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라

이소라 & 이문세 (판타스틱 듀오 2)
"첫 방송에서 이소라는 게스트로 활약하고 그 이후 MC로도 활약 예정이다." "이소라-이문세 스페셜 무대 등 다양한 구성이 더해져 첫 방송 도전자로는 이소라만 등장한다." "이소라 전현무 외 패널 중에서도 MC
"첫 방송에서 이소라는 게스트로 활약하고 그 이후 MC로도 활약 예정이다." "이소라-이문세 스페셜 무대 등 다양한 구성이 더해져 첫 방송 도전자로는 이소라만 등장한다." "이소라 전현무 외 패널 중에서도 MC를 맡는 출연진이 있을 수 있다."
(판타스틱 듀오) 첫 녹화 - 날짜 2017. 03. 07. (화) - 장소 등촌동 SBS 공개홀 - 참여 가수 이소라, 이문세
이문세 이소라 같이 노래한게.. 음....
판듀 시즌2 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문세 이소라. 으흐흠~
이소라 & 이문세 (잊지 말기로 해)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Yhkhwa

판듀2. 미친. 이소라 이문세라니
아 존나우끼닼ㅋㅋㅋㅋ이소라 집순이인 건 알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문세가 감성 촉촉해져서 비가 오는 날엔 이소라씨는 집에 계십니까? 묻는데 이소라 졸라 해맑게 아무 날에나 집에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타스틱듀오​2 #K팝스타6_더라스트찬스 에서 맹활약중인 김윤희는 이문세의 판듀였다는 사실! 여러분도 #이문세 & #이소라 의 판듀가 될 수 있습니다♪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이문세 출연) - 텐아시아 '판타스틱 듀오’가 이소라, 이문세와 함께 시즌 2로 돌아온다. 이소라와 이문세는 16일 진행되는 ’에브리싱‘ 앱 녹음 및 사전 촬영에 참여한다. 이소라는
이소라, 이문세의 ‘판듀’ 응모는 ‘에브리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판타스틱 듀오2’는 3월 중 녹화를 목표로 제작 일정에 들어갔으며, 4월 방송 예정이다.
이문세, 이소라 판듀!! 아우, 이 감성 아줌마 심장 어쩔겨--;;~~~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이문세 출연) - 텐아시아 '판타스틱 듀오’가 이소라, 이문세와 함께 시즌 2로 돌아온다. 이소라와 이문세는 16일 진행되는 ’에브리싱‘ 앱 녹음 및 사전 촬영에 참여한다. 이소라는 '제발’로 자신의 ‘판듀’를 찾는다.


가로수

잼이라니 잼잼잼!!!!! 이문세 매들리면 소녀, 휘파람, 광화문연가, 가로수그늘아래서면, 옛사랑, 붉은 노을 등등 💕💕💕 헉 다좋아다ㅠㅠ 뭘까뭘까 YUNHO from 東方神起 Burning Down #ユノユンホ
고 김명곤씨가 누군지 찾아보았다. 작곡가로 2001년에 별세하시고 이문세의 3,4,5집을 만들었다는데.. 우리가 아는노래가 엄청 많음. 먼지가 되어, 세월이가면,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휘파람, 광화문연가, 깊은밤을
고 김명곤씨가 누군지 찾아보았다. 작곡가로 2001년에 별세하시고 이문세의 3,4,5집을 만들었다는데.. 우리가 아는노래가 엄청 많음. 먼지가 되어, 세월이가면,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휘파람, 광화문연가, 깊은밤을 날아서 등등 너무 많아서 못씀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듯 그대 모습 어느 찬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바람에 지우지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을 들으며 오늘은 이걸로 끝마치겠습니다. ...지금은, 킨님의 별이 빛나는 밤. (노래를 점점 키워)
이유는 모르겠지만 그 추억이 떠오르면 왠지 모를 따뜻하고 나른한 기분에 휩싸여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거든요. 이렇게 글솜씨 없는 사연을 읽어주실지 모르겠지만, 일단 노래는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을 신청합니다.
그리고, 눈을 떴을 때 보인건 화려한 벚꽃길이였죠. 때마침 버스에선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이라는 노래가 흘러나오고 있었고, 버스 안은 한적해서 조용했습니다. ...저는 이 기억을 영원히 잊지 못할거예요. (웃음)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lobotomycoMSbot

