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타마

170415 대성 솔로 돔투어 #DDAY 사이타마 세이부돔 첫째날! 이럴때 쓰는 말이 맞나요? 존잘러님,,,,,,,,,,,,,,,,,,,,,,
170415 대성 솔로 돔투어 #DDAY 사이타마 세이부돔 첫째날! 깜짝 방문해준 영배형 ! D-LITE 아이시떼루~♡에 대성이도 하트로 보답하는 중❤💛💜💝💞💕💟💖💗💙❣💚
170415 대성 솔로 돔투어 #DDAY 사이타마 세이부돔 첫째날! 오늘도 대성이 덕분에 소중하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가요😭❤ 푹 쉬고 내일 공연도 화이팅!!!!💪
170415 대성 솔로 돔투어 #DDAY 사이타마 세이부돔 첫째날! 이번 공연에서도 멋진 드럼 실력 보여줬어요😭😭😭❤ 대성이 하고 싶은거 다 해주세요😭😭😭💛
170415 대성 솔로 돔투어 #DDAY 사이타마 세이부돔 첫째날! 오늘 첫째날인데.... 왜 3번 밖에 안 남았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 디라이또상 내한공연 부탁드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
170415 대성 솔로 돔투어 #DDAY 사이타마 세이부돔 첫째날💛 여러분 대성이 믿고 천국가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
170415 대성 솔로 돔 투어 #DDAY 사이타마 세이부돔 첫째날! 아직도 가슴이 벅차오르네요😿 꿈 속에서도 만나고 내일도 얼른 만나요! 모두 안녕히주무세요👼

첫째 날 사이타마 솔로 대성 세이부돔 DDAY 수학 ___19920506__


5월

라리님ㅠㅠㅠㅠㅠ 넹ㅠㅠㅠㅠㅠㅠ 죄송해요ㅠㅜㅜㅜㅜ 제가 5월달 첫째주 쉬는 날중에 하나에 찾아다니면 당당하게 저요옹ㅇ 하고 와주세영😙 앗 팔로 하고 가용
오 좋다ㅋㅋㅋ5월 그 첫째주에 쉬는날 짱 많잖앜ㅋㅋㅋㅋㅋㅋ아니면 방학때 만나는것도 괜찮을듯😶
학생인지라 직거래는 주말 혹은 5월 첫째주 연휴 겹치는 날 (5/1~5)에 가능하구 우편은 지인통해 붙일 수 있어요!
5월 첫째주가 무슨 날인데?
아니 나 단기알바로 홀써빙...ㅋㅋㅋㅋ....... 5월 첫째주까진데 여자 한명 잇구 나머지 다 남자임ㅠ 휴 어느날 안나가버리고싶다,..


시험

첫째날 시험!
아 킹스맨2보고싶다 아 크라임씬3 보고싶다 시험 28일에 끝나시는분은 그날 크라임씬을 봐주세여 저는 시험첫째날이어서 fail..

지금부터 시험 시작일까지 접속 안해요 🤗 제가 부디 첫째날 시험 끝나고 웃으며 와서 다시 공부하고 가게 해주세요.
시험첫째날 크라임씬3 해여


시간이

둘 다 단 맛으로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밤산책은 취향이 아니신지요? 오늘은 주말의 첫째 날입니다. 밤산책을 하기엔 아주 좋은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으엌ㄴㅋㅋㅋㅋㅋ아 마자 야자...첫째주 주말은 부코날이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째 시간이 이러냐😱
그럼 셋째주 주말...? 아니면 첫째주에 있는 빨간날.. 일하느라 주말밖에 시간이ㅠㅠㅠ


수학

우리 첫째날 도덕 영어 수학 둘째날 국어 과학 마지막날 사회 기가...
우리 첫째날 완전 지옥이야 수학 국어 과학

첫째 날 사이타마 솔로 대성 세이부돔 DDAY 수학 mmm_wheein2


기가

-번호는 땃으니 그냥 넘어가주시죠. 오히려당당한 젼궄의 태도에 호솤은턔횽을옆으로 밀어낸 후 말했다. -그게 지각사유는 될수 없지만 이번만 봐줄게. 담엔 얄짤없다. -.. -대답. -느에. 네. 어째 첫째날부터 젼궄에게 기가 다빨린거 같은 기분인 호솤.


당당하게

자, 그럼 난 당당하게 조사를 계속 해 봐야겠어. 숨어 들어온 생쥐님께선 조용히 귀가 하시길. 아차, 일어나고 있는 이변은 내가 조사하고 있으니까. 이번 사건은 생쥐님께서 감당할 수 있을만한 일이 아니란다. #Fire_mouse #14:00_첫째_날


둘째

첫째날부터 윤사..둘째날은 법정..죽어란 얘긴가..마지막날에 영어랑 윤사아니면 법정을 넣어야지 도랐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일에는 규칙이 몇가지 있음 첫째 우는 아이에겐 선물을 주지 않는다 둘째 산타의 모습을 아이들에게 들키지 않는다 셋째 산타는 일 년에 단 한번인 클스마스 날에만 아이들세상에 다녀 올 수 있다 이 세가지였음 쑨은 뭐 이정도쯤이야 괜찮지ㅇㅇ 하고 잘
첫째날인데.... 둘째 셋째날같이 나온다......
원이 왜 나를 다 떠나지 하면서 술 마셔서 첫째날에도 둘째날에도 넷째날에도 술친구 해주고 제정신일때은 티비 밖에 안 봐서 곁에서 앉아서 봐주고 그리고 밍은 항상 말이 없다 그러다 마지막날에 원이 엎드려서 우는 중인데
응! 첫째날은 예선 둘째날은 본선!

