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린

[최초공개] #효린 X #창모 'BLUE MOON' 라이브 랩 + 보컬 케미 진짜 최고시다... 이 조합 계속 나오게 해주세요 ㅠ_ㅠ #HYOLYN #CHANGMO #BlueMoon #LiveONE
#씨스타 #SISTAR #효린 그리고 #창모 #BLUE_MOON #블루문 작업기! 오늘 오후 6시 발매되는 음원 듣기 전에, 미리 기대감 완벽하게 충전하는 걸루~! 작업기 참 알차다 ))
#NOW1theK 효린 X 창모 'Blue Moon' 꺅 원더케이에 효린이랑 창모가 왔어요 )_( 잠시 후 5시 30분부터 멜론/아지톡/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되는 Live ONE에서 효린과 창모의 'Blue Moon' 첫 라이브
아 ㅋㅋ 난 효린 창모 블루문 ㅋㅋㅋㅋㅋㅋㅋㅋ
창모&효린 blue moon창모 신곡나왓쪄염💜
[Live ONE] #효린 X #창모 'Blue Moon' 인사말 Live ONE에서 최초 공개되는 효린X창모 'Blue Moon' 첫 라이브 무대! 내일 오후 5시 30분! 멜론, 아지톡, 다음, 1theK 카카오 채널 생중계를
Live ONE(라이브원)Full Ver. HYOLYN(효린) X CHANGMO(창모)_ They express love in a unique way! _'Blue Moon'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Joynews24

[LIVE ONE ]#효린 of #씨스타 X #창모 의 첫 콜라보레이션 "BLUE MOON"
씨스타 효린X창모 Blue Moon has been released. Please give us a lot of love💕
[최초공개] #효린 X #창모 'BLUE MOON' 라이브 #HYOLYN #CHANGMO #BlueMoon #LiveONE
[Live ONE] #효린 X #창모 'Blue Moon' TEASER 믿고 듣는 효린과 떠오르는 대세 창모의 감각적인 콜라보! 4월 14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멜론, 아지톡, 다음, 1theK 카카오 채널 최초 생중계를
효린,창모(CHANGMO) - BLUE MOON(Prod. Groovyroom)
창모 효린 BLUE MOON
2017년 4월 14일 창모 & 효린 BLUE MOON 멜로디가 익숙한 듯한 묘한 중독성 ;,, ♡ 왜 좋아요가 5125개 밖에 없는건지 이해가 1도 안감 #슈블뮤직 #SUBLE

#6 Blue Moon - 효린,창모 (CHANGMO) #18 Rain - 소유,백현 (BAEKHYUN) #59 I Miss You - 소유 #67 Bell - (Feat. 효린) -김선재
효린(HYOLYN),창모(CHANGMO)_BLUE MOON (Prod. GroovyRoom) 피아노커버(PIANO COVER) | 콜드쉽피아노 ColdSheepPiano:
효린 창모 신곡 나왔네 드디어 ㅋㅋ
노래좋다 효린 목소리랑 창모 목소리가 이렇게 어울리네
효린창모 노랴 좋 읒
음반, 음원 발매 / 컴백 4월 14일 백현 효린&창모 16일 베리굿 17일 라붐 공민지 18일 SF9 19일 다이아 이해리 (전곡공개) 20일 정기고 보너스베이비 21일 아이유 (전곡공개) 김청하 (선공개) 24일 스누퍼
#SISTAR #씨스타 #효린 #창모 너무좋앙 ㅠㅠㅠ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SistarSnaps

아 젭알 여러뷰뉴ㅠㅠㅠㅠㅠ 효린 창모 블루문 들어주세여ㅠㅠㅠㅠ 진짜 이건 명곡이야
효린&창모 - 블루문 다들 들어주시고 저는 운동하러 간다 엉엉
효린 X 창모 - BLUE MOON 💓♬♪♫ 좋다 👌👍👍👍 #효린 #bluemoon #창모 #씨스타 #SISTAR #HYOLYN #콜라보 #collaboration
효린 창모 노래 들으면 팝송듣는거같음 노래죠아
효린 창모 노래 개좋네
효린 & 창모 blue moon 은 먼가 why를 처음 들었을때 느꼈던 느낌이랑 완벽 일치하는 느낌이 들어
효린이랑 창모 블루문 노래 생각보다 좋아서 계속 듣는중 비트랑 둘의 목소리가 넘 좋아ㅏ

