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동주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이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윤동주, 서시 中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 없기를, 입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 했다. 윤동주 / 서시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 윤동주, 서시 #옥수수캘리 #방탄캘리 사진 출처 ( ) ♡
윤동주 시인의 서시 정말 좋아해요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도 좋아해요 뭔가 둘이 느낌이 비슷해
#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이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 윤동주. 서시.
서시혁... 윤동주... 죽는 날 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이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나는...괴로워했다...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그리고 나에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겠다,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윤동주 / 서시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lightblueexist

서시-윤동주
오늘 무슨 윤동주의 날인가ㅋㅋㅋ 역 근처 아무 카페 들어왔는데 커프스에 쓰여진 시가 윤동주의 서시야ㅋㅋㅋ 너무 웃기다ㅋㅋㅋ
니시노야가 들고 있는 시험지를 보면 윤동주 시인의 서시를 해석하는 문제가 나온다. 니시노야는 이것을 보고 감탄하여 열심히 적었다고. 저 장면은 원작에는 없었으며, 실제로 하이큐를 제작한 Production I.G는
서시면 윤동주인가요 아 센치한 사람
윤동주의 시 및 산문은 팔복으로 시작해서 아우의 인상화 - 서시 - 쉽게 씨워진 시 - 별 헤는 밤 - 달을 쏘다 로 이어졌던 거 같다 가사에도 들어갔을지도 모르지만 아직 그것까지 파악할만큼의 전문가는 아니라서 일주일치 벼락치기 공부가 전부인 늅덕이라
가능하다면, 윤동주 시인의 서시를 써주세요😁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윤동주 - 서시)

서시 -윤동주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 했다. 별을 노래 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그리고 나에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겠다.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윤동주 서시/자유시,서정시/성찰적,의지적,고백적/의지적,고백적 어조/별을 제재로 삼음/부끄러움이 없는 삶을 소망한 화자의 마음이 드러나 있는 의지적인 시/과거-미래-현재의 순서에 따라 시상 전개/별,바람,잎새같은 자연적 소재 사용해 주제강조
야자시간에 친구가 화법부분 읽으면서 나는 윤동주 시인의 서시가 너무 좋아..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아아... 정말 좋은 구절같아.. 이러길래 나는 이상의 날개가 정말 좋아. 얄리얄리 얄라셩 얄라리 얄라.. 와 진짜 좋은 구절같아
제빵마스터 최도이! "반성문써와라" 하이개그 위세현! "서시...윤동주...." 베어그라나 이라나! "(다ㅏ씹어먹어벌임)"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윤동주, 서시
우리 박물관가서 구경하쟈 저거 있대!!!! 나는 윤동주 서시 컵살까 생각중
오늘따라 겁나 외우네 국어시간에 윤동주 서시 외우고 논술학원에서 음운 변동 외우고 영어학원에서 베파 영작 때문에 문장 외우고 2과 본문 전체 시험 친다고도 해서 본문 다 외우고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WH1T3_CL0UD

사실 역사 인물들 광팬 보면 이해가 안ㄷ 와 윤동주!!!!!! 어머 미친 서시야 세상에 어떡해
아니에요 여러분 한국판 문스독 윤동주가 나와서 서시! 이러는 게 아니라 서시는 일단 잘못 붙여진 이름이라고요,, 나 볼 때 마다 불편해,, 무제라고 부르는 게 맞다고
서시 1. 투명우산 2. 윤동주 서 시 3. 도'시'락즈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윤동주, 서시)
#도화선 #독립운동가 윤동주 [1917~1945]1938년 '서시’,‘별헤는 밤’등 많은 항일민족시를 발표, 일제의 징병제를 반대하며 저항시 발표, 민족적 문학관 확립에 전념하다 피체,1945년 옥에서 순국
사실 서시까지야 윤동주 서시니까 기억하지만 원시림 후렴구밖에 생각안남ㅋㅎ 우아 흔들어 다같이 라랄랄라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 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겠다. 오늘밤에도 별에 바람이 스치운다. -윤동주, 서시

