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떡해

괜찮아. 너랑 얘기 처음해본다. 다치니까 좋네. 한다 도는 쭈뼛거리다가 말할까 말까 망설이면서 입 삐죽거리다 결국 속사포로 내뱉었다 미안. 너 잘 못 옮겨심는거 알면서 말 안 했어. 말해줬어야 했는데.. 퀴디치 결승 못나가서 어떡해 ?
아..어떡해제발누가나대신자퇴서써서 자고있는사이에 내주고 다음날아침에 얘 너 자퇴했어! 라고 말하고 맛있는거 사먹으러 데려가주고 같이 동반자 살해주기 씨 발 아흑
나는 울 거야 。・゜・(ノД`)・゜・。 너 쓴다고 오늘도 원고 못했는데 니가 이렇게 다 날아가버리면 어떡해 ㅠㅠㅠ
내가!아무데서나!힘자랑 하지!말랬지!물건을!부드럽게!다루라고! 너는!또 거기서!멋있다고 보고 있으면 어떡해!박수는 왜 치고 있는데!(레파로 레파로 레파로)
머쓱해진 A가 자리를 뜨든 말든 어깨에 팔을 둘러 당겨 비를 피하게 함 비 많이 온다 너 또 감기 걸리면 어떡해 다정하게 물어오는 말에 어이가 없었지만 심각하게 뛰는 심장에 혹여나 소리가 들릴까 봐 다른 곳
결국 울음 터뜨리면서 우리 졔노 다시 못보면 어떡해, 하는 쟤민이. 졔노 당황해서 옆자리로 넘어가서 허리 조심스럽게 끌어안음. 엎드려서 훌쩍이는 쟤민이에게 몸 겹쳐서 어깨에 고개 묻고 작게 속삭여줌. - 울지마, 내가 약속할게 꼭 다시 너 찾아간다고.
부모를 욕하는데 '그래도 부모님을 욕하면 어떡해 ~~ 부모님이잖아~~ 부모님은 널 사랑하실거야~~ 너 철이없구나 '(이딴 소리하는 놈들보면 짜증도 나고 , , , 너는 좋은 부모를 만났구나 ^^ 하고 한편으론 부럽기도함,,

어떻게 너는 어떡해 너한테 너도 말에 너가 너네 kim_Factorial

이 호의 아닌 호의는 대부분 ) 나 좀그려봐라 나 ) 뫄뫄한테 그려달라,보여달라하자 의 과정을 거쳐 내가 뭐라하면 너 나중에 니 그림 다 남들 앞에 보여줘야하는데 그거 못해서 어떡해 로 끝난다
"왜 그렇게 안절부절이야?" "..못 들었어?" "뭐. 너랑 나랑 결혼하라는 거?" "너는," "좀 이상하긴 하다. 그치." "...." "최고 예쁜 우성오메가한테 장가갈 줄 알았는데 어떡해 변뱩현. 괜히 미안해지네 내가." 웃으며 장난치는 도.
너는 왜 이렇게 예뻐서... 아 어떡해ㅠ 사랑해...
응? 진짜? 응 진짜. 와... 대박... 진짜 대박.... 영도는 소파 밑에 주저앉은 채로 두 볼 감싼다 어떡해 어떡해 이거 꿈인가? 그러다 억울해져 나 기억이 안 나! 뭐가? 너랑... 처음 같이 살게 된 날 술 취
나도..나도 잘, 그러는 너야말로..어떡해?


너한테

건강한 사이는 아닌 호우보고십다 너한테 나는 뭐냐고 우리는 어떻게되는거냐고 간지러운말 할줄 몰라서 시들어가는 훈이 보고싶다.....안그래도 작업하느라 햇빛도 잘 못보고 창백한 애가, 불안해서 순 찾아가 멱살부터 올리는 쿱
응, 그랬음 좋겠다. 그런 핸드폰 나오면 그걸로 하늘 사진 찍어서 너한테 자랑할래. (말을 내뱉고 나서야 슬금 네 눈치를 보며 그래도 되냐는 듯한 시선을 보냈고.) 전공이 아니어도 재밌더라, 사진은. ..음, 어떻게 지냈어?

