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것도

사랑은 꿈이다가 생시이다가 그 전부이다가 마침내 아무것도 아닌 것이 되는 일이다 그대의 별이 되어 / 허영자 #JIMIN #지민 #BTS #방탄소년단
음.. 글쎄. 느와르에게 아무것도 안바라는 사랑은 모르겠어. 좋아하는 만큼 나도 바라게되는걸..
사람은 사랑을 시작할 때 제일 행복하다. 그때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아무것도 바라지않고, 아무것도 계산하지 않았으며, 사랑에 대한 순수한 기쁨만으로 가득차있다.
나이차... 아 니네요 제가 잘못생각했네요!! 사랑에 나이같은건 아무것도 아니죠((ㅈㄴ
"사랑 빛나던 이름. 그리운 멜로디. 아련히 남은 상처. 지울 수 없을. 사랑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닐 그 마음의 사치에 그는 더운 가슴도 찬란한 청춘도 내일이 없는 듯이 소모해버리고 그의 마음엔 온기가 남지 않고 그의 두눈엔 눈물이 남지 않고."
저 넓은 하늘 우주를 날아 왕자님을 찾아서 아무것도 모르는 세상으로 떠나는 여행 별빛을 따라 사랑을 따라 푸르른 별 지구로 즐거운 일 가득한 세상으로 너의 곁으로
◈ 누구도 알 리가 없잖아 고독한 이 생명의 슬픔이 사랑, 상냥함, 동정심 따윈 아무것도, 이제 다 필요없어 ◈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dTTmTTb

알겠어? 내가 속삭이는 사랑은 연극이고, 끝나면 아무것도 아닌거란 말이야.
우리가 겁에 질리지 않는다면 우리는 언제나 궁전에서 깨어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이 이끄는 발걸음을 두려워하거나 우리에게 모든 것이 밝혀지기를 원한다면, 결국 우리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고 나면,다 아무것도 아니게 될 일들인데 그 시간에 머무르는 중에는 뭐든 그게 전부인 것처럼 때론 너무 아프거나 때론 너무 소중하다.그러니 너무 많은 것에 연연하지 말자.나 자신을 사랑할 시간도 부족하다.- 마음도둑 사랑도둑 -
잔소리도 관심이 있어야 하는 것 이고 간섭도 마음이 있어야 하는 것 이고 기대도 희망이 있어야 하는 것 이고 걱정하는 것도 애정이 있어야 하는 것 이고 신경쓰는 것도 사랑이 있어야 하는 것 이니 아무것도 없으면 아
빨간 양초를 켜고 속삭이지「사랑」 마법의 주문 당신과 함께라면 아무것도 무섭지 않아요, 아마도.
아도니스 자꾸 뭐먹엇녜 아무것도 안먹었지만 먹었다고 선택지 누르기 널 사랑헤 ㅣ
그래요, 사랑은 나의 치명적인 약점이어서 사랑이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어서 꿈에라도 잃을까 꿈에라도 얻을까 안절부절 못하다가 언젠가 그렇게 죽을 거니까 - 황경신, 어느 비관주의자의 변명

오, 왕자님 아무것도 없고 그저 아름다운 저를 산책길에 우연히 만나 한눈에 반해 조건 없는 아가페적 사랑을 퍼붓고 당신의 약혼녀를 죽이고 절 선택해 당신의 그 아름다운 왕국에 데려가 믿을 수 없는 명예와 부를 안겨주어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랑해주세요
사랑, 그리운 마음인데. 사랑, 그리운 사람인데. 질투하나요 충혈된 두 눈. 무엇을 욕망하나요? 브루클린 브릿지에는 아무것도 머물지 않아. 질투도. 전설도. 죽음도. 스치고 떠나가버려...
시스테가 거짓말을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꼭 거짓말을 해야하는건가요? 저는, 아무것도 모르는 시스테마저 사랑 할 수 있는데.
사랑을 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난 사랑을 해서 좋은 적은 별로 없다. 사랑을 해서 좋았던 시간이 10% 괴로웠던 시간이 90%. 더 차이날 수도 있다. 근데 그럼에도 내가 사랑하는 이유는 10%로 얻은 것에 비하면 90%는 아무것도 아니였기 때문이다
사랑해, 비비. 내일이 되면 작별인사를 해야만 하는 나야 재가 될 것 같은 졸고 있는 거리를 그대와 함께 두고 갈거야 말을 내뱉고 몸을 겹쳐도 그리해도 아무것도 말할 수 없는 나야 사랑해 비비, 사랑해 비비. 이별만이 우리들의 사랑이야
조금더 나를 바라봐줘요.. 당신에게만 사랑받는다면 아무것도 필요없어요
꿈이 없어 야망도 없어 나에게는 그 아무것도 허락되지 않을 테니까 희망일 뿐 사랑마저도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Kuhee_H


