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시고

밀크티 정리 난 우유맛이 풍부했으면 좋겠고 많이 번거로워도 상관 없어➡로얄밀크티 난 우유맛은 풍부했음 좋겠는데 설거지는 적은 게 좋아➡전자렌지로 데운 우유 + 진한 홍차 + 설탕 우유 넣으면 배부른데 많이 마시고 싶
ㄹㅇ 존ㄴ ㅐ 변비에 직ㄱㄲ방 ㄷㅁㅋ 우유 민초 좋아해ㅓ 마셧는ㄷ ㅔ 이것도 마시고 탈ㄹ낫다
🐰 형원이가 우유를 마시고 있는데, 민혁이가 빨리 마시라고 우유팩을 꾹 누르면서 채근한 적이 있다. 하필이면 그게 터져서 형원이 얼굴이랑 옷이 우유로 다 젖었는데, 그걸 본 민혁이 얼굴이 새빨개졌었다.
오빠 이상형 인터뷰 찾아보고 키 큰 여자 좋아해요~ 라고 한 과거인터뷰 보고 아.,.ㅜ ㅜㅠㅜ 허잉,.,. 하고 눈물을 머금고 매일매일 우유도 마시고 운동도 하고,. 머리도 기르고,., 옷도 잘입으려고 노력하고.. 얼굴은 안봐요~~ 라는 말에
(우유 한 모금 마시고 가만히 컵 안에서 찰랑거리는 우유 바라보다 고개를 들었다.) 진짜요..? 부르면 언제든지 와..?
우유를 많이 마시고 잘 자고 솔직히 그거 아니에요. 클 사람은 크는 거예요.
우유 조금만 데워 마시고 주무세요ㅜㅠ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reizends2

아침에 빵먹고 밤공 전에 쿠키랑 우유마시고 밤공 끝나고 커피마시고 ...밥이 먹고싶은데 난 지금 들어가는 중이고 낼 낮공이지...
텀블러에 딸기우유 마셧다가 사이다 마셧다가 물 마시고 있는데 해열제맛남
길 가면서 담배 한 입 빨고 딸기 우유 한 모금 마시고 한 입 빨고 한 모금 마시는 거 반복하는 홍셩 ,,
길리안우유 마시고 공부해 글리야!! ! ! ! !! !
아무로와 코난 진짜하룻밤만아무로집에서자고가...같이 목욕하고 영화보고 뜨끈한 우유마시고 같이 이불깔고 자고 같이 아침먹고 같이 씻고 같이 나가고 같이 겨울바람맞으며 같이 포아로가기...
소주마시고 우유마시는것도 좋은데 언니 것두 상상안되겠구나ㅋㅋㅋ 소주마시고 쓰니까 음료수 마시면 잘 안가시는데 우유나 아스크림이나 크림파스타처럼 크리미한거 먹으면 짱 좋음요 😘
엄마는 아직도 늦잠 중입니다. 절대로! 일찍 일어나지 못해요. 맨날 아빠가 깨워서 빵을 입에 넣어줍니다. 엄마는 눈을 감고 밥을 아주 잘 먹어요. 눈감고 바나나도 잘 까먹어요. 아빠가 준 우유를 마시고 눈을 뜹니다. 그렇게 차를 타고 출근합니다

우유도 많이 마시고 .. 으구 내새끼
난 2급을 땄고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샷 뽑는 거랑 우유 스팀 해서 카푸치노 만드는 게 시험이다 지금 생각해보니 억울하네 돈 다주고 배우지 마시고(넘 비쌈) 티몬 이용하세요 저도 티몬 했던 거 같애
커피커피 없으면 세상 어떻게 살죠 진짜 밥은 안 먹어도 커피는 마셔야 함 신 원두 아이스로 내려서 헤이즐넛 시럽 조금 타먹는 걸 제일 좋아하지만 대부분 노시럽으로 마시고 원두 다른 맛도 괜찮고 우유 넣어도 좋고 휘핑 얹어도 좋고 에스프레소도 좋음
마자여ㅠㅠㅠㅠㅠㅠㅠㅠ흑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유 반잔만 데워마시고 배를 달래야겠습니다...ㅠㅠㅠ
엄마는 아직도 늦잠 중입니다. 절대로! 일찍 일어나지 못해요. 맨날 아빠가 깨워서 빵을 입에 넣어줍니다. 엄마는 눈을 감고 밥을 아주 잘 먹어요. 눈감고 바나나도 잘 까먹어요. 아빠가 준 우유를 마시고 눈을 뜹니다.
모든 불빛을 막아야하나봐요... 우유 그렇게 마시고 양치해야하잖아요? 그럼 잠 깨지않나....;
잠이 안 와? 그래도 눈 꼭 감고 전자기기 끄고 우유 한잔 마시고 침대에 누워봐 금방 잠이 올거야.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rhfkfld

밀크티를 진짜로 맛있게 마시고 싶거든 차+우유+설탕이 아니라 차+연유라고 가르쳐주셨던 분 기억은 안 나나 앞으로 꽃길만 걸으시길... 진한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티에 연유 두세스푼 넣으니 천국이 따로 없도다
우어 난 우유 마시고 배 안차는데.. 언니 얼마나 배가 작은거야...
ㅠ ㅠ우유 마시고 싶다 빵이랑
내일 눈 떴을 때 형 기분이 오늘보다 더 나빠지지 말라고 해 주는 얘기예요. 우유 마시고 들어가.
아까부터 우유없이 시리얼만 씹고 있는데 우유 좀 마시고 싶고.. 집엔 우유 없고..
호애애ㅐ앵 양갈비랑 마라샹궈 배터지게 처먹고 홍시빙수/유자에이드 마시고 집에 와서 치즈빵 3개에 커피+우유 들이부었는데 지금 또 배고픔
매일매일 우유 마시고 있어. 키 빨리 크고 싶어!