...응... (이미 여러 상상 다한 사람) 그래... 근데 너 머리 올려도 멋있겠다. (앞머리 쓸어올려주는) 나중에 검사하면 올리고 다녀. 근데 다른 사람들이 너한테 관심 갖으면 어떡하지.
너는 너무 예쁘지. 내가 어떻게 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예쁘지. 네가 너무 보고싶어. 너한테 안겨들고 싶어. 그냥 막 어울리지도 않는 어리광 부리면서 너랑 손 잡고 싶어. 우리 만날까? 오늘 우리, 우리만의 달의 궁전에서 만나자.
..... 응 (고개를 끄덕인다) 어떻게 내가 너한테 많이 배워가는것같아. 있지, 너가 더 형같은 느낌? 그런거 알아?
"너한테 준 게 아니거든! 가장 중요한 일은 내팽개치고 바느질 흉내에만 열중하지않나 아니, 진짜 그 머리 어떻게 되어 있는 건데. 좋아, 그냥 고백해버려. 특정부위에만 영양이 가서 뇌는 텅텅 비어있는 거지?" #Auto
나는 보는 것만으로도 위로받아서 어떡하지, 이렇게 너한테 받기만 해서 어떡하지 백현아
ㅋㅋㅋㅋㅋ그럼 세상에 안좋은사람이 한둘인가요? 티비는 어떻게보세요? 말도안되는핑계대지좀 마세요 수준떨어져요~ 장문복이 나오는데 왜 니가 기분이 나빠 장문복이 너한테 피해주는거 있냐고 물었잖아
하니 나 요즘 되게 밝아보이지않아? 그 기운이 너한테도 전해졌으면 좋겠어 넌 내 영향 많이 받잖아 ㄴ 어떻게 알았어요? 하니 편지에 써있는거 봤지 다른말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저런말 해서 나는 울어

어떻게 너는 어떡해 너한테 너도 말에 너가 너네 HyunB_04

핏줄을 솎아다가 입에 넣는 너한테 내가 무너지더라도 안길 거라고? 아니야. 너는 나를 못 안아. 니 손을 피하고 니 모든 걸 피할 거야. 니 후생도 마주하지 않을 거야. 어떻게든 도망다니고 너를 기만


너도

말포이 얘 입 진짜 잘턴다 "그리핀도르가 팀을 어떻게뽑는지 알아? 불쌍해보이는 사람을 뽑는거야. 봐, 포터는 부모가 없고 위즐리들은 돈이 없잖아. 롱바텀 너도 팀에 들어갔어야해, 뇌가 없잖아."
시연이가 날 버려요.해도 시끄러 너도 같이 가야해. 하면서 어떻게든 살 방법을 모색할것 같다... 유비는 그럴거야...
지수한ㄴ테 오조오억번 치인 기분인데요 지금 (셀프뺨때림) 욕심을 부리는건 어떻게 하는거야? 너도 욕심을 부려봤어? 하면서 고개 기울일것 같슴다 허으흑
"하... 너는, 이 고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 ...너도 내 처지를 고려 좀 해다오."
평강이 지금 (앤캐는 없었으나 서사 상) 헤어진 연인 있어서 애가 전보다 더 딱딱해진 느낌이다. 어떻게 굴려야 할지 감이 안 잡혀. 말 걸어준 적도..얼마 없구나. 너도 같이 얘기하자. 경호원으로 일하고 있는 거 충분히 멋지다고 생각해.
때려치우고 싶을때 때려쳐. 내겐 그래봐야 잘 만든 허구에 불과하고. 네가 기댈만한 유다는, 넘치는게 유다라지만 나밖에 없어요. 너도 알잖아. 무대에 열중하지마. 말솜씨가 뛰어난건 알지만 네가 네 연기에 속아넘어가면 어떡하니.

너도 어떻게든 쓸 용도는 있겠죠, 이산화탄소 배출이라던가?
너는 너도 어떻게 될지 모를 그런 험한 길을 걸을 필요는 없다. 단지 네가 찾아낸 친구들의 시체만 지키고 있으면 된다.
허...너도 그러기는 하는거냐...?(당신의말에 어이없다는 얼굴로 인상을 찌푸리며) 여기서 뭐 더 어떻게있을려고 그러는건데..? (아..하나로끝낼그랬는데 역시 무리엿습니다...(털썩)


말에

ㅡ아 너네 형 안 계시다며어!!!8ㅅ8 나 이제 얼굴 어떻게 봐 ㅡ야, 야 우리가 뭐 이상한 짓 한것도 아닌데 뭐! 고딩 밈비, 형이랑 둘이사는 g민이네 집 비었다고해서 주말에 놀러갔는데 분위기 묘하게 무르익을때 갑
그러면 담요 아무데나 걸쳐두고 달려온 찬이 무릎 굽혀서 백 안고는 흐느끼는 등 두드려줌 울지마, 울지마 제발 벡현아 그 말에 더 북받힌 백이 더 서럽게 움. 나는 이제 무얼 어떻게 해야할까. 너는 정말 나를 사랑할까. 순간의 착각이 아닌걸까
말에 입을 열었다) 싫은 건 아니다. (끄덕) 뭐랄까, 네가 이성적인게 머릿속에 상상이 되질 않아서. 세노 너는 그냥 감성적인 채로 남아있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아까 생각했던 걸 어떻게 말해야할 지 몰라서 조금
(네 무심한 말에 픽 웃고는) 야, 그건 안 되지. 어떻게 여행 첫날에 바로 잠드냐? 마침 잘 됐다. 너 여벌 옷 있으면 나 좀 빌려주라. 너랑 나랑 사이즈 비슷하니까...