오늘 밤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윤동주, 서시
한국으로 치자면,, 윤동주! 서시! 이런느낌,,,
윤동주 시인 시는 진짜 너모 좋아해서 서시같은 경우는 걍 다 외워버렸고 시집이랑 다 사부럿다
빅콰이어가 4.15 제암.고주리 학살사건 희생자 추모회에서 김동규 교수님과 함께 윤동주 시인의 '서시'를 노래했습니다 아침 이른 시간부터 함께 해준 단원분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서시, 윤동주
누가 윤동주 서시 랩으로 만들었냐
서시 - 윤동주🌌 너무 오랜만에 한자쓰는거같아서 중간에 쓰다가 멈칫하는바람에...😂 #비요캘리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Yoonnn9924

윤동주 - 서시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내 삶에 끝에서 그대들에게 부끄럽지 않게 살아노라 말할수 있기를.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길을 걸어거야겠다 오늘 밤에도 별이 바람에 스치운다 -서시, 윤동주
윤동주의 서시!(영화보고 이 시 읽고 운 새럼)


당신을

당신, 가끔 당신을 느낀 적이 있었어, 라고 말하게 될까 당신을 느끼지 못할 때에도 당신과 언제나 함께였다는 것을 알겠어, 라고 _한강, 서시
당신은 내가 말하지 않아도 모두 알고 있을 테니까. 내가 무엇을 사랑하고 무엇을 후회했는지 무엇을 돌이키려 헛되이 애쓰고 끝없이 집착했는지 매달리며 눈먼 걸인처럼 어루만지며 때로는 당신을 등지려고도 했는지 /한강, 서시
눈먼 걸인처럼 어루만지며 때로는 당신을 등지려고 했는지 * 한강 - 서시 (5)
당신, 가끔 당신을 느낀 적이 있었어 라고 말하게 될까 당신을 느끼지 못할 때에도 당신과 언제나 함께였다는 것을 알겠어 라고 [한강 / 서시]

당신, 가끔 당신을 느낀 적이 있었어, 라고 말하게 될까 당신을 느끼지 못할 때에도 당신과 언제나 함께였다는 것을 알겠어, 라고 ❤ #WONDERFUL #BBANGDAY 🎉 한강, (서시
(물그럼 당신을 바라보다 웃으며) .. 글쎄요. 아직 소란스러워서 그러한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항상 자던 곳과 틀린 곳이니까요. 서시께서는 아직 주무시지 않아도 괜찮으실까요?
..응. 절대로 안다칠게. (당신을 가볍게 꼭 포옹했다가 놓았다. 활짝 웃곤 평소대로 헤픈 웃음을 지었다.) 우시아가 조금 걱정인데.., 서시. 오늘은 별 일 없었지?
당신은 내가 말하지 않아도 모두 알고 있을 테니까 내가 무엇을 사랑하고 무엇을 후회했는지 무엇을 돌이키려 헛되이 애쓰고 끝없이 집착했는지 매달리며 눈먼 걸인처럼 어루만지며 때로는 당신을 등지려고도 했는지 [한강 / 서시]
...하하, (붕어빵이 되었다!)(고맙다는 얼굴로 베시시 웃으며 당신을 꼬오옥, 하고 끌어안았다.) 이제 한숨 안쉴게, 서시. (웃음기가 담긴 목소리)
그렇다면 제 쪽에서 당신을 찾아가기 전에 연락을 할게요, 서시. 생명이라는 어원이 있답니다. 활발하다고 하기도 했고, 당신과 오래도록 함께 지내기를 기원하며.
당신, 가끔 당신을 느낀 적이 있었어, 라고 말하게 될까 당신을 느끼지 못할 때에도 당신과 언제나 함께였다는 것을 알겠어, 라고 아니 말은 필요하지 않을 거야 당신은 내가 말하지 않아도 모두 알고 있을 테니까 한강 / 서시 中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wnseod0426

(! 뱀은 당신을 따라했다.)(서시는 둘이 사랑스럽다.)


한강

떨리는 두 손을 얹을 거야 거기, 당신의 빰에, 얼룩진 / 한강, 서시
떨리는 두 손을 얹을 거야 거기, 당신의 빰에, 얼룩진 / 한강, 서시 ... 그런가. 응. 네가 그런거라면.
어느 날 운명이 찾아와 나에게 말을 붙이고 내가 네 운명이란다, 그동안 내가 마음에 들었니, 라고 묻는다면 나는 조용히 그를 끌어안고 오래 있을 거야. - 한강, 서시
눈물을 흘리게 될지, 마음이 한없이 고요해져 이제는 아무것도 더 필요하지 않다고 느끼게 될지는 잘 모르겠어 * 한강 - 서시 (2)
그러니까 당신이 어느 날 찾아와 마침내 얼굴을 보여줄 때 그 윤곽의 사이 사이, 음푹 파인 눈두덩과 콧날의 능선을 따라 어리고 지워진 그늘과 빛을 오래 바라볼 거야 떨리는 두 손을 얹을 거야 거기, 당신의 뺨에, 얼룩진 * 한강 - 서시 (6)
서시가 원래는 제목이 무제였다네여 한강 시 중에도 서시가 있으니...