오랜만에 깔루아 밀크 마시려고 했는데...깔루아가 바닥이 나있었다... 우유 9.5 깔루아 0.5 의 깔루아 밀크를 마시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우유 사놓고 종종 카누 믹스커피 타먹는데요 어제 우유 1L산거 같은데 벌써 다먹었어요 ㅠㅠ 라떼 마시고 시퍼여... 크흑 눈 찡긋 짤 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난 너한테 알몸 보이기 싫거든. 아 하지만 계속 기다리게 하는 것도 미안하니까 과일우유 좀 사와. 목욕 끝나면 마시고 싶어. #2권


따뜻한

23시입니다. 밤 11시죠. 따뜻한 우유나, 수증기가 닿는 곳에 양파를 두면 숙면에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 먹은 것들 빵 우유 토마토 따뜻한 바닐라 라떼 모둠김밥 던킨 시나몬 롤 아티제 딸기타르트 반 조각 탕짬 현미녹차 두 잔
헉 닭죽.. 어서 맛난거 먹어요 ㅠㅅㅠ 지금은 넘 늦엇나,, 민애님 넘 배고프면 따뜻한 우유라도..(o;TωT)o
#마노리치커피 입니다.카라멜마끼아또 레시피 따뜻한음료!!12,3온스기준 제이스카라멜시럽 30ml+에스프레소30ml/50ml/60ml+스팀우유220ml+ ##바닐라시럽 #카라멜시럽 #헤이즐넛시럽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subsooning

빅토르 따뜻한 달콤한우유 호호 불어서 식혀서 마실꺼 생각하니까 너무너무 귀여움..ㅠㅠ
오늘따라 잠이 잘 안 오죠? 프흐, 괜찮아요. 저랑 대화 잠시만 할래요? 아니면 따뜻한 우유 한잔이라도 마실래요?! 아, 코코아가 좋으면 코코아를!!
아직 잠이 안오는 거야? 곤란한걸. 내일을 제대로 보내려면 일찍 자는게 좋을 거야. 따뜻한 우유라도 한 잔 마시면 잠이 오려나. 그래도 잠이 오지 않는다면 내가 잘 때까지 옆에 있어 줄테니까.
¡ 낮에 햇빛비추는데서 산책이나 자기전에 따뜻한 우유나 치즈 등을먹어도 좋고. 결론은 언른자자X)
유니버셜에서 나온 해리포터 지도 머그컵에 따뜻한 우유 부어봤다! 발자국 나온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뭘할지 아십니까? 무려 따뜻한 우유를 주면서 잠자리 이야기를 들려주며 코야코야 재울꺼라고요? 후후
누군가에겐 잡을 수 없는 희망의 끈으로 여겨지기도 하고요. 네, 에스 씨.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든 찾아오셔도 좋아요. 지금처럼 잠이 안 오시면 따뜻한 우유 한 잔 드시러 문을 두드리셔도 좋고요.

6. 난 빵순이라(ㅋㅋ) 빵집알바 잔뜩했는데... 일하면서 음료만드는거? 너무 재밌었다..! 차가운 음료들은 어느정도 쉬운데.. 따뜻한 음료의 스팀우유 들어가는거.. 스팀할때 너무 무서워서 초반엔 좀 엄청 실수 많이했던거같아..
음...따뜻한 우유 한잔..?
비오는 날, 따뜻한 방에 배깔고 누워서 이불을 어깨까지 덮고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고 만화책을 읽는 것. 옆에는 꼭 내가 좋아하는 간식 (예를들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찐고구마와 우유)이 손 닿는 곳에 있는 것.
우유랑 액 그리고 끈적한 촉수의 잔해들로 덮힌 곳에 살며시 눕히는거지 그리곤 넘 사랑스럽다는듯 얼굴을 쓰다듬고 촉수는 사라지고 혼자 남아서 가슴엔 우유가 계속 나오는거지 배안에 계속 따뜻한게 있어서 움직이지도 못 하고 그 자리에서 하염없이 울고
잠이 안온다면 따뜻한 우유라도 마시는 게 어때, 힘이 될거야.
잠이 오지 않는 걸까요? 그럼 따뜻한 우유 반 잔과 잔잔한 노래는 어때요?
따뜻한 우유 한 잔 할래?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KiE_Minette

잠 안 오면 따뜻한 물이나 우유라도 한 잔 꼭 마셔, 아가.
헐.,.,ㅠㅠ... 가벼운 운동후 따뜻한 물이나 우유한잔... 너무 당연한걸 말슴드렸을가요 흑 저는 잠안올때 유튭에서 수면유도음악 이런것도 들어봤어요,,,체셔님 꿀잠주무시길 😭
흐흠~ 아무래도 오늘도 푹~ 쉬어야 할 것 같지요~?? 잠이 오지 않는다면 따뜻한 우유에 꿀이라도 넣어 드셔보시길~.. (나름 걱정이다,..,.,,..,)
그래도 자야지.(손을 뻗어 눈 감겨준다) 나도 장난. 영 잠이 안 오면 따뜻한 우유 마실래? 잠깐 안아줄까?(웃음)
원래 잠 안 올때는 따뜻한 우유 마신다던데
ㅠㅠㅠㅠㅠㅠㅠ 피곤하시니까 일찍 주무셔야하는데ㅠㅠ 흑 따뜻한 우유라도 드세요 솟님ㅁ8ㅅ8
저녁엔 마작도 했는데 룰 이해도 안되고 졸려서 구경만함ㅋㅋ나라마다 조금씩 달라서 투닥거렸던거같음. 그리고 병으로 따뜻한 우유자판기 첨봐서 오오하고 찍음

허걱 불면증(졸라리 빨리 달려가서 따뜻한 우유에 초코제티를 탄다) 이걸 드시면 잠이 솔솔 올검니다,,,(탁)
밍 가끔씩 야근할 때 커피 마시려하면 바로 뺏곤 따뜻한 우유 쥐어주는 언. 피곤해도 몸에 안좋으니까 마시지 마요. 도와줄테니까. 그런다.. 사내연애 좋아죽겠네...