어떻게 너는 어떡해 너한테 너도 말에 너가 너네 yeahitssaab

(네 말에 눈에 띄게 굳은 표정을 지은 채로 너를 바라본다.) 화 낼 겁니다. 헌터의 기본은 의뢰 내용을 정확히 기억하고 수행할 것. 당신답지 않게 믿을 사람이 없다는 말까지 털어 놓았는데 어떻게 잊을 수 있겠습니까.
(만만해보인다는 너의 말에 아무렇지 않다는듯 멋적게 웃으며) 역시 만만 하려나 나는. 뭐 익숙해.. 그래도 어떻게 보면 편하다는거 아니야..? 만만해보인다는거.. (속없이 너를 향해 웃었다)
맞는지 아닌지 어떻게 아는가 설사 맞다고해도 내가 순순히 당할 사람이냐 츄야 지금 계속 당하고 있잖아 너라서 그런거야 츄야가 자각없이 한 말에 다자이는 순간 멍했다가 그대로 츄야, 하고 부르더니 다시 잡고 키스했으면 좋겠다. 이번엔 부드럽게, 츄야는
헤어지자는 너의 말에 아무말도 못하는 내게, 너는 왜 잡아주지 않냐고 엉엉 울었지. 내가 어떻게 널 잡을 수 있겠니. 너는 조금 더 나은 사람을 만나야해. 그걸 알면서도 모질게 널 떨치지 못하는건 내 욕심이지.


너가

빨리 넣어서 뭐? 어떻게 해주길 바래? (채근하는 너가 귀엽다. 널 놀리듯 조금씩, 천천히 네 안에 끝부터 밀어넣어. 네 목부터 골반까지 손끝을 세워 피아노치듯 훑어 내려오며 조곤조곤, 장난끼 섞인 말투로)
내가 마른 걸 너가 어떻게 알아요. 마른 몸이 이렇게 옷 태가 좋은가? 어? 아니, 됐고. 게임은 무슨 게임 해요? 그 뭐 따먹는다, 이런 거는 좀 하지 말고... 차라리 게임을 더 하던지.
그럼 이 세상이 너가 알고 있는 것보다 더 훨씬 부조리하게 썩어 문드러져있는 걸 알게 되고, 점점 이 세상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너만의 방식이 생길 거다. 너만의 방식, 너만의 생각, 관점, 느낌, 철학. 온전히 너만의 것을

피디야 너가 어떻게 나와도 나는 데뷔시킨다
너가 힘겹게 진심을 털어놓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찢어지는데 어떻게든 진심을 털어놓는 너가 약간은 부러웠어 나는 절대 하지 못하고 하지 않을 일이니까
나는 항상 동생 달래주느라 익숙한데.. 너가 어리광부리니 좀 색다르네. 그래, 어떻게 달래줄까?
그리고 아침에 몰래 바닷가 나왓는데 교감쌤이랑 딱 마주쳐서 헐셔발 어케망햇다 너가 수습해라 하고 둥떠밀렷엇는데 교감쌤 의외의 쾌남이셔서 같이 등대에서 점프샷 찍엇던것도 생각나네 너무.. 괴짜같앗던 교감샘..


너랑

그때 일을 기억하지는 못하지만, 너랑도 만났었나보네. 그때의 '나' 는 어떻게 대했으려나. 폭주니까 꽤나 격렬했을까...
너랑 날 닮은 아이는 어떻게 생겼을까 하면서 감성젖어있다가도 현실 애기보면 짜게 식음 어우....그냥...둘이살자...응....난 못해....
레트너랑 루는 영어로 어떻게쓰죠?

어떻게 너는 어떡해 너한테 너도 말에 너가 너네 er_sentimental

하하, 사실 일부러 그런거였는데. 괜히 혼자 반가웠거든. 그때 멋진 1학년 꼬마가 내 눈앞에 있으니까 친한척 하고싶어서. 하면서 웃을것 같다,, 어떻게든 너랑 더 만날 구실 만든거야. 퀴디치 보러 오라는 말도 안되는 고집 부리면서,


어떡하지

아ㅜㅜㅜㅜ진짜ㅜㅠㅠㅜ 미안해여ㅠㅠㅠ 다시는 안그럴께ㅜㅜ 진짜 미안해ㅜㅜ 막 새로 계정만들어서 새오너 찾은건 아니죠ㅠㅠㅠ 아 내가 미쳣엇나봐요 진짜 어떡하지...
"나 이거 하다가 망하면 어떡하지?" 라는 질문에 "괜찮아. 그거 망해도 너는 안 망할거야"라고 대답해주는 것
다 비우곤 아츠시를 똑바로 쳐다본채로 니가 정말 소생의 가이드냐고 묻겠지. 아츠시는 툴툴대는 목소리로 그렇다고 몇번을 말해요. 하고 퉁명스럽게 대꾸함. 아쿠는 고개 푹 숙인채로 "소생이, 소생이 너를 죽여버리면 어떡하지." 함. 아츠시는 그 말 듣자마
엥?나빼먹은거잇엇음 에버메인 눈은 벙커오기전에 쪼사부럿다.....이유는.....요리를하다 칼을 놓쳐서이ㅣ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지?너무하찬다)
와 나진짜 루 ㅣ미너스어떡하지 나진짜 루미너스 진짜 온갖거 다 꾹꾹참고 살아왓는데 라니ㅏ아랑 단둘이있을때 라냐가 딱 눈치채고 루미너스는 힘들때 우는법도 배워야해요 라고 말하니까 자기도모르게 눈물터지는 루미진짜 너무좋네
와 나진짜 루 ㅣ미너스어떡하지 나진짜 루미너스 진짜 온갖거 다 꾹꾹참고 살아왓는데 라니ㅏ아랑 단둘이있을때 라냐가 딱 눈치채고 루미너스는 힘들때 우는법도 배워야해요 라고 말하니까 자기도모르게 눈물터지는 루미진짜 너