그뒤로 첫째놈이 지금 몇시간째 날보고 하앜질에 으르렁거리고 이빨을 드러낸채 냄새를 맡고는.. 집사가 맞는거같은데.. 라는 눈빛으로 나를 째려보고 둘째놈을 조지기 시작함.
첫째날에 6업하고 둘째날에 5업했ㄷ다


두시전에

아 두시전에 자기 운동 할려했는데 첫째날부터 실패
어제부터 두시전에 무조건 자기 운동 시작했는데 첫째날부터 실패했다 망할


이벤

와 근데 이벤 첫째날 12만포를 넘긴건 진짜 처음이다 복각때도 이렇게 안했는데 미카 너이새끼 잠깐 따라와바(멱살을 잡으며
*이벤 개인 메모용트 첫째날 랭킹 현황


첫째 날

나 레이스 원피스 입었던 날에 첫째 조카가 티비 보다가 벌떡 일어나서 "이모 무ㅓ야? 뭐야?" 했는데 ㅋㅋㅋㅋ 맨날 마지못해서 아쁘다 해주다가 이러니까 넘 뿌듯해따

첫째 날 사이타마 솔로 대성 세이부돔 DDAY 수학 canape_com

백두산 호랑이 김씨네 첫째아들이 경산 백묘 전씨네 막내아들한테 장가 든다고 도성에 소문이 자자했다 백두산 천지 휘젓는 호랑이 제멋대로 드센 성깔에 그 어린 토끼가 버텨낼까 하는 걱정으로 전씨네 안주인댁이 혼례날 내내 옷고름으
첫째날 통도환타지아 갓다가 해운대수련원 감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올공에서 촬영할래요(?
간증을 하러왔습니다 플레이텍스 탐폰 스포츠 수퍼 믿으세요....내가 첫째날인데 삽입 두시간 지난 상태에서 90rpm으로 30분 싸이클링했는데 한방울도 안샜다 최고야 진짜 감격함...줄도 새하얀상태ㅠㅠ5cm라 삽입도 쉬움. 나트
ㅋㅋㅋㅋㅋㅋ애들이 어느정도 컸으니 괜찮을거에요ㅋㅋㅋㅋ시그리드가 제일 첫째같던데 나이차가 못해도 최소 4살은 날것같은
솯여행간다규 손톱까지 칠햇는데 첫째날 비온다네 ㅎㅎ...하,,~
#생일축하해휘인아 #HAPPYWHEEINDAY #카페칸타타 IN THE LOVE님 카페 첫째날 최고최고ㅠㅠ💓 낼도가고 월요일날오 가야쥐~
떡커 첫째날...자캐는 열심히 자기소개하고 있다 일상커와 다를 바 없는 풍경이다...

1.사물놀이 /꽹과리 장구 소고 북 초딩2~6학년 중1까지 특별활동으루 했는데 꽝과리는 딱한번 해보고 주로 장구 했음 장구 2등으로 잘쳐서 앞줄배정받았는데 대회앞두고 총연습 첫째날에 멍때리면서 해서 뒷자리 끝으로 밀려남..크흑.. 학교대회(이어서
홍대애니굿즈까페 애니라운지💖 4월15일 토요일 은혼애니페스타 첫째날 바빠지기전엔 사진도 찍고 그랬는데ㅎㅎㅎ 나중에는 주문이 밀려서 사진찍을 여유가 없었네요ㅜㅜ 낼은 더 찍어서 올려드릴게용💖
또 쥐가 생긴거려나. 분명 책상 뒤 쪽에 쥐약이 있던 것 같은데. 아라? 검은 쥐가 스스로 나타나 주다니, 확실히 쥐약은 필요없게 됐어. 몰래 숨어온 쥐를 물리쳐 줄 고양이가 필요하겠는걸. #Fire_mouse #14:00_첫째_날
내일 어쩔 수 없는 일이 있어서 외출하기로 했어. 그래서 말인데, 비우게 되는 도서관을 좀 부탁할거야. 집 보기에 관한 이야기인데, 요즘 쥐가 늘어났어. 정신 차려서 지켜주면 안되려나? #Silver_Knife #21:00_첫째_날
날이 갈수록 형들의 괴롭힘은 심해짐 첫째는 도녁을 세워두고 사격 연습 좀 하겠다며 대가리에 구멍 뚫리고 싶지 않으면 가만히 있어라라는 말은 기본이었고




첫째 날 사이타마 솔로 대성 세이부돔 DDAY 수학 aniloungecafe

첫째 날 사이타마 솔로 대성 세이부돔 DDAY 수학 High__Lite

첫째 날 사이타마 솔로 대성 세이부돔 DDAY 수학 High__Lite

첫째 날 사이타마 솔로 대성 세이부돔 DDAY 수학 High__Lite

첫째 날 사이타마 솔로 대성 세이부돔 DDAY 수학 High__Lit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