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바람

네이버 세대별 뮤직 차트 -30대,40대 여성 1위. 아름답다-하이라이트 30대 -2위 봄바람-하이라이트,이문세 아름답다...노래 정말 아름답죠..😍 #하이라이트
J'aime une vidéo  "이문세, 하이라이트와 훈훈한 선후배 콜라보 ‘봄바람’ 《Fantastic Duo 2》
봄바람 불어오면 그대 내게 온 줄 알겠소 이제 내 걱정은 하지 마오 봄바람 불어오면 나는 작은 미소 짓겠소 그댄 마음 편히 스쳐가오 🌸이문세,하이라이트-봄바람🌸
콜라보를 위해 용준형이 직접 편곡한 봄바람. 같이 들어요~♪ '판타스틱 콜라보 #이문세 x #하이라이트' #판타스틱듀오2
#멜론 #봄바람 하트 수 1만 돌파!❤ #하이라이트 #이문세
오늘 운전하다가 여친님께서 이문세 노래가 듣고 싶다고 이문세 노래를 틀었는데 나오는 노래가 '봄바람' 우리도 모르게 오재일을 외쳤다 ㅋㅋㅋㅋㅋㅋ
이문세 × 하이라이트 봄바람 #하이라이트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Pinga_KA

판듀에서 하이라이트랑 이문세 콜라보로 봄바람 부르는데 이거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원 나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무도 졸라 귀엽다 하이라이트 노래 진짜 다 내스타일
이 캘리도 되게 좋네요. 봄날 가사인데 이런 것 보면 봄 느낌 나잖아요 이걸 보고 떠오른 노래는 이문세 님의 봄바람 ! 봄바람처럼 살랑 날 꽃잎처럼 흔들던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이문세 봄바람 개좋음 ㄹㅇ 들어보삼
하이라이트, 이문세 봄바람 들어주세요,,, 하이라이트 위험해 들어주세요,,,
봄바람 이문세&하이라이트 팬이고 모나미펜이고 자시고 걍 믿듣
170402 판타스틱 듀오2 이문세&하이라이트 - 봄바람 노래 좋다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오후내내 함께 했던 이문세아저씨, 그해 봄도 그랬었다. #그때그랬지 #봄바람 #꽃들이피고지는게우리의모습이었어 #사랑그렇게보내네 #그대내사람이죠 #집으로 #이문세 #Still_pink_in_Seoul

봄바람처럼 살랑  또 하루하루 멀어지지만 어느새 또다시 눈부신 봄이야 이문세, 하이라이트- 봄바람
#판듀2 #판타스틱듀오2 - #봄바람 #편곡 #용준형 #굿라이프 #노래 #이문세 #하이라이트 #HIGHLIGHT 무대
봄바람처럼 살랑 날 꽃잎처럼 흔들던 사람 꿈처럼 지난 날들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지만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봄바람), 이문세
미친 판듀 엄마랑 보다가 이문세님 노래 보고 진짜 감동받고 아 이제 끝났구나 하고 채널 돌릴려했더니 하이라이트 나왔어..!!!! 이문세님하고 '봄바람' 같이 불렀는데 랩 나오길래 뭐지? 하고 계속 봤더니 편곡..!
-이문세 x하이라이트 '봄바람'-
요섭) 신의 한 수 하이라이트) 위험해, can you feel it? 하이라이트, 이문세) 봄바람 노래 추천합니당💦💦
와 대박 옷가게에서 이문세님이랑 할랕 오빠들 부른 봄바람 나온다 큐ㅠㅅㅠ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mimiyeon0612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 이문세, 봄바람
야구보는데 봄바람 나온당 경기장에 할랏 이문세님 버전으루
이문세 봄바람 후렴이 입장곡인데 정말 좋다
글고 이문세님이랑 하이라이트분들이 부른 봄바람 노래 좋다 설레는 봄이랑 똑 닮았어 내맘도 같이 설레구😶😶
올봄엔 이문세 엔 하이라이트의 '봄바람'으로 신났었어.
이문세 봄바람 듣는데 도입부 크리스 마틴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문세메들리쫂!!!!!!가로수불렀으니옛사랑+봄바람+가을이오면+소녀 가시죠!!!!!!