3. 김건모님의 아름다운 이별 & 이문세님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각각 엄마 아부지가 좋아하는 노래이다 사실 우리 엄마는 승춼님 더 좋아하지만 내가 승촬님을 안조아헤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얘기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5) 가로수 그늘 아래서면-(이문세)이 요즘좋아요😆🙌


옛사랑

남들도 모르게 서성이다 울었지 지나온 일들이 가슴에 사무쳐 텅빈 하늘 밑 불빛들 켜져가면 옛사랑 그 이름 아껴 불러보네 (이문세, 옛사랑)
김광규 시인의 희미한 옛사랑의 그림자 에서 이문세의 옛사랑이 기인한 것은 아닌지 이영훈씨에게 물어보고 싶었다 뭐 어쨌던 사춘기 어느 겨울 버스 뒷자리에서 라디오를 통해 듣던 옛사랑 그리고 버스 창을 통해 올려다본 곧 눈이 쏟아 부을것 같은 하늘
이문세의 광화문 연가 옛사랑 등에 나오는 광화문은 단지 광화문 그 자체를 상징한다고 보기는 어렵겠다 아마 옛사랑에 대해 이문세가 그런? 사랑이 아니라고 언급했던 것을 돌이켜 본다면 더욱. 물론 해석은 다방면으로 해야 제 맛이겠지만
🎵이문세-옛사랑🎵 워낙 유명하신 분의 노래라 한번쯤은 들어봤을 수도 있지만 나는 이 분 노래 중에 옛사랑이라는 노래가 제일 좋더라고!! 특히 '그리운 것은 그리운대로' 라는 부분이 아련아련하고 좋더라! 시간되면 꼭 들어봐! #찬열이의_음악을_응원해

찬바람 불어와 옷깃을 여미우다 후회가 또 화가 나 눈물이 흐르네 누가 물어도 아플 것 같지 않던 지나온 내 모습 모두 거짓인가 (이문세, 옛사랑)
6. 이문세-옛사랑 우리아부지가 짱조아하셨던 노래라서 엄청들었더랫지,,, 그래서그런지 되게 정감가는노래
Seol_2E 일단ㄴ... 신용재 노래 전부 다랑 아이유 -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 여름밤의 꿈 허각 - 혼자, 한 잔 곽진언 - 소격동 이문세 - 옛사랑 등등?
(이문세 옛사랑 들으면서 자캐 패는 취미가 잇는 이상한아재다;;;는 제얘깁니다 님들 이문세 노래 들어라(존나)
이문세 옛사랑이라는 노랜데 가사가 너무 조아요..노래도 너무너무 조아요 ㅠ 요즘 새벽에 이거만 듣고잇더욤~~!!!
전 옛사랑(이문세) 추천이요


소녀

노을진 창가에 앉아 멀리 떠가는 구름을 보며 찾고 싶은 옛 생각들 하늘에 그려요 음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 속에 그대 외로워 울지만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떠나지 않아요 (이문세, 소녀)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jinp_ss

이문세 메들리도 하지않으까 (제발) 나 오빠가 소녀 부르는ㄱㅓ 진짜 개개개좋아함
이문세 - 소녀 coverd by 악뮤
이문세(Lee Moon-Sae) - 소녀(Girl) + 붉은노을(A flaming sunset) (Original - tvN10 Awards 2016.10.09)
?! 이문세. 소녀!
불어오는 차가운 바람 속에 그대 외로워 울지만 나 항상 그대 곁에 머물겠어요. 떠나지 않아요. 떠나지 않아요. '소녀'- 이문세
🎵이문세-소녀🎵 이거 2015년에서 2016년으로 넘어가는 겨울을 강타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오혁님이 리메이크 한 곡의 원곡이기도 하지!! 난 '나 항상 그대 곁에 있어요 떠나지 않아요' 라는 가사가 좋더라:) #찬열이의_음악을_응원해
기린 이문세 소녀부른다