괜찮아

힘내지 않아도 괜찮아. 힘을 내지 않아도 좋아. 자기 속도에 맞춰 그저 한발 한발 나아가면 되는 거야. - 츠지 히토나리 '사랑을 주세요'
✔️'안방극장 장악' SM 연기돌, 성적표는? 돋보인 연기돌은 최근 종영한 '괜찮아 사랑이야'의 디오다. 엑소가 아닌, 연기자 도경수가 보일만큼 기대 이상의 연기를 선보였다. 더군다나 이번 작품이 처음이라고 믿을 수
히나타 「사랑이라고 하는 건 '이사람과 행복해지고 싶다.'가 아니라, '이사람과 함께라면 불행해져도 괜찮아.' 라고 생각해.」
히어로는 사랑받는만큼 원망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나는 괜찮아. Y는 입버릇처럼 말하곤 했다. 괜찮다고 말하면 정말로 괜찮을 것 같아서. D 나는 괜찮아. Y가 그렇게 말할 때면 D는 모른 척 답해주곤 했다. 그래, 네가 괜
(시카고 타자기)나 (괜찮아 사랑이야) 같은 드라마들 보면 드라마작가들은 대체 어느 세계를 살길래 장르소설로 벼락부자가 되고 연예인 같은 인기를 누리는 '문단의 아이돌' 캐릭터를 자꾸 만들어대는지 모르겠다.
미련하면 어때요 우리는 다들 그럴 거예요 다 괜찮아, 괜찮아. 칭찬해줄 거야. 그래도 사랑받을 사람인 건 변하지 않지만요.
나는 멋져 나는 특별해 나는 사랑받을 자격이 있어-라고 하는 게 아니라 멋지지 않아도 괜찮아, 특별하지 않아도 괜찮아, 사랑받는 것도 당연한 게 아니야 인간으로 태어난 이상 모두 나름의 부족함과 고통을 안고 살아가는 것임을

네가 날 이용했다고 해도 괜찮아 네가 날 사랑했다고 착각했던 순간들.. 나한테는 그 순간만큼 행복한 땐 없었으니까 너의 미소 네 고운 손 행복한 추억만 간직할게. 사랑을 말하다
나는 내 이기심을 위해 그녀의 사랑조차도 이용하고 있었다. ...괜찮아. 그것으로 인해 누나가 내 곁에 있어준다면.
47. 괜찮아사랑이야 와 이건...사실 저는 맨오른쪽에 있는 분 보려는 단순한 목적이었는데 제 인생드라마가 돼버렸음 정신병원 의사인 공효진과 인기작가 조인성의 사랑얘기입니다 유명한반전이 있습죠 연출도 개쩔고 배우들
이상하게 의식할지도 모르고, 사랑에 부끄러워 할지도 모르잖아. 오늘도 덜렁이인 나지만 괜찮아. 있지, 러브치노. [ 러브치노 / Junky ]
다시 전화해요 그냥 전달사항만 재확인해도 괜찮아 | 나는 사랑을 하고 있어, 마스다 미리
다시 전화해요 그냥 전달사항만 재확인해도 괜찮아 /나는 사랑을 하고 있어, 마스다 미리
괜찮아 어차피 어디 자랑하려고 내놓은거 아니니까....데스코 사랑의 랑데부....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Le_oni2

지난번에 반할했던거 연장해서 아카네한텐 반말해도 괜찮아 라는 마인드랄까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아 진짜 아카네 사랑!
괜찮아? 라며 다정하게 말해주는데, 바로 소문난 니베아 모델 윤형이다.. 잘생긴 얼굴에 니베아 사랑으로 유명해서 니베아에서 모델활동즁인데 성격도 스윗해서 좋고 갑자기 주머니를 뒤지더니 니베아를 주면서 이거 입술에 발라 좋은 거야 ㅎㅎ 이러고 지나침
재우야 괜찮아 아파서 사랑이래 (올가 옆에 붙으며)
괜찮아. 너는 사랑받을만 해.
폭력은 나쁘지만 사랑을 담으면 괜찮아.(웃음)
괜찮아 이거슨 사랑의디스다🙆🏻
괜찮아. 너 그거몰라? 게임중에 어떤 캐릭터는 사랑을 담아 자폭도하는데 한대정도는 껌이지

괜찮아사랑이야' 김규태PD "배우·작가 모두 최고, 난 복


아무도

아무도 나의 중년사랑을 막지못해요...
사실 내가 많이 좋아합니다 허허허허허허허허허 아무도 내 사랑을 따라올순없졍
엄마는 나한테 사랑도 줄 만큼 주고 돈 투자도 할만큼 하고 남부럽지 않게 해줄만큼 해줬다는대 왜 나는 정말 어릴때부터 행복지수 바닥에 아무도 날 사랑해주지 않는다고 쭉 생각하면서 나이만 어른이 되어버렸지
천사장님 깜깜이 사랑 아무도 막을수없고
진짜로 조아한다면 배또 못팜 ( ㅋ 여기서 ㄴ ㅐ 배켠 사랑 반박할 사람 아무도 없고 배또 팜 ㅋㅋ 왜 못파여 좋으면 파는거지
다시 사랑에 빠졌지만 그것이 오래도록 지속될지 금방 끝나버릴지는 아무도 모른다. 열린결말은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이 글로 열린결말의 매력(..)을 알아버렸다.나는 내 마음대로 행복하게 살았다고 생각할거야..! 😍😍😍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tkrhkwhgdk_com