뱅금 봄바람나와서 뜌ㅣ어나갓는데 이문세님 콘서트 공지였음...ㅋㅋㅋ ㅋㅋㅋ
봄바람을 듣는데 (무대는 안봤다.) 하아아~ 하는거 이문세님이실까? 요섭 목소리가 가려져서 슬프다..
최근 판듀에서 본 이문세님-하이라이트(비스트라고 말했다가 영문모르고 욕먹음TT)의 (봄바람)은 정말 너무 좋은 공연이었습니다.
4. 이문세, 하이라이트 - 봄바람 🌸 판듀 본방에서 듣고 "헉 좋다 음원 나왔으면 좋겠다" 했는데 나온 거 보고 그날 이후로 맨날 들어,, 노래가 참 상큼하니 제 스타일입니다 요즘 듣기 딱 좋은 노래


옛사랑

그래서 제가 가장 싫어하는 노래는 박효신 야생화랑 이문세 옛사랑이랑 임창정 내가저지른사랑 등등 입니다 아 진짜 싫어 귀에 딱지 앉을것 같아
J'aime une vidéo  "이문세·천안 낭만기타, 진한 여운의 파이널 무대 ‘옛사랑’ 《Fantastic Duo 2》
J'aime une vidéo  "이소라, 이문세의 ‘옛사랑’에 ‘눈물샘 폭발’ 《Fantastic Duo 2》 판타스틱 듀오 2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gohyewon09

ㅇㅏ 이문세 옛사랑 진자 작구 눈물나
이문세-옛사랑
티비를 보는데 이문세가 옛사랑을 부른다 예전 어느프로에서 김영애님이 옛사랑 노래가 너무 좋다고 컬러링으로 해놨다고 하던말. 아까운 배우가 사라져서 또 슬픈날이다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빈 하늘 밑 불빛들 켜져가면 옛사랑 그 이름 아껴 불러보네 (이문세, 옛사랑)
콘서트 가보고싶은 가수가 하나더 늘엇습니다ㅠㅠ 이문세님 옛사랑 라이브 꼭들어보고싶다
님들 판타스틱듀오2 이문세 옛사랑 무대 봐주세오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분위기도 분위기인데 마지막에 이문세님이 화음넣어주는거때문에 감정 복받쳐오름
판듀재밌네 엄마랑보는데 이문세님 목소리녹고요 ㅠㅠ옛사랑진짜좋아하는데 ...이소라님이랑 박보검절친 환지? 이분진짜착한거같음 뮤지컬학과라그런지엄청풍부한감성하며 ㄷ 태도하나하나에서 바른인성이느겨진다크으으

판듀보는데 이문세 옛사랑 너무 쩌러버려..ㅠ ㅠㅠ이문세 콘서트하면 한번 가보고 싶다
아... 이문세&낭만기타 옛사랑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눈물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문세 옛사랑...ㅎㅎ 듣고 울일이니,,,,진짜..
찬바람 불어와 옷깃을 여미우다  후회가 또 화가 난 눈물이 흐르네  누가 물어도 아플 것 같지 않던  지나온 내 모습 모두 거짓인가 / 이문세, 옛사랑
흰 눈 나리면 들판에 서성이다  옛사랑 생각에 그 길 찾아가지  광화문 거리 흰 눈에 덮여가고  하얀 눈 하늘 높이 자꾸 올라가네 / 이문세, 옛사랑
사랑이란 게 지겨울 때가 있지  내 맘에 고독이 너무 흘러 넘쳐  눈 녹은 봄날 푸르른 잎새 위에  옛사랑 그대 모습 영원 속에 있네  / 이문세, 옛사랑
이문세 광화문 연가... 그녀의 웃음소리뿐...! !!! ㅠㅁㅠ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도 좋구 옛사랑도... 좋아요 흐흑 사실 다 좋아해요... 이문세... 구창모 희나리도 좋아해요ㅠㅅㅠ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1016eojin_