이문세 아저씨가 부릅니다 소녀
애창곡이 이문세의 소녀입니다만


휘파람

아 이문세 휘파람 아 새벽감성뽕 차오르게 만ㄴ드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ㅜ ㅠㅠ 아니 무슨 노래가 이렇게 좋을수가? 아 진짜 옜날노래개짱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이문세, 판듀 - 휘파람 지지난 주에 후배가 이 노래 보여주길래, 난 이 여학생이 판듀'란 이름으로 활동하는 가수이냐 물었더니만 후배 눈빛은 이렇게 말하더이다.'뭔 이런 무식한 인간이 다 있냐?' 에구ㅠㅠ
사랑하는 그대🌹 내 곁을 떠나갈 적에👫✖ 그래도 섭섭했었나 💧나를 보며 눈물을 흘리다 두 손 잡고 고개 끄덕여달라하기에👫 그렇게 하기 싫어서 나도 울었네🌉 휘파람/이문세
이문세 휘파람 불러주세요


노래를

이문세 노래를 들어도 들어도 잠이 오질 않네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missyou1007

호ㄴ엥 왜 마음이.... .....저는 이문세를 노래를 좋아합니다...... 초등학교....저학년이였던가요...? 저는 이문세 명곡시리즈☜이걸 라디오에 넣어버렷습니다.....
'이문세-사랑이 지나가면' 또 이문세님 노래를 추천해주게 되었네:) 잔잔한 노래를 자주 들어서 그런지 이번 노래도 굉장히 잔잔한 것 같아! 누군가를 떠나보내는 모습이 애절하게 드러나는 노래라 추천해! #찬열이의_음악을_응원해
4.원래 한 가수를 파면 그 가수의 커버곡까지 듣는다 그래서 희한한 노래를 많이 안다 예를 들면 이거는 이문세님 팬정도나 되야 알만한 노래인데 서로가라는 곡이있다... 나의 심금을 울린 곡이다...
나는 나이에비해 오래된 나의 세대에 맞지않는 노래를 듣는다고 주변 사람들에게 비난받아 왔다.나는 10대이다.아직 채 어른이 되지않은.하지만 초등학생전부터 신해철,김광석,이문세,조용필,백두산,들국화등등을 좋아했고 제발
나는 나이에비해 오래된 나의 세대에 맞지않는 노래를 듣는다고 주변 사람들에게 비난받아 왔다.나는 10대이다.아직 채 어른이 되지않은.하지만 초등학생전부터 신해철,김광석,이문세,조용필,백두산,들국화등등을 좋아했고 제발 아이돌 곡좀들어라.라는말을 들었다.


그대

그렇게 보고 싶던 그 얼굴을 그저 스쳐 지나며 그대의 허탈한 모습 속에 나 이젠 후회 없으니 (이문세, 사랑이 지나가면)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고운 그대 손을 잡고 밤 하늘을 날아서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난 오직 그대 사랑하는 마음에 바보같은 꿈꾸며 이룰 수 없는 저 꿈의 나라로 길을 잃고 헤메고 있어 깊은 밤을 날아서 - 이문세

봄이 오는걸까🌸 봄바람처럼 살랑 내 가슴을 또 흔드는 사람💕 언제나 나에게 그대는 봄이야🍀 봄바람 -이문세- #종업 #jongup
서글퍼도 그대가 있어 눈부신 시간을 살았지 오래 전 내 그리움에게 가만히 안부를 묻는다 /슬픔도 지나고 나면, 이문세


판듀

그러고보니 소라언니랑 이문세씨 판듀 광고에 라라랜드 ost 깔았던데 아냐..그거 아냐...싶었다.
J'aime une vidéo  "‘이문세 판듀’ 김윤희, K팝스타 재도전! ‘이 무대가 마지막이 되더라도’ 《KPOP
이문세눈 볼때마다 판듀에서 희파람밖에 생각안나 흑흑
헐...판듀 이문세 또 나와?ㅋㅋㅋㅋㅋㅋㅋ