바나나

바나나우유 좋아ㅏ!!!
딸기 우유 먹을까 바나나 우유 먹을까
충분히 가능성 있당... 사실 우유에 들어가는 바나나인가 바닐라 가루가 문제였던거라...같은 재료가 과자에도 쓰였나봄
아 진짜 대휘못본거 속상해서 먹을거로 달래네....무슨 바나나우유 네개나 쳐먹음......와
내는 저지방 우유 안 마신다. 오로지 서울 우유. 바나나 우유 딸기 우유 초코 우유도 잘 안 마셔. 흰 우유만. 쫌 까다롭지만 이렇게 태어난 걸 어떡해. 이렇게 살아야지.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100ahead

나도 바나나우유 좋아해.
그럼 바나나우유
봉순쓰랑 미니언 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도 구냥 구런데
배가 너무 고파서 내가 오늘 하루종일 뭘 먹었나 생각해봤는데 아침-식빵 두개/점심-굶음/저녁-샌드위치랑 바나나우유 ㅋ ㅋㅌ ㅋㅋㅋ ㅋㅇㅋ고플ㄹ만 하내,,,^^
#자캐테마_향수를_만든다면 어디보자.. 난이는 쿠키향! 빵이나 쿠키같은 그런 향이 나는 향구.. 바나나우유향도 있으니까 쿠키향도..있지 않을까...? 도희는 레드벨벳롤케이크니까 그 향이나겠지? 우현이는.. 뭔가 차분한 향일것같다 아저씨는...담배..
))스밍인증 이벵!! 👉스밍인증 (뎀으로)+rt (자유)👈 해주시는 분들중 1분께 바나나우유 깊콘을 드려요! 스밍돌리시는분들 모두 참여해주세요ㅎ💕🙇

집엔 언제가? 혼자 밥먹기뻘쭘하면 바나나 우유같은 배 차는거라도 마셔~ 배고파서 더 집중안됀당 ㅠㅠ
편의점말해 같이먹으라고 바나나우유정돈 줄게
딸기5개 바나나1개 설탕 2아빠숟갈 우유 적당히
바나나우유큥은 말구 토끼큥만여~?
아제ㅔ제ㅔ젠장 뚝배기깹ㅂ니다 아흐흑 아미쳣ㅅ나봐 제 손에서 바나나 우유생각하는 쇼타군. 개귀엽네 미쳤ㅅ어 ㅂ제ㅔ제젠장 미모 실화입니가? 아ㅏ우어ㅏㅓ어ㅠㅜㅠㅠㅠ
이와중 바나나우유 마시따
제환아 고굼마빵 치킨 바나나우유 이런걸 먹어애지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nabom___

ㅈㅐ현이를 생각하며 바나나우유를 사왔네
쥬씨? 예전에 지나가다가 본적 있어요! 딸기랑 바나나 우유 섞인건 예전에 마셔봤는데 정말 맛없었어요...😭
바나나우유.,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조와요 바나나우유!!
빙그레 우유는 바나나 빼곤 나머지 다 약간 부족한 맛이에요! 그래서 봄이는 비추예요😂 메론은 어떤걸 먹어도 메로나 녹인 맛이구...
지금 홍자서 맥주 3캔 까고 어 더마시년 안되나 헝헝ㅇ 바나나 우유 먹어야지
트친님들 중에 저에게 바나나우유 안 받으신 분 업는 걸 목표로 삼거 있는 사람입니다,, 빠나나우유 드실 뿐,,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___None_YTSI

삶은달걀에 식혜파시구나. 저는 바나나우유나 커피-
ㅠㅠㅠㅠㅠㅠ노아야 맨날 막 딸기모찌도사주고 ㅠㅠㅠㅠ 초코바나나도 사주고 ㅠㅠㅠㅠ 바나나우유도 먹여주고그럴ㄹ게 ㅠㅠ옆에서 삐약삐약만 해조유ㅠㅠ퓨ㅠ큐퓨ㅠㅠㅠ(멜님으 극혐..;
몸무게가 늘엇ㄴ을땐 일주일동안 우유랑 바나나만~!~
남보라 바나나우유 셀카, 눈을 뗄 수 없는 인형미모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현중에 귀여운거 많더라 로드호그 자힐은 바나나우유 먹는다고 하던뎈ㅋㅋㅋ
아니 뭐! 어쩔건 없는데? 아~ 그냥 우리 양정도씨는 사우나를 가면 바나나우유와 커피를 마시는걸 좋아하시는구나~ 그렇구나~ 뭐. 요정도?
따흐흑 알티하시면 16일에 두 분을 뽑아 바나나맛 우유를 드려요 구매 후 인증해주실 수 있는 분만 알티해주세요 ㅠㅠ 근데 우리 애들 너무 예쁘죠 ㅠㅠㅠ 어흐흑 세 상에ㅠㅠ 이게 실화냐 ㅠㅠㅠ ㅠ 눈물 나 ㅜㅜ ㅠㅠ 너무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2012_orbit

바나나 우유 마시는 것도 완전 이호원처럼 마신다 기엽다고...ㅠ
빨대없이 먹는 멋진 바나나우유드링킹
6. 북!! 학교에서는 난타라고 했었다! 초등학교 때는 방과후로 배우고 중학교때는 동아리로 했었다... 나 이거 장단 지금도 기억나고 솔직히 내가 배운 것 중에서는 제일 그럴싸하게 잘한다 어흑 바나나우유북 진짜 무거웠지만 나는 조았어!
드럼 말고 그 사물북이랑 바나나우유같이 생긴 큰 북 두개씩 붙여서 하는ㄴ 것입니다 모둠북이라고 불렀던가 그랬고.... 저 아직도 잘쳐요 (진짜!!)
바나나우유다시빼니까 욘무룩ㅠ
와 바나나우유제껍니다 찜뽕함... 생각 하러가겟어요
머..이쁜거없을까여.8ㅁ8...바나나우유..내최애우유...얼ㄹㄴ생각해야겟어여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yeoleum0814