흰눈 나리면 들판에 서성이다 옛사랑 생각에 그길 찾아가지 광화문거리 흰눈에 덮여가고 하얀눈 하늘 높이 자꾸 올라가네 - 옛사랑, 이문세
이문세노래너무좋음ㅠㅠㅠ언젠가지니타임에서옛사랑/소녀불러주셨으면88ㅂ88
당신을기다리는시간이가장행복합니다!-5유경의 해피타임4시,깊이듣다! '장미꽃향기는 바람에 날리고'~이수만의레드벨벳?굿샷-'꽃밭의소녀'-옛사랑-이문세,그대와함께-손지창,방대식등등,UNstory,평생,'소원을말해봐-'소
판듀 이문세×낭만기타 옛사랑 정말 좋다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 빈 하늘 밑 불빛들 켜져가면 옛사랑 그 이름 아껴 불러보네 이문세, 옛사랑 _Chicken
찬바람 불어와 옷깃을 여미우다 후회가 또 화가 나 눈물이 흐르네 누가 물어도 아플 것 같지 않던 지나온 내 모습 모두 거짓인가 (이문세, 옛사랑)
이문세의 옛사랑은 정말 들을때마다 아프다. 담담하고 깔끔하게 부르는 것이 더 감정 전달이 잘된다는 걸 증명하는 노래이다.

판타스틱듀오 이문세 옛사랑너무조왓쥐...
판듀2 이문세 옛사랑들어주세요
지금 부터 할일 1. 씻기 2. 윤사 교과서 정독 3. 누워서 판듀2 이문세 옛사랑듣기 4. 소녀전선 5. 나는 지금 카페인에 취햇다 6. 어떻게 자냐
이문세 옛사랑은 정말 명곡이구나
이문세랑 낭만기타가 부른 옛사랑도 들어봐요! 페북에 #옛사랑 검색하면 나와여 개쩜..
판듀 이문세니뮤 옛사랑 부르는거 듣고 울음.. 왜지..
#판타스틱듀오​2 #이소라 '그대안의 블루' vs #이문세 '옛사랑' 판듀가 되기 위한 두 레전드의 빅매치!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myhighlight0211

옛사랑-이문세, Leave your lover-샘 스미스


하이라이트

[엑스포츠뉴스][단독] "초특급 콜라보" 이문세X하이라이트 '판듀2'서 극비리 무대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문세 #판타스틱듀오


그대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이소라 & 이문세 (잊지 말기로 해) Live (1) 이렇게 차가운 바람이 우리 스쳐가고 난 그대의 가슴 안에 빗물 되어 이제 다시 볼 수 없는 그대 나를 힘들게 해 지나버린 아름다운 추억만 남아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고운 그대 손을 잡고 밤 하늘을 날아서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난 오직 그대 사랑하는 마음에 바보같은 꿈꾸며 이룰 수 없는 저 꿈의 나라로 길을 잃고 헤메고 있어 깊은 밤을 날아서 - 이문세
라일락 꽃향기 맡으면 잊을 수 없는 기억에 햇살 가득 눈부신 슬픔안고 버스 창가에 기대 우네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 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문세 #가로수그늘아래서면 #lyrics
그대 내게 말로는 못하고 탁자 위에 물로 쓰신 마지막 그 한마디 서러워 이렇게 눈물만 그대여 이젠 안녕 그대여 이젠 안녕 - 이별 이야기, 이문세