등등

5. 닮았다고 들어본거, 몇개 없는데... 일단 뮬란이 고등학교때 별명 그리고 비, 주지훈, 이문세 등등...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5raccoon

6. 다비치 노래 전곡, 이문세-이별이야기, 마마무-데칼코마니, 노을-다시, 류지현-x-out, 허각-그 날을 내 등 뒤로 등등 생각나면 또 적을게여


콘서트

울음을 참고 이문세 아저씨 콘서트를 포기한다.....😭😭😭😭😭😭😭😭
다시봐도 세련된 이문세 콘서트 정환의 착장떠내기
몇 년 전에 큰이모가 이문세 콘서트 티켓 주셔서 엄마랑 보러 갔던 나.. 그 티켓이 30만원인줄 모르고 꿀잠 잤다..
이문세 콘서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몇 년 전 이문세 콘서트에서 손방이랑 로켓보고 어찌나 반갑던지 ㅋㅋㅋㅋ
엄마 - 이문세 콘서트 갈... 아, 군대 갈지도 모르지. 5월달이니까 나 - ㅇ. 방금 너모 슬펐다

어쩌다 보니 현백 콘서트 2탕 뛰기~이문세는 늘 그렇듯 최고~!!저녁엔 한동근~와우~이 친구 라이브를 넘 잘해서 정말 푹 빠져서 들었다!!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 보려 해~^^!!하루종일 노래로 행복~


다소

이곳에 길들여져서그런가 작은 소소한 내감정을 몇자에 함축하여 표현하는데 다소 익숙해졌다 그래서 그런가? 요즘 시나 짧은 수필만 읽게되는가보다 다소 장황하게 늘어놓고싶을때도 가끔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간만에 이문세글터로 옮
이곳에 길들여져서그런가 작은 소소한 내감정을 몇자에 함축하여 표현하는데 다소 익숙해졌다 그래서 그런가? 요즘 시나 짧은 수필만 읽게되는가보다 다소 장황하게 늘어놓고싶을때도 가끔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간만에 이문세글터로 옮겨가 보았다 채우는데 힘드네 ㅎ


속에

비가 와서 하루종일 이문세오빠 빗속에서 듣는중^^
우리 가끔 문득 외로울때 나즈막이 날 부르던 그때 듣던 그 목소리 다시 들을수 있을까 계속 머리속에서 맴돈다. #이문세#집으로 #팬텀싱어#류지광김현수정휘최경록


이문세

윤호 세트리스트는 이것일까? 애상(쿨) 이문세 곡 매들리 JAM. HONEY 주문 취중진담 더웨이유아. 라이징썬. 왜 (매들리) 꿈 완전 기대되어!!!!!!!! #윤호 #ユノユンホを愛しています YUNHO f
6번 방 문 열자마자 얼큰하게 취해가지고 테이블에 엎어져서 이문세 노래 따라 부르고 있는 김정환 딱 보이지?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sesa_living

맞아요 님 이영애 이문세 하고 좀 먼지쌓였다가 다시 이영애 했을 때 그때부터 개그였ㅁ
이문세_광화문 연가
이문세... 맞지?
두 가지 버전이 있어요 이문세+안주:탕 재현모임과 just like a star...로 시작해서 하면 될까요 this happy madness로 끝나는 재현모임
전 이문세 중화할 알리샤키스 듣고 올게요
이문세잖아요 소맥입니다
정쟨 목 보면서.. 이문세 노래 들으면서.. 술 안주로 탕 먹는 모임 절실하니까요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NeulBomYuJu