요즘 콜라보 장난없네 효린창모 아이유지디... 워


마에스트로

다섯 살 때부터 난 피아노를 쳤어 영재였지 창모-마에스트로 #네가_읽지_못한_편지
창모 마에스트로 창모 존나좋으니까 들어주세요
창모 아름다워 돈벌시간2 앨범중에 마에스트로 다음으로 젤 조음ㅜㅜ
창모님 마에스트로 피아노 연주 완성여 개힘들엇다
엠비션 뮤직 너무 좋네 창모 마에스트로 멜론으로 좀 듣고싶어 19금 ㅡ
🌹 창모 (Changmo) - 마에스트로 (Maestro)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koto144

아니 애둘이 하~~~~도 창모 창모 거리길래 난 뭔 상모돌리기 말하는 곤가..,, 했는데 불러 마에스트로 마이스트로 에오~~~ 그새끼둘 다 엿먹어~~~~


라이브

창모 음원목소리 존나신기하다 라이브랑다른데? 라이브가 나쁜건아니라 약간 두명같애


아름다워

창모 내 구남친이랑 너무 닮아서 아름다워 들을 때마다 내가 막 우아한 프라다 우아한 샤넬 깔끔한 마르지엘라 같은 여자 된 것 같고
이와중에 창모 아름다워 너무 좋구
여러분 창모님 아름다워 들어주세효...친구한테 영업당해버림..ㅜㅜ


앨범

창모 사나이 그냥,,, 돈벌시간2 앨범 수록곡 다 들어주세요,,,,,
악 나는 창모라는 가수가 kcm이 본명으로 앨범 낸 건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진짜 다른 가수였다니 충격


창모

미친 창모 오토튠 빼도 최고잖아??? ? ???
창모 조아하시나바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돈많은 창모 vs 돈많고 이벤트 잘해주는 조세호
그럼... 창모...? 창모는 좋자나여 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내가 얼마나 놀랐개요,, 그 창모는 우리가 아는 그 민소매 쪼끼입고 노래 잘하시는 그분이고 그 창모는 뭐지 힙합하시는분? 이라고 알거있음여
아 창모 진짜 귀여운데 랩하는거보면 존ㄴ나 날카롭고 돈자랑 오져,,,귀여워,,
인정 ㅎㅎㅎㅎ 창모라는분 노래 잘부름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80081308

. 그대 담배와 비슷해 하긴 지금 내 앞서도 연기를 뱉어 너와 담배 동시에 날 찾아온 두 가지  중독적인 로맨스네  창모 - 담배🎵
극창모 식임 진짜 너무 귀엽고 못낫고 사랑스러워서 미치겟음 ㅋㅋ
창모
하루 한 번 창모 잘생겼다 외치기 운동
이런걸모순된상황이라고하지..모순은창모와방패순을합친말로서옛날옛적어느장사꾼이이건무슨방패라도뚫어버리는창이다사라그리고이건어떤창도막는방패다사라하면서장ㅅㅏ하는걸보고옆에있던사람이그럼둘이맞장뜨면어케되냐고물어봤더니도망쳤단얘기에서따온말이지너무심심하다
창모가 뭔가욤
오차피 창모가튼 래퍼한테는 신경을 줄 이유가 0도 없습니다. 그냥 프레디깁스 빠세요^^

창모 기계음 너무 노취향인대 노래 자체 중독은 쩐단말야..
창모 귀여워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얘 나 쟤.... 배구장 이번주말 화이팅😭
창모 방패순 사면을 이야기해놓고서 정의를 말한다?! 그래서 너님도 칠푼이흉내내는겨 그런겨?!이명박그네 9년이면충분한다 5년더는아니돼옵니다 ㅋㅋㅋ
창모 귀여워ㅜㅜ
창모 보고싶다
야 창모 우리 동네 출신임
창모 진짜 ㅈㄴ잘하네 미쳤나봐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Hi_helio

핡 창모
창모 보컬도 좋네
왔어왔어 창모가왔어
창모 이번 노래 너무 좋은데
창모가 이렇게 귀엽습니다.... 홍콩을 레드빈이라 했다가 실망당함..
허ㅓㄱ (창모드 잊고잇ㅇ섣 ㅏ) 창모ㅡ드 해볽 ㅔ욥...
와써 와써 창모가 와써 산처럼 맛 조은 창모가 와써

창모도~!!!!!넘 넘 사랑 헤~!!~~!~!!♡!!!~!♡ 창모 진챠 체고야 일리네어도 넘 사랑하구 앰비션 뮤직도 넘넘~♡~♡
나 창모 진짜 사랑ㄹ함;;
ㅎ규규ㅠㅠㅠㅠㅠ창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창모가 누그지...어디나온사람이에요?
창모던데...??
창모 잘 나가너ㅓ 요즘
창모 아이야 창모찌 돈 더 벌어요💜💜💜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FrostOrum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95_09_10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SZx417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sistarhr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yeomdonggun

창모 효린 MOON BLUE LIVE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HyolynUpdates


댓글