권숝영 너는 진짜.. 어떻게 살았던 거야? 문고리 잡은 손이 안 돌아가. 이 방에서 순이가 무슨 꼴을 하고 있을지 모르니까. 다른 놈이랑 몸이라도 섞고있으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하고 있는 것부터가 너무 비참해서 벽에 머리 쿵 박고있는데 문이 열려


니가

나는 니가 아무렇지 않은척 웃기만 하는게 더 걱정이야. 놀라지도 않을꺼고, 오히려 더 안심될거야. 아무것도 없는게 아니라 새로운 너를, 아니. 진짜 여단미를 만날수있을꺼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으면 이제부터 알아가면돼. 늦지않았어.
미끼 신교수가 정호영땜시 위험해지려는 순간 호루라기 딱 불고 그때 광호가 나타나서 정호영 잡고..! 아앗... 니가 연호구나..! 하면 신교수는 아닛...제이름 어떻게 아세요...? 그험 광호는 크흣...내가너의 아ㅃ,,아니 아는새럼..
11.1 너무 세게 밀쳐져서 바닥에는 넘어지고 나서도 밀리던데.. 너무 아파보임..(((넷)))) 뭐가 억울하냐며, 왜 웃냐며 비웃는 촤에게 속에서 끓어올라 너!!!!!!!를 외친 용넷. (내가 너 때문에 무슨 짓을 했는데, 니가 나한테 어떻게 이래)


애가

자기 놀린답시고 너보단 니 친구 그 누구누구가 더 예쁘던데 ㅋㅋ 하던 애가 여에브님한테 너 진짜 걔랑 안 사귀는 것 맞지? 사실 자기가 예전부터 아메 좋아하고 있다고 어떡하면 좋을까 이런 거 물어봐서 여에브님 좀 묘한 기분
컷! 소리 동시에 나가 떨어지는 저현 아 형 애드리브 뭐야 미치겠네 정말 바닥 떼굴떼굴 구르는 저현 뒤로 수고 하셨습니다~ 와와 소리 크게 나고 영도는 옷 추스름 뭐긴 뭐야 내가 미쳤어? 너 같은 애가 죽으라면 어떻게 죽어 ㅋㅋ
중계하고 있었는데, 다음 나온 발언이 가관이었다. 저 언니는 너처럼 발랑 까진 애가 아니어서, 이런 거 몰라. 어떤 학생이 이런 걸 다 알고 줄줄줄줄 설명을 하냐? 하더라. 그래서 어이없는 내가 그게 어떻게 발랑 까진 거예요 선생님, 관심있으면 다

어떻게 너는 어떡해 너한테 너도 말에 너가 너네 __SE_UN_

꽝 품 안에서 암 것고 못하고 어ㅓ버버거리다가 같이 안아주는 용.. 그런 둘 보면서 옆에 앉아서 애가 둘이네 둘. 하는 요빠.. 용 머리 쓰다듬어주면서 야, 내가 너 보기가 왜 싫어. 네가 아프다 그래서 어떻게든 덜 하려고 노력하는 과정 중 하나야.


해야할지

실제로 나는 자기 못생겼냐고 솔직하게 말해달라고 하길래 미안한데 친구라도 너는 못생긴게 맞다 이랬다가 쳐맞았기때문에 머라고 대답해야할지 항상 고민함 어케야 안쳐맞고 못생겼음을 전달하지
그렇게 너의 자극적인 느낌이 중요하겠지 내가 앞으로 널 어떻게 해야할지 우린 지루하면 끝날것같아 난 그걸 지루하다고 생각하지않지만 너는 아닌 것 같아
나는 너만큼 강하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꿈을 꿀 기회조차 갖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알 수가 없어졌다. 이제 와서 너는 꿈도 없느냐고 이야기하는데 무슨 대답을 할 수 있을까. 꿈을 꿀 수 있게 해주지도 않았으면서.
저는 잘 모르겠어요 백현아.. 너를 향한 이 마음 어떻게 해야할지 그냥 좀 떼어놓고 얼려뒀다가 나중에 해동시켜서 쓸래?(