근데 이분 모 거의 이문세/이영훈/김명곤 이렇게 트리오로 활동하셨나보다....
나 지금 빡돌아서 기분 삭히려고 이문세의 별밤 듣고 있다!~~
전연령층 다같이 즐기는 거 싸이 강남스타일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이문세 붉은 노을 빼고 아는 노래 업는데 그것도 빅뱅빼문에 아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문지 이름 뭐할지 고민하다 이문세 보이길래 이문ㄴ지로 햇다 (문지ㅇㄴ;)
쿨의 애상과 이문세메들리 취중진담 사이에 미로틱이 있음 더웨이유아랑 리싱순 사이에 + 빼먹어서 이상한 문장이 됐고
순간 이문세 이수만이라고 보고 식겁했네
이문세 난 아직 모르잖아요 이거는 듣는 내내 질질 싸겠던데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Cupid_YSJ

노래 뺏기는 순간 이문세노래임 정신 바짝 차랴야돼.....
오, 이문세도 좋지. 난 김현철도 좋아하고... (신남)
dhlsqo1234 구구단 하는 재덕2 ㅋㅋㅋㅋ결국 이문세 아저씨랑 다시하는데 그래도 못해ㅠㅠㅠ근데 돌면서팔굽혀펴기 하는거 존멋bb인 부분인데 왜 이렇게 귀엽지???
어 그 이문세 센빠이랑 규야랑 부른 그녀가 온다 나온다
"#이문세 의 '사랑이 지나가면'은 김주익 열사가 생전 애정했던 곡이기도 하고, 노동자들과 함께했던 사람들이 지금의 노동자들을 탄압하고 있는 당시의 상황을 노랫가사가 아이러니하면서도 절묘하게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
저만의 이문세님 다 죽여주세요 ㅠㅠ
겁나 우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을 위한 이문세라니 사랑해욥^^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AKMUotaku

ㅋㅋㅋㅋㅋㅋ님 왜 이문세됏어요?
(애는 이문세를 좋아해
?? 뭐지 티비에 이문세 나옴
비오는날 이문세 노래에 카레우동이라니..
아이돌이니 할때 내 눈만 이상한가 해썽요. 다만 몸이 길쭉하니 슬림하여 옷태가 좋다는 느낌인데 얼굴은 이문세 생각나고 그렇습니다.
아니무슨 이문세요ㅋㅌㅋㅋㅋㅋ
난ㄴ자꾸 샤이닝ㅇ다이아몬드를 샤이니(님들)다이문세 라고 들어 어떻게하지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AskkH8Pzp0qMkA2

헝 ㅠㅠㅠㅠㅠㅠㅠㅠ 문세님 넘 쥬아 ㅠㅠㅠㅠㅠ 오늘 또 새로운 좋은곡 발견 ㅠㅠㅠ 나도 팬인데 왜 난 맞팔안해줘요 이문세님 ..... ㅠ슈슈슈슈슈슛슈ㅠㅠㅠㅠ
이문세씨 노래는 뭘 들어도 다 좋음
ㅋㅋ 성공하셨네요. 청판님없는 신넘버3는 2주 동안 결방이랍니다ㅎㅎ 그리고 달밤지기되신것 축하합니다 별밤지기 이문세를 넘어 GOGO!
마상은 이문세 유열 이수만 마상트리오 아닌가요...
거의 뭐 이문세네
이문세 갑상선암 보도에.."네 맞습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그렇게 되면...기뻐하며 춤추고 ...함께 즐거워 하리라. 나는 그들의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고 근심에 찼던 마음을 위로하여 즐겁게 하리라. -예레미야31:13 이문세,김장훈,성시경-( Couple☆* )(2007.3)youtu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BLACXXXX