나는 못할듯..걍 바나나,우유 바나나,두유 이렇게될듯
맥주와 감자 스낵 대신 바나나우유와 레드벨벳 쿠키를 택햇다 쓰위잍
핵불닭 먹을 때 바나나우유 꼭 지참하기
내일 숙취 있으면ㄴ 어...바나나 우유를 먹자
바나나 우유 쪼온맛💖
ㅋㅌㅌㅋㅋ 혜ㅖ혜님ㅋㅌㅌㅋㅋㅋㅋ (꼬오오오옥) 수아 역시 손위에서도 건방지게 막막 혼자 바나나우유먹고...어휴..
바나나 우유 드실분! 🍌💦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juhy_10

황제 돼지씨 호두 바나나 우유 함께 갈아서 아침 대용으로 먹으면 석달에 31킬로 다이어트 MBN 천기누설 가족 생각해서라도 건강해야합니다!!
바나나 우유를 보면 뭐가 생각나냐는 질문에 막힘없이 액체라 답했던 친구야, 나도 이제 콜라 마시면서 액체 생각한다,,,따흐흑
다이어트 3일차 싸이버거 세트(음료 복숭아에이드로변경) 피자 한조각 감튀조금 사이다두잔 바나나우유 치킨2조각 콘치즈 반 소주 한병 탕수육 소자 떡볶이 순대 조금 맥주 두병 쁘띠첼 포도젤리
바나나나나맛우유채워줘마음가득채워주는바나나나나맛우유사러갈건데지갑이수업하는방에있네
룸메분 제가 송구합니다 . .. 바나나 우유보면 뭐가 떠오르냐는 ㅂ질문에 액체라 답한 친구가 나빴네요(???????)
아침 바나나 점심 급식 한숟가락 저녁 ??? 뭐먹지 바나나 하나와 딸기우유 혹은 커피우유 어떨가요...!
바나나우유 샀다,? 언제 먹을까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xkdhfmsek

다행이도 바나나 우유가 잇엇다,,,,ㅠㅠㅠ,ㅠ,ㅠㅠ,
언니가 그러다가 아예 없는 곳 줄까봐 그런단 말이야....바나나 우유 하나만...
바나나 우유 먹고 싶다고? 응 그거 프랑스에 없어
그 사람은 항상 무표정해요. 그래서 좀 무서워요. 그런데 이상하게 자꾸만 병아리 같은 거 있죠? 바나나우유 사주고 싶어요.
(도리도리) 안대ㅐ요!! 이미 수아 너무 건방져져서 바나나우유도 좀 그만먹고 밥 먹ㅇㅌ어야해요 맨날 바나나우유만 머그려고 해서
바나나나나맛 우유 채워줘 마음 가득 채워줘
미녕이 우유 조아한다길래 바나나 우유 사다가 주고(흰 우유 조아한다) 단거 조아한다고 해서 쪼꼬랫 사다 주고(사탕 조아함) 체육복 딴 애들이 빌려가서 안 쥴가바 자기가 빌려가서 피죤도 해오고(샤프란 조아함) 그랬는데 어느날 애가 울먹울먹함서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inding0426

같지 않은 그 입술로 먼저 사과를 했다. 본래 당신의 생각보다는 친절하고 다정한 사람이다. 당신은 무슨 미운털이 박혀서는 이 남자에게 괴롭힘을 당하는걸까. 안타깝기도하여라. ) 바나나 우유 사줄게. 삐쳤으면 풀어줘.
웅 29일에 봐요!! 헤헤 난 바나나우유보다 젤님이 쪼끔 더 조앙S2
이번주 내로 트유 캐슷이 나온다면 기념으로 딸기맛 바나나 우유를 사먹겟습니다 근데 어디서 팔지 잘 안 보이던데
앗 네 코토란 진겜에서도 아카이에게 바나나우유보다 딸기우유파라고 말한전적이있습니다!!ㅋㅋㅋ 원래 제자캐들 중에 딸기좋아하는 애가 잘없는데 코토라는 딸기 많이좋아할거에요ㅠㅠ 같이먹으러가면 되겠네요!!!!
바나나우유😋 #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EATJIN #석찌니 #YOU_NEVER_WALK_ALONG
전 바나나우유 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왜 집에 술이 없는가... 저 바나나우유 마시는데 짠 쳐주세요(?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hanser0001

바나나우유...? 어떡해...
[정전이 됐다] 라바나 이런. 희 식이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라바나 그러게나 말이다. 희 그러고보니까 정전이 났을 땐 침착하게, 라바나 냉장고에서 바나나우유부터 꺼내와야겠다 희 예...? 라바나 미지근해지기 전에 다 마셔버리게
바나나 우유 앉아서 하나 다 마심 너무 피건해
170404 광주 #예리 에코백 주섬주섬,,, 바나나 우유 꺼내서 먹고 싶어서 졸랐다곸 기야워ㅓ퓨ㅜㅜ
바나나맛 우유 ♡♡♡♡
[올 오키 금방 튀어감] [전 떡볶이에 치즈랑 삼김이랑 바나나우유 조합이 좋을거 같습니다 누님] [바로 코앞이라 금방 감!]
팬싸 갈때마다 바나나 우유에 손편지...간식......가끔 겁나 비싼 조공품... 가끔 정하가 이름 뒤에 하트 붙여주면 집에서 울면서 바닥 뒹굴 것 같고,,,,, 진짜 답업는 팬일 거시다... 정하도 그쯤되면 시우 알지 않을가 십고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seyniIdentity