너네

한남의 공감능력 정말 이해할수없다 동생이 군대간다는 누나한테 어떻게 총알받이 따위의 말을 하지 너네는 갔다왔다 이거지

너네는 5조 베팅하려면 일단 그 흉물스러운 동축케이블이나 어떻게 좀 해봐라
흑흑.................포르테시모애들도 보로십ㄷ다 실은 아직도 너네이름 못외웟어 미안 ㅠㅠ 후반부 이틀만갓는데 너네를어떻게 외워미안
-임마들아 너네가 우리 카페 매출 원투펀치니까 절대 그만두면 안되고 싸워서도 안되는것이야 알겟? 사장님이 술값내주는 이유 교는 그게 아니꼬운 것이다 계집애들 보는 눈은 있어가지고..보는건 어떻게든 참겟는데 들이대기만 해봐라 벌써 머리끄댕이 잡았다(부들
그런 건 어떻게 안 거야..? 사장님이 널 그렇게 부르시는 걸 들었었어. 아 참, 사장님이 너네 어머니셔? 응. 그건 또 어떻게 안 거야? 내가 여기 초딩때부터 다녔는데 그때도 항상 네가 있었으니까. 가족이 아닌 이상 이렇게 오래 있을리가 없지.
쟤가 어케 저 멘션을 맘박했지 햇는데 너네 언제 다 맞팔햇냐 몰랏네...
"번호를 어떻게 아시는 건지 진짜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너네 어떻게 알고 전화하는 거니 아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야 너네 그 퍼날라진 ㅂㄷ글에서 얼마나많은 조작과 짜집기가있었는지나 아니??? 그냥 내새끼 앓는 댓글인데 교묘하게 동조하는 댓글로 바꿔놓고 더 부풀렸던거? 물론 글쓴애들이 잘못없단건 아니지만 어떻게조작됐는지 알기나 하냐고 너네가.

어떻게 너는 어떡해 너한테 너도 말에 너가 너네 SSOMEKM


눈을

눈을 뜨기 싫은 네가 없는 아침 공허하고 외로워 더는 오지 않는 너의 알람 전화 오늘은 어떻게 살아가나 창 밖에 앉은 바람 한 점에도 그리움 가득한걸 네가 없는 세상 살아가는 동안 더 힘든 것은 없을 거야.
감히 물어보는 섡쟤조차 쟤민이가 어떻게 반응할지 또 너를 상처 입히는 건 아닐지 두려워서 차마 손은 대지 못하고 그저 나 봐. 방쟤민. 조용히 나지막이 말하지만 쟤믽이는 그 이불 속에서 고개를 들지 못하고 섡쟤랑 눈을 마주쳐주지 않아
네 음악이 네 두 눈을 속여 쌓이는 동안 난 여전히 이곳에. 몰아치는 나의 말도 닫혀버린 네 마음 더 굳혀. 네 마음속에 높아만 지는 벽 부수려 아무리 애써봐도 여전히 그대로 너는 제자리. 어떻게 마음에 닿을 수 있나
여느때처럼 살펴보고 아메가 질린다는 표정으로 너는 어떡하면 이런 일만 있는거죠? 여신한테 버림이라도 받았나요? 원더러??!? 무ㅏㄴ가가 찔리는 느낌이고(( 원더러의 매복사랑니에게서 눈을 뗀 아메가 펜을 몇번 굴리더니 살짝 미소지으면서
얼마 전에 양다리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건 많이 아닌 거 같다고 해야 하나.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눈을 돌린다는 게... 너는 어떻게 생각해?


아이는

* 시체는 흩어져 사라졌다. 연주를 들었다. 그러다가 연주가 틀려도 손등에 날아오지 않는 매에 이상함을 느꼈는지 아이는 연주를 멈추고 주변을 두리번 거린다. 너와 눈이 마주쳤다. ) 어떻게 할까?
* 이 방에는 아무것도 없다. 아이랑 너 단둘이야. 아이는 울면서 걱정하고 있다. 자신의 부모님이 자기가 너무너무 싫어져서 더이상 보고 싶지 않아하면 어떡하냐고, 계속 여기에 있게 하면 어떡하냐고, ) 어떻게 할까?

어떻게 너는 어떡해 너한테 너도 말에 너가 너네 LUV_KA2_100HYUN

지스카르【클라우드 경, 경과 제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는 어떻게 됩니까?】 클라우드【블레어 가에서 잘 키울 테니까 신경 꺼. 후계자를 낳아줘서 고맙다는 인사는 하지.】 지스카르【너 진짜 쓰레기다.】
너를 어떻게 내가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 아츠시를 돌보며 구원받는 건 자신이려니. 사람은 누군가가 살아도 된다고 말해주지 않으면 살아갈 수 없으니까. 그걸 아츠시에게 알려주려는 아쿠타가와가 보고 싶다. 하지만 아이는 하루가 다르게 자란다는 말을