노을진 창가에 앉아 멀리 떠가는 구름을 보며 찾고 싶은 옛 생각들 하늘에 그려요 음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 속에 그대 외로워 울지만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떠나지 않아요 (이문세, 소녀)
그렇게 보고 싶던 그 얼굴을 그저 스쳐 지나며 그대의 허탈한 모습 속에 나 이젠 후회 없으니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
전 빗속에서....!!! 요 비내리는 거리에서 그대 모습 생각해 이룰 수 없었던 그대와 나의 사랑을 가슴깊이 생각하네 ㅠ 경기청 분들 이문세 메들리 어때여 ㅠㅠ
. 노을 진 창가에 앉아 멀리 떠가는 구름을 보며 찾고싶은 옛 생각들 하늘에 그려요 음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속에 그대 외로워 울지만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떠나지 않아요 * 이문세 - 소녀
15. 이문세의 (사랑이 지나가면) 이라는 노래에서 '그대 나를 알아도 나는 기억을 못합니다' 라는 가사 진짜 좋아함. 내가 이 곡을 수많은 이문세의 명곡 중 제일 좋아하는 이유는 이 가사 때문임
서글퍼도 그대가 있어 눈부신 시간을 살았지 오래 전 내 그리움에게 가만히 안부를 묻는다 /슬픔도 지나고 나면, 이문세
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이문세님 좋아해서...떠올린그대로 아무말해본거였는데....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unick0623

서글퍼도 그대가 있어 눈부신 시간을 살았지 오래 전 내 그리움에게 가만히 안부를 묻는다 (이문세_슬픔도 지나고 나면)
신해철 그대에게 보다 이문세 ㅡ붉은노을ㅡ이거 강추


이소라

J'aime une vidéo  "이문세·이소라, 두 전설의 명품 듀엣 ‘잊지 말기로 해’ 《Fantastic Duo 2》
휴.. 아침에 판듀 이소라 이문세 무대보고 차에서 눈물 줄줄
지난주 이문세 이소라편은 (비록 중간에 예능으로 인한 웃음요소가 있었지만) 진짜 멋졌어요. 감동적이였구요. 그래서 나도 파일 저장중이에요^^ 힘이 되었다니 괜히 제가 더 어깨 으쓱해지네요🙊
이소라, 이문세 듀엣 무대 영상을 본 후. 도저히 그냥 잘 수가 없구나...
이문세 이소라 노래 조음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Bliss_704

판듀2 지금까지 방송한거 봤을 때 완전 재밌던데 뭐 지금까지 라인업이 이소라, 이문세 박정현, 김범수니까ㅋㅋㅋㅋㅋ 해리도 판듀 보는 것 같던데 이소라님이 MC볼 때 출연해서 성덕 했으면 좋겠다ㅏ
이소라 이문세
ㅋㅋㅋㅋㅋㅋㅋ난우유에호랑이기운말아서먹고,판듀재방보는중!!ㅋㅋㅋㅋ아. .이문세님,이소라님은사랑이야, 너무좋아. .진짜. .눈물퐁퐁😭
판듀 재방송 보다가. .급. . 다시 이문세님, 이소라님 노래 듣는 중. . 진짜. .90년대 감성. .넘나 내 취향이고. . 진짜. .너무 좋아. .ㅠ


판듀

J'aime une vidéo  "이문세와 판듀가 되기 위한 막강 도전자들의 ‘빗속에서’ 《Fantastic Duo 2》
소라님 너무 좋아....저번에 판듀봤는데 이문세님이랑 같이 나오셨을때 진짜 거짓말 아니고 말도 안된다 헐 대박 뭐야??????? 이러면서 봤음...진짜 그렇게 숨죽이고 본거 효신오빠 유스케 이후로 처음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리할머니 막말진짜ㅏ 개잘한다고 판듀 보고잇는대 이문세 말대가리처럼 생겻는데 노래진짜 잘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A142857


휘파람

#돼일리뮤직 이문세 - 휘파람
돼율망이 이문세님 휘파람 추천해 줬는데 머릿속에서 검정핑크님 휴ㅣ파람이 재생된다
휘파람 휘이이~ 이문세가 부른것같아요!!! 노래 너무 좋아요!!
이문세 휘파람 8ㅅ8 으흑흑
170416 I 이문세 - 휘파람
싱데렐라 보는데 성규님 원래 노래 잘 하시는 거 알고 있었지만 이문세님 휘파람 부르시는데 음색ㄷㄷ
저는 그런 기분일때 이문세님 휘파람 들어요.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1016HIGHLIGHT