그녀는 아들에게 말해 "내 사랑, 아무도 너를 아프게 하지 않을거야, 내 사랑을 모두 너에게 줄게. 네가 제일 소중하니까. " 그녀는 아들에게 말해 "너의 인생은 내 인생처럼 되지 않을거야."
누구나 갖고있을, 아무도 알아주지않는 서러움 오빠도 분명 있을거라 생각해요. 꾹꾹 잘 견디고 팬들한테 예쁜말 좋은말만 조곤조곤 해주고 웃음주는게 너무 고맙고 감동이고 정말❤ 사랑받는행동만 하네요 #대니라니
아무도 이 사실을 모른다 해도 괜찮은걸까요. 저는 잊지 않고 기억할거에요. 고마워요, 날 사랑해줘서. 내게 사랑을 가르쳐준 그대를 내 마음속에 새기며. 891106~141105 한 사람을 사랑했던 그대를 기억하며 뫄뫄가.
무섭다 결국 그곳엔 아무도 없을 것이다 마음이 무섭고 싹 트고 잎 피고 언제나 저절로 흐드러지다가 바람 불어 지는 내 마음속 꽃잎, 그대가 무섭다 누구는 그걸 사랑이라 했고 누구는 그날 파열음이 들렸다고 했으며 누구는 그날
덧없음이여, 나는 나 이외에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내가 날아들었던 당신이라는 불꽃 오랫동안 나는 알지 못했다, 실은 그 눈부신 불꽃이 나를 비추는 거울이었음을 유하, 나의 사랑은 나비처럼 가벼웠다
차 안에서도 편히 잘자는걸 보면, 혹시 예전가족은 자가용이 있고 유치원다니는 애가 있어 자주 함께 마중나갔고 뒷산에 풀어놓고 산책보냈는지도 모르겠다. 사랑받고 큰애 같은데 아무도 안찾아간걸 보면
어린 아이는 차디찬 바닥에 앉아서 소녀를 사랑해줄 사람을 기다려. 하지만 아무도 소녀를 데려가지 않아. 소녀는 그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하는 존재야.

자신의 마음에 사랑을 간직히고 그것을 세상과 공유하는걸 잊지 말아주세요. 왜냐하면 그 사랑은 정말 자랑스러워 해야하는 것이며 아무도 우리에게서 절대 빼앗아 갈 수 없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본인 배켠 사랑을 아무도 의심안한데 애를 그렇게 애정하면 ㅎㄴ으로 애 소비하는 백도러 한테 왜그러냐고 화가 나는게 우선아닌가 ?왜 같은 백도가 언제 ㅎㄴ으로 소비했냐고 해보시지 그럴때는 일반화 하지말라고 광광 일반화 전에 자정이라는걸하길
#1rt에게_쓰다듬_당하기 #2rt에게_유혹_하기 #4rt에게_사랑_받기 #5rt에게_키스_받기 #6rt에게_키스_하기 #7rt에게_야한_도발_하기 #8rt에게_턱꾸욱_하기 #9rt랑_침대_가기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내일 일은 아무도 모르는 법. 그러니 눈 딱 감고 확 잡아봐. 저 별빛 우리를 감싸줄때 사랑에 빠져볼까.
사랑을 가르쳐 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사랑이란 우리의 생명과 같이 탄생할 때부터 지니고 태어나는 것이다.


사람

・목소리가듣고싶음 ・답장이 신경쓰임 ・다른사람이랑 친하면 질투남 ・닿고싶다 ・공통점이있으면 기쁨 ・이유없이 눈물이나옴 ・꿈에나옴 ・시간이 빠르다 ・좋아(할지도모름)한다고 생각함 ・목욕시간이길다 ・최근자주웃음 이상,세
고양이 손금 결과 1 A- 정점 하트 모양 타입 만져주는 걸 너무나 좋아는, 응석쟁이 아이돌 타입. 이름을 부르면 '냐옹' 하고 대답해주는 솔직한 성격으로, 낯가림이 적다. 모든 타입 중에서 사람을 가장 좋아하는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gomm15_ff14

그대여 손을 흔들지 마라 너는 눈부시지만 나는 눈물겹다. 떠나는 사람은 아무 때나 다시 돌아오면 그만이겠지만 남아 있는 사람은 무언가. 무작정 기다려야만 하는가. 기약도 없이 떠나려면 손을 흔들지 마라. - 사
왜 또 멍해졌니 닮은 뒷모습을 봤니이 왜 나를 버린 사람 잊지 못하하니이 사랑같은건 영원같은건 내겐 업짜나아ㅏㅏㅏ 우우우-
저는 핹븭과 지웑을 사랑하던 사람이라서 ,, 아흑 그리고 힙합도 사랑햇 죠 (좀 왜그랫냐 ㅆㅂ ,,) 여튼 그래서 많이 들은 본 헤잍어
난 니가 질투심에 날 죽이려는 줄 알았는데. 아 얼쩡거리는 건 별루야... 근데 연적을 죽여서 사랑 받는 사람 봤니? 즴의 반문에 테는 헛헛하게 웃음 별 개 논리야. 그럼 애초에 날 왜 죽이려드는데? 룰이잖아. 즴이 귀염성 있게 코끝을 찡그림.
연남동에서 맥주에 노가리를 씹으며 사랑에 빠지는게 교통사고라면 헤어지는 것도 교통사고라고 친구랑 그런 이야기를 했다. 아무 예고도 없이 찾아오는 거라 당하는 사람은 아주 아주 오래 아프고 힘든거라고. 그래도 순간은 진짜였겠
#도영사전 #도영아잘하고있어 #도영아사랑해 사랑이란 말이 어울리는 사람아... 도영이로 말미암아 일상의 장면 하나하나에서 향기가 난단 걸 넌 알까ㅠㅠ 같은 하늘 아래서 서로 생각하는 것만으로 힘이 되는 도영이와 팬들
설정집에서 우가리트 신족 언급에 )))멸망한 신족이다((( 부분에서 눈물 뿜고 가슴 부여잡은 사람...... 아 어찌하여 이 소설에는 애틋하지 않은 인물 없고 사랑스럽지 않은 인물이 없단말입니까 😭😭😭😭😭😭😭