그 윤곽의 사이 사이, 음푹 파인 눈두덩과 콧날의 능선을 따라 어리고 지워진 그늘과 빛을 오래 바라볼 거야 떨리는 두 손을 얹을 거야 거기, 당신의 뺨에, 얼룩진 한강, 서시.
어느 날 운명이 찾아와 나에게 말을 붙이고 내가 네 운명이란다, 그동안 내가 마음에 들었니, 라고 묻는다면 나는 조용히 그를 끌어안고 오래 있을 거야 [한강 / 서시]


줄을

나 뜨기전에 싸인 미리들 받아 줄을 서시오~
네 맞습니다 여기 제 뒤로 오셔서 줄을 서시면 됩니다 ^♢^
"정마알..갖고 싶다 제이홉." 🔊민슙슙이는 번호표를 뽑고 제이홉을 소유하고 싶어하는 41만여명의 아미들 뒤에 줄을 서시오ㅋㅋ #민윤기도정말갖고싶다
"줄을 서시오!" 라고 하는 대사가 있는 게 있던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안난다
그냥 사람들 서고 자기도 받고 싶으니까 줄 선 것 같은데 줄 안 서시는 다른 분들은 왜 줄을 안 섰는지 모르나봐요ㅠㅠ 거기 줄 선 사람들 빼고 다 아는 매직-☆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yzzoCozy

ㅋㅋㅋㅋㅋㅋㅋ 줄을 서시오!!! ㅋㅋㅋㅋㅋㅋ
새치기 하는 외국인에게.... 줄을 서시오....생활영어... Line up ...
서울 지하철 탈때 다들 줄을 잘 서시던데 들어가는건 어..ㅎ
워료일님을 위해 허준을 복습하자 줄을 서시오~~
줄을 이어 서시면 됩니다!
하현우가 불러줬으면 좋겠는 노래 8888577개 있고 겟세마네는 1빠임 다들 줄을 서시오
줄을 서시오오오 ㅋㅋㅋㅋㅋㅋ

줄을서시요. 얼릉 반성하고.


바람에

서시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점 부끄럼이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21. 서시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겠다.
시미님 베리계로 먼저 이어지는 바람에... 여기로 모셔올 때 언젠가는 보시겠지 하고 느긋하게 멘션 스루했는데 너무 느긋했다 서시... (웃김)


별이

(이제야모든걸알게된멍청한김서시저는 신체 성별이 여자가 아니라서 그런... 그런 쉽게 되는 구조가 아닌데요...........(밙쯤울고있음)) 라쇼는 딱ㄱ히 안 받아두되나요.,,,,


웃으며

그러는~ 서시, 그대는요?(환하게 웃으며 옆자리에 자연스럽게 앉았다.) 피곤하지 않으신가.
... ..(그녀의 말에 긴장이 풀린 듯 살짝 웃으며 뒷목을 긁적였다.) .. 서시 씨도, 잊어버릴 때가 있나요..?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LightB_K88

저에게 가족은 언제나 염려의 범위에 있어서요. (진심인지 아닌지 알 수 없도록 옅게 웃으며) 물론 사랑을 말씀하시는 서시도 그러하다는 뜻도 있었지만?
칭찬이죠? 고마워요 서시. (배시시 웃으며) 난 그 어떤 이름이었더라도 이 자리에서 빛나고 있었겠지만.
「너도 아장아장, 어여쁘게 웃으며 걷던 시절이 있었단다. 서시.」(그리운 얼굴)
장강 동으로 흐르도다/물거품에 옛 영웅 모두 씻겨갔네/시비와 승패 다 헛되어라/청산 예와 같건만/석양 붉기 몇 번이던가/강가의 늙은 어부와 나무꾼/추월춘풍이 새삼스러우랴/한병 탁주로 기쁘게 만나/고금의 일 웃으며 말하는구나. 삼국지연의의 서시에요.
(!)(웃으며 뱀에게 인사한다.)(소매를 걷자 팔에 감겨있던 작은 뱀, 샬롯이 나와 서시의 뱀을 바라보며 쉭-)