소녀

저가 지금 듣고 있는 뮤우직은 이문세 - 소녀
오혁 - 소녀 혁오 밴드의 보컬인 오혁이 리메이크한 이문세 선생님의 곡. 애초에 오혁 음색이나 감성 자체가 사기 수준이고 원곡도 당시에 히트쳤던 명곡이라서 당연히 좋을 수밖에 없음 이것도 강추 근데 1988 수록곡이라 다들 알거같긴 하다
이문세(Lee Moon-Sae) - 소녀(Girl) + 붉은노을(A flaming sunset) (Original - tvN10 Awards 2016.10.09)
경수목소리로 이문세의 "소녀" 제발 듣고싶다 ,,,,,, 경수야 그냥 한번만 불러줘... 완창 한번만 해주라.......plz..
오혁이든 카더가든이든 누구든 소녀 부르지마라...나의 소녀는 오로지 이문세의 소녀가 오리지널이고 진리이다. #20세기소녀


아래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얘기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170401 유노윤호 양주시 시민과 국군장병을 위한 음악회-이문세 medley 중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팬들보고 웃는거 봐 ㅜㅜ #유노윤호 #정윤호 #yunho #ユンホ #ユノ #동방신기 #TVXQ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ehsl1214

점 더 옛날로 가벌까 1988 이문세-가로수그늘 아래 서면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이야기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 이문세


DUO

J'aime une vidéo  "이문세, 마에스트로 급 무대 장악한 7인 대결 ‘빗속에서’ 《Fantastic Duo 2》


살랑

1. 봄 바람처럼 살랑. 날 꽃잎처럼 흔들던 사람 이문세 - 봄 바람


무대

아직 공연 시작하려면 1시간10분이나 남았는데... 저렇게나 많은 관객이들어찬 오늘의공연은..? 영국의 밴드 콜드플레이~!!! 몇년전 바로 이 장소에서 무대에섰던 그 공연이 갑자기떠올라 울컥합니다~^^ 대한민국 이문세


노래는

이문세씨는 전대갈이 배드민턴 친구란 얘기 듣고 싫어졌는데 노래는 정말 좋네.
이문세님 노래는 역시 언제들어도 명곡이구니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haneulyeon

이문세노래는 10곡이상듣져
3. 서로가 - 이문세 저 옛날노래도 짱 좋아합미다 이 노래는 진짜. 좋아


이문세

꿈에 냉면이가 엄청 오상진같은 남자와 결혼을 했다. 어머 저런 남자가 세상에 존재했어? 싶은 남자. 그런데 냉면인 결혼식 전날에도 과외를 했다. 난 결혼식에 가지 않는 타입이라 안 갔다. 그런데 이웃집에 사는 이문세씨랑
사장이 이문세 이선희 노래 틀어놓고 갔길래 듣기만해도 졸라 더워서 다바꿨다
170401 양주 음악회 - 이문세 메들리, 붉은노을 난 너를 사랑하네~ 이 세상은 너뿐이야~ #유노윤호 #정윤호 #Yunho
이문세 얼굴을 좋아했습니다...최근얼술을
빗속에서는 이문세말고는 존박이 참 잘어울리게 불렀던거 같고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mbcbluenight

이문세보다 더 좋아요 저 존박 목소리 좋아하짆아요 ㅋㅋㅋㅋㅋ
이문세님 채널에 스밍인증을 해버렦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오전 12시 51분이네... 뭐 상관없... 아!ㅏ... 이문세 아저씨의 오늘 하루는 그렇다쳐.. 새벽에 일어나야 하는구나.. 잠은 안오고 호오....
그러게요 .. 융앵.. 저게 무ㅓ람 ..! 이문세님이 에셈인건가..
#푸른밤 #맨투맨👬 점점 더 친해지고 있는 세 남자! #넌살아있다 #임헌일 #적재#이문세 #산울림 #옥수사진관 #X-Japan
이문세는 노래를 말하듯이 부르는듯 참 우울할때 그목소리 들으면 우울증 치료제 탁월한 재주꾼
저 김현식 김광석 이문세 전인하 좋아합니다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dongwoon0118