미안해

흠...그런가... 그럼 다시 연기해봐야 미움만 받겠네. ..지금까지 거짓말한건 미안해. 철없던 나의 선택으로 너까지 불편하게 만들었다면, 사과할게. 다만, 이대로 미움받고 있기는 싫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 응?
오랫동안 말하지 않아도 너는 어떻게 내 맘을 다 알고 있는 거니 그런 너에게 기대기만 했던 내가 미안해 나의 손을 뻗어 이젠 너를 안아줄게 이런 나의 맘 알겠니 샤이니 - The Reason 中 #자트
약해졌고 오이카와의 옷을 잡고 흔들었다. 어떻게..! 히나타가 오이카와 옷을 잡고 늘어지듯 기대오자 오이카와가 히나타를 껴안았다. 미안해.. 내가 정말 미안해.. 잘못했어.. 다시는 너 아프게 안할게... 미안해... 계속 미안하다고 반복하는 오이카와


어케

앞뒤 다짤라먹엇는데 너인장얘기하는지 어케알앗냐 그냥 속이안조은거일수도잇지
오븐님 너를 위해보고도 엄청 움 ㅜㅜㅜㅜ 넘 슬프쨘.... 킂 미ㄴㅅ이 바부탱이얏어 ㅜㅜ 어케 ㅂ이가 다 해결햇눈데 흑흑 선보러가구 ㅜㅜ

어떻게 너는 어떡해 너한테 너도 말에 너가 너네 yeppeuni_Kkiri

ㅋㅌ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하가 야 양꼬치먹울래?? 양꼬치는 반띵해 넌 술만사줘 이러면대유잼일거곸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케어케 노래방 가게 되는데 졸라 처음부터 티어즈 뽑아서 당황한 박사과 잇다 근데 너 드림주 이름 무ㅗ냐
아니 나 오늘 미쳤다 아무것도 안함 망했네 하루종일 트윗을함 아이고 미래는 트위터다 이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멜되응모어케함 ㅠㅠ 시반방 ㅠㅠ 내가 마지막날 라스트데이 듣고 하기로 해쓴데 ㅠㅋ 바보
어카긴 뭘 어케 너는 그래도 인터뷰 회전문 돌텢데(인성터짐)
ㅋㅋㅋㅋㅋㅋ헉 모야모랴 정말요? 너모나 설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자검 의도치 않게 광염으로 자첫하구 그담에 라흐봐서 초 같은 캐릭터는 어케 하실지 넘 궁그매여(폴쨖)
엔셔티 얘기 졈 안했다고 언팔했을 너... 너는 이 공백기를 어케 엔셔 얘기만 하고 버티니...!


알아

너는 어떻게 알아? ㅋㅋㅋㅋ
... 조금, 뜬금 없지만... 만약, 너의 둘도 없는 친구가... 기억을 잃어서, 너를 못 알아본다면... 너는, 어떻게 할 거야..? (( 조심스레 묻겠죠!!

어떻게 너는 어떡해 너한테 너도 말에 너가 너네 REPLIKA_X

갑자기 급우울해지는 쟤민이 얼굴에 쟤민이 옆자리로 자리 옮겨서 등 토닥여주는 졔노. 10년 동안 같이 있다보니 쟤민이 표정만 봐도 무슨 생각하고 있는지 대충을 알아차릴 수 있겠지. - 걱정하지 마. 걔 너 만나려고 어떻게든 애써서 돌아올 거야.
그냥 네가 나로 인해 행복해지는게 좋았고 난 너밖에 없다는걸 알아줬으면 했는데 그냥 그거뿐인데 난 앞으로 어떻게.
생색내는 거야? 재밌네.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하고, 너는 네 앞가림부터 잘해야지. 그치? 계산 잘못하면 어떻게 되는지 알면서도 그러네.
...착각아니야. 너는 이제 포기해버린거야?(작게말하며) ..고양이 같네(볼쓰담쓰담) 어떻게 알아? 안 없어질지.. 원한도 많이산놈이(장난스레


머리

10.그 학과 나와서 취직은 어떻게 할래? 라고 물어보는 친척 머리는 왜 그렇게 하니? 라고 물어보는 친척 너 일본 가봤니? 내가 이번에 후쿠오카를 갔는데 말이야~라며 묻지도 않은 자랑하는 친척 (네 아 저 후쿠오카 세번 가봤서요^^;)
"...어떻게 신경을 안 써." "괜찮아. 괜찮으니까 거짓말하면 죽일거야 너." 살벌하게 째려보는 벸켠에 챤녈은 귀여운 듯 웃음 짓더니 머리를 쓰다듬지. 키 큰거 자랑하냐며 치우라고 짜증을 부리지만 아랑곳하지않아.