하루 밤에 자신을 버려두고 사라질 거라는 두려움에 마치 제 어미의 피를 그대로 받은 것 마냥 애가 아무나에게 사랑을 보채고 이쁨받을려고 안간힘을 쓰는 형태의 사람으로 성장함. 그런 저를 다들 이뻐라 고와라 해주는데 꼭 한명만, 그니까 믠기만 자길
아 ㅁㅊ ㅠㅠㅠㅠㅠ 준아ㅠㅠㅠㅠㅠ 사랑하 ㅠㅠㅠㅠㅠ( 이사람 지금 오열하고있다)
내가 멋대로 사랑한다고 쏟아부어도 되는 대상이 존재해서 다행이지.. 진짜 사람한테는 사랑도 분노도 우울도 뭐 하나 쏟아부으면 안 되잖아? ...나한테 마이너스적인 감정 들이 붓는 놈 많지만..
#twirobo 두 사람이 사랑해요♥수현의 소리가 하나님이라고 생각합니다.목소리가 좋아.기섭의 춤은 천재♥2명의 모든 사랑.파이팅. ☆KISS ME JAPAN☆♥유키
아멜은 마음놓고 사랑받고 한 사람에게 사랑을 주는일을 처음 해보는거라 ...밤마다 자기침대에서 발작해요(?) 이불킥하고 뭔가 ..안그래도 사랑넘치는 앤데 ㅋㅋㅋ 먼가 넘 조아 응유ㅠㅠ 한동안 저럽니다. (같은 기숙사 여학생좀 자
그러다가 사랑이 이루어지면 이제 그 사람으로부터 세상이 물드는 거임 눈를 깜빡하는 사이에 ㅋㅋㅋㅋ 너에게 물드는 거 ㅋㅋㅋㅋㅋ 아 가사로 서치되진 않겠징 아무튼 츳키로부터 색이 퍼져나가는 효과로 가시광선을 구별하는 거임....
1. 너 사랑이 뭔 줄은 알아? / 모르니까 하는 거죠 남들 다 하는 결혼처럼 / 결혼은 왜 하게 / 남들 다 하니까 / 평범함에 대한 열망이겠지 / 형이랑 나는 비정상이잖아/ / 그러니까 비정상인 사람들끼리 사랑을 하는 거죠 / / 평범하지 못하니까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dbekdls123

후....여러분 텐도는 사랑입니다 사랑이죠 머리 쓰다듬 부터 시작해서 포옹까지 논 스탑 원테이크로 갔습니다...부둥부둥 당해보료쏘요)ㅁ( 랠님은 텐도 사자님 사랑 받은 사람...ㅇㅅㅇ)/ 헤헤헤헤헤ㅔ헤헤헤헤헤헤 아 다시 생각해도 좋습니다...ㅎ
퍗님 왜 카레헤이터 되셧어 ㅜㅜ 나 카레 사랑사람인데 ㅜㅜ 인도카레 일본카레 넘 좋아 ㅜㅜㅜ 우리나라는 걍 김치하고 같이 꼭 먹으면야 맛잇지만....
당신은 날 한심하게 생각하잖아. 차라리 내버려두면 좋으련만. 내 사생활조차 일일이 캐내어 면전에서 굳이 한심해하잖아. 그런 사람을 좋아할 수 없는 것이 당연하지 않나. 당신은 내 자존감을 끝없이 깔아뭉개며, 그것을 '사랑' 또는 '걱정'이라고 부른다.
오. 역시 너 나랑 뭔가 좀 맞는거 같아. 사랑. 그런게 목숨 거는 사람들 이해가 안돼. 사랑으로 그렇게 힘들거면 아예 안하면 되잖아? 왜 그렇게들 힘들어 하는건지. 확실히 사랑보다는 권력이나 돈이 낫지.
아무 때나 실없이 웃음이 나고 딴 사람 앞에서 웃어줄 땐 심술이 나고 심장이 고장난 듯이 자꾸만 두근거려 너와 난 같은 병에 걸린 건가 봐 아무래도 사랑병에 걸린 건가 봐 #자트
*니가울면같이울수있고 아플땐 같이아파해줄게 혼자힘들어하지마 넌 충분히 사랑받을수있는아이야 사람들중에 쓸모없는사람은없어*
붕산님 너무조아요ㅜㅜㅜㅜㅜ 오이카와가 막 갈등할거갇내요 내가 얘를좋아하는건지마는건지 그리고 왜 자신은 저런사람을 좋아하게됬을까... 가장 싫어했던 인물이 사랑하는 인물로변하는거조아요ㅜㅜㅜㅜ애증사랑..❤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Rubious_LH

있잖아 , 사람들의 사랑은 잠시 뿐, 영원히 간 사람들이 별로 없어. 이별을 맞이한 사람들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그 사람에 대해 잊는데, 하지만 말이야- 마음이 엄청 약한 여자는 나에게 잘해준 그 사람을 못 잊는데. #힘내
오늘은 마니 안울고 평정을 오래 유지한거가틈. 정연홍 아 진짜 정연배우의 홍은 넘나 사랑..💕 걸크러쉬! 연약한모습이랑 두사람을 지켜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등등 밸런스 진짜 좋구 중심을 뙇 잡아줘 ㅠㅠㅠㅠㅠㅠ 살고싶잖아! 너도 살고싶잖아! 하는데
사랑을 표현해야만 알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솔직히 선배가 그렇게 다가와주면 난 다른 사람의 두세배는 더기쁜아, 아얏. 왜 때리는 거예요?!
보고싶은 종현시🙆 언제나 어디에서나 어느곳에 있든 늘 반짝반짝 빛나길...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 행복하자 종현아 ㅎㅅㅎ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세요..사랑에빠진표정...? 진짜로 순정만화 여주같을것같아요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료타는 진짜진짜로 조아하는 사람 생기면 어떻게되는지 궁금함니다
아 트위터에 정신나간 사람들 넘 ㅅ사랑되내
아ㅡㅠ 주말이라 직장인 언니들 개많은데 다들 진자 바인더 나보다 더 두꺼운데ㅡㅠ 너클까지 들고왔어...힝... 나는 나약한사람이야... 여신에게 사랑받는 아이돌들이란.... 여신에게ㅜ사랑받으려면 너클들고 혼또이 무거운 바인더를 들고다녀야하는가...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ANOMOMO_MIZI

