
율이는 지코의 노래를 좋아해요 ㅠㅠㅠㅠㅠ Yul-i-ah 💕 #지코 #ZICO
🔥이벤트 참여합니다🔥 [2017.04.17 오전 8시] #지코 #ZICO #SHE_S_A_BABY
The only solo artist to achieve a Real Time All-Kill (2017) Ailee 에일리 Suzy 수지 Soyou 소유 Taeyeon 태연 IU 아이유 ZICO 지코
MR만 들어도 설레는 VVV 🎵 리허설 중 VVV 라이브 ㅎㅎ Ya dic~🎶 #블락비 #지코 #ZICO
#지코 #ZICO #SHE_S_A_BABY 11시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블락비 #데뷔6주년축하해 #6YearsOnTheBlock 우리 평생 꽃길만 걷자 #지코 #우지호 #ZICO #박경 #KYUNGPARK #BLOCKB
자켓 촬영 메이킹 📸 #지코 #zico #shesababy #SHE_S_A_BABY
몇달만에 보는 듯한 다리 (살짝~) 꼬은 모습 ☺ 비오니까 엄~청나게 보고싶다 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진짜 잘생겼어😭😭😭❤ #지코 #우지호 #ZICO
[Behind film] 앨범자켓 촬영중인 지호 #지코 #ZICO #SHE_S_A_BABY
13일 언제오나요.. #ZICO #BLOCKB #지코 #블락비 #shesababy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streaming_bee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우지호 ㅜㅡㅜ💘💘💘
예쁩니다.. 인생뮤비.. ㅠㅜ #지코 #ZICO #우지호 #믿듣지 #SHE_S_A_BABY #shesababy
진짜 최고네여.. 울거야 ㅠㅜㅠㅜ #지코 #ZICO #우지호 #믿듣지 #SHE_S_A_BABY #shesababy
. 우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끼아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Album_Cover_Behind
...내 심장..ㅇ(-( #170413_6PM #지코 #ZICO #우지호 #SHE_S_A_BABY
170211 Beeutiful 팬미팅 #지코 #박경 내가 인생에서 가장 잘 했다고 말 할 수 있는 것은 오빠들을 좋아한다는 거야 #ZICO #KYUNGPARK
7. 지코-ZICO - Tough Cookie

(마리끌레르 Marie Claire 2017 . 5월호) └ Stars 지코 (8p) (나일론 Nylon 2017 . 5월호) └ 피오가 만난 4711 아쿠아콜로니아의 5가지 향 #블락비 #지코 #ZICO #피오 #표지훈
넘나 사랑스러움 ㅠㅜ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1위 신난닷!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SHE_S_A_BABY
🍈에서 많이 들어주세용 #지코 #ZICO #SHE_S_A_BABY
😼머시땅😼 #지코 #zico #우지호
😲 지호 열일하나밤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J'aime une vidéo  "[2017 월간 윤종신 2월호] 윤종신 (Jong Shin Yoon), 지코 (ZICO) - Wi-Fi (With ZICO) MV" à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zihohada

얼마못가서 넌 날 엄청나게 사랑하게 될거야 이렇게 행복할 땐 뒤도는 거 아니야 #지코 #ZICO #SHE_S_A_BABY #글씨 #가사
가끔 힘들면 그 시간 나한테 맡겨 깨끗이 해결 짓고 올게 그땐 말없이 안겨 #지코 #ZICO #SHE_S_A_BABY #가사 #글씨
161023 핑거밴드 #ZICO #지코 #우지호
달과 별과 하늘이 합한들 너만 할까. 향돌 - 변이 #지코 #ZICO
🔥이벤트 참여합니다🔥 [2017.04.17 오후 5시] #지코 #ZICO #SHE_S_A_BABY


블락비

민혁이 형 저 좀 보세여, 우리 우주 절친이쟈나여? 절친끼리 민망 해 하기 없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락비 #지코 #비범
며칠전인 11일은 표류지 600일, 어제는 블락비 6주년, 오늘은 잊지않을 3주기. 현생에 치여 챙겨야할 날들을 제때 챙기지못해 슬프네요..😢 더욱 분발해서 프리뷰홈 탈피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블락비 오래보자 사랑해💕 #블락