사랑하는

오빠 ,,, 오빠가 지금은 아닐지 몰라도 서시 내가 제일 사랑하는 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악
그 때는 어쩔 수 없이 옆 침대에서 사랑하는 가족들을 마주하게 되겠죠. (달각, 찻잔을 내려놓았다.) 상냥한 서시. 고마워요.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vege_31

(다시 조금 당혹스러운 기색이 느껴진다.) 아뇨.. 크게 좋아하는 차는 없어요. 서시, 그... 사랑하는, 이라고 부르는 건 습관이신가요?
(언니가 방금 쳇했어요 쳇이라구 했어여...!) 좋은 날이지요? 사랑은 좋은 거니까요, 사랑하는 서시!
하하, 걱정이야 사랑하는 가족이니 어찌 안 할 수 있겠습니까? 정보야... 서시, 그대가 큰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내가 항상 여기 서있을게  걷다가 지친 니가 나를 볼 수 있게  저기 저별 위에 그릴꺼야  내가 널 사랑하는 마음 볼수 있게 신성우 "서시"
사랑하는 사람이여 당신이 맞은편 골목에서 문득 나를 알아볼 때까지 나는 정처 없습니다 서시, 이성복


이는

(조금 머뭇거리다가 눈을 내리깐다. 찰랑이는 찻물을 내려다보며 간신히 입을 열었다.) 어머니가, 그렇게 자주 불러주셨어서요. 안단테도 그렇게 불러주기는 하는데, 서시가 부르니까 조금, 네, 그녀 생각이 나서.
아니 근데 솔직히 지금은 상제도 김서시 머지 싶겠지만(반혼술이원래금지고아무도안써서잊혀진느낌) 나중에는 아 그러고보니까 몰랐는데 너~ 하면서 시한테 다 쏘아붙이는ㄴ 거 아니냐구요 와 상제가 전해주는 출생의 비밀 흩날리는 멘탈조각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Yoonnn9924

(똑똑한 뱀이라 생각한다. 아니면 반사작용일까)(뱀을 한참 동안 바라보다 서시를 보며) 이 아이는 이름이 뭔가요?
서찬이는 그릴 때 마다 모습이 바뀌는 거 가타... 시혁이 사랑라는 서차니... #우주대메이저_서시 #서찬이_꼴렉숀


김춘수

존재의 흔들리는 가지 끝에서 너는 이름도 없이 피었다 진다 눈시울이 젖어드는 이 무명의 어둠에 추억의 한 접시 불을 밝히고 나는 한 밤 내 운다 -김춘수, 꽃을 위한 서시 中
나는 시방 위험한 짐승이다. (김춘수 - 꽃을 위한 서시)
나는 시방 위험한 짐승이다 김춘수 - 꽃을 위한 서시(序詩)
3. 나의 울음은 차츰 아닌 밤 돌개바람이 되어 탑을 흔들다가 돌에까지 스미면 금이 될 것이다. (김춘수, 꽃을 위한 서시)
나는 시방 위험한 신이다. 나의 국수가락이 닿으면 너는 미지의 종교인 FSM의 신도가 된다. 내 몸의 흔들리는 국수가락 끝에서 너는 이름도 없이 파스타파리안되었다가 천국으로 간다. - 파스타파리안을 위한 서시, 김춘수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IBGDBNG

존재의 흔들리는 가지 끝에서  너의 이름도 없이  피었다 진다 (김춘수, 꽃을 위한 서시)