눈이

나 어떻게 생겼어? 최유정. 너는 눈이 굉장히 또렷하고 눈 밑이 주황색이고 입술도 붉어 전설의 레전드 #도댕 #도연 #유정 #아이오아이

어떻게 너는 어떡해 너한테 너도 말에 너가 너네 tendaengi

난 여기 모두가 다 병아리 같은 걸. (꿈뻑이는 눈이 곱게 휘어져. 품안의 너를 안아 토닥였지.) 나 앞으로 더 많이 이도한테 다정할 건데. 우리 이도 죽으면 나 슬퍼서 어떻게 살지.
댕 나 어떻게 생겼어? 도 최유정. 댕 : 도 싫어? 어떻게 생겼다고 말해줘야 돼? 나는 어떻게 생겼는데? 댕 너는 눈이 굉장히 또렷하고 눈밑이 주황색이고 입술도 붉어. 오늘 예쁘네. 화장이. 이거


말도

저런 말도 안되는 절망들에게 휘둘리지 마. 너는 너의 희망을 그대로 추구하면 돼. 네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는 건 싫으니까, 내가 어떻게든 도와줄게.
속으로는 말하지마. 아무 말도 하지 말고 그냥 넘어가자. 너는 지금 내가 좀 지겨워졌을 뿐 이 시간만 지나면 또 괜찮아질 거야. 그러니깐 아무 말도 하지마. 겉으로는 말해봐. 그렇게 가만히 있지만 말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말을 해봐!


싶은

네가 나를 기억하지 못하는데 나는 너를 기억하니 어떻게 하면 좋겠느냐고 묻는 황제와 이 고문 같은 감금생활에서 탈출하고만 싶은 암살자... 철창 사이에 놓고 일방적으로 끌어안겠죠 슌님이
인터뷰가 보고 싶은 어머니는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인 것도 있지만) 영호어머니, 동형제 어머니였는데 요즘엔 재현이 어머니도 궁금한. 제Y피 별루지만 "어머님이 누구니 도대체 어떻게 너를 이렇게 키우셨니" 이 가사는 진짜 공감할 때가 있다.
인터뷰가 보고 싶은 어머니는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인 것도 있지만) 영호어머니, 동형제 어머니였는데 요즘엔 재현이 어머니도 궁금한. 제Y피 별루지만 "어머님이 누구니 도대체 어떻게 너를 이렇게 키우셨니" 이 가사는 진짜 공감
욕하고 싶은 건덕지 어떻게든 잡아내는것도 그 건덕지로 다른 사람들한테도 어서 욕하라고 들이미는것도 질린다. 싫으면 그냥 싫어하세요. 너는 이러니까 내가 욕해도 되는거야 하고서 어떻게든 이유만들지말고..


할래

어떻게 하지? 그리고, 너는 어떻게 할래?
자선사업에는 크게 관심이 없지만 너는 내 마음에 들었으니까 도와줄 수 있어. 어떻게 할래?
A「세상의 모든 악으로 부터, 너를 지켜줄게.」 B「내가 악이라면. 너는 어떻게 할래?」