#블락비 #지코 #유권 경이 없지만...ㅋㅋ 너의 이름 좋았어!!ㅋㅋㅋㅋ 지코야 영상 찍은거에요~??히힛
아이유 - 밤 편지 Troye Sivan - Blue 웬디, 에릭남 - 봄인가 봐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지코 - 사랑이었다 지코 - 오만과 편견 블락비 - 몇 년 후에 블락비 - movie's over 비스트 - 이젠 아니야
커플티를 입은 우주 절친을 보고 계십니다😜 #지코 #비범 #블락비
170211 #블락비 팬미팅 포토타임 (순서) 전체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화질 구지됐지만 가까이 보면 좋으니까 😁 Full.ver(1440p✅)
[ 앨범 판매 ] 토이 앨범 - 5000원 지코 갤러리 (포장지 안 뜯음) - 5000원 박경 노트북 - 5000원 딥디 - 7000원 모두 택포 한 가격 입니다 #블락비 #앨범 #판매
🍏🍎 💓 ❤ 💕 💖 지호오빠시💓 #블락비 #지코 ❤💚💜💜
블락비 지코의 'She's a Baby' 가사 속 성인여성 유아화에 대한 피드백을 원합니다. #블락비_혐오_공론화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yklan0720

미녁이형이랑. #지코 #비범 #블락비
#6YearsOnTheBlock 처음부터 함께 알아왔으면 좋았을텐데 함께 하지 않았던 시간들이 너무 아쉽다 6주년 축하해 항상 고마워💕 #블락비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지코 친필싸인앨범 팔아요ㅠㅠ진짜 돈이너무급해서팔아요ㅠㅠ 택포7만5천원이에요 하자 거의 없구요 포스터도 멀쩡해요ㅜㅜ 뎸 주세요ㅠㅠ #블락비 #굿즈 #지코유레카 #아무나알티해주세용
#6YearsOnTheBlock #블락비 #BlockB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지코 #피오 약간 늦었지만 6번째 생일축하해요💓 6살이 60살 될 때까지 함께하
. 지코의 'She's a Baby' 뮤직비디오 중 일부 컷입니다. #블락비_혐오_공론화
너무 늦었지만 블락비 6주년 축하해요🎂 우리 앞으로도 오래오래 보자 🐝💛 늘 고맙고...끝까지 함께 해요🙈🌈🎉 #6YearsOnTheBlock #블락비 #피오 #표지훈 #지코 #태일
그치그치!!! 나도 지코 앨범 낼 때마다 넘 조쿠ㅠㅠ첨엔 그렇게 관심은 없었는데 지코 좋아져서 블락비도 좋아하게됨ㅋㅋㅋㅋ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yklan0720

하루종일 내리는 봄비랑 너무 잘어울리는 노래...☔️ 하루종일 스트리밍과 뮤비보고있는데.. 괜히 마음이 꽁냥거리네~❤️💞💖 #블락비#지코#she'sababy
급! (핀란드 3행시) #블락비 #지코 #박경 #피오
갤러리 앨범 팔 사람 있나여??😂 시기 놓쳐서 못 산 불쌍한 벌에게 팔 착한 벌 없나여ㅠㅠㅠㅠ #지코 #갤러리 #블락비_앨범
블락비 지코임당
지호야 6주년 축하해 💕 나는 블락비 팬이라고, 지코 팬이라고 이미 떳떳하게 말하고 있어~☺ 나도 이 계정으로 어느덧 2년이 되었네~ 늘 행복했고 앞으로도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자! 메시지도 고마워 ❤ 너야말로 쵝오야
블락비 her 앨범 판매해요 옷입히기 지코, 포스터X 택착 0.4 상태 좋아요(한번열어봄) 디엠, 멘션 주세요
블락비 앨범 판매 블락비 첫번째 콘서트 DVD 택포 25000 포가O 지코 갤러리 택포 12000 블락비 토이 앨범 택포 8000 포카O 바스타즈 2번째 미니앨범 택포 8500 포카O 수량 2개 #블락비_콘서트 #토이 #바스타즈 #지코 #블락비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ENFANTTERRIBL_7


우지호

우지호가 보고 있다!!!! 지코미떼!!!!!! (★)
지호야... 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 노래불러주고 막 ㅠㅜ 쉬저베베 첫라이브?!?!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아미니도 부럽고 아미니랑 같이있는 오빠도 부럽고😭😭😭😭 근데 젓가락질 하는 거 귀엽다구ㅠㅠㅠ헐랭한 모습 사랑햐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나두 젓가락질 잘 못하지만 꼬믈꼬물 잘 집어먹눈다🙊아미니 포크써 ㅠㅠㅠ애기야 ㅠㅠㅠ
#지코 #우지호 ㅋㅋㅋㅋㅋㅋㅋㅋ입에서 고기만들어
#지코 #우지호 노랑 노랑한 것 좀 퍼렁퍼렁하게 해봤는데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어서 다 올리고....
지호 노래 들어서라도 언눙 제자리로 돌아와야지 ㅠ.ㅠ #지코 #우지호 보고싶어💓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ENFANTTERRIBL_7