하루의 시작은 바나나우유
어제도 바나나우유 사주시고 오늘도 사주시고 뭔먹을복이 이리 드럽게 많냐 어제 동생친구남사친애도 떡한상자 주고 나 돼지되라고요?........
난 바나나ㅏ우유먹고싶다,.,..
흑ㄱ 사실 딸기우유가 있었으면 그걸 줬을텐데 없어ㅅㅓ....,, (훌쩍) 그럼 나중에 바나나우유를 박스채로줄게!!(??)
무슨 소리야. 바나나우유가 짱이거든?
아 바나나우유 하나 먹고 싶다. 광고 시청하면 포인트가 쌓인다 내 손안에 바나나우유
아침부터 뭐야 기분 잡치게.. 바나나우유 없어서 딸기우유 사가는게 내 잘못도 아니고ㅎㅁㅎ 2분 걸어가면 있는 슈퍼라도 가시든가 아아아악 겉안녕히ㅋ 가세요ㅋ....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fengsongfriend

바나나가 있다 우유랑 갈아와야지............ 꿀...꿀도 넣는다 !


딸기

혹시 딸기우유 반디 알아요? 계이하기 전 친구랑 이름이 같아서..🙊🙈🙊🙈🙊🙈🙊🙈🙊🙈
편의점에서 맨날하는 ㅅ고민 초코우유 딸기우유 머먹징
나이 먹고 힘들지..? 딸기우유 한잔 할래..? 선행짤방ㅋㅋㅋㅋㅋ P. 진국's 폰카
3분 생딸기우유 1. 딸기는 싼 것도 괜찮습니다, 씻어서 꼭지를 따주세요 2. 비닐에 넣고 손으로 부숴부숴 3. 과즙이 빨갛게 찰텐데 설탕을 취향껏 넣어넣어 4. 다시 잘 섞어서 병에 담아두고 우유에 타 섞어 마시면
딸기우유 주제에 예뻐 포즈요염하네
생딸기우유존맛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mango_tm

힘드신 분들 핥고 가세요. 딸기우유맛입니다
방금 마트 계산대에서 어린이 남매와 부모가 하는 대화를 듣고 ????되었다. 동생어린이우유 먹을래! 오빠어린이나도! 아빠☆☆이는 여자니까 딸기우유~ 엄마♡♡이는 남자니까 초코우유~ 동생나도 초코! 아빠:
안녕 이건 딸기청이 안 들어간 리얼딸기우유다 (딸기만 씻어서 갈아버림)
헉 딸기우유가 넘 말드안되게 이뻐서! ! !!! 안녕하새요 감사해여 맞팔할게여!!!
그그... 커피맛 포도맛 복숭아 리치 있ㅅ다는ㄴ대... 저어는 커피 빼고 한번씩 다 먹어봣어요!! 겨울한정이었던 딸기우유도 먹어봣읍니다 정말 식감이랑 맛이 되게 미묘한데 되게 미묘하게 맛있어요
파바 딸기소르베 아이스크림 존맛이다 약간 신 딸기맛이랑 우유아이스크림이랑 섞야잇는데 신맛을 부드러운 우유가 중화시켜줘서 굿임ㅜ
거기 누나 딸기우유 한잔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Sakenomukaede

샐러드!! 훈제연어를 버무린 리코타치즈샐러드가 대단히 먹고 싶습니다 반드시 향이 진하고 우유맛이 배어나오는 걸쭈욱한 리코타치즈를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떠서 샐러드 위에 올려주셔야 해요 토핑으로는 딸기랑 망고랑 그린키위을 썰어서 곁들여주세요 엉엉
우유에 설탕 나중에 더해도 되지만, 부순 딸기에 설탕을 좀 넣어줘야 나중에 우유에 부어도 딸기 맛이 묻히지 않고 살아나는 편이니 그래두 딸기 한 팩(200g)에 한두숟갈은 기본으로 넣어주세요.
생딸기우유 만들었다-!!!
아..하하.. 언제나 그 생각 뿐이구나.. (끄덕!) 내일, 딸기우유 못 먹으면.... 영양만점 내 야채주스 먹을래..? (영업을 하듯, 야채주스를 꺼내고(?))
뭐 살까요... 참고로 제 핸드폰은 딸기우유 색입미다
딸기우유... 난 딸기우유보다 쪼꼬우유를 조아한다 쪼꼬우유만 보면 정신없이 마시다가 결국 배탈이난다......... 우유마시면 항상 배탈나는거아는데도 왜마시는질모르겟다....
딸기우유 vs 초코우유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jooin2da

우리 주인 심부름하고 받은 건데 마실래?(딸기우유)
애들 앞에 있는 딸기우유같이 생긴 병 멀까 맛있어보여!!
이렇게 살까... 핸드폰이 딸기우유색이라 넘 한정적이야 ㅠㅁㅠ...
아까 딸기우유사버렸다 진짜 난바퀴벌레눈꼽보다도 ㅂ뮷하다
그뭐냐 손 위에 앤캐나 덕캐나 자캐 올리라는 거 솔직히 내가 자캐 올린다면 딸기우유 뺏고 때리고 쥐고있는 그러는 것밖에 생각안남
당분!!!!!!!!!! 딸기우유.
ㅕㅁ병 룹쟌 딸기ㅣ우유ㅠ먹ㄱㅇ어용 칙ㄱ쇼 저희ㅣ프론트 귀ㅣ엽잖ㅇ아... ㅈ간신히 ㅁ달ㄹ려ㅕ있구 ㄴ마ㅏㄱㄱ ㅋ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staytrue1022