그 이메일 받고 평소같음 그깟 이메일로 뭐하라고. 했을테지만 뭔가 누가봐도 딱 행복한 사람처럼 주변에 파스텔톤 분위기 흘리고 다니겠지. 사실 츠키시마는 난생 사랑 비숫한걸 해본적도 없어서 그냥 아! 야마구치랑 연락할 수 있어서좋
ㅇㄴ 짅자 얼마나 이뻐져서 날ㄹ 아름다움ㅁ으로 죽ㄱ일라고 이사람ㅇ아 (눈물ㄹ질질. . . . .. ) ㅠㅜ ㅠㅜㅋㅋㅌㅠㅠㅠㅠㅠㅜㅜ흐윾저두 톰ㅁ님 사랑ㅇ함 쪼ㅗ조졲..ㅠ
Q. 가장 위험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은? A. 당연히 이용당할거란걸 알면서도 반했을 땐가? B. 심각한 집착이 동반될 때? C. 말 못해 속에서 썩어버린 사랑! 사람을 망치잖아 D 가벼운 호감 정도이던 감정
[1차 수요조사 rt♥] 그 사람만 보면 얼굴이 달아오르고 마음은 조급해집니다. 사랑한다 말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03↑/2주 단기/트커/글그림 복합/간단 가입인사(신청서)/캐입/사랑에 빠진 당신을 위
4. 목소리 중저음에 손이 예쁜 사람ㅜㅜㅜㅜㅜ💜 그냥 아 내가 사랑받고 있구나 하는거 느끼게 해주는 사람..?😶
창밖에 비가 내리면 감춰둔 기억이 내 맘을 적시고, 잊은 줄 알았던 사람 오히려 선명히 또 다시 떠올라. (한성호 작사, 내 사랑아) #뮤뱅콜라 #나쵸럼 #종업혜민
유! 도대체 문재가 머야말좀 해 봐 헤이 유! 질투하는 거야 자격지심인거야 뽀이 몇 번이나 말햇잔아 나에겐 한 사람밖에업더ㅏ고 귀 여 워 너답지않은 너 가 예쁘네 오늘도 어제만큼 아니 어늘은 더 예뻐졋네 모든 사랑노래에 석슨 끼얹기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commu_0712

죠르죠린 은 대중교통으로 사람 환멸 느낄 일 없을거야 얘들아 정말 사랑하내..
8-3이면 꽃길일것입니다아마...!!!(라고 히나8-3본사람이말햇다) 사랑에는 고난과역경이 있는법....스바루 4장까지는 평온햇으니까요.....😭...
(유채 걔 지속되는 것에 대한 열망이라고는 털끝만큼도 없었다 애정은 변덕, 한 사람 열망하는 거 속박이야 나는 그런 거 싫어 나를 편협한 영원에 가두지 말아줄래. 찰나의 사랑에 잡힌 거 너 혼자야 너 나까지 엮지 말고 잘 봐.
처음 사랑을 느껴본 사람이 자신의 감정을 부인하고 거부하고 도망치다가 어쩌다 마주친 상대방 때문에 한꺼번에 무너져 내려서 불가항력적인 애틋함/사랑스러움/절망을 느끼는 게 좋아 최근에 읽은것 중엔 오최가 그런 팬픽이었네요 왠지 오최는 외전이 더 좋았지만
난 사랑이 안되는 사람이야. 니 아내가 상처받을거야. 그래도 좋아?
용선아 사당행)▽(💖 정말로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
・목소리가듣고싶음 ・답장이 신경쓰임 ・다른사람이랑 친하면 질투남 ・닿고싶다 ・공통점이있으면 기쁨 ・이유없이 눈물이나옴 ・꿈에나옴 ・시간이 빠르다 ・좋아(할지도모름)한다고 생각함 ・목욕시간이길다 ・최근자주웃음 이상,세개이상 들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65_denma

예쁨 받거나 사랑 받는 사람들은 자기가 왜 사랑받는 지 잘 알아. 자기가 사랑스럽기 때문에 사랑 받는 거지. 그런 자신감은 어디서 나올 것 같냐. 다 네 안에서 나오는 거요. 네가 네 자신을 사랑할 줄 알아야 된다는 소리요.
쓰레기도 버리러 나가지 말고. 그 인간 보면 그런거잖아. 사람 상태 이런거 알고도 니꺼내꺼 타령이 나온대? 쏘아붙이는 써니한테 되려 혼나는 느낌이지. 아니. 몰라. 아마도. 고개를 젓는 여. 자기중심적인 사람이니까. 그게 사랑이라고 생각하겠지 싶어.
커플링의 미치는 부분 = 사랑의 과정 (종교처럼 믿고있음 애증서사가 모에아가루~~ㅜㅠ💖💗💕 근데 일케말하지만 달달하게 연애하는것두 아주사랑함 그렇게 콩볶고 깨볶다가 갑자기 에이치 죽으면 취향의 완성(뒤틀린 애정을 가진 사람입니다 모른척 지나가주세요)
정병있을때 하루하루가 고통스럽고 괴롭고 관심/사랑받고싶고 아무에게나 칭얼거리고싶어서 그 누구에게나 위로받고싶음과 동시에 누구나 싫어하던 기억이 난다 난 거의 다 나아졌지만 내 트친들은 아직 힘든사람들이 너무 많고 내가 힘이되어주고싶은데 내가 뭔 힘이돼
아 회한님 정말 제가 넘 좋아하시는 분위기를 타고 나셨어요,,, 사랑해요 ㅠㅇㅠ 고전 1도 모르는 사람이라지만 넘 사랑드립ㅁ미다,,,
정병있을때 하루하루가 고통스럽고 괴롭고 관심/사랑받고싶고 아무에게나 칭얼거리고싶어서 그 누구에게나 위로받고싶음과 동시에 누구나 싫어하던 기억이 난다 난 거의 다 나아졌지만 내 트친들은 아직 힘든사람들이 너무 많고
아슬아슬한 관계의 민원 보고 싶어 믽규는 원우를 사랑하지만 그게 설레고 이 사람하고 더 시간을 보내고 싶다거나 아 좋아해 💕💕 의 사랑이 아니라 그냥 있으면 있는 거고 되게 애매한 사랑이었으면 좋겠음 반면에 웑우는 민귺 너무 사랑하지만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cheutssa