웃었다

으응, 몇년쯤 전에. (약간 우울한 분위기가 섞여있었다.)(헤실 웃었다.) 그래도 서시는 잘 기억하고 있었어. 인상이 깊었는걸, 바로 잘 알아봤고.
으음, (살짝 부끄러운 듯, 귀가 약간 붉게 물들었다.)(그러다가 활짝 웃었다.) 너무 나한테는 과분한 칭찬인것같은데.., 고마워, 서시. (잠깐의 침묵) ...서시는 다치면 안돼. 알겠지?
..응. (잠깐의 침묵 후, 밝게 웃었다.) 응, 정말로,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아. (눈을 감았다 뜨며 당신의 쓰다듬을 받았다.) ...있지, 서시. 뭐좀 물어봐도 돼?
...서시는 역시 다정하네. (힘없이 웃었다.)(한숨을 작게 쉬었다.) 어차피 나중에 다 알수 있게 될거야, 내가 구지 안알려줘도. (작아지는 목소리)
...키 작아서 다행이다. (장난스러운 어조로 대꾸하며 활짝 웃었다.) 나도 언젠가 빨리 커서 서시를 지금처럼 안아줘야되는데..,


죽는

김서시 파헤치려면 부모님 부르면 되는ㄴ데요 반혼술을 그 둘도 몰라요 아 그랭? 우린 아는 거 없이 재미로 해서 모르는데^^ 여의주 부수면 죽는대? 엥 글쿠나 몰랐어 신기하네!←같은 느낌이랄지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SehneArie


서시

내가 쓰려고 만든 서시 배경화면
후조아여 서시 술 뭐 좋아할까요(서시(어이가출))
나는 요새 서시준, 시준이 꿈만 꾸는데.
드록복음 4장 25절 로만왕국 수장 존 테리가 퇴장당하매, 제사장 마테오가 드록신께 찾아와, "신이시여, 이제 어찌합니까." 라고 묻되 신께서 말씀하시길, "나를 믿으라."하고 수비에 서시더니 교만한 알베스를 지우시더라.
정어리는 누구 한테 잘 잡아먹힐까요? 1.서시 선생님 2.권우혁 3.한결 4.개복치 5.정어리 친구의 동창의 원수의 아버지
플님은 왕자님 시노하라와 공주님 쇼짱을 넣을서시다
커허ㄱ,항곰님 힘든거있으면 빨리 털어서시길 바랍니다...매일매일 기분좋아지세요🐸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sometime_st

덕분에 생일 즐겁게 보내고, 하루의 마무리도 좋게 했답니다🌸 서시님, 정말 항상 감사드려요! 좋은 꿈 꾸세요♪( ´▽`)
정말 이걸 하길 원하시면 물러서시는 게 좋겠어요.
그러고보니 김서시는 흑화버전이런 거 못 해... 백화라고해야하나 그 반대의 버전도 못 함 존나 중립 악 새끼
단 한사람의 가슴도 제대로 지피지 못했으면서 무성한 연기만 내고 있는 내 마음의 군불이여 꺼지려면 아직 멀었느냐 나희덕, 서시
그치만 김서시 배어풋 악세서리는 하고 다니지
또 내가 보니 보아라, 어린 양께서 시온 산에 서시고, 그분과 함께 십사만 사천 명이 섰는데, 그들의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분의 아버지의 이름이 기록되어 있었다. (계14:1)
홀든 ( 요건 au고 원래 이름은 한국 국적의 서시우! 입니다 연급할때 시우로 더 많이 해서 써봐써욤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000306_lt

돌아오는 길 (서시) 김강태 ^5,5,5^ 춥지만, 우리 이제 절망을 희망으로 색칠하기 한참을 돌아오는 길에는 채소 파는 아줌마에게 이렇게 물어 보기 희망 한 단에 얼마예요?
편털에 서시ㄴ애 나오나보네 갠적으로 별로 😟
아꾸따가으ㅢㆍ 인간이냐,,??? 몸쓰는일하는애ㅣ가 새벽세시부터다서시까지잔다구?진짜훅간다..레알...과로사한다...
날애누나가 유학 갔을 때 서시림이랑 눈 맞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런 기억이 있는데, 역시 친구는 친구인가봐. 그런 일이 있었는데도 이렇게 서로서로 잘 지내고 있다니.
다음엔 야신님이 같이 라이브에 서시는게 어떠십니깡
박하륜!!!!!!!!나 집에 안 갈 거야!!!!!!!! 여기 있을거야!!!!!!! 찾지 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해 진짜 ㅠㅠㅠㅠㅠㅠ 나는!! 나는!!!! 미워 못됬어ㅠㅠㅠㅠㅠㅠㅠ-서시림
아낚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서시ㅣ상에ㅋㅋㅋㅋ여기서뵙네요 안녕하세요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Yoonnn9924