와...... 이거 딸기청 우유 개존맛인데???
아 무슨일이냐 너무너무 덥다 선풍기도 꺼내고 나가서 츄하이랑 부라더소다랑 아침햇살이랑 딸기우유도 사왔음 너무 더워 덥고 목말라..
아들이 딸기우유 맨들어줫는디 개존맛이여ㅇ~(ㅇ딸기우유먹고 오뎅먹고 매화수먹고 딸기우유 또머겅
추가햇다...무료30연돌려서...이 넷중...하나라도 나오면........제가.....제가...흰우유를....초코우유로 바꾸겠습니다....(딸기우유가능..)
진심 걍 ㄹㅇ 딸기우유인데 딸기가 씹혀여,,,,, 구래서 방금 더 만들구 왔습니다ㅎㅎㅎㅎ
헤헤헤헤 흰우유는 싫어서 딸기 우유를 마시구 있어요! 막막 맛있어요 상큼하구)(
생딸기우유만드는즁 ㅇ3ㅇ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worm0910

딸기우유 맛있당
[한국고딩] -매시간 매점안가면 주금. -요맘떼 딸기맛 안먹고살면 죽는다 -딸기우유 극호 -가정시간 젤 좋아하고(바느질) -수학시간 젤 싫어한다. -관계는 디엠디엠-디엠디엠 -탈주를 입에 달고산다
장미자수 스니커즈 (3color) 22,000원 색상 화이트 / 딸기우유 / 민트 사이즈(mm) 220 / 225 / 230 / 235 / 240 / 245 / 250 굽 2.5cm 상세샷은 이쪽
딸기쨈이랑 우유랑 과일 사기.! 꿀도
딸기우유 저거 왕 기요미해 스노우 저거만 써 🐰
딸기우유요!!!
님들 담주에도 액토하나욥? ㅠ 한다묜 생딸기 우유 쒀드려야짓 헤헤...너ㅠㅠㅠㅠㅠ무ㅠㅠㅠ맛있 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btsvtaeng

딸기우유...애기때 벌레에서 나온 성분으로 만든다는 얘기를 들어서 쬐까 충격이 간게 아직도 남아있지만 그래도 주면 잘먹는 그런겁니다! 사실 초코우유 더 좋아해요!
애벌레.....그거 색소에 연지벌레 성분? 이었을거에요 그래서그런지 요즘 딸기우유는 잘보면 무색소라는 글씨가 작게 써져있습니다.....벌레괴담을 의식한걸까요
아니지 딸기우유가 짱임 !!
하앙 그래도 딸기우유가 조아
딸기우유 !!!!!!!-&&!!!!!!!!!!!!
앗 그런걸까요...요번에 딸기우유 함 먹어봐야겟ㅇ어요
딸기우유에 자세히 보면 쬐끄맣게 무색소라는 글자가 있습니다.....딸기우유 맛있죠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iLLe_Nium

몬가 이날 백도보면 딸기우유랑 아이스크림 생각나서ㅎㅁㅎ
딸기우유? 케이크? 미역국? 좋아하는 사람의 생일이라 그런지 더 신중해지고, 고민하게 되고 그런다. 음, 네가 원하는 선물이 있다면 꼭 말해줘. 새로 사서 준비해야 하니까... 그래도, 내가 준비한 선물. 단이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
#자캐의_머리를_분홍색으로_물들여보자 아...? 딸기우유가 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암동 부빙에서 먹은 딸기빙수, 밤빙수. 이 추위에도 생각나는 정말 정말 맛있는 빙수. 얼음 겉만 아니라 안에도 딸기와 밤을 넣어놔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특히 밤빙수의 맛은 상상 그이상의 맛. 우유 얼음도 너무 맛
170409 딸기우유 그러케 좋아?🍓 우린 너희들 제일 좋아❤ #아름다워 #MONSTA_X #몬스타엑스 #원호 #WONHO #BEAUTIFUL
170409 딸기우유 마이쪙!! 🍓🥛💕 #아름다워 #MONSTA_X #몬스타엑스 #원호 #WONHO #BEAUTIFUL
이거 딸기우유색이 없는뎅 ㅠㅠ 재고없나욘 ㅠㅠ?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qkfrkswnrnal1

그럼...이쥬가 이거줄게!(딸기우유를 하나 건데며)꼭 언니 혼자 마셔야해?
나이거 머글일때이거보고 이제 팔게없어 하다하다 실용성없는머그컵도 파냐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긴상딸기우윸ㅋㅋㅋㄱㅋㄱㅋㅋㅋ 사고싶어
딸기우유존맛 과제 조져줘
유이는 홀로그램 전용 딸기 우유를 찾았어! (집념의 유이...)
170409 분당 팬싸 딸기우유 해맑게 먹는 울 토끼 🐰미녀기는 계속 쫓아다닌다 🐶일로와 🐰( 🏃) #몬스타엑스 #원호 #MONSTAX #WONHO
에비씨 초콜렛..마이구미..딸기우유..초코우유..케이지비...
한창 드림하이가 유행할 때 아ㅇi유 보고 삘받아서 기타배웠다 그래서 지금 갖고있는거 딸기우유색이고.. 먼저 배우던 친구보다 잘하고 싶어서 밥먹고 기타만 친 듯 그리고 굳은 살이 생겼는데 수영장 갔더니 굳은살이 불어서 떨어짐. 그 이후로 아파서 그만뒀다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Rion_JD

늦었나보다!!! 히,, (한손에 딸기우유를 들고 밝게 웃으며)
요새 길가다가 딸기 들어가는 음식은 다 사오는 것 같아. 아까도 지나가다가 카페 들려서 딸기 우유 사왔는데, 달달한게 딱 좋아.
아아악 ㅠㅠ ㅜㅜ ㅜㅜㅜㅜ아녜요...저 딸기요거트우유 완죤 조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구...? ㅜㅜㅜㅠㅠㅠ❤ 넘 귀여운 비유에요 ㅠㅜㅜㅠ감사합니다 챠밍님 덕분에 너무 기분좋은 상태로 하루를 끝냅니다 😍
아...설마했는데 진짜 포샵이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일님두 지쨔 기여우셬ㅋㅋㅋ 됴램 딸기우유로 꼬시고시퍼욬ㅋㅋㅋㅋ
햐⊙♡⊙ (딸기우유 소리에 기분 좋아진 됴램이랍니다(⊼⌔⊼ )
아..따거님이 사주셨던 딸기우유 또먹구싶다..ㅜㅜ..생딸기우유...
뎌래마 누나따라올래? 딸기우유 한박스 사줄게 돈까스도 사줄게 목욕하구 나오면 빠나나우유도 사줄게😈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ssddoo9603