근데 이 형도 결국 사랑은 잘 모르지 않을까 싶어요... 정작 사람도 잘 모르는 부분이니까요 아무에게도 애정을 주지 않으면 마음의 준비 끝내고 아무렇지않게 사라질 것 같은데 누군가에게 연정같은 걸 품는 순간 스위츠조에서 가장 비참한 인물이 될 것 같고
와이프뿐이에요 하지만 우리 사이는 이미 오래전에 끝났어요 어쩌면 시작도 안했는지도 모르죠 결혼을 사랑이란 관점에서 본다면 말이에요 우리같이 통제받는 사람들은 자신이 사랑할 사람도 국가에서 정해주죠 아.. 제가 너무 심각했나요?
프로필에 적어두진않았지만 나이츠 오시멘은 당연 카사군이고 피네는 에이치였는데 오늘 유즈루 친애작하다보니 유즈루뽕차서 ㅠㅠㅜ유즈루좋아 리츠이즈 이즈츠카 츠카레오(나이츠는 돌려사귐설을 믿고있는사람이기때문에...리버스잘봐요..) 에이레오 유즈아라유즈 사랑헤
상처받은 사람들이 보내는 신호 1.힘들다, 죽고싶다는 말을 달고산다 2.내가 좋아? 왜? 라면서 자꾸 사랑을 확인받고싶어한다 3.잘 웃다가도 어느새 우울해져있다 4.뭐든지 자기탓이라고 자책한다 5.사소한것도 지나치기힘들


귀여워

ㅎㅏ... 진짜,, 너무 귀여워서 현실 바닥구르고 왓어...... 아 개귀여워진ㅈ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ㅇ해 시마다상,,,,,,,
옷 예쁘게 입은 여캐 너무 좋아 특히 저런 아이돌 느낌나는 의상 넘 좋다... 사랑에 빠질거 같아 ㅠㅠㅠ 진짜 귀여워 ㅠㅠㅠ
탄재님ㅁ...사랑해요...제 사랑을 받아주세여....아흐흑 섭이 어떡해 귀여워 제가 섭이를 데리고잇어요 어쩌면좋아...아흑.....흑...따흐흑... (그만 말을 잇지 못하고..)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Jude_win

방금 도라에몽 극장판 보고잇는대 삐요가 울음 터뜨리면서 진구한테 투닥투닥하는데 오지게 기여웟다(;;; ㅇ아니 넌 뭔데 날 치냐고(;;;;;;; 아 죽게ㅛ다 싀펄ㅠ 개귀여워ㅠㅠㅠㅠㅠㅠ 아니 ㅇㅑ그냥 기 여운거ㅓㅎ로는 표현이 안돼ㅠㅠㅠㅠ 삐요사랑헤
170415 #프라이드 #장율 배우님 어제의 패션도 사랑이지 백바지라니 귀여워 🙈🙈 어쩜.. 잘 어울려....아... 진챠 표정은 더 귀여네 )_(/// 💕💕💕
ㅠㅠㅠㅠㅠ힝...진짜 너무 귀여워요. 저 아멜 머리카락 너무 좋구ㅠㅠㅠㅠ 사랑은 블랑한테 더 많이 주세요*급기야
열분,,, 지마님 커미션 짱 예쁜 간다무 보세요 아 진짜 사랑안할수가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쪼꼬간다무 조따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응 갤박
화보보다 더 화보 같은.. 무... 한... 도... 전❣❣ 검나 좋아, 검나 웃겨, 검나 이뻐, 검나 귀여워, 검나.. 검나.. 검나^^ 무한도전은 검나 사랑입니다💖 #박보검 #무한도전 #평창동계올림픽특집 #Pa
ㅋㅋㅋ어 귀여워 로티 찾으면 뭐하는 귀여운 짓이에요? 이러면서 내려다봐요. 왜그렇게 사랑스러운거람. 나 정말 좋아서 죽는걸 보고싶어서 그래요? 이렇게 조곤조곤 물아봐요 로티사랑..ㅠ
태연이 오늘 기분 완전 좋아보였음ㅋㅋ 줄 서있을 때 태연아~ 부르니까 보면서 반갑게 인사해주더니 사진 찍으니까 사랑의 총알 한손으로 날려줌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springNsee