일단 곡이 기가막히구여... 미모가 엄청난 점...ㅇ(-( #지코 #ZICO #우지호 #믿듣지 #SHE_S_A_BABY #shesababy
세젤예쁜 색감의 뮤비인것이 확실합니다 ㅠㅜ #지코 #ZICO #우지호 #믿듣지 #SHE_S_A_BABY #shesababy
진짜 말도안되게 이쁘다 ㅜㅡㅠㅜㅠㅜㅜ 곡은 또 얼마나 좋을지 ㅠㅜㅠ 😍 #170413_6PM #지코 #ZICO #우지호 #SHE_S_A_BABY
우지호가 지코 본명이에요??
161023 핑거밴드 손 좋지요 #ZICO #지코 #우지호


박경

#6YearsOnTheBlock #블락비6주년축하해 항상 고맙고 좋아해~~~~~~~~❤ #블락비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BLOCK B [YESTERDAY] JAPAN 아직 수량은 넉넉합니다 😆 ✔가랜드는 지코 or 박경 랜덤으로 발송됩니다. ✔아이죠아와 펜다 경의 가랜드 외 추가특전은 서로 다릅니다. ✔배송은 4월 20일 부터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Jay_usic

내가 듣는 래퍼라곤 올티, 낙서(지코), 홀케(박경) 이 셋 밖에 없는데..ㅇㅅㅇ 홀케 믹테에서 들은 것 같은데 착각인가..


피오

+ 추가 피오판스 50장당 운포 4000원 지코2컷판스 50장당 운포 4000원 + 덤
블락비 6주년 축하해❤ 덕분에 힘든 현실속에서도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 #블락비 #blockb #블락비6주년축하해 #6YearsOnTheBlock #지코 #태일 #비범 #재효 #박경 #유권 #피오
와~ 진짜 랩하게생긴얼굴이다.. 지코 피오 슦가 송민호 등등.. 지코는 진짜.. 걍 존나 랩을 하게생겻다.. 그리고 쇼미를 보면 래퍼관상을 더 믿게댄다.. 사주랑관상을너무믿어버리고잇네


유권

넘나 긔여운 92라인+____+ #지코 #유권
'너의 이름은' OST 열창 중🎶😆 #지코 #유권
카메라 감독 담당해주는 유권에게 지호는 VVV 라이브를 하는데 뒤에있는 지훙인???????? ㅋㅋㅋㅋㅋㅋㅋㅋ 러뷰러뷰 뿅뿅 발사 중ㅋㅋㅋㅋㅋ 다들 각자 (나는 내 할 일 할란다) 모듴ㅋㅋㅋㅋ #BlockB #지코 #유권 #피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4zUaF4jOau7ashj


신곡

오늘 지코분 신곡 뮤비 봤는데 색감 너무 이뻤다
얼마나 시험공부가 하기 싫냐면 영상을 이렇게 그지같이 찍어놓고 굳이 프리미어로 편집해서 지코 신곡까지 5초 잘라서 입혔다ㅎ...
지코 신곡에 달린 댓글봐ㅋㅋㅋㅋㅌ soft cookie래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신곡 가사 무슨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구리다...
지코 신곡 존좋인데
지코 신곡 앨범 자켓이 넘나 '머리 꿍!).(;;'이라 놀랐다ㅋㅋㅋㅋㅋ 전곡들과 달리 노래가 좀 달콤? 느끼?하긴 한데ㅋㅋㅋㅋ 귀여워서 어쩔😂
지코신곡좋뎌라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Angyung8l

(응. 건드릴 거야. 아마...) 지코 신곡 중에 손 안 대고 간지럼 태울게 하는 가사가 있는디...
지코 신곡이긔??
# 자신의 음원이 발표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다른 가수들의 신곡을 홍보해주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지코 좀 봐주세요 ㅠㅅㅠ 그리고 지코입덕과 함께 다들 신곡 쳌쳌❣
지코 신곡 She's baby 에 얼마 못가서 넌 날 엄청나게 사랑하게될꺼야 이부분 너무좋아(무한스밍
9. 잔잔한거 좋아함! 이번 지코 신곡이나 경화수월같은거
지코 신곡 노래 계속 듣다보니 좋은데 가사는 별로야 ㅋㅋㅋ
지코 신곡 난리 났다 지금 가사 얼핏 보고 토하고 싶음 여혐 할 거면 가사를 쓰지 말라고 아무도 얘기 안해주나? 유레카부터 하던 소린데 왜 업뎃이 안 됨?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Zico_Square