이문세님 노래좋아함ㅎㅎ
이문세님 우리아빠랑 축구하셨던분ㄴ인거 오늘안사람이다... 아직도 충격 너모 큼...
이문세...
이문세... 맞지?
샤이니다이문세~
엥 이문세씨 콘서트 거리광고 붙어있네...6월달거라는데 벌써 붙여놓는구나...
엄마가 이문세 봄바람을 틀었다. 출근해야하는데. 부서지는 아침이 너무 예뻐서 노래 끝날때까지만 앉아있어야지.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Seop_Lu

이문세는 어떻게 옛사랑을 부르며 울지 않을 수 있을까
아근데 이문세님 입으로 저런 화음을 낸다는거에 소름돋고 진짜 감정이 더 깊어지는기분이 들엇음 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명곡이 괜히 명곡이 아닙니다ㅠㅠㅠㅠㅠㅠㅠ
좋은 노래 좀 추천해주세요,,,, 제 취향은 가수로는 임창정 박효신 이문세 김광석 모세 윤도현.... 아이돌은 세븐틴 방탄 위너 빅뱅 빅톤 등등
이문세 살아있어 조타... 해철님이 생각나서요... 그냥 어떤 시절의 기억에 있는 음악들...
이승기,이문세씨도 엘지팬이죠
이문세 트위터 넘나 유쾌하다 셀카 각도랑 자기 손 찍히게 예쁜표정 지은것도 넘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규석쌤 뮤비 feat 이문세bgm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YSmile__S2

이문세처럼 나이들어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부산센텀시티 #신세계문화홀 공연 마치고 제주로 go!go! #히든싱어 #김건모 #나건필 #이문세 #김정훈 #이선희 #정미애 #소찬휘 #주미성 멋진공연 대박! 다음 공연때 뵈요! *^^*
My Love 언젠가는 내게 얘기 하겠죠 혼자서 맘 졸일 내 얘길 하면서 웃겠죠 언젠가는 그렇게 될 거라고 날 위로하면서 오늘도 이렇게 웃어넘기죠 오늘도 이렇게 난 잠들어가죠 잠들어가죠 (짝사랑 - 이문세)
아 세상에 저도 이문세님 공연이였는데..내일 옥션에다 문의 넣어봐야겠네요ㅜㅠㅠ
저는 이문세 노래 좋아해요... (직멘은 못하겠다... (자신x...
웨요 추천해죠요.. 저 이문세 붉은 노을 조아해요....
레이븐 👉 무거운 거 옮길 때 도와달라고 하면 도와주겠지. 먼저 말 안 걸면 남남처럼 살아. 화사목 👉 상냥할거야. 우울하면 위로해주겠지. 정해음, 엘리제, 줴이로우, 이문세 👉 서로 자신 할 일에 바쁘지 않을까.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ehsl1214

부폰을 보며 이문세 씨를 닮았다 생각했는데 말 상이라서 그런가 보다.
오키염ㅋㅋㅋㅋㅋ 지금 이문세님이랑 노래부른거 듣고이ㅛ는데 짱좋당ㅎ
아빠가 출장다녀오셔서 노래방기계랑 마이크를사오셨다ㅌㅋㅋㅋㅋㅋㅋㅋ엍ㅋㅋㅋㅋㅋㅋㅋ지금 애달프게 이문세빙의하셔서 광화문연가부르시는중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ㅋ
이문세님 버전이...크윽...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105Brilliant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oliviaoh1504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myhighlight0211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1016__love

이문세 봄바람 옛사랑 하이라이트 그대 이소라 서면 lovehatenuna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