아 어카냐....넘 귀엽다.....진짜 내사랑이다...한샘이가 나보고 웃고 있어....쪼물쪼물해즈고싶어.....그럼 볼 아프겠지..? 안돼 진장해야겠지....?? 아악 손가락으로 머리 쓰담쓰담 해주거싶어....아 어케 넘 귀여워..
ㄷ ㄷ ㄷ ㄷㄷㄴ ㄷ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ㄴㄷㄷㄷㄷㄷㄷㄴ하룰ㄹ님ㅁ사랑ㅇ해요ㄷㄷㄷ♥♥♥ㄷㄷㄷㄷ악ㄱㄱㅈ츄야 ㄴ너무ㅜㄱ귀여워요 아♥♥아아아아아 ㄷ데려가고십ㄴㄴㄴ다............((파들ㄹ파들))
ㅁ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띠걷ㅂ ㅋㅇㄴ ㅋ김띠껍 ㅎ ㅏ아 너무귀여워 헐 김순덕자꾸 띠껍ㅂ게굴래? ㅁ?ㄴ?! 아 너무조아 계속띠껍게굴어죠 ㅠ ㅠㅠㅠㅠ흐흑순던ㄱ이사랑해 쪼옥쪽,,(박살러임다신고읙ㄱ기회!
아 귀여워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수아아무 것도 아니야, 정말? (지긋) ㅋ ㅋ ㅋ ㅋ 나도 지호사랑행 ㅠ
ㅋㅌㅋ ㅌㅌ ㅌ ㅌ 아 세상에 너무 귀여워 ㅋㅌㅌㅌ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ㄹㅎ 극 쟈기ㅣ 사랑 .해 쮸..압~♡
내 사랑 귀여워.. (쪽 쪽 연신 입맞췄다가 허릴 조금 들어 천천히 몸을 밑으로 내린다. 뻐끈하게 당겨오다가 풀어지고 전혀 힘을 주지 않았는데도 꽉 들어 맞아 열이 목덜미까지 번져 얼굴이 빨개진다) 읏..하아..읏..아읏..좋아..
아 너무 귀여워요 너무 너무ㅡㅜㅜㅠㅜ채고다ㅜㅜㅠㅠ수리 채고 ㅜㅠㅜ너무 사랑스럽고 귀엽고 진짜 ㅜㅠ사랑ㅜㅠㅜㅜ하 일단 저장...저장하고 저 너무 행복해져버렸어요 조이님 너무 사랑해요 수리도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oneline80

~바닷마을 소년 종댸로 슈첸 준첸 됴첸~ 1. 열아홉 김종댸 남쪽 해안의 어느 작은 바닷마을에 사는 소년. 갓난아기 때부터 이 마을에 살아 정말 순수하고 착하고 귀여워서 세 남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악 어떡해 진짜 너무 귀여워요(아파트 뽑ㄹ아버림 넘치는 사랑을 주신 보답으로약소하지만 팔다리를 뒤로 묶은 아처를 드리겠습니다(????
헉 ㄹ아니에요 엔비가 얼마나 귀야운데요! 치비 엔비 정말 행복의 그 자체죠 지금도 귀여운데 어렸을때도 귀여워요 정말 귀여워서 어쩌죠 엔비 사랑ㅇ해! 엔비가 좀 사고 치고 다닐수도 있지않을까요? 다 갉아먹어도 오케이입니다
에어백은 깨져도 안경은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도 안정적이신 기리링님의 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오오타니귀여워ㅠㅠㅠㅠ듇ㄷㄷㄷㄷㅈㅈㅈㄷ진짜사랑된다 어엉
아...ㅠ-ㅠ 본진 왤케 사랑스럽지...ㅠ-ㅠ 귀여워... (벽 뿌숨...ㅠ-ㅠ 한 주 동안 귀여운 본진 생각하며 잘 지내고 다음 주에 만나요~☆😘❤
꺅! 26번! #이민혁 #민트리버 #비투비 아진짜너무귀여워ㅠㅠ 어쩜이리사랑스럽지😍😘 우리성재유에스비에서나온둘째형아ㅋㅋㅋ 미뇩덕분에웃는다😤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kimlime_


알아

사랑은 또 올 지 몰라. 기회는 또 오겠지. 하지만 니가 오는 게 아니잖아. 그게 슬픈 거야, 난. 김재식, 사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
사랑은 또 올지도 몰라. 기회는 또 오겠지. 하지만 니가 오는 게 아니잖아. 그게 슬픈 거야, 난. - 김재식, 사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
그리고 연애는 반드시 나쁜 남자하고 해. 정말요? 왜요? 너희들, 인간이 왜 나쁜 사랑에 그렇게 매혹되는 줄 알아? 글쎄요, 어리석은 존재라서? 절정에서 시작되기 때문이지. -은희경, 태연한 인생
#네단어만_말해서_알티가_얼마나될지_알아보자 국민결혼 국민사귐 국민만세 국민해요 국민하자 국민어때 국민좋아 국민사랑 나라사랑
그죠???맞아 우리 불사신에다가 저희들ㄹ의 사랑을 받는 노아가 주글리업죠., 따흐흑,.., 아냐,.혹시알아요.... 헉, 그러고 다시 노아 만나면 노아 엄청빡치겟다.,.그리고 빡친노아도 예쁘겟죠..,(토너님:아진짜;
(우아아) 사랑을 공부해야 하는 지점인지도 분위기는 즉각적으로 알아차리지 못하니 해설을 해 드리면 괜찮지 아늘가... 역시 귀여우시단 말이야 히잉
러다가도 저를 안아주는 네 품에 살짝 멈칫해, 누군가의 품이 이렇게 따뜻했던 적이 있을까. 은근히 그 품 안에 파고 들기도 해. 그러고는 네 말을 경청해 들었지) 사랑을 하면서 알아가는 거죠. 누가 처음부터 다 알고 사랑을 해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putea9