서시림이 재밌다고 해서 시작하긴 했는데 말이야...모르겠다.
공부하러 와놓고 20분째 트위터 보고있는 트잉여 서시아(20)
8. 앤캐... 요즘엔 카나타 9. 사랑스러운 사람이지ㅎㅎ 그치 10. 브랜드 잘몰라 신경 안 씀 11. 쓸디관십업어용... 12. 낮 가리고 소심한데 애들 아무도 안 믿어줌ㅠ 트친 만났을 때 트위터랑 똑같다는 소리 몇 번 들어밧어 13. 커피써서시러
ㅋㅋㅋㅋㅋㅋㅋ셀프 벌서시는 뎅님...저 근데 낼은 티알 행사있어서 늦게 들어올거여요...(눈물
ㅋㅋㅋㅋ 어떤 할머니께서 내 뒤에 서시길래 뭐지 했더니 내 뒤에 그늘ㅋㅋㅋㅋ...
인베이더 콘 대본 리딩 영상 보면 목에 핏줄이 서시는데 ㅠㅜㅠㅠㅋㅋㅌㅋㅋㅋㅋ허엉
...너는 서시우잖아. 너는 내게 하나일수밖에 없어. 어떤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만히 내려다보았다. 머리를 잠시 쓸어주고) 욕심이라고 생각 안해. 바랄수도 있지. 아니, 그게 당연한거야.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namusdm

ㅏ니그게사실입니까겁나그것도그건데중간중간튀어나와서시강하는다람쥐는대체뭐죠
나돈업서시벨,,
님꺼도 안서시죠?
기녀들은 처음에는 귀여워서 오구오구 하면서 그냥 일하는 직원이라고 돌려말하다가도 자꾸 찾아오니까 곤란해져서 로미올시간때쯤대면 자연스럽게 낭낭이 문쪽으로 밀듯 -낭낭님 소녀가 올시간이 되었네요. -어서 서시죠. 라면서 끌려가서 서있을듯..
? 저분은 왜 자꾸 트러블의 중심에 서시지. 트러블 메이커인가. 됐고 개인 대 개인의 일은 알아서 좀 처리하지;
목단님 망궁에는여...탱커도 힐러도 딜러도 없답니당...^.~ 그냥 솔플겜처럼 각개전투 비슷하게 조지고 다닐뿐(깨다보면 보스같은거 나올때 있는데 그때만 탱서시면 됨) 즐망궁 하세요 재미는 없어요 ㅋㅋㅋㅋ
dㅇ쉬비ㅐㄹㄹ뒤질뻔햇네 수학이엇는데 수업시작직전ㄴ에 음료수마셔서시ㅣ벌 쉬매려워서 안졸앗다내가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jin163189

서효인 시집 (여수)에 대한 기사입니다. "서시인은 여성편집자에게 자신의 시에서 여성혐오 표현이 있는지 정교하게 읽어달라고 요청했고, 의견을 적극 수용해 표현을 바꾸고 시집에 넣기로 했던 몇개 작품을 뺐다."
파라메르시 / 솜브라 / 아나트레이서시메트라 / 위도우메이커 /자리야메이디바 이 순서대로 좋음
서시 외워야하는데.. 하나도 생각이 ㅇ안남 ( ? )
엑서시아 병이 낫질 않습니다
ㅋㅊㅌㅋㅊㅌㅊㅋㅋㅌ기여워,,, (뽀쪾쪾 그럼 서시 천년만ㄴ년 오래가갯ㄴ내요 그치요?!?! (덩실
꺄악 서시의 뉴 보금자리!! 나 가면 긴토키 자랑해도대? (서시:...블락
엑서시아랑 가든 완전 저주곡이었는데ㅠㅠㅠㅠㅠㅜ일단 이지클까지 치웠다ㅠㅠㅠ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opening0822

누워서시코시코?
낼 2층 줄서시는분 ㅠㅠㅠㅠㅠㅠㅠ저랑 2,4층 분철해요.,,
멀리 사라져 가는 배경은 지나간 유행가를 흘려 보낸다 속내를 샅샅이 알고 있는 음유는 섬뜩하다 -윤의섭, 終의 서시
녜 제뒤에 서시구요~'ㅅ'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amumalcalli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Oksusu_C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thswkqudqjq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Sihe0716

서시 윤동주 당신을 한강 줄을 바람에 마음으로 KONG_On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