저런ㅇㄱ건 어디서 팔ㅇ앙요?딸기ㅣ썰어서우유에집어넣음ㅁ대나
아 이럴수가 ㄷ딸기우유 그자식 얼굴에 던져 벌일거야..........
마코토 유이랑 매점 자주 갔잖아. (딸기 우유만 잔뜩 사줬으면서 뻔뻔하게 말한다.)
다른 지역은 잘모르겠뉸데ㅜㅜㅠ 청주 시내에 스위트피? 라는 작은 가게가 있는데 딸기케익,딸기우유,딸기빙수로 유명한 ㅠㅠ ㅠㅠ
샴푸를 깜빡하고 딸기우유로 머리감았따해
이 움짤 만들어 주신 분 만나면 제가 딸기우유 20 개 사드릴게요...
엌ㅋㅋㅋ 비냉 딸기우유 꼬들 면 신김치 물만두 후라이드치킨 짬뽕 반숙 예에에엥에에엑!!!!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by_layla_

딸기우유로 머릴감아앜(데굴
난이는 머리감으면서 딸기우유 쏟고 싶지않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기랑 우유랑ㅇ 섩탕이나 꿀...
ㅋㅋ ㅋㅋ ㅋㅋ맞아....하지만 나도 죽기전엔 꼭 사서먹어보고 싶었던 딸기우유니간...만족스-!! 진짜 넘 맛있어서 꿀떡꿀떡마셨다..
계 대리가 저렇게 말하면 왠지 개소리 말고 딸기 우유나 드세요. 라고 하는 것 같아.
밤에 도대체 뭘해야 키가 커져요? 저 딸기우유도 맨날 마시는데 찬형은 저보다 이만큼이나 커요!!(손을 크게 벌리며)
개소리 말고 딸기 우유나 드세요. 이게 계 대리의 본심이었다고요?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nyam_02

딸기 우유 말고 그냥 우유를 마셔.. 그리고 운덩도 좀 하고
ㅠㅜㅜ 홍대 그녀의 커피잔 두번 오세요 세번 오세요 ㅠㅠㅠ 전에 갔을때도 괜찮아서 한번 더 왔는데 파르페 2명이서 먹어도 양 꽤 많고 맛있어요 ㅜ 그리고 무엇보다 직원분들 짱 친절하심.. 이번에 딸기우유 새로 나와서 하루
웨행밈 왜구랬어여....... 룸메에게 잘햊 ㅓㅆ어야져,,,, 룸메 들어오며눈 딸기청 우유 한 잔 줘여ㅎㅎ 그거 지전 천국의맛
관계 짱 많은데~ 쌤도 딸기우유를 많이 마셔야 키가 크죠!!(놀리다간 이내 베시시웃어)
단미 매정해.... 딸기우유 받았으니까 이제 날 버리는거지!?!?
딸기우유는서울우유가젤맛잉따
어짜피 막 살고 있으니 상관없긴 하지만 이쯤으로 하고 딸기우유나 넘길까-(주섬주섬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Onehope_WH

ㅅㅑ~,,,, 루나님 피지컬에 잼이 대엇 다 ㅡ식 빵ㅡ 뽀 그 ㄹ ㅡ식 빵ㅡ [우유](딸기
역시 분홍색 쪽이 좀 더 귀여우니까- 딸기우유를 마시는 사쿠마 씨라던지?
흑흑 요쥬 밤에 코인 노래방 갔다가 오는 길에 벚꽃보고는 편의점가서 달랑달랑 맥주사들고 오는 거 보고 싶어 요한은 술 싫다고 맥주말고 딸기 우유 먹으면 좋게ㅛ다
아 스누피랑 딸기우유 혈관에 안 들어간대
마카롱 좋아해요^~^ 봉쥬르 마카롱이라는 이름인 아이스크림도 좋아해요. 아이스크림은 그냥 좋아요🍦 그웬은 핑크색 돌고래가 헤엄치는 꿈을 꿔요! 딸기 우유 속에서 헤엄쳐서 몸이 물든 거예요😊 엄청 달겠다- 헹
힘들면 딸기우유 마셔! 원래는 안사주는데..., 알바 힘들면 말해 하나줄게! (이를 드러내 환하게 웃으며)
스트로베리! 생과일중에서도 제일제일 좋아해요😀 딸기중에서 생딸기만 좋아한답니다 딸기우유나 아이스크림 그런거는 잘 안 먹게 되더라구요 닉네임도 그냥 그 순간 생딸기를 먹고있어서 딸기로 했어요^ㅁ^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mono__tonous

다이어트 9일차 모짜렐라치즈돈까스정식 잠만보의 애플치킨랩(먹지마세요제발) 딸기코코넛우유 오렌지탄산에이드
(딸기우유 세 개를 계산하려다 가희쪽으로 돌아보며 묻고.) 까히는 뭐 안먹어?
우유 이야기 하니까 딸기우유 먹고싶어지네요... 저녁을 딸기우유를 먹을까...! 딸기우유도 칼로리 꽤 높겠죠..??
딸기우유.. 찌끄만건.. 괜찮지않을까요.....?
아무나에게는 선물을 받지 않아. 딸기우유 정도는, 내 돈으로 사먹을 수 있어. ..아마도.
인심은 도쿄같은 도시가 아니라, 시골에서 쓰는 말 아닌가요. (곰곰히 고민하다가, 역시 늘 먹는 딸기우유를 집어든다. 다시 네게로 돌아가서는) 이거면 충분해요.
아무한테나 무언가를 받지 않아. 딸기우유 값은 없으니까, 다른 사람에게 팔아, 테이이치군.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flashlight_ch29