ㅠㅠㅠㅠ뮹로 너무 조아여ㅠㅠㅠㅠㅠ진짜 100일 된거 오늘 새벽에 알아서 꼬꼭 그림 드리고 싶다 이래서 얼른 그려버렸네여ㅠㅠㅠㅠㅠㅠ슈님이 너무 조아해주셔서 진짜 너무 기쁘네여ㅠㅠㅠㅠㅠㅠ슈님 이쁘 사랑 ㄱ계속 하세여💖💖💖💖💖💖💖💖💖💖
사랑에 빠질것 같은 목소리가 어떤 목소린지 약 4분이란 시간동안 오롯이 흘러나오는 백현 목소리 들으면 왠지 알아버린듯한 기분이 가득 들어요. 백현 목소리 정말 마법 가득 스며든거 맞죠 ?
ㄹㅏㅂㄹㅂ~~(나 알아여) - 이거 맞져? (확인) - 푱푱 날아가는 사랑의 총알💘💘💘💘 (클리어) - 😫😫(현타💫) #승관 #세븐틴 #seungkwan
비알아가ㅡ들좀 봐주세요 제사랑든ㆍ
사이드 펜스잡고 내가 오늘 쟤들 사진 백만장 찍고온다 이 생각하며 찍었습니다... 얘들아 너희들을 향한 나의 참사랑을 알아줬으면 해.. 다음 내한 때도 펜스잡고 사진 찍어야겠어요ㅠ
침니 트윗 여행 하면서 얘네가 잘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너무 잘 알아버렸어.... 사랑한다는 말이 언제나 백프로의 진심일 수는 없어도 일상을 공유하고 예쁜 말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이돌 어떻게 안 예뻐해? 더 많이 사랑받아 지민아!
쿤밤, 그거 알아? 쿤사랑은 하는게 아니라 빠지는 거래. 밤빠진다니, 그거 지옥같은거네요. 쿤맞아. 그리고 난 지금 지옥에 있는거 같아. 밤엄청난 우연이네요. 저돈데.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gang8199

피그말리온의 사랑이야기, 알아? 내가 좋아하는 얘기인데.
김대섭 머리바꾸고 환골탈태 수준인데 바로 알아본 상태나 건하 대체 뭘까 심지어 건하는 1년쯤만에 만났잖아,, 사랑인가,,,,
지치지 않고 조슈아가 원하는대로 흘러넘치도록 사랑을 퍼부어줄수있고 또 퍼부어줄거라는게 너무 좋음 조슈아가 뭔가 말/행동하고 아 이거 형이 싫어하는 말/행동이면 어떡하지 눈치살피면 예프넨이 얼른 알아채고 조슈아가 한 말/행동에 호기심보이면서 웃어줬으면-
알아? 일 긴 사라 ~을하여 일하지만! 당신이 사랑을 위해 여기에 계속 보관 해요 ^ ^
나도 알아. (미친 듯이 사랑 찾아 헤매는데 스스로 사랑하지 않으면 그게 뭐야 결국 파멸로 기어들어가는 꼴 아니니.) 너도 예뻐, 하와.
ㅇㅓ 근ㄴ데 레이디버그로서 블랙캣을 받아주면 마리네뜨는 그냥 이뤄지는거 아닐까..? 새 사랑에 설레서 평소에도 기분좋은 마리ㅠ ㅠ ㅠㅠㅠㅠㅠ아드리앙이 그거 자기때문은 아닌거 알아서 궁금하고..신경쓰이고...
싸가지없는 주인이랑 러블 수인 굯이로 #진국 ㅡ 넌 바닥 가서 자 ㅡ ... ㅡ 못 알아들었어? ㅡ 너, 너도 바닥 가서 자... ㅡ 뭐? ㅡ 모... 주인한테 사랑에 빠져서 다 따라하는 건데 주인 너무 스트레스 받아 굯이 맨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berryone_110

그냥 야치는 야치로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다는걸 알아둬.
먼 훗날 돌고돌아 너를 다시 만났을때 난 너를 알아 볼꺼야. 너를 향한 내 사랑이 온 우주를 돌아도 모자랄 만큼 커서 지금 너와 떨어져 이생에 너와 사랑할 수 없지만 내게 기회가 생긴다면 난 너의 앞에 당당하게 나타나
그녀는 사랑을 알아버렸어
여기 나오는 한국 드라마 열 가지 클리셰만 다 뺴버려도 좋은 드라마를 쓸 수 있을 것 같다. 한국 드라마는 사랑이 아니라 인격을 무시하는 강제적인 폭력으로만 스토리를 끌고갈 줄 알아. #더이상_설레지_않습니다
안 해도 나 이효신 소유요, 하고 딱 티가 나는데? 나처럼 사랑꾼도 없어요. 아주 다 알아, 이효신한테 빠져있는 거.
(임정식을 끌어안고 나면 빨리 뛰는 심장소리가, 오르는 체온이 어른답지 못하다 느낄까봐 숨을 크게 들이마신 채 참는다) 사랑, 사랑해. 알아?
응? 사랑을 받지 못한 건 잘 모르겠어요. 그냥 그렇게 하는게 몸에 밴 것 같아. (고개를 기울인다.) 그냥 상대에게 흥미가 많은 것 뿐이죠. 친구를 만드는걸 좋아하거든요. 놓치지않으려면 많은걸 알아둬야죠.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seoksoon_kkk


사랑아

두두아재 사랑햐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tuna_G_rookies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b1ack_swan1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MiraculousKOR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HAMS_9982

사랑아 아무것도 괜찮아 아무도 사람 귀여워 언제나 Aconite_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