가사

우리언니가 지코 가사보고 딸있냐고 물어봄
지코는 여체 찬양하려고 '다리 사이로 엄지 척' '전라 환영' 이런 가사 쓰던 애가 자꾸 여혐 지적 받으니까 제딴엔 가장 무해한 태도를 취한답시고 복숭복슝 쪼꼬미 애기야 지켜줄게 돌봐줄게( 로 방향을 바꾼 것인가 어쩜 이렇게
ㅠㅠㅠㅠㅠ지코 노래 가사 넘 좋아 딱 들으면 엄청 사랑받는게 들려.. 행복해
지코노래 가사 오글거리는데 뮤비분위기 개 쩔구요


앨범

아무리봐도 멜뮤 반성타임좀 가져야할 듯 신인상은 아이오아이분들, 아티스트상은 지코분, 앨범상은 엑소가 맞는 거ㅇㅇ 뭐 얼마나 조작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1저저는 정말 영접하신분이 거ㅡ의업습니다... 정말 멀리서 조그맣게 본게 다인듯 본진을 정말 작게 한번 봣었읍니다ㅋㅋㅋㅋ 2. 메기,토끼,진,,,등 응엥(전혀 공통점을 알수업다 3. 아이유, 인디노래 좋아해요! 흐음 최근에 지코노래 욘나리 좋네욧
정준일 - 안아줘, 말꼬리 / 린 - 사랑했잖아 / 이소라 - 바람이 분다 /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임세준 - 오늘은 가지마/ 아이유 - 우울시계/ 지코 - 사랑이었다 / 스웨덴 세탁소 - 목소리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_5e0n


뮤비

6. 너무 많으니까 불락네만,,, 처음 안 거는 좋지 않는 소식으로 알았었고 눈길이 가기 시작한 거는 베리 굿 뮤비 지코보고 와 메이크업 오 져 따 .... 그리고 자연스럽게 계정까지 파버림 엥?
헐 지코 She's a baby 뮤비 색감 완전 조아,,
헉 미쳐따 지코 뮤비에 피식 웃는거ㅠㅠㅠㅜㅜ
아 근데 지코 뮤비에 나오는 여자 분 너무 예뻐
지코 뮤비 보는데 치카리셔스 컵케익 나왔다 ! 치카리셔스 컵케이크 !
오능 화생반 가서 애들 덕질 하는데 지코 뮤비보고 지코 웃는부분 멈춰놓고 칭구가 사진찍었는데 ㅋㅋㅋ 나두 유빈이랑 찍으라구 찍어준다했는데 ㅠㅠㅠ 그렇게 정면나온 영상찾기힘들어서 못찍어떠,,


목소리

나 지코 목소리 되게 죠아하는데 머 내 여친은 베이비(?) 그런 노래 냇다고 해서 걍 욕은 안하고 안 들음 ㅋ ㅋ ㅋ ㅋ...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KpopQween24


지코

저는 서울 지하철 2호선이 순환노선인것도 알고요... 비행이도 타봤고요... 장모님치킨 지코바 둘다 여기 잇거든요,,,?
낙성대에 지코바가 생겼다는 기쁜 소식을 모두에게 전합니다. 해피 이스터입니다
그건 과제도 아니야! 아 님 내가 지코 다 마시면 불닭 반 먹기로 한거 저장안해뒀더니 계폭해서 날아감ㅠㅜ
노래하는 지코 랩하는 강승윤
무쌍일때 지코화장하는게 즐거웟다고 으허으헝흐어느엉
지코 때문에 블루블랙 뽕 찬다
흥 사람들은 날 보고 지코 마시는 쓰레기라고 욕하는데 난 더 떨어질 곳도 없어!(인성;;;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iamhyerin

마 세끼들,, 이제눈 지코 얼굴만 바도 웃낀다,, 니들 자꾸 지코 보면 내라카고,, 내 보면 지코라 카고,, 자꼬 티비에 지코 나온거 사진찍어가지고 내한테 보내지마라,, 내 아이라고,,
으악 지코!
160416 신촌 팬싸인회 (1년전 오늘의 지코) #지코
[170415 지코스퀘어 2주년 Event] 짘스가 오픈한지 2주년이 되었습니다 😆 예쁘게 봐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지호와 항상 함께 하고 싶어요 ❤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qlqja1220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garang_5050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dbslzkfk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seohyun_205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박경 BLOCKB zeeeeeea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