예ㅔ!!! 맴매왔숮니ㅣ다!!!(호다닥헐래벌떡!) 허ㅓㄱ헥헥 느뮤 힘들군요열심히 달리니 기분이가 상쾌하네요 운동후는역시 마싯는 (딸기)우유를 마셔줘야하는데말이죠 (제가 왜 이런소리를 하는지 저도 정말뜬금이내요)..
투플원 하는 딸기우유나 얌전히 집어와야겠네요...도시락... 5월까지 빼야해서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으니 정말 참아야죠 흙흑
ㅇ웅.. 10대 후반정도 생강중ㅇ이에요 그리고 이름은 딸기우유(어?
하 내가 딸기우유 건네면서 강쟈♡
그럼 당분 어때? 딸기우유라거나.
헉ㄱ저요 저는 넘 매워서 딸기+우유+밥 조합으로 먹었ㅅ었습니다....(대체
ㄴㅔ..... 딸기우유색 너무 예뻐요.......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vanillacat272

헉...딸기 우유 밥이요?! 어떤맛이에여..??((
딸기우유 안 마신 지 진짜 오천 년 된 거 같아 마지막으로 마셔본 거 언제일까? 유... 치원... 음... 초등... 아냐 난 그때도 그걸 싫어했다 절대로...
그 딸기랑 우유 밥 따로 해서 먹다가 매우면 딸기 먹고 밥 먹고 그런거에요ㅋㅋㅋ ㅋㅋㅋㄱㄱㅋㅇㅡ윽 근데 핵불닭 한 번 먹으니까 웬만한 매운 것들에 면역이 생겨버리드라구요ㅋㄱㅋㅋ
서울우유 딸기 요구르트 너무 맛있다 근데 어제 5/6을 쳐먹어서 오늘 별로 못먹어서 아쉬움ㅁ
일본과자 패키지 동전지갑 (4style) 7,000원 ◈종류 딸기우유 / 밀키빨강 / 밀키파랑 / 초코바나나 ◈사이즈 세로 13 가로 9 일본과자 패키지 시리즈 그 세번째입니다 'ㅁ' *첫번째는 필통, 두
💛토끼 세트 디테일💛 화면 밝기랑 빛각도에 따라 색이 달라 정확한 색을 잡아내기 힘들어요 ㅠㅅㅠ 멜빵바지는 사진보다 연한 예쁜 딸기우유색 입니다!
도시 사람이라고 다 인심 없고 각박하지는 않다구요. (두리번거리던 것을 멈추고는 가져온 딸기우유를 쳐다보다 계산대로 걸음을 옮겼다. 카드를 내밀어 계산을 끝마치고는) ...5일동안 아껴 먹기 힘들텐데.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61___1127

우와.. 칼같아.. 딸기우유는 어디 꺼가 제일 맛있어?
마치 딸기우유같은 느낌.
ㄸㅏ흐흑...피치색...민트색...딸기우유...라벤더...하늘색...(((죄다안어울림
크. 딸기우유에 봄을 타서 마시면 너무 좋지요.
딸기우유 사줘
내일 방과후에 너희 학교 앞 교문 앞에 기다릴게. 딸기 우유를 뿌려서 아주 맛있게 하는 가게가 있거든.
하늘하늘한 원피스.. 딸기우유색.. 귀여운 데코.. 이런거 좋아하는데 피부가 넘 까맣고.. 생긴게 싸납게생겨서 웬만하면 안어울려도 내가 좋으면 하고다니는데 파스텔파스텔공주공주한거 좋아하지만 입으면 오히려 자신감떨어지는 기분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dhy00n

딸기우유우우!!!!! 딸기우유 줄게. 부탁한다, 제발 가만히 있어라, 해...!
딸기쉐이크 먹고싶군요 근대 우유가 업어
요우 딸기우유 계실보니까 고딩때 애들 옛날 남자 가수? 목소리 유지위해서 삐 당한 영회 보여주시는데 그때 물이 핑크색 되버려서 한동안 애들 딸기우유 사러 매점안갔어
밀크스트로베리 어쩌구.... 우유에 조금 절은 딸기 넣어주고 이 정체불명의 크림 한스쿱 넣어줬는데 수상하기 짝이 없는데 왠지 계속 쳐다보고 있엌ㅋㅋㅋ
아 돌았네 저 딸기우유색 어색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펄딸기우유를 마시면 가슴이 큰다던데. 라피스그거 아니야. 펄그래? 하긴 의학적으로도 설명이 안 ㄷ... 라피스내가 마셔봤는데 안 크더라고. 펄:
(((((당황)))) 그그럼 모모네 딸기우유,,,주까,,?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12_12an

국이 검은콩우유 셕지 딸기우유(벌크ㅋ) 테테 모카우유 즤미 크림치즈라떼 눈기 흰우유 호뎍 피스타치오우유(요거트,.?) 냄즌 민트초코우유 -_-a
[8시 40분. 크림빵. 딸기 우유도.]
여러분 전주가면 천일베이커리에서 딸기오믈렛 꼭 먹으세요... 이거 다른빵이랑 비교 불가능한게 빵 겉은 설탕코팅 얇게 되어있어서 바삭하고 크림은 우유크림이라 풍미깊고 많이 달지도 않구....딸기도 엄청 맛있는데 천원밖에


우유

리퀘박스 첫 연성 ❣️ 왕이 입가에 묻은 우유 닦아주는 밍이 🥛 달달해 🙈 #착생 #LeoLucas #레카스 #밍왕 #양예밍 #야오왕 #杨业明 #姚望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handsome_1204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EXID_HJ19911210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sojak_2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sugar_honeyvil

우유 마시고 따뜻한 바나나 딸기 커피 스누피 Undead_Rei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