어떻게 너는

팬 당신 노래 듣는 게 좋아요 저는 당신이 제 노래 듣고 좋아해주는 게 너무 좋아요 이렇게 예쁘게 말하는 너를 어떻게 안 사랑해,,,
대상 발표된 순간 일어나서 뒤에 후배들, 가수 동료들한테 90도로 인사하는 5년차 가수 뚜뚜. 수상소감 발표할 때나 인터뷰 할 때마다 예의바른 엑소가 되겠다고 말하는 우리 도경수. 예쁘게 웃으면서 울지말라고 말해주는
썰어먹든 씹어먹든 으깨먹든 빨아먹든 어떻게 먹든간에 음식 먹는 얘기니까 거기다 사람 좀 대입시키지 마 너는 뭐 먹을때마다 응 이건 사람 머시기 이러면서 먹냐 나도 이제 우동먹을때마다 이건 니 뇌~~ 할까보다 그럼 좋냐
타액으로 번들거리는 입술을 손등으로 닦으며 웃는다. 제 위에 있는 네가, 내 아랫도리의 반응을 모를리가 없을텐데. 하는 살짝은 뻔뻔한 눈빛으로 너를 본다.) 어떡하죠. 나 방문도 안잠갔는데. 미리 잠글껄 그랬나봐요
대박대박!! 같이 가는 분 있오?? 완전 신나게따ㅠㅠㅠㅠㅠ보는 나도 이렇게 기분 좋아지는데 너는 어떻겠오ㅠㅠㅠㅠㅠ
어릴 때부터 그랬잖아요, 선배는... (작게 웃음을 터뜨리며 중얼거리다, 너를 향해 소리치듯 말했다. 계산하기 전에 먹지 마요, 힛쨩 선배! 빠른 걸음으로 달려와서 계산하곤 너를 멀뚱히 내려다보았다.) ...어떻게 그렇게 빨라요!
어떻게 너를 필요로 하지 않을 수 있겠니. (손등을 들어 제 이마를 두드리다가) 그냥 슬퍼서. 소우쨩이 하는 말이 진심인지 거짓말인지 모르겠는게 싫어서.
너는 이런 나를 어떻게 생각해? 역시 이상하겠지?
서로 자는 시간대랑 깨 있는 시간대 안 맞으면 곤란한 게임이긴 했죠, 이번 게. (만 원을 팔랑이는 것을 보다가 가만 웃음지으며 너를 보았다.) 일 등 기준이 과연 어떻게 되는가에 따라 달라지겠네요.
감기......? 아이구, 그렇게 내 걱정을 해주더니 네가 걸리면 어떻게 하자는 거여... 너부터 좀 잘 챙기라니까. 바짝 공부하고 조금 있다 잘 생각이야.
친구가 넘어지면 같이 넘어져주는 영호야..너를 어떻게 안좋아할 수 있을까
내가 이렇게 하면 너는 나를 미워하겠지? 하고 나쁜짓하는 거 좋차나 근데 관켸멘탈만 파스스하면 우째..
난 관록을 받은사람이고, 관계캐앤오가 집착이 심한지 어떻게알지? 보기만 해도 너는 집착이 심한 프렌즈구나! 하고 알수있나?
170415 어제자 에이핑크팬미팅 마지막 곡 부르기전 팬미팅에 대한 소감 6글자로 말하기 초롱 너는내전부야 보미 와우짜릿해후 은지 말하지않아도 나은 고마워사랑해 남주 미치도록감동 하영 완전짱팬더야
짐니는 그 막대를 받아들고서 수업을 들으러 자기 자리로 돌아가는데 자리에 앉아서도 계속 웃음이 나 못생긴 팬더. 아이스크림을 다 먹고서 그 위에 어떻게 저런 그림을 그릴 생각을 하지? 수업을 하던 선생님이 야 박짐니, 너 뭐가 그렇게 즐거워
제독 오늘은 내가 담당이야. 아, 아니야! 비서관으로서 보고다. 너는 어떻게 매일 그 모양이냐... 바보. #시보
오스틴 집에 왔는데 에릭이 자기 침대에서 꼬물거리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하면서 깨우겠죠 앉혀놓고 너는 앞일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냐고...하면서 에릭이랑 살아갈 앞길 정리해보려고 할 것 같아요
어떡하냐. 벌써 이래서. (하며 늘어진 상대를 보다가) 너 사는 데는 안 이런가 보다. (했다)
그런 일을 당하고도 결국 비스텔라의 앞에 서겠다는 건가... 내가 너를 어떻게 할까. 회유할 수 없는 상대는 역시 죽이는게 좋겠지?
종인이 몸 부피감 없이 이렇게 슬림한데 춤 출 때는 어떻게 근육 빵빵맨이 되는 거지요? 너 무 조 아 !!!!!
너는. 어떻게 하고싶어?
어떻게 내가 싫어하는 행동만 주구장창하지????? 너의 셀카는 웨 나한테 보내요?????
그레. 시간 도약은, 위험한 것이야. 그러나, 네가 필요하다면..해 줄 수도 있어. 자, 넌 어떻게 결정을 내릴 거니? 너의 말, 너의 행동, 너의 생각, 그리고 너의 모든 것으로,너의 미레는 바뀐단다. 계속해서 바뀌고, 계속해서 새로운 세계가 열려.
찬이의 목소리에 과거에게 빠져나온 백이가 고개를 저었다. 냉장고에서 복숭아 술을 가져온 백이는 목이 타는지 술을 들이부었다. "너 그러다가 취하면 어떡하려고" "고작 이걸로 취하겠냐" "넌 그럴 것 같은데" "나 놀리는게 그렇게 재밌어?"
이렇게 사랑을 표현해주는 너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너는 어떻게 계속해서 시스젠더의 삶을 택할 용기를 얻었니?
너야말로 날 어떻게 할 힘도 없으면서 뭘 그렇게 나불대는 거야? 내 말이 틀려?
눈 앞으로 불쑥 네가 나타나. 나를 쳐다봐. 너는 어떻게 어둠 속에서도 빛이 나? 어떻게 이렇게도 아름다워? 이시 쩐다고요
너 입국ㄱ심사ㅏ는ㄴ 어떻게ㅔ 할ㄹ거야ㄴ
아 너무 다정해 다정수인아.. 너는 어떻게 그렇게 다정하니...
정세운오빠는... 오빠가 이번에 데뷔했으면 하는데 너는 어떻게 생각해?
심란하고. 처음으로 질투심을 느낀 미즈노가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에 빠지면 보쿠토가 다가와 생각이 많은 거 아냐? 나는 너밖에 없다고 귓가에 속삭여주길. 목소리 낮게 깔고 나긋하게 말하는 보쿠토한테 설렌 미즈노는 얼굴 붉히고 일부러 덥다고, 밀쳐내겠지.
너의 목소리는 어떻게 들릴수있니?😂
너는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결코 모른다
순서는 최근 굴린 순서. 미즈키 안전. 나는 당연히, 네 결정을 존중해. 알잖아. 나는 언제나 네 편이라는 걸. ...하지만 그렇다고 그게 네가 어떻게 되어도 상관없다는 이야기는 아니야. 제발 내가.. 너를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하지 말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