당신을 케어해주고 충동심을 억제 해주는 그런남자를 만나게 될겁니다. 미래의 배우자 외모는 가수 이문세 닮은꼴이며 감성적으로 사랑을 더 뜨겁게 할거고 그로 인해 당신은 그분에게 올인하게 되실겁니다. 자녀는 2명으로 보입니다.
이문세를 좋아하는애가 요즘도있구나...
저는 변진섭 씨의 노래 너무나 사랑하고 . . 이문세 노래 는 아이튠즈 박ㅈㅔ되엇고 . .
탐라에 초깜찍이 이문세 누군가 했다
이문세 글터로 휘리릭
My Love 언젠가는 내게 얘기 하겠죠 혼자서 맘 졸일 내 얘길 하면서 웃겠죠 언젠가는 그렇게 될 거라고 날 위로하면서 오늘도 이렇게 웃어넘기죠 오늘도 이렇게 난 잠들어가죠 잠들어가죠 (짝사랑 - 이문세)
이 노래도 인기 되게 많았는데ㅋㅋㅋ 2006년 발매된 김장훈 버전! 성시경 크라운제이 메이비 이문세 윤도현이 함께 부른 커플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jjongella

나 이문세님 얼굴 이제 확실하게 외운듯
이문세 아저씨 얼굴 그만보고 싶어요....
계속 이문세 아저씨만 보인다고 슴!발!놈!들!아!!!!!!!!!!!!!!!!!!
이문세 아저씨 무슨죄..
공연을 보게 된다면 일년동안 늘 봄이죠 에너지 받아 힘나죠 [씨어터 이문세] 화이팅!!
이 아침에 이문세의 붉은노을을 듣고 있는데... 1988년도 작, 벌써 30년 전 노래다. 빅뱅 노래론 느낄 수 없는 원곡의 감동이 있다.
이문세... 아는 노래 많이없는데..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starrylune1229

twice_once_dw 오..움...이문세어때요?
이문세의 붉은노을ㅎ
아 진자 읍읍세 우슴지룈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지키 말하면 그 모냐 자꾸 이문ㅅㅔ 생각 나기두 하고....,,,,(아님
오 님들 나 아까 습스에서 이문세봤는데
김광석.. 이문세....
이문세 오리지널 버젼은 곡이 전부 다 한 느낌인데 김윤희씨가 너무 천재적으로 잘불렀다ㅠㅠ
나오신다는 프로도 캔슬할까봐 조마조마 하지만 이문세님과 같이 나오신다니 확실히 나오실것 같아요 ㅋㅋ 귀차니즘은...그분의 산소같은것이라 저는 포기하였습니다 흑흑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pharaohtattoo

그러고보니 지난 12월 가족여행을 갔을 때 운전자 취향에 맞춰 주구장창 듣던 목록 중 이문세가 있었는데 새삼 이것은 정왕!! 테마가..... '난 아직 모르잖아요'..... (제목부터 이 지경인데 듣다 보면 진실로 너무나인 것ㅠ
7. 이문세 파랑새
(이문세 뽕에 취한다)
이문세
그쵸 가사 넘좋죠 ㅠㅠㅠㅠㅠ 저 이문세아저씨 노래 너무 조아해요 ((( 따흑 저도 산캉님이 생각나면..생각나는대로 내버려두갯습니다 ㅠ
예민씨는 잘모르지만 이문세는 알아보았지요. 누구지 ㅠ?
긍정으로 갈 수도 있어~ - 이문세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sweet_suum

우아아 영상 11도구나!! 며칠 전만해도 영하 12도였는데... 나오니까 정말 바람결이 달라졌고 지금 라디오에선 이문세님의 봄바람을 틀어준다
27. 이문세 - 기억이란 사랑보다
스사노오 MUST DIE의 00:45 부분에서 "이문세씨 꿈이요" 들림 이 트윗보고 같이 들읍시다
이문세 노래 드러야징.
이문세 노래 들으면 작년에 내가 제일 행복했던 시절이 떠올라 그때만 생각하면 행복햐
아ㅏ미친 이문세 목소리다 대박쩌러 녹아...
이대로 떠나야만 하는가 너는 무슨 말을 했던가 어떤 의미도 어떤 미소도 세월이 흩어 가는걸 (이문세, 그녀의 웃음소리뿐)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ur_hfbunny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AKMUotaku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starrylune1229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beyondstratosph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soodal_nari

이문세 이소라 가로수 옛사랑 서면 소녀 그대 SBSNO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